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제로콜라 전체글ll조회 6182l

 

 

 

 

 

 

Ep. 46 짐 떨어뜨리셨어요. 멋짐☆

 

 

 

오후수업. 사이코 메트리 반에서 수업을 듣고 있었다.

그날따라 따분해서 집중이 안 됐다. 그것을 사이코메트리 교과목쌤이 아셨는지 나를 보고 물으셨다.

 

 

 

"징어 집중 안돼면 교무실에서 화석 몇 개 좀 가져다 줄래?"

 

"네. 몇 개요?"

 

"들 수 있는 만큼. 많으면 좋구."

 

"네."

 

 

 

룰루랄라 반을 나섰다. 난 다 할 수 있는 것들을 보고있는 것보단 차라리 이렇게

보조선생님 역할이 더 좋았다. 교무실에 들어서 마침 보이는 체육쌤께 물었다.

 

 

 

"쌤! 화석 어딨어요?"

 

"저거?

 

 

 

쌤이 가리키는 곳을 바라보니 왠.. 거대한 돌덩이가..

이걸.. 들 수 있는 만큼 많이요..? 하나도 못 들겠는데?

가까이 다가가서 들어보았다. 일반 돌덩이보단 무게가 들나가서 놀랬다.

하나를 더 들 수 있을 것 같았다.

그거 아나? 과한 욕심은 화를 부른다는..

 

중심을 잃은 화석이 아래로 떨어졌고 난 바보같이 눈만 꾹 감았다.

솔직히 내 능력으로는 아무것도 못할 걸 아니까.

근데 아무리 지나도 찧였을 발이 아프지 않았다. 눈을 슬쩍 뜨니 둥둥 떠있는 화석이 보였다.

허.. 놀라서 참았던 숨을 내뱉으니 루한쌤의 목소리가 들렸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11 | 인스티즈

 

"바보야. 발을 빼야지."

 

 

 

말은 저래도 쌤도 놀란 듯 표정이 약간은 격앙되어 보였다.

 

 

 

"허.. 와.. 대박.."

 

"뭘 대박이야."

 

"허.. 쌤 퇴근 안하셨어요?"

 

 

 

차키를 흔드는 루한쌤. 와.. 진짜, 사람이 달라보인다.

가까이 온 루한쌤은 내가 들고 있던 화석을 들고 주위에 있던 화석들을 염력으로 공중에 띄우더니 말했다.

 

 

 

"너네 반?"

 

"네? 네..!"

 

"다음에 또 이럴일 있으면 무조건 발 부터 빼."

 

"네.. 아 근데 쌤. 제가 원래 이런말 잘 안하는 사람인데요."

 

 

 

나를 보는 루한쌤. 난 당당히 말했다.

 

 

 

"쌤 여자친구 있어요?ㅋㅋㅋㅋㅋㅋ"

 

 

 

내 머리를 안아프게 때린 루한쌤이 말했다.

 

 

 

"없어도 넌 너무 어려."

 

 

 

 

 

Ep. 47 약함?

 

 

 

자꾸만 차키 흔들며 웃던 쌤이 떠올랐다.

아, 학생과 교사 사이는 오빠가 반대할텐데.. 흠..

아 근데 뭐, 나 정도 능력이면 남자가 줄을 섰지 뭐.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11 | 인스티즈

 

"뭔 생각 하냐?"

 

 

 

김종인 목소리에 정신을 차리니 젓가락으로 반찬 집고 멍때리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오빠나 종인이 표정이 똑같았고 난 민망함에 헛기침을 하며 반찬을 마저 집어 먹었다.

밥을 다 먹고 설거지를 하고 방으로 들어와 몸을 던졌다.

핸드폰에 문자가 와 있다.

 

[어디야?]8:32 도야수

 

뜬금없는 문자가 당황스럽다. 뭐지..? [집]이라고 답장을 보내고 다시 편안하게 눕는데

즉답이 왔다.

 

[집? 나 너 닮은 사람 봤어]8:34 도야수

 

뭐래. 이런 비주얼 쉽지 않다고.

[그 사람 엄청 이쁜가보다ㅋㅋㅋㅋㅋ]라고 보내주고 눈을 감는데 또 즉답이다. 심심한가..

 

[ㅋㅋㅋㅋㅋ그래 예쁘더라]8:35 도야수

 

????? 약 처먹었나.

[자라]고 문자 보내놓고 내가 잠들었다..ㅎㅎㅎ

 

 

 

잠에서 깨어났다. 시발 하필이면 사시미 꿈꿨어.

하루만에 루한쌤에 대한 설렘이 사라졌다. 아이씨.. 사시미.. 오랜만에 간질간질 설레나 했더니..

망할 사시미..

 

 

 

"아 좀!! 한번 깨우면 처 일어나라고!!!"

 

"일어났잖아↗!!!"

 

 

 

방금깨서 음이탈 굿. 나를 보며 실컷 비웃는 김종인을 지나쳤다.

쒯. 3일간 놀리겠구만.

씻고 와서 자연스럽게 핸드폰을 보았다.

문자 2통이 와 있다.

 

 

[잘거였어]8:36 도야수

[잘자]8:43 도야수

 

 

뭐야, 이 아련한 문자들은. 도경수 진짜 약하나..?

 

 

 

Ep.48 X = ?

 

 

학교에 도착했다. 오랜만에 기분이 좋아 기자 인터뷰에도 응해주었다.

 

 

 

"김징어양! 평소 김종인 군과 사이가 좋으신가요?!"

 

"그럼요! 종인이가 착해서요!ㅎㅎ"

 

 

 

김종인이 멈춰섰고 난 그런 종인이를 지나치며 말했다.

 

 

 

"빨리와 동생아.ㅎㅎㅎ"

 

 

 

기자들은 지금이 기회라고 생각했는지 더 다가왔고 종인이 눈빛 한방에 멀리 떨어졌다.

근데 김종인이 저번에 기자들 어디다 버리고 왔는지 말을 안해주더라.

장난삼아 아마존이라고 말하긴 하던데.. 장난이지..?

 

교실로 들어서니 백현이가 핸드폰을 보여준다.

기사였다.

 

 

/"빨리와 동생아" 김징어양 동생과 사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기자들 진짜 빠르다. 이거 재밌는데?

자세히 읽으려는데 확 뺀 백현이가 묻는다.

 

 

 

"앞에서 뭔 짓을 하고 온거야??"

 

"뭐가. 기분 좋아서 인터뷰 좀 했는데."

 

"이건 사기잖아!"

 

"앞니 털리고 싶지 않으면 조용히 해. 나 지금 기분 굉장히 좋단다."

 

"응..ㅎㅎ"

 

 

 

백현이가 물러서고 자리에 앉으니 이제야 정신 차린건지 김종인이 시비다.

 

 

 

"누나 너 새로운 엿먹임이냐?"

 

"기분 좋으니까 건들지 마시라고."

