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꽃바퀴A 전체글ll조회 2963l

  

  

   

Mi Mi Mi (Radio Edit) - SEREBRO  

  

   

   

내 친구들은 뱀파이어   

W.꽃바퀴A  

  

  

  

(부제 - 무언가 이상해)  

   

   

   

   

   

   

"징어 안녕!!"  

   

   

   

   

"신징어 안녕~"  

   

   

   

   

"징어야 안녕!"  

   

   

   

   

아직 전학온지 하루도 지나지 않았는데 전교생이 내 이름을 알고있다.  

   

아니 원래 전학생 대접을 이렇게 잘해주나?  

   

   

   

   

"..오세훈"  

   

   

   

   

"왜"  

   

   

   

   

"원래 여기학교는 전학생을 이렇게 반기나?"  

   

   

   

   

"...그런가보지"  

   

   

   

   

"그럼 왜 너는 안반겨?"  

   

   

   

   

"뭐?"  

   

   

   

   

"아니 진짜..너랑 나랑 같이전학왔는데..왜 전교생이 전부 내이름만 알고있지?"  

   

   

   

   

"..."  

   

   

   

   

"계속 내이름만부르고 네이름은 안부르는거같애"  

   

   

   

   

"..감히 누구이름을 멋대로불러"  

   

   

   

   

"응?뭐라고?못들었어!"  

   

   

   

   

내생각에 너무 빠지느라 오세훈이 하는말을 못들었다.  

   

   

   

   

"아 별말안했어"  

   

   

   

   

"..그래?"  

   

   

   

   

아무튼 이학교 뭔가 좀 이상해  

   

   

   

   

"근데 진짜 뱀파이어하고 인간하고 구분 못하겠다 그치?"  

   

   

   

   

"글쎄 아주 쉽게되는데"  

   

   

   

   

"엥?어떻게?"  

   

   

   

   

"널 뚫어져라 보고있으면 뱀파이어 널 슬쩍 보기만하면 인간"  

   

   

   

   

"...어째서"  

   

   

   

   

"묻지마"  

   

   

   

   

"개새끼..먼저 궁금하게 해놓고는"  

   

   

   

   

'드르륵'  

   

   

   

   

"여기 신징어가 누구야?"  

   

   

   

   

갑자기 앞문이 열리면서 왠 남자애두명이 나타나더니 한명이 나를 찾는다.  

   

   

   

   

"야 저기 쟤아니야?저쪽에서 엄청 풍기는데"  

   

   

   

   

키작은 남자애가 나를 가르키면서 말하였다.  

   

   

   

   

"..내가 신징어인데.."  

   

   

   

   

내가 그말을 하자마자 나를 찾은 남학생은 내앞으로 뚜벅뚜벅 걸어온다.  

   

   

   

   

"뭐..뭐야"  

   

   

   

   

"와...진짜 미치네"  

   

   

   

   

뭘 미쳐?  

   

   

   

   

"뭐?"  

   

   

   

   

그 한마디를 하고선 오세훈쪽을 슬쩍본다.  

   

   

오세훈은 그 남자애를 보고는 씩-하고 웃더니 이내  

   

   

   

   

[EXO] 내 친구들은 뱀파이어2화 | 인스티즈

 
  

  

   

   

   

   

"뭘 꼬라봐"  

   

   

   

   

미친놈  

   

   

   

   

"이런 향기가 옆에 있으면서도 절제 잘하는 니가 참 신기해서"  

   

   

   

   

향기?절제?  

   

   

   

   

"..얘 앞에서 그딴말 다시한번 더 지껄여라 그 주둥아리 박살내줄테니까"  

   

   

   

   

"어이구 무서워라"  

   

   

   

   

그 남자애는 전혀 무섭지않다는 표정으로 오세훈에게 비아냥 거렸다.  

   

   

   

   

"..."  

   

   

   

   

그리고 나는 저 멀리있는 키 작은 남자애와 눈이 마주쳤다.  

