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14322l 3

[EXO/종인] 군인 연애썰 6 | 인스티즈


사진은 그냥 제가 좋아하는 종인이..'ㅅ'♡




"연하예요?"

"예?"

"연하냐고."


종인이가 나가고 나서 김민석이 의자를 끌어 내 앞에 마주하고 앉았어. 그 자리에 방금까지 종인이가 앉아있었는데.


"일단 손부터 줘봐."

"아니, 필요없다니까."

"이제야 반말하네, 손 줘."

"됐다고. 소화제 먹으면,"

"네가 언제부터 소화제로 풀렸다고 그러세요, 말 안들을래?"


씁, 하고 입소리를 낸 김민석이 반강제적으로 내 손 잡아다가 손끝을 콕 찔렀어. 예전에도 일부러 딴소리하면서 그 사이를 틈타 찌르곤 했었는데 그것조차 그대로였던거야. 

정말 김민석말대로 체했던건지 검은 피가 금방 맺혀나왔어. 익숙하게 손을 문지르고 피를 뽑아내던 김민석이 조용히 입을 열어. 


"연상한테 많이 데인건가."

"뭐?"

"연하를 만나네, 천하에 둘도 없던 어리광쟁이가."


내가 뭐라 반박하려 입을 열 새도 없이 김민석이 내 어깨를 잡고 의자를 휙 돌렸어. 예전에도 손 딴 다음엔 우리ㅇㅇ이 체한거 내려가라, 하면서 등을 두드려줬었거든.


"안 보고싶었어?"

"무슨.."


예전처럼 적당히 힘조절한 손으로 등을 톡톡 두드리면서 쓸어내려주는데 정말 김민석이 무슨 생각을 하나 싶고, 되게 혼란스러웠어.


"그런 의미가 아니라, 나는 너 어떻게 사나 되게 궁금했거든요."


김민석이 원래 말을 이렇게 잘했던가 싶을정도로 나는 한마디도 못하고 벙어리마냥 있었어. 다시 의자를 휙 돌려 내 얼굴을 마주한 김민석이 천천히 입꼬리를 올려서 웃어. 내가 연애할 때 그렇게 좋아했던 동굴입으로 웃었어.


"이렇게 보니까 많이 컸네."

"야, 김민석."

"저렇게 훤칠한 애인도 있고."

"어..?"

"아무래도 우리 병아리는, 예쁘다예쁘다해주는 연상이 어울릴 줄 알았는데말이에요."


그 말을 하면서 나만 쳐다보던 김민석의 시선이 천천히 내 뒤쪽으로 향했는데, 직감적으로 느껴오는 불안함에 뒤를 돌아봤어. 역시나, 종인이가 굳은 표정으로 문 앞에 서있었고 김민석은 싱글싱글 여유로운 웃음을 얼굴에 걸고 있었지.


"충성, 사관생도 김종인, 의무실에 체육모를 두고갔습니다."

"음..김종인 생도, 우리 아직 대면도 하기 전인데 두번이나 보네요."

"..."

"허리 많이 안좋지? 조심해야겠던데."


종인이가 귀엽다는듯 쳐다보는 김민석이 내뱉는 말에서 김민석이 정말 안변했구나를 느낄 수 있었어. 예전에도 임관후에 다시 학교로 돌아와서 후배를 보고싶다는 말을 몇번 했었고 오늘이 첫날인데도 이미 3학년 개인특성을 전부 꿰고 있는게, 일벌레 어디 안갔다싶었지.


안그래도 내가 종인이 허리 어디가서 잘못될까봐 종인이 특성란마다 요통 매우 심함이라고 써놨었거든. 아마 김민석도 애들 정보 확인하다가 그 말만 세번은 봤을거야. 


"먼저 나가봐야겠다. 김종인 생도, 허리 조심해요. 곧 체력측정이잖아."

"..예, 감사합니다."


김민석이 비꼬는 그런 말투가 아니라, 정말 종인이 허리를 걱정하는 눈치였어. 종인이는 어떻게 들었을지 몰라도 나는 딱 알잖아. 김민석 화났을 때, 비꼴 때, 기분 안 좋을 때 말투가 어떤지. 원래 김민석은 생도생활 할 때도 후배사랑은 지극했던지라, 지금도 별다른건 없었을거야.

김민석이 나가고 종인이가 느릿한 몸짓으로 내 앞에 자리잡고 앉았어. 종인이가 어디까지 들어버린건지, 내가 무슨 말을 어디서부터 꺼내야할지 몰라서 발끝으로 바닥만 톡톡 치고 있는데 종인이가 먼저 침묵을 깨고 입을 열었어.


"발 그렇게 하지 말라고 했잖아요."

"어,어?"

"전투화신고 발 끝에 힘주니까 자꾸 발목 아픈거잖아."


종인이는 원래 반말아니면 다나까였는데, 어색한 말투에 내가 고개를 들고 종인이를 쳐다봤어.


"사랑 많이 받았었구나."

"..어, 종인아."

"왜 나한테 한 번도 체했다고 얘기 안했어?"

"..."

"내가, 걱정할까봐?"

"..."

"차라리 걱정이라도 해봤으면."

"..."

"그랬으면 좋았겠다."


그러곤 종인이가 또 특유의 느릿한 몸짓으로 내 손 끌어다가 김민석이 아까 찌르고 간 손가락을 확인하는거야. 김민석이 워낙에 끝맺음에 확실한 사람이라 쓸데없이 이런거에도 확실해. 피도 깨끗하게 닦아둬서 종인이가 뭐 어찌할 것도 없었지.


"깔끔한 사람이네."


김민석이 워낙 깔끔하게 마무리를 지은터라 손에는 바늘자국만 미세하게 남아있었어. 종인이는 그걸 가만 쳐다보다가 자리에서 일어나더니 책상 위에 있는 체육모를 집어들고 나가려하는거야. 


"저, 종인아."

"..."

"그러니까, 저 사람..아니 너희 훈육관님.."

"..."

"아, 아.. 그게.."


내가 더듬더듬 무슨 말이라도 하려고 하니까 종인이는 정말 가만히 서서 기다리고 있었어. 근데 변명이라도 듣고싶어서 자리지키고 우두커니 서있는 종인이를 보니까 말보다 눈물이 먼저 앞서는거야.


내가 종인이보다 2살이나 많고, 일단 장교라는 자리에 앉아있으니 종인이랑 연애하면서도 눈물이 적었던 건 사실이었거든. 김민석이랑 연애할 때는 오빠니까 어리광도부리고 힘들다고 펑펑 울면서 품에 안기기도 했었는데 종인이한테는 그러면 안될 것 같은느낌, 그게 되게 심했었단 말이야.


"왜 울어.."

"아니, 그게아니라..내가 종인아.."

"알았어, 천천히."


