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이시간에 오네... 오늘은 찬열이의 의외의 모습을 봤던 일화 풀거야 이것도 사귀기 전에 있었던 일인데 내가 중학교때 뚱뚱해서 놀림받으면서 지냈다고 했잖아 지금 생각해보면 30kg뺀건 대단하지만 살뺀지 얼마 안됐을땐 진짜 싫었어 나는 졸업앨범도 하복이 작아서 애들 다 하복 잠그고 찍을때 혼자 열어놓고 찍었거든..ㅠㅜ 졸업사진은 누구에게나 숨기고 싶은 존재잖아ㅠㅠ 찬열이 친구중에 나랑 초등학교, 중학교를 같이 나온애가 몇명있단말이야.. 저 글만봐도 대충 예상되지ㅠㅠ 응ㅠㅠ 그 애들이 찬열이한테 내 졸업사진 보여줬어ㅠㅠ 찬열이가 카톡으로 니 졸업사진 봤는데 너 많이 예뻐졌더라 이러길래 진짜ㅠㅠㅠ 보여준애가 너무 밉더라ㅠㅠㅠ 솔직히 난 지금 내 졸업사진 보라고 하면 진짜 보기싫거든ㅠㅠ 그래서 화는 나지만 티안내고 누가 보여줬냐고 물으니까 그 애 이름을 변백현으로 할게! (미안.. 백현아ㅠㅠ) 변백현이 보여줬다는거야 본인인 내가봐도 정떨어지는 사진들인데 찬열이라고 오죽하겠어ㅠㅠ? 근데 말은 못하고 페북에 글을 썼지ㅠㅠ 변백현 저격+찬열이한테 할말 그때 뭐라 썼는지 자세히 기억은 안나지만 나도 싫은 내모습이 있는데 그걸 남이 봤을때에는 어떻겠어 이런식으로 썼던거 같아 쓰고 공부도 안되고 하길래 침대에 누워서 친구들한테 이 상황을 하소연하고 찬열이랑 변백현욕을 하다가 잠이 들었는데 찬열이한테 카톡이 와있더라ㅋㅋ..
정확한 내용은 기억이 안나지만 비슷할거야! 내가 '아니야 솔직히 나는 뚱뚱했던 과거 숨기고 싶었는데ㅠㅠ 너가 아니까 좀 당황스러워서 그랬어' 이렇게 보낸거는 정확히 기억ㅎㅏ는데ㅠ 이렇게 보내니깐 바로 읽고 ㅋㅋㅋㅋ됐어 임마 과거가 뭐가 중요해 현재가 중요하지 이렇게 왔어 이 일이 있고나서 오히려 찬열이가 더 좋아지더라ㅠ 너무 콩깍지인가? 아 그리고 별 도움 안되겠지만 다이어트에 대해서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로 해주세요! 최대한 아는거는 제 경험 살려서 한 자 한 자 정성을 다해 남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