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전지적작가시점 전체글ll조회 3421l 17

[EXO/찬백] 백희 아빠 下 | 인스티즈

 

 

찬열은 소년의 말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 채 멍하니 소년과 백희를 번갈아 보았다. 이제 보니 하얀 얼굴과 귀여운 눈매가 소년을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아, 잠깐. 백희가 7살이니까...

 

"사고쳤어?"

"....."

 

자기도 모르게 입 밖으로 튀어나온 말에 소년이 살짝 노려보자 찬열은 머쓱하게 웃으며 작게 사과했다. 26살에 7살 딸이면.. 18살에 사고 쳤다는 거잖아? 생긴 거 답지 않게... 이런저런 생각을 하던 찬열은 이내 자신과 상관없다는 생각에 어깨를 으쓱이고는 백희의 볼을 살짝 잡아 흔들며 말했다.

 

"니가 아빠를 닮아서 이렇게 귀여웠구나~"

"누가 내딸 마음대로 만지래? 누구 딸인데 당연히 귀엽지."

 

백희를 만지는 찬열의 손길에 소년이 한 발짝 물러서며 경계하자 찬열을 입을 삐죽이며 투덜거렸다. 한번 만진다고 닳는 것도 아니고...

 

"백희 안전하게 데리고 있었는데 뭐 없나?"

"뭘 바래? 경찰에 신고 안 한걸 다행으로 생각하시지?"

 

백희를 땅에 내려놓고 손을 잡으며 집에 갈 준비를 하는 소년의 모습에 찬열을 한번 떠보자는 식으로 한마디 툭 던져 보았지만 아니나 다를까, 쳐진 눈꼬리를 한껏 올려 쳐다보며 쏘아대는 소년의 말에 그저 입맛만 다셨다.

 

"아니 뭐... 집에 들어가서 저녁 먹을꺼 아니야?"

"...맞는데 왜."

"왜긴. 식사라도 한번 대접해달라는 말이지."

"참나. 원래 사람이 그렇게 뻔뻔해?"

"백희야 오빠랑 저녁 같이 먹고싶지?"

 

소년의 말을 무시하고 백희를 안아 들어 물어보자 다행히도 웃으면서 고개를 끄덕이는 백희의 행동에 찬열은 씨익 웃어 보이며 소년을 쳐다보았다.

 

"백희 안 내려놔? 왜 마음대로 안고 그래! 그리고 우리 가족도 아니고 밥을 같이 왜 먹어?"

"꼭 가족이어야 같이 밥먹나? 친구끼리 한끼 같이 할 수도 있지."

"웃겨. 댁이 나랑 무슨 사이라도 돼?"

"방금 친해진거 아니야?"

"참나..."

"아빠 아빠. 오빠랑 같이 밥 먹을래요."

"거봐 백희도 나랑 같이 밥 먹고싶다잖아~"

 

백희까지 합세해 저를 조르는 둘의 모습에 소년은 머리를 짚고 인상을 썼다. 변백희 너까지 진짜...

 

"...따라 오던지 말던지 마음대로 해."

 

이내 포기한듯 집 쪽으로 발걸음을 옮기는 소년의 모습에 찬열은 앗싸! 라고 소리 내고 미소를 지으며 재빨리 소년의 옆으로 갔다.

 

"아빠 아빠. 우리 오빠랑 같이 밥 먹어요?"

"응. 아, 변백희 너 아빠가 길에 돌아다니는 강아지 만지지 말랬지!"

"치..."

"애가 강아지 좋아할 수 도 있는거지 뭐.."

 

저의 품에서 입을 삐죽거리는 백희를 보며 그치? 라고 되묻자 고개를 끄덕이며 개구지게 웃어 보이는 백희의 모습에 찬열도 따라 웃으며 백희의 볼에 입을 맞췄다.

 

"나중에 오빠한테 시집와~ 알겠지?"

"아 뽀뽀하지마! 남의 딸한테 뭐하는짓이야! 시집간대도 내가 못보내!"

 

뽀뽀 한번 했다고 기겁을 하며 저의 품에서 백희를 데려가려는 소년을 이리저리 피해 가며 백희에게 속삭였다. 백희야, 너희 아빠가 너 되게 좋아하나 봐-

 

"어? 나 여기 바로 옆동 사는데."