방금까지 표정 굳히고 있었던 주제에, 내 눈물 보자마자 바로 내 앞에 서서 두손으로 눈물 닦아주는 종인이를 보고 더 펑펑 울었지. 


"예전에 만났던 사람이야?"

"잠깐, 잠깐 만났었던.."

"그래, 그럼 됐어."

"..."

"내가 화내서 미안해. 그러니까, 뚝."


사실 종인이가 나한테 화 낸 것도 없는데, 그냥 종인이는 자기가 느꼈던 감정을 이야기 했던거고 충분히 그럴만한 자격이 있는 사람이었잖아. 그냥 몇마디 가라앉은 말투로 내뱉었다고 금방 울음터지는 내가 종인이 입장에서는 어이없었을 수도 있는 상황이었지. 어느 누가 자기 애인이 전 남자친구랑 있는 걸 아무렇지도 않게 바라보겠어. 거기다가 그 대상이 종인이한테는 한없이 높은 계급을 지니고 있었으니 말 다한거야.


"오늘 밥도 제대로 못먹었지."

"..."

"속은 이제 괜찮아?"


우리 종인이, 아까까지 자기 속 썩여놨던 나한테 하는 말이 저렇게 예쁜 말 밖에 없는데 어떻게 종인이를 두고 다른 남자한테 눈을 돌려.
김민석이 체했지?라고 물으며 손까지 따줄때, 결국 마지막에 내 속이 괜찮냐고 묻는건 종인이잖아.


"그리고..저번에 먹고 싶다고 했던거"

그리곤 제 전투복 주머니 뒤적거리더니 꾸깃꾸깃하게 구겨진 작은 종이 봉투를 꺼내 드는거야. 그리고 한참을 바라보더니 잔뜩 풀 죽은 목소리로,

"..망가졌겠다."


내가 멍하니 종인이 손에 든 봉투만 바라볼 동안 종인이는 조심조심 봉투 속에 든 무언가를 꺼냈어. 내가 언제 먹고 싶다고 했는지도 까먹었던, 정말 오래전에 말했던 거라 종인이한테 무슨 맛이 제일 좋다고 했는지도 잊었던 마카롱이 종인이 손 안에 놓여있었어. 


"종인아.."

"이거 안망가지게 하려고, 조심했는데."

"아니야, 아니야. 이거 언제 어떻게 구한거야.."

"특별 외출 얻었어."

"우리 종인이 또 뭐 잘해서 특별 외출 얻었어요, 응?"


진짜 나도 종인이보다 2살이나 더 먹고 주책이지, 종인이가 조심조심 가져온 마카롱 하나에 눈물이 다시 나는거야. 종인이는 나 마카롱 하나 전해주려고 며칠 동안 어떻게 특별외출 얻을까 용을 썼을 거고, 저거 오늘 전해줄거라고 주머니에 넣고 망가질새라 조심조심 다녔을거 생각하니까 귀엽기도 귀여운데 미안한 마음이 더 앞섰어. 종인이는 저 마카롱 줄거라고 의무실까지 시간 쪼개서 왔는데, 정작 먼저 눈에 보인거라곤 전 남자친구랑 같이 있는 내 모습이었잖아.


"종인아, 나 정말.."

"왜 울어, 이거..그렇게 먹고싶었어?"

"아니 아니.."

"나중에..마카롱 집, 차려야 하나.."




-



꺄꺄 의사썰부터 계속 저랑 같이 달려주셨던 암호닉분들도 계시고 새로운 분들도 많이 생겼어요! 댓글 저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보거든여ㅠ.ㅠ 그래서 답댓 틈 날때마다 남겨드리곤 하는데 혹시 쪽지알림이 귀찮으..시진 않으신지ㅠㅠ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끔 예전글에 댓글 남기시면서 저보고 알림 귀찮지않냐고 해주시는 분들 계신ㄷㅔ 전!!혀!!귀찮지 않습니다!!ㅠㅠ!!쪽지 알림에 다 들어가보는걸요 오늘 글, 3개월 글 상관없이! 걱정 붙들어 매셔용 ^~^! 

아글곸ㅋㅋㅋㅋㅋㅋㅋㅋ의사썰에서 넘어오신 암ㅅ호닉분들 손 번쩍해달라니까 번쩍!!하는거 귀여워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사할뻔해써여..




암호닉

×암호닉×

고고싱  


미니  


낯선이  


쿠키  


크림치즈  


지블리


행성  


변골반  


1118 


 키위   


츄파츕스  


다우니  


늑대와민용  


딸둥이  


소희  


정호  


엘르  


멜랑꼴리  


백구  


냐냐냐  


바밤바  


볶음밥  


비타민  


허거덕  


종구몽구  


쭈구리  


초코아몬드  


밍글맹글  


jane  


휴지  


글리소  


뀨잉  


쿠키몬스터  


바닐라라떼  


양양  


이씽  


쭈야  


사과머리  


냐옹  


준짱맨  


보시엔  


벚꽃  


민속만두  


큥큥큥  


vivid  


배긴  


징징징  


백개  


헤르미온느  


초코초코  


플랑크톤회장 


마이꿍미


호수


양파


에치에치


식빵


꽃반지


동동


유자차



야자


신데렐라


설렘사


미원


변말랑


메가톤


자몽


가자스러워


듀퐁


시하


눈두덩


애봉이


두유


모카


쇼쇼


샴푸요정


오야


같이걷자


젤리


행복한집요정


비유


저자내꺼


다람쥐


핫도그


성장통


쉐쉐


개밥바라기별


뽀순


시카고걸


달래


밤샘


까망토끼똥


깹송


꿈틀


수즈키


굠이



됴트리오


야꿍


뀨꺄


남더일


냉면


디유


테레사수녀


버터


흥다드


참치


쮸쀼쮸쀼


쥬스


부릉


1513


녹차


딸기스무디


큥커벨


수쌤!


