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체셔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더보이즈 변우석
체셔 전체글ll조회 1036l

[VIXX] 원더랜드, 체셔 고양이와 너 00 | 인스티즈 

  


늘 그랬듯이, 잠에서 깨고 옷을 갈아입은 뒤, 학교로 향했다.




수업을 듣고 지루한 자습시간을 견디면 드디어 하교. 
하늘은 별도 거의 보이지 않게 무언가 덮어놓은 듯 검고 어두웠지만, 땅은 형형색색의 불빛들로 가득했다.


 학생들은 지쳐있거나, 몇 시간만에 만난 친구들과의 수다를 떠는 두 분류로 나눠져있다.
너는 그 둘 중 지쳐있는 학생 쪽.

지친 상태로 버스정류장에 홀로 서있다. 
두개의 학교의 전교생들로 꽉 차있는 정류장. 그 인원을 본 너는 걸어가는 쪽을 택했다. 



그리 멀지 않은 집이지만 걷는다면 꽤 멀게 느껴지는 거리. 너는 한숨을 쉰 뒤, 보도를 걸었다.
학교를 벗어나 신이 난 친구들의 카톡들이 쉴 새 없이 울리지만 너는 무시하고 계속 걷기만 했다.




그렇게 걷는 동안 너는 수많은 상상을 했을지도 모른다.아니면 학교 수업시간에라도 지루함을 떨치려 재밌는 상상들도 해봤을 것이다. 
그리고 가끔 그 상상이 현실이 된다면,이라는 물음도 몇 번 가져봤을거다.


예를 들자면, 지금 네 앞에 입이 찢어져라 웃고 있는 남자아이의 흉상이 떠있다거나 하는 경우 말이다.
썩 기분좋은 웃음은 아니였지만 말이다.
그리고 곧이어 그 남자아이의 몸이 완전히 네 앞에 나타났다.


눈으로 직접 보고 있으면서도 믿을 수가 없는 일이 벌어지고 있었다.



[VIXX] 원더랜드, 체셔 고양이와 너 00 | 인스티즈 

"슬퍼?"
  








빅스 중 누가 체셔고양이일까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독자1
왠지 홍빈이였을거같기도하네여ㅠㅠㅠ완전제취ㅠㅠ
10년 전
독자2
신알신하고갑니다ㅠㅠ
10년 전
체셔
감사합니다!열심히 쓸게요ㅎㅎ
10년 전
독자3
홀....신알신하고갈게요...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六2 11.25 01:33
      
      
      
      
빅스 [VIXX/이재환] 원더랜드, 체셔고양이와 너 053 체셔 03.23 01:26
빅스 [VIXX/이재환] 원더랜드, 체셔고양이와 너 046 체셔 03.19 01:53
빅스 [VIXX/이재환] 원더랜드, 체셔고양이와 너 037 체셔 03.16 03:24
빅스 [VIXX/이재환] 원더랜드, 체셔고양이와 너 026 체셔 03.14 00:59
빅스 [VIXX/이재환] 원더랜드, 체셔고양이와 너 019 체셔 03.12 00:19
빅스 [VIXX] 원더랜드, 체셔 고양이와 너 004 체셔 03.11 02:17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의 그 빌어먹을 컬러링 때문이야.”우리는 조용히 타이 음식을 비운뒤 옆 카페로 자리를 이동했다. 묘한 분위기에 긴장감이 흘렀다. 어쩌면 나는 그녀에게 나의 비밀을 털어놓을지도 모른다는 마음으로. 그녀 또한 나의 비밀을 들을지도 모른다는..
thumbnail image
   기다림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四“ 야마구치 타카히로. ”식탁 위 테이블에 앉아 밥을 먹던 세 남자 중, 나이가 많아 보이는 남자의 부름에 앳된 얼굴의 청년이 고개를 들..
by 한도윤
나는 매일매일 이직을 꿈꿨다. 꿈꾸는 이유는 단순했다. 현재 내 상황에 만족하지 못하고 환경의 변화를 꾀하는 게 필요했기 때문이었다.나는 2년 전 중견 건축사사무소에서 프리랜서의 꿈을 안고 퇴사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전쟁이 터지면서 세계..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눈이 마주쳤는데 우석은 바보같이 눈을 피해버렸다. 책을 보면서 웃던 ##파도와 눈이 마주친 거였는데. 마치 자신에게 웃어준 것만 같아서 그게 너무 떨려서 마주할 수가 없었다.시선을 다른..
thumbnail image
by 유쏘
아저씨! 나 좀 봐요!'뭐야 ... 지금 몇시야 ... 머리는 또 왜이렇게 아픈데 ㅜㅜ...'기억났다 ... 어제 내가 저지른 모든 만행들이 ..."미쳤어!! 백설 미친년아!!! 진짜 죽어!!죽어!!!"(전화벨..
thumbnail image
  검은 새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一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왔다. 피가 잔뜩 배어 너덜너덜해진 수의를 입고. 꽤 오랜 시간 곪은 듯한 얼굴 상처는 짐승이 뜯어 먹은 듯..
..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