   

   

   

   

   

[EXO] 내 친구들은 뱀파이어2화 | 인스티즈  

   

   

   

   

"..."  

   

   

   

   

날 한번 째려보고선 머리를 슥 넘긴다.  

   

   

   

아니 날 대체 왜째려본거야?  

   

   

   

   

"별.."  

   

   

   

   

이상한놈이 다있네  

   

   

   

   

"..?"  

   

   

   

   

내가 혼잣말을 하자 옆에서 서로 노려보던 둘은 나를 동시에 쳐다보았다.  

   

   

   

   

"아 맞다 소개를 안했네 참"  

   

   

   

   

"안해도 되니까 얘 앞에서 좀 꺼지지"  

   

   

   

   

"우선 나는 김종대야"  

   

   

   

   

오세훈의 말을 가볍게 무시하고는 나에게 소개를 해온다.  

   

   

   

   

"아..어"  

   

   

   

   

뭔가 좀 꺼림직한 애다.  

   

   

   

   

"아 일루와봐!!"  

   

   

   

   

김종대는 뒤에있던 애한테 손짓을하더니 이내 남자애가 옆으로 오니 소개를했다.  

   

   

   

   

"얘는 도경수"  

   

   

   

   

그래 싸가지없는 니 이름이 도경수구나?  

   

   

   

   

"어 그래.."  

   

   

   

   

"이제 가지 좀?"  

   

   

   

   

"성격이 그리 급해서야 쓰나..보니까 도틱에서 잘도 있던거같던데"  

   

   

   

   

"안꺼지냐?"  

   

   

   

[EXO] 내 친구들은 뱀파이어2화 | 인스티즈

 
  

   

   

   

   

   

  

"징어야 그럼 나중에보자"  

   

   

   

   

아니 보기싫은데  

   

   

그 남자애들이 가고나서 나는 오세훈에게 물었다.  

   

   

   

   

"쟤네하고 아는사이야?"  

   

   

   

   

"..아니"  

   

   

   

   

"..하긴 네 친구면 내가 모를리 없지"  

   

   

   

   

"..."  

   

   

   

   

.  

.  

.  

.  

.  

   

   

   

   

   

어느새 점심시간이 되었고 나와 오세훈은 급식실로 걸음을 옮겼다.  

   

   

   

   

"아 배고프다"  

   

   

   

   

내가 급식실에 발을 들여놓자마자 급식실에 있던 학생들이 죄다 나를 쳐다보았다.  

   

   

   

   

"..뭐...뭐야 무섭게"  

   

   

   

   

그리곤 또 갑자기 쳐다보던걸 멈추곤 제 할일을 했다.  

   

   

   

   

"..원래 단합력이 좀 쩌는덴가..?"  

   

   

   

   

"그런가보지"  

   

   

   

   

   

(사실 뒤에서)  

   

   

   

[EXO] 내 친구들은 뱀파이어2화 | 인스티즈  

   

   

   

   

'눈까리 안돌리면 다 뽑아버린다'  

   

   

   

   

.  

.  

.  

   

   

   

그렇게 아이들의 힐끔힐끔대는 시선을 받으면서 급식을 겨우받고 자리에 앉았다.  

   

   

   

   

"야야야야 오세훈"  

   

   

   

   

"왜"  

   

   

   

   

"근데 뱀파이어들은 음식 먹을 수 있어?"  

   

   

   

   

"전부 먹을 수 있지"  

   

   

   

   

"옛날 책에 나와있던 마늘 그런건 다 뻥이구나.."  

   

   

   

   

"뭐 아주 거짓말은 아닐걸?"  

   

   

   

   

"엥?"  

   

   

   

   

"그렇게 향이 강한거 싫어하는뱀파이어도 많아"  

   

   

   

   

"아.."  