뽀또


변팟


땅콩빵


만두떽떽


유자닌자


딱풀


초코팡


잉★여★킹


이웃집여자


배터리



지뚜


은노잉


우럭우럭


가란


돼지국밥


요징


슘슘


가가멜이담♥


낭만팬더


미스트


짝짝


송이


규야


이웃집여자


가장좋아하는


다람쥐


씽덕


세젤빛


데자와


목선


빠글머리



고기만두


얼음


양념배추


참치


끼꼬


구치


진구야아


아몬드 봉봉


덧쿠


곰곰


짜요짜요


윤느님


엠씨엠





암호닉 빠지신분들..ㅠㅠ상처받지말구 얘기해쥬세여..제 못난 머리를 탓해주세여..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ㅠ ㅠ ㅠ종인아왜케 아련한거야 ㅠ ㅠ ㅠ그래도민석이보단니가최고다 ㅠ ㅠ사랑해종인아 ㅠ ㅠ ㅠ
10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이너무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저씽덕이에요ㅠㅠㅠ이때까지 공부안하고 폰하던 보람이있네요. 이렇게 김종인 생도를 바로 만날수 있다니 마카롱이라니ㅠ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님ㅎㅎㅎ매일 이렇게 저를 설레이게 만드는 글을 올려주셔서ㅎㅎ오늘도 자기전에 심장어택 당하고 가네요 순간핱어택~민석이도 너무 자상해요ㅜㅜ아직 좋아하는거 맞죠?그럼 김종인생도랑 같이 라이벌 맞죠? 기대해도 되는거 맞죠? 다음편도 손가락 쪽쪽빨면서 작가님 기다릴게요 사랑합니다 안녕히주무셔요
10년 전
꼬잉또오잉
댓글 왜케 예뻐용ㅠㅠ♥ 저도 언능 써서 들고올게요 저도 사랑합니닷! 굿밤♥^♥
10년 전
독자5
모카입니다.
아???ㅠㅠㅠㅠㅠ뭐죠ㅠㅠㅠ니니ㅠㅠㅠ 왜이리ㅠㅠ 착해요??ㅠㅠㅠ 분명 그 상황ㅠㅠㅠ 화낼슈 있는데ㅠㅠㅜㅜ화 한번 내지 않았는데ㅠㅜㅇㅇ이 우니까ㅠㅠㅜ달래주는고 봐오ㅠㅠ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6
세젤빛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ㅜ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사랑스런아이야ㅠㅠㅠㅠㅠㅠㅠ감동을 주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헐 3분을 기다리는사이에 1등을 놓쳤다....
10년 전
독자10
오늘 힘든하루였는데 (아직 안끝났지만) 신알신 와서 꺄홍! 행복해여~~~~~ ㅋㅋㅋㅋㅋㅋ 저도 예쁘다 예쁘다 하는 연상이 좋은데 말이죠... 근데 저런 핫바디에 저런성격의 연하라면 제가 한번 만나보겠습니다!!!! ㅋㅋㅋㅋ 그러면 뭐해.. 나는 언제연애하지(눈물)
10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제 남자친구는 어디서 살고있을지 굉장히 궁금한데..나타나주질 않네용!
10년 전
독자8
마카롱...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종인이가 이렇게ㅠㅠㅠ 되게 생각안해주는것 같으면서도 세세히알구잇구 민석이보다 모르는거많은거같아서 서운할것갘은데듀ㅠㅠㅠ둉이니너는..love...마카롱이진짜ㅠㅠㅠㅠ 마카롱집나랑차리자....
10년 전
독자9
아 지금 독서실인데 설렘사 할 뻔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역시 종인이가 제일 짱 ㅜㅜ 결국 다 챙겨주는 건 종인이고 종인이만한 남자친구 없네요 진짜 ㅜㅜㅜ 오늘도 설레고 가요 ㅜㅜㅜㅠㅜ♥
10년 전
독자11
vivid 입니다ㅜㅠㅠㅠㅠㅠ 요새 글 너무 자주올려서 너무 감사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좋아옆ㅍㅍ퓨ㅠㅜㅜ 글도 항상 좋고!!!!!!!!!!!!!으얽..시험기간인데도 항상 챙겨보네요 ㅎ... 무튼 작가님 최고
10년 전
비회원67.13
ㅠㅠ 작가님... 저 암호닉 [구치]가 아니라 [구피]인데여ㅠㅠ 방금 5화 댓글 다시확인했는데... 구피라고 되있눈뎅...ㅠㅠ 작가님 작가님 고텨주세여~~
10년 전
꼬잉또오잉
퓨..나레기..오탄가봐여..★지금 모티라 고치기가 힘들어서 낼 노트북켜서 고쳐드릴게요ㅠ0ㅠ 죄송해여..
10년 전
독자13
겁내재미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사랑한다이눔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규야에요!! 귀찮다뇨ㅜㅜㅜㅜㅠ댓글 알림 울리면 햄볶해서 바로 쪽지 들어갑니다ㅠㅜㅜ아..오늘 종인이 감동ㅕ..뭔가 질투하면서 남 상처주는것도아니고 덤덤하게 말하니까.. 더 좋다ㅜㅜ ㅜ우ㅜㅜㅠㅜ설레고 감동이고ㅜㅇㅜㅜㅠㅜㅜ마카롱 ㅠㅜㅜㅜㅠㅜ오늘도 잘보고갑니다ㅠㅜㅜ
10년 전
비회원123.62
애봉이에여!우리종인이 어떡해ㅠㅠㅠㅠ씹덕터져ㅠㅠ민석이..높은..그래요 계급도 높고 다정하신 민석씨..,.우리 종인이..마카롱 사려고ㅠㅠ외출얻으려고 엄청 열심히 했지?어유 종인이ㅠㅠㅠㅠ군인썰 보려고 잠을 못자요 잠을...♥작가님 증말!!어쩔거야 증말!!!!군인썰 참 좋네!!!!작가님 참 좋네!!!!
10년 전
독자15
하....엘르...오늘도 숨멎...심멎.......
니니 저런 말투 넘 좋아요 무심한듯 막 뜬금없이 튀는ㅁㄹ투.. 아 마카롱집이라도 차려야하나래...아.....먼데 저렇게.착해요응? 말하는거 하나하나 다예쁘고 구남친이랑 있응거 봤는데도 막..으으...ㅠㅠㅠㅠ니니..ㄴ는 럽....

