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여봄 전체글ll조회 5566l 1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w. 여봄 









-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으아... 오늘도 너무 잘생기셨다.... 

선배님을 발견하고 차에 타려고 다가가다 순간 쌩얼인 얼굴과 질끈 묶은 머리가 생각났다. 멍청하게도 저녁에 남길 선배님과 저녁을 먹기로 한 걸 생각도 못 하고 제대로 준비하지 않고 나와버렸다. 망했다는 생각을 하며 급하게 제 자리에 멈춰서서 머리를 다시 예쁘게 묶고 마스크를 낀 후에 선배님 차에 올라탔다.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쪼꼬미, 나한테 얼굴 보여주기 싫어? 갑자기 왜 마스크를 껴ㅋㅋㅋ" 



"아니.. 그게 아니구요.... 제가 지금 쌩얼이어서....ㅎㅎㅎ"




쌩얼이라는 내 말에 빵 터진 선배님은 한참을 웃다가 말한다.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ㅋㅋㅋㅋ쌩얼 보여주기 민망해서? 쌩얼도 이쁠 것 같은데. 눈은 화장 안 한 게 훨씬 이쁘네." 



"..아닌데에...." 




아니라는 내 말에도 괜찮다며 마스크 계속 끼고 있으면 불편하니까 벗으라는 선배님의 말에 결국 마스크를 조심스럽게 벗었다.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봐봐, 에이~ 쌩얼이 훨씬 이쁘네. 화장 안 하고 다녀도 되겠는데?" 



"...거짓말인 거 다 알아요...ㅠㅠ 그렇게 위로 안 해주셔도 되는데...."



"거짓말 아니고 진짜로. 화장 안 하니까 훨씬 청순해보이고 순수해보여, 아기 같애ㅋㅋㅋ" 




아기로 보이고 싶지 않으니까 문제죠....ㅠ 

어색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선배님이 끊임 없이 말을 시켜주셔서 어색하지 않게 식당까지 왔다. 하정우 선배님에게 점심으로 초밥 먹은 걸 들었다며 한정식 괜찮냐고 묻는 선배님은 괜찮다는 내 대답에 아직은 내가 주변 시선에 부담을 느낄 것 같아 룸으로 예약했다고 했다. 

생각해보면 지금껏 늘 선배님들이나 언니들과 식사를 할 때면 항상 룸으로 갔어서 연예인들은 다 룸에서 밥을 먹나 보다 했는데 그것도 나를 위해서 신경을 써준 건가 싶어서 괜히 고마운 마음이 들었다. 

깔끔하게 주차를 마친 후 차에서 내린 선배님과 나는 한정식 집으로 들어갔고 제일 구석에 있는 룸에 자리 잡고 앉았다. 어제 술을 마셨을 때에는 대각선 자리에 앉았었는데 오늘은 완전히 마주보고 앉아 있으니까 괜히 더 신경이 쓰이고 그렇다...ㅠㅠ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여기는 나도 추천 받아서 처음 와보는데 갈비찜이 맛있대. 갈비찜 괜찮아?" 



"네네! 좋아요ㅎㅎㅎ" 




곧 바로 선배님은 주문을 했고 직원이 나가자 마자 나를 쳐다보신다. 

....왜 이렇게 빤히 보시지... 민망하게....ㅎㅎ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




"......."




"......."




".......???????"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쪼꼬미는 뭐 좋아해?" 




"...네?" 




"좋아하는 거. 음식이나 뭐.. 취미나.. 이런 거" 




"아... 저는 고기 좋아해요! 특히 돼지고기랑 소고기! 그리고... 회도 좋아하구 초밥도 좋아해요ㅎㅎ 취미는... 음.... 사실 바깥 돌아다니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집에서 영화 보거나 예능 같은 거 보고 그래요ㅎㅎㅎ" 




"그래? 그럼 오늘은 돼지고기 먹었으니까 다음에는 소고기 먹으러 가자." 




"......다음이요?"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응, 다음에. 영화 보는 거 좋아하면 영화도 보고." 




".......영화요...? 둘이서..?"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응. 둘이서."




이건.... 진짜 그린라이트인가...?