 

"너 뭐 잘못했냐? 누나 뭐 사채 썼어?"

 

"정부 지원금이 나오는데 뭔 사채야 이 어린것아!!!"

 

"거기 남매 둘. 앉으세요."

 

 

 

루한쌤이 들어왔다. 뒤늦게 세이프한 찬열이가 자리에 빠르게 앉았다.

찬열이가 앉는 것을 확인한 쌤이 조례를 시작했다.

 

 

 

"아, 곧 방학인데 보충할 사람 있어요?"

 

 

 

아무도 손을 안 든다. 기대도 안했다는 듯이 다른 전달사항을 확인하려 고개를 숙이는 선생님.

뒤에서 타오 목소리가 들린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11 | 인스티즈

 

"저여!!"

 

 

 

고개를 든 루한쌤은 물론 모두가 보았다.

타오가 손을 흔들며 말했다.

 

 

 

"저 보충할래요! 보충!"

 

"우와, 박수."

 

 

 

때아닌 박수소리가 우리반을 가득 메웠다. 이런 적은 처음이야..

그리고 곧 민석오빠도 손을 들었다. 진짜 의외.. 여름엔 더워서 학교도 잘 빠지던 냥반이..?

 

 

 

"저도 할래요."

 

"와.. 진짜 박수."

 

 

 

또 다시 박수소리가 메워졌다. 쌤은 감동이라며 거짓 우는 척을 하셨고

곧 정색하며 물으셨다.

 

 

 

"뭐, 보충에 관하여 질문있으세요?"

 

 

 

손을 번쩍 드는 변백현. 다들 바라보았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11 | 인스티즈

 

"초능력 등급이 낮으면 계급이 낮아지는 요즘 사회에 말입니다."

 

"...네."

 

"등급을 올릴 수 없다는 결과가 나왔는데요."

 

"그렇죠."

 

"그러나 딱 한가지 능력은 등급을 올리는 것이 가능하다는 연구결과가 몇일 전에 나왔습니다."

 

"아, 봤어요."

 

"그쵸? 그러므로 연습만 충분히 하면 등급이 오른다는 과거시를 가진 징어를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찬성이요."

 

 

 

변백현의 토스에 바람을 실어준 김종인. 곧 빡치는 나.

 

 

 

"뭐래. 명 단축하고싶냐?ㅎㅎ"

 

"누나의 낮은 과거시 등급을 올리는 것에 보충이 필요하다면 전 당연히 적극 찬성입니다."

 

"너 진짜 뒤지고 싶냐고."

 

"남매 둘이 앉고요. 징어가 싫다면 안해야죠."

 

"네. 하기 싫습.."

 

"아니요. 해야합니다. 능력을 올릴 수 있다는 결과가 있는데 따르지 않는다는 것은 말도 안됩니다."

 

 

 

변백현 진짜, 주둥이를 진짜.. XX한다음에 XXX해서 XXXX하고싶다!!!!

나는 왜 저 입만 산 놈에게 말빨이 밀리는가!!!!

 

 

 

 

Ep. 49 보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시박 눈에 띄는 모든것을 다 죽이고 싶다.

아침에 준비를 하면서도 이 방학에 내가 왜 이래야 되나 싶기도 한데,

김종인도 꼼지락거리며 교복입고 있는 꼴을 보자니 비웃음이 비집고 나온다.

나도 같은 처지면서.

 

 

 

"마녀같은.."

 

"뭐. 나 혼자 죽을 것 같냐?ㅋㅋㅋㅋㅋㅋㅋ"

 

 

 

서로를 노려보며 스파크를 튀기고 있는 우리 사이로 들어찬 오빠가 말했다.

 

 

 

"우와. 진짜 세상은 살고 봐야 돼. 그치?ㅎㅎ"

 

 

 

오빠만 신났다. 아주 우리 보충한다니까 옆집에 떡돌린다고 하는 거 간신히 말렸다고 한다..

 

 

햇빛이 아주 내리쬐는 어느 화창한 날. 맥시멈반은 개학인 줄 알 정도로 모두가 왔다.

민석오빠는 진짜 얼마 안남은 초능력시험평가를 준비하느라 책 펴들고 공부 중이고

타오는 또 박찬열에게서 스파르타식 강의중이다.

 

나랑 종인이는 방학이라고 무조건 종인이 능력으로 오고 있다. 김종인짱.

 

 

 

"누나! 이거바!!"

 

 

 

타오가 쏜 불꽃이 비실대며 날아가다 꺼졌다. 크흡.. 미안 타오야.. 좀만 웃어도 돼..?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이지?!"

 

 

 

타오는 만족하나보다. 너 지금 염화력 보충하는 것 보다, 다른 학교에서 타임컨트롤 섬세함배우는게,

아니면 대통령님께 말하렴. 제가 타임컨트롤 섬세함을 배우지 못해 세상에 멸망이 올지도 모른다고.

 

 

 

"타오 짱 잘하네.ㅎㅎㅎ"

 

 

 

그러나 이런 말을 해줄 수 없는게, 타오는 염화력 배우는 것을 즐긴다. 신기함..

난 과거시 배우기 싫은데. 난 남의 과거를 보는 것을 안 좋아한다.

나랑 진짜 친하던 베프가 있었는데 걔가 일반인 비하하는 걸 과거시로 본 뒤부터인가.

무튼 맘에 안든다. 뭐 C만 되도 조절이 가능하니까 나도 모르게 남의 과거를 보는 일 따위는 없겠지.

 

 

 

"자리에 앉으세요."

 

 

 

루한쌤이 들어오셨다. 맥시멈 전원이 보충을 들으면서 강제 출근을 하게 된 루한쌤은

지금 기분이 상당히 안좋아 보였다.ㅎㅎ

 

 

 

"우리반은 1,2교시 맥시멈 수업듣고 3,4교시 각자 반에서 듣고 해산합니다."

 

"그럼 다른 반들이랑 시간 안맞잖아요."

 

"다른 반들은 3교시에 와요."

 

"아.."

 

 

 

부럽다....☆★

어쩌다 변백현 말빨에 휘말려서...

그래도 저기서 녹아있는 변백현이 있으니 위안이 된다.

 

 

 

Ep. 50 믿을 수 없어

 

 

 

과거시반에서 첫 수업날. 가기 싫어서 박찬열에게 매달려 있다가 결국 오게되었다.

맥시멈반에서와는 달리 난 여기서 D등급이었다. 그말은 즉 난 계급이 낮다는 거였다.

두려웠다. 워낙 미움받는 것을 두려워해서.. 그래서 더 두려웠다.

언론에 노출되기 싫은 것도 나의 본 모습을 보고 사람들이 미워할까봐였다.

 

떨리는 마음을 다 잡으며 문을 열고 들어갔다. 학교에서 금지한 말뚝박기를 하며 즐겁게 놀고 있는 반에

한 순간 정적이 흘렀다. 최대한 고개를 숙이고 눈에 안 띄게 맨 뒷자리에 앉았다.