10년 전
독자16
고기만두입니다ㅠㅠㅠㅠ민석이도 좋지만ㅠㅠㅠㅠㅡ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설렘사 하고갑니당
10년 전
독자17
미스트입니다 저는 사실 민석이와 종인이를 두고 갈등하는 사람인데 오늘도 역시 좋아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 왜이렇게 다정한 거죠? 종인이는 또 왜이렇게 다정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분명 연하인데 겁나 연상 같아ㅠㅠㅠㅠㅠㅠㅠ아 좋아 죽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누울 자리는 여기로 정했다!!!! ㅇ<-<
10년 전
독자18
가장좋아하는 입니다 ! 종인이 불쌍한데 설레고 씹덕스럽네요ㅠㅜ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ㅜ (얼른 오시라며..☆★)
10년 전
독자19
준짱맨이기ㅠㅜㅠ 뀨ㅠㅜㅠ 뭐야 저기 암호닉분들ㅠㅜㅠㅠ 번쪅!!!! 뀌여미ㅠㅜㅜㅠ
10년 전
독자20
변골반)와하!예ㅎㅔ엣!!!와하하아!!!!! "연하를 만나네, 천하에 둘도 없던 어리광쟁이가." 끄윽..끄흐흐으으ㅡ응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친이라는걸단번에알아본점,과거여친의모습을설레게도기억하는점,현남친의허리까지걱정하는점, 그리고 말투!!!!!!!!!!!!!!!!!!!!!!!!!!!!!!!!!!!!!!!!1....하아...제게주세요. 하느님, 김민석을 제게 주세요.....끄아아ㅏ아앙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어떻게 흘러갈까!!!!!!!!!완전!!!!!!!!!!!!궁금했는데!!!!!!!!!짬이안되도한참안되는종이니가!!!!!!!!!!!!1얼매나맘고생을하며버틸까!!!!!!!!!!미리부터맴이아팟눈데!!!!!!!!!!!!이러케도상황이흘러갈수가잇는거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엉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민석완전조은남자잖아...뚜쉬..니니편하겠다고그렇게다짐했건만..하아..김민석이너무..너무..좋은남자야..으이이이ㅣ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치만..그치만!!!!!!!!!!!!!여주는종인이꺼야..그래..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카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이이아앙종인아ㅠ_ㅠ....계급도안되고나이도어리고마냥참아야하는상황에서심지어좋은남자인(내주관ㅋㅋㅋㅋㅋ)민석ㅇㅣ를보며...우리니니는..얼마나씁쓸했을까...흐어어엉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착한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여주!!!!!!!김종인한테잘하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니니..니니ㅠ_ㅠ아련터져쥭겟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왜오늘도질질울고잇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엉ㅇ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빨리들고와줘서고마와요자까님ㅠ_ㅠ오늘은어째신알신울리는게하나도없어서시무시무했는뎅...ㅎ...하루종일집에틀어박혀인티만하는나란닝겐..하아...내일부터독서실좀갈라구랫더만..비는왜또이렇게내리나..하아..ㅎ...아침엔그쳐줘..비야...꿉꿉해서에어컨을틀면춥고..끄면덥고..하아..증말이지..ㅋ....이래서저는여름에도감기나걸리나봅니다^^...ㅎ.ㅎㅎ....자까님..여름감기..조심하세용...ㅎㅎㅎ저는이만가렵니다..다음편은어떤이야기가펼쳐질것인가..두둥..바이ㅣ짜이찌엔★
10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독서실이라뇨? 독..서..실..이라뇨??????합..저도 학년을 먹어가면 그렇게 될까여..다신가고싶지않은 곳인데..고딩때질리도록갔던 독써..실.. 가서 독서보다는 주로 수면을 취했던.. 후..김민석씨..요즘 제 일상생활 제대로 파괴하고있다능..오늘은ㅁ심지어 그저 순수하게 ㆍ엑쏘가잘생겨서 좋아하는 팬이미지를 열심히 밀던제가 단톡에서 민석이라는 단어를 내뱉었어요..^^;순식간에 더쿠가되어버린 내 이미지 회생불가..★ 아무래도 시우민은 많이 부끄럽습니다. 민석이는 민석이죠. 헤헤.
10년 전
독자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석이는..민석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여..슈밍은슈스니까..머글킹이니까!...이해하겟ㅈ...은무슨,그딴이미지멍멍이나주시죠?ㅎㅎㅎㅎㅎ..나란더쿠는이미동기후배선배가릴것없이덕밍아웃^~^했답니다...아니..난그냥..프사를좀해놨던건데....한창잘나가던으르렁때그랬을뿌닌데..자기들도다프사해놧엇으면서..나만더쿠랳...ㅎㅎㅎ...ㅎㅎ.ㅎ........오픈하면..편합니다^^....콘서트티켓팅도우미들도생기구요,나중에건너건너양도표도구해주구요,가끔짤들도보내오구욯ㅎㅎㅎㅎㅎ열애설터지면안부연락도옵니다요?ㅋ......나무슨여친인줄아랏뉑ㅎㅎㅎ..ㅎㅎ...독서실응ㄴ..ㅋ...나이먹으면..급해집니다^^.....미리...미리하세요..정말..미리..해두세요..하아...
10년 전
꼬잉또오잉
흐헷..헤헷..?헷..저역씨 열애설터지고 수많은친구들에게 안부를 취조당했져...ㅎ..아니..뭐..내가..뭐..마포대교라도 갈까봐..?ㅎ....ㅎ..저도 나름 셤기간에 학교도서관죽순이가됐다고생각했는데 ㆍ왜때문에 ㄴ내 성적표는 씨밭이되었능가..2학기때는열심히할거라다짐합니다! 변골반님의 성공적인 독서실생활을 기원합니다!!!!!
10년 전
독자32
아하~~예헤~~..예....내일은가자..나레기....가자..제발..크흑..ㅠㅖㅠ...잘자요자까님,뿅♡
10년 전
꼬잉또오잉
32에게
굿나잇!!!!!!

10년 전
독자21
헐 종인이 좋아... 민석이는ㄴ 멋있다 진짜 민석아 나랑 사귀자 종인이는 징어랑...! 헐ㄹ 둘 다 가졌네 좋겠다 얼마나 이븐ㅇ거니
10년 전
독자22
종이나ㅠㅠㅠ뭔데내아음을 이리도설래게하냐ㅠㅠ어휴ㅠㅠ장난아니구마뉴ㅠㅠ
10년 전
독자23
[니니야] 암호닉신청될까요?? 아까 5편을 1편으로착각하고 읽엇던...!!ㅎㅎㅎ 1편부터 다읽고왓어요~ 너무 재밋어요~ 간호사썰도 나중에 읽으려구요~~
종인이때문애 설 레서 어떡하죠??ㅎㅎㅎㅎㅎ