"근데 뭐."

"자주 놀러오라고."

"내가 당신네를 왜 놀러가?"

"그럼 내가 놀러올까?"

 

아파트 현관을 들어서면서 저에게 자꾸 말을 걸어오는 찬열의 행동에 소년은 살짝 인상을 쓰며 신경질적으로 도어락을 열고 집 안으로 들어갔다. 집에 들어가자마자 손을 씻긴다며 백희를 데리고 화장실로 들어간 소년을 보고는 거실을 돌아다니며 집을 구경하던 찬열이 화장실에서 나온 소년을 보고 물었다.

 

"엄마는 아직 일하시나봐?"

"....."

"하긴 요즘 맞벌이 하는 집이 많긴 하지."

"...백희 엄마 없어."

"...어?"

 

소년의 말에 오늘 1년 치 놀랄 것을 다 놀라는 찬열이었다. 엄마가 없다니... 설마 사별한 건가? 괜히 자신의 방정맞은 입을 때리는 찬열의 속마음을 읽기라도 한 건지 소년은 부엌으로 들어가 이것저것 준비하며 말을 하기 시작했다.

 

"애 낳고 바로 호주로 가버렸어."

"아..."

"자기는 애키울 생각없으니 알아서 잘 키워보라나 뭐라나.."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말하는 소년의 모습에 괜히 어색한 기류가 흐르는 것 같아 한층 더 밝은 목소리로 소년의 옆으로가 뭐 도와줄 거 없냐며 물어오는 찬열의 행동에 소년은 손이나 씻으라며 타박을 했다.

도와준대도 뭐라 그래.. 궁시렁거리던 찬열이 손을 씻고 나와 백희와 놀아주기를 얼마나 지났을까 고소한 햅 굽는 냄새에 찬열과 백희의 고개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동시에 돌아갔고 소년이 식탁에 이것저것 올리며 빨리 와서 먹으라는 말이 끝나기 무섭게 찬열이 백희를 안아 들고 자리에 앉았다.

 

"잘 먹겠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누가 보면 아빠랑 딸인 줄 알겠네."

 

똑같이 수저를 들며 인사를 하는 찬열과 백희의 모습에 살짝 질투하는 듯 투덜대는 소년을 보며 웃은 찬열이 젓가락질이 서툴러 햄을 자꾸 놓치는 백희의 밥 위에 햄을 올려주며 말했다.

 

"근데 백희 아빠는 이름이 어떻게 돼?"

"변백현"

"변백현..나는 박찬열"

"안 물어봤는데."

"거참 정 없게 자꾸 그럴꺼야?"

"쓸데없는 소리 말고 얼른 밥이나 먹고 가."

"너무하네 진짜..."

 

입을 삐죽이며 일부러 느리게 밥을 먹는 찬열을 보며 백현은 저도 모르게 작게 미소가 지어졌다. 진짜 애도 아니고.

 

"나도 백희같은 애 하나 키우면서 살고싶다- 집에 혼자 있으면 진짜 심심한데."

"말이야 쉽지.. 한번 내 입장되봐라. 가끔 막막할 때도 많고.."

"하긴. 요새 애한테 들어가는 돈이 장난이 아니니까.."

 

아무것도 모르고 입을 오물거리며 밥을 먹는 백희의 머리를 몇 번 쓰다듬어주고는 말없이 밥을 먹던 찬열이 갑자기 눈을 번쩍 뜨고 백현을 쳐다보았다.

 

"내가 퇴근하면서 백희 데려올까?"

"뭐?"

"오늘 같이 일 허겁지겁 끝내고 오는 날 많은 것 같은데 백희 내가 퇴근하면서 집에 데려오는거 어떠냐고."

"나야 뭐 편하지만..."

"앗싸! 백희야 이제부터 오빠가 백희 유치원 데리러 간다? 좋지?"

 

말끝을 흐리는 백현이를 보던 찬열이 자기 멋대로 해석해서 좋아하는 것을 보며 백현은 진짜 믿어도 되는 건가 싶어 잠시 고민했다. 나쁜 사람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사람은 외모로 판단하면 안 되니까.. 하지만 백희를 보며 웃는 찬열의 모습에 어쩐지 믿음이 가는 백현이었다.

 

"그럼 백희 집에 데려와서 좀 기다리고 있어."

