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변우석 정해인 세븐틴 엑소 빅뱅
템즈 전체글ll조회 6032l 63










Smile Smile Smile

written by.Thames










"선생님, 백현이 아직 안왔는데요."

"또 지각이야? 오늘 아침에 일찍 일어난것같더니."




찬열은 혼잣말을 했다. 아마 뒷말은 아이들이 못들었을거라고 자신하며 출석부에 8번 변백현란을 찾아 줄을 그으려는 찰나에 뒷물이 벌컥하고 열렸다. 땀을 뻘뻘 흘리는 제 강아지가 숨을 고르고 있었다. 찬열은 천천히 뒷문쪽으로 걸어갔다. 넥타이 없고, 와이셔츠 풀려있지. 




"너는 제 시간에 오는 꼴을 못보냐 변백현. 교실 뒤에 주먹쥐고 엎드려 뻗쳐."

"아 선생님, 진짜.."

"대답은 무조건 네. 싫으면 전학가."

".........."




백현은 아랫입술을 깨물고 가방을 벗어 책상 위에 올려두었다. 와이셔츠 손목단추를 풀어 소매를 팔뚝까지 걷어붙이고 차가운 인공 대리석에 주먹을 쥐고 엎드려 뻗쳐를 하는 백현의 모습은 매우 익숙해보였다. 조그마한 체구와는 다르게 다름 체육도 잘해서 앞으로 한 시간 정도는 끄떡없이 버틸 수 있을것이다. 마침 1교시가 담임이었기에 백현은 절망했다. 수요일 아침부터 무슨 물리야 짜증나게. 백현은 계속해서 중얼거렸다. 찬열은 칠판에 열역학 법칙 제목을 적으며 뒤에서 낑낑대고 있는 백현을 쳐다봤다. 저게 뻗칠꺼면 제대로 뻗칠것이지 사람 신경쓰이게 낑낑거리네. 




"변백현 일어나서 자리 앉아. 내일부터 늦으면 중식 일등으로 먹고 진학실에서 개인상담한다."

"....네."




힘없는 목소리로 대답하는 백현을 보고 찬열은 설핏 웃었다. 개인상담은 오늘도 할거거든. 백현은 자리에 앉자마자 노트와 교과서를 펼쳤지만 이내 곧 엎드려서 잠이 들었다. 1교시가 끝나고 찬열은 자고 있는 백현의 필통에 조그마한 포스트잇을 붙여놓고 나왔다.




점심먹고 진학실




백현은 일어나자마자 한숨을 쉬었다. 점심시간에 또 진학실을 가야한다니 고통의 연속이었다. 집에가서 매일 상담하면서 또 상담질이야. 속으로 찬열을 곱씹던 백현은 이내 다시 책상에 엎드렸다. 옆에서 세훈이 또 자냐고 타박을 하는것같았지만 백현은 어제도 새벽까지 자신을 혹사 시킨 찬열에 대한 앙금이 남아있었다. 지가 못자게 해놓고 어디서 벌을 줘 미쳤어 진짜. 




"근데 담임은 왜그렇게 너를 싫어해?"

"뭐가."

"다른 애들 지각하면 다 그냥 자리앉고 청소하고 끝인데 왜 너는 맨날 벌서냐 혼자."

"내가 싫은가보지 뭐."




세훈의 말에 백현은 시무룩하게 대답했다. 싫긴뭐가 싫어 좋아서 헥헥대는게 눈에도 빤히 보이는데. 암튼 오늘 죽었어. 몸에 손도 못대게 할거야 진짜. 내가 서러워서 못살겠다고. 백현은 고개를 푹 숙이고 다시 숙면을 취하려 했으나 시간표를 보고는 생각을 고쳐먹었다. 수학 수학 국어. 미쳤구나 진짜. 어떻게 수학을 연강으로 달아놓을수가 있지 이 학교는 진짜 나한테 뭘 바라는거야. 백현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5층에 있는 진학실까지 정말 한달음에 달려간 백현은 문 앞에서 심호흡을 했다. 최대한 아픈척, 힘든 척, 피곤한 척. 눈꼬리를 축 내리고 조금 기른 앞머리를 눈까지 덮었다. 그리고 문을 열고 들어가자 선생님들은 각자 자리에 앉아 아이들과 상담을 하거나 다음 수업 준비에 바빴다. 가장 안쪽에 있는 찬열의 자리까지 걸어가 백현은 어깨를 톡톡 쳤다. 




"선생님."

"어, 백현아 할 말 있어?"

"저 좀 아파서 그런데요, 저 조퇴증 좀 끊어주시면 안될까요?"

"....많이 아파?"




예쓰!! 걸려들었다. 찬열은 아까 백현을 벌세운것이 마음에 걸리는지 걱정스러운 말투로 물었다. 괜히 벌세웠나, 아픈애를. 안절부절 못하는 찬열에게 백현은 쐐기를 박았다. 감기몸살인것같은데, 못믿으시면 병원갔다가 다시 올게요. 최대한 불쌍한척 귀를 축 늘어뜨리고 말하는 백현에게 찬열을 당해낼 재간이 없었다. 서랍을 뒤적이더니 조퇴증을 쓴 뒤 찬열은 백현의 손을 잡고 진학실 옆 복도로 데리고 나왔다. 




"안데려다줘도 돼? 많이 아파?"

"좀 쉬면 나을거같아요, 나 혼자 갈 수 있으니까 오늘 일찍 들어오기."




한손에는 조퇴증을 들고 찬열에게 새끼손가락을 내미는 백현을 찬열은 머리를 쓰다듬어주었다. 그래, 오늘 야자감독 빼고 갈게. 약 사갈테니까 자고 있어. 찬열을 그 말을 끝으로 백현을 콜택시까지 불러서 집으로 태워보냈다. 백현은 오랜만에 집에서 편안하게 쉴것을 생각하며 작게 웃었다. 