어떤 뜻인지 긴가민가해서 대답도 못하고 선배님만 쳐다보고 있으니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천천히 생각해, 천천히. 부담 느끼라고 한 말 아니야"




그린라이트다....! 




"....어.....네에...ㅎㅎㅎㅎ" 




"응, 천천히 생각해도 되는데 천천히 생각한다고 막 1년 생각하고 그러면 안 돼" 




"....."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나 나이 많아. 알지? 기다리다 폭삭 늙어버릴 수도 있어" 





제가 어색해하는 걸 느꼈는지 장난스럽게 말하는 선배님에 결국 나도 웃음이 터졌다. 





"선배님은 늙어도 잘생겼을 것 같은데ㅎㅎㅎㅎㅎ" 




"어이구, 그렇게 얘기하면 위험한데" 




"네?"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아니야. 쪼꼬미는 몰라도 돼" 





손을 뻗어 제 머리를 쓰다듬는 선배님에 괜히 설렜다.

키가 크니까 팔도 되게 기시네...ㅎㅎㅎ

그때 직원이 식사를 가지고 들어간다며 노크를 했고 놀란 내가 움찔하니 선배님은 한 번 더 머리를 쓰다듬어주고 손을 뗐다. 문이 열리고 직원이 들어오자 선배님과 나는 눈이 마주쳤고 웃음이 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식사를 하면서도 선배님은 끊임 없이 내게 말을 걸었다. 덕분에 어색함도 많이 풀렸고 오히려 조금씩 편해져가는 걸 느꼈다. 

아, 그리고 지금 이 식당도 내가 뭘 좋아하는지 몰라서 지훈 선배님한테 전화해서 물어봤다고 한다...ㅎㅎㅎ 고기 좋아한다는 얘기를 전해 듣고 지인들에게 맛있는 식당도 물어보고 열심히 식당을 골랐다는 말에 선배님이 나를 이렇게까지 생각해준다는 사실에 마음이 몽글몽글해졌다. 

식사를 거의 끝내갈 때 쯤 선배님 핸드폰에서 진동이 울렸고 누군지 확인을 하더니 내게 양해를 구하고 전화를 받았다. 



"어, 왜" 



- 형 어디야 나 배고픈데 밥 먹자



"나 지금 누구 만나고 있어서 좀 그런데.."



- 지훈이 형 오늘 촬영 있댔는데. 형이 지훈이 형 말고 만날 사람이 어딨냐. 설마 여자 만나? 여자???




룸이기도 하고 선배님 스피커 소리가 커서 상대방 목소리가 들리는데 아무래도 선배님과 친한 김재욱 선배님인 것 같았다. 여자라는 말에 괜히 찔려서 숟가락을 조심히 내려놓고 선배님을 쳐다봤다. 그러자 선배님은 괜찮다는 듯 웃어보였고 밥을 계속 먹으라며 손짓을 한다.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새ㄲ...아니... 어, 그래.. 재욱아. 시끄러워ㅎㅎㅎ" 



- 여자네. 와..... 형이 여자도 만나? 



"ㅋㅋㅋㅋㅋㅋ조용히 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



- 뭔데, 아니면 나랑 놀아줘. 나 배고프고 심심한데



"아 미치겠네... 기다려 봐" 




잠시 핸드폰을 귀에서 뗀 선배님은 굉장히 조심스러운 눈빛으로 내게 말했다.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어... 김재욱이라고 나랑도 친하고 지훈이랑도 친한 앤데..." 



"응응, 알고 있어요. 선배님들이랑 친한 거!"



"그래? 어...그럼.... 여기 재욱이 와도 되나? 은솔이 불편하면 안 부를게. 편하게 얘기 해" 



"저는 괜찮아요...! 상관 없는데에...ㅎㅎㅎㅎㅎ" 




상관 없단 내 말에 고맙다며 핸드폰을 들고 있지 않은 손으로 제 머리로 손을 뻗었고 머리를 쓰다듬으며 통화를 이어가셨다. 




"주소 찍어줄게, 빨리 와라. 너 꺼 아무거나 시켜놓는다." 



- 형 같이 있는 사람이 유은솔 그 분이야? 여름 밤 나온? 