"왜?"

"왜긴. 저녁 같이 먹으려고 그러지."

"진짜?"

"집까지 데려다 주는데 그 정도도 못해줄까봐.. 나 그렇게 속 좁은 사람 아니거든?"

"앗싸! 맨날 혼자 인스턴트로 때우는 것도 질렸는데 잘됐다!"

"집에서 밥 안 해먹어?"

"요리같은거 잘 못하니까."

 

싱글벙글 웃으며 저를 쳐다보는 찬열의 모습에 괜히 기분이 묘해져 백현은 애꿎은 밥만 이리저리 뒤적거렸다.

 

"그럼."

"....."

"앞으로 잘 부탁해 백희 아빠."

"...나야 말로."

 

 

 


작가의 말

항상 어려운 글 마무리.....스트레스.....ㅠㅠ...

이번 글은 제가 여태 쓴 글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글이에요!!!

한시간 정도 후에 들어와보니 상상도 못했는데 쪽지가 많이 와있어서 진짜 감격했어요 ㅠㅠ

원래 상중하로 쓰려고 했지만 뒤에 내용 구성이 아직 다 안되서...아마 쓰게된다면 번외로 쓸 것 같아요!


암호닉분들

고등어 님

신의퀴즈 님

맹구 님

글루 님

솜사탕 님

바니바니 님

나그랑 님

경뜌 님

구리수월드 님

체리새우 님

사탕 님

루까살 님

서나 님

^~^ 님

새벽 님

꼬마야 님

딸기밀크 님

상꼬맹이 님

쿵니 님

비회원 님

배큥하트 님

빵떡 님

됴종이 님

잠만보 님

또라에몽 님

루한희 님

가인 님

준수 님

수달 님

 

혹시 암호닉 신청하셨는데 빠져있으면 말해주세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신알신 해주신 분들, 댓글 써주시는 분들, 제 글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

