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더보이즈 변우석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8282l 11
이건 진짜 옛날얘긴데, 백현이랑 나랑은 고등학교 때부터 친했었잖아. 며칠 전에 내가 백현이한테 너 나 언제부터 좋아했었냐고 물으니까 엄청 당당하게 고2, 하고 대답했었거든. 난 끽해봐야 대학생때부터 그랬으려니했는데 생각지도않았던 고등학교때라고 얘기해서 되게 당황했었어. 

 

쨋든, 백현이는 항상 나한테 지극정성이었기에 난 얘가 언제부터 날 좋아했던건지도 눈치채지못했던거지. 대부분 자기한테 누가잘해주면 아, 날 좋아하나? 이러잖아. 근데 백현이가 나를 챙겼던건 정말 너무 자연스러운 일처럼 느껴졌었거든. 내가 눈치가 많이 없는 편이기도 했고.  

 

백현이가 날 좋아한다고는 생각한적 없었지만 얘가 진짜 든든하게 느껴진 적은 되게 많았었어. 그 중에 하나가 내가 대학다닐 때 변백현은 마치 우리학교를 다니는 애처럼 울학교를 들락날락거렸었지.. 

 

김종대가 나랑 같은학교 같은과 출신이라고 했잖아, 근데 변백현이랑 나랑 김종대랑 셋이 친했으니까 변백현이 우리학교로 정말 많이 왔었어. 또 백현이네 학교랑 우리학교가 버스타고 20분밖에 안걸리는 거리였거든. 

 

내가 학교다닐 때 우리 과에 정말 이상한 동기 한명이 있었거든? 재수생이라 우리보다 한살 많아서 우리가 오빠라고 불렀었어. 근데 그 오빠가 처음에는 나랑 종대랑 딱 붙어다니니까 친해지고 싶었는지 막 다가왔었어. 근데 간호학과 특성상 남자도 별로 없는데 내가 맨날 김종대랑 다니니까 그냥 남자인 친구가 필요한가보다, 했지. 그래서 같이 밥도 많이 먹고 그랬는데 이 오빠가 점점 행동이 이상해지는거야. 

 

김종대랑 나랑 같이 있으면 항상 나만 어디로 데려가려하고 자꾸 스킨십을 하는거야. 김종대가 내 어깨에 손 걸치고 다니는게 습관이었거든? 그러니까 어깨를 감싸는게아니라 자기 팔을 내 한쪽 어깨에 얹어놓고 다녔어. 내 키가 자기 팔걸이에 딱 맞는 길이라고. 고등학교때도 항상 그러고다녀서 대학와서도 자연스럽게 그러고 다녔거든. 

 

솔직히 누가봐도 어깨를 감싸는게 연인이지 걍 팔 한쪽 떡하니 얹어놓는 건 그냥 친한 친구사이로 보였으니까 아무도 우리한테 사귀느니 어쩌니 그런 의심을 하진 않았어. 그런데 그 오빠는 유독 꼬치꼬치 캐묻는거야.  

 

"너희 정말 사귀는거아니야?" 

 

"오빠, 전 김종대같은 남자만 아니면 다 좋거든요?" 

 

"저도 기분나쁘니까 형 앞으로 말 조심해주세요." 

 

첨에는 김종대나 나나 장난으로 저렇게 받아치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넘겼거든. 근데 이게 자꾸 묻는 빈도가 높아지는거야. 하루는 내가 먹던 음료수 김종대가 뺏어 먹는거 보고는, 

 

"너네 솔직히 어디까지 갔냐?" 

 

딱 이러는데, 김종대 얼굴이 싹 굳었어. 김종대가 원래 엄청 서글서글하게 웃으면서 다녀서 한번도 정색한 적 없었거든. 대학와서는.  

 

"너, 잠깐 나가있어봐." 

 

김종대가 눈도 안마주치고 나보고 나가라는데 나도 쫄아서 그냥 가방 주섬주섬 챙겨서 나갔어. 나는 한참을 밖에서 기다리고 한 10분?정도 있다가 김종대가 나오더니 진짜 그냥 평소처럼 내 어깨에 손걸치고 집에 가자, 이러는거야. 

무슨 얘기했냐고 묻고싶었는데 물어봤다가 다시 정색할까봐 걍 입다물고 집에 갔지. 

 

그리고 그 다음날부터 그 오빠랑 김종대는 한마디도 안했어. 근데 그오빠는 정말 김종대가 내 옆에 없을 때만 쏙쏙 골라서 나한테 추근덕대는거야. 내가 제일 싫어하는게 친하지도 않은 남자가 몸 터치하거나 그러는거였거든. 근데 자꾸 어깨랑 등 언저리 쓸어내리는데 이걸 김종대한테도 말 못하고 나혼자 계속 피해다니고 있었어. 어차피 김종대가 거의 항상 내옆에 붙어있기도 했고. 

 

"아싸!" 

 

"뭐가 아싸야?" 

 

"실습 조 나왔어요 아줌마야." 

 

"제발 김종대랑 다른 조 되게 해주세요.." 

 

"안그래도 다른 조거든요, 아 하느님.." 

 

김종대랑 나랑 하도 지랄맞게 교양같은것도 같이들어서ㅠㅠ 우리 그만붙어다니고 캠퍼스생활을 누리자, 너 때문에 내가 씨씨를 못한다 이런말을 입에 달고 살았거든. 근데 김종대가 실습 조 편성표 확인하더니 다른 조라고 환호성을 지르는거야. 

 

"너 나랑 한달동안 못보겠다. 종대 보고 싶으면 전화해요~" 

 

우리가 실습2주 수업2주 이렇게 나가는 커리큘럼이었거든. 그러니까 내가 실습할 동안 김종대는 수업하고 내가 수업할동안 김종대가 수업하고 이렇게되는거야. 게다가 실습은 직접 병원가서하니까 학교에서 수업받는 애랑 마주칠 일이 없지. 어차피 우리학교병원이라 바로 옆에 붙어있긴 하지만. 

 

무튼 그래서 나는 실습 조 편성표 보지도 않은 채로 실습을 갔어. 그냥 김종대가 너 첫째주부터 실습이야 이러길래 ㅇㅇ그런가보다..하고 실습날 실습복 챙겨서 갔지. 내가 그때 3학년이었으니까 병원실습은 처음 나가보는거였어. 그냥 정맥주사나 이런건 학교에서 여러번 해봤는데, 대상이 김종대 팔뚝이었기 때문에 사실 긴장을 많이 덜었었지. 근데 병원실습은 정말 병원이니까.. 긴장도 많이 했었어. 

 

그 날 탈의실에서 실습복 갈아입고 여자애들이랑 이런저런얘기하면서 대기 장소에 도착했는데, 그 오빠 있지. 그 자꾸 추근덕댄다는 오빠가 실습복입고 대기실에 앉아있는거야. 나 진짜 깜짝 놀라서 김종대한테 문자를 타다닥 쳤어. 

 

-김종ㅠㅠ나 그 오빠랑 같은 조임ㅠㅠㅠㅠㅠㅠㅠ 

 

[헐 그 형? 미친 진짜로?] 

 

-ㅇㅇㅇㅇㅠㅠ소름돋는다ㅜㅜㅜ니 왜 얘기안해줬는데ㅜㅜㅜㅜㅜ 

 

[그것까진 확인안했지..헐..] 

 

[몸조심해라 진짜 그새끼 이상해] 

 

[실습 몇시에 끝나] 

 

[야야야ㅑㅑ] 

 

-4시쯤 끝날 듯..아..앞날이 깜깜.. 

 

[나 수업 4시에 끝나니까 나랑 집에 같이 가야된다구해 끝나자마자 학교로 와] 

 

-ㅇㅇ알겠음.. ㅠㅠ 

 

진짜 울다시피 문자를 끝내고 내 생애 첫 실습을하는데..첫날이라 그런지 정말 환자 바이탈만 주구장창 쟀거든. 바이탈 잴 때 우리 아직학생이니까 2명이서 가서 재도된다고 그랬어. 근데 그 오빠가 진짜 나만 쫓아오는거야.. 내가 바이탈 재러 갈 때마다 졸졸 쫓아와서 내 뒤에 딱 달라붙어있어. 

 

"아, 오빠 부딪히니까 좀 떨어져있어요." 

 

내가 참다참다 저렇게까지 얘기했는데도 계속 자기 몸 부대끼게 하는거 알아? 나중엔 진짜 너무싫어서 눈물까지 나올 지경이었어..하루 종일 서서 바이탈재고, 첫 실습이라 긴장도 많이했는데 그 오빠까지 자꾸 여기저기 만지니까 죽을 것 같은거야.  

 

필사적으로 피하는데도 자꾸 쫓아오니까 나중엔 그사람이 아예 무서워졌어. 실습 중이라 휴대폰도 못만지는데 시간 짬나서 잠깐 앉아있으면 내 손 끌어다가 손 예쁘다는 식으로 말하면서 계속 만지작거리고.. 

 

"종대랑 손은 잡아봤어?" 

 

"아, 오빠 진짜 저 김종대랑 친한친구예요. 고등학교 동창." 

 

"그래? 둘이 되게 다정해보여서.." 

 

다정은 무슨 매일 죽이지못해 안달인데.. 진짜 저런식으로 계속 이상한 말만 해대다가 3시쯤에 실습이 끝났거든. 처음이라 좀 일찍 끝내주셨나봐. 학교로 다시 가서 옷갈아입으려고 짐 챙기는데 이 오빠가 갑자기 말을 걸어. 

 

"옷 학교에 두고왔어?" 

 

"아뇨, 저 어차피 김종대 만나야되서 그냥 학교가서 갈아입으려고요." 

 

그 오빠 탈의실에서 옷갈아입을때 튀려고 저렇게 말했는데 그 오빠가 자기도 학교 갈 거라는거야. 

 

"아.. 근데 저 어차피 김종대랑 약속있는데." 

 

"걔 수업 끝나려면 1시간 남았잖아." 

 

"아, 그냥 저 혼자 갈게요. 학교에 남자 탈의실 없잖아요." 