"어, 맞으니까 빨리 와라. 은솔이 기다리게 하지 말고" 



- 오... 나 되게 궁금했는데ㅋㅋㅋㅋ 빨리 갈게~ 




그렇게 통화를 끝낼 떄까지 선배님은 내 머리를 쓰다듬고 계셨다. 전화를 끊고 나서야 손을 거둔 선배님은 내게 미안한 표정을 보였다. 정말 괜찮다는 내 말에 그제서야 웃으며 직원을 불러 한 명 더 세팅 해달라고 하고 갈비찜 정식을 추가 주문했다. 

선배님들의 인맥이 대단해서 그런지 그냥 이렇게 편하게 통화하는 상대도 무려... 김재욱이다...... 김재욱 선배님도 진짜 잘생기셨는데....ㅎㅎㅎ 




"쪼꼬미ㅎㅎㅎ 나중에 혹시라도 불편하면 바로 말 해. 쫓아낼게" 




"저 진짜로 괜찮아요!ㅎㅎㅎㅎ 김재욱 선배님도 잘생기셨잖아요!"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



"왜요...?"




갑자기 웃음을 멈추고 잔뜩 서운하다는 표정으로 나를 쳐다보는 선배님에 저도 웃음을 멈추고 토끼눈을 한 채로 선배님을 쳐다봤다. 




"...혹시 이상형이 잘생긴 사람이야?"




"이상형이요? 음... 이상형은.....키 크고...."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




"뭐... 잘생긴 걸 싫어하는 사람은 없지 않을까요?"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




"그리구... 아, 저는 옷태 좋은 사람이 좋아요! 그리고 또 저한테 잘 해주는 사람! 다정한 사람!" 




이상형 얘기를 하다보니까 저도 모르게 신이 나서 이것 저것 얘기했더니 선배님의 표정이 더 울상이 됐다.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김재욱 키 크고 잘생겼고 옷태 좋은데. 쪼꼬미 완전 반하겠네" 




"......?"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투하는 거 맞지..?...ㅋㅋㅋㅋㅋㅋㅋㅋ

저보다 15살이나 많은 선배님이지만 왠지 모르게 귀엽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계속해서 이렇게 둘 순 없으니... 




"선배님도 키 크고 잘생겼고 옷태 좋잖아요. 완전 수트핏 장난 아니시던데ㅎㅎㅎㅎ"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




"그리고 선배님은 저한테 잘 해주시잖아요! 완전 다정하고!"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




"선배님이 제 이상형이라구요!ㅎㅎㅎㅎ"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님을 풀어주려고 괜히 오버하면서 얘기했더니 그제서야 표정을 풀고 웃기 시작한다.

아휴... 내 주변 남자들은 왜 이렇게 잘 삐지는 건지.... 

서운함이 풀리자 창피함이 몰려오는지 얼굴을 숙이고 귀가 빨개질 정도로 웃는 남길 선배님... 




"선배님 지금 창피하죠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쪼꼬미한테 별 걸 다 보여주네.... 방금 건 잊어줘..." 




"왜요ㅎㅎㅎㅎㅎ 두고 두고 놀려야지~" 




"아ㅋㅋㅋㅋㅋㅋ 기다린다고 했는데 너무 티냈다. 그치? 주책이야, 주책" 




"앗....ㅎㅎㅎㅎㅎㅎ" 




잠시 잊고 있었는데 또 떠올랐다. 선배님의 그린라이트...ㅎㅎㅎㅎ 

또 다시 부끄러워져 배가 부른데도 반찬들을 뒤적거리고 있으니 문 열리는 소리가 들렸다. 무의식적으로 옆을 돌아보니 김재욱 선배님이 들어오시는 게 보였다.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이야... 처음 뵙네요, 유은솔씨"



"아....ㅎㅎㅎㅎ 안녕하세요...." 




...잘생겨도 낯가리는 건 어쩔 수 없다....ㅎㅎㅎ

실물로 본 김재욱 선배님은 헉 소리나는 미모였다. 진짜 진짜 엄청 잘생겼는데 약간 조각미남 같은..? 그런 느낌!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형들한테 얘기 많이 들었어요. 엄청 이쁘다고 다들 난리던데.. 듣던 대로네요?" 