정말 하트 합니다 ㅠㅠ

오타지적과 피드백은 항상 감사히 받고있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번외!!보고싶어요ㅠㅠㅠ잘보고갑니다~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감사합니다!!!내용구성이 다 되는대로 써보도록 노력할게요!
11년 전
독자8
저는 좋은 댓글로 보답 할게요!!!! 혹시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당연히 가능합니다!!!
11년 전
독자9
도덕으로 신청이요~!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네!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
사탕입니다! 백현이 ㅋㅋㅋ튕기면서도 은근히 허락하네요 ㅋㅋㅋㅋ그나저나 백희엄마 나쁘다 백희 이쁘다 달달하다 좋네요 ㅎㅎ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튕기면서 은근히 느슨한게 백현이의 매력ㅋㅋㅋㅋㅋ츤츤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
백현이 튕기다가 마지막에야 받아주네요 매력있어요!! 찬열이도 착한게매력있구ㅎㅎ 백희도 진짜귀여울거같은 느낌ㅠㅠ작가님 항상잘보구가요!! 아그리구 오타가있어서요.....☞☜쓸데없는 소라 라구되있더라구요 헿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오타지적 감사합니다!!!바로 수정했어요!!두번이나 읽었는데 왜 못 발견한건지 ㅠㅠ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
서나/ 잠 안 와서 이러고 있는데 소설이 올라올줄이야.... 번외편 써주셨으면 좋겠어요!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내용구성이 다 되는대로 써보도록 노력할게요!!장담은 못하지만....ㅠㅠ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
쿵니잊니다ㅠㅠㅠㅠㅠ달달해요끝까지행쇼했으면좋겟오요ㅠㅠ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감사합니다!!!찬백행쇼~~~
11년 전
독자5
으아! 혹시 번외도 있는건가요? 귀여워ㅠㅠ 뒷이야기도 궁금해요! 백현아빠가 사고를 쳐도 책임을 지다니 남자중에 남자네요! 저런남자가 진국인데 왜ㅠㅠ 찬열이랑 백현이 행쇼하는것도 궁금해ㅇ요!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번외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고...저도 잘 몰라요 ㅋㅋㅋㅋㅋ 백현이같은 남자를 만나야 할텐데...ㅠㅠ 번외 가능한 열심히 써볼게요!
11년 전
독자6
아이런이야기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재밌어요ㅠㅠ헝헝 근데 백현이 너무 귀ㅕ여운거같아욬ㅋㅋ큐ㅜ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뭘해도 귀여운 백현이 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
ㅜㅜㅜㅜㅜㅜ저 착한남자 보다가 울뻔햇다는 징어에욬ㅋㅋㅋㅋㅋ ㅜㅜ새벽에 다시한번 보다가 결국 울엇는뎈ㅋㅋㅋ이거보고 마음이 정화됫네요 암호닉 현우로 해주세요!!!!!! ㅋㅋㅋ아 너무좋아 백희아빠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어멐ㅋㅋㅋㅋㅋ그 감수성 풍부하신 독자분 ㅋㅋㅋㅋㅋㅋ 암호닉도 신청해주시고ㅠㅠ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
ㅜㅜ 번외 기다릴게요!!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어익후 번외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ㅠㅠ 얼른 써야겠어요!!
11년 전
독자10
아ㅠㅠㅠㅠ달달해라ㅠㅠㅠㅋㅋㅋㅠㅠㅠㅠㅠ작가님번외도써주셔요ㅞ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지금 열심히 내용 구상중이에요!!독자님들 기대에 미쳐야 할텐데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
아짱조아ㅠㅠㅜ작가님 글은 다 좋네요 ㅠㅠㅠㅜ번외까지 ㅠㅠㅠ 기다릴게요!!!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헉 다 좋다고 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
딸기밀크예요! 상중하로 오래 보고싶었지만... 작가님도 힘드실테니...ㅎㅎㅎ 번외 쓰실수도 있으시다니! 전 무조건 찬성!! 보고싶네요ㅠㅠ 백현이가 갑자기 만난 찬열이를 못믿을만 하죠... 요즘 세상이 각박해서..ㅠㅠㅠㅠ 백희가 찬열이 좋아해서 둘이 계속 만날수 있어서 다행이네요ㅠㅠ 막 설마 나중에까지 백현이랑 찬열이랑 만나면 백희가 언젠가 백현이보고 엄마라고 장난으로라도 부르날이 올.. 올까요?ㅋㅋㅋ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번외까지 포함해서 상중하로 쓸걸 그랬어요!!저는 힘들지 않습니다!!!글쓰는건 제가 좋아서 쓰는거니까요 ㅋㅋㅋ아미 찬열이를 엄마라고 부르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
아이구ㅜㅠㅠㅜㅠㅜㅜ번외가 시급합니다ㅠㅠㅜㅡㅠㅜㅠㅜㅜㅠ짱이에요ㅠㅠㅜ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백희한테 빙의하고 싶어요ㅠㅠㅜㅜㅠ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헉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
ㅠㅠㅠㅠㅠㅠ번외가필요해요ㅠㅠㅠㅠ암호닉 핑구로신청해놓고갈게요!!!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암호닉까지 신청해주시다니 ㅠㅠ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3
^~^ / 어어 너무재밌어요퓨ㅠㅠ백희너무귀엽다으ㅜ하트... 츤데레하네요 백현이! ㅋㅋㅋㅋㅋ 찬열이랑 잘 살았으면 좋겠네여 핳핳 잘보고갑니다! 번외 기다리고있을게요!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백현이는 츤츤거리면서도 귀여운게 매력이죠 ㅋㅋㅋㅋ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3
