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템즈 전체글ll조회 4964l 71




[EXO/찬백세루] Dear, My Bloody <Prologue> | 인스티즈

언니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스릉흔드ㅠㅠㅠㅠ



Dear, My Bloody

written by.Thaems










찬열은 고개를 들어 위치를 확인했다. 제 옆에서 배낭을 매고 길을 헤매던 루한은 이제 탈진 상태였다. 강원도 산간 패키지를 신청했을때는 이렇게 험난한 여정이 될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루한은 찬열이 손에서 들고있던 지도를 빼앗아 가며 게슴츠레 한 눈으로 지도를 구석 구석 살폈다. 



"여기 이 길 맞아? 샛길 없는것같은데."
"지도 발행일이 올해 1월인데 왜 이 길이 없냐고. 미치고 팔짝 뛰겠네."
"그러니까 내가 뭐랬어! 가이드 데리고 오자니까 진짜 너 때문에 내가 미친다."
"미안해, 일단 여기 좀 앉았다가 다시 가자."



찬열은 루한을 제법 평평한 돌 위에 앉혔다. 루한은 예쁘게 셋팅되어 있던 앞머리를 헝클이며 한숨을 쉬었다. 호텔로 돌아가기도 어중간하고, 여기서 숙소 찾기도 어중간하고. 휴대폰을 뒤적거리던 찬열은 신경질적으로 홀드버튼을 눌렀다. 여기까지 전파가 안 닫나봐. 시계역할도 못하네. 찬열은 버석 마른 루한의 입술을 바라보며 주머니를 뒤적였다. 입술보호제를 꺼내서 루한의 검지 손가락에 조금 짜주자 루한은 고맙다며 입술에 보호제를 발랐다. 그리고는 번들거리는 입가를 닦아내며 루한은 벌떡 일어났다. 



"일단 잘곳부터 찾자. 나 밖에서 못자."
"어? 어 그래."



찬열은 루한에게 이끌려 산길을 올라갔다. 이런 산길을 계속 올라가봤자 있는건 낡은 휴게소 하나 있으나 마나겠지. 찬열은 시큰둥한 표정으로 루한의 뒤를 따랐다. 루한은 지치지도 않는지 계속해서 더 위로 올라갔고 잠시 뒤쳐진 찬열은 양 무릎에 손을 얹고 몸을 굽혀 숨을 몰아쉬었다. 뭐 저리 걸음이 빨라. 헥헥 거리며 강아지처럼 숨을 쉬던 찬열은 부스럭 거리는 소리와 함께 아래를 내려다보았다. 너무 멀어서 잘 보이진 않았지만 분명히 체구가 작은 소년이었다. 그런데 소년이라고 하기에도 뭐한것이 어깨는 성인 남자 못지않게 넓은것 같았고, 또 키는 그리 크지 않았다. 이목구비는 제대로 보이지 않았지만 확실한것은 알 수 있었다. 비정상적으로 너무 새하얀 모습이었다. 찬열이 놀라 루한을 부르려 뒤를 돌았을때 형체는 사라졌다. 루한은 벌써 저 앞까지 더 가고 있었고 루한이 뒤를 돌았을때는 찬열이 아마도 헛것을 본게 아닌가 하고 판단을 내렸을 때였다. 



"루한아 위로 가니까 뭐가 보여?"
"여기 테마파큰거 같은데? 성 있어 찬열아."



루한의 말에 찬열은 무거운 다리를 이끌고 루한이 있는 곳까지 올라왔다. 정말 성이었다. 독일의 리히텐슈타인 성 처럼 아직도 귀족들이나 황족들이 살것같은, 그런 성이었다. 회칠이 되어있는 외관은 고딕 양식으로 쌓아올린 4개의 커다란 기둥으로부터 사람의 기를 빨려들게 만드는듯했다. 웅장하고, 경건한 모습이 마치 바티칸을 보는 느낌이었다. 찬열은 알 수 없는 소름에 왼손으로 오른팔을 쓸어내렸지만 루한은 무언가에 홀린듯 그 성 쪽으로 다가갔다. 뒤에서 찬열이 부르는 소리는 들리지도 않는듯 루한은 계속해서 걸음을 옮겼다. 성의 정문에 다다랐을때 루한은 설치류 문양의 문고리를 손에 쥐고 제 키의 4배는 되는듯한 문을 두드렸다. 찬열을 기겁을 하고 루한을 말렸지만 루한은 듣지 않았다. 다리아프단 말이야, 테마파크던 아니던 일단 여기서 잘 곳 있냐고 물어봐야지. 루한의 생떼에 찬열은 루한을 더 이상 저지할수는 없었으나 좋지 않은 예감이 들었다. 루한이 다섯번째로 문을 두드렸을때 성문이 커다란 소리를 내며 열리기 시작했다. 워낙 육중한 문이라 한 쪽이 열리는데에만 3~4분이 족히 걸리는듯 했다. 루한은 퀭한 눈을 비비며 성문 안쪽으로 들어갔다. 진짜 테마파큰가봐, 조각상들도 있어. 



"야, 일단 여긴 낯선 곳이니까 좀 조심히 다녀. 이리저리 휘젓고 다니지 마."
".....박쥐다, 강원도에서 박쥐를 보니까, 느낌이 다르네."
"내 말듣고 있는거...어?"



찬열이 한심하다는 표정으로 루한에게서 시선을 떼고 성 내부로 눈을 돌렸을때, 그곳에는 젊은 남자 한 명이 서 있었다. 하얗고, 국적을 알 수 없는 생김새에 키가 컸다. 물론 찬열만큼은 아니지만 남자는 키가 매우 컸다. 그리고 어딘가 모르게 기분이 나쁜 표정을 짓고 있었다. 남자는 유창한 한국어로 둘에게 말을 걸었다.



"여기까지 들어오시기가 쉽지가 않으셨을텐데."
".........."
"잘 찾아오셨군요, 길 잃으면 찾기 힘들거든요."
"아, 네."



마치 올것을 기다리고 있었다는 투로 말을 거는 남자에게서는 서늘한 느낌이 뿜어져 나왔다. 눈밑이 약간 거뭇하고 코가 굉장히 높았다. 그리고 확실히 알겠던건, 남자는 엄청나게 잘생겼었다. 마치 미남배우의 대명사였던 비요른 안데르센과 흡사한 생김새에 찬열은 잠시 멍하니 그 얼굴을 바라봤다. 지나치게 잘생긴 얼굴이 그런 찬열의 표정을 보더니 매력적으로 짧게 웃었다. 루한은 남자의 얼굴을 보고 있지 않았다. 호기심많은 초등학생처럼 이리저리 둘러보던 루한은 입을 뗐다.



"혼자, 사세요?"
".....아뇨."
".........."
"동생도 있고, 형도 있어요. 지금은 둘 다 어딨는지 모르지만 아마 더 어둑해지기 전에는 들어오겠죠."



남자는 유쾌하게 대화를 마무리 지으며 찬열과 루한을 방으로 안내했다. 가끔가다가 길 잃은 분들이 찾아오시긴 해요. 아주 가끔. 가끔에 악센트를 주며 말하는 남자는 어딘가모르게 기분이 매우 좋아보였다. 찬열은 남자의 안내를 받으며 루한을 질질 끌고 방으로 올라갔다. 넓은 침대와 소파, 그리고 축음기가 놓여져있는 방은 아주 깔끔했다. 누군가가 쓰고 있는 방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이런 전파도 안 통하는 산 속에 축음기가 있다는게 신기했지만 찬열은 애써 신경을 쓰지않고 넘겼다. 지금은 일단 지친 몸을 달래줄 침대만이 필요했을뿐, 다른것들은 아무래도 좋았다. 너무 당연한듯 자신들을 대접하는 잘생긴 미남자도, 몇 년동안 사용하지 않았다는 이 방도, 그리고 약 먹은 병아리처럼 곯아떨어진 루한도.



