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초록글 1페이지 입성❤️축
암호닉 담편에ㅜㅠㅠ 댓글써주시늠분들 너무너무 감사해여ㅠㅠㅠ [샤이니/온유] 내가 다 설레는 발라드그룹 'some' 일화7 십육! 얘네 진실게임 녹화 끝나고나서 엄청 어색했다고 함 ㅋㅋㅋㅋㅋ 진짜 고백 바로직전의 그런 분위기? 벤타고 가면서 한마디도 안했대 ㅋㅋㅋㅋ 매니저가 말시킬정돜ㅋㅋㅋ 팬들도 그냥 잠자고 기다렸지 곧 사귀겠지 하고 근데 문제가 터짐 ㅋㅋㅋㅋㅋ 토크쇼에 또 나갔음 한 일주일 뒤? 근데 일상얘기 하다가 요즘 화제가되고있다면서 진실게임에서 했던 말들이 많이 나옴 둘이 점점 당황하기 시작하면서 얼굴이 빨개짐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진기가 잘챙겨주냐는 사회자의 말에 ㅇㅇ이가 너무 당황해서 이럼 '사귀기 전에는, 아.헐.' 이렇겤ㅋㅋㅋ말실수를 해버림ㅋㅋㅋㅋㅋ 근데 또 웃긴게 제대로 말만 잘하면 충분히 무마할수있었는데 둘다 이미 패닉상태라섴ㅋㅋㅋㅋ 그 토크쇼 순간시청률 정점찍곸ㅋㅋㅋㅋㅋ 결국 둘은 열애인정을 하게됬다고 한다...^^ 십칠! 할수없이 ㅇㅇ이는 그 토크쇼에서 진기가 어떻게 고백을 했는지 얘기하게 됨 ㅋㅋㅋ 진실게임 녹화가 끝난후에 둘다 싱숭생숭했다고 함 그래서 말도없이 숙소로 감 (둘다 고향이 지방이라 숙소는 바로 옆집에 살음) ㅇㅇ이나 진기나 연락은 못하고있었으면서 둘다 잠을 못잤음 ㅋㅋㅋ ㅇㅇ이가 잠이 너무 안와서 음악이라도 들으려고 핸드폰 잡자마자 전화가 옴 진기한텤ㅋㅋ 놀래가지고 폰한번 떨어트리고 받았다고함ㅋㅋㅋㅋㅋㅋ '여보세요-' 하는데 진기가 아무말도 없이 있어서 ㅇㅇ이가 다시 여보세요 그랬는데 진기가 평소보다 더 낮아진 목소리로 말하기 시작했다고 함 '지금 너무 떨려서 어떻게 말해야될진 모르겠는데, 내가 무슨말 하려는지 알거야. 아까 호기심정도의 호감이라면 안받아줄거라고했는데, 나 연습생때부터 좋아했어. 너. 이렇게 오랫동안 고백 안할줄 몰랐는데 드디어 하네. 내착각일줄은 모르겠는데, 너도 나 싫어하지는 않는거 같아서. 너랑 컨셉말고 진지하게 만나고 싶어.' 라고했다고...통화하는 내내 ㅇㅇ이 손떨려서 핸드폰 몇번이나 놓칠뻔했다고함ㅋㅋㅋㅋㅋㅋ 통화 끝나고나서 같은층에사니까 계단에서 잠깐 만났다고 함 ㅋㅋㅋ진기가 그렇게 말을 구구절절해놓고 정작 쳐다보지도 못했다곸ㅋㅋㅋ 결국 대화 몇마디 하다가 1일이되고... 일주일도 안된 둘은 열애인정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팔! 공개커플이 된 둘은 이제 대놓고 연애질을 하기 시작함 ㅋㅋㅋㅋㅋ 남들은 썸탈때가 제일 설렌다고 하던데 팬들은 얘네는 무슨 사귀니까 더설렌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방송국에서는 둘이 꼭 같이 다님 ㅇㅇ이가 스폰제의를 너무 많이 받기도 했고, 흑발을 해서 미모에 물이오름 ㅋㅋㅋㅋㅋ 진기가 불안한건지 아예 옆에 딱붙어다님ㅋㅋㅋㅋ 지꺼라고 세상에 다 공개됐는데 뭐가그렇게 불안한지 ㅋㅋㅋㅋ 귀여움 손꼭잡고 다니는게 무슨 유치원생들 같음 진기가 진짜 ㅇㅇ이한테 껌뻑 죽음 ㅋㅋㅋㅋㅋ 계속 볼 만지작거리고 머리쓰다듬고 코 톡톡거리고 계속 그러다가 메이크업 누나한테 혼나서시무룩해있고 ㅋㅋㅋㅋㅋ 그러다가도 ㅇㅇ이가 졸려서 쿠션들고다니다가 진기보고 안아줘-하면 또 히죽거리면서 꼭 안아준다고..... ---------- 하....이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