비회원이에여!헿!아 저사진은 다시봐도 어택이에여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어휴 일이 술술술 잘 풀리네여!ㅠㅠ어휴 번외편 꼭 보고 싶어여!!ㅠㅠ귀여운 찬백이들과 백희ㅠㅠㅠㅠ그나저나 백희 엄마 나쁘네여(찍찍)찾아오기만 해봐랏!!'ㅅ'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원래 번외편에 백희 엄마가 찾아와서 이러쿵 저러쿵 하는걸로 쓰려고 했지만 제가 싸우는건 잘 못쓰므로 패쓰....그냥 달달한 찬백이들이나 써야죠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
그져!ㅎㅎㅎㅎㅎ괜히 백희엄마 오면 다 힘들어여ㅠㅠㅠㅠㅠ달달한 찬백이들과 백희를 보고파여..............작가님 힘쇼!'ㅅ'♥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힘쇼!!!번외 열심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15
번외!!!!!번외!!!!!!!!!!나에게번외를달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끝낼수없져요 자까님 기다릴께여 하트.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지금 열심히 쓰고있습니다!!!!!!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지만....ㅠㅠㅠㅠ내가 더 하트해요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16
백희아빠ㅠㅠㅠㅠㅠㅍ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흐엉ㅇ ㅠㅠㅠ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7
어제 댓글,신알신하고갔던 독자예요! 좀 늦게 읽었네요ㅠㅠㅠ 흡.. 진짜 너무 달달한 기류가 흘러서 좋아요ㅠㅠ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는 느낌이 물씬ㅠㅠ 다정한 찬열이, 츤데레(?) 백현이ㅠㅠ 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외전에서는 계절이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갑니다!!ㅋㅋㅋ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8
또라에몽이에여!!!!헐....호주로갔다니..대박나쁜년이네진짜!백희같은 딸에백현이같은 남편이면 나는 두팔벌리고 환영할텐데!!!! ㅠㅠㅠ히ㅡ지만 저는 작가님꺼니까...더 이상 찬백이들에게 바라지 않을게여....찬백행쇼...♥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찬백들행쇼하게 놔두고 또라에몽님은 저랑행쇼....♥
11년 전
독자19
수달이에요!쪽지가 너무 많아서 신알신 온지도 몰랐네요ㅠㅠㅠㅠ지금 번외 읽으러갑니다!!
11년 전
전지적작가시점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0
됴종이에요!!!결국 둘이 식사도 같이 하고ㅎㅎ백희 엄마가 참 쿨내나게 떠났네요......ㅠㅠ찬열이 다정다정ㅜㅜㅜ
11년 전
독자21
아ㅠㅠㅠㅠㅠ 읽고 또 읽어도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여...♥
11년 전
독자22
헐ㅠㅠ 백희도 귀엽고 둘도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
백현이 왜 이렇게 튕겨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찬백 너무 좋네요 ㅜㅜ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가위와 딱풀1 02.26 19:02
엑소 [EXO/카디] (내공50) 일진 고등학생 이기는 방법 0893 로션 02.26 17:00
엑소 [EXO/백도] Catch me, If you Can! 0026 키스키스 02.26 16:5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 모닝글로리 02.26 16:39
엑소 [EXO/찬백/카디] 색다르게 가볼까? 039 하 린 02.26 16:35
블락비 [블락비/피코] 하늘 아래24 조타고 02.26 16:26
엑소 [EXO/슈총/다각] 초능력 학교에 어서오세훈 0020 찍간장 02.26 16:22
엑소 [김종인] 선생님, 두유라잌 썸씽?10 코코몽이랑 02.26 15:47
기타 [국대망상] 사무실ver. +K리그특집, 텍파공유!, 브금리스트119 쮸쀼쮸쀼 02.26 15:16
소녀시대 [소녀시대/탱싴] 조련왕 김태연 0514 홈매트 02.26 14:05
엑소 [EXO/찬백] 적과의 동거 <2.5>88 가래떢 02.26 14:0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8 호모녀 02.26 14:0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1 여섯게이 02.26 11:5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블랙아웃(Black Out)+암호닉12 must 02.26 11:23
기타 [소시/탱싴] 제목은 아직미정77777777777721 갤쓰리 02.26 10:14
엑소 [EXO] 아나 우리집 미친 7남매 소개함;;(니 입술을 또 훔치고 멀리 달아나버려)50 엄머머머머 02.26 10:10
엑소 [오백] 문답5 다중인격 02.26 04:30
엑소 [EXO/찬백] 백희 아빠 下52 전지적작가시.. 02.26 04:08
기타 [날두메시] 파브레가스 씨의 속 터지는 하루12 해축주의 02.26 02:36
엑소 [백도] Love me9 정비례 02.26 02:22
기타 [국대망상] 곶감ver73 쮸쀼쮸쀼 02.26 02:18
엑소 [EXO/세준] 연인8 02.26 02:04
배우/모델 [우빈x종석] 나비 Prologue15 우석* 02.26 02:0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로맨스와 불륜 사이 0251 부자 02.26 01:48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나비야 02.26 01:44
블락비 [블락비/피코] 우아한 세계 047 우지호 02.26 00:53
소녀시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천우달 02.26 00:43
전체 인기글 l 안내
7/7 11:28 ~ 7/7 11: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