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Baby J 전체글ll조회 3567l

[EXO/백현] 불륜(不倫) (부제;체육 선생님) 4 | 인스티즈

 륜( 倫)

( 부제 ; 체육 선생님 )

Baby J




# 4.


 그만 들어가. 그와의 짧은 입맞춤을 뒤로 한 채 아무런 말도 없이 나란히 앉아있었다. 정적을 먼저 깬 사람은 그 사람이었다.

그만 들어가라는 말을 남긴 뒤 머리를 한번 헝크린 그 사람은 손을 힘껏 흔들며 돌아섰다.

내가 바라왔던 상황이 이제서야 실현되었지만, 불안함은 감출 수 없었다.

모두에게 축복받지 못하는 연애인 만큼 더욱이 빨리 끝낼 우려가 있으니, 불안함을 쉽사리 떨칠 수 없었다.




 한참을 불안함에 핸드폰만 꼭 쥐고 있었다. 만약 그의 와이프에게 들키기라도 한다면 어쩌지, 오만가지 생각이 머릿속을 이리저리 휘저어 놓는 것 같아 인상이 찌푸려졌다.

만일 들키더라도 내가 이혼을 요구하기엔 턱없이 어리고 턱없이 모자라니까. 이혼을 요구할 생각 또한 없다.

아…. 어쩌다 이렇게 깊게 생각을 해버렸을까. 그냥 쉽게 만나고 쉽게 헤어지면 좋았을걸.

머릿속이 온통 그 사람과 그 사람의 와이프 생각으로 가득 차 복잡하다.





“○○○! 괜찮아? 뭔데, 왜. 무슨 일인데.”

“아…. 이제 괜찮아.”

“왜 울었는데.”

“누가 버스 정류장에서부터 따라와서….”

“그래서, 어디 다친 데는 없어?”

“선생님이 데려다 주고 방금 가셨어.”





 진짜 속 더럽게 썩인다 너. 머릿속을 가득 채우곤 목을 죄어오는 듯한 복잡함에 고개를 푹 숙이고 있을 때 다급한 발소리와 함께 종인이의 목소리가 들렸다.

날 보자마자 내 어깨를 붙들곤 소리치는 종인이에게 차근차근 설명하니 내 머리를 살짝 쥐어박는 종인이다.

내가 괜찮은 걸 확인한 종인이는 아무 말도 없이 날 내려다보기만 했고, 난 그저 그런 종인이를 올려다볼 뿐이었다.

이렇게 종인이와 무언의 눈빛을 주고받고 있는 이 와중에도 아직 입술에 남아있는 그의 온기에 입술을 매만지곤 고개를 푹 숙여버렸다.

이런저런 생각들이 머릿속을 가득 채운 와중에도, 종인이와 함께인 이 와중에도 그가 집은 잘 가고 있는지 그의 선택을 후회하진 않는지 걱정이었다.





“걱정돼서 안 되겠다. 내일 짐 가져와야지.”

“들어가자, 추워.”







-








“그만 일어나, 학교 가야지.”




 아침 단잠을 깨우는 종인이의 목소리가 온 집안을 가득 채웠다. 방문 앞에서 서성거리며 날 깨우는듯한 종인이를 생각하니 웃음이 절로 나왔다.

짜식, 꼴에 남자라고. 피실피실 웃음이 새어나오는 아침은 꽤나 오랜만인듯하다. 항상 혼자였던 아침이 종인이 덕분에 둘이 되고, 외롭지 않았다.

아침부터 즐거워서인지 오늘 하루는 꽤 괜찮을 것만 같다.





‘일어났어?’

“응, 일어났어요.”

‘집 앞이니까 빨리 준비하고 나와.’

“네?”

‘빨리 나와, 샌드위치 사왔어.’

“알았어요. 조금만 기다려요!”





 방을 나와 화장실로 향하자마자 그에게서 전화가 왔다. 늘 있던 전화였지만 괜스레 오늘 더 설레는듯한 느낌이 든다.

그와 연애 아닌 연애를 한 후 처음 하는 전화통화기에 더욱 설렜는지 모르겠다.

수화기 너머 그의 목소린 다른 때와 다르게 더욱 달콤했고, 집 앞이라는 그의 말에 빠르게 준비를 한 것 같다.

