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아 널 조화해... 물논 엑소 차녈이..ㅎ 는 넝담ㅎ 으이..ㅠㅠ 오늘 로그인하고 놀랐다는.. 알림이 20개가 넘게 와있어서... 오늘은 야자 안하고 학교 근처 이디야에서 찬열이랑 공부하다 왔는데 찬열이는 이과고 난 문과랬잖아 난 찬열이한테 수학 배우고 난 찬열이한테 문학이랑 영어 알려줬어ㅎㅎ 나 시험기간인데 너무 자주 오는거 같아...ㅎ.. 오늘 찬열이랑 같이 밤새 공부하기로 했는데 찬열이 지금 자나봐..ㅋ 카톡 답장이 오지 않아...ㅎㅎㅎㅎ... 찬열이랑 나랑 본격적?으로 썸을 탄건 3월이니까 거의 2달정도 썸타고 사겼단 말이야..ㅋ 근데 나는 찬열이랑 썸탔을때 있었던 일이 많겠다 싶었는데 막상 생각해보니까 별거 없는거 같아..ㅠㅠ 그래서 그냥 오늘까지만 썸탈때 있었던 일화쓰고 내일은 사귀게 된거랑 사귀고 나서 있던일 쓸려고.. 괜찮아?ㅠㅠ ----------------------------------------------------------------------------------- 사귀기 전 일인데 학교마다 대신전해드려요 라는 페이지가 있잖아 근데 거기에 누가 찬열이 관련된 글을 올려달라고 했거든ㅠㅠ 찬열오빠 너무 잘생겼어요 항상 운동장에서 지켜보기만 했는데 여자친구 있으세요? 있어도 쭉 좋아할거에요 이걸 익명으로 누가 올려달라했나봐 오빠면 1학년이겠지..ㅠ 애들이 찬열이 막 태그하고 근데 찬열이 친구가 댓글로 . 박찬열 여친 곧 생길 예정ㅋ 이렇게 쓴거야 근데 더 심쿵인건 찬열이가 애들 태그할때는 댓글 안달더니 저 댓글만 좋아요 눌렀어..ㅎ 이 일 있고나서 얼마 안있어서 사귀기로 했고ㅎㅎ 우리학교는 중간고사를 4월 말에 봤거든.. 다른 학교들보다 좀 빨리 본 편인데 독자님들 허쉬 초코우유 좋아해? ㅠㅠ? 난 좋아해ㅠㅠ 엄청 맛있잖아ㅠㅠ나는 초코덕후라서ㅠㅠ 살찔까봐 많이는 못먹지만 학교에서 찬열이랑 카톡하는데 그날 급식이 초코케이크였단 말야.. 시험날만 잘 나오는 급식 ㅠㅠ 그거 얘기하다가 허쉬초코우유 먹고싶다고 하니까 찬열이가 ㅋㅋㅋㅋㅋ살쪄 이렇게 톡보내길래.. 초코에 대한 생각은 단념하고 시험공부 하고 있었는데 지각해서 자습시간에 들어온 우리반 애가 허쉬 초코우유 맛별로 3개 주는거야 왜 주냐고 물어보니까 찬열이가 나한테 전해달라고 했대..ㅎ 근데 귀여운건 뭐냐면 찬열이가 우리반애가 자기 있는쪽으로 걸어오니까 말은 해야겠고 모르는 애니까 " 저기..친구야.. 이거 OO이 한테 좀 전해주라.." 이랬대ㅋㅋ 왜 3개나 줬냐 물어보니까 2+1 하길래 그랬다는데.. 귀엽지않아..?ㅎㅎㅎ 일단 공부하러 가야겠어..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