정말 염치없는 제가 돌아왔습니다 ^.^
벌써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마지막화를 쓰고 시간이 이렇게나 흘러버렸네요.
지금 현생이 좀 바빠 글잡에 신경을 못 쓰고 살았었는데 기다리시는 독자님들이 계실까봐 걱정이 되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일단,
제가 특별편 기다려달라고 했잖아요.
그래서 특별편 2편을 가지고 올 예정입니다.
1. 만약 남주가 우진이였다면?
2. 영민이와 여주의 꽁냥꽁냥 러브스토리.
요렇게 2개 가지고 올 겁니다 ^.^
좋으시죠?!
(제발 좋아해주세요...)
그리고 텍파는 암호닉분들께만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암호닉 정리 후, 삭제 암호닉을 제외한 마지막까지 저와 함께 해주신 분들께 메일링을 할 예정이니 공지글을 올릴 테니까 그때 댓글로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
+
차기작에 대한 얘기입니다.
차기작 스토리라인을 반쯤 생각해뒀어요.
남주는 영민입니다 ^.^
알콩달콩한 사랑 얘기가 될 것 같으니 많이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시 한 번 기다려주시는 제 독자님들께 무한한 사랑 드립니다 ㅠ.ㅠ
못난 작가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
우리 다음 편에서 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