 

 

 

"어?! 우와!! 맥시멈!!!"

 

 

 

한 아이를 시작으로 말뚝박기를 하던 아이들 모두가 내 자리로 몰려왔다.

???????????

무서워!!! 살려줘!!!!

 

 

 

"우와, 언니 나 언니 팬이에요.. 싸, 싸인 좀.."

 

"나도!!!"

 

"나도 징어야!!!"

 

 

 

이미 내 이름까지 모두 알고 있는 그들.

뭐야? 뭔데? 장난치는 건가? 뭐지?

정신을 차렸을땐, 어느새 팬싸인회가 일어나고 있었다.

 

 

 

"언니언니 하트 붙여주세요!"

 

"징어야 오빠 여친 없는데."

 

"징어야! PS도 적어주라!!"

 

 

 

쌤이 들어오고 나서야 팬싸인회가 끝이났다.

....뭐지.. 이 반 분위기 상당히 정겹다..

분명 이 안에서도 계급이 존재할텐데 모두가 즐거워보인다.

 

 

 

"어유, 징어가 오자마자 인기네. 오늘은 일단 첫 날이니까. 뭘 하지?"

 

"징어 싸인회요!!"

 

"그건 이따 끝나고 받자."

 

"안돼요! 징어도 집엘 가야죠!!"

 

 

 

이들은.. 상당히 착한 것 같았다. 어느새 나도 웃음을 짓고 있었다.

그러고보니 언뜻 백현이에게서 들은 것 같았다.

 

 

"과거시 애들은 남 과거보는 애들이라서 착하다 카더라."

 

 

그말이 사실 인 듯.

 

 

 

"징어 등급이.. D등급?"

 

"네? 아, 네.."

 

"우와!! 나랑 같다! 나랑 징어랑 공통점☆"

 

 

 

D등급인데도 자랑스럽게 나랑 같다고 말한다.

진짜 변백현 카더라가 사실인 듯..

 

 

 

"아무때나 보이겠다.. 그치?"

 

"네."

 

"어디까지 끌어올렸으면 좋겠어?"

 

"C요."

 

"노력만 하면 B까지는 올릴 수 있을거야. 과거시는 집중이 중요해."

 

"아, 집중.."

 

 

 

과거시에 관한 간단한 설명이 끝나고 첫날이니 이 정도만 하자는 쌤이었다.

그리고 곧 싸인회가 다시 시작되었다.ㅎㅎ

 

 

집으로 돌아왔다.

 

 

 

"뭐 배웠냐?"

 

"집중이 중요하데 종인아. 아무거나 줘봐."

 

 

 

나의 말에 내 앞으로 오빠 볼펜을 공간이동시켜줬다.

집중이 중요하다!! 집중!!!!

옆에서 과자 쳐 먹는 김종인때문에 집중은 커녕 과자 먹고 싶어 졌다.

결국 한웅큼 입에 처 넣고 다시 볼펜을 바라보았다.

그리고 믿을 수 없는 것이 보이기 시작했다.

 

 

 

 

 


잇힝-☆

+키야~ 끊는 타이밍 봐옇ㅎㅎㅎㅎㅎㅎㅎㅎ완벽해><ㅎㅎㅎㅎㅎ

경 맥시멈 전체 보충 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 징어 강제 팬싸인회 개최 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늭!!!!!!♥

체리/안녕/모카/매매/경수하트/엑소영/구금/정동이/뭉구/규야/바닐라라떼/세젤빛/탄비/슈웹스/죽지마/치노/

성장통/두부/캐서린/해바라기/코끼리/강우/워너비/샘물이

으헣허헣ㅎ 암호닉분들 좋닿ㅎㅎㅎㅎ으허헣ㅎㅎ사랑합니다(뜬금)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57.37
헐.. 헐.. 방금 처음 봤는데.. 헐.. 취저..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 이제부터라도 항상 챙겨볼게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우왕ㅎㅎㅎㅎ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 앞으로 자주 보겠네요?♥♥♥
10년 전
독자1
진짜로착한애들이면좋겠어요...상처받지않아야할텐데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착한아이들입니다! 아마..?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
타이밍 죽이네요ㅠㅠ
아ㅠㅠ뒷내용 궁금해 ㅠㅠㅠㅠ 잘읽고 가요!!

10년 전
제로콜라
크, 제가 생각해도 이번 타이밍은 짱인것 같아요(뿌듯)ㅎㅎㅎㅎ 궁금하시다면 다음편에서 뵙는 걸로ㅎㅎㅎ
10년 전
독자3
와. 뒷내용 진짜 끊는거 짱이신것같아오ㅜ 와 대박 잘읽고가요!!!!
10년 전
제로콜라
으힣ㅎㅎㅎ 이번만 짱이었어욯ㅎㅎㅎㅎ 잘 읽으셨다니 좋네여!!ㅎㅎㅎㅎ
10년 전
독자4
코끼리
완벽하지 않아요!!!ㅠㅠㅠ어서와요ㅠㅠㅠㅠㅠㅠㅠ근데 과거시 애들 겁나 착함 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코끼리님 어서와요!으잌ㅋㅋㅋㅋㅋㅋ완벽한데..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나쁜애들만 나오는 것 같아서.. 착한 아이들도 있어요..ㅎㅎㅎㅎ
10년 전
독자5
아진짜 언제나오는지 기다려져요
10년 전
제로콜라
내일옵니다!! 아, 12시 지났네.. 오늘 와요!ㅎㅎㅎㅎㅎ 시간은 정확하게 못 말씀드리겠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체리!
과거시애들 짱착하다ㅠㅠㅠㅠ 전원 강제보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시멈아이들 애도... 강제출근 루루쌤도 애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까님은 아주 애타게하는데 머가있다니까여ㅜㅜ 잘보고가용