 

진짜 이렇게까지 얘기했는데도 계속 학교로 간다길래 결국 둘다 실습복 안갈아입고 학교로 향했어.그 오빠랑 말하기 싫어서 꺼놨던 휴대폰 켰더니 백현이한테 전화가 와있는거야. 그래서 이때다싶어 다시 전화 걸었지. 

 

"실습 끝났어?" 

 

"응.." 

 

"목소리 왜그래?" 

 

"아.." 

 

"병원 뒷문으로 가?" 

 

"어?" 

 

"너 병원에서 학교 갈 때, 뒷문 쓴다고 하지않았냐." 

 

내가 옆에 오빠가 있어서 제대로 대답을 못했더니 갑자기 병원 뒷문으로 온다는거야.  

 

"너 우리학교야?" 

 

"빨리 말해, 뒷문?" 

 

"어.. 뒷문.." 

 

내가 조용히 얘기하니까 옆에서 엿듣던 오빠가 갑자기 자기 얼굴 내 귀쪽에 가져다대면서 누구냐는거야. 병원뒷문에서 우리학교로 이어지는 골목이 있는데 거기는 진짜 우리같은 실습생들아니면 안다니거든. 다른 여자애들은 옷갈아입느라 늦을거구. 그래서 나도 바짝 긴장해있는데 변백현 전화에다가 그 오빠가 갑자기 또 자기 몸 밀착시키는데 너무 무서운거야. 

 

"아, 친구요. 친구." 

 

"친구 누군데? 어, 너 명찰 떨어지겠다." 

 

내가 깜짝놀라서 전화 뚝 끊고 그 오빠한테서 한발자국 떨어졌거든. 그런데 갑자기 명찰 떨어지겠다면서 내 명찰을 턱하니 잡는거야. 근데 딱봐도 명찰 달린 위치가 왼쪽가슴인데, 그래서 명찰은 교수님들도 직접 터치하거나 그런거 없거든. 근데 갑자기 멀쩡히 붙어있는 명찰에 손대니까 나 진짜 너무 놀라서 눈물 펑펑 터졌어. 저기 앞에 백현이가 휴대폰 들고 서있는걸 봤거든. 

 

"변백, 백, 백헌아..으,으.." 

 

내 손에서 열심히 울리는 휴대폰 꽉 붙잡고 엉엉 울면서 변백현 불렀거든, 사실 내가 부르기 바로 직전에 백현이가 나를 봤어. 살면서 걔가 그렇게 뛰는 거 처음봤는데, 애가 자기 손에 들린거 전부 내팽겨치고 나한테 뛰어와서 그 오빠 손 내치고 나 확 끌어당기는거야.  

 

"가, 김종대 오기전에." 

 

백현이가 그날 반팔티위에 셔츠를 입고왔는데, 내가 셔츠자락 두손으로 붙잡고 엉엉 울었어. 얘가 한손으로 살짝 안고서 그 오빠한테 가라고 그러는거야. 김종대랑 변백현의 차이가 있다면 그거였어. 김종대는 그 상황에서 손부터 나갔겠지만 변백현은 내가 원하는게 그게 아니라는 걸 잘 알고있었거든. 변백현 다혈질 성격에 손이 올라갔어도 백번은 올라갔을텐데 얘는 내가 지금 저 오빠 얼굴을 보기 싫어하고있다는 걸 알았던거야.  

 

김종대가 철이 없다기 보단 백현이는 나를 다른 학교에 보내고 나서 더 불안해했었던거지. 김종대는 같은학교에 심지어 과까지 같으니까 항상 붙어있는데 백현이는 날 떨궈놓으니 자기가 없는 곳에서 내가 마주칠 일들을 매일같이 걱정했던거야.  

 

쨋든 그 오빠는 그렇게 순순히 가버렸는지 내가 고개를 들었을 땐 골목에 백현이랑 나 밖에 없었어. 

 

"실습 어땠어?" 

 

내가 그 때도 백현이 품에서 안떨어지고 걔 티셔츠에다가 얼굴 뭉기적거리고 있었거든. 나는 백현이가 왜 처신 제대로 못하고다니냐고 뭐라할 줄 알았는데, 너무 다정하게 실습이 어땠냐고 하는거야. 

 

"바이탈만 쟀어.." 

 

"그랬어? 힘들었겠네." 

 

내가 기어가는 목소리로 대답하니까 백현이가 등 토닥여주고선 자기 가슴팍에 자석처럼 붙어있는 내 얼굴을 살짝 떼서 쳐다봐. 화장 다 번졌겠다 싶어서 백현이 셔츠를 내려다봤더니, 내 화장품자국이 흰 티셔츠에 덕지덕지..백현이는 신경도 안쓰는지 내 얼굴 보면서 싱글싱글 웃고있어. 

 

"이게 김종대가 말한 그 실습복이야?" 

 

우리학교가..러블리함을 굉장히 추구하는 학교였는지. 실습복이 분홍색이야. 그것도 정말 사랑스러운 연분홍색. 남자들도 피해갈 수 없는 색이라 김종대가 미친듯이 징징댔었거든.  

 

"머리 올리니까 진짜 간호사같다." 

 

"잔머리 삐져나왔잖아.." 

 

"괜찮아, 예뻐." 

 

변백현이 나랑 싸울때는 서로 죽일듯이 싸워도 김종대랑 나 사이에는 없는 그런 좀 애틋함?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있었어. 나를 되게 자기가 안챙겨주면 안될것같은 존재로 취급했거든. 그래서 그냥 대놓고 귀여워하고 예뻐하곤 했었어. 그래서 나는 백현이를 정말 우리 아빠처럼 생각했었는데 백현이는 그게 아니었겠지. 무튼 그날 내가 백현이 품이 정말 넓구나, 하고 처음으로 느꼈던 것 같아.  

 

 

백현이 지금도 한번씩 그 얘기하는데 그 날 백현이가 처음으로 나 실습복 입은거 봤거든. 얘가 안그래도 간호사 유니폼 좋아하고 내가 분홍색 걸치는거 좋아했는데 그 날 내가 흰색 상하의에 분홍색 가디건 걸치고 나오는거 보고 그냥 훅 갈 뻔했다고, 그거 입어주면 안되냐고 조르고 그래 아직도..그 실습복은 옷장에서 몇년째 썩는중인데.  

 

 

 

 

ㅡ 

 

 

 

몇몇분들은 보셨겠지만ㅋㅋㅋㄱㅋㅋㅋ이거 올리고 1분만에 삭제했다가 다시 올려요ㅋㅋㄱㅋㅋㄱㅋ이유는 심각하게 맘에안들어서ㅋㄱㄱㅋㄱㄱㅋㅠㅠ내용은 아까올린거랑 똑같은데..제가 에프받을 위기에 처해서 일즈일간 좀 공부를 하려해요.. 그래서 술에쩔은백현이 잠시 ㅇ미뤄두고 풋풋한 놈으로다가 데리고왔는데 너무풋풋해서 재미가 심각하게 없ㅇ네요'ㅅ' 

 

그래도..그래도 이거라도..어찌..ㅠㅠ.. 

 

글구 댓글 피드백 감사해요 제가 진짜 너무 감사해서 댓글 단다고 다는데 그게 막제가 읽고 이따가 달아야지~하고 걍 까머금.. ㅠㅠ진심으로 감상평써주시는 분들 저 울어요 자꾸그러면.. 감동머거서..ㅠ_ㅠ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변팟
10년 전
독자3
나니????저 일등ㅇ??????????
10년 전
독자15
헐 대박이야 저 일등 대박 캡쳐 세상에..저 댓글쓰고있었는데 삭제돼서 깜짝놀랐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가 고딩때부터 좋아했다니!!!저도 사실 대학생때부터 좋아했겠지? 했는데 짱이에여 해바라기 백현이ㅠㅠㅠㅠ근데 백현이가 잘 챙겨줬다는걸 보면 징어 눈치도 만만치 않나봐여..마치라잌 저처럼..이 글 읽으면서 초딩때 좋아하던 남ㅈ자애가 내내 생각나더라구여..왠지는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좀 더 제 사담을 추가하자면 그 남자애가 전학을갔었는데 전학가고난후로 들은얘기가 저 좋아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보셨져..죄송해여..무튼 저 동기 진짜 ..저도 막 남이 제 몸 만지고 그러는거 진짜 싫어하는데 읽다가 소름돋았어여 그리고 종대랑 징어한테 어디까지 갔냐니..어이리스..그래도 종대가 잘 챙겨주는걸로 힐링. 근데 쟤 진짜 정신이상한거아녜여????가슴을만져???????물론난가슴이없ㄱ지만 저같으면 저기서 소리지르고 물건집어던지고 난리도 아니었을듯. 놀래서 우는 징어 달래주는 백현이도 너무 설레고..으윽..심장폭행..ㅠㅠ..아 참 저도 간호복 좋아해욬ㅋㅋㅋ뭔가 깔끔하고 단정해보여서! 다음에 백혀ㅕㄴ이랑 간호사복입고 불마크 한번 달아봐요..의심미..이번썰도 재미써요ㅠㅠㅠㅠㅠ왜 재미없다고하세여ㅠㅠㅠㅠ그리고 공부할시간이 필여하시다면 언제든지 하셔도 됩니당 전 기다릴수있어요..자까님만으 썬플라워가 되겠다능. 다음에 다른썰로 다시봐용! 이번편도 설레고가요ㅠ.ㅠ..자긴글렀어
10년 전
꼬잉또오잉
하..그 남자애..!!!!ㅠㅠㅠㅠ굉장히 아쉬운인연이네요ㅠㅠㅠㅠ저는 아직 제대로된 연애를 해보지않아서..연애가 너무 고픕니다..누가대학오면남자친구생긴다그랬어ㅜㅜㅜㅜㅜㅡㅜㅠ
10년 전
독자2
삭제되소놀랬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잘읽고가요~열심히공부흐세용~♡
10년 전
독자4
이웃집여자에요! 과거여행좋아여!그분홍실습복저도 궁금한데요 ㅎㅎ 백현이 왕설레고좋네요♥♥
10년 전
독자5
헐 ㅠ ㅠ그나쁜남자녀썩!!명 존 쎄!!!
10년 전
독자6
엘르에야:) 분먕 쪽지가 왔는데 없ㅇ서 당황..ㅋㅋㅋㅋ 항상 좋은글 감사해요 으으 실습복 나도 보고싶드앜ㅋㅋㅋㅋㅋ 공부 열심히하세여!빠이아
10년 전
독자7
모카입니다만...??
엌ㅋㅋㅋ갑자기ㅠㅜㅜ 삭제되서ㅠㅠ놀랐어요ㅠㅠㅠㅠ 댓도달았었눈대ㅠㅠㅜㅜ 덕분에.. 댓글순위가..ㅎㅎㅎㅎ
내용 달라진거 없어도ㅠㅠㅠ그래도ㅠㅠ백렴이ㅠㅜ너무 좋군요ㅠㅠ그 듬직함ㅠㅠㅜ

