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오뜨 전체글 (정상)ll조회 1018l

 

 

 

[인피니트/현성] 귀신이 산다 : 특 - 1 | 인스티즈

:: 특별편 - 1부

W.오뜨

 

 

 

성규야, 인사해. 중년의 여성이 성규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말했다. 성규는 앞에 서 있는 자신보다 어린 소년을 보고 눈을 동그랗게 뜨던 것도 잠시 밝게 웃으며 인사했다.

 

 

 

 

“안녕!”

“...싫어.”

“어?”

“싫어! 싫단 말이야.”

“어머, 명수야! 왜 그래.”

 

 

 

 

성규가 놀란 채로 아무 말도 하지 못하자 여자는 성규에게 미안하다며 먼저 나가 있으라고 말했다. 성규는 이유도 모르고 맺힌 눈물이 얄미워 손으로 눈을 벅벅 비볐다. 아버지랑 재혼한 자신의 새엄마를 처음 봤을 때도 울지 않았다. 자신의 아버지를 믿었으니까. 엄마를 버린 게 아니라 자신을 돌봐 줄 엄마를 찾은 거라고 생각했으니까. 명수를 처음 봤을 때도 울지 않으려고 했다. 그런데 그 소년의 입에서 나왔던, 싫다는 말이 왜 그렇게 서러웠는지 눈물이 나버렸다.

 

 

 

 

“아들.”

“우리 엄마 버린 거 아니지.”

 

 

 

 

일곱 살짜리 소년이 내뱉는 말이 구슬프게 들렸다. 남자는 성규의 얼굴을 잡고 자신을 보게 했다. 성규의 눈에 맺혀있던 눈물들이 남자의 눈동자를 마주하는 순간 똑, 하고 흘러버렸다. 그게 시작이었는지 눈에는 눈물이 방울방울 맺히고 흐르기를 반복했다.

 

 

 

 

“이제, 엄마는 생각 하지 말자.”

“…….”

“성규 엄마는 이제 그 아줌마야. 동생도 갖고 싶다 했잖아. 우리 성규는 남동생도 있어 이제."

 

 

 

 

마지못해 고개를 끄덕인 성규가 눈을 꼭 감고 자신의 엄마를 놓아주자고 마음을 다잡았다. 알겠어.

 

명수는 낯을 많이 가린다고 했다. 계속해서 말을 붙여주면 친해질 거라고 말해준 새, 아니 엄마 덕에 요즘은 대화는 무슨! 같이 놀기도 한다. 얼마 전에는 블록 때문에 싸울 뻔하기도 했지만 내가 양보해주니까 명수가 미안하다고 사과도 하고 다시 친하게 지냈다. 이렇게 하루하루가 꽤 행복하게 흘러가고 있었다.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다 숨었니이?”

 

 

 

 

문틈으로 명수의 머리카락이 삐죽 튀어나온 것이 보인 성규가 미소를 지으며 물었다. 아무 소리도 들려오지 않자 직접 가서 잡았다! 하고 명수의 뒷덜미를 잡은 성규가 한숨을 쉬었다.

 

 

 

 

“에이ㅡ. 먼저 자면 어떡해!”

 

 

 

 

그러면서도 성규는 명수를 조심히 업었다고 업었지만 서로 한 살 차이 인덕에 신체로 비슷한지라 거의 끌려가는 모양새로 명수를 침대로 옮겼다.

 

이렇게 거의 하루를 보냈었다. 그런데 어느 날 우리가 같이 낮잠을 자던 날이었나?

 

 

 

 

“형, 배고프지!”

“…….”

 

 

 

 

함께 잠이 들었던 둘인데 먼저 일어난 것인지 명수가 티비를 끄고 성규에게 물었다. 성규는 깊게 잠이 들어버려 대답도 못 하고 그대로 잠을 자고 있었다. 명수는 싱글벙글하며 부엌으로 달려가서 식탁 의자를 끌고 싱크대 위 선반에 있던 라면 봉지를 집었다.

 

 

 

 

“맛있게 해줄게!”