"으아아.... 누가 그런 소리를....ㅠㅠ 진짜 아니에요......"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야, 넌 형한테 인사도 안 하냐?"



"어, 형. 오랜만~" 



"이 싸가지 없는 새끼" 



".......ㅇ_ㅇ......."




남자들이니까 당연히 서로 욕도 하고 그러겠지만 갑작스럽게 들은 남길 선배님의 욕에 조금 당황해서 눈을 동그랗게 뜨고 선배님을 쳐다보니 재욱 선배님은 빵 터지셨고 남길 선배님은 잔뜩 당황하셨다....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니, 쪼꼬미.... 놀랬지, 미안....ㅎㅎ" 



"ㅎㅎㅎㅎ...괜찮아요. 그냥 뭔가 선배님이 엄청 다정하셨어서.... 생각을 못해가지구 그런 거지 막 놀라고 그런 거 아니에요!"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은솔씨. 저 형 다정하고 그런 모습에 속지 마요. 그거 다 가식이야, 가식" 



"어..ㅎㅎㅎㅎㅎㅎㅎ 네에...ㅎㅎㅎ"



"야, 너 쓸데 없는 소리 할 거면 가. 그리고 쪼꼬미, 뭐가 네야. 쟤 말 다 거짓말이니까 듣지 마" 




뭐가 마음에 안 드는지 선배님은 앉은 채로 서 있는 재욱 선배님을 발로 밀었고 재욱 선배님은 일부러 밀려나면서 내 쪽으로 왔다.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형이 자기 옆에 앉지 말라는데, 은솔씨 옆자리에 앉아도 되요?"




"아.. 네네! 앉으세요...!" 




"야야야야야, 야야 알겠어, 알겠으니까 일로 와. 여기 앉아" 




제 옆자리에 앉으려는 재욱 선배님을 보고 다급하게 소리치며 자신의 옆자리에 앉으라는 남길 선배님. 




"아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형 진짜구나?ㅋㅋㅋㅋㅋ다른 형들은 알아?" 



"알면 내가 살아있겠니" 



"그치. 이러고 밥 먹고 있는 걸 보니 다른 형들은 모르시는 게 분명하네" 




두 분에서 하는 말이 뭔가 고민하고 있는데 남길 선배님 옆자리에 앉은 재욱 선배님이 나를 빤히 쳐다보며 말한다. 




"은솔씨,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남길이 형 잘 부탁해요. 형들이 은솔씨를 엄청 이뻐한다는 얘길 내가 들어서 심히 걱정이네." 



"어.... 네!" 



"쪼꼬미 너 무슨 말인지는 알고 대답하는 거야?" 



"ㅎㅎㅎㅎㅎ....아니요...ㅎㅎㅎㅎㅎㅎㅎ 그냥 분위기상... 그래야 할 것 같아서..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솔씨 진짜 귀여우시네. 형들이 이뻐 죽는 이유를 알겠다. 은솔씨는 남자친구 생기면 죽을 때까지 비밀로 해요. 그게 좋겠어." 



"아....ㅎㅎㅎㅎㅎㅎ 그래야 될 것 같아요.... 선배님들이 워낙 유난이셔서... 저를 완전 어린 애로 보시거든요...ㅠㅠ" 




때마침 직원이 노크를 하고 재욱 선배님을 위해 시킨 식사를 들고 들어왔다. 나는 식사를 끝낸 후여서 발을 동동 거리며 선배님이 밥 먹는 걸 쳐다보는데 갑자기 남길 선배님이 내 눈 앞으로 손가락을 튕긴다. 




"응?? 왜요?"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김재욱 그만 보고 나 봐, 나." 



"아아...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밥은 좀 편하게 먹읍시다. 은솔씨 집착하는 남자 진짜 별로지 않나?" 



"아니, 뭐...ㅎㅎㅎ 집착은 별론데 질투는 귀여운 것 같아요ㅎㅎㅎ" 



"와.... 은솔씨 그렇게 안 봤는데 남자 보는 눈이 되게 별로다" 




남자 보는 눈이 별로라며 남길 선배님을 한 번 쳐다보고 고개를 절레절레 흔드는 재욱 선배님을 본 남길 선배님은 또 한 번 발을 들고 재욱 선배님을 밀었고 그렇게 밀리면서도 뭐가 그렇게 웃긴지 재욱 선배님은 빵 터지셨다. 