10년 전
꼬잉또오잉
모카님 봤어요ㅠ_ㅠ!!!이등이었죠!!!다봤다능!!!!!!!
10년 전
독자8
미니에요 아까 읽고있는데 삭제됐다해서 으잉? 놀랐어욬ㅋㅋㅋㅋ 저 오빠 일 치를거같았는데 가슴에 손을?!! 고의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아무트뉴ㅠㅠㅠ 그때 뙇 백현이가 와줘서 다행이네요! 종대랑 투닥거리는 것도 너무 귀엽구욬ㅋㅋㅋㅋ 요즘 셤기간이실텐데 힘내세여!!!!! 저도 힘내야죠.. 또르르르....
10년 전
독자9
하......그남자 어디사는 누구래요? 가서 핵폭탄을 터려버려야겠어요...((부들부들))
10년 전
독자10
하ㅠㅠㅠㅠ백햔이 옛날부터 지극정성이엿넹 ㅠㅠㅠㅠㅠ짱조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지뚜입니당 와저남자와진짜짜증 욕나온다
백현이없으면어쩔뻔함ㅡ진짜싫다
백현이가짱이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벚꽃 / 읽고있는데 갑자기 삭제되서 놀랐어용.. 그나저나 백현이는 어쩜 저렇게도 여주의 마음을 잘 헤아려줄까요 ㅠㅠ 그리고 저런 선배있으면 하루하루가 지옥 같을 것 같아요.. 늘 불안하고 ㅠㅠ 작가님에게도 독자분들에게도 저런 못된 남자가 없었으면 좋겠어요.. (ㅂㄷㅂㄷ) 저 남자때문에 피곤해하고 맘 상했을 여주를 혼내지않고 위로해주는 백현이.. 진짜 호감이네요 (/^o^)/♡ 종대가 츤츤대면서 지켜주는 것 보면 정말 귀여워요 ㅠㅠ 좋은 친구를 사귀였네여 ㅠㅠ 오늘 과거편 완전 잘 봤어요 ㅎㅅㅎ 항상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쟈합니당! 공부 열심히 하세요 ♥♥♥
10년 전
꼬잉또오잉
벚꽃님 매 편마다 너무 고마워요♥_♥
10년 전
독자14
끄아앙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완전설런다ㅠㅠㅜㅜㅠㅜㅠㅠㅠㅜㅠㅜㅠ뀨ㅠㅜㅠㅠㅜㅠㅠㅠ백현아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진짜..하...너무설레.....ㅠ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준짱맨이에요! 와 정말 계속느끼는거지만 저만한남자없구나싶어요 여주부럽긔 놓치면안되긔 그러니까 준짱맨한테 작가님좀 소개시켜달라긔^▼^?
10년 전
독자18
뽀순이예요!!!아까글애서 댓글 달구 잇섯는데 삭제가 됐더라구요...ㅋㅋㅋ
오늘 글 진쩌 달달하구 죻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짱 작가님 시험 잘보시구 기다릴께요!!!!!!!! 작가님 홧팅하시구 다음화기대할께요~~

10년 전
독자19
민속만두에요ㅠㅠㅠㅠㅠㅠ 고등학교때부터 변백현은 진짜ㅠㅠㅠ 설렘의 정석ㅜㅜㅜㅜㅜㅠㅠㅜㅜ 저는 뭔데 추근덕거린데ㅠㅠㅠ
10년 전
독자20
딱풀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디하나 맘에 안드는 곳이 없네 다 맘에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ㅠㅠㅠ정말 백현아ㅠㅠㅠ 그리고 종대 연분홍색 간호사복입는거 상상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작가님 공부 열심히하세요!!
10년 전
독자21
읽다가 감자기 삭제되서 깜짝놀랐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다시 와서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백현이침착하고멋있네여ㅠㅠㅠㅠㅠ그리고 간호사유니폼은... 이쁘져...(음흉
10년 전
독자22
바닐라라떼에요!!!! 흐어 아까 4등? 5등? 그랬는데 댓 수정중이었는데 갑자기 글 없어져서 놀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결론은 아니에요 현이가 징어를 위해서 저 멍멍이 자식을 그냥 보내준 것만으로도 달달터집니다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말인데요 현아 애들 소집해라. 치러간다(비장)
10년 전
독자23
쮸쀼쮸쀼
나중에종대한테 맞는거보고싶어여 저런남자는혼나냐해

10년 전
독자24
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ㅠ다정하네ㅠㅠㅠㅠㅜ종대도 은근 챙김 쩔고ㅠㅠㅠㅠ 저런 남사친들이 없냐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끄앙 ㅠㅠㅠ너무머찌다ㅠㅠㅜㅜ 변백이랑 종대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소희예요~ 헐 복학생ㅠㅠㅠ싫으뮤ㅠㅠㅠㅠㅠ민폐ㅠㅠㅠㅠ보면서현실이입하느라 진짜무서웠음.. 하 다음도그복학생봐여돼잖아 암걸릴것같다ㅋㅋㅋㅋㅋㅋ 우리백현이는딱타이밍도맞춰서찾아오니ㅠㅠㅠㅠ그런이유로워ㅠㅠㅠ더ㅠㅠㅠㅠㅠㅠ 같은과라신고할수도없고저거진짜.. 어휴세륜세륜없어져주세여ㅠㅠㅠㅠ 근데덕분에백현이품에도안기고좋긴하.. 아니야그래도싫어세!!륜!!!!!!!
10년 전
독자28
츄파츕스:) 아놔 저 변태오빠 뭐야!!!!!맴매 오천대.맞고싶나봉가 나한테-,-!! 확마 어디다 손대고 난리ㅠㅠㅜㅜㅜㅜ우리소듕ㅇ한백현이껀데유ㅠㅠㅠ그나저나 김종ㅋㅋㅋ댘ㅋㅋ자주는 ㄹ아니지만 그래도 잘 나오는편인데 약방의 감초같고 좋네옄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 가끔 챙겨주는 다정함더 좋고 ㅜㅜ진정한 남사친의 정석 인거 같아여.......왜 내주위엔 없죠 ㅜㅠㅠ??? 세륜여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풋풋다정한백현ㅇ이 보니깐 좋네요ㅠㅠ 저도 오늘 모의고사 영어 폭망해서 ㅠㅜㅜ열공하려구요ㅠㅠㅠ작까님도 열공♥하세요 화이팅!!!!!!(๑-﹏-๑) 술취한 백현이도 얼ㄹ릉보고싶어요 ㅎㅎㅎ 오늘도ㅜ잘 보고 갈께요
10년 전
꼬잉또오잉
제동생도 모의고사 폭망해서 왔던데, 수능은 어찌치려고저러는지..막막합니다ㅠ_ㅠ이세상모든수험생파이팅..!!!!!!
10년 전
독자29
오늘진짜백현이짱짱이네요근데대학가면실제로저런사람이있어요????내년이면가는데ㅠㅠ이상한사람있을까바겁이좀나요
10년 전
독자30
초코초코예욯ㅎㅎ 아 오늘편처럼 과거얘기도좋아여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ㅠ그리고 이번편에서는 종대도 진짜 머싯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112.68
애봉이
와 저 오빠 뭐야 손목 분질러놓고 싶게...
저런 사람들 꼭 있죠ㅠㅠㅠㅠ느끼하게ㅠㅠ이상하게ㅠㅠㅜㅠ백현이가 와서 너무너무 다행이에요!!그래서 그 후에는 어떻게 됐을까요..오빠 그자식은 어떻게 됐을까요.. .작가님 학점은 소중하니까..공부 열심히 하셔야죠!!저는 공부 언제하죠..ㅎㅎ저도 성적 많이 떨어져서 올려야되는데 하하 아 정말 힘드네요ㅠㅠ

10년 전
독자31
좋은글 감사합니다 이번편도 최고네요 !!!ㅎㅎㅎ
10년 전
독자32
들레에여ㅠㅠㅠㅠㅠ하제가좋아하는고등학교얘기...고등학생때일화더풀어주세여ㅠㅠㅠㅠㅠ백현이시점으로고등학생때얘기해주셨으면좋겠어요!!!!♡♡
10년 전
독자33
꽃반지입니다! ㅇ늘은풋풋하네요ㅠㅠ왜때문에전남사친이없는거죠..?일주일간공부열심히하시고다음에뵐게요!그때동안여러번정주행!!감사해요♥
10년 전
독자34
냐옹이에요!
와.....진짜 그 오빠라는 사람 완전! 소름끼쳐요ㅠㅠ 종대가 평소에 철벽 쳐준 것도 고맙네요ㅠㅠㅠ 백현이 아니었으면 큰일났을 뻔....와 진짜ㅠㅠ 쨌든 우울하고 짜증나는 과거가 됐을 뻔한 일을 백현이 덕분에 잘 넘어간 것도 다행이에요ㅠㅠㅠ 백현이가 징어를 좋아했던 첫! 순간부터 지금까지 백현이가 느꼈던 감정들을 짧게나마 이야기로 풀어주시는 건 어떨까요?? 되게 궁금해요!! 과연 어떤 속사정들이 있었을지....백현이의 짝사랑이 순탄하지만은 않았을 듯한데ㅎㅎ

