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더보이즈 변우석
자연으로 오세요 전체글ll조회 2309l 1

 



 

엑소의 리드보컬 변백현 X 사생팬 도경수

-2-

 

w. 자연으로 오세요

 

 

 

 

 

 

 

신곡이 공개되고 숨 쉴 틈 없는 스케줄이 이어졌다. 가장 바쁜 것은 물론 그룹 멤버들이겠지만, 팬들의 사정 또한 만만치 않다. 공중파, 케이블을 막론하고 음악방송에서는 컴백무대가 쏟아지고, 라디오는 물론 인터뷰 스케줄까지. 빽빽하게 들어찬 스케줄에 죽어나는 것은 팬들이었다. 늦겨울임에도 이마에는 구슬땀이 맺혔다. 선착순 입장임에도 가장 앞자리에서 대기하고 있던 경수는 카메라의 배터리를 확인하고는 떨어지지 않도록 단단히 손에 고정했다. 컴백무대인만큼, 양질의 사진을 뽑아내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짊어진 경수의 어깨가 무거웠다. 자신의 사진을 기다리는 많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었다. 숨을 고르던 경수는 스태프의 우렁찬 목소리와 함께 사전녹화홀로 들어갔다.

 

대기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멤버들이 하나 둘 모습을 드러냈다. 신곡 컨셉에 맞게 다들 머리에 변화를 준 모습이었다. 한 명 한 명 카메라에 담다가, 백현이 렌즈에 걸리자 빠른 속도로 셔터를 내리눌렀다. 그의 움직임이 초 단위로 찍혀 메모리카드에 쌓여갔다. 경수는 망원렌즈를 최대한 돌려 백현의 얼굴을 한가득 잡아냈다. 저번 활동에서는 피부화장만 하고 나오더니 이번엔 섀도우에 아이라인까지 풀로 그리고 나왔다. 아이라인을 한 얼굴과 하지 않은 얼굴의 간극이 큰 백현은, 제 주위에 흐르는 분위기마저 완벽하게 바꾼 모습을 하고 있었다. 별 생각 없이 몸을 풀던 백현이 타오와 장난을 치는 모습이 카메라에 들어왔다. 여기저기에서 앓는 소리와 동시에 셔터음이 터져나왔다. 경수도 그 새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찍고 또 찍었다. 왠지 오늘은 감이 좋았다. 왠지 모르게 가슴이 벅차오른 경수가 백현을 보고 활짝 웃었다. 예쁘다. 백현아.

 

"사전녹화 시작하겠습니다!"

 

순식간에 녹화장을 덮친 정적은 얼마 지나지 않아 천천히 울리는 비트와 함께 저 멀리 날아가 버렸다. 곧장이라도 무대를 날려버릴 듯 날카로운 비명이 녹화장을 가득 메우고, 멤버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이틀 전, 선공개 된 음원은 전부 외운지 오래였다. 흥에 겨워 어깨를 들썩이던 경수가 이내 차분한 눈을 하고 카메라에 눈을 가까이 댔다. 직캠을 찍기 위해서는 최대한 흔들리지 않는 것이 중요했다. 제 팔이 삼각대라도 된 마냥 경수는 목석처럼 단단히 굳은 채, 꼼짝도 하지 않고 오직 백현만을 좇았다. 기계처럼 움직이는 경수는 흥분으로 달아올라 열광하는 소녀팬들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집념이었다. 백현이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하는 것은 단 한 순간도 놓칠 수 없었다. 쉴새없이 동선을 바꾸며 무대를 휘젓는 백현을 놓치지 않고 찍느라 노래는 이미 귓가에서 멀어진 지 오래였다. 쉴 틈 없이 초점을 잡고, 백현의 동작 하나 하나를 캐치하려는 경수의 움직임은 티끌 하나 없이 완벽했다. 3년의 내공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었다. 헌데, 한 가지 걸리는 것이 있었다. 의상도, 헤어도, 메이크업도, 춤마저 완벽한 백현은 최고의 무대를 펼치고 있었다. 딱 한가지. 의도적이라고 봐도 좋을만큼 백현은 경수의 카메라에 시선을 주지 않고 있었다. 근처에도 미치지 않는 백현의 시선을 집요하게 좇아보았지만, 택도 없었다. 오히려 건너편의 카메라에는 정확히 아이컨텍을 하면서 현란하게 애드립을 추는 것이었다. 안그래도 팬들의 열기에 숨이 턱턱 막혀왔는데, 백현의 행동에 얼굴끼지 빨갛게 익어버린 경수가 가쁜 숨을 씩씩 내쉬었다. 백현아, 여기 좀 봐! 중저음의 목소리는 높은 하이톤의 고성에 파묻혀 여기저기 채이고 나뒹굴었다. 눈꼬리가 끝도 없이 늘어졌다. 억울해진 경수가 왼손을 번쩍 들어 손을 붕붕 흔들어봤지만, 무대는 끝을 향해 달려갔고 백현이 뒤를 휙 도는 것과 동시에 조명이 일제히 꺼져버렸다. 무대가 끝났다. 그제서야 밀려오는 허무함과 좌절감이 경수를 무겁게 내리눌렀다. 녹화버튼을 누르고 전원을 끈 경수가 힘없이 고개를 떨구었다. 보나마나 뻔했다. 이번 직캠은 망했구나. 이렇게나 완벽한 무대였는데...! 극심한 자기혐오로 경수는 카메라에 제 머리를 박고 싶은 심정이었다. 조금 더 왼쪽에 설 걸 그랬다. 무슨 연유인지 백현이 오늘따라 제가 서있는 쪽에는 눈길조차 주지 않았던 것이다. 도무지 이유를 알 수가 없었다. 워낙 팬서비스로 유명한 백현이기에, 좌, 우, 스탠딩, 2층까지 골고루 아이컨텍을 해줄 거라 생각했는데. 왜 하필, 내가 서 있는 곳만!! 울분에 찬 외침은 목구멍 너머로 삼킨 채, 경수는 다시 전원을 켰다. 곧 1위 발표를 위해 멤버들이 무대 위로 올라올 것이다.