10년 전
제로콜라
체리님 어서와요!!! 과거시애들 착해여ㅠㅠㅠㅠ 경축할 일이죠! 전원 강제보충과 강제출근!ㅋㅋㅋㅋㅋㅋㅋㅋ우힣ㅎㅎ제가 우리 체리님을 애타게 한건가요?(수줍)ㅎㅎㅎㅎㅎ
10년 전
비회원19.63
엑소영이용...여기서끊으면!!!!! 독자 쮸굼...ㅜㅜㅜㅜ진지한거 나오나요!!! 개그여도....ㅋㅋㅋㅋ비글들이 여주한텤ㅋㅋㅋ비밀이라든지...ㅎㅎ 기대하구잇어용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엑소영님 어서와요! 으잌ㅋㅋㅋㅋ쮸구면 안되는데ㅠㅠㅠ 과연 여주는 무엇을 본 것인가!!!ㅎㅎㅎㅎ
10년 전
독자7
아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착해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착해요ㅠㅠㅠ과거시아이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강우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편 루한이 되게 자상했는데 사시미 .. 하 저도 그 사시미 꿈 꾸면 엓덕질은 그만둘 수 있을까요 .. 넹 오늘 루한이 멋졌어요 .. 항상 염력을 부러워했지만 오늘따라 더 부러워지는 군요 .. 그러고보니 경수는 갑자기 왜 그런 문자를 .. 그 사람이 이쁜걸까요 여주가 이쁜걸까요 .. 하긴 여주는 .. 뭐 엄청 이쁘겠죠 ?! ㅋㅋㅋ 둘 다 이쁜걸로 .. 보낸 의도가 궁금하네요 .. 진짜 약했나 ? .. 아 보충 .. 망할 보충 !! 이번에는 모두 보충을 하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준면이다 떡 돌린다해서 현웃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경사길래 떡까지 돌릴까요 .. 평소에 공부 좀 열심히 하지 .. 하긴 공부는 재미없으니까요 , 초능력이 맥시멈인데 뭐하러 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부럽당 !!! 그러고보니 과거시 애들 너무 착해요 ㅜㅜ 사실 D등급이면 무시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무시도 안하고 오히려 더 친근하게 잘 대해줘서 ㅜㅜ 완전 이쁩니당 . 이런 애들이 반 애들이면 학교 다닐만 하겠어요 ㅜㅜ 학교 폭력 근절 .. 이쁜 애들이 있는 반입니당 .. 아 그런데 자까님 너무해요 .. 저기서 끊으시면 다음 내용 궁금해 죽습니다 ㅜㅜ 아 그 믿을 수 없는 것이 무엇일까요 .. ? 하필 준면이 볼펜이라 더 걱정됩니다 .. 그런데 아무 것도 아니면 .. 어쨌든 별 일 아니었으면 하네요 ㅜㅜ 다음 편이 시급합니다 ㅜㅜ 더위 조심하시고 , 다음 편에서 봬요 !!!!!!!!
10년 전
제로콜라
강우님 어서와요! 루한이에 대한 설렘은 사시미 한방이면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를 좋아하는 일은.. 아마 사시미꿈을 꿔도 계속 되지 않을까요..? 마성의 남자들...ㅋㅋㅋㅋㅋ 크 우리 경수는 과연..?ㅋㅋㅋㅋ 망할보충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느껴지네옄ㅋㅋㅋㅋ 사고만 치던 아이들이 보충을?! 준면이로써 굉장한 일이었다는..ㅋㅋㅋㅋㅋㅋ마자요.. 그들은 맥시멈인데 뭘 얼마나 더 열심히 하겠어요.. 부럽..ㅋㅋㅋㅋ 하도 나쁜 아이들만 나오길래 천사표 아이들을 출연시켜보았습니닿ㅎㅎ 으잌ㅋㅋㅋㅋ과연 징어는 무엇을 본 것일까요?! 잏ㅎㅎㅎㅎ다음편은 오늘 오후..?ㅎㅎㅎㅎ잘 모르겠네염..ㅎㅎㅎㅎㅎ우리 강우님도 더위조심하구 다음편에서 봬요!!!
10년 전
독자28
와 빠르시네요 ㅜㅜ 아 진짜 오늘 오후 기다리고 있을게요 자까님 .. 하 진짜 절묘한 곳에서 끊으셨어요 !!!!!! 여주가 무엇을 봤을까요 !! 궁금합니다 !! 이따 오후에 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다음 편에서 봬요 !!!!!!!!
10년 전
제로콜라
으잏ㅎㅎㅎㅎㅎ 기다리신다니.. 빨리 완성해야되는데 잠이 오네여ㅠㅠㅠ 이따 오후에는 올라오니까 걱정마시라여><다음편에서 봬요!ㅎㅎㅎㅎ
10년 전
독자9
안녕해요!! 아낰ㅋㅋㅋㅋㅋㅋㅋ이럴때 끊는게 어딨어욬ㅋㅋㅋㅋㅋㅋㅋ초집중해서보고있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믿을수없는것이보이기시작했다' 하고 다음줄이 없엉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저한테 이러실수있어요? 그래도 멕시멈아이들이 전부 강제보충을 들어야한다니 즐겁네욯ㅎㅎㅎㅎ남의 고통을 즐기는 저는 절대 변태가 아니예요! 그냥 즐거울뿐.....루한잌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 징어는 루한이에게 홀리는날엔 사시미꿈을 꾸면 되겠어요...(((루한이))) 어쩌다 반을 잘못맡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라 루한잌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반은 참 좋네요 애들이...근데 솔직히 말하면 징어빼곤 다른애들은 등급낮은반에서 해도 걱정없겠어욬ㅋㅋㅋㅋㅋㅋ 워낙에 성격이 강한(?)애들이랔ㅋㅋㅋㅋㅋㅋ근데 뭘봤다는걸까....뭘본거니 징어야....?준면이에게 무슨일이...? 막 이렇게 진지해졌는데 막 준면이가 저걸로 코를팠다거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거하면 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안녕님 안녕?! 어서와요! 으잌ㅋㅋㅋㅋㅋㅋㅋ타이밍 죽여줍니다><ㅎㅎㅎㅎㅎ 이렇게 방학에도 그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네욬ㅋㅋㅋㅋ 저도 즐거워요.. 소재가 많아지니까.. 저도 변태 아닌거 아시죠..?ㅋㅋㅋㅋㅋ 루한이에 대한 설렘은 사시미면 됩니다! 징어 사시미 트라우마 생기겠네옄ㅋㅋㅋ 물론 선생님으로써 굉장히 좋아해야 되는데 루한인 여전히 선생님 안 같아요..ㅎㅎㅎㅎ 그럼요. 애들이 강력해서 능력이 낮아도 지지는 않을겁니닼ㅋㅋㅋㅋ 과연 징어는 무엇을 본 것일까요..!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판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반전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
정동이에여!! 끊겼어 ㅠㅠㅠㅠㅠ 작가님이 끊었어 ㅠㅠㅠㅠ 왜요 ㅠㅠㅠㅠ 무엇이 믿을 수 없는 건가요 ㅠㅜㅠ
10년 전
제로콜라
정동이님 어서와요! 끊었어영><ㅋㅋㅋㅋㅋㅋㅋㅋ타이밍 짱짱!ㅎㅎㅎㅎ 과연 징어는 무엇을 본 걸까요..?
10년 전
독자11
모카입니다.
허허헛 아니 징어도 두려운것이있군요. 그렇겠어여ㅠㅠ 분명 멕시멈이지만 과거시에서는 D등급이니까 자신을 안좋게 볼까봐 듀려워하는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모카님 어서와요! 그럼여.. 맥시멈이어도 계급사회는 무서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제로콜라
귀여워 해주셔서 감사합니닿ㅎㅎㅎㅎㅎ
10년 전
비회원57.37
암호닉 [스젤졸]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 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적절한 타이밍에 끊으셔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다음편이 궁금하네요! 으어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끄어!!! 암호닉 신청이라니!!!되죠 당연히! 스젤졸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ㅎㅎ 오늘 타이밍 짱인것 같아욯ㅎㅎ 다음편에서 꼭 봅시다!!♥♥♥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3
아 궁그매 궁금하다거앙므ㅏ앙나ㅡ나나ㅓㅏ
10년 전
제로콜라
으어어어어 궁금하면 다음편에서~ㅎㅎ 다음편에서 봬요!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4
뭐!!!!!!!!!!!!!!!!!!!!!!!!!!!!가!!!!!!!!!!!!!!!!!!!!!!!!!!!!보!!!!!!!!!!!!!!!!!!!!!!!!여?!?!?!!??!??!?!?!?!?!?!?!?!?!?!!?!?!??!????!??!??!?!?!?!??@
10년 전
제로콜라
그!!!!!!!!!!!!!!!!!러!!!!!!!!!!!!!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
규야예요!!! 믿을 수 없는게 보였다니..뭘까요?ㅜㅠㅠㅠㅜ준면이 볼펜이면..분명 준면이와 관련된거일텐데..?! 뭘까요ㅜㅜㅜㅜ도대체 뭐지ㅜㅠㅜ?다음화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과거시 애들 다 착하네욬ㅋㅋㅋㅋ사인회도 열고..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 가면갈수록 뭔가ㅇ더 궁금해지는 느낌이에요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규야님 어서와요! 과연 징어는 뭐가 보인 걸까요?ㅎㅎㅎㅎ 다음화에서 계속.. 투비컨티뉴(영어 못쓰는게 아니라 안쓰는거 아시죠?ㅎㅎ) 나쁜 초능력자만 나오니까 이미지가 안좋아져서 이런아이들도 있다를 보여드리고 싶었져영ㅎㅎㅎㅎ 갈수록 궁금해지신다니ㅠㅠㅠ저랑 함께할 데스트니-☆
10년 전
비회원70.66
오늘 강퇴당해서 신알신 하고 쉽게 오던걸 못보네요...하지만 작가님 글은 끊을수없ㅇ어여... 부디 회원전용으로 돌리지 말아주세요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흐어ㅠㅠㅠㅠ신알신도 해주셨는데 강퇴라니ㅠㅠㅠㅠ 그런데도 찾아주시다니ㅠㅠㅠ 전 비회원여러분들도 소중한 독자님이라서 회원전용 안할거니까 안심하세요♥ㅎㅎㅎ
10년 전
비회원208.40
아..이렇게 끊으시다니.. 아니 대체 뭐가 보였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현기증 나요.. 다음편좀 끓여주세요 라면 필요없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ㅋ현기증나니 다음편을 끓여달라니! 센스있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연 징어는 무엇을 봤을까여..?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6