10년 전
꼬잉또오잉
사실 오늘 썰을 백현이로 풀려다가 중간에 엎어버렸어요ㅠ_ㅠ 백혓이얘기를 원하시는 분이많ㄴㅔ요!! 조만간 들고올게요♥
10년 전
독자35
저 선배 어디사는 누구라고요..?..부들부들..가만안둘거야..
10년 전
독자36
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로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ㅜㅜㅜㅜ종대도 머시써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7
초코송이에요
우와아ㅜㅜㅜ 과거이야기 나올때마다 그때부터 백현이가 징어를 좋아한게 느껴져서 너무 설레요
변백현멋있다ㅠㅠ 김종대도멋있어ㅜㅠ

10년 전
독자38
이어폰이에여 와나 헐 대박 괘쩌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제가 표현을 잘 못해서ㅠㅠㅠ맨날 울고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감상평 잘ㅆ거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진짜 막 너무ㅠㅠㅠㅠ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ㅜ작가님 글도 짱짱인데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
와......진짜쓰......왜싫다는데계속하는거야???진짜짜증난다..
10년 전
독자40
어엉엉ㅠㅠㅜ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ㅜㅜㅠㅠㅠㅠ그 재수생 남자싸람 너무 싫어욧!!!!!!! 저리카!!!! 저리카란마리햐z!!! 다행히 종대랑도 항상 붙어다니지만 종대 없을 때에는 우째쓰까ㅠㅠㅠㅠㅠㅠ그래도 저 남자까람이 치근덕댈때 백현이가 나타나서 너무 다행이에여ㅠㅜㅜㅜㅠㅜ백현이 짱짱ㅜㅜㅜㅜㅜㅜㅠㅠ너무 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1
바밤바) 아침에 바쁜관계로 짤게 쓰고 갈게요!! 백현이 달려오는거...웰케 감동이야 진짜로ㅠㅠ 종대도 백현이도 그런친구..
10년 전
독자42
흐헛재수생이나쁜자시규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어어어어어ㅓ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아대박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재수생뭐야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4
뭐야저남자.. 꼭저런남자들하나씩은 잇더라ㅠㅠㅠ어휴ㅠㅠ뭇니웟겟자ㅜㅜㅠ
10년 전
독자45
어엉어어어엉어ㅓㅓㅓㅓㅇㅇㅇ어어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6
흐규흐규 저인간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다정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7
밍글맹글입니당!!그러고보면징어도이였네여....
간만에과거편보니좋아요!!!ㅠㅠㅠ저런남사친이라도가질슈있음좋겠ㄱ슴다..오늘도잘보고가요↖(^o^)↗

10년 전
독자48
백현아 장가와요예요!!헐ㅠㅠㅠ작가님ㅠㅜ어서공부하고오세요!!ㅜㅜㅠ현앜ㅋㅋㅋㅋ쿠ㅜ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ㅜㅜ니가 안설렌적은업었지만ㅠㅠㅠㅠ니너무좋아진짜ㅜㅜㅜㅜㅠ누나한테온나ㅜㅠㅠㅠ잘해줄께
10년 전
비회원242.84
Jane이에요 저 인간 뭡니까.........확...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변에 저런사람 있었으면 다리를 분질러 버렸을 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혀나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언제나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신은 나의 동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원한 나의 동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변배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눈두덩이예여 왐마 진짜 친하면 어깨에 손 걸치고 다닐수도 있고 먹던 음료수 먹을수도 있지ㅠㅠㅠㅠㅠㅠㅠ난 아이스크림도 먹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보는 내내 화나 죽는줄 저 선배 뭐야 복학생이면 선배들이랑 다니던가 왜 종대랑 나한테 붙어가지고 계속 시비야;좋으면 좋다고 말을 하던가 왜 들ㅇ이대고 난리?ㅠㅠㅠㅠ조나 어이없저유ㅠㅠㅠㅠ내 참 음료수 한번 먹었다고 진짜 어디까지 갔냐고 묻는건 처음 봤다 난 아이스크림까지 먹는다고!!!!!!!!!!휴(깊은빡침)괜히 종대 정색하게하고 쨪응나게ㅎ실습할때도 졸졸 쫓아다니는데 왜 뒤에서 부비적대고 난리야ㅋ부비적대고 싶으면 클럽을 가세여 님아;아 열받는다고!!!!!!!엉엉엉어어유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백현이 아니였으면 진짜..오빠....옷에 화장 다 묻은 와중에 실습복입은거 처음보고 좋다고 웃는건 또 뭐냐고..저도 오늘부터 분홍색을 소화해보도록 하겠습니다(안됨)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10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ㄱㄱ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내 사릉..♥ 격한 감정이 마구마구 묻어나오네욬ㅋㄱㅋㄱㅋ
10년 전
비회원36.157
근데 앞글에서 백현이가 고딩때 여친있었다고 했잖아요. 그때는 어땠어요? 징어좋아하기전인가요? 아님 질투작전? 궁금하네요. 그 여친한테는 어땠을지... 시키고걸입니다.
10년 전
꼬잉또오잉
님 예리하시네요..^~^ 곧 풀게요 그 썰두!!
10년 전
독자50
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ㅜㅜㅜㅜㅜ너무 듬직.. 저런 사람 한 명만 데려다 주세여...
10년 전
독자51
행성
슼슼....맨날 슼슼....ㅠㅠㅠㅠ슼슼 안할수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설레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안올라가는것도 진짜ㅠㅠㅠㅠ아무렇지않게 실습물어보눈것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핳..ㅠㅠㅠㅠ

에프받으면안되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꼭좋은점수받으세요 저도 그만...ㅎㅎ공부를 하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5
여기까지 읽었었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59편까지 읽으러 빠르게 밀린거 보고 달려갈게요ㅠㅠㅠㅠㅜㅜ그리고나서는 처음부터 다시 볼거예요 !!!
9년 전
꼬잉또오잉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육개월전이자나!!너무하자나!!!
농담이에요ㅎㅎ에프는 안받았답니댜! 얼른 읽구 다음편ㅇ서 봐용!