그나저나 계속해서 나에게 존댓말을 하는 재욱 선배님에 조심스럽게 말을 했다. 




"ㅎㅎㅎ...선배님! 말 편하게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되요? 그래, 그럼. 말 편하게 할게, 은솔이" 




아직도 뭐가 마음에 안 드는지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이 표정으로 나를 쳐다보는 남길 선배님... 




".....정우 형이랑 지훈이가 왜 어제 나한테 그랬는지 알겠다. 김재욱 괜히 불렀어"



"왜 그래요~ 재욱 선배님 식사 하시는데 불편하게..." 



".....와..... 지금 김재욱 때문에 나한테 뭐라고 하는 거야?" 



"ㅎㅎㅎㅎㅎㅎㅎㅎ"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




"재욱 선배님은 오늘 처음 뵙는 거니까ㅎㅎㅎ" 




"그게 뭐" 




"ㅎㅎㅎㅎ우리는 다음에도 볼 거잖아요. 소고기도 먹고~ 영화도 보고~ 그쵸?"




"........."




"ㅎㅎㅎㅎㅎㅎㅎ단 둘이ㅎㅎㅎㅎㅎ"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ㅎㅎㅎㅎㅎㅎㅎ"




이 단순한 남자들...(절레절레)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은솔아. 정우 형한테 이르면 돼? 아니면 우성이 형? 정재 형?" 




"조용히 해라, 재욱아."




"네~ 조용히 밥이나 먹겠습니다~" 





남길 선배님의 마음을 확인했고 또 이렇게 계속해서 티를 내주는 선배님에 기분은 좋지만 걱정도 늘어난다. 나도 선배님이 좋지만... 그래도 현실적으로 나이도 꽤 차이나고 내가 연예인이 되버렸기 때문에 주변 시선을 생각 안 할 수가 없다. 무엇보다도 어제, 오늘 선배님들의 반응을 봤을 때... 남길 선배님과 연애한다고 하면 무슨 불호령이 떨어질지 예상이 가기 때문에 쉽사리 결정을 못 내리겠다. 그걸 남길 선배님도 아는지 티는 내도 절대 재촉하지는 않으신다. 

으아아.... 진짜 고민이다, 고민이야.....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쪼꼬미" 




"네?"




"자꾸 티 내서 미안해. 근데 진짜 절대로 재촉하는 거 아니야. 그러니까 급하게 생각 안 해도 돼. 알겠지?" 




"ㅎㅎㅎㅎ....네에...ㅎㅎㅎ"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 | 인스티즈

"안 그럴려고 생각하는데 나도 모르게 조급해지나 봐. 최대한 안 그러도록 노력해볼게" 




"......아......네에...ㅎㅎㅎ" 




"얼씨구... 내가 누구한테 얘기할 줄 알고 이렇게 티를 내는 거지?"




재욱 선배님의 말에도 아랑곳 않고 나만 쳐다보는 남길 선배님에 전과는 다른 설렘이 느껴졌다.

심장이 두근 두근 떨렸고 얼굴이 조금씩 달아오르는 것 같았다. 

으아아.... 진짜 어떡해에... 


.

.

.

.

 









-



 


어제 오늘 이렇게 열심히 달린 이유는 아무래도 평일에는 자주 못 올 거 같아서...ㅠㅠ 

조금 진도가 빠른 것 같죠?ㅎㅎㅎㅎ 나중에 남길 시점으로도 한 번 올게요! 

보고 싶은 에피소드 있으면 편하게 얘기해주시면 천천히 써볼게요! 

생각 중인건 은솔이 차기작과 예능 출연, 그리고 시상식 정도! 

원래 10편 정도 생각해뒀던 것들도 거의 끝나가는 중이에요! 근데 너무 빠른 것 같아서 사이에 다른 에피소드를 끼워넣을까... 생각 중....ㅎㅎㅎㅎ 

아무튼! 늘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전편들 파불, 애칭 수정했습니다~ 이 편 오타는 내일 수정할게요! 



