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겨울입니다! 힘든 시국 속 다들 잘 지내시는지요 ㅠ_ㅠ 저는 짬 날 때마다 글 쓰면서 얼른 업데이트 할 날을 기다리며, 잘 지냅니다! 여러분도 건강 유의하시며 잘 지내셔요 ㅎㅎ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텍스트파일 (러블리러브, 뮤즈보이, 다정한 핀잔) 판매를 종료하는 내용으로 찾아왔어요. 아무래도 제가 예전보다 인티를 자주 못 들어오다 보니까 여러분이 구입하고 싶으시다 말해주셔도 답이 늦고, 때문에 배송도 늦어지더라구요 ㅠㅠ 그 점이 죄송해서 오늘 자정까지만 판매를 하고 앞으로는 판매하지 않을 예정입니다아,,, 그동안 작품 나눠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덕분에 오래오래 아이들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정말루 감사해요! 그럼 오늘 자정까지만 텍스트파일 나누고 종료하도록 할게요! 그럼 글로 만나요 우리🤍 판매관련 네이버 폼 http://naver.me/GW72AtTj 자정까지 확인된 폼을 보고, 새벽 혹은 아침 7시 전까지 메일 드릴게요 :)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