이로써 나에게도 기적 같은 일이 벌어지는가 싶었다.




 뭐가 그렇게 좋아? 학교 갈 준비를 마친 후 가방을 메고 쫄래쫄래 거실로 나오니 아직 눈도 제대로 못 뜬 종인이가 물을 마시며 묻는다.

아침잠도 많은 녀석이 날 깨우기 위해 알람을 도대체 몇 개를 맞췄던 건지 얼굴에 피곤함이 가득 쌓여있는 듯 하다.

현관 앞에 앉아 신발을 신으며 비밀이라며 배시시 웃는 내가 이상했는지 인상을 찌푸리던 종인이는 잘 갔다 오라는 말을 남기고 다시 방으로 들어가는 듯 싶었다.

어제까지만 해도 죽을상이었던 내가 이렇게 밝게 웃으니 종인이도 이상하겠지 싶었다.






“밥 안 먹었지?”

“네, 쌤은 먹었어요?”

“먹었어, 배고프겠다. 빨리 먹어, 음료수도 먹고.”

“근데, 이렇게 같이 가도 돼요?”

“학교 앞에서 내려주고 난 한 바퀴 돌고가지 뭐,”





 집을 나와 그의 차를 발견하곤 무작정 뛰어 차에 올라탔다. 차에 타자마자 그 사람은 내 머리를 쓸어넘겨 주며 샌드위치를 넘겨줬다.

아침 일찍부터 그의 얼굴을 보니 입가에 자연스레 미소가 지어지는 듯 했다. 그와 색다른 대화를 하고 달콤한 말들을 주고받으니 이제서야 실감이 난다.

학교로 향하는 짧은 시간 동안 그와 눈을 맞추고 웃으니 세상을 다 가진 것만 같았다.

이대로 시간이 멈춘다면 얼마나 좋을까, 시간이 멈추면그와 난 영원히 함께일 텐데.





“천천히 들어가고 있어, 금방 갈게.”

“알겠어요.”

“………. 어, 그, 밤새도록 보고 싶었어.”





 학교 앞에 도착해 차에서 내리자 창문을 반쯤 열어둔 채 보고 싶었다는 말을 남기고선 부끄러운지 쌩하니 없어지는 그 사람.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없는 학교 앞 신호등에서 그와 나눈 대화는 참 짜릿하고 행복했다.

장난기 가득하고 표현조차 하지 않던 그가 정식으로 만나고 난 후부터 새삼스럽게 표현을 하기 시작했다.

그의 보고 싶었다는 말을 들은 후 어찌할 줄을 몰라하며 신호등의 신호가 초록 불로 바뀔 때까지 얼굴을 붉히며 서 있었던 것 같다.

내가 꿈꿔오던 연애를 이제서야 하고 있다. 드디어, 1년을 넘게 혼자 앓다가.

들킬까 무섭다는 생각보단 그저 달콤한 말을 내뱉는 그 사람이 너무 좋았다.






“응, 자기야. 오늘? 그래, 예쁘게 하고 있어. 일찍 갈게. 사랑해요.”





 천천히 들어가고 있으라는 그의 말을 보고 싶었다는 말로 인해 까맣게 잊고선 설렘에 가득 찬 발걸음으로 빨리 걸으니 금세 교실에 도착해버렸다.

아차, 하는 마음에 가방을 내려둔 채 그가 있는 학생부실로 향해 문을 열고 들어갔다.

책상 위에 가득 쌓인 서류들을 정리하며 전화통화를 하는 그 사람을 보곤 달려가 안겨볼까,

혼자 생각하며 문 앞에 서 있던 그 순간 얼굴을 붉히며 고개를 푹 숙이는 그 사람의 입에서 나온 말을 듣곤 잠시 멈칫했다.

내가 다 감당해야 하기에 아무렇지도 않은 척, 그저 그런척해야 하는데 뜻대로 되지 않는다.

사랑해요, 그의 입에서 언젠간 꼭 한번 듣고 싶었던 말을 듣게 되었다.

내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 하는 말을.