***



남자는 방문을 닫고 짧게 웃었다. 재밌는 아이들이 제 발로 걸어들어왔다. 혹시 백현이 장난을 친게 아닌가 싶었지만 상관없었다. 특히 금발머리 남자는 지극히도 제 취향이었다. 목에다가 송곳니를 박아넣고 한번만 피를 마셔봤으면 소원이 없겠다는 생각을 하며 남자는 뒤를 돌았다. 근 30년만의 손님이었다. 부족함이 없이 대접해야겠지. 지도에도 없는 이곳까지 찾아오는 근성을 보아하니 여간 보통내기들이 아니었다. 



"세훈아."
"...김준면."



뒤를 돌자 준면이 예의 미소를 지으며 저를 보고 있었다. 세훈은 낮게 으르렁댔지만 준면은 상관쓰지 않았다. 얼굴이 많이 푸석해졌구나, 밥은 잘 먹고 다니니? 준면이 눈을 곱게 접어 저를 향해 웃자 세훈은 졌다는듯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계단을 내려갔다. 준면은 이미 일 층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자꾸 이러저리 왔다갔다 하지마. 벌써 세달째 백현이가 안들어오고 있단 말이야, 세훈의 말에 준면은 깜짝 놀라는 시늉을 했다. 



"백현이가? 맙소사, 너희 혹시 싸웠니?"
"맙소사라니. 고전문학 번역하냐. 놀라는 척 좀 하지마. 변백현보다 더 재밌는게 나타났단 말이야."
"손님인가, 아니면 먹잇감?"
"둘 다야. 한 명은 한국인이고, 한 명은 아마도 중국인이야. 내 취향이었어."



키 되게 크더라. 난 중국인쪽이 좋았어. 담담한 세훈의 말에 준면은 눈물을 훔치는 척 소매로 눈을 닦았다. 오랜만에 우리 세훈이가 취향의 남자를 만났구나. 기특한것. 세훈은 인상을 찌푸리며 소파에 걸터앉았다. 오랜만에 와서 자꾸 징그럽게 달라붙지말고 저리가. 지금 피곤하단 말이야. 세훈은 기지개를 쭉폈다. 새하얀 피부에 짙은 갈색이었던 눈동자가 붉게 달아오르자 세훈은 마른세수를 했다. 뭐 마시고싶다. 목말라. 세훈의 말에 준면은 주방 냉장고에서 혈액팩을 꺼내 유리잔에 따랐다. 그리고 세훈에게 잔을 건냈지만 세훈은 받지 않았다. 



"왜? 네가 좋아하는 RH+O야, 일부러 신선한걸로 챙겨와서 넣어둔건데."
"역겨운 냄새나. 토할것같아 버려 그거."
"...뭐야 어제 헌혈받은 피야. 엄청 신선한건데 그새 입맛이 변했나?"
"시끄러워 일단 넣어둬 좀. 냄새나잖아, 역겨워."



까칠한 세훈의 태도에 준면은 입술을 삐죽였다. 까칠한새끼. 준면은 개수대에 피를 쏟아붓고는 물을 틀어 깨끗하게 흘려보냈다. 소파에 늘어져서는 숨을 가다듬는 세훈에게는 만사가 다 귀찮았다. 금방 올 줄 알고 기다리고 있었던 루한과 찬열은 산을 빙빙 둘러오는지 기척을 보인 뒤 서너시간이 지나서야 도착했고 병원일로 바빴던 준면은 갑자기 얼굴을 들이민터라 굉장히 피곤했다. 세훈이 조금 눈을 붙이려 눈을 감은 사이 누군가가 제 배 위에 올라와있는 느낌이 들어 눈을 떴다.



"세훈아."
"....너 진짜 혼나."
"여기 키큰 남자애 한명이랑 곱상하게 생긴 남자애 한명 왔어?"
"사람 걱정시킬래?"
"묻는 말에 대답해줘, 키 큰 남자애 여기있는거 맞지?"



백현이었다. 백현은 세훈의 오른쪽 뺨에 살짝 키스한 뒤 배시시 웃었다. 아마도 3개월 동안의 부재를 용서해달라는듯 평소보다 더 애교스러운 모습이었다. 역시 네가 여기로 흘러들어오게 만든거지? 세훈은 백현을 추궁하며 소파에서 일어났고 백현은 세훈의 옆에 앉을 수 밖에 없었다. 백현의 목소리를 들은 준면이 주방에서 나와 거실로 모습을 드러냈고 백현은 준면에 목에 팔을 감아 안겼다. 준면이다. 



"준면아, 오랜만이야."
"너 세 달동안 가출했었다며, 어디갔다왔어."
"그냥 이 주변 계속 맴돌았어. 나가고 싶었는데 세훈이가 못나가게 만들어놔서."



백현은 짐짓 토라진듯 준면에게 안겨 세훈에 대해 투정을 부렸고 준면은 맞장구를 치며 세훈의 속을 부글부글 끓어오르게 만들었다. 세훈은 마른세수를 하며 입을 열었다.



"시끄럽고, 이제 내 말 잘들어."
"왜 또!!"
"빌어먹을 변백현때문에 지금 인간이 졸타 성에 와 있단말이야."
"...또 나때문이래..."
"입다물어. 암튼 거의 30년만이지? 우린 형제사이잖아. 물론 친형제는 아닌걸로 되어있지만 각자 호칭정리를 해야돼."
".........."
"김준면한테는 형이라고 해야할거야, 백현이 넌 나한테 형이라고 해."
"싫은데, 오세훈한테 왜 내가 형이라고해..."



세훈의 말에 하나하나 딴지를 거는 백현이 짜증났는지 세훈은 준면의 무릎위에서 발장난을 치는 백현의 머리를 세게 한 대 때렸다. 백현은 맞은 부분을 손으로 문지르며 나지막하게 욕을 내뱉었다. 오세훈 씨발놈. 준면은 백현의 머리를 쓰다듬어주며 달랬다. 예쁜 입에서 욕하면 안되지 백현아. 백현은 입을 다물고 입술을 꾹 깨물었다. 오세훈 진짜 싫어. 오세훈 바보. 오세훈 병신. 세훈은 그런 백현을 뒤로하고 다시 소파에 누웠다. 괘종시계가 밤 12시를 알리는 타종을 시작했다. 제법 웅장한 소리가 성 전체에 울려퍼졌지만 아무도 그것을 신경쓰는 사람은 없었다. '사람'은 없었다.























셤기간이라면서 바쁘다면서 공부한다면서 디마블프롤로그 들고온 템즈입니다....
모두 등장인물 소개는 읽으셨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조금 이해를 돕자면 찬열이와 루한이는 그냥 친구사이고, 세백준면이들은
성에사는 생물들이에여 그리고 등장인물 소개에 함께적은 이름은 아이들의 뱀파이어식
이름입니당...ㅋㅋㅋㅋㅋㅋ졸타는 성이에요 Family Name!!
그리고 졸타 성은 Castle of Zoltar 박효신 노래에서 따왔어용...ㅋㅋㅋㅋㅋㅋ