***




백현은 집에 들어서자마자 침대에 누웠다. 교복도 벗지 않은채로 침대에 누워서 찬열의 향기가 베어있는 이불 속을 파고 들었다. 둘이 똑같은 바디워시, 똑같은 샤워버터 쓰는데 왜 찬열에게는 좋은 냄새가 나는 지 항상 궁금했다. 백현은 샤워를 하고 나와 드로즈만 입은채 다시 침대에 누웠다. 머리에 물기도 제거하지않은 상태로 백현은 잠이 들었다. 발코니 문을 활짝 열어놓고 맑은 여름날 점심바람을 맞으며. 




백현은 으슬으슬한 기운을 느끼며 잠에서 깨어났다. 밖은 이미 노을이 지고 있었고 제 몸음 얼음장처럼 차가워져있었다. 놀란 백현이 손으로 제 가슴팍을 더듬어봤지만 몸이 평소보다 차가워져있었다. 헐, 진짜 감기 걸리면 안되는데. 백현은 재빨리 침대에서 일어나 문을 닫았다. 머리가 조금 띵했지만 견딜만했다. 위에 남색 티셔츠를 입고 이불을 질질 끌며 거실소파에 가서 앉았다. 분명 찬열이 보면 또 쓸데없이 이불을 가지고 나와서 더럽혔다고 혼을 낼지도 모른다. 하지만 백현은 리모컨을 집어들어 TV를 켠 뒤 뱀처럼 이불을 제 몸에 덮어 똬리를 틀었다. TV에서는 별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하지 않았다. 그냥 예전 드라마 재방송을 보며 명대사를 따라하는 정도. 




"잊어달라 하였느냐, 잊어주길 바라느냐."




이불 속에 몸을 파묻고 머리만 쏙 내밀어 대사를 따라하는 백현의 모습은 굉장히 귀엽고 우스웠다. 잊어주긴 뭘 잊어줘. 백현은 감흥없는 표정으로 채널을 돌렸다. 이쪽을 틀어도 저쪽을 틀어도 하는건 사랑싸움에 유치한 연애놀음 뿐이었다. 




"나도 나름 연애하는데. 동거까지 하는데."



매일 애인인 저에게 뒤에 가서 벌이나 서라고 하는 찬열이 미워졌다. 저렇게 다정하게 굴어주지는 못할 망정 매일 벌세워 나만. 진짜 오기만해봐 오늘부터 받아주나봐라. 나도 나름 공부 열심히 하고 싶은 고2거든. 백현은 아빠다리를 한 제 미끈한 다리를 만지적대며 더 편한자세를 찾기시작했다. 소파에 등을 대고 좀 익숙해졌을 무렵 도어락이 풀리는 소리가 들리고 현관에 불이 켜졌다. 백현아-




"백현아, 좀 괜찮아? 미안 오늘 좀 일이 있어서 빨리 못왔네."

"....선생님."

"선생님 말고 형."

".........."




백현은 불만스러운듯 입을 꾹 다물었다. 학교에서는 그렇게 깐깐하고 엄하면서 왜 집에만 오면 이렇게 다정하게 대해주는지 이해할수가 없었다. 그냥 둘 다 다정하게 대해주면 안되는거야? 백현은 그냥 고개를 끄덕이며 다시 소파에 등을 대고 누웠다. 찬열은 약봉지를 테이블 위에 놓으며 백현의 이마에 열을 재는듯 손을 가져다댔다. 아까 머리 안말리고 자서 감기기운이 있는듯 이마는 약간 미열이 있었다. 열있네. 찬열은 약봉지에서 뭘 그리 많이 샀는지 이것저것 꺼내놓기 시작했다. 목감기, 코감기, 감기몸살, 타이레놀, 아스피린, 비타500, 쌍화탕, 그리고.




"이건 뭐 하러 사왔어요."

"아, 집에 이제 없길래."




사가미 오리지날. 콘돔도 잊지않고 사오셨다. 백현은 기가찬다는듯 얼굴을 찌푸렸다. 찬열은 재빨리 포장해 온 죽을 꺼내 뚜껑을 열고 숟가락을 퍼서 백현에게 한입 떠 먹였다. 아기새처럼 오물오물 잘도 받아먹는 백현이 귀여워 찬열은 조금 웃었다. 그닥 많이 안아파보여서 다행이네. 백현에게 죽을 먹이던 찬열은 주머니에서 연고를 꺼냈다. 그리고 백현의 손가락에 나 있는 멍들과 상처에 구석구석 발라주었다. 이 상처들은 모두 찬열이 백현에게 벌을 세우느라 만든 상처였다. 찬열은 미안한듯 손가락에 입맞추며 약을 바르고 반창고를 붙여주었다. 아파요, 살살해. 백현의 투정도 다 받아주면서. 




"이제 약먹고 푹 자자, 내일 또 학교 가야지."

"....선생님.."

"선생님 말고 형!!! 형이라고 부르랬잖아."

"형이라고 부르기에는 나이차이 너무 많이 나잖아요."

"아홉살이 뭐가 많아, 나 아직 서른도 안됐는데, 나 내년에도 서른 아니고 후내년에도 서른 아니야."

"선생님 대학다니실때 저는 초딩이었는데요."




말도 안되는 논리를 늘어놓으며 찬열은 꿋꿋하게 자신을 형이라고 부르기를 강요했다. 가끔씩 이럴때보면 엄청 애같다니까, 학교에서는 아주 그냥 날라다니더니, 애들 잡느라. 찬열은 고등학교 물리교사였다. 그리고 동시에 학생부선생이기도 했다. 남자고등학교 학생부라 화장이나, 치마따위의 자질구레한 것까지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어 편했지만 찬열과 백현의 고등학교는 엄청나게 깐깐한 두발규정을 가지고 있었다. 구레나룻은 항상 쳐져있어야하고 넥타이는 항상 필수. 교복을 줄이거나 변형하면 그날로 찬열과 함께 개인상담. 그래서 백현은 항상 아침에도 넥타이를 찾느라 이곳저곳을 왔다갔다 해야했다. 욕실, 찬열의 방, 백현의 방, 드레스룸, 거실. 그러다보니 당연히 늦지. 백현은 하지는 못할 말을 마음속으로 늘어놓으며 아픈 손가락을 빤히 바라봤다. 