 

"자, 2월 넷째주 1위는…"!"

 

엠씨의 발랄한 목소리와 함께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음악이 흘러나왔다. 엑소 멤버들은 1위 후보 바로 뒤에서 저들끼리 손장난을 치며 히히덕 거리고 있었다. 조급해 하지 말자. 도경수. 얼마 지나지 않아 1위가 발표되고 천장에서 폭죽과 꽃가루가 사정없이 쏟아졌다. 종대와 민석이 꽃가루를 두 손 가득 쥐고선 서로에게 뿌리며 개구지게 웃고 있었다. 백현이는. 백현아, 어디있어. 애타는 마음에 발만 동동 구르던 경수의 눈에 백현이 들어왔다. 정확히 경수가 서있는 곳에서 반대쪽 팬석을 향해 쪼그리고 앉아 눈웃음을 치고 있는 백현을 본 순간, 허무함이 물밀듯 경수를 덮쳐들었다. 망했다. 느리게 카메라를 들고 망원렌즈를 쭈욱 잡아당겨 보았지만, 뒷통수만 찍힐 뿐이었다. 경수는 울고 싶은 심정이었다. 왜 하필 오늘인거야! 백현의 팬서비스 폭격에 정신을 못차리는 홈마들의 셔터소리가 저멀리서 어렴풋이 들려왔다. 모공까지 찍히는 거리에서 쉴새없이 말을 걸고, 활짝 웃어 보이는 백현덕에 팬석은 거의 아수라장이었다. 이젠 무대 끝에 걸터앉아, 팬석으로 손까지 뻗는 것이 아닌가. 경수는 그만 다리에 힘이 풀려 그 자리에 주저앉을 뻔했다. 끝까지 카메라를 손에 놓치 않은 채, 뒷모습이라도 열심히 찍고 있었지만 이내 분노에 가득 찬 경수의 눈엔 아무것도 들어오지 않았다. 신경질적으로 카메라의 전원을 끈 경수가 빈틈없이 꽉 들어찬 팬석을 무지막지한 힘으로 비집고 나갔다. 이곳 저곳에서 밀지 말라는 둥, 무어라 욕설이 튀어나오는 듯 했지만 개의치 않았다. 기분이 몹시도 좋지 않았다. 쾅! 하는 소리와 함께 녹화장 문이 닫혔다. 한참 브이를 그리며 웃고 있던 백현이 뒷쪽을 힐끔거렸다. 잠시 한쪽 입꼬리가 비틀리는 듯 했지만, 워낙 순식간이라 아무도 그것을 눈치채지는 못했다.

 

 

"수고하셨습니다!"

 

 

무대에서 내려오면서 선후배 가수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하고 내려오자, 코디가 호들갑을 떨며 휴지를 내밀어 얼굴을 닦아냈다. 무슨 땀을 이렇게 많이 흘려. 메이크업 무너진다고 살살 하랬지! 아프지 않게 등짝을 내려치는 코디의 말을 가볍게 웃어 넘기며 백현은 미니 선풍기를 받아든 채, 대기실로 향했다. 컴백 무대라 온 신경을 쏟아부어서인지 쇼파에 기대 앉자 마자 피로가 훅 끼쳐왔다. 느리게 깜빡이는 눈을 억지로 밀어내며 선풍기를 목 부근에 가져다대고 쇼파에 길게 누웠다. 하나 둘 들어오는 멤버들 얼굴에도 피곤한 기색이 역력했다. 그나마 오늘 스케줄이 여기서 끝난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백현은 젖은 와이셔츠자락을 앞 뒤로 펄럭였다.