치노예요!!!아진짜요번화진짜역대급으로재밌다..ㅎ..헤헿ㅎㅎ....경수도조코루하니도조으면오또케야되는거져..?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아그리고저도자까님많이좋아합니다(찡긋)오늘도제밌게보고가영~
10년 전
제로콜라
치노님 어서와요!!!!! 오오 역대급이었나요?ㅋㅋㅋㅋㅋㅋ룰루ㅎㅎㅎ 경수도 좋구 루한이도 좋으면.. 둘다 가지면 되여(소근)ㅎㅎㅎ 엄훠 절 많이 좋아하신다니ㅠㅠㅠㅠ♥하트♥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7
헐대체보이는게뭘까요ㅠㅠㅜㅜㅜ궁금하게여기서끙ㅎ으시나다니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오늘의 포인트는 타이밍이죠!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8
뭐가!!!! 뭐가 보이는거야!!!!! 작가님 근데 암호닉 받으세요? 받으신다면 [삼지창]으로 신청이여...안받으신다면(소금) 글에서 신청하는 거 아니라면(소금)ㅠㅜㅜㅜㅜ그나저나 오늘 루한이 설렜다죠ㅠㅠ 사시미쌤한테 설레다니 우리 징어 다 죽었넹^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루한이가 워낙에 잘생겨서...설렐만해ㅇㅇ.. 이와중에 중간에 징어 팬싸 때 '징어야 오빠 여자친구 없어.' 이거 설렌거 저뿐?! 레알 저뿐?! 종인이라거나 종인이라거나ㅈ종인이가 들으면 누나 철벽사수하지 않을까요ㅎ...우리나라 남자형제들 츤데레!! 츤츤! 그나저나 경수 묘한데...너 뭐야...너 누구야...(의심)(경각)(경계)
10년 전
제로콜라
크 저 암호닉 정말 좋아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열려있다는 오픈암호닉!! 으힣ㅎㅎㅎ 삼지창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그러게여 우리징어 다죽었네.. 사시미쌤..나라도 설레..☆ㅋㅋㅋㅋㅋ 으잌ㅋㅋ그 부분이 설레셨나요?ㅋㅋㅋㅋㅋ우리 종인이는 쿨하답니다. 그러등가 라며 넘어갈 위인이에요..ㅋㅋㅋㅋㅋ 경숰ㅋㅋㅋㅋ의심ㅋㅋㅋㅋㅋ아니 저 대사는..?(오글주의보)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
네네! 완결까지 함께해요ㅋㅋㅋㅋ사실 루한은 낫닝겐외모라 뭘 해도 다 설렌다죠ㅋㅋㅋㅋㅋ사시미..그래. 내가 다 받아줄수있어! 종인이는 우리나라의 흔한 츤데레가 아니었군요;ㅅ; 그저 쿨남일 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대사는..네...넘어가죠'ㅅ'!
10년 전
독자19
세젤빛입니다!!! 으이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끊다니!!! 궁금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잉잉이잉
10년 전
제로콜라
세젤빛님 어서와요! 으헣ㅎㅎ 오늘은 아주 타이밍이 예술이었어여bbb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비회원174.17
헛.....처음봤는데 너무 재미써영....혹시 이런 비루한 비회원의 암호닉도 받으시나요오...? 괜찮으시다면 [단해나] 신청해봐요...(소금)
10년 전
제로콜라
흐얽ㅠㅠㅠㅠ재밌으시다니ㅠㅠㅠ 감사해요ㅠㅠ 비루한 비회원이라녀ㅠㅠㅠ제게는 소중한 독자님입니다ㅠㅠㅠ암호닉 당연히 받져!ㅎㅎ 단해나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합시다!!ㅎㅎ
10년 전
독자20
두부에요! 애들 착해서 다행이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 괜히 골치아파지면 뭐 다른 능력쩌는 애들이 처리해주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오늘은 되게 궁금한데서 끊으셨어요...! 빨리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거 럽라 있어여? 루한이라면 나이차가 많이나도 좋습니다만ㅎㅎ
10년 전
제로콜라
두부님 어서와요! 과거시 아이들은 천사..ㅎㅎㅎㅎ 지구종말을 불러올 수 있는 애들이 여럿이랔ㅋㅋㅋㅋ골치아플일은 없겠네옄ㅋㅋㅋㅋ 오늘의 포인트는 타이밍이져!ㅋㅋㅋㅋㅋ 럽라는 구상해두고 있긴한데.. 아직 완벽하게 정해진게 아니라서..ㅎㅎㅎ 루한이요?ㅋㅋㅋㅋ 준면이가 반대 엄청 할텐데.. 극복하고..?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
진짜 착한애들 많은거 같아서 다행이예욮퓨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그럼여ㅠㅠㅠㅠ나 못될수는 엄숴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믿을수 없는 것 뭐가 보여요1!! 궁금해!!!! 과거시반 사랑해!!!!!!!!! 착해서 좋다1!!!!! 근데 과거시는 진짜 힘들 것 같아요 다른사람의 치부나 알고싶지않은 과거까지 알게되니까..
10년 전
제로콜라
과연 징어는 뭐가 보이는 걸까요..?ㅎㅎㅎ으잌ㅋㅋㅋㅋ과거시반에게 고백을ㅋㅋㅋㅋㅋ맞아여! 아주 정확하게 아시는군여ㅠㅠㅠ완벽한 이해bbb짱짱이에여ㅠㅠㅠ 과거시반 아이들을 착하게 잡은게 그거 때문이거든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3
구금입니다ㅋㅋㅋㅋ결국은다같이보충ㅋㅋㅋ처음에징어가걱정할때저도아...별일없어야할텐데..하다가다행이네요ㅎㅎ다들착해서ㅎ
10년 전
제로콜라
구금님 어서와요! 맥시멈은 하나여야해요. 그래야 쓰기 편하니깧ㅎㅎㅎㅎ 과거시반 아이들은 천사에여ㅠㅠㅠ착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뭐가 보인거지...?? 심각한게 아니라 웃긴거겟지만 ㅎㅎㅎ 뒷내용이 궁금해옄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과연 뭐가 보인 걸까요..?ㅎㅎㅎㅎㅎㅎㅎㅎ 뒷내용이 궁금하다면 다음편에서 뵙겠네요><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5
너무 ㅋㅋㅋㅋㅋㅋㅋ과거시 애들 짱귀여워여 ㅋㅋㅋㅋㅋㅋㅋ아나 나처럼 귀엽네 데헷 ☞☜
10년 전
제로콜라
????댓글에 함정이 있으니 조심히 피해야 겠어염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6
워너비입니다!!!!으아ㅠㅠㅠㅠ과연 여주가 본게 뭘까ㅠㅠㅠㅠ궁그매여ㅠㅠㅠㅠㅠㅠ막 위험한건 아니갰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워너비님 어서와요! 과연 징어가 무엇을 본 걸까요?ㅎㅎㅎㅎ위험한건가..?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7
귀엽다ㅋㅋㅋㅋㅋㅋ싸인횤ㅋㅋㅋㅋㅋㅋㅋ......(급정색) 그래서...뭐가보인거죠? ....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급정색ㅋㅋㅋㅋㅋ기여우셬ㅋㅋㅋ 과연 징어는 무엇을 본 걸까요..?ㅎㅎㅎㅎㅎ
10년 전
비회원105.104
캐서린이에요! 믿을 수 없는 것이 보이기 시작했다!!!!!!!!!!!!!!!! 그게 뭐니!!!!!!!! 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얼른 C가 되어서 조절을 할 수 있길 바래요 원하지도 않는데 보는건......좀 그러니까ㅠㅠ 으헣 너무 재밌어요 그리고 경수...ㅎㅎㅎ경수야..ㅎㅎㅎㅎㅎㅎㅎ 경수 문자때문에 설렜네요!!
10년 전
제로콜라
캐서린님 어서와요! 그게 과연 뭘까요?!!!!!ㅎㅎㅎㅎㅎ 우리 징어 빨리 c로 만들어야 겠어여..ㅠㅠ 경수...ㅎㅎㅎㅎㅎ 우리 경수..ㅎㅎㅎ
10년 전
독자29
슈웹스에요! 여기서끊어버리시며뉴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안달나잔항여ㅠㅠㅠㅜㅜㅜ앙ㅇ대여오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슈웹스님 어서와요!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안달까지..?ㅋㅋㅋㅋㅋ반응이 좋아서 기쁘네여><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30
아자까님 궁금하자나여 이렇게끊으시면우쯔케영 으항ㄴㅇㄴㅇᆞㅇ 자까님미워 온제오실꺼에여?ㅇㄷㅅㄴㄷㄴㅠㅠㅠㅠㅠㅠ자까님 저도암호닉할래여 [변맥현]으로요
10년 전
제로콜라
오늘의 포인트는 타이밍이니까영ㄴㅇㄴㅁㅇㄹ전독자님좋아연ㅇㄴㅇㄴ오늘올거에욘ㅇㄴㅁㅇ암호닉신청 좋아요!! 변맥현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ㅎㅎㅎㅎ
10년 전
독자32
바닐라라떼......에요..............헐.......뭘본거죠?!?!?!?!?!? 징어가!!!!!!!!!!!!!!! 막 혹시 준면오빠가 초능력쓰는걸 봤다던가 이런건가요?!?!?!? 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제로콜라
바닐라라떼님 어서와요! 과연 무엇을 봤을까여?! 함정은 제가 이미 다음편에 답글을 달아드렸따는..☆
10년 전
독자33
과거시 차캨ㅋㅋㅋ짱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과거시는 과거를 보는 아이들이니까여ㅎㅎㅎㅎ짱긔여미들ㅎㅎㅎㅎ
10년 전
비회원10.68
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억억억억!!!!!!!!!!!!!!!
자까님!!!!그런데서!!!!!타이밍!!!!절교하게!!!!!!끊으시면!!!!!독자들이!!!!!!주거여!!!!저 방금 저끊긴부분 보고....발광을 했다죻ㅎㅎㅎㅎ아..제가 생각해도 전 인가봐요.......
제가 김치년친구를 닮아가고 있어요ㅠㅠ그래서 이 되어가고 있쯉니당..ㅠㅠㅋㅋ☆경맥시멈 전원보충축☆
ㅋㅋㅋㅋㅋㅋ하...역시 보충은 싫죠..방학때 학교나가는건 더더욱 싫습니다..(자세히 말하면 도서관)전 매일 나가여ㅠㅠㅠㅠ하지만,내일은!친구와 영화를 보러 간다능!!!!근데 거슬리는건 동생들도 같이 간다능ㅠㅠㅠㅠ아,저 노굴까요~히힣저 저번글에 자까님이 써주신 답글보고 너무 날아갈뻔ㅎㅎ귀엽다니요 ㅎㅎ애칭ㅎㅎ이제 아시겠죠??맞아요!저 경수♥입니다!!감쟈해요 ㅎㅎ귀엽다닣ㅎㅎㅎ제가 칭찬에 약하다는건 또 어떻게 아셔가지고ㅎㅎㅎ
자까님,잘보고 가여!(참고로 뒷내용이 매우 궁금합니다..)

