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비얀코 전체글ll조회 12952l 136

 

안녕하세요 Reina가 왔습니다..!

후반부에 초록글 가서.. 너무 놀랍고 기뻤습니다.ㅠㅠㅠ

 텍파수정하느라 죽는줄알았어요.

텍파를 어디까지 끊어야할지 모르겠어요.. 제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너무 정들여서, 공들여서 쓴 팬픽이여서

사랑해주신다면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ㅠㅠㅠ

일단 1편부터 25편까지수정을 했고요.. 사실 20편부터는 손댈때가 없어서 휙휙 넘겼다는게 맞는 표현이에요.

하지만.. 그 전엔 원채 똥이여서 고생했어요.ㅠㅠㅠ. 하지만 원래 읽어주셨던 분들은 읽어도 어디가 변한거지 ㅇ_ㅇ! 하실정도의 내용입니다.


 

Reina 1편 맛보기

Reina 01
w.비얀코

 

*

 

 

어느 때 와 다름없이 찬열은 번화가를 돌아다보고 있었다. 이쪽 골목은 유흥가들이 몰려있어서 절로 눈살이 찌푸려지는 동네다. 마약 밀거래도 시시때때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잘 관찰해야되는 구역인데. 물론 조무래기들 시켜서 감시하라고 하면 되지만 그만큼 믿을만한 새끼들은 이 바닥에 없었다. 여자와 마약에 눈이 뒤집혀서는, 다 벗은 여자들에게 접근하는 애송이들만이 즐비할 뿐. 그래서 이번일도 직접와서 처리하겠다고 나온건데.

 

 

"김 비서, 여기 관할구역 아니지?"
“네. 여기부턴 아닙니다.”
“어쩐지, 약냄새가 진동을 하는 구만.”
“어떻게 할까요 돌아갈까요?”

 

 

돌아가긴 무슨 김준면이 약 판 값 받으러가야지, 이 골목길 안 가게중에 마약 입에 털어놓고 돈도 안준 년이 있어. 그래서 내가 김준면 시켜서 다시 가보랬더니. 뭐랬더라. 자기도 술에 잔뜩 꼴아서 그년 얼굴도 기억안나고 그 가게조차 기억이 안 난다잖아. 그래서 내가 나선 건데 이거 답 없는 짓인거 같다. 일단 중요한 것은 찬열은 준면이 아니였다. 그래서 그 여자의 얼굴이나 특징같은 건 하나도 몰랐다. 게다가 이 일대는 가게들이 밀집해있어서 그런지 여자들도 많았다.

현실적으로 그 여자를 찾는 다는 것 자체가 좀 무리인 듯 했다.



 

일단 텍파를 처음 받고자하는 분들께 설명드리면 레이나는 조직물입니다.(달달조직물이요.)

하지만 다른 조직물과 차별화를.. 추구한다기 보단 작가가 겁쟁이라서.. 그다지 쎄진 않아요.

하지만 위기 절정은.. 쎔.ㅋ 모든 작품이 발단, 전개, 위기, 절정, 결말을 가지고 있진 않지만..

저는.. 대한민국 고교과정의 문과를 나왔던 학생으로써.. 소설의 요소를 최대한 맞추려고 써봣숩니다.ㅋㅋㅋㅋ

제가 꼽은.. 명대사도 잇는데..헿.. 보실래유?

 


 

Reina, 작가가 뽑은 명대사와 구절.

Reina 06편 마지막 구절입니다.


불안했던 마음을 누그러뜨리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사랑을 확인하는 방법인 것 같다,

언제 그랬냐는 듯 마음이 편안해진다. 의지할 수 있고, 기댈 수 있다는 것,

아직 열여덟 살인 백현에게는 그런 사람이 필요했다. 이제야 그런 사람이 나타났다.

 

나밖에 모르는 바보같은 사람. 나를 위해서 배려 해주는 게 눈에 띄게 느껴지는 그런 사람.고마운 나의 연인.

 

Reina 07편 명대사 까진 아닌데 그냥 제가 좋아하는 대사요!(찬백)

 

"형, 근데 진짜 회사 안가봐도 되요?"
"응, 나 오늘 너랑 연애할거야."
"칫…, 사장님이 왜 그래요?"
"이래서 싫어…?
"싫긴요, 좋아요. 나밖에 모르는 애인같아서."
"애인?"


Reina 12편 종인이는 그나마 이게 명대사인듯...?

 

"나 믿어봐요. 내가 다 책임질테니까."