그럼 다들 굿잠 :]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올라오자마자 달려왔어용 ㅠㅠㅠ
4년 전
독자2
당신은 천재...정말..천재..
4년 전
독자3
넘 재밌는데용ㅠㅠ 아예 장편으로 갑시다..><
4년 전
독자4
진짜 너무너무 재밌습니다ㅠㅠㅠ 은솔이 너무 부러워요ㅠㅠㅠ
4년 전
독자5
예능이라 함은 나혼자산다나 아는형님 아니겠습니까~~~~~~ 아는형님 나가서 당황하는 모습이나 나혼산에서 은솔이 집에 남길님 흔적 그득그득한 모습 보고싶습니다 ㅎㅎㅎㅎ
4년 전
독자11
헉쓰,, 상상해부렀따 ㅠㅠㅠ
4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설레고ㅠㅠㅠ!!!!! 오늘 두편이나 올려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최고에요ㅠㅠ 이제 맨날 작가님만 기다릴께요..!!!!!ㅠㅠ
4년 전
독자8
연속으로 보다니 정말절말 감동
ㅠㅠㅠ으어엉 평일날은 참아볼게요....

4년 전
독자9
와와와!!! 직진에 아주 정신 못차리겧ㅅ네욯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아는형님에 나가는거 보고싶어요! 꺄악
4년 전
독자10
와...직진 쩔었다 직진남 김남길 좋아요!!!!!
4년 전
독자12
크 오늘도 역시ㅠㅠㅠ 작가님 날 가져요~!@!
4년 전
비회원253.42
김남길 ... 선배님 아주 직진 미쳐버렸다 ~!~!~!~!~!
울 여주 보고 싶은 에피라면 ... 차기작에서 또래 여자 배우 만나 부둥부둥 받는 에피 ... 또래 배우들 사이에서 귀여운 여주 ... 착기작 드라마 비하인드 나오면 배우들 컷 소리 나자마자 여주한테 오구 잘했어 이러고 ....

4년 전
독자13
다음도 기다릴게요!!!!! 저는 언니들이랑 비밀언니 같은 예능나가는 거 보고 싶슴다
4년 전
독자14
오늘 또 다시 1편부터 정주행 해야겠어요 ㅎㅎㅎ
여주가 아픈걸 숨기고 촬영하다가 쓰러진 상황?! 걱정 해주는 배우님들 보고싶어요 헤헤
별로면 그냥 쓰루해주세요 작가님 글은 뭘 써도 재미있으니까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닷

4년 전
독자15
잘 삐치는 남자 별론데 여기 나오는 사람들은 얼굴이 잘 나서 그런가 너무 귀엽네.... 열심히 달렸더니 최근화까지 왔네ㅜㅜㅜㅜㅜㅠ아쉽다ㅜㅜㅜㅠㅠ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4년 전
독자16
ㅠㅠㅠㅠ 너무 재미있어요 작가님ㅠㅠㅠ 김남길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ㅎㅎㅎ 오늘 글도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가님😊
4년 전
비회원201.37
아니 진짜 어디계세요??진짜 절 할래요ㅜㅠ
4년 전
독자17
으아ㅠㅠㅠㅜ 징투하는거 너무 귀여워요 ㅠㅜㅜ 김날길 당수ㅏㄴ ㅜㅜㅜㅜㅜㅜㅜ 하 너무 좋아오 오늘도 ㅠㅠ
4년 전
독자18
인티 둘어왓는데 알림이 뿅하고 떠있어서 넘넘 행복합니다 작가님,,,
4년 전
독자19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볼수 있어서 행복해요ㅜㅠㅠㅠ
4년 전
독자20
아, 그래서 달리셨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섬세하셔,, 확실히 섬세하셔,,