"형, 왜 저만 아침에 지각하면 벌세워요, 나 진짜 아픈데."

"아니, 그게 안그러면 막 너만 특별대우 할것같단말이야."

"나 진짜 아픈데, 아침마다 지각하는건 나 떼놓고 먼저가서 그렇잖아. 버스타고 간다고."

"백현아 그게, 너 우니? 울어?"




백현은 고개를 푹숙였다. 어깨가 들썩이며 설움이 북받쳐 올랐다. 눈물이 뚝뚝 떨어지며 이불을 적셨다. 찬열은 당황한듯 백현의 고개를 들어 얼굴을 확인했다. 강아지같은 눈꼬리가 축 내려가서는 눈물이 방울방울 떨어지고 있었다. 우리 강아지 힘들었어요? 이불 속에 파묻혀있는 백현을 빼내며 찬열은 아이를 달래듯이 안아들어 어르기 시작했다. 백현은 낑낑거리며 울었다. 원래 찬열이 담임이 되기 전까지는 이렇게 엄하게 대하고 그러지는 않았는데. 찬열은 백현을 달래며 얼굴 이리저리에 입을 맞췄다. 백현은 찬열을 밀어내며 내려달라고 발버둥을 쳤으나 찬열은 계속 백현을 안고있었다. 




"형이 맨날 나 새벽까지 못자게 해서 그렇잖아, 흐윽, 새벽에 재우고 아침에 깨우고, 나 이렇게 해서 대학 어떻게 가."

"내가 다 먹여살린다니까, 좀 울지말아봐."

"학교다니기 싫어, 맨날 아침마다 바닥에 얼굴 쳐박는걸로 시작해서."

"알았어, 잘못했어, 내일부터는 안 시킬게, 응? 울지마 우리 강아지."




찬열은 소파에 앉아 백현을 달랬다. 계속 울던 백현은 지쳤는지 찬열의 품에 안겨 잠이들었고 찬열은 백현의 입에 살짝 입을 맞춰준 뒤 백현의 약을 챙기러 잠시 일어났다. 찬열이 일어나자 백현의 입꼬리가 슬쩍 올라갔다. 조금 더 쾌적한 학교생활을 위해서는 눈물연기도 불살라야한다는 교훈을 얻은 날 밤이었다.






























달달달물이 끌려서 썼는데 이건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백 사제지간물이 너무 끌려서 썼더니 결과는 똥망ㅋ

젠장...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다음에 올라올 편에 암호닉정리해드릴건데 암호닉 신청은 항상 받구요

댓글보고 힘내는 템즈니까 댓글항상써주시는분들 감사드려요ㅠㅠㅠ

눈팅...흡...눈팅도 사랑합니다ㅠㅠㅠㅠ읽어주셔서 고마워요ㅠㅠㅠ

제목은 브금제목이에영ㅋㅋㅋㅋ전수연 쓰리스마일ㅋㅋㅋㅋ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변백 이 앙큼한게ㅋㅋㅋㅋㅋㅋㅋ눈물연기라니ㅋㅋㅋㅋㅋㅋ
저에게 오늘 변백 이미지는 이 글 이미지랑 어울리는 이미지네요ㅋㅋㅋ
라떼에요
아 박찬열같은 선생님 잇으면 평생 고등학교 다닐 자신 잇음ㅇㅇ하지만 난 이미 졸업햇....

12년 전
템즈
잉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박찬열같은 선생있어도 학교다니기는 싫을거같아여 내남자가 아니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떼님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
컴백입니다~오늘템즈님글이2개나올라오다니ㅠㅠㅠㅠㅠㅠㅠ기뻐서눙물이ㅠㅠㅠㅠ됴르를르르르...☆★ㅋㅋㅋㅋㅋ찬열이가왜맨날벌주나보니까서로사귀던사이였군요으어ㅠㅠㅠ비밀연애인가ㅠㅠㅠㅠ좋다ㅠㅠㅠ!!넌..내..제자일뿐이야..가아니라서다행이네요ㅋㅋㅋㅋ백현이의눈물연기대종상감인듯ㅋㅋㅋ결론찬백은진리!!!!!!!
12년 전
템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녀리는 다정돋는데 학교에서만 엄한 뭐 그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백현은 오스카라도 타야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론은 찬백은 사랑입니다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컴백님!!