 

"오늘 다들 진짜 잘했어! 오늘처럼만 하자. 쭉."

 

지치지도 않는지 준면은 평소와 다름없이 의욕이 활활 타오르는 눈을 하고 있었다. 하여튼, 준면이 형은. 백현의 머리맡에 쭈그려 앉은 세훈이 투덜거렸다. 한명씩 의상 갈아입고 오라는 코디의 말에 준면이 가장 먼저 탈의실로 들어갔다. 맨 마지막에 느긋하게 갈아입어야겠다 생각한 백현이 천근만근 무거운 눈꺼풀을 살며시 내리감았다. 솔솔 불어오는 선풍기를 배 위에 올려놓은 채로.

 

"형."

 

변성기를 지나 이제는 한층 낮아진 세훈의 목소리가 머리맡에서 울려퍼졌다. 나른한 그 목소리에 더욱 더 깊은 잠에 빠지려는 백현이었다. 미동조차 않는 백현을 내려다보던 세훈이 선풍기를 휙 뺏어가더니, 제 얼굴 앞에 가져다 댔다. 미간을 확 찌푸린 백현이 눈을 쭉 찢고선 세훈을 올려다보았다.

 

"아, 왜."

"자는 거 아니었어요?"

"불렀으면 말을 해."

 

팔로 눈을 가린 채, 웅얼거리던 백현이 제 배 위로 다시 올라오는 선풍기를 보고 흡족한 미소를 지었다. 그 모습에 피식 웃던 세훈이 낮은 목소리로 물어왔다.

 

"티 나던데."

"무슨 소리야."

"걔. 아이폰 도둑."

 

괜히 알면서 이래. 머리를 쿡쿡 찔러오는 세훈의 목소리에 장난스러움이 가득 배어나왔다. 세훈의 말에 괜시리 움찔하던 백현이 선풍기를 이마에 가져다대며 말했다. 걔가 뭐.

 

"오늘 아주 형만 죽어라 찍던데."

"원래 내 팬이야."

"평소엔 다른 멤버도 찍는데, 오늘은 아주 그냥 죽어라 형만 찍어대던데요."

"그러더냐."

 

뭐 대수로운 일이냐는 듯 태연하게 대꾸하던 백현은 갑작스레 빼앗긴 선풍기에 상체를 확 들어올렸다. 아, 왜 자꾸 뻿어가!

 

"형, 일부러 걔 카메라 피했죠?"

"뭔 소리래."

"티 완전 났다니까."

 