8~12편 사이에 완결날것같아요


아 그리고 준멘이 뱀파이어식 이름을 구하고있는데요

1. 가브리엘
2. 미카엘
3. 라파엘
4. 지크프리드


이것들중에서 고민고민하고 있는뎁...다른 좋은 의견있으시면 댓글로 좀 적어주세여...
저 4개중에서 뭐가 제일 괜찮은지도...ㅠㅠㅠㅠㅠㅠ


템즈댓글먹고살아요..헣....ㅠㅠㅠㅠ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뱀파이어wer!! 암호닉 받으시면 저 에오블이용!
12년 전
템즈
에오블님 반갑습니다!!!!!
좋으시다니...제 기분이 다 좋아지네여...힣...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12년 전
독자2
ㅡ흐얼!!!! 자일리톨입니다...대박....진짜..대박........대박....사랑합니다...존경합니다...쪽지 오자마자 바로 보고 댓글쓰는데 으 이 10분이 왜이렇게 길게 느껴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정말 사랑합니다 ㅠㅠㅠ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멘은 면카..엘...은 농담이고 가브리엘이나 미카엘이 이쁠거같아요!ㅎㅎ
12년 전
템즈
어서오세요 자일리톨님 히힣힣히히히힣
저도 다른분들꺼 읽고 댓글달려면 10분 너무 길어서..헣...ㅠㅠㅠㅋㅋㅋㅋㅋㅋ
가브리엘이나 미카엘...ㅇㅋㅇㅋ 감사해요!!!
읽어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려유ㅕ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
저 샤랄라입니다! 디마블....우와, 뱀파이어물이라 역시 색다르군요 하좋당...........불금에 읽으니 더더욱요!!!!!!ㅇ0ㅇ!!!!!!겁나ㅠㅠㅠㅠㅠ루한이찬요리..거기테마파큐 아니야.........으왕와아앍! 진짜 재밌네요ㅠㅠㅠㅠ브금도좋구요ㅠㅠㅠ흡흡...겁나 재밌어요 프롤로그부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에요..bbbb 굳굳. ㅓㅇ어으...음.... 준멘의 뱀파이어식2번이나3번이용!
12년 전
템즈
불금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샤랄라님 어서오세여!!!! 저도 엘도라도 정말정말좋아해여...핡,...
환상의 금광...ㅠㅠㅠㅠㅠ엘도라도..ㅠㅠㅠㅠㅠㅠㅠ
좋은 의견감사드려요!!!
읽어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ㅠㅠ

12년 전
독자4
제가 제일 좋아하는 티저 브금ㅠ
라떼에요
라파엘 괜찮은거 같아요

12년 전
템즈
저도 엘도라도 젤조아하는뎅ㅋㅋㅋㅋㅋㅋㅋ
라파엘이용...ㅎㅋㅎㅋ
라떼님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12년 전
독자5
허류ㅠㅠㅠ뱀파이어ㅠㅠㅠ 핡 ㅠㅠㅠㅠㅠㅠㅠ겁나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저 등장인물 소개편에 암호닉 신청했었는데... 다시 신청해도 되죠?ㅠㅠㅠㅠ 전 딘딘이에요ㅠㅠ내용 엄청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헠헠 ㅠㅠㅠㅠ 저는 준멘 뱀파이어 이름 라파엘 좋다고 생각해요ㅠㅠ 발음이 이뻐요ㅠㅠㅠ
12년 전
템즈
딘딘님 반갑습니다ㅠㅠ어서오세요ㅠㅠㅠ
라파엘이 되게 많으네요 생각보다...힣ㅋㅋㅋㅋ라파엘로 해야하나...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내용 기대해주셔서 감사하구요 기대에 부응할수 있게 열심히
써 오겠습니다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
갤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롤로그인데.....이렇게좋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라파엘이좋은것같아요...........다음편도기다릴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갤투님 어서오세요!!!
좋다니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이ㅠㅠㅠ흙...ㅠㅠㅠㅠㅠㅠ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7
쿄쿄입미다!!!ㅠㅠ맙소사 프롤부터 잘생긴세훈이한테 심장어택당하고 귀여운 배켜니루한이한테 두번 어택당하고ㅠㅠㅠ 전 준멘이름 가브리엘추천해요ㅋㅋ 뭔가 성스러워...☆★ 자까님역시금손이야 담편기대할게요♥
12년 전
템즈
가브리엘 제 친구 세례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 들어가는걸로 해주고싶었어영...힣...
칭찬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쿄쿄님!!

12년 전
독자8
메롱맛사탕이예요ㅜㅜㅜㅜ 열시좋쿤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준면이름은 라파엘! 뭔가 어울려요! ㅋㅋ수고하셨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템즈
메롱맛사탕님 어서오세요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ㅠ
라파엘이 인기가 많네요ㅋㅋㅋㅋ아무래도 라파엘로 해야겠어영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9
22222222222222222222번이여ㅋㅋㅋㅋㅋㅋㅋㅋ쁘띠첼이예여!!!아 진짜 이런거 아으ㅠㅠㅠㅠㅠ좋으네여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쁘띠첼님 어서오세요 저 쁘띠첼먹고시프다..ㅠㅠㅠㅠㅠ
좋으시다니 제 기분이 다 좋아지내영....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셔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10
안냐세요카희예요...이거진짜브금...하...브금에내용에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겸디네여ㅠㅠㅠㅠ전준면이이름미카엘이좋은거같애요ㅋㅋㅋㅋㅋ너세상에나오는미카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튼담편기대할께요!
12년 전
템즈
카희님 어서오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면카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ㅠㅠㅠ저런 귀여운캐릭를 제가 잘 소화시킬수있을지 모르겠지만...ㅠㅠㅠㅠ
열심히쓸게요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11
;_;헐 스케일 크다 좋다 내가원햇던 준멘을 넣어주다니ㅠㅠㅠㅠ준멘은 사랑이야....S2를 떠나서 타백때처럼 전혀 걱정할 필요 없을거같아ㅋㅋㅋㅋㅋ프롤인데 그냥 짱이야........흡 준면인 난 333번! 그나저나 세루ㅠㅠ갑자기 확끌리네....ㅠㅠㅠㅠ프롤이 이렇게 빨리올라올줄이야ㅠㅠㅠㅠㅠ담편기대되ㅠㅠㅠ열시미써ㅠㅠ짱짱ㅠㅠㅠ
12년 전
템즈
준멘은사랑이야 세루도 사랑이야 찬백도 사랑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파엘되게인기많네...ㅋㅋㅋㅋㅋ고마워ㅠㅠㅠ읽어줘서ㅠㅠㅠ표지도고맙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

12년 전
독자12
블랙이에요!!템즈님이 오늘 첫 신알신이라능..ㅠㅠㅠㅠ기쁘다능ㅠㅠㅠㅠ졸타성 첨에 보고 코빅 졸탄 생각났어옄ㅋㅋㅋㅋㅋ졸탄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엘도라도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하는 티져중 하나ㅠㅠ엘도라도 들으면서 보름달 보고 있으면 완전 신비롭고 성스럽고 으어어ㅓ어 하튼 내가 마법사가 된기분...
저는 빙의글도 아닌데 맨날 팬픽읽으면서 그상황을 지켜보는 제3자로 난입한다능...그리고 다읽고 나면 허탈함과 아쉬움이 항상ㅠㅠㅠㅠ그리고 망상망상ㅠㅠㅠㅠㅠ
자기전에 아 잔열이는 어떠케 될까 이제 백현이랑 헤어지는건가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준멘은 가브리엘이 제일 잘어울리는듯...미카엘도 좋은데 미카엘 하면 보다 넌 나에게 눈부신 존재가 자동적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어느새 너세상 흥얼거리고...이런 연상기억...ㅁ7ㅁ8.....
은 po덕후심werㅇㅇ 엑소는 다 뱀파이어 잘어울리는듯...세백준면 뱀파이어 상상해보면 진짜 지릴거 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멘 진짜 안그래도 하얀데 뱀파이어면 얼마나 더 하얄까여....
찬열이랑루한은 정녕 피쪽쪽 빨리는건가허헣 다시 망상망상 프롤로그밖에 안했는데 왤케 설레져...찬백세루좋다...다음편 언제 올라와요?ㅠㅠㅠ현기증 난단 마리에여ㅠㅠㅠㅋㅋㅋㅋㅋㅋ