10년 전
꼬잉또오잉
넹 ! 감사합니닷~~~
10년 전
독자24
엠씨엠이예요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마카롱 주는거 왜이리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받았네요ㅠㅠㅠㅠ 질투하는것도 귀엽곺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밍글맹글입니당!ㅋㅋㅋ뭔가싸울꺼같았는데조용하게지나가네욤...뭐..뭔가작가님답지않으세여...!(막말) 근데저런현실생도는없겟죠ㅠㅠㅠ저의망상속에만둬야겠어요....
10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ㅋ백현이썰에서 너무 피터지게 싸움을붙였더닠ㅋㅋ이런부작용이..!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
돼지국밥이예용!으어오저같으면 저 상황에 화나서 막 짜증내고 나갈것같은데 종인이는 저렇게 둥글게넘어가네요ㅠㅠㅠ저와중에도 마카롱먹고싶다한거 기억해서 사가지고온거 감동ㅠㅠㅠㅠ완전 군인연애썰은 사랑입니다ㅠㅠ
10년 전
독자27
다나까 아닌 존대 쓰니까 왜 이랗게 아련하고 슬프고 난리ㅠㅠㅠㅠ종인아ㅠㅠ
10년 전
독자28
짜요짜요/허러러러럴러러러러러러러나 이러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왜 민석이도 설레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중에 저런 민석이로 새 글도 써보시는 건 어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연히 조니니가 제일 멋지지만 나도 옵하한테 어리광을 부려보고 싶다!!!!!!!!!!!!!!김다정김민석!!!!!!!!!!1
10년 전
꼬잉또오잉
아마 요 썰은 굉장히 빨리 끝날듯 싶어요'ㅅ'! 그럼 아마 민석이를들고오겠져..나레기..민석이한테 묶여사는 더쿠..
10년 전
독자29
저는 작가님덕분에 민석이한테 묶임......경축민석이입덕.........
10년 전
비회원251.106
오늘도 컴접한 얼음입니다 이놈의 스팸방지코드^^
도서관에서 온갖 기를 다 빨리고 왔는데 이렇게 글이 뙇!!!좋아요 좋아요
.....어리광쟁이가 연하르...어익후 민석아 폭행죄다 너 내 심장폭행죄ㅜㅜㅜ진짜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
이와중에 후배 걱정해주는 것 봐ㅠㅠㅠㅠㅠㅠ뭔 저런 선배가 다 있어ㅠㅠㅠ왜 저는 없죠?
종인아....마카롱가게를 차려야 하나라니..이거 저만 귀엽게 느낀거 아니죠?귀여워ㅠㅠㅠㅠㅠ으아ㅏㅏ 글에 나온 것처럼 완전 조심조심 다녔을꺼아녀ㅠㅠㅠ
부딪히면 혼자 꿍얼거리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목그렇게 하지말라고 했잖아요ㅠㅠㅠㅠㅠ왠 존댓말이니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
저는 쪽지 안오니까 답글달아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답글 좋아해여 하트(제 노트북에...특수기호를 어케 넣는지 몰라서...핳)

10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앗 얼음님댓글은..★ 러브..♥ 사실 비회원댓글은 정말 나중에보는 묘미가있답니다! 비회원댓글이공개되었슴니다!하면 당장달려가서 비회원댓글을찾능다는..! 게다가 비회원댓글은 쪽지바로가기눌러도 댓글위치가안뜨기때문에 처음부터 죽죽찾아내려와용ㅎㅎㅎㅎ보물찾기하는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이 답글언제보실진몰라도 조금이나마 기쁘셨으면..♥
10년 전
비회원251.106
.....허허허허허헣 꼬잉또오잉님 짱짱이시네여ㅋㅋㅋㅋ
앞으로도 댓글 열심히 달아야징

10년 전
독자31
마카롱!!!!!종인이가휴가나가서마카롱샀을꺼생각하니까꾸요워미치겠다!!!!!!!그런데..저..저번편에암호닉신청했는데엄써용ㅜ^ㅜ [히밤]으로했는데..ㅎㅎㅎ☞☜
10년 전
꼬잉또오잉
나레기..나가죽어야지...(주섬주섬) 죄송해욧..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다시 넣ㅇㄹ게요...
10년 전
독자33
어휴ㅜㅠㅜㅠㅜㅠㅠㅠㅠㅜㅜ. 다 좋네요ㅜㅜㅠㅠㅠ 바람직해여!!!
10년 전
독자34
거가멜이담♥잉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유융유유ㅠㅇ유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마카롱좋아해ㅠㅠㅠㅠ좋인어ㅠㅠㅠㅠㅠㅠㅠㅠ물론 너룰 더좋아하다ㅠㅠㅠ
10년 전
독자35
종인이ㅠㅠㅠㅜㅠㅜㅜㅠㅜㅜㅜ아 좋아요ㅠㅜㅜㅠㅜㅜㅠㅜㅜ설레요ㅜㅠㅜㅠㅜㅜ한마디한마디가 짱이에요ㅜㅠㅜㅜㅠ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ㅠㅠㅠㅠㅜㅠ
10년 전
독자37
으 꾸여유ㅓㅠㅠ종인이가 더~~좋지만 민석이두ㅠㅠ장난아니다..제가 너뮤 좋아하는 성격이에오..깔끔!! 그래두 김다정ㅠㅠ명불허전 김다정이!!!!!♥샤랑해ㅠㅠ 마카롱두 귀여워ㅠㅠ 둘이 다정한 모습 보구시픈뎅..
10년 전
독자38
아원래전남친이면미워해야되고좀그럴텐대민석이도이쁘고ㅠㅠㅠㅠㅠ종인이는더이쁘네요ㅠㅠ아..나이러면안되는데..내일시험인대...ㅠㅠㅠㅠㅠ헝헝
10년 전
꼬잉또오잉
낼 셤 잘봐요!^♥^
10년 전
독자39
우와...작가님이시다..ㅠㅠㅠㅠ저신알산허고추천누르고사라질께요ㅠㅠ나중에뵈요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네엥 감사합니닷♥
10년 전
독자40
설렘사 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ㅐ때무네.이렇게 설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아련아련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2
아...헐..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계속받으시는 거에요..?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슘슘이에요ㅠㅠㅠㅠㅠ
아아아앙아유ㅠㅠㅠㅠ 종인아ㅠㅠㅠㅠ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우럭우러규ㅠㅠㅠ 민석이도 왜이리 다정한데여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허어어엉어어어어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4
츄파츕스 ! 오늘은 기말고사가 4일...남아서 공부하다가 졸다가 하다가 시간이 이렇게 되버렸네요ㅠㅠ그나저나 김민석 김종인 부전공으로 다정학과 수업 들으러 다니는거 아니에요? 아니뮤ㅠㅠㅠ어떻게하면 더 다정한지 그런거 알려주는 학원다니나? ㅠㅠㅠㅠㅠㅠ 김다정쟁이들 ㅠㅠ진짜 문제네여..이 두분 때문에 수능도 치기 전에 심장병 걸리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ㅠㅠ(그래서 좋다구요☞☜ ) 저렇게 다정하게 손 따주고 꼼꼼한 김민석도 여주줄려고 저렇게 마카롱 조심조심 들고 다닌 김종인도 워더..ㅎ♥ 하고 싶네요ㅠㅠ 오늘도 힐링 잘 하고 갈께요 알라븅 작까님~.~♥
10년 전
꼬잉또오잉
꺄..기말고사가4일..!!!!제동생은 이미 셤치구있던데 츄파춥스님이 조금 늦은편이신가봐요!!원래셤늦게보면 더 공부하기시릉데ㅠㅠ그래도 셤잘치고 기쁜맘으로또만나욧♥
10년 전
독자45
니니햐ㅜㅜㅜㅜㅜㅜㅜㅜ니니야우우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리니니ㅜㅜㅜ난너가최고야벤츠야ㅜㅜㅜㅜㅜㅜ사랑해ㅜㅜㅜㅜㅜ니니야ㅜㅜㅜ
10년 전
독자46
이씽이에요!!!
아까 밤에 공부못해서ㅠㅠㅠㅠㅠㅠㅠ지금 이라도 할려고일어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ㅠ좀 늦은 감이있지만 쪽지와서 바로 텨왔쑵니당 ㅋㅋㅋㅌ 요즘쪽지왔다고 안읽은 쪽지 숫자가 올라갈때마다 확인하기전에 구렇게 둑흔둑흔......혹시 군인썰 올라왔을까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ㅠㅠㅠ오늘도 이렇게 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흐흐ㅡ흫ㄱ규ㅠㅠㅠㅠㅠㅠㅠ공부가 되질안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번편 보고 ㅠㅠㅠ제발 종이나 화나지마화내지마 이러구있었는데ㅠㅠㅠㅠㅠ오구오구 진짜 말도 이쁘고 생각도이쁘고ㅠㅠ저번에 결혼하자고했을땐 상남자가 따로없더니 이번엔 마카롱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씹덕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아 어떡해 겁나 귀여우ㅜㅠㅠㅠ막 상상했어요 주머니 마카롱 안 깨지게할려고 조심조심다니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아실 저도 참 민석이를 좋아한다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소쿠는 서브남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흐규ㅠㅠㅠㅠㅠㅠ손따주고 걱정해주는 거 왜이렇게 멋있뉸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징짜ㅠㅠㅠㅠㅠ나도 비빔밥 아까많이 먹은거같으넫 밈소가 나더손따져ㅠㅠㅠㅠㅠㅠㅠ종이나 나도 마카롱 대빵 좋아하뉸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랭....참을께........ 현실 직시한 나레기 공뷰하러 가옵니다..작가님 지금 주무시고계신가요?? 씽카라호이!!!! 작가님 내일 하루 좋은 일만 생기길!!!!!