 

무슨 용기로 그 때 그런 말이 나왔는지 모르겠다. 어른스럽지 못하게 그렇게 내 어깨를 두드리고

단지 기대라고만 했다. 그 때의 도경수 역시 나처럼 바보였던게 분명했다. 그 말에 눈물을 닦아내

고, 어설프게 웃어보이며 내게 기대었으니까.

 

Reina 15편 카디또찾앗네.. 물론 내 기준에선..ㅋㅋㅋ

 

"도경수 진짜 예뻐."
"김종인 꺼라서 그래."

 


하는 말마다 너무 예뻐서 자꾸 웃음이 났다. 너를 만나게 돼서, 너무 다행이다.

 네가 없었다면 나는 지금 쯤 어떻게 살고 있었을까. 얼마나 일에 찌들어 있었을까.

사랑이란 감정을 모르고 살았을까?

 

Reina 19편 준면이 명대사..랑 구절이랑 섞여있는데..

(여기서 부턴 스포될수 있으니.. 안보신분들은 안 보시는 편이..)

 

고민없이 바로 들려오는 대답에 준면은 한 숨을 쉬었다. 그래, 너는 나와 다르게 거짓 사랑을 하

지 않았구나, 그럼 박찬열은 너를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생각해? 다시 되물었다. 돌아오는 대답은

역시나, 네. 그럼요. 였다. 아이의 눈은 두려움에서 희망으로 바뀌어가고 있었다. 자신의 목에 겨

눠진 칼날은 사라졌다. 손을 밑으로 아예 내린 준면이 말했다. 그럼 나는 너를 헤칠 이유가 없네.

그래, 난 솔직히 너가 나와 비슷한 존재라고 생각했어. 사장이라는 권위에 순간 현혹되어서 잠시

연애를 했던 거라고 생각했어. 만약 그게 진짜였다면 불쌍한 너를 거두어주고, 박찬열을 없애버리

려고 했지.

 

19편 세루?or루세?의 대사(명까지 붙이긴 좀그르네)

 

“나는 여태껏, 세훈이가 잠깐 다른 사랑을 했다고 생각했어. 금세 돌아올 거라고.”
“루한….”
“근데, 아무리 기다려도 세훈이가 안 와, 아무리 옆에 있어도 세훈이가 입맞춰주지 않아.”
“…미안해, 미안해. 루한아.”

 

20편 찬백 ..명대사, 구절.. 사실 구절이 더맘에듬


“형, 걱정하지 말란 소리야.”
“…네, 알겠어요.”
“형은 백현이가 행복할 때, 제일 행복하고, 백현이가 아플 때, 더 아파.”

 


그러니까, 내 세상은 오로지 네가 손에 쥐고 있는 거야, 백현아.


 

21편 찬열이 명구절

 

이 공간에 찬열이 귀를 틀어막았다. 현실로부터 도망치고 싶다.

그리고 도망칠 수 있다면 백현이 손을 잡은 채로 아무도 없는 곳으로 가고 싶다.

 

오로지 나와 백현이만이 존재하는 그 곳으로.

 

또 21편 찬열이


잘 되던지, 잘못되던지 이미 마음이 굳혀졌다. 어찌되던 결정은 하나일 거다. 그리고 그 결정에

끝에는 백현이가 있을 거다. 사랑과, 행복이 공존하는 그런 결정.

 

또 21편 찬열이 ㅋㅋㅋ마지막편 다가온다고 제가 고심을 하긴 했나보네요 ㅋㅋ

 

“결국, 진짜 여왕인거에요?”
“응, 너는 내가 모셔야되는 여왕님이야.”
“…그게 뭐에요.”
“이번 일을 계기로 깨달았거든, 여왕님을 잘 호위해야겠다고….”

 

진짜.. 21편 마지막구절!! 찬열이!

 

원래 여왕님은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있어도 괜찮은 거야. 여왕님을 사랑하는 기사가 나타나서

모든지 다 해줄 거니까. 항상 옆에서 호위해줄 거니까. 이제 비극은 없는 거야,

백현아.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천국일테니.

 

22편 찬열이, 역시 주인공이다 보니 비중 ㅋ

 

 그 때, 깨달았어. 지금껏 우리가 싸우고 있던 이유는 입장의 차이였고 오해였어.

이제 모든 퍼즐은 껴 맞추어졌어. 지금 내가 내릴 수 있는 결정은 단 하나야.

백현이의 행복, 그리고 평화로운 삶.

 

그래서 위험한 일 없이 백현이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

 

22편.. 22편의 진짜 명구절은.. 윗구절 보단.. 이거인듯

 

두 개의 마음이 서로 이어진다. 떼어질 수 없는 하나의 고리처럼 그렇게 서로를 엮었다.