12년 전
템즈
헐 좋으신 자세에여ㅠㅠㅠ
제 3자로 난입을 하신다닝 오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미카엘은 조금 무리수라고 생각하고있었어영...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은 좀 텀이 길것같아여...ㅠ_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합니다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6
기달릴수 있어여...항상 좋은 작품 올리느라 수고 많으세영ㅠㅠㅠㅠ그러므로 내 사랑 머겅S2
12년 전
독자13
저 누구게여? 템즈님 사랑먹고 사는 템즈수니중 하나에여...ㅋㅋㅋㅋㅋㅋ라파엘이 준멘이랑 젤 잘어울린다! 저도 지금 배터리 5퍼인데 충전시키면서 간신히 읽고있어여ㅠㅠ 템즈님 글 너무 좋아 진짜!!!!!!!!!!!! 워아이니!!!!!!!!! 사랑하자!!!!!! 프롤인데 일케 재밌으면 어떡하져 저 곧 셤기간인뎈ㅋㅋㅋㅋ 아 모르겠다 템즈님 사랑해여 백현이 캐릭터 너무 좋다ㅠㅠ 글구 저 누군지 맞춰봐요 하트하트
12년 전
템즈
X님이다!
12년 전
독자14
헐 감동이야ㅜㅜ 평생 템즈님 앓이하면서 살아야겠다 템즈님 워아이니
12년 전
템즈
X님 항상 기억할게요ㅠㅠㅠㅠㅠ
저번에 못알아봰게 너무 한이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X님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X님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0
제가 더 좋아해여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써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ノ♡
12년 전
독자15
헐 뱀파이어ㅠㅠㅠㅠㅠㅠ왜 닉을 설정 안했었지ㅠㅠㅠㅠ제 암호닉 김종인코판다에요ㅠㅠㅠㅠ
신알신도 해놓고 왜 닉은 설정 안했지ㅋㅋㅋ
아 좋아요ㅠㅠㅠ진짜ㅠㅠㅠㅠ템즈님 스릉해요ㅠㅠㅠ알죠??ㅠㅠㅠ

12년 전
템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 암호닉 너무 센스넘치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코판다님ㅋㅋㅋㅋㅋㅋ반갑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셔서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7
.....!!!!으아니!!!!사슴이에여!!!!자다가 잠깐 일어났더니 신알신이 땋!!!바로 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ㅠ뱀파이어물이라니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짱재밌을것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두 기대할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글구 준면선배 이름 1번 가브리엘이 이쁠것같아영....ㅋㅋㅋㅋ
12년 전
템즈
사슴님 어서오세요~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브리엘도 이쁘죠ㅠㅠㅠㅠ잉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18
샤프예요!
완전좋네요♥♥
템즈는사랑입니다♥♥
항상재미있게보고있어요~~

12년 전
템즈
내사랑샤프님오셨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잉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샤프도사랑이에요~
항상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8
어우ㅠㅠ과분한말,감사해요♥♥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템즈
어서오세요 아이스크림님!!!!
저랑 취향이 비슷하신가봐요ㅠㅠㅠㅠㅠㅠ
저도 느와르물이나 뱀파이어물...핡...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세후니...카리스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이 설정을 언제까지 가져갈수있을지 의문이네여...핡...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라파엘인기되게많네요잉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템즈
헐 아이스크림님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지왤캐이뻐요? 루한이 사진 저걸로할걸그랬나보다....대박 너무 감사합니다ㅠㅠ잉 생각도 못하고있었는데 이렇게 표지가 뙇!!!!! 저 사실 자고 일어났거든요 근데 자고 일어나니 표지가 이렇게 뙇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너무 예뻐서 오옹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꼭 예쁘게 쓸게요!! 아이스크림님 금손여신님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템즈
사랑합니다 화이팅♥
12년 전
독자21
준멘은 미카엘이죠ㅋㅋㅋㅋㅋ그나저나 효신느님의 노래가 응용되었다니 설레는군요 다음편 기대하것슴당
12년 전
템즈
효느님..핡..대장...군제대일만 기다리고있습니다ㅠㅠㅠㅠ흡ㅠㅠㅠㅠ
다음편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기대에 부응할수있게써오겠어요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2
까꿍 템마행쇼s2 마네에영! 불금인데 뱀파이어물이 보여서 달려왓어옄ㅋㅋㅋㅋ
누군가 했더니 내사랑 템즈님이네♥ 카디없어서 아쉽다는거.. 그래도 괜찮아요
찬백과 세루가 기다리고있으니ㅠㅠ 이게뭐야뭐야ㅠㅠㅠ 세훈이ㅏ 뭐야뭐야ㅠㅠㅠ
ㅇㅎ엉하 그냥 마냥 좋으다... 내 사랑 머겅 매일 머겅 시도때도없이 머겅s2 s2♥♥
길게 슬거에영 그만큼 재밌으니까ㅠㅠ뱀파이어무류ㅠㅠㅠㅠ고전물 병원물 학원물
조직물 다 망친 마네임니다..ㅠ 그에 비해 템마에 템템템 미스터 템은 왜 이렇게
글을 잘쓰는거에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하고 갈게영.. 매일매일 볼거야
슬럼프 생기면 저한테 와영.... 저도 슬럼프라 온갖 미친짓까지 해가면서 풀고있어여ㅠㅠ
아무튼 결론은 템마행쇼s2♥♥♥♥♥♥♥♥♥♥♥♥♥♥♥♥♥♥♥♥♥♥♥♥♥

12년 전
템즈
템마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이마네ㅠㅠㅠㅠㅠㅠㅠㅠ
슬럼프생기면 미스마네한테 달려갈게요ㅠㅠㅠㅠㅠ흐뷰ㅠㅠㅠㅠㅠㅠ
나 슬럼프가서 막 미친듯이 먹어요ㅠㅠㅠ5키로찜...ㅠㅠㅠ흡..ㅠㅠㅠㅠ
마네님 도경수백과사전? 그거 읽어보러 지금 갈게요ㅠㅠㅠㅠ마네님껀줄모르고 안읽고있었는데ㅠㅠㅠ
잉 사람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3
? o<-< 헐 죽겠다 템즈님 저 진짜 템즈님 겁나 사랑해여 제 마음 아세여? 이거 무ㅓ 보여드릴수도 없고 진짜 제가 정말 템즈님을 사랑하고 그러거든여? ;;;; 제 사랑 드릴게요 두번 머겅 계속 머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드리러 올테니까 제 암호닉은 사랑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네이밍 센스 돋네요 템즈님 금글에 이런 똥댓글 쓰려니 제 손 부끄럽고 죄송스럽다 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어떻게해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이렇게 잘 쓰시면 어째요... 이렇게 오늘 한명의 템즈덕후가 또 하나 탄생하고...☆★ 노래 세훈이 티저 맞져? 심지어 브금까지 글이랑 잘 맞아 나 진짜 템즈님을 많이 사랑하게 될 것 같다...S2
12년 전
템즈
사랑님 반갑습니다!!!!!
템덕이라닝....이런똥글쓰는여자덕후하시면...흡..제가 너무 감동받자나여ㅠㅠㅠ흡..ㅠ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노래 찬열이티저!! 엘도라도에요!!

12년 전
독자51
엌 헷갈렸네여... 맞냐는 자신감과 저 패깈ㅋㅋㅋㅋ 다음에 또 뵈요~ 하트하트♥
12년 전
독자24
저연필이에옄ㅋㅋㅋㅋ 신알 딱! 와서 바로 들어왔써여!!!백현이 넘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면이름은 뭔가 미카엘이 끌리네여.,...
12년 전
템즈
연필님 반갑습니다~
백혀니...귀여운걸로 가고싶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
면카엘이니까 역시 미카엘인가요...아...갈등된당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5
라파엘뭔가끌리는댕.......모바일로들어왓더니이게왠일!!!!!!!!!!!!!아까는모바일안터자더니지금은빵빵......퓨퓨왓또요♥템즈님은 사랑입니다S2
12년 전
템즈
퓨퓨님 어서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퓨님도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
라파엘이 의외로 인기가 많네여....ㅋㅋㅋㅋ힣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6
아이놈의모티는 브금을안들려줘ㅠㅠㅠㅠㅠ엘도라도인가요? 미치겟네ㅜㅠㅠㅠ세상좋은데 엘도라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이거대박예감듬. 너무좋음 특히 백현이랑 루한캐릭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라파엘! 준멘은미카엘이지만 라파엘! 팍땡겨요!! 꺄악>_< 진짜 디마블 디대하구잇을거에요!! 아아아아아참 경찌기에영!
12년 전
템즈
맞아여 브금 엘도라도!!!!!
대박예감이라닝...헐...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ㅠ
경찌기님은 딱 봐도 경찌기님인거가태여 말투느므귀여우심!!!