12년 전
독자3
헐....대박달다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조으다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저암호닉신청이요!! 달달달 할께요!!!!!
12년 전
템즈
달달달님 어서오세요ㅠㅠㅠㅠㅠ새로운 암호닉이닼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7
느므잘쓰세여♡♡
12년 전
템즈
잉 칭찬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열심히쓸게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
마퍼라입니다! 템즈님이 또 어떤 팬픽을 쓰셨을까.. 했는데 이것도 설탕물에 담가둔듯한 달달물이네요. 백현이 아프다는거랑 눈물연기에 당황해서 쩔쩔매는거 너무 달달해요. 글이 설탕이고 브금이 시럽인 느낌.. 쌍으로 달달달다라ㅏ랄달달 터지네요. 여튼 어느 학교에 저런 찬열이 같은 선생님 없을까요. 맨날 지각해서 벌 잘 설 자신 있는게 아니라 말 잘 들을 자신 있는데.. 벌 좀 그만 세우라고 눈물연기는 못하더라도 안약투혼도 불사지를수있는데..ㅁ7ㅁ8
12년 전
템즈
요즘은 그냥 달달물만 써내리고있습니다...달달물에 제가 너무 허덕이고 있거든여...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 내남자가 될수있다면 학교를 평생다녀줄수도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퍼라님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
노란수건와쓰요ㅠㅠㅠㅜㅠ아변배켜뉴ㅠㅠ박찬열슨생님..핰핰 왜우리학교엔저런쌤이없는지아시는.분...ㅜㅜㅜㅠㅜ왜케달달해여ㅠㅠㅠㅠ아미치겠다ㅜㅜㅠㅜ심장이간질간지루ㅠㅠㅜㅠ아좋아라찬백ㅠㅠ템즈님스릉흡니드ㅠㅠㅜㅡ아주마니사랑해요ㅠㅠㅜ이런글써주셔서감사함다ㅠㅠ
12년 전
템즈
아이공ㅋㅋㅋ노란수건님오셨서여ㅠㅠㅠㅠㅠㅠㅠㅠ저희학교에도 저런선생님 안계십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노란수건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
저왔어요 템즈님...ㅠㅠㅠㅠㅠㅠㅠㅠ로로찡이 왔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오늘 달달달달특집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우리백현이너무 귀엽고ㅠㅠㅠㅠ차녀리도ㅠㅠㅠㅠ왜그러니까벌을주니ㅠㅠㅠㅠㅠㅠㅠ바보같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헙헙
12년 전
템즈
아이고 우리 로로찡님 오셨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7
앜ㅋㅋㅋㅋㅋㅋ작까님 저 퓨퓨라는...ㅋㅋㅋㅋ새로 글올라왔다길래 바로 보러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잖아 진짜.....아푸류류류ㅠㄹ류ㅠㄹ사제지간이라닝,,,찬열아 백현이 잘해줘야징...떼끼!ㅋㅋㅋㅋㅋㅋ제가 7빠라니....
너무 기쁘당 진짜 작까님께 오늘도 제사랑을 바치면서...퓨퓨는 사라집니당...

12년 전
템즈
퓨퓨님 어서오세욧ㅋㅋㅋㅋㅋㅋㅋㅋ사제지간..ㅠㅠㅠㅠㅠ망상돋아서 써내렸어옄ㅋㅋㅋㅋㅋ
퓨퓨님께 제 사랑을 고하면서 템즈도 사라집니당....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템즈
우리예쁘신샤프님오셨네ㅠㅠㅠㅠㅠㅠㅠㅠ
헑 달달물잘쓴다고말씀해주셔서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학교가시려면 일찍주무시고 항상읽ㅇ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9
우와 달달달달 좋네여ㅠㅠ저 국산돼지에요ㅠㅠ암호닉신청했나??암튼 사랑해여ㅠㅠ대박 찬양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넹넹국산돼지님 암호닉신청해주셨어욧!!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읽어주시는거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0
안녕하세요 됴타민이에영!!ㅎㅎ
달달하니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백현이랑찬열이 너무귀여웡ㅠㅠㅠㅠㅠ
템즈님 글 느므느므좋아요ㅠㅠㅠㅠㅠ제가항상응원할게요!힘내세요!!

12년 전
템즈
됴타민님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백은 역시 귀여운게 조아여ㅠㅠㅠㅠㅠ흡
항상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9
답글정말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은혜롭다ㅠㅠㅜㅠㅠㅠ템즈님화이팅팅!!
12년 전
템즈
헣 아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됴타민정말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1
템즈님 안녕하세용 인티오랫만에와서 제가암호닉정했눈지기억이안나네여!!만약에 안정했으면 큰발할게요!! 아 진짜파워달달이네여ㅠㅠㅠㅠㅠ....템즈님사랑해여!!!!!!
12년 전
템즈
새 암호닉이시네요ㅠㅠㅠㅠㅠㅠ어서오세요ㅠㅠㅠㅠㅠㅠ큰발님!!!!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저도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2
갤투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달달한글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잘부탁드려요
12년 전
템즈
갤투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 더 열심히쓸수있도록 노력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3
저 케챂이에요ㅎㅎ아직 모르시겠지만 이제부터 댓글 잘 쓸려고요ㅎㅎ저 진짜 이런글 제 스타일 인데 어쩜 그리 잘아시고는ㅠㅠㅠ진짜 달달해요ㅠ앞으로도 화이팅하셔서 열심히 써주세요!!!♥♥
12년 전
템즈
케챂님 어서오세요ㅠㅠㅠㅠㅠㅠ잉 케챂님스타일이라니....으아니...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4
얼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달달하다닝..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5
례린이에요...찬백사제물이라니...게다가 단편이라니..ㅠㅠㅠ찬백사제물이 끌리더라니 템즈님과저는 인연?죄송해요 저혼자 짜맞추는건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홉살 차이 케미돋아요ㅠㅠㅠㅠ이거 연재해주심안되요?ㅠㅠㅠㅠ진짜 템즈님...스릉해요 제사랑을받아요,...
12년 전
템즈
제 사랑하는 례린님 오셨네요....흡...제가 나중에 꼭 시간내서 례린님 소설을 읽어봐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잉 저랑례린님은 인연ㅎㅋㅎㅋ이걸 연재하기엔 제 똥손이 느므...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감사드려요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6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달달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암호닉 수림할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달달.......게다가 사제물이라니......고자라니
12년 전
템즈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림님 고자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잉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0
템즈님 저 모모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아 이거 대박이다 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허헝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모티로 보고 이번엔 댓글 길게 달을라고 일부러 노트북 켰어여ㅋㅋㅋㅋㅋ물론 원래 책상에서 늘 켜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악 어쩜좋아ㅠㅠ
완전 달달달달ㅠㅠㅠㅠㅠㅠ템즈님 진짜 저 이렇게 조련하실거에여???? 아련아련으로 제 사랑 다 가져 가시는 걸로 모자라서 이제는 달달로 까지를 저를 템즈님의 늪에서 나오지 못하게 하시고ㅠㅠㅠㅠ으허헝 진짜 어쩜 좋아여ㅠㅠㅠㅠ저 템즈님 증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스릉해여ㅠㅠㅠㅠㅠㅠㅠ
아 백현이 진짜 어쩜 저렇게 귀여울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가 당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정말 광대승천ㅋㅋㅋㅋ혼자 낄낄됬어여ㅋㅋㅋㅋㅋ
문학작품 같은 템즈님 글은.....아오 정말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 저희학교 시간표가 수학수학 들어서 완전 대박 이해 백만배ㅋㅋㅋㅋㅋㅋ템즈님글은 읽다보면 그냥 멍하니 빠져서 읽게 만들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템즈님이 워낙 글을 잘쓰셔서 그런거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기분 완전 좋아졌어여!!!!! 저 요즘 멘붕상태에 우울모드 대박이라 진짜 왜 사냐 싶을정도로 슬럼프거든여ㅠㅠㅠㅠ대부분의 고삼이 그렇겠지만 이번 모의고사가 진짜 완전 중요한 시험이라 부담감이 장난이 아니여서ㅠㅠㅠㅠ 그런데 이렇게 템즈님이 제 기분이 확 바꿔주셔서 진짜 저 너무너무 행복해여ㅠㅠㅠㅠㅠㅠ
제가 진짜 템즈님 없으면 이 우울한 고삼생활을 어떻게 버틸까 진짜ㅠㅠㅠㅠㅠㅠ템즈님은 제 구원자ㅠㅠㅠㅠㅠ스릉하는 거 아시죠?????
제가 제 사랑을 진짜 어떻게 표현해야 될지 모르겠어여ㅠㅠㅠ길게 댓글을 달아도 다 표현못해여ㅠㅠㅠ진짜 정말 완전 스릉해여ㅠㅠㅠㅠㅠ
그니까 이런 조각 진짜 금같은 조각도 올려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템즈님이 댓글 먹고 사시면 전 템즈님 글 먹고 삽니다ㅋㅋㅋㅋㅋ제가 템즈님께 긴 댓글 드리니까 템즈님도 저에게 금같은 글을 주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진짜 찬열이 같은 물리선생님이

