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파일 문의 관련
안녕하세요. 겨울입니다. 오랜만이죠?! 다들 잘 지냈는지 궁금해요! 열심히 이야기 한 지 벌써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그때 여러분하고 저하고 같은 이야기 나누면서 굉장히 행복했던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머지않아 또 우리가 행복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작품으로 인사드리고 싶어요 ... ! 여전히 반갑게 만나요. 우리 !
오늘 글을 쓴 이유는 감사하게도 아직도 제본과 텍스트 파일 관련 문의가 들어와서입니다. 아시는 독자님들은 아시겠지만 뮤즈보이, 러블리러브는 이미 제본으로 나왔던 아이들이라 당시에도 텍스트 파일을 독자 분들이 구입해주시는 형태였어요. 이미 제본을 구입하신 독자님들과의 형평성을 맞추기 위해서였습니다. 다정한 핀잔 역시 제본 계획이 있었던 아이었기에 구입의 형태로 이루어졌구요. 텍스트 파일 비용은 좋은 곳에 사용했다는 게시글도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혹시라도 아직 [뮤즈보이, 러블리러브, 다정한 핀잔]의 텍스트 파일 구입을 원하시는 독자님들은 아래 폼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텍스트 파일 구입 방법과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어요. 제 모든 텍스트 파일은 재배포 금지이니 다들 꼭 지켜주셨으면 해요 ! 그럼 말 줄일게요. 곧 또 다른 글로 보아요. 우리 *
텍스트 파일 판매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