10년 전
꼬잉또오잉
공부가 왜 잘 되지않을까여..!!!제동생도 오늘 셩보고왔던데 글쎄..한국사가 60점이라고 당당하게..ㅎ...휴...내동생..저야 요즘 잉여잉여하게 살지만 이씽님은 꼭 좋은하루되시길~~~!
10년 전
독자47
새벽에 할 일 없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주제에 낚여서 정주행 하고 왔습니다. 자료조사는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하네요. 의료나 군사나 다 쉽게 쓰긴 어려운 주제인데 약간 어색해보이는 부분이 있긴 해도 꽤 그럴듯한 부분이 많은데... 으흠. 현실 니니는 아슬아슬하게 보충역이겠죠 허리 때문에 ㅠㅠ
10년 전
독자48
저도...저도 암호닉신청할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라이기로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와나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니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아니에요~이렇게끊어버리시는거아니에요작가님..ㅠ엉엉 ㅠ...종인이왜케귀엽고아련터짐..
알았어천천히.. 어휴..ㅠ

10년 전
비회원83.105
[열매야] 여기다가 암호닉ㅇ신청해도 되는 건가요?ㅠㅠ하 망할스팸방지 때문에 컴퓨터를 켰어요! 댓글을 꼭 달고 마리라!!!!!!! 매일 비회원으로 댓글만 끄적이고 도망만 가다가 드디어 암호닉을 신청해보네요........ㅠㅠㅠㅠ오늘도 취향저격 당하고 가요ㅠㅠㅠㅠ 구닌ㅜㅠ 니니 구닌 의사취향 저격하시다가 군인으로 또 저를 저격하시다뇨 ㅠㅠㅠ으으으으으으 종인이도 좋고 민석이도ㅠㅠㅠ 심장폭행죄로 제가 잡아가겠어요 민서기ㅠㅠㅠㅠ끄으으유ㅠㅠ 사랑스러워요진짜 마카롱 뭐야ㅠㅠㅠㅠ 종인이 심장폭행에 이어 이번에는 설렘사로 종인이도 제가 연행해가겧슴니다ㅠㅠㅠㅠ끙
10년 전
독자50
아...너무짧아요ㅠㅠㅠㅠㅠㅠㅠ아쉬워라ㅠㅠㅠㅠㅠㅠㅜㅜ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1
루루!!로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ㅠ종인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좋다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이나ㅠㅠㅜㅠ왤케아련하고그러니ㅠㅠ흡 ㅜㅜㅠㅜㅜㅠ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3
호미에요! 작가님 왜 나는 안 쓴거에요ㅠㅠㅠㅠㅠㅠ찡찡ㅠㅠㅠㅠ작가님이 밉다 하지만 나는 작가님을 미워할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작가님을 사랑하니까~♥ㅋㅋㅋㅋㅋ
10년 전
꼬잉또오잉
호미님!!!이번 암호닉 정리할때 제가 정신을 놨나여...오류가 굉장히많으네요ㅠㅠㅠㅜㅠㅠㅡ우엉ㅠㅠㅠ얼른다시넣을게요 한번만봐달라늉...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64
괜찮아요 그럴 수도 있죠 뭐!ㅎㅎㅎ 아 그리고 작가님 답글 달릴 때마다 설레요ㅋㅋㅋㅋ마치 (없는) 남친 문자 기다리는 것처럼요 ㅋㅋㅋ
10년 전
꼬잉또오잉
끼얏. 저도 없는 남친의 문자를 읽는것마냥 댓글을 읽는답니다..♥(애잔)ㅎ...
10년 전
독자54
이웃집여자가 왔쓥니다아아 종인아 어쩜 너 정말 멋져설레다정해 특별외출 받아서 안까먹고 마카롱도 사오고 주머니에 넣어두고 그런 사소한거 하나하나 다설렌다 증말!그리고 민석아 별거아닌데 우리병아리라고 하는거 왜케 기분이 좋니흐흐흐히 ps.작가님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55
김종인 ㅠㅠㅠㅠ아김민석도 좋은데 여기서 니가 짱이야진짜
10년 전
독자56
아ㅠㅠㅠ왜이렇게 좋아여ㅠㅠㅠ 너무 달달하네요ㅠㅠㅠ 진짜 읽을때마다 행복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10년 전
비회원227.214
Jane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는 l.o.v.e.... ♥하.... 까먹지도 않고 마카롱 주머니에 넣어오는 너란남자..... <3<3♥발목 걱정해 주는 너란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우는거 밖에 할말이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ㅇ.....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니까 달래주는 너란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여기서 누울게요.....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소쿠ㅜㅜㅜㅜㅜㅜㅜ 세심하게 다 기억하고 따주는 너란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도 l.o.v.e...... ♥후배 걱정해주는 너란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친있는거 눈치채고 깔끔하게 나가주는 너란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쿠는 우럭우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눕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
10년 전
독자57
윤느님입니다 아니에요! 전혀귀찮지않습니다ㅠㅠ♥ 작가님이 댓글주실때마다 하나하나댓글 봐주시는거잖아요! 기분짱좋아요ㅎㅎㅎ 앞으로도 군인 종인이썰 열심히볼께요 작가님 화이팅♥
10년 전
독자59
냐옹이에요
아ㅜㅜㅜㅜㅜㅜ종인이ㅜㅜㅜ뭔가 아련아련한 분위기에 그래도 여주 챙기는 그 모습! 도대체 어딜봐서 연하란 말인가요. . . 분명 오해를 할 수도 있는 상황인데 화를 내기보다 여주의 싱태를 먼저 확인하고 여주부터 챙기는 모습에 완전 감동받았어요ㅜㅜ마카롱. . .진짜 눈물이 찔끔 나네요ㅜㅜ