12년 전
독자21
면 저 물리만 공부할거에여ㅠㅠㅠㅠㅠ오늘도 1000자가 넘어서 댓글이 짤렸다ㅋㅋㅋㅋ템즈님 한테는 사담이 많은 댓글을 달게되여ㅠㅠㅠ흐헝헝
죄송해여ㅠㅠㅠㅠㅠㅠ 그냥 제 마음을 알아주시면 감사해여 뜨하항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또 단편 텍파하실거져?? 기다릴게여ㅋㅋㅋ으허헝ㅋㅋㅋ
템즈님 스릉합니다ㅠㅠㅠㅠ알라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우리이쁜모모님ㅠㅠ헣헣 제가 잘은 모르지만 369월에 치는 모의고사가 좀 중요한거라고 들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 열심히 공부하세요ㅠㅠㅠㅠ저는 사담많은 댓글이 더조흐닼ㅋㅋㅋㅋㅋ모모님이 제 글을 보시고 좀 기운이 나신다면 제가 너무기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자주 제가 조각글 올려드릴게여ㅠㅠㅠㅠㅠㅠㅠ달달하게 보기에 부담없게 조각글올릴테니까 시간되시면 오셔서 보시고 가주세여ㅠㅠㅠㅠ사랑합니당ㅠㅠㅠ모모님은 사랑이에여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사미들화이팅!!!!
12년 전
독자22
암호닉 됴아됴아 요ㅠㅠㅠ!!! 템즈님꺼 맨날 보다가ㅠ 드디어 댓글 달수잇게 돼써유 뿌잉*.*항상 잘 읽고 있답니덩ㅎㅎㅎㅎ*.*♥
12년 전
템즈
됴아됴아님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잉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해욯ㅎㅎㅎㅎㅎㅎ
잘읽고계시다니 다행이에여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변백현 이런성격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템즈닝늠.ㅠㅠㅠㅠㅠb

12년 전
템즈
백현이는 애기돋으면서 조련하는게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4
암호닉...걸께여ㅠㅠㅠㅠㅠ
제 암호닉은...음.....학교별명이 난똥으로.....

12년 전
템즈
왜 별명이 난똥이실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데ㅠㅠㅠㅠㅠㅠㅠㅠ잉ㅋㅋㅋㅋㅋ넹 난똥님어서오세요ㅎㅎ

12년 전
독자25
X에요! 한동안 템즈님글에 댓글 못단거 같아서 죄송스럽당...음...사랑으로 커버해주세요^-^는 무슨 죄송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템즈님은 달달물도 잘쓰시네요..ㅜㅜ 학원물 완전좋다 으응ㅠㅠㅠㅠㅠ하트하트 내꺼 템즈님 내꺼어;ㅁ; 백현이도 귀엽고 찬열이도 귀엽고 달달터지네여ㅜㅜ 템즈님 금손에 뽀뽀해드려야지ㅋㅋㅋ아 이거 벌칙아니에여! 상이에여 상...하트으으으ㅡ으으!!!!!!!!!!
12년 전
템즈
잉 X님 저도 사랑하는거알죠ㅠㅠㅠㅠㅠㅠ시간없으시면 댓글못다실수도있져ㅠㅠㅠㅠ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흡흡
제 손에 뽀뽀? 이 징징이 손에 뽀뽀라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하트하트 감사합니닿ㅎㅎㅎ

12년 전
독자26
헐,,,,,,완전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조련 쩌러요진짜ㅠㅠㅠㅠ이런 캐릭넘흐 좋아여ㅠㅠ하...작가님 내 마음을 훔치다니..나쁜여자☆
신알신 하고갈게영! 혹시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여?ㅠ 된다면 피자덕후 라고 기억해주세여 흐헿헿