10년 전
제로콜라
경수하트님 어서와요! 으어어ㅓ엉어어!!! 제 타이밍이 끝내줬나 봐요><ㅎㅎㅎㅎ중간에 필터된게 있어서 잘 모르겠..ㅠㅠㅠㅠ
아주 축하할일이져!! ☆전원보충☆ㅎㅎㅎㅎㅎㅎㅎ 어머.. 학교나가세요? 으어어어ㅠㅠㅠ짱시룸ㅠㅠㅠㅠㅠ 아 저두 영화보고 싶어여ㅠㅠㅠㅠ 동생들ㅋㅋㅋㅋㅋ동생이 어리신가봐여! 제 동생은 다커서 영화보러 가자하면 안따라와요...ㅠㅠㅠ 으잌ㅋㅋㅋ답글 다 읽으시는구나!ㅎㅎㅎ 애칭이 너무 귀엽길랳ㅎㅎㅎㅎㅎㅎ 칭찬에 약하시다닠ㅋㅋㅋㅋ저랑 공통점☆ㅎㅎㅎㅎ 뒷내용이 나왔다는 소식을 끝으로 전 이만!!ㅎㅎㅎㅎ

10년 전
독자34
샘물이에요!!드디어ㅠㅠㅠ등급을올릴수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가빨리 등급을 올렸으면좋겠네요ㅎㅎㅎㅎ
10년 전
제로콜라
샘물이님 어서와요! 등급을 빠르게 올려가지고! 백현이 못지않는 사기캐가 되야 되는데!! 백현이는 AA네요..(눙물)ㅎㅎㅎ
10년 전
독자35
헐 도대체 뭘 본거지 뭐야 뭘 본거니 징어애
10년 전
독자36
과거시 애들 착한거 같아서 다행이야ㅠㅠㅠㅠㅠ근데 중간에 오빠 여자친구없닼ㅋㅋㅋㅋㅋㅋㅋㄱ찬열이한테 불맞아요 오빠..그리고 마지막 뭐냐고ㅠㅠㅜㅜ궁금해ㅜㅠㅠㅜ는 다음편나와이쑴ㄱ
10년 전
제로콜라
착해요 과거시 아이드류ㅠㅠㅠㅠㅠㅠ 중간 함정 보셨어요?ㅋㅋㅋㅋㅋㅋ 볼이라닠ㅋㅋㅋㅋ 그렇져 다음편에 있져!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7
준면이의관한이야긱보이
나요??,????????