 

 

 

 

어린애가 겁도 없는 지 가스 불을 켜고 가스레인지를 켜고 혼자 다 했다. 여섯 살짜리 애가 했다고 칭찬을 할 일이 아니었다. 정말 위험한 일인 것을 자각하지 못하고 계속 요리를 하던 명수였다. 그때 우연인지 열려 있던 베란다에서 바람이 불어 식탁에 있던 신문지들이 명수에게 날아갔다. 그리고 명수가 베란다 문을 닫겠다고 달려가는 순간 신문지에 불이 붙었다.

 

 

 

 

 

 

 

 

 



*     *     *     *     *

 

 

 

 

 

 

 

 

 

 

[모두의 마음을 울린 신인 연기자, 이성열….]

 

모두 비슷한 내용에 기사. 성열은 지겹지도 않은 지 기사를 여러 번 읽고, 읽고 또 읽었다. 그렇게 좋아? 남자의 목소리가 귓전을 때렸다.

 

 

 

 

“실감이 안 나요.”

“그렇겠지.”

“감사해요.”

“감사하긴, 보답이지.”

 

 

 

성열이 아픈 허리를 두드렸다. 자신의 아빠뻘 되는 이 사람에게 몸을 대주고 떴다는 것을 알면 자신은 끝나는 것이다. 어쩔 수 없다. 남자 던 여자 던 뜨려면 어쩔 수 없이 하는 일인 것을.

 

 

 

 

 

 

 

 

 

 

 

 

 

 

 

 

 

 

 

 

 

 

[인피니트/현성] 귀신이 산다 : 특 - 1 | 인스티즈

* 안녕하세요. 오뜨입니다!!! 제가 내일부터 일요일까지는 가족들과 휴가를... 가야할것같아요! 다들 휴가기간이시죠! 그럼 저랑 또 다음주 평일을 놀아주셔야겟어욬ㅋㅋㅋ아... 1부는 일단 워밍업... 대충 과거 얘기가 나오는 데요! 구독료를 걸게 된 것도 그거랑 관련합니다.. 아마 이 특별편부분은 저랑 끝까지 달려주신 그대들에게만 메일링이 갈 것 같구요.. 그리고 넘버투 메일링도 그대들에게 특별선물하겠습니다.. 뭔가 그대들한테 보답은 해야겠고 해서.. 그래서 그렇게 되었어요ㅠ 어쨋든... 주말 잘 보내시고 사랑합니다...♥

 

 

+ 맞다 잊을 뻔했는데 ㅠㅠ 이 글 과거에서는 성규 일곱살, 명수 여섯살때의 과거. 성열 20살 우현21살 때의 과거... 로 나옵니다!!

그대

 

 

 

 

뚜러뻥 그대

찹쌀떡 그대

이코 그대

키세스 그대

^ㅠ^ 그대

감성 그대

규때 그대

LHSF 그대

톡 그대 

짱짱맨 그대

피앙 그대

민징어 그대

코나 그대

이과생 그대

은새별 그대

규야 그대

모닝콜 그대

블베에이드 그대

인빅 그대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뚜러뻥!!!!
허?!!! 불!!!!! 으옹?! 여리가.....흡....