작가님 손 금손♥

12년 전
템즈
피자덕후님 어서오세요ㅋㅋㅋㅋㅋㅋㅋ
변조련ㅋㅋㅋㅋ힣...조아여...자급자족잉여 템즈를 좋아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7
앜ㅋㅋㅋㅋㅋㅋ뭐야 백현잌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좋아요 진짜!!!! 다음편도 기대할께용~
12년 전
템즈
안타깝지만 이건 단편이에요ㅠㅠㅠㅠㅠ다음글은 기대해주세요!!!!
열심히쓸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8
계란라면이에여 ㅋㅋㅋ핳 이런여우같은 배켜나.... 찬녀라 그래 좋은자세야 배켜니를먹여살려!!! 옆에끼고사는거야!!! 핳...ㅋㅋㅋㅋㅋㅋㅋ 아너무좋다..ㅎㅎ 템즈님은 금손!!
12년 전
템즈
계란라면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같은 남자가 인생책임져주면 되게 편할거가튼데ㅠㅠ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9
템즈여신니뮤ㅠ안녕하세요ㅠㅠ 달다에요ㅠㅠ 으엉 사제지간이라니ㅠㅠ 설레요 두번설레뇨ㅠㅠㅠ 끄응 박찬열가튼 선샹님잇으면 행복하긋다ㅠㅠ 템즈님 자꾸이런팬픽만써주시는데... 자꾸그러시면 반해요ㅠㅠ 스릉흡느드...S2
12년 전
템즈
제 마음이 요즘 심란해서 이런거만써내리내요ㅋㅋㅋㅋㅋ달다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항상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0
으힣히히 저 타니에옇ㅎ 우왕 찬백달달이라니 그것도 사제지간...핳♥저 사제지간물에 엄청죽거덩여ㅠ완죤대박ㅠㅠ이게똥글이라니 당치도않으세여ㅠ얼마나글을잘쓰시는데ㅠ항상잘보고가여ㅠ작가님손은금손♥♥♥
12년 전
템즈
타니님 어서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사제지간 좋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1
템즈니뮤ㅠㅠㅠㅠㅠ안녕하세요ㅠㅠㅜ인티가입한지얼마안되서 오늘템즈여신니뮤발견해서 정주행하고 지금에야 댓글다네영ㅠㅠㅠㅠㅠ이제야니뮤를알게되다니ㅠㅠㅠ어흙헑ㅠㅠㅠㅠ다제가멍청해서그래여ㅠㅠㅠㅈ...저도 암호닉 신청해도되나여....?아이코 로 정하게쓰영!!암튼자까님스릉흡니다......♥
12년 전
템즈
아이코님 반갑습니다ㅠㅠㅠㅠㅠ아니에요ㅠㅠ제가 아직 막 그렇게 유명하고 그러지가 않아서 그래요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하루만에 정주행하시기 힘드셨을텐데ㅠㅠㅠㅠ수고하셨어요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2
;_;ㅠㅠㅠㅠ일단좀울고..ㅠㅠㅠ학교물핳핡 찬백ㅠㅠㅠ그전작품도그렇고 단편인데도잘짜여지고 깔끔하게 딱!끝내서 좋다ㅠㅠㅠㅠㅠㅠ찬백은사랑이야....♡달달달ㅠㅠㅠㅠ백현이기엽다진심ㅠㅠㅠㅠ매번금손인증이다ㅠㅠㅠ하트하트S2
12년 전
템즈
고마워ㅠㅠㅠㅠㅠ항상생각하지만 기호진짜 잘만든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3
저 템즈님노예 이불익이니여요ㅠㅠㅠㅠㅠㅜ사제달달물조으다 진짜 입가에 웃음이떠나ㅣㄹ않아요ㅠㅠㅠㅠㅠ어쩜이렇게잘쓰시지ㅜㅠㅠㅠ 와진짜 눈에서땀나ㅠㅠㅜ대박 짱이여요ㅠㅠㅜ
12년 전
템즈
잉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불익인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제달달저도 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읽어주시고ㅠㅠㅠㅠㅠㅠ눈보호ㅠㅠㅠㅠ(((((((((이불익인님시력)))))))))

12년 전
독자34
헐이거너무좋닼ㅋㅋㅋㅋㅋㅋ아진시무ㅜㅜㅠㅠ뒷내용더없나여?ㅠㅠㅠㅠ허허허허허ㅓ텍파로소장하고싶네용 ㅠㅠㅠㅠㅠㅠㅠㅠ아참 암호닉! 차녈이라고기억해주셍요!!♥♥
12년 전
템즈
나중에 단편모음으로 텍파공유할예정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녈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ㅎㅎㅎ
12년 전
독자35
템즈님 저 법과사회 인데 기억하세여?............
사실 기억 못하실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왜냐하면 전 쭈구리였거든요.......쭈굴쭈굴......
사실 댓글도 별로 안남겼다는건 함정
죄송해요.......☞☜
으아니 근데 이번편 너무 달달해욬ㅋㅋ
역시 변백현. 그래 그렇게라도 살아야 조금이라도 편해 그걸 이제 알다니!

12년 전
템즈
기억해요ㅋㅋㅋㅋ댓글다시는데 옆에 법과사회책이 있으시다고 법과사회로 암호닉한다고 하셨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
잉 지금부터 댓글달아주시면 되는데ㅠㅠㅠ괜찮아요ㅠㅠㅠ시간없으면 댓글못다실수도 잇고ㅠㅠㅠ괜찮아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9
헐 잠시만여....제 눈에 땀좀 닦고ㅠㅠㅠ
저 지금 심장이 내려앉았어요...헝헝
앞으로 댓글 잘 달게여ㅠㅠ
저같은자를 기억해주시다니....그저 감격
또 감격 폭풍감격