   

   

   

   

"옛날 습성이지"  

   

   

   

   

"오..근데 너 되게 잘안다"  

   

   

   

   

"넌 책좀 읽어라"  

   

   

   

   

"우씨.."  

   

   

   

   

'탁'  

   

   

   

   

그렇게 오세훈과 이야기하면서 밥을먹는데 우리옆에 누가 앉는다.  

   

   

   

   

"?"  

   

   

   

   

"안녕"  

   

   

   

   

"어..!안녕하세요"  

   

   

   

   

[EXO] 내 친구들은 뱀파이어2화 | 인스티즈  

   

   

   

   

"옆에 자리앉아도 될까?"  

   

   

   

   

"아 네!"  

   

   

   

   

"아 그리고 얜 내친구"  

   

   

   

[EXO] 내 친구들은 뱀파이어2화 | 인스티즈  

   

   

   

   

"..진짜 미치겠네"  

   

   

   

   

"네?"  

   

   

   

   

"아..아니야 나는 김준면이야 넌 신징어 맞지?"  

   

   

   

   

"아 네 맞아요"  

   

   

   

   

"잘부탁해"  

   

   

   

   

잘 부탁한다며 나에게 손을내밀었다.  

   

   

   

   

"네 잘부탁드려요"  

   

   

   

   

난 잘부탁한다며 그 손을잡았다.  

   

   

   

   

"..똑똑한놈"  

   

   

   

   

옆에서 루한선배가 중얼댔다.  

   

   

준면선배한테 하는소리겠지?근데 대체 뭐가?  

   

   

   

   

"아 오세훈!밥먹고 매점가자!"  

   

   

   

   

"넌 밥을먹고 또 쳐먹고싶냐?"  

   

   

   

   

"누나가 아이스크림 쏜다!"  

   

   

   

   

"콜"  

   

   

   

   

"징어야"  

   

   

   

   

"네?"  

   

   

   

   

루한선배가 갑자기 나를 불렀다.  

   

   

   

   

"..세훈이랑은 언제부터 친구였어?"  

   

   

   

   

"음..아아~주 어릴때부터요!"  

   

   

   

   

"아주 어릴때?"  

   

   

   

   

"네!제 처음 기억이 시작될때부터 같이있었어요"  

   

   

   

   

"그렇구나..도틱에서 계속?"  

   

   

   

   

"네 고1까지 도틱학교 다니다가 이번에 처음 밸런으로 오게된거에요"  

   

   

   

   

"..왜 계속 도틱에있다가 밸런으로 오게된거야?"  

   

   

   

   

"그건 사실 저도 잘 모르겠어요"  

   

   

   

   

"..그래?"  

   

   

   

   

"근데 여기학교 뱀파이어들 많이 무서워요?"  

   

   

   

   

"응?"  

   

   

   

   

"사실 걱정 많이했거든요...뱀파이어는 태어나서 처음 접하는거라.."  

   

   

   

   

"잠깐만 처음이라니?"  

   

   

   

   

"네?도틱에 있었으니까 당연히 처음이죠.."  

   

   

   

   

"그럼...너 모르는거야?"  

   

   

   

   

"뭘요..?"  

   

   

   

   

준면선배는 오세훈을 힐끔 쳐다보더니 이내 실소를 터뜨렸다.  

   

   

   

   

"하...그래 알고있었으면 도틱에 있었을리가없지.."  

   

   

   

   

"네?"  

   

   

   

   

무슨소리지?  

   

   

   

   

"..아니야 곧 알게될거야"  

   

   

   

   

참 이상한선배네  

   

   

   

   

"뭐야 김준면 김루한 우리버리고 여기서 밥먹고있었냐?"  

   

   

   

   

"어?하이"  

   

   

   

   

"냄새 따라왔더니 우리 버린 개새끼들이 여깄네?"  

   

   

   

   

"..."  

   

   

   

   

갑자기 준면선배와 루한선배에게 두명의 남자선배들이 다가와서 말했다.  