4년 전
독자21
으아앙ㅇ가아악 으ㅜㅜㅜ 갑자기 제최애가 나와서 집중이.안되고 재욱찌한테만 눈이가요ㅜㅜㅜ후어ㅜㅜㅜㅜ미치게따증말 ㅜㅜㅜ
4년 전
독자22
재욱찡 남길찡 당신들 얼굴은 국보로 지정해줘야돼 증말...
4년 전
독자23
장편 가즈아아아 〰! 너무 재밋어요ㅠ
4년 전
독자24
너무 웃어서 광대 아파요ㅋㅋㅋㅋ
4년 전
독자25
그린라이트 대박 ㅠㅠㅠ 작가님 자꾸 고백하게되는데 제가 정말 사랑하는거 아시나여?ㅠㅠ
4년 전
독자26
사랑해요ㅠㅠㅠ 김재욱 들어 올 때 심쿵 김남길의 그린라이트 말에 또 심쿵 심장이 남아나질 않네요 작가님 ㅠㅠ
4년 전
독자27
와우.. 은솔이가 너무 부럽다ㅠㅠ 저 은솔이 친구하면 안 될까요..?
4년 전
독자28
오대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내구읽고갑니다~~~~~!!!!ㅓ옹나나우오뉴뉸나어어어어고유어어어ㅓ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
4년 전
독자29
역시 으른이다 으른.... 애프터 신청을 저렇게 자연스럽게 해주다니ㅠㅠㅠㅠㅠ 나는 저런 말 들었으면 그저리에서 쓰러졌다 심쿵해서....
4년 전
독자30
하...이거는 한 100편정도 써주셔야해요
삶이 햄볶행...

