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세븐틴 빅뱅 변우석 엑소
Kei 전체글ll조회 678l 2

암호닉 신청해주신 옥메와까님 사랑합니다 S2...

학교 끝나고 집 오면 11시 넘고 학원가는 날에는 12시쯤 되서 영 평일에는 쓰는게 힘드네여 ㅠㅠㅠㅠ...

대신에 오늘은 시험쳐서 빨리 끝났으니 살짝... 헤헿ㅎㅎ...

근데 저 좀있다 학원가야함... 망함...

그래서 좀 짧아여... 죄송해여... ㅇ<-<


더보기

 

[ BGM : 스피카 - 러시안 룰렛 ]

 

 

 현우는 문 위에 걸려진 「특별수사부」 라는 팻말을 보고는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갔다. 청아한 풍경의 소리가 문을 여는 것과 동시에 들렸고, 안에서 얘기를 하고 있던 세 명의 시선이 현우에게 집중되었다. 그 중에서도 용대가 가장 먼저 현우에게 아는 척을 하며 손을 흔들고는 웃어줬다.

 

 "이제오냐? 좀 늦게 도착했네."

 "아, 사실 오다가 길을 좀 해맸다. 늦었다면 사과하지."

 "뭘 그런걸로 사과까지 한다고 그러냐, 앉아서 이거나 읽어."

 

 용대가 픽 웃으며 한 손으로 자신이 쥐고있던 봉투를 던졌다. 안에는 두툼한 서류 뭉치들이 들어있었다. 현재, 그들이 조사하고 있는 조직의 주요 인물들에 대한 설명들이 적혀져있었다. 현우가 그를 신기하다는 듯이 바라보며 물었다.

 

 "어떻게 이걸 다 알아냈지?"

 "학선이도 좀 도와줬고, 이때까지 찾다가 포기한 정보들을 다 종합해서 긁어모았지. 그거 조사한다고 밤도 새면서 고생했다고."

 "아, 수고했다. 이름하고 사진까지 꽤 많이 조사했네."

 

 현우가 놀라서 학선과 용대를 바라봤다. 자철은 기지개를 힘차게 켜고는 하품을 한 번 하고는 말했다.

 

 "하지만 아직 정보가 너무 부족해. 그 녀석들의 아지트도 모르는 상황이니 어떻게 잡을 수도 없어."

 "아지트는 둘째 치고 조직명도 우리는 모르니깐... 확실히 좀 문제긴 해. 어떻게 할거야?"

 

 자철에 이어서 학선까지 걱정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말했다. 현우가 잠시동안 고민을 하는 표정을 하고는 별 것 있냐고 말하는 듯한 표정을 짓고는 말했다.

 

 "별 수 없지. 직접 수사하는 수 밖에는."

 

 

 

 

 

 태환은 한 건물의 엘리베이터 버튼을 누르고 엘리베이터가 내려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꽤나 큰 건물인데도 엘리베이터가 내려오는 것이 느리다고 느낀 것인지 태환은 한쪽 발로 땅을 툭툭 차고있었다. 손목시계를 슬쩍 보자 집합 예정 시간까지 5분 정도밖에 남아있지 않았다. 태환이 입술을 잘근잘근 깨물며 손목시계에서 눈을 떼는 것과 동시에 엘리베이터가 도착하며 열렸고, 태환은 엘리베이터에 타자마자 close라 적힌 버튼을 눌렀다. 문이 거의 다 닫혀가는데 멀리서 누군가가 소리를 지르며 뛰어오는 것이 보여서 태환은 다시 open이라 적힌 버튼을 급하게 눌렀다. 남성이 숨을 고르며 겨우 타고는 태환을 바라보며 웃어줬다.

 

 "감사합니다."

 

 어눌한 한국어를 쓰며 순박한 미소를 지어주는 ㅅ내는 키가 절대 작은 편이 아닌 태환이 그를 보려면 고개를 올려다 보아야 할 정도의 키였다. 태환이 그를 멍하니 바라보며 조심스럽게 물었다.

 

 "혹시, 외국에서 살다가 오셨어요?"