9년 전
독자196
내가생각해도 너무한것같자나ㅠㅠㅠㅠㅠㅠ6개월이라니언제 6개월이나 지났지여........학교 열나게 다니면서 과제에 치이다보니......몇개월안지난것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6개월이라니ㅠㅠㅠㅠㅠ미안하쟈나...나 반성하께여ㅜㅠㅠ
9년 전
독자52
아진짜 ㅠㅠㅠㅠ겁나 설렌다ㅠㅠㅠㅠ와대바기다ㅠㅠㅠ변백현 ㅠㅠㅠ
10년 전
독자53
전 이런게 더 좋아요! 풋풋하고!ㅠㅠㅠ간질간질거리는것같은ㅠㅠ이런거 많이써주세요ㅠㅠ제가 많이 좋아해요ㅠㅠ아 정주행한지 얼마안됐는대 또 해야할까봐요ㅠ제가 의대준비생이라 그런지 이것만읽으면 막 들뜬다니깐요ㅠㅠ이런 제맘을 알아여?이렇게 작가님글읽고 설레여하는내먐이여!!!!먐!!!!작가님때문이에요ㅜㅠㅠ글너무 잘쓰시잖아요ㅠㅠ이제 찡찡대는건 그만할게요..넵..어쨌든 요번에도 역시 잘읽었어요! 다음꺼 언제 나오는거죠.ㅡ흐흐후후후기대되요 많잏ㅎㅎㅎㅎ아 언제까지기다리지ㅎㅎㅎㄹ
10년 전
독자74
너무 읽고싶어서 결국 정주행 또했어요! 아주 좋은선택이였죠ㅎㅎㅎ다시 읽고보니가 백현이가 감염환자때문에 정말화났을때있죠? 그런것도 좋은거같아요..박력넘쳐..이렇게 간질간질 달달한것도 입이 귀에 걸릴만큼좋지만 박력넘치는것도 완전 제 스타일!!! 전 백현이가 귀여운것보다 남자다운게 좋아서 이렇게 우리 김간 지켜줄려고 뛰어오고, 김간 걱정되서 화내는거 정말 좋았어요!아 설레..정주행하니까 다음편 못기다리겠어요아아아아아 맨날맨날확인해야겠어요!!
10년 전
꼬잉또오잉
정주행이라니 브끄러워욧..'ㅅ' 사실 저는 ㆍ예전글부끄러워서 좀 잘못읽는다눙..ㅎㅎ... 가끔씩 댓글로 울어주시면 뭔글이었는지 궁금해서 읽긴하는데 막 정쥉하다가 저는 온몸이 배배꼬여욬ㅋㅋㅠㅠㅠㅜㅠ그저재밌게읽어주시니 감사하네용 ♥
10년 전
독자76
답글이라니..답글이라니!!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이렇게 재밌는글써주셔서 감사한것도있고요ㅜㅠ전 전혀 오글거리지않았어요! 진짜진짜로 재밌어요ㅋㅋ아 떨려ㅕ 그럼 전 조용히 다음글 기다리고있을게요!
10년 전
꼬잉또오잉
고마워요!!!ㅠ_ㅠ♥♥
10년 전
독자54
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도 백현이도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챙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받고시ㅠ다ㅠㅠㅠ
10년 전
독자55
백개에요! 저번에 일등 처음햇다가 오늘은 정말늦게왔네여ㅋㅋ! 와ㅠㅠ 오늘은 백현이는 말할것도없고 종대도 너무 설레네ㅇㅕㅠㅠ.. 이렇게 2연타하시기 있기없기?ㅠㅠ 잇기ㅠㅠ 많이해주세여ㅠㅠㅋㅋㅋㅋㅋ 작가님도 공부열심히하세요! 저두 공부 열심히하겠씀당ㅎㅎ 작까잒까작까님~♥ 꼬잉또오잉님~♥ 너무조아~♥
10년 전
꼬잉또오잉
나도조아~♥백개님!!!!!!^♥^
10년 전
독자56
헐 저오빠머이뮤ㅠㅠㅠㅜㅜㅜㅜ아짐시뮤ㅠㅜㅜㅜㅜㅜ소름돋능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7
헐 뭐야 저 남자는 진짜 짱시룸.. 백현아ㅜ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58
배긴이예요!! 오늘은 제가 좀 늦게 온 것 같네요 허허.. 재수생 저놈 저거 안 되겠어요.. 철컹철컹!!! 혼낸다!! 틱틱 거리면서도 잘 챙겨주는 남사친 종대도 은근한 설렘이 있고 그냥 제 심장을 마구마구 폭행하는 백현이는 하.. 말할 것도 없죠 설렘사하겠네요.. 저도 이제 시험이 코앞이라 공부 해야되는데 왜 컴퓨터만 붙잡고 있는 건지..ㅠㅠ 작가님도 화이팅 저도 화이팅!! 백현이와 징어 사랑도 화이팅
10년 전
독자59
으헠 백현이의 넓은품에 안기고싶네요ㅜㅜ 현아ㅜㅜㅜ
10년 전
독자60
저오빠 어디살죠? 주소불러요 경찰이랑 함께 가겠습니다 어디 여주몸에 손을 대거 잇어
10년 전
독자61
헐! 아 진짜 이 글 보면서 그 선배 진짜 아아앙후ㅜ휴ㅜㅠㅠㅠㅠ ㅂㄷㅂㄷ ......정말 나같아도 울고싶을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백현이 뛰어오는거 겁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어여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2
쉐쉐에용! 저오빠 진짜 이상한오빠네 의외로 백현이가 조용히 보내서 조금 놀랐는데...하..백현이 벤츠남...제발 백현이같은 남자 만나게 해주세여..(물떠놓고 비는중) 아무리봐도 멋있어...짱이야...하트(수줍)
10년 전
독자63
쭈야에용 그남자뭐ㅑ야진짜 내가씅이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완전다정ㅠㅠㅠㅠ변다정이네여ㅠㅠㅠ실습복 입은거궁금하다ㅋㅋㅋ저 간호학과가서 실습복입으면 백현이처럼 예뻐해줄 남자친구 생기겟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4
우오ㅜㅠㅜㅜㅠㅜ저렇게 예쁘다고 말해주는 남사친ㅜㅜㅜㅠㅜㅜㅜ흐어ㅜㅜㅜㅠㅜㅜ
10년 전
독자65
홀랭 너무 좋아 듀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6
신알신이 두개가 와서 쪽지 잘못 된줄알곻ㅎㅎㅎㅎ 그래도 작가님 재밌어여!!!! 언제든지 잘 보고 있우니깐 재미없다 이런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항상 재밌었어요 잘 보고 있스빈다 수고하세요 화이팅 그리고 저 선배? 그냥 저 미운사라뮤ㅠㅠㅠㅠㅠㅠㅠㅠ 미워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7
안녕하세요 vivid 예요!!작가님은 항상 글을 빨리 올려주셔서 제가 참 ㅠㅠㅠ가ㅏㅁ사해여 ㅎ.. 그럼 작가님은 일주일동안 못오시는건가..?뚀르르 그래도 기다릴게요 유ㅠ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10년 전
독자68
과거에도설렜던우리배큥........선덕선덕하고마잉
10년 전
독자6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0
크림치즈에요!!저만자뭐야ㅜㅠㅠㅠ진짜싫다소름돋아요ㅠㅠㅠㅠㅠ큥아ㅠㅠㅠㅠㅠㅠㅠ설레ㅜㅠㅠㅠ
10년 전
독자71
작까니무ㅜㅜㅜㅜ금 손이셔려ㅠㅠ
10년 전
독자72
백현이 같은 남자는 어디가면 만날수 있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조화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3
아리고ㅠㅠㅠㅠ벡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저사람뭐야ㅠㅠㅠㅠㅠ나쁜사라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7
아이구 우리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날 또 설레게 하네ㅠㅠㅠㅠㅠ저 선배머죠? 진짜 눈치꽝꽝 진짜싫어!!!!ㅡ어어아러오 그래도 우리 백현이가 짱짱이네여.......완전 좋아여.....
10년 전
독자78
메가톤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백현아..끙끙.. 저 선배는 진짜 뭐길래ㅋㅋㅋㅋㅋㅋ보다가 화를 주체할 수가 없ㅋ어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종대랑은 10분동안 얘기한 뒤에 좀 잠잠하나 싶었더니 마지막에 이렇게 딱 터트리네요 부들부들 아 그런데 백현이ㅠㅠㅠㅠㅠㅠ 과거에도 설렘사하게 생겼어요ㅠㅠㅠㅠㅠ 술에 쩔은 백현이를 전 편에서 보다가 지금 과거 백현이를 보니까ㅋㅋㅋㅋㅋㅋ뭔가 뭐라고 해야되지 아무튼 둘 다 좋다고여...네..ㅎ.. ㅋㅋㅋㅋㅋㅋ이번 편도 잘 보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79
헐 누가 재미없대여 완전재밌는데 그XX누구예여 일로 데려와여!!!!!!!!!! 내가 이구역의 망나니다 이 XX야!!!!!! 너죽고 나죽어보자 뭐? 어깨를 쓸어내려???????????? 하.. 근데 왜 제주위에는 저런 남사친 따위 없나여?네?????? 하....
10년 전
독자80
김종대뭔가박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틋한거ㅠㅠㅠㅠㅠㅠㅠㅠ하겁나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학생변백현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1
이씽 헐 변밷현 ㅍ퓨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아징짜ㅠㅠㅠㅠ풋풋 ㅠㅠㅠ빨리사귀지 그랬엎ㅍㅍ퓨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2
ㅠㅠㅠㅠㅠ저진짜 이거때문에 인티들어와여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좋ㅇ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도 종대도 너무 설레여♥♥♥♥
10년 전
독자84
플랑크톤회장이에요!!!으아... 결국 그 선배는 어떻게됐나요ㅜㅜ궁금하네요ㅜ 저 실습복이 백현이를 더더욱 반하게한 요인이겠죠ㅜㅜ 아 근데 진짜 저 선배 뭐야... 진짜 짱쉬룸
10년 전
비회원215.214
수쌤
10년 전
비회원215.214
엉엉..백현아 간호사복 나도 보고싶어 핑크핑크하다니....나 핑크색 좋아해.....엉어우ㅜㅜㅜㅜㅜ종대야 사구리하자....나 수쌤이야!!!!
10년 전
독자86
b아몬드d이에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랑 종대 둘다 너무 설레요~!!!!!!
10년 전
독자87
딸둥이데쓰네!!!!!!!!!!!!!!!!!!!!!!!!! 쓰차당해서 이제야댓글써요데쓰!!!!!!!!!!!!!!!!!!!!!!!!!!!!!!!!!!!!!!!!!!!!!!!!! 작가님...늘 제가 기다리는거알죠..?얼른오십시요
10년 전
독자88
뀨뿌에욤•_< 일단 좀 울게여ㅠㅠㅠㅠㅠㅠㅠ변비ㅢㄱ허ᆞㄴ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멋있자나ㅠㅠㅠㅠㅠ엉엉 진짜 사랑해여 물론 작가님이요ㅎ 아자꾸 룸메기차받은게 실패떠서 갱장히 기분이 안좋았는데 감사해염 힐링되네여ㅋㅋㅋㅋㅋㄱ
10년 전
독자89
저런 사람은 성추행으로 한번 신고당해봐야 손을 안대지 어디 손을 놀릴때가 없어서 날랑날랑 손을 놀리고 잇는가 손을 잡아 비틀어버려야 하는데 화가 난다 화가나 다행히 큰일이 없어서 다행이네요ㅠㅠ 내가 백현이면 막막 조팻을듯
10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이분ㅋㅋㅋㅋㅋㅋ막막 조패면앙대여! 굉장히 정의로우신분인것같은 냄새..'ㅅ' ㅋㅋㄱㄱㅋㄱㅋㅋ
10년 전
비회원166.43
아하하ㅏㅎ아아?ㅎㅎㅎㅎ변골반입니다. 근데왜 비회원이냐구여?왜냐구여?왤까여?왜겟어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로그인을하면댓글을쓸수없는상태입니다.제가.예?ㅋㅎ....이것도사실올라온날!!!한시간만엔가!!!봣었는데!!!나레기!!!!댓글을!!!달!!쑤가1!!!!!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어ㅓ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거지가틍우리학겨..저번주부목욜부터시험치더니,이번주수요일에끝내주는어마무시한센스.ㅎㅎㅎㅎㅎㅎ그래서지금도시험기간인데, 진짜..뭐지?뭘한게없는데..여덟시?..뭐지??아까뭐햇다고여섯시야..뭐햇다고일곱시야..라고한게?방금?인거?같은데?나니?...난망햇구낳ㅎㅎㅎㅎㅎ하아...시험공부는원래밤새가면서하는거죠.전날.^^...오늘도이렇게밤샘예약이네옇ㅎㅎㅎㅎㅎㅎ그래서전!!!!!!!!!!!!!!!!!!!이렇게!!!!!!!!!!!!!!!!........이걸또읽으러왔네여..사실은까먹고잇다가댓글달러왔어여..비회원댓이니까..이것도..한참후에나..달리겟져..흡..ㅠㅠㅠㅠㅠㅠ얼른달리길..하아...ㅠ_ㅠ..댓글만달러왔다가이걸또읽엇는데여..이거여..잇지여..조아여..대체어느부분이작가님눈에맘에안든다는거져?..어디가재미가없어여???난!!!!!!!!!!!..이런거조은데..너무..조은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풋풋하자나..더애틋하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여주겁나아껴주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너란남자..정말사기캐.예헷?-?...ㅎㅎㅎㅎ그래서좋다고..사랑한다고배켜나...실습어땠어? ㅏㄴ여기서심쿵햇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뭐이리다정ㅐ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폭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ㄴ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거써놓고재미없다고자책하기잇기요없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이썰완전내스탈인데..항..이벅찬감정을뭐라말로표현할길이없네.난언어고자니까..어휘력이약해여.라잌됴케스트라처럼여'ㅅ'..ㅎㅎ?...저더러운사이코변태같은놈은진짜..생각만해도짜증이솟구쳐오르는데..그래도배켜니가구해줫짜나..ㅠ_ㅠ..그르니까츰는드..그나저나뜬금없이..여주가부럽네여..ㅎㅅㅎ.....그냥이썰을보고잇노라니..뜬금포로갑자기부러워졋어여..자기애껴주는남사친이둘..둘중에하나는남친으로발전...하?...인생무상..이건썰이니라..이거슨현실이아님이야...하아...흐하?...하아...저는이제내일이면중요한ㄴ시험은다끝난답니다..작가님은아직이겟져?..다음편들고오시날을내일부턴더욱더잉여로운마음으로기다리겟나이다.(안중요해도수요일에시험하나더잇는건함정)히힣..저느ㄴ이만가볼게여..이제..부터..자이제...시작이야..벼..락치기....내꿈..꿈..을..위한시험...피..ㅋ..츄..피츄..피츄!!!!!!!!!피츄큥!!!!!!!!!!내게힘을줘!!!!!!!!!!!명석한두뇌를다오!!!!!!!!!!!!!!!(미쳐감)..그럼20000...
10년 전
꼬잉또오잉
하 하 핫. 변골반님 ㅇㅅㅇ.기다렸따능..! 기다렀다눙!!!!!진짜 기다렸다눙!!!!!!!ㅠ_ㅠ 내가 매일매일 기다리는거 알면서 이러기있기없기? 뭐..있음 있는거죠..ㅇㅅaㅇ..저따위가 모라고.. 근데 왜 쓰차당하셨냐능?사실 저도 며칠전에 경고먹어가꾸 쓰차 몇시간당했어여. 좀 맘이아팠징만 ㄱ이제 괜챠눔. 그나저나 시험이라면 할말이 많씁죠.. 오늘 영어스피킹테스트봤는데여 걍 겁나 음..음.. 아이띵크.. 아.. 땡큐..히ㅡ하하핰ㅋㄱㄱㅋ이러고 왔답니닼...왜때문에 나 영어고자? 본격적인 셤은 낼부터지만 내 머릿속에 든건 대체 무엇인가. 나는 어찌하여 전공과목을 포기하고 경제따위의 교양을 붙잡는것인가!!!!!!!!!!ㅠㅠ!!!!!!!!!왜때문에 간흐학개론보다 경제가 적성에 더 잘맞ㄱ는걸까여. 아니 그냥 간호사안할래..빡쳐..걍 계산기두들기면서 사무실에쳐박혀있을까바여..ㄱ병원취직해도 저런의사없딴말이야 미래가없어미래가.. ㅇ근데 막 응급실에서 일하면 엑소보고 그러나?ㅇㅅㅇ? 혹여나 우리백현이 아파서 병원오면 내가 막..ㅇㄴ막..긍께..핫..아니 뭔소리야우리백현이아프면안돼..나레기 어디서 망언을ㅜㅜㅜㅜㅜㅜ우래긩 아푸지마ㅜㅜㅜㅜㅇ병원오지맛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백현이아프지마!!!!!아프면죽일거야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낼은 대망의 간.호.학. 개.론 시험날이네요. 그럼 안녕..담에 또와여 안오면죽..아,아니예요..
10년 전
독자1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비회원댓도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지가지하네지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왜다음편예상하는거다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슬프자나!했는데 과거회상잼..달달잼..심지어!!!!!!!!이거내가제일조아하는썰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취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 김종대 오기전에."