12년 전
템즈
ㅠㅠㅠㅠㅠㅠㅠ아니에요ㅠㅠㅠㅠㅠ항상읽어주시는것만으로도 감사해요ㅠㅠ
사랑합니다♥

12년 전
독자36
완전 좋아요ㅋㅋㅋㅋ우리 반 담임도 똑같은 물리쌤인데 왜 이렇게 다르지??ㅋㅋㅋ뭐 젊으시진 않으시니까 그렇다쳐도 성격이라도 저런 물리쌤이면.. 물리 완전 사랑할텐데..ㅋㅋㅋㅋㅋ둘이 너무 달달하네요ㅎㅎㅎ암호닉 백설기로 하겠습니다!!ㅎㅎㅎ
12년 전
템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효과...백설기님반갑습니다ㅎㅎㅎ
달달한거 쓰고시퍼서 끄적였어요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템즈
헙!! 이건 단편작이에요ㅠㅠㅠ다음편을 기대하시면....ㅠㅠㅠㅠ어트케ㅠㅠㅠㅠ
나중에 시간날때 캔버스처럼 다음편 써서 올게요ㅠㅠㅠㅠ
항상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12년 전
독자38
암호닉 신청...했었나? 안했었나?...기억이 잘 안나네요ㅠㅠ...그냥 새로 할게요! 알로로 기억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여태까지 그냥 익인으로 댓글 달았었는데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폭풍달다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밤에 혼자 막 몸이 간질간질해서 읽는데 녹아내릴뻔 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템즈님 쨔응!!!템즈님은 사랑입니다 ♥
12년 전
템즈
알로님 반갑습니다ㅠㅠㅠㅠㅠㅠ잉
녹아내리시다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하네요ㅠㅠㅠ
알로님도 사랑입니다ㅠㅠ♥

12년 전
독자40
금손이에요!!! 헐 작가님 이런글 너무 조으다 백현이 눈물 흘릴때 마음이 짠했는데 다 연기였다니 완전 낚엿어ㅠㅠㅠ퓨ㅠㅠㅠ퓨ㅠㅠㅜㅠ 어떻게 이럴수갘ㅋㅋㅋ 학교생활 재미지겠는데욬ㅋ 그래두 백현이만 벌세우는건 나빳어 박찬열ㅋ 오늘도 글 잘 읽었어요~
12년 전
템즈
금손님 어서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변조련ㅋㅋㅋㅋㅋㅋㅋ힣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1
템즈님저행쇼에여ㅠㅠㅠㅠㅠㅠ으헝ㅠㅠ달다류ㅠㅠ진짜제가또달달한거좋아하는건어케아시고요롷게달달한걸ㅠㅠ앞으루도달달한거많이써주세여ㅠㅠㅠ저오늘수련회가여ㅠㅠㅠ댓글다녀와서쭉쭉달께염ㅠㅠ스릉흔드...♥
12년 전
템즈
설템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잉 수련회가셔서 다쳐서 오지마시구 썬크림꼬박꼬박 바르고댕기세여ㅠㅠㅠ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4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여찬백 처음읽는데 진짜 좋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뜬금 죄송하지만 암호닉이 뭐죠?ㅠㅠ
12년 전
템즈
암호닉은 제가 누구신지 알아볼수있게 임의로 정하는 닉네임같은거예요!!ㅎㅎ
암호닉이 있으신분들은 번외를 우선으로 공유해드려요ㅠㅠㅎㅎ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1
그럼저두해도되나여??양파남으로해두될까여^^
12년 전
독자43
와 진짜 재밌게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대박........달달하고 좋았어요ㅠㅠㅠㅠ다음편 나오나요?ㅎㅎ
12년 전
템즈
단편이에요~
하지만 시간나면 다음편도 데리고올게요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템즈
반갑습니다 라인님!!
시간나면 다음편도 데리고올게요ㅠㅠㅋㅋㅋ
감사해요 읽어주셔서ㅠㅠㅠ

12년 전
독자45
백현이 캐릭터 느므 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힣.. 작가님껀 처음 보는데 재밌어요 엄ㅊㅇ ㅠㅠㅠㅠㅠㅠㅠ 제 암호닉 설리에요~~기억해주세요ㅠㅠ
12년 전
템즈
잉ㅋㅋㅋㅋㅋㅋㅋ설리님 반갑습니다!!!
꼭 기억해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6
헐 대박 달달의끝.....ㅠㅠㅠㅠㅠㅠㅠ 제가이러니까 찬백을 사랑하져
다음편 써주세여제발..ㅠㅠㅠㅣㅏㅓㄴ뮤ㅠㅠㅠㅠ흑흑흑흑 기다릴께요 템즈님..ㅋㅋㅋㅋ
저 암호닉 베지밀로 신청해도되여근뎅....?ㅎㅎㅎ
조은하루되세여!!!@스릉합니다템즈님!!!

12년 전
템즈
베지밀님 신청하셨어요 저번에ㅋㅋㅋㅋ
다음편 시간나면 데리고 오겠습니당ㅎㅎㅎㅎ
베지밀님도 좋은하루되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47
헐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의경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느무느무좋더ㅠㅠㅠ암호닉신청할게욤 ㅋㅋ눈누랄라요호요호. 쭐여서 요호러고불러쥬때염
12년 전
템즈
요호님 반갑습니다ㅋㅋㅋㅋㅋㅋ
꼭 요호님이라고 불러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ㅠㅠ

12년 전
독자48
헐스릉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잔망한거슈ㅠㅠㅠㅠㅠ아픈척에눈물연기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서녹아버릴것만같아요으어어그어으거으거ㅠㅠㅠㅠㅠㅠㅠ저 깝백으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담편기대하고있을게요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깝백님 반갑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잉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은 시간나면 데려올게요!!!읽어주셔서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템즈
잉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푸푸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퓨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0
템즈님 또띠오에여ㅠㅠㅠㅠㅠㅠ
왤케저는 작가님글이사랑스러울까여ㅠㅠㅠㅠㅠ작가님도ㅠㅠㅠㅠ완전사랑스러우시뮤ㅠ항상음지에서응원하고잇어영