10년 전
제로콜라
과연 뭐가 보인 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제로콜라
죽지마님 어서와요! 인기퍽발이져 우리 ★징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진짜 착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
애기경뚜
할 믿을수없는게뭐죠?????? 궁듬해!!!!!!!!빨리보러갑니당ㅎㅎㅎ

10년 전
제로콜라
애기경뚜님 어서와요! 으잌ㅋㅋㅋㅋㅋㅋ빠르게 가셨나보네여>< 다음편에서 봐요!!ㅎㅎㅎㅎ
10년 전
독자40
헐ㅋㅋㅋㅋ징어뭘보게된거죠??ㅋㅋㅋㅋ과거시애들은진짜착한것같아욬ㅋㅋㅋㅋ최소염화력애들보단ㅋㅋㅋㅋㅋ
10년 전
제로콜라
과거시애들은 너무 착한데ㅠㅠㅠㅠ염화력 아이들은 아주 때찌떼찌해야되요!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1
헐 다음화 디게 진지열매 먹을것같은ㄷㅔ....헐
10년 전
제로콜라
어머나... 예언...?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42
이게뭐에욬ㅋㅋㅋㅋㅋㅋ취향저격이얔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작가니뮤ㅠㅠㅠㅍㅍㅍㅍㅍ퓨ㅠㅠㅠ연재오래해줘요ㅠㅠㅠㅠㅠㅠㅍ진짜ㅠㅠㅠㅠ
10년 전
제로콜라
끄허어어어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오래연재하면 우리 독자님도 함께하는 건가요? 그럼 오래도록 하져♥ㅎㅎㅎ
10년 전
독자43
매매에용 이야... 보충.....암울하다... 근데 징어 인기가 왜이렇게 많은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김에 나도 사인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4
헐 뭐죠 뭐죠???!!!! 헐 담편빨리보러가야겠어요
10년 전
독자45
볼펜에서 뭐가 보였을까요? 그나저나 계급사회인데도 저렇게 착하다니...남의 과거를 본다는게 여러가지로 느끼는게 많아서 그런걸까요?
10년 전
독자46
ㅠㅠㅠㅠㅠㅠ 남들의 과거를 보는만큼 착한 아이들이였으면 ㅠㅠㅠㅠ 그리고 볼펜 뭐죠?! 준멘의 과거!??? 아 뭔가 준면이가 숨겨진 겁나세일것같은 느낌..☆★
10년 전
독자47
헝......뭐지...재밌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머ㅓ지ㅠㅠㅠ어넝 보러가야지ㅜㅠㅠㅠ
10년 전
독자48
뭐가보이지?궁금잼ㅠ
10년 전
독자49
헐 뭐지....뭘까....믿을수없는게 뭐지....?우리 징어 업그레이드?막등급 쫙쫙올라가고 그럼?두구두구
10년 전
독자50
과거시애들 진짜 착하네요!! 우왕ㅎㅎㅎㅎㅎ 우리 징어 잘부탁할께!! 그런데 저볼펜에서 뭘본거죠?????
10년 전
독자51
믿을수없는것!!!!!!!!!!!!!얼른보러가야지룰루
10년 전
독자52
오오!!! 어떤게보이는거죠???!!!!궁금해요!!!
10년 전
독자53
앜ㅋㅋㅋㅋㅋㅋ애들 짱 착해.....징어야 과거시도 열심히 연습해서 올려보자!!
10년 전
독자54
그래요..모든것에는집중이필요해요 마치이글을읽을때아주집중하는것처럼 집중은 중여하죠
10년 전
독자55
herㅋㅋㅋㅋ약함이라고해서 갸녀린 약함인줄알았는데(마)약함이었다니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과거시애들이 착해서 다행이에요!! 타오처럼 괴롭힘당할줄ㅜㅜㅠㅠ
10년 전
독자56
아나 끊기는타이밍 적절하네여ㅋㅋㅋㅋㅋㅋ뭐가보이기시작했대요?아니지 물어봇게아니라제가 직접가겠습니다ㅋㅋㅋ
10년 전
독자58
변배켠 카더랔ㅋㅋㅋㅋㅋㅋ 배켜니 카더라통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9
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잘 끊으시네요 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0
헐 과거시얘들 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헐럴ㄹ하럴뭐지????????뭘본거야+!!!!!!!!!
9년 전
독자62
헐 앙대ㅠㅠㅠㅠㅠㅠ이렇게 끊으시면 어떡해여ㅠㅠㅜㅜㅜ 정주행중이라 다행이에여ㅠ
9년 전
독자63
믿을수없는게 뭘까요. . . 궁금궁금 어서 다음편을 읽으러 가야겠다
9년 전
독자64
담화보러갈게요!!! 헐 재미있어요!!!!!!!!!!!!!!!!!!!!!!!!!!!!!!!
9년 전
독자65
과거시얘들 착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ㅠㅠㅠㅠㅠ다들 착해서 다행이에요!!!
9년 전
독자68
어머 어머 뭐죠??? 뭘까ㅜㅜㅜ으아아아아
9년 전
독자69
믿을수없는게보이다뇨....기대된당
9년 전
독자70
착한앙
들만 머아놨군뇨!!!