괘!!!!!!!!!!!!!!!!!!!!!!!!설레!!!!!!!!!!!!!!!!!!!!!!!!!!!!!!!!!!!!!!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ㅣ이이이이이ㅣㅇㅇ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사랑해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진짜또...근데..정주행하다보니까..회상을할수밖에없네...어떻게딱..ㅋ...이달달한과거썰을끝으로..^^...이썰 영원히 못올뻔한....ㅋ.......하필!!!!!!!이렇게!!!!!!!!!설레고!!!!!!!!!좋은!!!!!!!!!!!!!미치겠는!!!!!!!!!!!이런!!!!!!!!!!!!!!!!!!!썰뒤에!!!!!!!!!!!!!!!!!!!!!!!!!일이뙇@!!!!!!!!!!!!!!!!!!!!터져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솔찌기쿨병은안걸렸어도 하루만에 스캔들털고일어나서우래기ㅠㅠㅠㅠㅠ그래도우래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혼내려고맴매를들었다가생채기날까걱정한다는그명언을가슴에새기고또새기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우리배켜니사랑으로감쌌던진성덕후인지라........이썰안와서그때그게더 힘들었지.....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작가님이 나같은 진성덕후인거같아서 너무 다행이야..이렇게ㅔ돌아와서...느므..ㄷㅏ행이야...ㅎ 담편읽으러가야지ㅇ^0^ㅇ

9년 전
비회원135.170
개밥바라기별이에요ㅠㅠㅠ
올라온지 꽤됐는데 지금보내ㅣ요ㅠㅠ
아까워서 진짜 글짜하나하나 곱씹으면서 봣어요ㅠㅠㅠ 예나지금이나 백현이의 해바라기같은사랑♥