   

근데 옆에서 좀 많이..머쓱하다..  

   

오세훈은 그 다른3학년 선배를 계속 노려보고있다.  

   

   

   

그러다가 잘못되면 어쩌려구!  

   

   

   

   

"안녕?"  

   

   

   

   

"네..안녕하세요"  

   

   

   

   

갑자기 나를향해 인사하는 선배에게 나도 인사를했다.  

   

   

   

   

[EXO] 내 친구들은 뱀파이어2화 | 인스티즈  

   

   

   

   

"아 그렇게 불편해하지 않아도되는데..나는 3학년 김민석이야"  

   

   

   

   

   

"아..저는 2학년.."  

   

   

   

   

"알아 신징어 맞지?"  

   

   

   

   

"네.."  

   

   

   

   

역시 전교생이 날 다알고있어..!  

   

   

   

   

[EXO] 내 친구들은 뱀파이어2화 | 인스티즈  

   

   

   

   

"안녕 나는 레이"  

   

   

   

   

"레이..요?"  

   

   

   

   

"아 얘가 중국에서 와서 이름이 좀 특이해 그냥 이씽이라고 불러도 상관없어"  

   

   

   

   

"아..그렇구나"  

   

   

   

   

'탁'  

   

   

   

   

"..?"  

   

   

   

   

오세훈이 젓가락을 탁 하고 내려놓더니 이내 자리에서 일어난다.  

   

   

   

   

"신찡 일어나 매점가자"  

   

   

   

   

"응?아..알겠어"  

   

   

   

   

뭔가 기분이 안좋아보여서 바로 그러겠다고 대답했다.  

   

   

   

   

"저희는 가보겠습니다 선.배 님들"  

   

   

   

   

얘 진짜 이선배들한테 뭐 있나?왜 선배를 강조하는거야..  

   

   

   

   

"아 안녕히계세요!"  

   

   

   

   

나는 꾸벅 인사하고 오세훈에게 팔짱을끼고 급식실 밖으로 나왔다.  

   

   

   

   

.  

.  

.  

   

   

   

"오센 기분안좋아?"  

   

   

   

   

"왜"  

   

   

   

   

"아니..그냥 아까부터 계속 표정이 안좋길래"  

   

   

   

   

"..너나 신경써라 똥자루야"  

   

   

   

   

"아 미친놈아!!!!!내가 머리 누르지말랬지!!!!!"  

   

   

   

   

"손이 거기 딱 닿는데 어떡하냐~"  

   

   

   

   

"니는 키가 전봇대냐?어떻게 내 머리가 니 손에닿아!!"  

   

   

   

   

"우리 똥자루가 키가 작은거겠지~누가 158로 있으래?"  

   

   

   

   

"야!!!입은삐뚤어졌어도 말은 바로하랬다!!!나 159거든??그리고 니새끼 키가 엄청큰거야!"  

   

   

   

   

"어이구 예예~일센치 줄여서 죄송하네요~"  

   

   

   

   

"너..이씨...!!!!"  

   

   

   

   

이렇게 티격태격하는 도중에도 다른아이들은 전부 나를 쳐다보고있었다.  

   

   

   

이학교 이상해....  

   

   

   

   

-----------------------------------------------------------------------  

   


   

사담

여러분안녕하세요!!!하핳ㅎㅎㅎㅎㅎ  

저 글 또 들고왔...어욯ㅎㅎㅎㅎㅎ  

드디어 인물이 한명씩 등장하기 시작하네요하핳ㅎㅎㅎㅎ  

과연 또 누가 어떻게나올지 기대해주세용!!!!저는 지금 급하게 나가야해서 ㅠㅠㅠㅠ  

참 그리고 뱀파이어에 관한 자세한거는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나옵니다!  

   

암호닉 신청해주신분들 전부 감사드립니다!!  