12년 전
독자27
템즈님 안녕하세여 저아이코에영ㅠㅠㅠㅠㅠ 신알와있길래 후딱달려와서 봤는데ㅠㅠㅜ역시템즈여신니뮤ㅠㅠㅠ분위기느무좋아여ㅜㅡㅜㅡㅠ완전현기증나네ㅠㅠㅠ저는 작가님글만보면현기증나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ㅎ ㅏ.......... 아맞다저는 소심하게 준멘이름 2번추천하고갑니다....헣...암튼 담편기다리고이쓸게영ㅠㅠㅠㅜ♥
12년 전
템즈
아이코님 어서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제 글을 보며 현기증이 나신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비문학지문보면 현기증이 나는데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8
저 해삼이에요 와 진짜 이거 프롤만 봤는데 미칠거같아영 템즈님 금손여신님bb 저 지금 독서실에서 맙 혼자 감격스러워하면서 읽었어욬ㅋㅋㅋ저는 공부한다고 여기 와서 왜이러고 있는거죸ㅋㅋㅋㅋ암튼 이런 은혜로운 픽써주셔서 감사해여 진짜 스릉흡느드..아 저는 준멘이름 라파엘이뭔가 끌리네욬ㅋ
12년 전
템즈
해삼님 아까전부터 생각한거지만 암호닉너무 귀여우세옄ㅋㅋㅋㅋㅋㅋ
귀요미해삼님ㅎㅋㅎㅋ공부하신다니 열공!!!!!!
라파엘인기많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9
쾌남이왓어요! 학원다녀와서 너무 힘들었는데 인티에 들어오니 딱 작가님의 신알신이...♥핡ㅋㅋ아ㅠㅠㅠ애들이뱀파이어니깐 너무 섹시하고조아여ㅠㅠㅠㅠ엘도라도랑 분위기도 잘어울려서 신비햇어요ㅠㅠ다음편도기대할게요!!제사랑머겅♥두번머겅♥
12년 전
독자30
아..준멘이름은1번!!!ㅎ
12년 전
템즈
쾌남님 어서오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도라도...원래는 다른 피아노곡이었는데 급하게 바꿨어요!!
쾌남님도 제사랑머겅두번머겅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1
관동별곡이에요...아가브리엘진짜 잘어울리는것같은데!!!!노래 엘도라도ㅜㅜㅜㅜ진짜ㅠㅠㅠㅠ쩌네요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관동별곡님 어서오세요!!!
가브리엘/라파엘 요렇게 지금 투탑이에옄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당...핡....엘도라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2
잇쨩입니다.....뭔가 준면이랑은 가브리엘이 잘어울리는거 같아여!ㅋㅋㅋㅋ
아 막 브금이랑 보는데 진짜 막 너무 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아 세훈이ㅠㅠㅠㅠ 만날사람은 만날운명이라더니 세훈이랑 루한이는 만날운명이었더 거예요!!ㅋㅋㅋㅋ아 죄송해서 새벽이라 정신이 나갔어요ㅋㅋㅋㅋ아 나중에 세훈이가 루한이 피먹는거 상상하는뎈ㅋㅋㅋㅋ아 진짜 대박일거같네여ㅋㅋㅋㅋㅋ얼마전부터 세훈이 뱀파이어짤이라며 어떤 익인분이 만드신거 봤는데 아.....진짜 눈빨갛게 해서 막 아 미치겠네옄ㅋㅋㅋㅋ거기가 템즈님 글솜씨까지 더해지면 제 망상은 완벽하겠군요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 템즈님 짱이세요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잇쨩님 어서오세요ㅠㅠㅠㅠ블로그에서도 봰것가튼데!!!!
아 저도 봤어요ㅠㅠㅠ세훈이 뱀파이어짤 닥저했어옄ㅋㅋㅋㅋ
사용해도된다고 허락도 받았어여ㅠㅠㅠ헣ㅎㅎ휴ㅠㅣㅏ너리멕히나엏
그건 진짜 레전드짤..ㅠㅠㅠ잉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3
차녈이에요 ㅋㅋㅋㅋㅋ 애교부리는백현이라니ㅜㅜ 준면이름후보들은 다 성스러운거 같아요 오오 준멘...! 라파엘이끌려서 한표 하구가요 ㅋㅋㅋ
12년 전
템즈
다 세례명이라서 그래옄ㅋㅋㅋㅋ준멘ㅋㅋㅋㅋ핡!!!!
라파엘인기많은거가태영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차녈이님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4
루하니입니다~
오왘ㅋㅋ 역시 제마음을두근두근되게해주시는군요 ㅎㅎ 미카엘이좋음것같아요잉 ㅎ 가사에도 나오궁 ㅎㅎ 담편에서 뵈요잉♥

12년 전
템즈
루하니님 어서오세요~
두근두근거리셨다닛...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가사들으면서 미카엘써넣었어영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5
저이불익이니여요ㅠㅠㅠㅠㅠ프롤부터 대박예감나더니 1편부터 와 진짜 퀄리티짱이다ㅠㅠㅠㅠㅠ뱀파물신세겨 항상 뱀파물은 어렵다는생각이잇엇는데 어렵지도 않구 결론은 제가 템즈여신님 사랑한다그여ㅠㅠㅠㅠㅠ시험공부열심히하시고 음 전 미카엘에 투표하그가용♥♥♥♥
12년 전
템즈
이불익인님 오셨군녀!!!!
퀄리티똥퀄인데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여ㅠㅠㅠㅠㅠ
제가 머리가 안좋아서 뱀파이어물 어려운걸로는 못써영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불익인님 사랑한다그여ㅠㅠㅠ흐뷰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6
템즈님 글에 감명받은 금손만세입니다ㅠㅠ 기억하실지 모르겠어요! 자고일어났는데 템즈님의 신알신떠서 어찌나 반가웠는지 몰라요! 디마블 느므 보고싶었는데ㅠㅠ ㅍ..프롤이나오다니!! 찬열이랑 루한이랑 성에 입성하고 무슨 일이 벌어질지ㅠㅠ 다음편 진짜 궁금하네요! 템즈님의 신알만 기다리겠습니다! 저는 라파엘에 투표할게요!
12년 전
템즈
금손만세님 어서오세요!!!!
프롤나오고....1편은 곧 나올거예여...흡..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라파엘인기터지네여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7
백토끼입니다 우와아ㅜㅜ이런분위기진짜좋ㅇ아요 브금도ㅜㅜ엑소ㅜㅜ 헣ㅇ 준멘 이름은 미카엘에투표할게요!!
12년 전
템즈
백토끼님 어서오세요ㅠㅠㅠ
브금 엘도라도ㅠㅠㅠ헣ㅎ허ㅓ허허
미카엘면카엘..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8
찬사입니다!!준면은 면카엘이니까 미카엘이좋겟네여!!ㅎㅎㅎㅎ면카엘은어때여?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죄송해여...근데 백현이가 어지간히도 귀엽게나오네여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이제 찬백이들이 붙어먹을일만남앗어여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오랜만에세루도ㅠㅠㅠㅠㅠㅠㅠ그럼준멘은.....음..,,혹시카디도나올예정이잇나여? 그냥 제가 카디가 좋아섴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브금하고 글하고 딱딱맞아여ㅠㅠㅠㅠㅠ브금때문에 티져생각하면서 읽엇더니 티져보고싶네여 저는티져보러갈께영ㅋㅋㅋㅋㅋ
12년 전
템즈
찬사님 어서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디는 나오지 않습니다ㅠㅠㅠ흡..ㅠㅠㅠ제가 카디를 못써서ㅠㅠㅠㅠㅠ
티져잘보고오셨는지 몰겠네영ㅋㅋㅋㅋㅋ힣ㅋㅋㅋㅋㅋㅋ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9
밍달 입니다
수호는 미카엘이죠!!!!제일 잘어울리는것같애옄ㅋㅋㅋㅋ
그나저나 오...뭔가 이작품 겁나심오하면서도 성스러운거같애요
좋다..