10년 전
독자90
멜남길려고 급하게 찾아서 들어왔는데 공지글 못찾아서 여기다 메일 남겨요!!완결 텍스트도 보내주시나요ㅠㅠ??텍스트 부탁드려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0년 전
독자91
허거닥이에여ㅠㅠㅜㅠㅜ변백현ㅜㅜㅠㅠㅜㅠ고2때부터 좋아햇는데 아무말업ㅎ이 옆에서 기다려주느ㅠㅠㅠㅠㅠㅠ하....멋잇어여ㅠㅜㅠㅠㅜㅜㅠㅠ짱이에여ㅠㅠㅠㅠㅠㅠ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처음에 다음이야기 뭐지 갑자기 왜 다른이야기지? 핫지만 또 읽으니 역시빠져든ㄴ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92
ㅠㅠㅠㅠㅠㅠㅠ변백ㄱ구ㅜㅜ과거여행좋아요호호
10년 전
독자93
우와ㅠㅠㅠㅠㅠㅠ고2때부터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백혀나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4
되게되게 풋풋하니 보기 좋은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재수생... 머죠? 으으....진짜싫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5
나도안기싶다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고싶었는뎋ㅎㅎㅎ휴ㅠㅠㅠㅠㅠㅠ레알설레요(부끄)백혀낭유유유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6
헐헐헐헣ㄹ고딩때부터..역시 그럴줄알았어! 고백도안하고 참느라 얼마나 힘들었을까요ㅜ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ㅠ 근데 진짜 대학에 저런 나쁜놈들이 진짜 있어요?????.......무서워서 어떻게 다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 세상에 는 많은것같아요^^! 백현이가 항상 잘챙겨줬었네요ㅜㅜㅠㅠㅠㅜㅜㅠㅠ징어도 보니까 백현이한테 되게 많은부분을 기대고있었던것같아요! 자기도모르게... 물론 자기도몰랐우니까 백현이가 좋아한지도 모르고있었겠죠 ..ㅎㅎㅎㅎ그래도 백현이의 고백이 비극으로 끝나지않아서 다행이에요 풋풋한대학얘기도써주시고ㅜㅠㅠㅜㅜ완전 재미있어요ㅜㅠㅠㅠ글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97
백현이는예전에도잘챙겨줬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ㅣㄴ짜 그 오빠놈 나쁜놈아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9
그 이상한 오빠가 잘못했네...읽는나도 소름돋는데 실제라면 부들부들 떨리고 말도 아니였을듯ㄷㄷㄷㄷ잘보고가요ㅠㅠ
10년 전
독자1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변백현퓨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1
어딜가나 그런 사람은 한명씩있죠... 에휴..
10년 전
독자102
아오진짜 저 오빤지뭔지 어휴..........변백현박력터졌습니다아아아앙아아이아ㅏ
10년 전
독자10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상한 오빠 소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4
아나 저 미치ㄴ사람..........................뭐야......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년 전
독자105
어우그사람뭐에요..시룸..백현이는다정함의끝이네여ㅠㅠㅠㅠ귀엽고멋있고혼자다해ㅠㅠㅠ
10년 전
독자106
재미가 심각하게 없다녀........완전 허니잼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7
작가님...ㅠㅠㅠㅠ근데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8
그 오빠 뭐야 정말ㅠㅠㅠ 백현이 생각도 깊고 믿음직스러워서 좋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9
보는내내 소름 이상한오빠군....
10년 전
독자110
그 아저씨뭐죠 그런아저씨는 죽여야되는데
10년 전
독자111
아니 세상에 그렇게 무서운 오빠가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으아아ㅏ아아
10년 전
독자112
오나진짜 저 남자뭐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3
저런 인간이 안된 놈!!!!!!!!!!!!!!!!!!!?&_*?&~@!!*~&@~!백현이가 없었다면ㅠㅠㅠ
10년 전
독자114
헐소름...그 이상한오빠는뭐여.....ㄷ백현이ㅜㅜㅜㅠㅡ박력 완젼 쩔고ㅜㅜㅜㅜㅡ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김다저유ㅜㅜㅜㅜㅡㅜㅜㅜㅡ첨엔 이상한오빠가 준면인줄알았어욬ㅋㅋ(((준멘)))
10년 전
독자115
으아.....이상한오빠..쪽 읽으면서 나도같이 긴장했다는건 안비밀~와 진짜무서워...머라해야되지 진짜울고도 남았을것같은데ㅠㅠ아 무튼 저남자진짜이상해ㄷ
10년 전
독자116
아니 그 남자 뭔데 나 원참 그래도 백현이가 와서 다행이다!!!!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7
저이상한놈은뭐야건드리지마!!!!!!!!!!!
10년 전
독자118
그오빠가진짜이상한거같아요......가슴쪽명찰......ㅂㄷㅂㄷ..........
10년 전
독자119
어휴ㅠㅠㅠㅠㅠ그 이상한사람이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치만 백현이와의사이를 더 애틋하게해주지않았나싶었지만나쁘다..
10년 전
독자121
재미쪄재미쪄심각하게재미이쪄
10년 전
독자122
헐그 이상한 오빠진짜 소름 백현이같은 친구잇으면 엄청든든하겟다 갖고싶다..
10년 전
독자123
그오빠겁나이상하네진짜왜그러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와변배켜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여워ㅠㅠㅠ
10년 전
독자125
와....나빴다 진짜...때려주고싶네.....와..화나네요 진짜...와 어쩌지...글이라서 너무 다행이에요..
10년 전
독자126
이리와.. 한대맞자. 백현이도 종대도 안 때렸으니까 내가.. (팔을 걷어붙힌다.) 저런 사람 진짜 짜증나요. 악의가 없어도 짜증나는데 의도적인 접근은 진짜 무섭죠.. 휴..
10년 전
독자127
와.......진짜 저오빠 나잇값도못하고 저게무ㅜ하는짓거리냐..............
10년 전
독자128
저 정주행 하고잇는데 49편봐버렷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는바보야바보ㅜㅜㅜㅜㅜㅜ
10년 전
꼬잉또오잉
크읍!!! 괜챠나여!!!!!^^
10년 전
독자129
어유ㅡ 이상한 오빠 정말 이상해요 아 진짜 너무 싫네요ㅠㅠㅠ 백현이가와서 다행.... 진짜 대학교때 많이 불안했겠어요..
10년 전
독자130
무서운오빠왜구래여진짜ㅠㅠㅠㅠㅜ오늘도백현이는든든합니다ㅠㅠㅠㅠㅠㅜ이쁘니까자꾸저런게꼬이는거여!...백현이감시더해야되!!!!!!
9년 전
독자131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오빠 후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짜증
9년 전
독자132
백혀나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아 헐 저런 미친.... 와 패고싶다...
9년 전
독자134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라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나도 저런남사친 ㅠㅠㅠㅠㅠㅠ흐엉
9년 전
독자135
어휴꼭저런인간이있어 그덕에박력터지는변백을ㅈ봤지만
9년 전
독자136
헐 미쳤네ㅔ !!! 항상 백현이가 도와주넵 ㅣ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감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백현이 사람 설레게 하는데 뭐 있네...?.. 왜때문에 내 주변에는 종대랑 백현이같은 남사친이 없는거죠..?
9년 전
독자138
어후 저사람 ㅂㄷㅂㄷ 백현이도 그렇고 종대또한 설레네여.... 사실 모든거 하나하나에 설레하는사람으로서 너무 행벅해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백혁이도 멋있는데 종대왜이렇게멋지지.. 종대내스타일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40
ㅠㅠㅠㅠㅠㅠㅜㅠ백현이 너무 다정해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1
그이상한오빠확그냥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히융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어휴 그오빠 소름..진짜 백현이 아니였으면 큰일 날 뻔 해ㅆ네요ㅠㅠ
9년 전
독자143
ㅠ뭐야그인간 ㅠㅠ
9년 전
독자144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금손이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글이 젤 재밌어요ㅠㅠㅠㅠ너무 취적
9년 전
독자146
그오빠뭐냐
9년 전
독자147
아오.......이상한오빠 진짜소름끼치네욛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다정한백현이에 한번더반하고갑니닿
9년 전
독자148
ㅠㅜㅠ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백현아ㅠ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
9년 전
독자149
이상한오빠 머에여...아우아웅어에어에짜증나 백현이 아니면 여주한테 손못댄다고"!!!!"!!!!엉훙엉어어어ㅓ
9년 전
독자150
저남자 종대가와서 죽빵을 한대 날려줬어ㅇ....
9년 전
독자151
아진자저동기완전싫어요ㅠㅠㅠㅠㅠ근데백현이가 얼른가라고할떄 너무좋은건안비미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2
저X놈...백현이얘기안꺼내고말돌려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고마움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3
사랑해ㅠㅠㅠㅠ아진짜설레ㅠㅠ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와진짜ㅠㅠㅠㅠㅠ그오빠가잘못했네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5
백현이...설렌닿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56
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ㅠㅠㅜㅜㅜㅜㅠㅠㅜㅜㅠㅜㅜ
9년 전
독자157
아넘재밌어요작가님진짜 올릴까말까 고민안하셔도돼요 작가님은 ㅣ. 작가님손에서 탄생하는글들은.모두 소듕한글이니깐요...맘에안드는게하나도없다진짜...고민말아요작가님 작가님의모든글이 좋아서 미쳐버릴것같우니깐요....허윽
9년 전
독자159
백현이 과거에도 다정했네 글이지만 정말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0
너 정신나간놈은 뭐야..명찰 떨어질것같으면 떨어지개 냅두지 다시주우면 되는걸
9년 전
독자161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2
그사람뭐야...기분나쁘다....백현이ㅠㅠㅠㅠㅠㅠ다정하고ㅠㅠㅠㅠㅠㅠ귀엽고ㅠㅠㅠㅠㅠㅠ변백현이짱이야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3
하ㅠㅠ정말 소름돋네요...백현이가 나타나줘서ㅡ다행이다ㅠㅠ와 진짜 실습해봐서 알지만 실습 조 이상하면 최악인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4
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이러다 진짜 반하겠음 ㅠㅠㅠㅠㅠ슈퍼맨이야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5
그 사람 진짜 소름... 백현이 그때 없었으면 큰일났었겠네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6
ㅠㅠㅠㅠㅠㅠ부농부농...카와이ㅠㅠㅠㅠㅠㅠ갠적으로 백현이가 입은것도 한번 보고싶당...너무 변태같나...
9년 전
독자167
오 ㅏ 소름 ..... 그 선배눈 무슨.....와소름돋아여...진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와 그 오빠 뭐에요... 진짜 소름돋앗어요. 제가 그 상황이엿어도 진짜 당황해서 어쩔줄몰랏을텐데.. 읽으면서도 정말 무서웠어요 ㅠㅠㅠㅠ 그래도 백현이가 잇어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9
왜용 짱짱재밋는뎅~♥♥♥잘보구갑니당~~~담편보러갈께요 작가님!
9년 전
독자170
손에들고있던거다내팽개치고달려와서손쳐냈다는데..아..심장아파죽을거가타여작가님.....맙소사..설레서어떡해여진짜
9년 전
독자171
그이상한오빠왜이래 하여튼...아아아아변백현파워레인져같은놈 ㅣㅠㅠㅜ워더해갈꺼야ㅠㅠㅜ
9년 전
독자172
저남자뭔데건드려 백현이가 나타나서다행이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3
하마터면 큰일 날 뻔했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4
진짜 소름돋는 선배다 ㅠㅠㅠㅠㅠ ㅠㅠㅠㅠ 진짜 글 읽으면서 소름이 쫙 끼쳤어요 ㅠㅠㅠㅠㅠ 백현이 아니었음 어쩔 뻔했어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5
으...그이상한오빠 뭐여 소오오오흠
9년 전
독자176
헐 그오빠너무무서워요..헐...헐... 그래도백현이가지켜줘서ㅠㅠㅠ
9년 전
독자177
이상한오빠뭐야진짜소름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너무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8
저 복학생ㅂㄷㅂㄷ..그와중에 변백현은 왜이리설레는지ㅜㅜㅜ백현이는 대학생때도 멋졌구나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79
아 그오빠ㅡ모야!!!! 지짜루!!! 나빴네!!! 왜 성희롱이야!!!!유노 철컹철컹? !!!! 혼나요 아주 그냥!!! 맴매해야해 아주!!!!!!!!!!!!
9년 전
독자180
아진짜그오빠장말싫네요....
9년 전
독자181
아 ㅂㄷㅂㄷㅂㄷㅂㄷ화난다 진짜 백현이는 대다나다
9년 전
독자182
풋풋해서 좋아요ㅠㅠㅠ그이상한 남자만 없으면 ㅠㅠㅠ
9년 전
독자183
와 그 오빠 진짜로 소름돋는다...그래도 백현이가 달려와서 다행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4
아 저오빠정말르ㅡ 그래도 백현이가 지켜줬어ㅠㅠㅠㅠㅠㅠ으어엉어엉ㅇ어
9년 전
독자185
이상한 오빠는 뭘까 으 소름 ㅜㅜㅠㅠㅜㅜ 이렇게 풋풋한것도 정말정말 좋어요ㅠㅜㅜㅠㅜㅜㅜ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187
아 그 오빠 뭐야... 으아어ㅓㅇ 백현아 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88
아 진짜 저런 백현이 너무 좋음..ㅠㅠㅠ
9년 전
독자189
헐저런사람있으면진짜무섭겠다ㄷ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91
아그오빠ㅋ..
9년 전
독자192
아 소름 재수생이 잘못햌ㅋ네; 백현아ㅜㅜ설레ㅜㅜㅜㅜㅜㅜㅜ으잉ㅜㅜㅜㅜㅜ잘보곡ㄴ여ㅜㅜㅜㅜ
9년 전
독자19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종대 너무 멋있다.. 그 오빠 정말 내가 여주였으면 이미 몇대 때렸을^^.. 가만히 안냅두죠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배ㅐㄱ현아!!!!!!!!!!!!!!!!!!!!!!!! 사라해!!!!!!!!!!!!!!!!!!!!!
9년 전
독자194
변백현같은 남자만나려면 어디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병원가면 되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7
와진짜심쿵이다.....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설레잖아ㅜㅜㅜ작가님 이래도되는거예요?????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ㅜ
9년 전
독자198
그이상한오빠가쓰ㅠㄴ
9년 전
독자199
어휴... 그 이상한 오빠..... 죽빵....후.... 그나저나 때마침 딱 백현이가 있어서 ㅠㅠㅠㅠ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0
ㅜㅜㅜㅜ미친아욕나와ㅜㅜㅜㅜㅜㅜㅜ아그치만이쁜말만! 종대너무멋있 ㅜㅜㅜㅜㅜ그상황에딱 전화했던 백혀니두역시멋있다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1
옆에 종대랑 백현이가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에요ㅜㅜㅜ제가 다 든든하네여 짱짱짱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2
ㅠㅠㅠㅠㅜㅠㅠㅜ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203
어휴ㅠㅠㅠㅠㅠㅠ종대나 백현이나 둘 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는 특별히 제가 보약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4
종대나 백현이나 둘다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복 받았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5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멋있다
9년 전
비회원254.251
중간에 오타있어요! 내가 실습할 동안 김종대는 수업하고 내가 수업할동안 김종대가 수업하고 이렇게되는거야. 여기에서 내가 실습인데오타난거같아용! 백현아ㅠㅠㅜㅜㅜ아저재수생ㅂㄷㅂㄷ 우리현이ㅜㅠㅜㅜㅜ
9년 전
독자206
헐ㅜ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ㅜ너 너무 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7
퓨ㅠㅠㅠ종대랑 백현이둘다 좋더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8
허류ㅠㅠㅠㅠㅠㅠㅠ나부농좋아하는뎋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09
아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0
그 선배뭐냐 겁나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1
아휴ㅠㅠ 진짜ㅜ변백현 꾸준한거봐ㅠㅜㅜ 아 저런 상황에서 저렇게 설레게해주면...ㅠㅠㅠㅠ사랑해요..♥
9년 전
독자212
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ㅜ너 진짜 멋있다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13
저 오빠 왜그래 내가 정말...한대 때리고 싶다....
9년 전
독자215
와ㅠㅠㅠㅠㅠㅜ간호사복이쁘기ㅣㄴ하지ㅠㅠㅠ
9년 전
독자216
우아ㅜㅜㅜㅜㅜㅜㅜㅜ저상황에종대나백현이같은사람이있드는것도...♥
9년 전
독자217
저 오빠 찾아서 어떻게든ㅈ해야겠어여 어딜 여주를 건들여
9년 전
독자218
ㅠㅠ 진짜 좋은 친규둘 잘 사귀었네ㅠㅠ 작가님 제가 많이 ..♥
9년 전
독자219
으잌 저질같은 선배라구ㅠㅜㅠㅠㅠㅣ
9년 전
독자220
ㅜㅜㅜㅜㅜㅜㅜㅜ 백현아 종대야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진짜 다정 다정해ㅜㅜㅜㅜ
9년 전
독자221
종대도종대대로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2
와...백현이진짜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ㅏ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3
아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선배뭐여ㅠㅠㅠㅠㅠㅍ퓨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4
백현이도 종대도 둘다 멋있다..ㅠㅠㅠㅠㅠㅠ 나도 저런 남사친 있었으면...
9년 전
독자225
와대박 ㅠㅠㅠㅠ못됐네진짜ㅠㅠㅠ아싫다ㅠㅠ다음거나읽으러가야징
9년 전
독자226
그남자와...진짜후드려 맞아야해
9년 전
독자227
좋은친구를뒀어ㅠㅠ종대야
9년 전
독자228
배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퓨사랑해내가
9년 전
독자229
아 저 선배뭐야 왜저래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나도저런친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0
고등학생때부터 백현이가 여주 생각하고 좋아하는 건 지금과 같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1
이얏!!!!!!!!!!!!!!!!!!!!!!!!!!!!!!!!!!!!!!!!!!!!!
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2
ㅜㅜㅜ어우ㅜㅜㅜ종대도좋아요ㅜㅜㅜ설렙네요하...
9년 전
독자23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남자 뭐야ㅠ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4
귀여워ㅠㅠㅜ설렘사 할것 같아요 작가님ㅜㅜㅜㅜ
9년 전
독자235
저남자 왜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백현이가 있어서 다행이였던것 같애요ㅠㅠ
9년 전
독자236
헐...진짜...너무 좋은데요...ㅠㅠ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7
헐ㅠㅠㅠㅠㅠㅠ 대학가서 종대나 백현이같은 친구 하나라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끄아 너무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8
저 선배 뭐야 으ㅜㅜㅠㅠ 진짜 이상한 사람이네요
종대랑 백현이랑ㅇ 맘 놓을 틈이 없겠다 후ㅜ ㅠㅠㅜㅜ 고2때부터 꾸준히 든든하게 지켜준 백현이를 어떻게 안 사랑할 수 있을까여 ㅠ^ㅜ

