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독료가 계속 덕지덕지 들어오는 상황에 감격에 젖네요ㅠㅠㅠㅠ 이런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2)음..음... 댓글은 감사하게 읽고 있지만 컴티가 아니면 댓글달기 힘든 부분이 있어서...(먼산) 달기 싫어서 안단거 아니라뎌.... 사댱해요 독자분들.. 3)1부 메일링을 해야하나 고민이 슬슬 듭니다, 라고 하기엔 사실 학생인지라 시험기간이에요 으흡. 그래도 일주일에 한번씩은 오려 노력중이니까 독자분들 워워.... 메일링에는 불맠이라 해서 굉장한 기대를 불러일으켜놓고는 똥망한 그 씬이 추가되어 들어갈.. 줄 아셨죠?! 그건 프니엘 직업을 맞춘 사람에게 주는 선물이라죠~ 그니까 빨리 맞추세요.(단호) 1부+1부 설명 및 등장인물 관계도를 텍파로 해서 메일링하려 준비는 하고 있으니 받고싶으신 분은 미리미리 말씀해주세요, 단! 암호닉이 있으신 분에 한정하겠습니다 ㅎㅎ(걱정마세요 며칠안에 암호닉 신청을 다시 받을거니까 헷) 4)있는지는 몰라요 정말 모르지만 내 픽만 정말 죽어라 목빠져라 기다리실지 모르는 한분을 위해 퀴즈퀴즈! (이딴거나 하고있다) 기회는 총 두번이고, 모두 참여가능하시구요! 기한은 4/6까지!!!!!!! Q.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플링은 뭘까요~(단, 빅스 한정.) Hint. 김난도 선물은 맞추시는 분이 원하시는 커플링의 썰을 써드립니다. 원하지 않으시면 어..그냥 넘기세요.. 그럼 독자분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욬ㅋㅋㅋ 퀴즈 답은 여기에다만 달아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