12년 전
템즈
밍달님 어서오세요~
면카엘ㅋㅋㅋㅋ역시 면카엘인가ㅠㅠ
작품이 성스럽다니 으아닛.....심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심오를못써여...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0
라온제나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고퀄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멘 이름은 미카엘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핡핡 완전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라온제나님 어서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
고퀄은 무슨 똥퀄입니다...ㅠㅠㅠㅠㅠㅠ
준멘은 역시 면카엘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41
뒤늦게 뒷북때리기 전공한 또띠오왔어요ㅠㅠㅠ 요즘 너무 바빠서 템즈님 글을 많이 읽지도 못하고...하... 미안해여ㅠㅠㅠㅠㅠㅠ
이런물 조으다 조으다 완전 조으다 대박조으다
개인적으로 미카엘 끌리네여 준멘....흐허ㅏㅓㅇ미ㅏㅓ이ㅏㅁ너유ㅠㅠㅠㅠ
자까님 힘내세여ㅠㅠㅠ하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뒷북때리기 전공이라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쁘시다니....잉....ㅠㅠㅠㅠㅠㅠㅠㅠ
면카엘♥면카엘이 좋으시군녀...알겠슴니당...핡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42
아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걸 지금보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첫편부터 재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넝 뒤에 읽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 올때마다 바로바로 튀어와야겟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ㅠㅠㅠㅠㅠㅠ재밌으셨다니 제가 다 기분이 조으네여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더 열심히써야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43
마퍼라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등장인물 빨리 스캔하고 프롤로그 읽으려고왔는데 브금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엘도라도라는거에서 기절하구요ㅠㅠㅠㅠㅠ 생각해보니까 뱀파이어물이라는거에 또 저는 기절하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읽고 템즈님 문체에 저는 여기서 이불을 폅니다 저 한 이거 다섯번은 읽어야될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준멘은 미카엘이 잘 어울리는거같아요. 라파엘도 좋은데 준멘하면 미카엘이죠. 여튼 다음편 기대하고 있을게요 템즈님!
12년 전
템즈
어서오세요 마퍼라님!!!
엘도라도ㅠㅠㅠㅠ오늘 많은분들이 엘도라도에서 뻑 가시네여 힣ㅋㅋㅋㅋㅋㅋ
브금으로 넣기 잘했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카엘 면카엚♥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4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딱 제가 좋아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암호닉 라면으로 할게요!!!!! 다음편 기다릴께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라면님 반갑습니다!
취향이시라니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더 열심히 써서 올려야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5
저는 4번이 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음편 완전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찬열이랑 루한이 오는것을 세훈이도 알고 있었던거에요???
12년 전
템즈
읽어주시고 기대해 주셔서 감사해요!!!
세훈이는 자기 영역에 백현이나 준면이 말고 누군가가 들어오면 본능적으로 느껴요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써놓고도...잉...오글돋네...네 그렇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46
으ㅡ오으오!!!!! 베지밀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완전기대되여.....전 준면이이름 4번추천할께여!!!!1
아진짜 짱조아여ㅠㅠㅠㅠ 요즘 약간 판타지 가미된거 찾고있었는데 템즈님이뙇!!!!!스릉합니다
담편기대할께여!!@ㅎㅎ

12년 전
템즈
베지밀님 어서오세요~
짱조으시다닝♥♥♥♥♥
저도 좋으네여핡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47
동동이예욤ㅋㅋㅋㅋ
역시 준멘은 미카엘!! 잘어울리는것같아요
백현이 애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템즈
동동님 어서오세요~
면카엘ㄷㄷ면카엘
처음에는 라파엘이 인기가 많았는데 지금은 면카엘...ㄷㄷㄷ
면카엘 뒷힘 쩌네요 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백현이 핡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49
감자에요템즈님!!! 댓글보자마자 바로왔더니 늦었네용 ㅠㅠㅠ 기대했던것처럼 스케일 완전크네욬ㅋㅋㅋㅋㅋ다음편 완전기대되요ㅠㅠㅠㅠㅠ준멘도 등장시켜주시고ㅠㅠㅠ사릉해요ㅠㅠㅠㅠㅠㅠ저는 이름 미카엘이나 라파엘! 좋은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카디가 없어서 아쉽지만 찬백세루도 좋아영...♡ 담편은 언제오실껀ㄷ가요ㅠㅠㅠㅠ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ㅠㅠㅠ템즈님 사랑해요 ♥..♥
12년 전
템즈
감자님 어서오세요!!!
카디는 흡...제가 못써서...ㅠㅠㅠㅠ헣허허허헣헣허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은 조금 늦어질것같아요ㅠㅠ
디마블은 텀이 좀 길 예정이에요 길다보니ㅠㅠㅠㅠㅠ
저도 감자님 사랑하고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50
작가님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저랑 결혼해요 ♥.♥
12년 전
템즈
저도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저랑 결혼하실까요?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2
아 내가찾던 세루예요 사랑합니다...!
12년 전
템즈
헐 독자님이 찾으시던 세루라닝!!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3
저됴르르됴르르입니다!!!!!!!전갠적으로미카엘아니면지크프리드가나은거가타요!!!!!!아너무조아요너무잼떠요ㅠㅠ고삼이이래도되는건지진짜금손이시메요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12년 전
템즈
됴르르됴르르님 어서오세요~
지크프리드 두번째로 나왔네용ㅎㅎ
고삼이세요? 고사미는 지금당장 컴을끄고 공부를합니다ㅠㅠㅠㅠㅠ흐뷰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사랑해요 공부열심히하세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템즈
푸푸님 어서오세요~
대천사시리즈 힣ㅋㅋㅋㅋㅋ우리엘만 넣었으면 4대천사 다 있는건데 먼가 우리엘은 넣기가 싫었어영
ㅋㅋㅋㅋ준멘 핡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12년 전
독자55
나 뱀파이어물 완전 사랑하는데... 이 작까님 뭐야 처음부터 다보고 올거에요 문체 완전 내꺼같아;;; 사랑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미겠으로 기억해주...ㅈ...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미겠님 반갑습니다!!
문체...처음부터 보시면 실망하실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
앙대여!!!!!!!!
제꺼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8
악 템즈님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세훈이는 뱀파이어랑도 너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런 은혜로은 글이라니ㅠㅠㅠㅠㅠ 담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12년 전
템즈
저도 세후니 뱀파이어가 너무 고파서
읽고시픈데 아무도 써주시는분들이 없서여ㅠㅠㅠㅠ
흡 그래서 제 똥손으로라도 쓰고자...힣....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이 늦은 이유는 템즈가 오늘 시험이 끝나서그래요...ㅠㅠㅠ
♥♥♥♥♥♥♥♥♥♥♥♥♥♥♥♥♥♥♥♥♥♥♥♥

12년 전
독자59
템즈님! 저 수학이에요ㅠㅠㅠㅠㅠ뱀파이어물이라니ㅠㅠㅠㅠ어우....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템즈님쩌르다ㅠㅠ최고에요!!
글도 너무 좋고 템즈님도 너무 좋고..하트하트ㅠㅠㅠㅠㅠ템즈님 글 늘 잘읽고 가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수학님 어서오세요~
제가 뱀파이어물이 고파서ㅠㅠㅠㅠ
쓰게됐어요ㅠㅠㅠㅠ
칭찬감사해요ㅠㅠㅠ더 열시미써야겠다ㅠㅠㅠ흡
저도 수학님 좋고...♥♥♥♥♥♥♥♥♥♥♥♥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60
헣....와우..저 타니에옇 템즈님글은 몇번을읽어도 디게설레이네여ㅠ도대체지금몇번읽고있는거징...ㅠ ㅠㅠ전 준멘찡한테 라파엘이 좋은것같아여 제주관적인생각이지만ㅠ항상잘보고갑니댜ㅠ스릉해여 작가님손은금손♥♥♥
12년 전
템즈
타니님 어서오세요~
지금은 한 달이나 지난 7월 4일이라서....라파엘이 되었네요ㅠㅠ
답글을 늦게 달아드리는거 너무 죄송해요ㅠㅠ
오늘 템즈시험끝나서ㅠㅠ
집에 오자마자 셤지채점도 안하고 지금 답글달아드리고 있어서...ㅠㅠ
정신이없네요ㅠㅠㅠㅠ
저도 타니님 스릉흡느드♥♥♥♥♥♥♥♥♥♥♥♥♥♥♥♥♥♥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61
와뱀파이어ㅠㅠㅠㅠ치명적이에요ㅠㅠㅠㅠㅠㅠ성에사는생물들ㅋㅋㅋ사란들이아닌ㅋ금손작가님오늘도잘읽고가요!!
12년 전
템즈
뱀파이어ㅠㅠㅠㅠㅠㅠㅠ
준멘이랑 세후니가 제일 잘 어울리지 않습니까?ㅠㅠㅠㅠ흡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
더 열시미써야지ㅠㅠㅠ
♥♥♥♥♥♥♥♥♥♥♥♥♥♥♥♥♥♥♥♥♥♥♥♥♥♥♥♥♥♥