10년 전
독자60
민속만두에요ㅠㅠㅠㅠㅠㅠ 진짜 민석이는 민석이 나름대로 설레는 행동을 하고ㅠㅠㅠㅠㅠ 종인이는 종인이 나름대로 설레고ㅠㅠㅠㅠㅠ 마카롱주려고 왔다는거에 왈칵ㅠㅠㅠㅠㅠㅠ역시 김종인이 최고지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1
참치에여ㅠㅠㅠㅠㅠ아나..종인이..진짜ㅠㅠㅠ마음이 왤케 이뻐여ㅠㅠㅠ 화내도되는 상황인데ㅠㅠㅠㅠ아이구ㅠㅠㅠㅃ
10년 전
독자62
배긴이예요!! 으엑ㅠㅠㅠㅠ분명히 새벽에 읽고 댓글을 달았는데 왜 없는 걸까요..엥..하여튼 생각이 나서 다시 또 읽으러 왔어요ㅠㅠㅠ세세한 거 하나하나 잘 알아주고 손도 따주는 민석이도 참 설레고 좋지만 역시 군인썰엔 군인 종인이가 최고인 것 같아요ㅠㅠㅠ!! 전투복에서 꾸깃꾸깃한 봉투를 꺼내는 모습은 또 어찌나 귀여운지ㅠㅠㅠ저런 남자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나요ㅠㅠ둘 사이는 마카롱처럼 달달하고 바람직하면서도 어딘가 모르게 애틋함도 있는 거 같아서 더더 좋아용.. 민석이와 종인이의 미묘한 라이벌구도도 엄청나게 기대가 되네요ㅠㅠㅠ짱짱!!
10년 전
꼬잉또오잉
꺄 댓글봐여ㅠㅅㅠ댓글 왜케 예뿌게썼어용..♥ 저도 종인이가 꾸깃꾸깃한 마카롱을 꺼내서준다면ㅠㅠ..!!! 마카롱은 동글동글매끈한모습이 생명이지만..!!!!그래도종인이라면♥3♥
10년 전
독자63
소희예요~ 아니예여ㅠㅠ(소근소근)저실은자까님답댓글맨날기다리고있었어요 댓글달리면헿흐뭇ㅎㅎㅎ으쓱으쓱ㅎㅎㅎㅎㅎㅎ 그래ㅠㅠ내가종인이두고어딜가겠어ㅠㅠㅠ어젠조금흔들렸지만이뚱뚱한몸뚱이가흔들려봤자얼마나흔들렸을까ㅇㅂㅇㅋㅋㅋㅋ자부심ㅋㅋㅋ 하 내가마카롱좋아하는건또어떻게알았데? 종말쥘춱거뤼쥐마킴종윈 마콰뤙은코맙궤바둘궤 놘쿨환현뒈녀성이롸 롸?
10년 전
꼬잉또오잉
헹 흐뭇까지야..♥저도 소희님 댓글오면 므흣한걸요^♥^ 저는 항상 민석이와 종인이사이에서 흔들흔들하는 갈대같은 더쿠이기 때무네..★ 솔찌키 이그조 회전초밥썰 진짠듯해여..'ㅅ'..하루에한번씩 덕질을다싲시작하는 느낌으로..!!!!
10년 전
독자65
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이쁘냐ㅠㅠㅠ
10년 전
독자66
...양양입니다...저도..참....마카롱을 사랑하는데요....난왜 안주는거지.....마카롱.....내사랑.....아.....(설렘사로 사망)
10년 전
독자67
와...진짜 사겼던 남자던 사귀는 남자던 둘 다 멋있네여......와...와....
10년 전
독자68
꿈틀이에요!종인이 너무 착해ㅜㅠㅠㅠㅠㅠ마카롱 하나에 설레네요ㅜㅠㅠㅠㅠㅠ작가님 이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69
에구ㅜㅠㅠㅠ이쁜종인이ㅜㅜㅜㅜㅜ마카롱도 사왔어?ㅠㅠㅠㅠㅠㅠㅠ에구ㅠㅠㅠㅠㅠㅠ기억력도좋아라ㅜㅠㅜㅠ전남친씨는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종인이랑 두번이나 뙇!!종인이가 어찌째려봤을지 상상가네여ㅠㅠ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0
짝짝이에요!!!역시민석이도좋지만종인이죠..ㅎㅎㅎㅎㅎ휴ㅠㅠ걱정하는거설레요
10년 전
독자71
뀰이에요!!!! 울종이니ㅜㅠㅠㅜ민석이한테흔들린나를용서해ㅠㅠ섬세한남자ㅠㅠ넘조아요ㅠㅠ
10년 전
독자72
혹시 지금도 신청가능할까요??[슈웹스] 되면 신청할께요! 종인아ㅜㅜㅜㅜㅜㅡ너무좋다ㅠ유ㅜㅜㅜㅜㅜㅜㅜ외출까지하고와서 마카롱 막 후우우ㅜㅜㅜㅜ
10년 전
독자73
벚꽃 / 끄아.. 달달하다 (๑´ `๑) 기분을 비유하자면 따듯한 물속에 들어가 앉아있는 기분이에요.. 암호닉 리스트에 제 암호닉이 있으니까 뭔가 막 뿌듯하네여 (흐뭇) 새로우신 독자님들도 많으시다니! 제가 다 기쁨.. ㅠㅠ 독방에서 열심히 추천한 보람이 있군요 ┏(^^)┛(신나신나) 앞으로도 변함없이 재밌는 글 계속 써주세영! 시험기간이라서 막 정신없는데 힐링해주셔서 감쟈해요 ㅠㅠ ♥ (하튜하튜)
10년 전
꼬잉또오잉
저는 벚꽃님 댓글 볼때마다 따수워지는걸요..♡ 제가 어쩌다 답글을 못남길때도 있지만 댓글은 항상 몇번이고 읽는다는거!!!ㅠㅠㅠ!!!잊지말기!!!!
10년 전
독자74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마음씨이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5
아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6
아ㅠㅠㅜㅜㅠㅠㅠㅠㅠ종인아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
10년 전
독자77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으힝힝힝힝김종이뉴ㅠ
10년 전
독자78
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죽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한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흑ㅠㅠㅠㅜㅠㅠ
10년 전
독자79
쭈야에염 냐하ㅠㅠㅠㅠㅠㅠㅠㅠ김소위님울지마여ㅠㅠㅠㅠ갱장히여리신분이엇네ㅠㅠㅠㅠ아유종인이마카롱귀여워라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말투는또왜저렇게설레고난리야정말...연상이랑 연하사이에서 제가다 정신을 못차리겟네옇ㅎ....ㅎㅎㅎㅎ
10년 전
비회원48.206
데자와에요! 하..... 김종인.... 이 마카롱 같은 남자....
10년 전
독자8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ㅏ 너무 귀여워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1
오늘왜케뭔가슬프죠ㅠㅠㅠㅠㅠㅠ항상남주가여주보다더사랑하는걸조아하고하는데조니니ㅣ는계급때무네장교밍ㅇ소기한테뭐라하지두못하고ㅠㅠㅠㅠㅠㅠㅠ오늘은좀슬퍼요 마카롱ㅇ도 ㅠㅠ
10년 전
독자82
종인이 마음오ㅐ이렇게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소한거까지 하나하나 생각해두고있다가 해주는거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3
크림치즈에요!!종인이 귀여워요ㅠㅠ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
10년 전
비회원215.214
수쌤!.이제는 병원이 아닌 군대로 왔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김선생님 보고싶네옇ㅎㅎㅎㅎㅎㅎㅎ후ㅜㅜㅜㅜ김종인생도 저랑 사귀어야합니다♡
10년 전
독자84
작가님 흥다드 부탁드려여.....ㅠㅠㅠㅠㅠㅠ시험때문에 못들어왔는데 완전 설렘 폭발! 종인이는 이렇게 멋진 남자인걸 새삼스럽게 또 느끼네여......다음편은 어떨지 기다리고 있을께여!!
10년 전
독자85
멜랑꼴리에여 첨부터 정주행했어요ㅜㅠ아휴ㅜㅜ민석이의 다정함에 녹아내리네유ㅜㅠㅠㅠ니니도 좋은데 전 어리광이 심해서ㅎㅎ....연상이 더좋아욬ㅋㅋㅋㅋㅜㅠ아주좋습니당
10년 전
독자86
아종인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대박이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87
가란이예요ㅜ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흑...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88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어떢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아파.......근데설레기도하궁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9
아아ㅠㅠㅠㅠ 진짜 이렇게 좋을수 잇나ㅜㅠㅠㅠㅠ 너무 다정하자나ㅠㅠㅠㅠㅠ 마지막에 마카롱ㅠㅠㅠ나도 좋아해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0
암호닉 신청은 또 언제받으시나요ㅠㅠ5화읽고 댓글도 달았는데 정신없어가지고 암호닉신청하는건 깜빡잊고있었어요ㅠㅠ
아유 우리 종인이 연한데 그 귀여움하고 자상하고 침착한 느낌이 다 공존하니까 미쳐버릴것같아예