코웃음을 치던 세훈이 코디의 부름에 벌떡 일어나 탈의실로 향했다. 세훈이 앉아있던 탓에 움푹 파여있던 쇼파가 서서히 제 모습을 찾아갔다. 덩그러니 남아있는 선풍기를 제 손에 쥐던 백현이 앞머리를 쓸어넘겼다. 피하긴 누가 피했다고 그래. 눈을 감고 쇼파에 몸을 기댄 백현의 머릿속에 새하얀 얼굴이 연기처럼 피어올랐다가 순식간에 사라졌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헐일빠
10년 전
독자1
작가님 혹시 암호닉받아요 ? 받으면 서애로 신청할께요 아대박 이엥여
10년 전
독자1
ㅠㅠㅠㅠㅠ 좀!! 뭔 아이폰 도둑이냐고...아...답답....오해나 빨리 풀리길
10년 전
독자1
작가님이렇게글을잘쓰시면제가좋아할줄알았져?그건심각한오예입니다 왕좋다핡할ㄹㄱ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그로지마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
... 암호닉 가도 되나여... 호빵맨... 부탁... 헉... ㅇㅣ 밤에 취저당하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3
헐.. 진짜 취저.. 와.. 작가님 이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기서 끊으시면 저 현기증 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다ㅠㅠㅠㅠ 저 암호닉 가능하면 [숭아]로.. 짱이예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아니 브금도 그렇고 ㅜㅜ 글도 좋고 ㅜㅜ 암호닉 신청되나요? 저는 된다면 [개구리] 로 ㅜㅜ! 완전좋아요 짱짱
10년 전
독자5
무슨드라마같네여ㅠㅠㅠㅠ왜피해백현아ㅠㅠㅠ경수가훔친거아냐ㅠㅠㅠㅠㅠ너에게선물을준거내ㅠㅠㅠ
10년 전
독자6
백현이가 빨리 경수에대한 오해가 풀렸으면 좋겟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엉엉작가님 와진짜 글잡도오랜만이고 덧글다는것도오랜만ㄴ인데.. 너무재밌어요 자까님 나쁜배켠이ㅠㅜ 왜 경수의맘을 몰라주니.. 아이폰을 사왔는데.. 왜 받지를못해..!! 빨리오해가 훨훨날아갓음좋겠네요 경수가 저렇게 필사적으로찍으려하는데..비싼남자변배켠...이글이글
10년 전
독자8
그상황이라면 충분히 오해할거라고 생각은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루빨리오해가풀리길 ㅠㅠㅠ
10년 전
독자9
작가님 저 글잡에 댓글 처음 달아봐요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제 취향 저격 사랑해요 하트 뿅뿅.. 다음 화 기다리고 있을게요!!
10년 전
독자10
경수아니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둑누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혼꾸녕내둘거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아아아아아 불쌍해 경수ㅠㅠㅠㅠㅠㅠ 오해는 언제쯤 풀리는걸까요 백현이도 의도적으로 카메라를 ㅠㅠㅠㅠ경슈 카메라를 안본거구나ㅠㅠㅠㅠ나쁘ㅠㅠㅠㅠㅠㅠ다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아니야ㅠㅠㅠ아니라고 백현아ㅠㅠㅠㅠㅠㅠ경수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얼렁얼렁 오해풀고 행쇼하란말이다 백도들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작가님 완전 제취향이예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백현이가 경수를 피하다닛...경수 나쁜애아닌데...흑
10년 전
독자15
빛났다 사라져 .....아나 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맞다 나 까묵기전에 신신!!!
10년 전
독자16
아이폰 도둑 아니야ㅠㅠㅠㅠㅠㅠ아 진짜 경수 얼미나 서러울까여...컴백무대에 자기쪽은 보지도 않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뭔아이폰도둑이냐ㅠㅠㅠㅠㅠㅠㅠ잔짜 변백현ㅠㅠㅠ
10년 전
독자18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오해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개쩐다 완전
10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ㅠ백현이랑 경수랑 오해 좀 풀었으면 좋겠어요ㅠㅠ제가 백현이었어도 충분히 오해할순있지만...ㅠㅠㅠ경수의 서러움도 이해가돼요ㅠㅠㅠ 다음편 보러가요!! 진짜재밌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0
오해야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풀어졌우몀 하네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21
아이ㅠㅠ 그 아이폰도둑 좀 얼른 ㅠㅠ 도둑이 아니라면 어쩌다 잃어버렸다가 찾고나서 알았으면 좋겠는데ㅠㅠ 경수 어떻게요ㅠㅠ
10년 전
독자22
경수가 아이폰 도둑이 아니라는 걸 백현이가 빨리 알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 안타까워요 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ㅠㅠㅠ...그니까 차라리 공방만 뛰지ㅠㅠㅠㅠ 왜 사생질을 해가지고는ㅠㅠㅠ 경수의 가치관이 얼른 바뀌었으면 합니다.. 애들 입장에서는 끔찍할 텐데
10년 전
독자24
백현아ㅠㅠㅠ오해야ㅠㅠㅠㅠ경수한테이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읽으러갑니다~
10년 전
독자25
전 왜 그렇게 팬하고 가수 관계의 팬픽이 좋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가 도둑으로 몰려서 안쓰럽지만 백현이가 나중에 오해가 풀리고 땅을치면서 후회할듯!!ㅎ
10년 전
독자26
헐 확실하지도 않은데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경수는 아무의심도 안하고 자기탓만 하는것 같은데ㅜㅜ 불쌍해서 어째요ㅜㅜㅜ
10년 전
독자27
경수 오해 진짜ㅠㅠㅠㅠㅠㅠ답답해서ㅠㅠㅠㅠ아 백현아 경수 그런애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헐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 오해를 풀어라.. 아.. 진짜 와 대박이에요 진짜
10년 전
독자29
아이구우리경수ㅠ.ㅜ백현아그게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다른멤버 누가 딱 알아줘야할텐뎀
10년 전
독자30
ㅠ ㅠ ㅠ백현이나빠 ㅠ ㅠ
10년 전
독자31
변백 쟈갑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눈치빠른 오뎨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
세훈이가 티 났다잖아ㅠㅜㅜㅜㅠㅠㅠ오해 좀 풀어ㅠㅜㅜㅜㅠ
10년 전
독자33
피했잖아!!!! 피햇으면서 왜 거짓말해1!!!! 끕ㅠ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六2 11.25 0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六2 11.25 0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四 11.04 14: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 10.25 14:17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