 "아. 네. 저는 중국에서 왔습니다."

 

 사내가 미소를 얼굴에 띄우며 말했다. 태환은 그의 얼굴을 바라보며 사내가 자신과 같은 층을 향해서 올라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챘다. 태환이 그를 올려다보며 물었다.

 

 "저, 혹시 이름이 어떻게 되세요?"

 "내 이름은 쑨양입니다. 그 쪽 이름은... 박...태환? 맞습니까?"

 "어? 어떻게..."

 "이대훈씨가 사진을 주고는 외우라고 말했습니다. 반갑습니다, 태환."

 

 

 

 

 

 태환이 쑨양과 대화를 나누며 만나기로 예정되어있던 방으로 이동하는데 뒤에서 누군가가 태환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태환이 놀라며 뒤를 돌아보자 조준호가 장난끼 섞인 웃음을 지으며 태환을 향해 웃어주고 있었다.

 

 "좋은 오후!"

 "그 장난 좀 안치면 안되냐? 매일 놀란다고."

 "당연한걸 와 묻노. 그런 반응 보려고 니한테 장난치는긴데."

 

 준호가 사투리를 쓰며 낄낄 웃었다. 그러고는 태환의 옆에 있는 쑨양을 보고는 약간은 경계하는 눈빛으로 쑨양을 바라보며 물었다.

 

 "...누구고 이 머스마는?"

 "내 이름은 쑨양입니다. 이대훈씨가 불러서 왔습니다."

 "대훈이가 니를 불렀다고? 와?"

 "그건 나도 잘 모르겠어. 가서 물어봐야지."

 

 태환이 주머니에서 초콜릿 하나를 꺼내고는 입안에 넣으며 말했다. 그는 2개의 초콜릿을 더 꺼내고는 쑨양에게 하나를 주고, 뒤에서 자신을 끌어안고 있는 준호에게 하나 물려 주었다. 쑨양이 웃으며 고맙다고 했고, 준호가 "귀여운 새끼ㅋㅋㅋ"라고 중얼거리며 태환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쑨양이 장난치는 두 명을 빤히 바라보았다. 준호가 그 시선을 느낀 것인지 쑨양을 이상한 사람 보듯이 보고는 물었다.

 

 "...와 그런 눈빛으로 보고있노?"

 "아... 그러니까 조...준호씨랑 태환의 사이가 좋아보였습니다. 이름 조준호, 맞습니까?"

 "일단은 같은 조직원이니까 친하지. 그리고 이 병신은 조준호 맞아."

 "당사자 앞에서 병신이라고 하면 내같은 인간도 상처받는다."

 

 준호가 슬프다는 표정을 지으며 중얼거렸다. 태환은 그런 그는 관심도 없는지 발로 그의 무릎을 툭툭 차며 말했다.

 

 "조용히하고, 이제 다 왔으니까 어깨에서 내려와. 무거워 죽겠어."

 

 

 

 

 

 특별 수사부의 네 명은 몇시간째 컴퓨터와 눈싸움을 하고있었다. 지루한 조사에 지친 것인지 동영상을 올리는 사이트에서 재미있는 동영상이 없나, 하며 검색을 하던 용대의 눈이 한 동영상을 보고는 커지며 반짝였다.

 

 "야, 이리와봐! 이 새끼 기성용아냐?"

 

 그 말에 나머지 세 명이 모두 용대의 뒤로 모였다. 30초 정도 되는 짧은 동영상에는 술집으로 추정되는 한 가게에서 성용이 한 남성을 상대로 죽일 기세로 주먹을 휘두르는 모습이 포착되어 있었다. 자철이 동영상을 보고는 잠시 생각에 빠지더니, 무언가가 생각난 듯이 말했다.

 

 "잠깐만, 다시 좀 돌려봐. 여기 어딘지 생각날 것 같으니까."

