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심심하니까 브금 깔고 시작할게여
이 노래는 체리베이비 때 브금으로 썼었져. 저는 아직도 체리베이비를 읽지 못하고 있지만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글잡담 신기능에 '등장인물 이름 치환' 기능이 생긴 것 다들 알고 계신가요?
그 기능이, 약간 유씨노벨? 이랑 비슷한 기능이라던데요.
본인 이름을 대입해서 읽을 수 있는 기능이래요. 저한테 안내 쪽지가 왔더라고요!
그러니까, 제가 지금 로맨스 인 밴드에서 ○○○ 이렇게 등장인물을 비워놨잖아요.
그 ○○○ 빈 칸에 본인 이름을 넣을 수 있는 건데, 저 혼자 고민할 일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글을 올려요.
사실 넣어도 오글거리고 안 넣어도 오글거리는 건 매한가지라고 생각하긴 해요.
아무리 생각해도 종인이가 막 진지한 상황에서 제 이름 세 글자를 부르짖으며 우는 건... 웃길 것 같기도 하고.
그런데 막상 그런 부분에서 ○○○ 이런 인위적인 비움보다는 본인 이름을 넣으면 빙의? 대입? 이 편할 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런데 어쨌든 이건 저만 그런 걸지도 모르잖아요. 그래서 여러분의 의견을 여쭤보려고 해요!
사실 얼마나 대답해주실지는... 아무도 안 해 주시면 어쩌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