9년 전
독자71
과연 징어가 무엇을 보았을까요??????
9년 전
독자72
므ㅓㄴ데!!!!!!뭘봤어!!!!!!뭔데!!!!!!!!!!!
9년 전
독자73
와와 궁금 뭐려나
9년 전
독자74
아 드디어 이파트가 나왔네요 ㅠㅠ 다음내용을 다 알고 있지만.. 또봐도 재밌네요 ㅋㅋ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헐 뭐가보였지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센스 짱!!!
9년 전
독자76
헐...!!! 나 잔뜩 기대했는데 여기서 끊으시다뇨...ㅠㅠㅠㅠ하튼 징어가 과거시 등급이 낮아도 착한 아이들만 있는 반이라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믿을수없는건 뭐지!!!궁금!!!!!! 과거시반애들 짱 착하다ㅜㅜㅜㅜ
9년 전
독자78
어휴ㅠㅠㅠㅠㅠㅠㅜㅠㅠ착하네여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79
과거시반 애들 귀엽ㄴㅔ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우^~~~ㅋㅋㅋㅋ재밌게 잘 보고 있스진다^~^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엑소 [EXO/백도카세]thㅔ훈노트(아빠두명있는 썰)5 뎨후니 03.20 20:19
기타 농구부형아랑 행쇼썰 (동성주의)94 버저비터 03.20 18:15
엑소 EXO 미니미썰 522 미니미 03.20 16:54
엑소 [EXO] 호텔 레스토랑 썰222 요리킹 03.20 01:11
엑소 [EXO] 호텔 레스토랑 썰9 요리킹 03.19 23:02
엑소 [EXO/빙의글] 엑소랑 아는사이인데 뼈징어인경우 썰3(재미없음주의)12 뼈징어 03.19 23:50
엑소 [EXO/빙의글] 엑소랑 아는사이인데 뼈징어인경우 썰240 뼈징어 03.19 21:06
엑소 옆집남자가김준면인썰7-123 옆집남자썰 03.19 19:36
엑소 [EXO/빙의글] 엑소랑 아는사이인데 뼈징어인경우 썰18 뼈징어 03.19 17:39
기타 [조각주의/야동] 촉촉이9 묻지마 03.19 02:34
엑소 징어와 엑소의 좀비썰221 03.17 17:37
엑소 징어와 엑소의 좀비썰17 03.17 16:41
엑소 [EXO/변백현] 귀신썰10 데세 03.18 23:52
기타 국어선생님이랑 행쇼하는썰 065 국어 03.18 23:23
기타 [국대/축선] 함참/주영승기 썰썰썰6 말똥구리 03.18 23:18
기타 바른지식을 가지라고 써주는 동성썰18 999 03.18 20:23
엑소 발레과 징어와 연예인 백현이썰 0512 03.14 23:40
엑소 발레과 징어와 연예인 백현이썰 4.511 03.14 00:56
엑소 발레과 징어와 연예인 백현이썰 0414 03.13 00:34
엑소 발레과 징어와 연예인 백현이썰 0314 03.11 03:32
엑소 발레과 징어와 연예인 백현이썰 0216 03.11 02:38
엑소 발레과 징어와 연예인 백현이썰 111 03.11 00:30
엑소 발레과 징어와 연예인 백현이썰5 03.10 23:33
엑소 태권도부 세훈이썰 7 (맛보기)35 03.10 23:59
엑소 태권도부 세훈이썰 6 (징어의 내조 혹은 세훈이의 내조)29 03.17 02:15
엑소 태권도부 세훈이썰 5.556 02.15 21:31
엑소 태권도부 세훈이썰 519 02.15 01:33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 그래서 오늘 술 먹는다고? " " 넹 오늘 동창회!! "오늘은 고등학교 동창회가 있는 날이다그래서 오빠한테 허락 받는 중..." 먹는건 좋은데, 취하면 내가 못 가잖아 그게 너무 걱정 되는데? " " 에이 조절 하면 돼죠~ " 아침부터 전화로 잔소리 폭탄 맞고 있다 " 취하면..
thumbnail image
by 1억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w.1억 인생에 재미 하나 찾지 못하다가 죽으러 인적 드문 산에 왔더니만, 웬 남자 비명 소리가 들리는 곳에 왔더니 조폭들이 판을 치고 있더라니까."……."이런 광경을 또 언제 보겠어. 나보다 조금 더 큰 나무에 몸을 숨겨서 핸드폰을 켜 동영상을 찍으려는데 아뿔싸 동영..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 아직도 이 노래 들어?”나는 슬이에게 물었다. 하지만 슬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위해 말없이 노래를 들었다.내리쬐는 햇빛에 구름마저 부서져 버릴 것 같은 여름날, 카페베네 과일 빙수를 앞에 두고 싸웠던 지난날이 온전히 기억난다. 토이를 유독 좋아했던 그녀 귀에 이어..
by 이바라기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들어갈까...?""그..그래"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
thumbnail image
by 콩딱
그렇게 내가 입원한지 1주일이 됐다아저씨는 맨날 병문안?을 오고 나는 그덕에 심심하지 않았다 " 아저씨... 근데 안 바빠요...? "" 너가 제일 중요해 "" 아니... 그건 알겠는데... 나 진짜 괜찮은데...? "" 걷지도 못하면서 뭐가 괜찮아, " 아저씨는 이렇게 과민반응이다 이러다보니 나는 너무 장난..
thumbnail image
by 1억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w.1억 회사에서 이준혁과의 여행에 대해서는 나의 사생활이니 알아서 하라고했다.대표님이 사고만 치지 말라고는 하시는데..'하긴 ##주효가 가서 사고칠 게 뭐 있겠어 ^^'라는 말을 덧붙였고, 나는 또 기분이 좋아진다. "흐음.. 3박4일인데 짐이 너무 많은가 싶기도 하구요....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