12년 전
독자62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므좋더..이브금은 차녀리티저..?ㅠㅠㅠㅠㅠㅠㅠ넘 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템즈님 열병 쓰실때는 비회원이엿는대ㅠㅠㅠㅠ댓글달구시펏다능..어서 1편보구시퍼요ㅠㅠㅠㅠㅠㅠㅠ힁..
12년 전
독자67
암호닉 받으시나여???ㅠㅠㅠㅠㅠ루멘 기억해주세야ㅠㅠㅠㅠㅠㅠㅠ힁..제발..ㅠㅠ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암호닉은 언제든지 받고이써여!!!!!
루멘님은 제가 마니뵀어요ㅠㅠㅠㅠㅠ
제가 지금 너무 늦게 답글을 달아드려서...헣...
제 글에 매일 댓글달아주시자나여...ㅠㅠㅠㅠㅠ
오늘 셤끝나서 답글을 늦게달아드리는 템즈를 매우쳐주세요ㅠㅠㅠ
꼭 기억해드리고 지금도 기억하고있숴요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템즈
오탁구님 반갑습니다!!!
지금이 7월이라서...좀 마니늦었져..답글이ㅠㅠ
오늘 시험이끝났답니다ㅠㅠㅠ헣ㅎ
제 글 볼거없어여...ㅠㅠㅠ
차라리 안봐주시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똥손이라
과거작들은 제가 봐도...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
♥♥♥♥♥♥♥♥♥♥♥♥♥♥♥♥♥♥

12년 전
독자64
템즈님ㅠㅠㅠㅠ렛미인이에요ㅠㅠㅠ아시험기간에이런황금같은손으로대작을터뜨려주시다니...♥ㅋㅋㅋ뱀파이어물은가끔보는데그가끔이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얼른보고싶네요ㅠㅠ글잘읽고가요!!!!
12년 전
템즈
렛미인님 어서오세요~
황금가튼대작이라니ㅠㅠㅠ전혀그렇지 않습니다ㅠㅠㅠ
막 회가 지나고지날수록...독자님들의 기대는 깨지고 템즈는 묻혀가고..ㅠㅠ
그럴것같아여ㅠㅠㅠㅠ헣..ㅣㅏ미나어렞ㄹ리하
그래도 독자님들을 위해서 더 열시미쓸게여ㅠㅠㅠ
읽어주셔서 너무감사드려요♥♥♥♥♥♥

12년 전
독자65
턍크미에여 템즈 화이또^∇^
12년 전
템즈
그래요 턍크미양
시험은 잘쳤나요...잘쳤겠죠
뿌수양과 재밌게 놀다오세요♥♥♥♥♥♥

12년 전
독자66
템즈님 저 모모입니다ㅠㅠㅠㅠㅠ이래저래 정신이 하나도 없어여ㅠㅠㅠㅠ모의고사 끝나고 오답하랴 이제 기말고사 준비하랴 아이고 정말 하루하루가 너무 정신이 없어서 인티들어오기도 너무 바빴어여ㅠㅠㅠㅠㅠ 앞으로 더 바쁠것 같기도 하고ㅠㅠㅠ이제 진짜 수능 준비에 박차를 가해야 되서 1분1초가 바빠여ㅠㅠㅠ
제가 자주 들어오고 싶어도 여건이 안돼면 못와가지고ㅠㅠㅠㅠ그래도 올때마다 템즈님 글 꼭 읽고 댓글도 꼬박꼬박 쓸거에여ㅋㅋㅋㅋㅋ
열병번외 잘 받았어여ㅠㅠㅠ아이고 진짜 감동의 눈물이ㅋㅋㅋㅋㅋ열병의 감동이 가기 전에 뱀파이어물이라니ㅠㅠㅠ아이고 백현아ㅋㅋㅋㅋㅋㅋ뭔가 백현이랑 세훈이랑 준면이 캐릭터가 너무 마음에 들어여ㅋㅋㅋㅋㅋ대박이다ㅋㅋㅋㅋㅋ
또 디마블이 올라왔나 안 올라왔나 하며 하루하루를 대기타며 살아야겠군여ㅋㅋㅋㅋ아놔 근데 스무살 빨리여ㅠㅠㅠㅠㅠ진짜 백현이가 누구 선택했는지 궁금해 죽겠잖아여ㅋㅋㅋㅋ퍼앤독도 보고싶다ㅠㅠㅠㅠㅠ근데 디마블도 좋고ㅋㅋㅋㅋ아놔 미치겠네ㅋㅋㅋㅋ그냥 다 좋아여ㅋㅋㅋㅋㅋ템즈님이 올려주시는 건 늘 하는이야기지만 진짜 대박 조으다!!ㅋㅋㅋ
이런 뱀파이어물 진짜 멋있으면 레전드픽 되는데ㅋㅋㅋㅋㅋ그럴 냄새가 솔솔ㅋㅋㅋㅋ이미 초록창에 찬백치면 열병나오는 거 아시죠?? 아 얼마나 자랑스럽던지 진짜 제가 그런 템즈님의 첫번째 암호닉이라는 거 잊으시면 안됩니다??/ 제가 막 친구한테 엄청나게 자랑했다구여ㅋㅋㅋ저랑 템즈님 서로 사랑하는 사이라고ㅋㅋㅋㅋ뿌잉뿌잉ㅋㅋㅋㅋㅋ저 그럼 담편도 완전 기대 백만배하는 거 아시져??? 모르실리는 없겠져 ㅋㅋㅋㅋㅋ저 모모가 템즈님을 정말 스릉한다는거!ㅋㅋㅋㅋ

12년 전
템즈
모모님 내가 얼마나 보고싶었는지 알아요?
물론 지금이 7월달이라 3편이서 모모님 만나긴했지만 모모님의 장문댓글만 보면 막 언제든지 힘이솟고 복어씹어서ㅠㅠㅠ미취는줄알았어여ㅠㅠㅠㅠ모의고사 준비로 바빴죠ㅠㅠㅠㅠㅠ지금은 모모님이 셤기간일것같아서ㅠㅠㅠ모모님 보고싶어요ㅠㅠㅠ흡나진짜 모모님 대학가시면 울것같아여ㅠㅠㅠㅠ막 내가 다 기뻐가지고 울거가타여ㅠㅠㅠ흡..ㅠㅠㅠㅠㅠ
템즈도 모모님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져?♥♥♥♥♥♥♥♥♥♥♥♥♥♥♥♥♥♥♥♥♥♥♥♥♥♥♥♥♥♥♥♥♥♥♥♥♥♥♥♥♥♥♥♥♥♥♥♥♥♥♥♥♥♥♥♥♥♥♥♥♥♥♥♥♥♥♥♥♥♥♥♥♥♥♥♥♥♥♥♥♥♥♥♥♥♥♥♥♥♥♥♥♥♥♥♥♥♥♥♥♥♥♥♥♥♥♥♥♥♥♥♥♥♥♥♥♥♥♥♥♥♥♥♥♥♥♥♥♥♥♥♥♥♥♥♥♥♥♥♥♥♥♥♥♥♥♥♥♥♥♥♥♥♥♥♥♥♥♥♥♥♥♥♥♥♥♥♥♥♥♥♥♥♥♥♥♥♥♥♥♥♥♥♥♥♥♥♥♥♥♥♥♥♥♥♥♥♥♥♥♥♥♥♥♥♥♥♥♥♥♥♥♥♥♥♥♥♥♥♥♥♥♥♥♥♥♥♥♥♥♥♥♥♥♥♥♥♥♥♥♥♥♥♥♥♥♥♥♥♥♥♥♥♥♥♥♥♥♥♥♥♥♥♥♥♥♥♥♥♥♥♥♥♥♥♥♥♥♥♥♥♥♥♥♥♥♥♥♥♥♥♥♥♥♥♥♥♥♥♥♥♥♥♥♥♥♥♥♥♥♥♥♥♥♥♥♥♥♥♥♥♥♥♥♥♥♥♥♥♥하트를 한 백만개를 박아넣어도 모자랄것같아여ㅠㅠㅠㅠ진짜 사랑합니다 모모님ㅠㅠㅠ공부열심히하시고 힘내세요!!!