암호닉

『 눈두덩 〃 찌릉 〃 비타민 〃 예찬 〃 모카

딸둥이 〃 으르렁 〃 시카고걸 〃 자판기 〃 쌀과자

메론빵 〃 라인 〃 웨하스 〃 리인 〃 잇치 』


Baby J


굉장히 늦게 와버렸네요. 죄송합니다.

조카가 놀러왔다가 이상한 바이러스들을 막 깔아버려서

이렇게 늦게 찾아왔네요ㅠㅠ

오늘은 한편 더 업데이트 하려고 해요!

내용 전개 상 불마크를 한번? 두번? 정도 달 예정이었는데

독자님들이 읽기 껄끄러우시면 안달려고요~

불마크 껄끄러우시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불마크 바로 빼고 다시 전개하겠습니다!

늦어서 정말 죄송해요ㅠㅠ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휴ㅠㅠㅠㅜㅠㅜ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인적 바램으로는 여주와 변백현이 됐으면 ㅠㅠ
10년 전
독자2
와우....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완전취향저격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ㅡㅜㅜㅠ
10년 전
독자4
아, 불막좋아요. 근데 샘이 부인하고도 사이가 좋은거네요? 참 희한하네. 나는 둘 사이가 나쁘고 여주를 사랑하는 건줄 알았는데. 그럼 여주랑은 어찌되는지... 잘 됐으면 좋겠는데... 여주가 불쌍해요. 외로운데... 시카고걸입니다.
10년 전
독자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슬프다아ㅠㅠㅜㅜㅜㅜㅜ허헝유ㅠㅠㅠ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6
여주불쌍하다ㅜㅜㅜ백현이는누굴좋아하는걸까여.....부인한테도잘해주고여주한테도잘해주고....ㅜㅜㅜ 종인이랑잘됐으면하는바램이크네여
10년 전
독자7
모카입니다.
아...ㅠㅜㅜㅜㅜ 여주양 어떡하나요ㅠㅜㅜ 물론 알고서 시작한 사랑이지만...ㅠㅠ 그 아픔울 고스란히 감당해야하니까ㅠㅠㅠ 진짜ㅠㅜㅠ