   

암호닉신청은 [암호닉]으로 받고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사랑해요!!♥♥♥♥  


   

내이쁜이들

  

♥상반관계♥  

♥엑소영♥  

♥뚜립♥  

♥깡♥  

♥갤쓰리♥  

♥치즈치즈♥  

♥규모찌♥  

♥바닐라라떼♥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ㅐ세훈이 뱀파이어구나! 오구 이놈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
오우!!!하루에 두 개!! 캄솨합니당ㅎㅎㅎ 재밋데 잘 잇엇어욬ㅋㅋㅋㅋㅋㅋ세후니 이놈!뱀파이어구낰ㅋ
10년 전
독자3
헐! 세후니도 뱀파이어였구나...근데 어떻게 도틱에 있었던거죠...?
10년 전
독자4
[간장치킨]으로 암호닉신청이요!!!!!!!!
10년 전
꽃바퀴A
암호닉신청 감사합니다!!♥♥
10년 전
비회원250.8
저번편부터 세훈이 뱀파이어인것 같은 느낌이 나더니만..! 그런데 세훈이 2학년인데 저렇게 막나가도 되나여..?! 뒷배경이 있나???
10년 전
독자5
짱~!!!!!!!! 뭔가 신선해요 ~!! 다음 편에서 만나욥~~!!!
10년 전
독자6
깡이에요! 완전 폭풍연재네요! 세훈이가 첫화부터 분위기가 심상치 않더니 역시 뱀파이어였구나 ㅋㅋㅋㅋㅋ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10년 전
꽃바퀴A
깡님!!!♥♥♥♥♥하핳ㅎㅎㅎ분위기가 심상치않은 세훈이의 정체는?하핳ㅎㅎㅎ
10년 전
비회원198.147
상반관계에요! 첫화때부터 뭔가좀 찜찜했는데 세훈이가 여주를짝사랑한다 or 세훈이도 뱀파이어다. 라고생각했는데 후자가맞네옄ㅋ 근데 도틱에어찌있던거지..요? 엄마가 인간인데 세훈이는 뱀파이어라ㅓㄷㄴ가..? 아니면죄송함당 ..큐
10년 전
꽃바퀴A
상반관계님!!!♥♥♥♥♥세훈이의 정체는 슬슬 밝히는걸로 ㅎㅎㅎㅎㅎ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10년 전
독자7
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정말..어흑ㅠㅠㅠㅠㅠ사진나올때마다 움찔움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조니니에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겁나 설레 대니 니니는 언제 나오는거지?! ㅎㅎㅎㅎ 겁나 설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브금도 완전 상큼발랄하고 ㅎㅎㅎㅎㅎ 재미있어요 ㅎㅎ
10년 전
꽃바퀴A
조니니님!!♥♥♥♥♥니니 곧 나오겠죠?하핳ㅎㅎ브금선택은 탁월했어...ㅎㅎ
10년 전
비회원131.180
암호닉[선물]로신청할게요!!!비회원도해도될지모르겠지만 항상작가님글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세훈이는그동안어떻게참았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도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9
헐 오센... 어떻게 도틱에서 살았을까 겁나 신기!! 근데 브금 ㅋㅋㅋㅋㅋ 귀여우ㅓㅋㅋㅋ
10년 전
독자10
헐 징어 무섭겠다 어딜가든 시선집중이라니.....그리고 오세훈 너의 정체를 대충 눈치챘다!나중에 충격받지말길!!!!!!
10년 전
독자11
ㅓ호로로오오옹ㅇ 세훈이..녀석...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2
세훈이는어떻게뱀파이어가된거지...?ㅠㅜㅠㅜㅠㅠㅠ궁금궁금궁금궁그무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3
[산양]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우와 뭔가.. 세훈이..별로 하는것도 없는거 같은데 되게설레ㅠㅠㅠ급식실 ㅠㅠㅠ