4년 전
독자31
와씨 너무 좋아서 지금 머리 깨는 중이잖아요ㅠㅠㅠ
4년 전
독자32
이 작품은 꼭 장편이였으먄 하는 글이에요!!
4년 전
독자33
ㄲㅑ!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서 잠을 못 자겠네요ㅎㅎㅎㅎㅎ 미쵸짜나여 ㅜㅜㅜㅠㅜ 어휴 ㅠㅠ너무 좋아요 ㅠㅠ예능, 시상식 너무 좋아요 ㅜㅜㅜ시상식에서 신인상 받으면서 대배우님들한테 축하받는거 ㅜㅜㅠ넘 상상되고 기여어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34
정주행하는 중이에요 ㅜㅜ 어서 또 올려주세용 ㅠ
4년 전
독자36
올 그린라이트~~~ 언제 이어질지 너무 궁금하고 이어지게 된다면 하정우 등의 다른 남자 배우들이 어떨게 나올지 언청 궁금해요
3년 전
독자37
뭐에요 뭐에요! 김남길 배우님 너무너무 설레잖아요~ 옆에 있는 김재욱 배우님도 너무 설레구.. 어떡하죠ㅋㅋㅎ???
3년 전
독자38
진짜ㅜㅠ너무 설레요ㅠㅠㅠ
3년 전
독자39
진짜 현실에서는 없지만,,, 저렇게 직진 깜빡이 잘 키고 들어오는 김남길이면 15살이라고 해도 그ㅁ방 넘어갈수밖에 없죠...
3년 전
독자40
바로 오케이 해야지........ 어? ㅠㅠㅠ
3년 전
독자41
정주행 중이에요! 넘 재미써요ㅠㅠ 잘 읽고 갑니당!
3년 전
독자42
벌써 두근두근하네요!!!ㅋㅋㅋㅋ사실 조금 진도빠르다 생각은 하고있었는데 남길님 시선에서 보면 진도가 이해가될지도 모르겠어요ㅎㅎ 항상 감사히 잘읽고있습니다!!☆
3년 전
독자43
작가님,,, 정말 어디로 절할까요,,,? 매일 시간맞춰 절 올리겠사옵니다
3년 전
독자44
진짜진짜 재밌어요:)
3년 전
독자45
꺄 남길님 시점도 너무 궁금하네요!!
재욱님도 진짴ㅋㅋㅋㅋ남길과 케미 장난아니구요 은솔이는 항상 사랑스럽구 귀엽구...나같아도 저렇게 부둥부둥해주고싶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46
웜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직진해주시다니 제가 다 설렙니다......증말
3년 전
독자48
벌써부터 입꼬리가 씰룩 올라가는 건 뭐지...ㅎ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배우/모델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456 1억 07.15 00:04
배우/모델 [배우] 마왕惡_0247 1억 07.14 00:22
엔시티 [엔시티/나재민] Sudden Attack!(part.2)2 07.13 03:28
현빈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836 워커홀릭 07.13 01:42
배우/모델 [배우] 마왕惡_0135 1억 07.13 00:49
데이식스 [데이식스/김원필] 수몰 지구12 랑데부 07.13 00:44
김남길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947 여봄 07.12 23:28
김남길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842 여봄 07.12 12:58
엔시티 [엔시티] 엘리트학교 14 도시생활 07.12 03:09
배우/모델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359 1억 07.12 00:01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58 여봄 07.11 22:46
현빈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732 워커홀릭 07.11 02:15
배우/모델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655 여봄 07.11 00:01
엔시티 [NCT] 시티 유치원 새싹반 공공즈 썰 +5 윈윈이 베레모.. 07.10 23:53
현빈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625 워커홀릭 07.10 16:20
엔시티 [엔시티/김도영] Push and Pull+10 07.10 10:37
엔시티 [엔시티] Sudden Attack!(part.1)10 07.10 04:24
엑소 [엑소/역하렘] 경국지색의 시간 제 2장3 몽자힛 07.09 22:25
엔시티 [엔시티] 엘리트학교 prologue8 도시생활 07.09 00:59
배우/모델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545 여봄 07.09 00: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좀비] ETERNITY 015 매앰매앰 07.09 00:31
배우/모델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272 1억 07.08 23:54
엔시티 [NCT/김정우] 6년 연애 바이브 40%23 김오보깅 07.08 22: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좀비] ETERNITY 0013 매앰매앰 07.08 22:27
엔시티 [엔시티/김도영] Push and Pull4 07.08 05: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내가 티낼 것 같아? 자존심이 있지 96 육일삼 07.08 03:57
배우/모델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1101 1억 07.07 22:14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 아직도 이 노래 들어?”나는 슬이에게 물었다. 하지만 슬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위해 말없이 노래를 들었다.내리쬐는 햇빛에 구름마저 부서져 버릴 것 같은 여름날, 카페베네 과일 빙수를 앞에 두고 싸웠던 지난날이 온전히 기억난다. 토이를 유독 좋아했던 그녀 귀에 이어..
by 이바라기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들어갈까...?""그..그래"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
thumbnail image
by 콩딱
" 오늘 병원 간다고 그랬지. " " 네. " " 같이 가. ""아저씨 안 바빠요...? "" 말했잖아. 정리 다 했다고. " 아저씨는 내 머리를 쓰담더니, 금방 준비해 이러곤 씻으러 나갔다.사실은 아저씨랑 같이 병원을 가는것은 싫다.내 몸 상태를 깊게 알려주기 싫어서 그런가보다.근데 저러는데 어떻게 거..
thumbnail image
by 콩딱
교통사고 일 이후에 나는 아저씨 집에 감금(?)을 당하게 됐다.그건 바로 김남길 아저씨 때문에 그래..." 아이고 제수씨, 내 말 기억하죠? 최대한 걷지 말기~~^^ 지훈이가 잘 봐줘~~~~^^ 뼈가 진짜 작고 앙상해 다시 아플지도~~^^지훈이 옆에 붙어있어~~~~ " 라며 따봉을 드는게... " 어차피..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선생님! 불륜은 나쁜 거죠?""어?""옆반 선생님이 불륜은 나쁜 거래요."나는 불륜을 저질렀다. 불륜을 저지른 희대의 썅년이다."쌤보고 불륜을 했대요! 근데 쌤은 착하시니까 그럴리가 없잖아요!""…….""순희 쌤 싫어요! 매일 쌤 보면 욕해요. 쌤 싫어하..
by 한도윤
“윤... 슬?”너무 당황하고 황당한 나머지 입 밖으로 보고 싶지 않았던 그녀의 이름을 부르고 말았다. 불편감이 파도처럼 밀려들었다. 가슴 깊은 곳에서 꺼내어 열어보지 말아야 할 상자가 스스로 열린듯한 느낌. 내가 윤슬을 회사에서 다시 만날 거라고는 상상해 본 적도 없다. 하필 우리 회사, 우..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