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으뉴리예요!
소독약 향기가 퍼지는 순간에 대해
(혼자) 간단하게 설명하려해요
보는 사람은 없겠지만....
딱히 보실 필요가 없다면 슬쩍 뒤로가기를 누르셔도 괜찮아요.....
시놉시스라는걸 깜빡하고 누르신 분들도 뒤로가기 누르셔도 괜찮아요...
소독약 향기를 맡지 않으셨다면 1화부터 맡고 오셔도 괜찮아요...♥
제가 중심적으로 다룰 컾흘링♥ 은 찬백이구요.
카디는 내용상 거의 나오지 않지만 그래도 참고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1화에서 백현과 경수의 대화로 살짝 거론이 되니 1화부터 카디를 제목에 붙였어요.
찬열은 보건선생님
백현 경수 종인은 고3입니다.
고사미....
보통은 공이 수에게 다가가는 설정이지만 (찬열→백현)
좀 색다르게 가보고 싶어서 백현이 더 적극적이게 구성을 했어요. (백현→찬열)
앞으로 야하고 유혹적인 배켠이 있을거라 예상합니다 ㅇㅅㅁ
아직까진 불맠을 체크하지 않았지만..
뒤로 갈 수록 제목 앞에 불맠이 많아질 것 같네요.......하..
사실 좀 좋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불맠 누르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내용도 짧고 더군다나 연재라서 좀 답답하시겠지만
그래도 그러려니...시간나면 심심하면 걍 읽어주세요.......ㅋㅋㅋㅋㅋ
첫글이고 첫글이고 첫글이라서 F5키만 미친듯이 누르고 있어요......
언젠가 댓글이 짱 많이 달려서 손가락 사이에 땀나게 읽을 때까지 열심히 F5를 누르겠습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