9년 전
독자239
작가님은뎡말..사랑이에여..ㅜ♡
9년 전
독자240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랑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1
그오빠는 어떻게됐나요(부들부들) 으어어억
9년 전
독자242
아대박자까님진짜욍대박설레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3
ㅠㅠㅠㅠㅠㅠㅠ다정하다ㅠㅠㅠ
9년 전
독자244
세상에 연분홍 훅갈만하네요 ㅎ 근데 그 이상한사람은 왜그런데 소름 ㄷㄷㄷㄷㄷ
9년 전
독자245
쩔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복받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쥬그뮤ㅠㅠㅠㅠㅠㅠ그 오빠라는 놈 진짜 한대 쳐버리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
9년 전
독자247
아니 진짜 설레서 토할거같다는게 뭔지 아세요? 저지금 진짜 병원가야될듯
9년 전
독자248
종대랑 백현이ㅜㅜㅜㅜㅜㅜ 어우ㅜㅜㅜㅜ 둘이 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잉잉 '^'
9년 전
독자249
선배머여ㅜㅜㅜㅜㅜㅡㅜㅜ짱 시러시러ㅜㅜㅠ
백현이랑여주 보기좋다 좋아ㅏ

9년 전
독자250
변백현 너무 설렌다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종대도 너무 설레고...휴..대학교가서 저런 친구들 만났으면 좋겠다....
9년 전
독자251
김종대나 변백현이나ㅠㅠㅠㅠㅠ둘다.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ㅜ진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2
아.. 숨멎 ...진짜 정주행중이얌... ㅎㅎ
9년 전
독자253
헐종대랑백현이둘다든든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4
든든하네요...정말 잘읽고가요ㅠㅠㅡㅜ월요일에 시험인데 지금 뭐하는건지...엉엉ㅠㅠㅠㅠㅠㅠ잘보라는말 해주실수는 없..없겠죠..?너무 늦었나요ㅠㅠㅜㅜㅜ힝
9년 전
독자255
재수생나쁜.. ㅋㄱ덕분에백현이봤네요ㅠ·
9년 전
독자256
종대랑 백현이가 옆에 있어서 든든할거같아요ㅠㅠㅠㅠㅠ 현실에는 저런 사람엊ㅅ겟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7
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는 진짜 친구 잘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8
아 저 오빠라는ㅊ작자 !!!!!!! 변백현 핵설레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9
아진짜이상한오빠 소름...ㅠㅠ백현이가바로봐서다행이에요ㅠㅠㅠ잘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260
이상한오빠 다메요! 영웅 변백현...ㅎㅎㅎ(맘대로 해석) 어제 댓글쓰다 잠들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 어쨌는 오늘도 백현이덕에 춈 설렜어여...휴ㅅ휴
9년 전
독자261
변백현너무설렌당으하하하하하라라라랗하ㅏㅎ하하하하
9년 전
독자262
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백현이 욀케설레ㅜㅜ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3
종대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4
괜찮아 예뻐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대사하나하나가 주옥같죠ㅠ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65
멋있어 변백 ㅠㅠㅠㅠ오구 종대도 ㅠㅠㅠ 둘 다 ㅠㅠㅠ내새끼드류ㅠㅠㅠ
9년 전
독자266
재수생...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백현아 간바떼 됴ᆢ
9년 전
독자268
아 변백현 짱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9
ㅠㅠㅠㅠㅠㅠㅠ아개설렌다구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상돋네ㅔ내꺼스럽겧ㅎㅎㅎ
9년 전
독자270
하ㅜㅠㅠㅠㅠㅠㅠㅠ둘다좋아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1
아아앙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2
으아ㅜㅠㅠㅠㅠ설렌다 진짜 와 ㅠㅜㅜㅠㅜ설레서 말도 안나온다ㅜㅜ우우우루루룰끄아아아앙앙 진짜 변백현 같은 남자 없어요!?어어어어엉어어백현아어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3
종대나 백현이ㅠㅠ 둘다 멋있다ㅠㅠ
9년 전
독자274
변백현 진짜 쫭
9년 전
독자275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둘다짱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치근덕대는형꺼져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6
저아저씨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꺼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7
ㅠㅠㅠ머시써엉 ㅠㅠㅠㅠㅠㅠ종대백혀니
9년 전
독자278
워후! 완전 설레설레 ㅠㅠㅠㅠㅠ 도키도키데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9
동기 ㅂㄷㅂㄷ............나쁜넘,,,!!배겨니 귀욥 ㅠㅠ
9년 전
독자280
허흐...ㅠㅠㅜ백현아....ㅠㅠㅠ미치겄더ㅠ정말ㅠㅜ왜이렇게 설너니게해 하니 사람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어쩜 처음부터 끝까지 사람 설레게해ㅜ
9년 전
독자281
진짜핵설렘ㅜㅜㅜㅜㅠ1화부터다시읽는데매화마다심장폭행당해요ㅜㅜ
9년 전
독자282
아진짜 그이상한오빠소름ㅜㅜㅜㅜㅠㅜㅜ아 밷현이진짜 설레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꾸준하구만요ㅜㅜㅠㅜㅜ
9년 전
독자283
이런 나쁜 저런사람은 병원에 있으면 안되는데
9년 전
독자284
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매번 설렌다ㅠㅠ
9년 전
독자285
헐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 나도 부농부농 입을게..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86
입어줘!(짝)현이위해서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7
ㅠㅠㅠㅠㅠ아니 저 선배는 ....하
그리고 징어는 백현이를 위해서 입어쥬자!!!!!핑쿠색!!!!

9년 전
독자288
종대나 백현이나ㅠㅜ 둘다 좋다ㅜㅜ
9년 전
독자289
쫑따이나 현이나ㅠㅠㅠ 다다 좋다 ㅠㅜ
9년 전
독자2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사람 뭐야 진짜 무서웠겠다 그래도 종대랑 백현이 있어서 다행
9년 전
독자291
ㅜㅡㅜㅜㅜㅜ머시쪄
9년 전
독자292
아 둘다 조아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9.35
제가이걸 너무 늦게봤네요 이렇게 재밌는걸..
텍스트파일 보내주실수 있으시면 보내주시면 안될까요..?ㅠㅠ 보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yo729@naver.com

8년 전
독자293
크흦. ㅜㅜㅜㅜㅜㅜㅜ좋구나 좋다ㅠㅠㅠ
8년 전
독자294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295
아 저 쓸액이... 백현이가 봐서 망정이지 ㅠㅠ
7년 전
독자296
저 남자 이름이 뭐라구요? 제가 처리할께요 ㅎㅎ
6년 전
독자297
예뻐해준다니.. 변밷혀뉴너무 멋있어ㅜㅜ
6년 전
독자298
이렇게 데리러 와주고ㅠㅠㅠㅠㅠ 그 선배라는 사람 짜증나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299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六1 11.25 0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四 11.04 14: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 10.25 14:17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