10년 전
꽃바퀴A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세훈이ㅋㅋㅋㅋㅋㅋ지금은 인물이 더 나와야해서 많은 활약은 없겠지만
언제나 껌딱지처럼 둘이 붙어있죠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4
...! 세훈이가 뱀파이어요! 그럼 도틱에선 어떻게 생활한건지 궁금하네요ㅜㅜㅜㅠㅜ
10년 전
독자15
헐 다음화엄청궁금해ㅠㅠ작가님언제오실건가요ㅠㅜㄴ
10년 전
꽃바퀴A
곧?ㅎㅎ
10년 전
독자16
치즈치즈에요!!!! 으악ㅜㅜㅜ 왜자꾸 징어를 쳐다보는거야.... 궁금해!!!!!! 다음편완젼궁금해요ㅜㅜㅜ♥♥
10년 전
꽃바퀴A
치즈치즈님!!♥♥♥♥♥왜 자꾸 징어를 쳐다보는지는 스토리가 진행되다보면 알게됩니다ㅎㅎㅎㅎ다음편 곧 나오겠죠 뭐(후비적)
10년 전
독자17
[세젤빛]입니다!!우오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뱜파이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짱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꽃바퀴A
세젤빛님!!♥♥♥♥♥뱀파이어ㅎㅎㅎ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판타지중 하나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8
징어 눈치가없썽ㅋㅋㅋㅋㅋㅋ 재밋게보고가여ㅕ
10년 전
독자19
갤쓰리에여 ㅠㅠㅠㅠㅠㅠ 아 ...대박 진짜보면볼수록 취격글...★ 사랑해여....
10년 전
꽃바퀴A
갤쓰리님!!♥♥♥♥♥취향저격 탕탕ㅎㅎㅎㅎ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20
바닐라라떼에요!!!!!! 작가님.....저 마지막에 찔렸다 아니에요....... 크고 푹신푹신한 베개가지고 와서 기대서 보다가 158이라는거에 움찔....... 그리고 징어가 59거든!! 하는 그 부분에 또 움찔......어떻게 저랑 똑같은 대사를 징어가 하고있을까요......... 혹시 우리 작가님 제 친구......?ㅜ
10년 전
꽃바퀴A
바닐라라떼님!!♥♥♥♥♥아니ㅋㅋㅋㅋㅋㅋ바닐라라떼님의 키를 알게됐군요ㅋㅋㅋㅋ사실 저 대사는 제가 158일때..많이..하..던....하핳ㅎㅎ
10년 전
독자26
....ㄸㄹㄹ 제키는 요즘 자꾸 줄어들더라고요....왜때문에....? ㅜ
10년 전
독자21
와ㅠㅠㅠ진짜 대바규ㅠㅠㅠㅠ이거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재밌게 읽고 가요!!! 다음펀도 재밌을것 같아요!!! 보러갈게용~~~ㅋㅋㅋ 좋아용~~
10년 전
독자23
박이별이예요 어머 세훈이 도대체 뭘까요 어...음...그런데 에스퍼때도 봤으니까 암호낙 그대로 계속 써도 되는거죠? 음...아니면 계속 그대로 암호닉한다고 신청하고요!! 어쨌든 진짜 너무 재밌네요 또 다음편 바로 보러갑니다~~~~
10년 전
꽃바퀴A
박이별님!!!♥♥♥♥♥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세훈이의 정체는 나중에 나오는걸로 ㅎㅎ
10년 전
독자24
센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먼가구ㅏ어워ㅠㅜㅠㅜㅜㅠ경계라던가 암트뉴ㅠㅠㅠ유구오규ㅠㅠ
10년 전
독자27
세후낮.. 세훈아.. 세후나.. (심장저격털썩) 이게 뭐죠..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ㅅ..세훈아.. 설레게...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징어한테서 얼마나 단내나면그럴까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30
세훈아 너의 정체는 무엇이니?!!!!너 혹시 뱀파.....?