12년 전
템즈
양지에서 응원해주셔도 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구있어영ㅋㅋㅋㅋㅋ
아니에요 항상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띠오님 사랑해요ㅠㅠㅠㅠ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템즈
나중에 텍파공유할게욧!!
단편모음집으로...흡...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ㅎㅎ

12년 전
독자53
헐 쩔어요....왜 이글을 이제 보았을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은 사랑이신듯..ㅠㅠㅠㅠ저도 암호닉!! 수학 으로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아작가님 너무좋다
12년 전
템즈
수학님 반갑습니다ㅠㅠㅠㅠㅠㅠ
제가 사랑이라닝ㅋㅋㅋㅋ잉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54
전 옥수수를 사랑하니까 옥수수로ㅋㅋㅋㅋㅋ 아 어떡해요ㅜㅜㅜㅜ너무 달달해요ㅋㅋㅋㅋㅋ이런 변백현 여우같아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잘읽고가여ㅎㅎㅎ
12년 전
템즈
변조련ㅋㅋㅋㅋ잉ㅋㅋㅋㅋ옥수수님 반가워요ㅠㅠㅠㅠ
잘읽으셨다니 감사합니다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5
전 암호닉 콜라로 할게요!!!! 템즈님 진짜 저 여태까지 계속 꾸준히 템즈님 글 보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할 타이밍을 못잡아서ㅠㅠㅠㅠㅠㅠ 흥헝흐허느후헝ㅠㅠㅠㅠㅠㅠㅠ템즈님은 정말 사랑이에요 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 귀엽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럽고ㅠㅠㅠㅠㅠㅠ 여우같은 변배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저의 행복 잘 부탁드릴게요 사랑합니다 하트하트!!!
12년 전
템즈
콜라님 반갑습니다ㅠㅠㅠ암호닉은 언제나 받고있어요ㅠㅠㅠ
저도 잘부탁드릴게요, 사랑합니당하트하트!!

12년 전
독자57
헐ㅋㅋㅋㅋㅋ새벽에ㅋㅋㅋㅋㅋㅋ찬백달달ㅋㅋㅋㅋㅋㅋㅋ광대승천하겠다ㅋㅋㅋㅋㅋ암호닉!!!렛미인으로할게요!!!ㅠㅠㅠㅠㅠ아진짜이런달달물ㅠㅠㅠ자주써주시면안되나요ㅠㅠ백현이귀엽다진짜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렛미인님ㅠㅠㅠㅠㅠ6월한달은 그냥 달달의 달로 가야겠어여ㅠㅠㅠ더워서 우울모드는 못쓰겠어여ㅠㅠㅠㅠ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58
아니이런끌리는제목은무엇인가!!하고들어왓는데뙇!!역시템즈님이시네ㅎㅎㅎㅎ조아요재밋어요달달해요광대폭발이예요단편인데담편이너무기대되서문제에요ㅠㅠㅠㅎㅎㅎㅎㅎ저도암호닉하구싶은뎁...뭐로하죠?딴사람이랑겹치면어떠케알아보세요??그게항상궁금햇어요ㅋㅋㅋ전알로에주스를좋아하니깐알로에로할께요!!너무재밋어요~요런달달물잔뜩올려주쎄요!!♥3♥
12년 전
템즈
겹치는분들이 잘없으세요!!
알로에님 반갑습니다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12년 전
독자59
저암호닉 꾸꾸꾸할게여ㅠㅠㅠㅠㅠㅠ아 카디분자라서 찬백은 매력을 많이 못느꼈는데 오늘에서야 제대로 느끼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학교 선생님학생 달달물이라니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하고가여!!!
12년 전
템즈
꾸꾸꾸님 반갑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
카디는 행복이고 찬백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0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녕하세요 백혀니여친이라고하고요!!!!!오늘처음 봤는데ㅠㅜㅠㅜㅜ으아니.. 이 달달물은 뭐지???????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쭈욱 덧글쓸꺼니까 아는척해주셔야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백혀니여친님ㅋㅋㅋㅋㅋ저말씀하시는건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
더워서미쳤나보네요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폭풍연재 아시죠???ㅋㅋㅋㅋㅋㅋ벌써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1
전 밍달로..
선생님과 학생이라...........
아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밍달님반갑습니다ㅠㅠㅠㅠㅠ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2
템즈님작품 너무너무좋아해요 ㅠ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에 템즈님이름뜰때마다 참행복해요.....................

12년 전
템즈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많이 좋아해주시면 제가 감사하겠어요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3
흡 제가누군지 기억못하시겠지만
이 쭈구리가 항상 템즈님작품응원할께여 홧팅홧팅

12년 전
독자64
카디찬백덕후에욯ㅇㅇ릉르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짜식ㅋㅋㅋㅋㅋ똑똑하구낰ㅋㅋ
ㅠㅠㅠ아 우 ㅇ구아ㅕㅂ다선생님고ㅓ제자린 .. 아좋아졸아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떠캐이럴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멘이에요!담에오먄 기억해주싱꺼져..??ㅎㅠㅎ난 왜 인제서야 본거지..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아정말 ㅠㅠㅠㅠㅠㅠㅠ숙제해야하는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7
마늘이에요ㅋㅋㅋㅋ아둘다진차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ㅡ
변백여우같아요ㅋㅋㅋㅋㅋ눈물연기까지하다니!!!!ㅋㅋㅋ
진짜달달해서 잠이안올것같아요ㅠㅠㅠㅠㅠ작가님스릉해요♥♥♥너무좋아요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8
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저뉴ㅠ 금손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9
아이고ㅠㅠㅠㅠㅠ 백현이 완전 여우네요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70
흐흐 괜찮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1
헐 완전 내취향ㅠㅠㅠㅠㅠ[ㅂㅂㅂ] 암호닉신청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213 1억10.10 00:05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1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四 11.04 14: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1 10.31 11: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 10.25 14:17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트렌드 🔥
전체 인기글 l 안내
11/5 12:40 ~ 11/5 12: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