12년 전
독자68
잉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쯘다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프롤이이르케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핡핡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템즈님대끌겁나많이먹으시라고글올라오면맨날맨날와서달아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편보러갑니둥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잉여님 어서오세요~
답글이 많이 늦었죠..ㅠㅠㅠㅠ
오늘 시험이끝나서 그래요ㅠㅠ흡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쩔다니 아니에여ㅠㅠㅠㅠㅠㅠ
방금전에 잉여님 댓글 확인했는데ㅋㅋㅋㅋㅋ
지금 시간이 막 엉켜가지고 댓글확인하시면 놀라시겠다ㅠㅠ흡
항상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12년 전
독자69
안녕하세요 템즈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템즈님 작품들 징짜 잘봤어요ㅠㅠㅠㅠㅠ힣 너무 댓글달고싶었는데 요르케 쓰게되네요 너무너무막 갸스미 뛰고 설레이고.....ㅎ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맨처음 접한 엑쏘팬픽이 열병임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때 열병앓이 지독하게 했숩니다 감사해요 제사랑받으세요 ♡워아이니 아이시떼루 암호닉 받으세요????망고틴틴 할래요 아어쯔면 조아 증말 아.......댓글 쓰는것도 떨리네여 DMB 프롤부터 장난아니네요.....끙끙 1편보고더 앓으야딩 수▽슈
12년 전
템즈
망고틴틴님 어서오세요~
헐...맨첫작이 열병이셨다니ㅠㅠㅠㅠㅠ
잘못선택하셨어여..그망작을..ㅠㅠㅠㅠㅠ
제가 지금 미래에서 댓글을 달잖아요 지금은 7월4일인데...
망고틴틴님이 고3이신걸로 기억하는데 맞는지모르겠네요ㅠㅠㅠ
고3이셔도 열공하시고 고3아니셔도 열공하시고 항상 힘내세요ㅠㅠ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ㅠㅠㅠㅠㅠㅠ진짜 열심히쓸게요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75
헐.....즈어 고3맞아요 ㅠㅠㅠㅜㅜㅜㅠㅜㅜㅜㅠ 오늘밤은 템즈님앓이할꾸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사랑해요♥♥♥♥♥♥♥♥♥♥♥♥♥
12년 전
독자70
카스타드 에요 ㅠㅠ 등장인물 보고 바로 왔늗네 ㅠㅠ진짜 ㅠㅠ 대박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템즈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템즈
카스타드님 어서오세요~
대박이라니 아닙니다ㅠㅠㅠㅠㅠㅠ
막 망작의 스멜이 느껴지지 않나여ㅠㅠㅠ흡
저도 카스타드님 사랑합니다
읽어주셔서 너무감사해요ㅠㅠㅠㅠ
이런 분들때문에 더 열심히써야대여ㅠㅠㅠ헣
더 열심히쓸테니까 지켜봐주세욧...♥♥♥♥♥♥♥♥♥♥♥♥♥♥♥♥♥♥♥♥♥♥♥♥

12년 전
독자71
허르.......례린이에요.아진짜 신알신 좀 이상해요 ㅠㅠㅠㅠ맨날 나한테만 쪽지가 안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짜쯩나뮤 바빠서 쪽지만 확인하고 나갔더니 이런 사태가 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디마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 쩔어요 진짜 찬백 세루는 어쩔수 없는 진리ㅠㅠㅠ아진짜 어떡해요 저 곧있음 시험기간인데 이러고 있어요 절 책임지세요ㅠㅠㅠ그리고 낼 수행평가도 한가득인데 지금 이러고 있습니다.ㅠㅠㅠㅠ저 죽어요 이제 밤새야 해요 아직 찬백이 안나와서그런가 세루 분위기 쩔어요 왜저래 아 진짜 뭔가 백현이 귀엽네요ㅠㅠㅠ뱀파이어물 사랑해요 이런소재가 템즈님 손에서 쓰이다니.찬양합니다 진짴ㅋㅋㅋ절 시험에 들게 하시나이까ㅠㅠㅠ템즈님 나빠요 그래도 사랑합니다.하트. 템즈님 댓글먹고 사시니까 제가 맨날 밥 제공해드려욬ㅋㅋㅋㅋ맛있게 드세용 그리고 템례 조아영 조으다조으다'-' 앞으로 템례행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전 담편 보러가영 쓩
12년 전
템즈
례린님 어서오세요~
나의 례린님ㅠㅠㅠㅠㅠㅠ저 셤끝났으니까 례린님 글 다 볼꺼예요 막 열번씩 정독하끄에요ㅠㅠㅠ
찬백은 사랑이고 세루는 행복입니다 례린님은 축복이구요ㅠㅠㅠㅠㅠ
밥 맛있게 먹었어요 례린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열심히 쓸게여ㅠㅠㅠㅠㅠ노력해야지ㅠㅠㅠ허휴ㅠㅠㅠㅠㅠ
템례행쇼♥♥♥♥♥♥♥♥♥♥♥♥♥♥♥♥♥♥♥♥♥♥♥♥

12년 전
독자72
템즈님 저암호닉 리디로할게요ㅠㅜ어휴ㅠㅠㅜ진짜대작이네요대작 ㅠㅠㅜ사랑합니다ㅠㅜ
12년 전
템즈
리디님 어서오세요~
지금에서야 답글을 다는 이 못된 템즈를 용서하세요ㅠㅠ
오늘 시험이 끝났사옵니다ㅠㅠㅠㅠㅠㅠ
비록 셤은 망쳤지만 이제 좀 글쓸 시간이 많아져서 기분이좋네요ㅋㅋㅋ
대작아니고 망작이에요ㅠㅠㅠ흡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12년 전
독자73
템즈님! 저 코끼리에요!! 사정이있어서 인티 며칠못들어왔는데 두개나..!! 템즈님손은 금손!!♥♥
12년 전
템즈
코끼리님 어서오세요~
제가...할일이 없다보니 막 연재를 좀 자주하네용ㅋㅋㅋㅋㅋㅋ
금손아니에여ㅠㅠㅠㅠㅠ아직 마니마니 공부해야할 학생입니다ㅠㅠㅠ
문체도 안좋고...힣....ㅠㅠㅠㅠㅠㅠ
더 열심히 써서 보완하도록 할게요!!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74
저는 정말 뒤늦게 암호닉 한 성게에요....
이제서야 디마블을 읽다니 못난 절 용서하세요
정주행 중이에요 히허허흥

12년 전
템즈
저는 정말 뒤늦게 답글을 단 템즈예요....
이제서야 답글을 달다니 못난 절 용서하세요ㅠㅠ
저도 답글 쭉 달아드리면서 댓글 정주행중이에욧...힣...ㅋㅋㅋㅋ
쭉쭉 달아드리러 가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성게님!!!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
더 열심히쓰겠습니당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7
ㅋㅋㅋㅋㅋ 정주행시작이네옄ㅋㅋㅋ 우왕굳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전체 인기글 l 안내
9/21 9:20 ~ 9/21 9: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