10년 전
독자8
아ㅠㅠㅠ 보면 볼수록 아프네요
10년 전
독자9
라인에여요ㅠㅜㅠㅜ진짜 저러면얼마나 마음이 아프다기보다는뭐랄까....아픈거를 넘어서서 막 쓰리고 문드러질것같네요ㅠㅜㅠㅜㅠㅜ작가님이 내용에 필요하여서 씬을 넣는건 아무런 상관없습니닿ㅎㅎㅎ
10년 전
독자10
불마크좋아요ㅎㅎㅎㅎㅎㅎㅎ여주근데왜이렇게불쌍하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ㅠㅠㅠ
10년 전
독자11
변백현도좋지만왜난종인이랑잘됐으면좋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불쌍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2
아니 이럴슈가 ㅠㅠㅠ 안타까운데 주인공 따라 행복해지네요 ㅠㅠ
10년 전
독자14
딸둥ㅣ에에 불마크안싫어옂ㅎㅎ절대ㅎㅎㅎㅎㅎ잘보고각니당
10년 전
독자15
리인예요!! ㅠㅠㅠㅠ진짜여주는어쩌나ㅠㅠㅠ불쌍해ㅠㅠㅠㅠㅠ백현은진짜누구를좋아할깡ㅠㅠㅠㅠㅠ작가님이불맠넣어도저는상관없습니다~
10년 전
독자16
자판기에요! 헐.. 저런모습은 당연한건데 여주네 입장에서 보니깐 츙격.. ㅠㅜㅜㅠㅜㅜㅜㅜㅠ 우리여주 부쨩해ㅠㅜㅜㅜㅜㅠㅠ 불맠이면 좋죠ㅎㅎㅎ ㅎㅎ
10년 전
독자17
예찬이에여 변백현...행동확실히하란말이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불맠....환영해여(부끄)ㅎㅎㅎㅎㅎ하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지도저러지도모못하겠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8
불맠은 바람직합니다ㅏㅎㅎㅎㅎㅎㅎㅎ빨리오세여
10년 전
독자19
비타민이에ㅕ유ㅠㅠㅠㅠ안타깝네여ㅠㅠㅠㅠㅠㅠ백현아,,,,,음,,,,,사랑한다는말을,,,,ㅠㅠ
10년 전
독자20
여주가감당해야하는거에요뭔가냉정하게봐지네요이모든게여주가아님일어나지않았을일인것같아서요
10년 전
독자21
둘이이어주세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으르렁이에요 당연히 불맠 감사하죠 허허 빠질 수 없는 존재입니다 불맠... 그런데 백현이의 마음은 진짜 무엇일까요 여주가 장난감일까요 부인이 장난감일까요 둘다에게 마음을 다 주다니....왠지 불안하네요ㅠㅠ종인이 우리 종인이 아무것도 모르는 종인이ㅠㅠㅠ
10년 전
독자23
암호닉 있었던 것 같은데 사라졌네요... 다음에 다시 신청하겠습니다ㅠㅠ 불맠 저는 괜찮아요...♡
10년 전
독자25
ㅠㅠㅠㅠ왜제맘이 다아플까요ㅠ ㅜ잘되는걸 바라는건 무리겠죠ㅠ
10년 전
독자26
걍종인이랑살고 백현인백현이따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눈두덩이예요 뭐든 축복받지 못한다면 슬퍼질것같아요ㅠㅠ거기다가 불륜은 그 중에서도 탑에 있을만한 그런..유부남에다가 선생님이라서 더 그럴듯ㅜㅜ근데 마지막에 그 통화하는거 들은건 진짜 슬픈듯 1년 넘게 듣고싶었던 말을 내가 아닌 다른사람에게 하는걸로 듣다니..짝사랑은 슬펑ㅜㅜ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28
잇치입니다 잘보구가용ㅜㅜㅜ
10년 전
독자30
불륜이여도좋으니백현이랑여주랑됐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2007년 6월 어느 날.우리가 만나기 시작한 지 한 달이 넘어갔다. 나는 남자친구가 되어본 게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몰랐지만 그녀를 위해서는 작은 부탁도 모두 들어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슬이에게 요즘 유행하는 영화가 보고플 땐 내게 이야기하라 했고, 아무런 약..
thumbnail image
by 콩딱
번외편으로 들고왔어요! 눈물의 여왕 보고 시한부인 여주와 남친 지훈아찌와 그런 늒ㅋ힘 요즘 생각이 막 안 나서 ㅠㅠ 쉬는 타임!!! 요즘 몸 상태가 별로 안 좋은 것 같다뭔가 체력이 딸리고 두통이 심해지고 속이 아프다던가 며칠 전에 한 행동이 기억 안 나고그래서 아저씨 몰래 병..
by 고구마스틱
귀공자랑 폭군 보고 온 사람들이 보면 좋을 듯제목 그대로 귀공자에서 폭군으로“그림은 염병. 뒤지게도 못 그리네”벤치에 앉아서 풍경 그리고 있던 최국장 어깨를 툭 치고 옆에 앉는 폴.“그래도 저번보단 늘지 않았나”“지랄. 그거 갈매기냐?”최국장 그림 속 물 위에 떠다니는 뭔가를 보고 묻는..
by 이바라기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들어갈까...?""그..그래"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
누구나 겪는 시기가 있다.미운 나이 4살이라든지, 사춘기에 휘둘려 빽빽 거리며 소리지르던 시기라든지, 수면 시간 모자르다고 주장하지만 사실 넘쳐났던 고3 시기라든지.어쩌면 이 모든 걸 거치지 않았더라도 살면서 무조건 거칠 수 밖에 없다는 취준생 시절도 있다. 나도 취준생 시절을 겪어왔다. 취..
by 이바라기
2시간 후...스텝1 잠시 쉴게요~둘은 쇼핑을 마치고 밥을 먹으러 마트 푸드코트로 왔다.온유가 먼저 말을 걸었다."뭐 먹을까?""음~~ 떡볶이 먹을까?""그래! 떡볶이 두개 주세요""네~"탁"아 배고파 맛있겠다"하며 나는 혼잣말을 하고 맛있게 먹었다.푹 푹 푹 쩝 쩝 쩝 쯔압쯔압쯔압진기도 배가 고팠는지..
전체 인기글 l 안내
9/25 5:26 ~ 9/25 5: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