10년 전
독자31
오호랏 세훈이너~~ 진짜 대단하구나 어머어머
10년 전
독자32
헐헐 세후나 너는 왜 뱀파이언걸 징어한테 숨기고 잇능거니!무슨사연이 잇는거니!!
10년 전
독자33
와 친구가 뱀파이어인데 모르고 있다니 이상하군...ㅋㅋㅋ 근데 재미있다.
10년 전
독자34
눈치 없는 것도 정도껏이지, 세훈이가 인내심이 강하네.
10년 전
꽃바퀴A
징...징어한테 그러시는건가요...ㅠㅠ
10년 전
독자35
헐 ㅠㅠㅠㅠㅠㅠ반전이 있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이도 뱀파이어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세훈이가 뭔가 뱀파이어들의 귀족같은 건가요? 근데 밸런인데 어째 여주 빼고 다 뱀파이어같으네욯ㅎㅎ
9년 전
꽃바퀴A
사실 비율은 인간이 조금더 많습니다ㅎㅎㅎ하지만 꼬이는게 전부 뱀파이어일뿐...
9년 전
독자37
눈치가 없넼ㅋㅋㅋㅋㅋ세훈이 어떻게 도틱에 있었을까ㅜㅜㅜ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기타 [유승우X김태현] 연인 사이10 토끼리본 10.06 23:11
기타 [코일/호일] 우지호가 물고기가 되는 날까지12 엘성러 10.06 22:54
기타 [쑨양태환] 네온thㅏ인찡 Say:) 그남그남 대신 귀여웁디다 후속편을-16 네온thㅏ인찡 10.06 22:52
엑소 [EXO/찬백] 백ㅎ현아 사랑해!!!!!!!40 찬백행쇼 10.06 22:51
기타 아무렇게나 쓰는 글-41. 사표2 불면증 10.06 22:49
기타 내 애인은 낮이밤져2 (동성주의)18 낮져밤이 10.06 22:47
기타 [엘조대현/엘현] 그대와 나, 설레임 213 엘현행쇼 10.06 22:46
기타 [동성] 옆집언니랑 사귐!44425 진구진구 10.06 22:45
기타 [국대] 백일홍 -100일동안 피는 꽃 034 기휘혈내꺼라.. 10.06 22:42
기타 [기성용/걍싸이코ㄷㄷ] 사냥15 ingyu 10.06 22:38
동방신기 나는 전지전능한 윤재 추종자(소개??)6 뱀쥐 10.06 22:22
기타 나이차이 많이나는 삼촌들한테 설레는 ssul 55555551 글쓴이 10.06 22:01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4 익팔이친구 10.06 21:54
기타 내 애인은 낮이밤져 (동성주의)31 낮져밤이 10.06 21:29
엑소 [EXO/카디] 짐승의 향기 0319 EPP/펜네임 10.06 21:19
엑소 [엑소케이/찬백] 음..어...ㅎ...이거어떡해 말해야할지모르겠다..ㅎ4 글쓴이 10.06 21:18
기타 [동성] 옆집언니랑 사귐!33321 진구진구 10.06 21:12
기타 세상에 이런 동생 또없을껄?25 글쓴이 10.06 21:07
기타 [로이준영] 카페라떼711 이뽀질꼬햐 10.06 21:0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1]168 남우이앤 10.06 20:47
기타 [B.AP/영대] 버스정류장에서 훈남한테 번호따임ㅋ 213 스테이끄 10.06 20:30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 설탕한스푼 10.06 20:28
기타 [박주영/기성용망상] 평행선(Paraller lines) - 0546 초고추장 10.06 20:25
기타 bl소설) 특수고 입니다!! .01 (처음이니 가볍게 가볍게^^) 10.06 20:25
기타 [기성용망상] 봄,여름,가을 그리고 겨울 0241 느리 10.06 20:21
기타 [쑨환] 스토커 10 (完)30 국대국대열매 10.06 20:08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2 여긴어디 10.06 20:04
전체 인기글 l 안내
9/19 16:34 ~ 9/19 16: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