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Love ; Book Project
안녕하세요. 겨울입니다.
러블리러브 2차 제본 관련해서, 글 올려요! 러블리러브 2차 제본을 입금해주고 기다려주신 독자님들께는 입금폼에 적힌 메일주소로 개별 메일 드렸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혹 러블리러브 제본 및 텍스트 파일 추가 구매를 원하시는데 입금기간을 놓치신 독자님들은 이곳에! 댓글 남겨주세요. (아무래도 댓글 알림이 다른 글들에서도 오다보니, 확인하기가 어려울 때가 있더라구요ㅜㅜ) 제본은 오늘 자정까지만 추가 부수를 받고 내일 제작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제작에 들어간 뒤에는 추가 부수를 받는 게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해주세요 :) 문의글을 따로 받는 게시글이 하나 정도는 필요할 것 같아, 로맨틱 업데이트를 마친 후에 올릴게요. 앞으로는 그곳에서 문의하실 점들 편하게 남겨주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이따가 로맨틱으로 오겠습니다!
러블리러브 1차 제본 구매자분들 후기폼 (불편하셨던 점은 얼마든지 익명으로 남겨주셔도 되니, 편하게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