11년 전
오뜨
여리ㅠ 여리여리한여리ㅠ
11년 전
독자2
피앙이에요♡
홀 명ㅇ수.....성열이.... .
다우쯔케여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오뜨
피앙그대! ㅠㅠ 그러게요 어쯔죠//ㅠ
11년 전
독자3
ㅎ..헝... 규야에요ㅜㅜㅜㅠㅠㅜㅜㅜㅜㅠ성여리ㅜㅜㅜㅠㅜㅜㅜㅠ여리 스폰ㅇ..아ㅜㅠㅜㅜㅜㅜ부쨩해ㅜㅜㅠㅠ어케해ㅠㅜㅜㅜ
11년 전
오뜨
그대 오셨어요ㅠ 열이 스폰..ㅠ
11년 전
독자4
신알신했어여 ㅠㅠㅠㅠㅠ성열이 스폰했을줄이야..그래서 명수가 싫어하는건가ㅠㅠㅠㅠㅠㅠ 슬프지만 콜라로 암호닉신청 해도될까요?
11년 전
오뜨
네! 감사합니다 글쎄요 명수가 싫어하는걸까요
11년 전
독자5
헐ㅠㅠㅠㅠ 열이..ㅠㅠㅠㅠㅠ헐 뭐지 완전 궁금해ㅠㅠㅠ 명수랑 성열이 왜 냉전인거죠ㅠㅠㅠ 또르르..
11년 전
독자6
찹쌀떡이에요 성열이가 저랫다니 ㅠㅠ 다들 저런 과거가잇엇네요 안쓰러워요.. 아무튼 잘보고가요 작가님!
11년 전
독자7
감성 이에요 ㅠㅠ나니 뭐죠 ㅠㅠ빨리 보고싶으니 ㅠㅠ 돌아와줘요 ㅠㅠ흑흑
11년 전
독자8
블베에이드에요!!!!!
아ㅠㅠㅠㅜ신문지에 불이..!!!!!!도대체 무슨일이 생기는거죠??ㅠㅠㅠㅠㅠ열이!!열이가!!!!ㅠㅠㅠㅠ작가님 너무 감질맛나게 끊겼어여ㅠㅠㅠㅠㅠㅠ다음얘기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9
여리가..ㅜㅜ 우리여리 스폰ㅜㅜㅜ
11년 전
독자10
정주행중인데 스폰이라니 여리야ㅠㅠ
11년 전
독자11
헐...ㅠ여리야ㅜ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콩딱
교통사고 일 이후에 나는 아저씨 집에 감금(?)을 당하게 됐다.그건 바로 김남길 아저씨 때문에 그래..." 아이고 제수씨, 내 말 기억하죠? 최대한 걷지 말기~~^^ 지훈이가 잘 봐줘~~~~^^ 뼈가 진짜 작고 앙상해 다시 아플지도~~^^지훈이 옆에 붙어있어~~~~ " 라며 따봉을 드는게... " 어차피..
by 이바라기
2시간 후...스텝1 잠시 쉴게요~둘은 쇼핑을 마치고 밥을 먹으러 마트 푸드코트로 왔다.온유가 먼저 말을 걸었다."뭐 먹을까?""음~~ 떡볶이 먹을까?""그래! 떡볶이 두개 주세요""네~"탁"아 배고파 맛있겠다"하며 나는 혼잣말을 하고 맛있게 먹었다.푹 푹 푹 쩝 쩝 쩝 쯔압쯔압쯔압진기도 배가 고팠는지..
by 한도윤
2007년 3월 2일.2007년에 나는 열일곱이었다. 지금 보다는 더 탱탱하고 하얀 피부와 직모의 앞머리로 눈썹까지 덮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다녔다. 그때도 키는 다른 애들보다 훌쩍 커 180이 넘었고 얼굴은 (유일하게) 지금과 똑같은 쌍꺼풀 없는 큰 눈에 웃상의 입꼬리를 가지고 있었다.주머니에는 항..
by 한도윤
유니버스가 커지고 마음이 커질수록 우리는 많은 시간을 같이 보냈다. 야자가 끝난 후에는 학원을 가는 길에 같이 길거리 떡볶이를 사 먹는다거나, 동네 쇼핑센터에 새로 생긴 빵집에 들러 단팥빵을 사 먹는다거나, 스트레스를 받은 날에는 둘이서 아파트 단지 옆에 있던 천을 따라 산책을 하다 슬이..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아이들과 떡볶이를 먼저 다 먹은 ##파도가 아이들을 데리고 나가면서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은 팔짱을 낀 채로 먹지도 않고 앞에 앉은 아이들을 보다가 급히 팔짱을 풀고선 똑같이 목례를 했다. "쌤! 쌤은 안 먹어요?""어. 너희 많이 먹어.""오예!"..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청소가 끝나고는 ##파도가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도 같이 목례를 했다. 교무실에 따라가려고 했는데.. 지금 가면 또 이상하게 보이려나.막상 가서 놓고 온 거 있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밀대걸레를 든 채로 우석은 바보처럼 나가는 ##파도의 뒷모..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7:24 ~ 9/23 7: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