 

 학선이 동영상을 다시 재생했다. 한 번더 구타 장면이 나왔고, 자철이 그 동영상을 다시 한 번 보고는 휴대폰의 갤러리에 들어가더니 사진들을 하나 둘씩 보기 시작했다. 그렇게 한참을 보던 그는 한 사진을 확대해서 보여줬다. 그가 웃으면서 친구와 술을 마시는 장면이었는데, 사진의 배경과 동영상에 나왔던 풍경은 완벽하게 일치했다. 용대와 현우가 그 사진을 보고는 만족스럽다는 눈빛을 교환하며 말했다.

 

 "완벽하네. 자, 나갈 준비하자."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헐 재밌어요ㅠㅠ 혹시 기구인가요???
아 그리고 암호닉 부탁드려도 된다면 쁘띠명보로 해주세요...♥

12년 전
Kei
네 기구로 생각하고 있어요 ^0^!!! 쁘띠명보 접수 받았어요 ^~^ㅎㅎ!
12년 전
독자2
옥메와까예요!(저 위에 잘못 쓰신듭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제가 첫번째로 암호닉 신청했나봐요!!ㅋㅋㅋㅋ이번편도 잘 봤어요ㅎㅎ 그럼 태쁘는 조직원인가봐요!ㅎㅎㅎ아닌가...
12년 전
Kei
헉 죄송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급하게 수정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신 제 사랑 많이 받아주세여...S2
12년 전
독자3
완전재미잇네용ㅎㅎ조직원태환이라니뭔가특이하면서도은근어울리네용ㅎㅎ폭풍연재해주세요!
12년 전
Kei
감사합니다 :) !
12년 전
독자4
너무 잼써요!!
저 주요인물중에선 대후니도 있죠?
ㅎㅎ
저 암호닉 후니대후니욤!

12년 전
Kei
네 이대훈도 중요인물 중에 한명이예요! 암호닉 감사합니다 :)!
12년 전
독자5
암호닉 koogle로 신청과함께 신알신ㅎㅎㅎㅎ위에 기구라는 게 사실입니까??!!!!!!
12년 전
Kei
기구라는 것이 사실입니다! 암호닉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6
으아!! 역시 기구호군요♥♥♥♥ 사랑합니다 작가니뮤ㅠㅠㅠ 구자철이랑 성용이랑 만난다는 생각을 하니 많이 설레네요~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 11.07 1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四 11.04 14: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 10.25 14:17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검은 새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二연. 외자도 아니고 말 그대로 성씨가 없는 이 이름의 사연을 알게 된 건 어린 나이였다. 쌍둥이인 태형과 투닥거리며 장난을 칠 정도의 나..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눈이 마주쳤는데 우석은 바보같이 눈을 피해버렸다. 책을 보면서 웃던 ##파도와 눈이 마주친 거였는데. 마치 자신에게 웃어준 것만 같아서 그게 너무 떨려서 마주할 수가 없었다.시선을 다른..
thumbnail image
  낭만의 시대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五정국은 집에 돌아와 침대에 누워서도 자꾸만 아까의 상황이 그려졌다. 저를 바라보던 그녀의 눈과 살랑이던 바람. 하천의 물결 위로 올라탄..
by 한도윤
대학교를 졸업하고 고향에 돌아와 L을 만난 건 내 연애 역사 중 최고의 오점이다. 그때의 나는 제대로 사랑을 받아 본 적도, 줘본 적도 없는 모태솔로라고 봐도 무방했다. 어쩌다 나와 L은 커피를 한두 잔 같이 마셨고 무심코 던진 L의..
thumbnail image
by 커피우유알럽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나에겐 중학교 2학년부터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 내가 지금 고2니까 현재로 4년째? 솔직히 내 남자친구라서 그런 게 아니라 얘가 진짜 좀 잘생겼다. 막 존나 조각미남!! 이런 건 아닌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훈..
by 한도윤
제목이 실패의 꼴인 이유가 다 있다.우선 꼴이라는 말을 설명하자면 사전적 의미로 모양이나 형태를 낮잡아 부르는 말이다. 실패의 모양이나 실패의 형태라고 표현하는 것보다 꼴, 꼬라지, 꼬락서니로 표현하는 게 나는 좋다. 왜냐하면 나는 실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