10년 전
꼬잉또오잉
암호닉 신청은 5화나 10화마다받을게요..♥!!!감사합니닷~~~우리종이니 마성의종이니
10년 전
독자91
눈두덩이예여ㅜㅠㅜㅜㅜㅜㅜㅠ밍쏙도 좋지만 휴 최애를 잠시 저편에 두고 종인이만 봅니다ㅠㅠㅠㅠㅜ종인아ㅠㅠㅠㅠ마카롱이라니..망가졌겠다..아 왜 내마음이 다 아픈지 모르겠어ㅠㅜㅜㅠ전남친 만나서 미안해 나도 여기로 올줄은 몰랐어ㅜㅠㅠ엉엉ㅠㅠㅠㅠ내 속 걱정해주는건 내새끼뿐이야 종인아♡♡♡
10년 전
독자9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이니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3
다 이해해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내도 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착한 종인이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4
으아아아ㅏ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5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맘이 아프당 둘다 왜 내 맘을 아프게 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ㅠㅠ세상에......민석이...종인이...(숨짐)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도윤아…. 나 너무 아파. 도와줘.”슬이의 한 마디에 나는 기다리던 버스 대신 택시를 불러 슬이네 집으로 갔다. 슬이가 사는 오피스텔에 택시가 도착했을 무렵 슬이는 아픈 배를 쥐어 잡고 입구 앞 벤치에 쭈그려 앉아있었다. 나는 그런 그녀를 택시에 태워 가까운 응급실로 향했다. 택시에서 끙끙..
thumbnail image
by 퓨후
푸르지 않은 청춘도 청춘일까요?싱그럽지 않은 봄에 벚꽃이 피고 지긴 했는지,서로의 상처만 껴안아주느라 바빴던 그 순간들도모여서 청춘이 되긴 할까요?푸르지 않은 청춘 EP01너 가만보면 참 특이해?”또 뭐가.““남들 다 좋아하는 효진선배를 혼자 안좋아하잖아.”“…누가 그래? 내가 김효진 선..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술을 마신다!그 나에게 유기현을 알려준 몬베베 친구도 함께라서 뭔가 떨리고 두근 거리기도 하는데 ㅎㅎ[햄찌현]- 나두 오늘 스케줄 끝나고 멤버들이랑 먹을 거 같넹 - 연락할게 조심하고!- 사랑해 라고 보내는 오빠에 또 설레서 헤헤 하면..
by 이바라기
2시간 후...스텝1 잠시 쉴게요~둘은 쇼핑을 마치고 밥을 먹으러 마트 푸드코트로 왔다.온유가 먼저 말을 걸었다."뭐 먹을까?""음~~ 떡볶이 먹을까?""그래! 떡볶이 두개 주세요""네~"탁"아 배고파 맛있겠다"하며 나는 혼잣말을 하고 맛있게 먹었다.푹 푹 푹 쩝 쩝 쩝 쯔압쯔압쯔압진기도 배가 고팠는지..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2007년 6월 어느 날.우리가 만나기 시작한 지 한 달이 넘어갔다. 나는 남자친구가 되어본 게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몰랐지만 그녀를 위해서는 작은 부탁도 모두 들어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슬이에게 요즘 유행하는 영화가 보고플 땐 내게 이야기하라 했고, 아무런 약..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눈이 마주쳤는데 우석은 바보같이 눈을 피해버렸다. 책을 보면서 웃던 ##파도와 눈이 마주친 거였는데. 마치 자신에게 웃어준 것만 같아서 그게 너무 떨려서 마주할 수가 없었다.시선을 다른 곳에 둔 채로 읽지도않는 장르의 책을 보고있던 우석은 천천..
전체 인기글 l 안내
9/29 2:20 ~ 9/29 2: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