행복만이 있는 미래를 그려보았다. 웃고 있는 둘. 위

험하지 않은 평범한 삶속에서 그렇게 또 그려지는 연애 스토리, 항상 행복의 끝에는 백현이가 있을 거다.

 

박찬열 삶에 모든 것엔 변백현이 있을 거다. 그래서 믿었다.

모든 걸 포기해도 백현이 하나면 충분할 것이라고. 행복할 거라고.

 

23편 완결 마지막 구절

 

박찬열이 변백현을 사랑하고 또 앞으로 살아가는 동안에는

더 이상의 불행은 없을 것이라고. 그 이상의 무엇의 정의는 더 필요하지 않았다.

 

단지 서로를 믿어주고 의지하는 것 만으로도 큰 힘이 되었다고. 또 위험했던 일들을 같이 겪어냈기에 그들은 더욱 돈독해질 수 있었다고.


왕은 여왕을 위해 자신을 버리고 몸소 여왕의 기사가 되었다.

그리고 프랑스의 옛왕이 자신의 왕비를 위해서 만들어주었던 베르사유의 궁전처럼,

 

자신만의 여왕을 위해 작은 가게를 선물해주었다. 이제 이 공간 안에서 달콤한 사랑만 할 수 있도록.

 

24편 준세 대사(명대사는 아닌거 같은데.. 얘넨 그나마 이게..)

“어쩌면 너도, 나도 똑같은 존재일지도 몰라.”
“…무슨 소리에요?”
“아니, 그냥 그런 거 같아서.”

 

24편 루세or세루 대사

“…사랑했어, 근데 지금은 아니야.”
“왜, …아닌데?”
“시간이 흐르니까, 사랑이 변하더라.”

 

24편 루세or세루..대사


세훈이 루한을 바라보았다. 루한은 작게 미소지었다. 너가 그랬잖아.

시간이 흐르면 사랑이 변한다고. 그럼 너도 시간이 지나면 다시 나를 바라보지 않을까?

 


“사랑해, 세훈아.”

 

아, 아직은…. 아직은 내게도 기회가 남아있구나. 세훈의 어깨에 얼굴을 묻었다.

세훈이 다시 나를 사랑해주기를 기약하며.

 

25편 도경수 남심공략.. 여우사전?ㅋㅋㅋ

남심공략 제 첫 번째, 기다림이야.

기다림이요? 백현이 고개를 갸우뚱했다.

경수가 그 모습에 웃으며 말했다. 남자는 먼저 다가오는 것보다도 다가가는 걸 좋아해. 야수의 본능이랄까?

굴러들어오는 떡보다도 희소가치가 있어 보이는 걸 좋아해.

그렇다고 또 너무 도도하면 안 되고 적당한 선이 있어야 하는데….

 

25편 떡은 자르고.. 순수하게 성스러운 의식과도 같은 찬백

 

슬쩍 백현을 바라보니 밑으로 눈을 내리깔았다. 옅은 눈매가 예뻤다.

사랑스러운 그 모습에 이마에도, 콧등에도 양 볼에도 입술을 맞췄다. 뭔가 성스러운 의식과도 같았다.

예쁜 백현이의 얼굴에 내 입술을 가져다 대는 것은 그 행동 하나하나가 모두 애정이 담겨있었다.

25편 진짜 마지막 대사

 

"근데, 백현아, 나는 그런 거 다 필요없이 그저 너라서 좋은거야."


찬열이 백현의 땀에 젖은 머리칼을 쓸어 넘겨주었다. 아직도 너는 내게 애기같다.

 조금 도발적인 행동도 좀 자극이 되고 예쁘지만,

그래도 넌 어떻게 보아도 내 눈에는 영락없이 귀여운 내 연인이였다.

찬열이 백현의 입술위에 다시 한 번 입을 맞췄다. 피곤한데, 밑에 정리만 조금 더 하고 자자.

 

아직은 내게 마냥 귀여운 나의 여왕님에게 나는 많은 것을 바라지 않는다.

 

다만 너라서 좋을 뿐이라고.

 

 

스포는 방지하기 위해.. 글숨김으로 작품해석해 드릴게요.

그리고 레이나에 대해 또 궁금하신게 있다면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사양하지 않습니다.


Reina, 완결까지 보신 분들이 보셔야할듯. 스포면 나도 몰라요!! 나중에 보세요 안지워요

일단 처음부터 나온 준면의 존재는 쎕니다. 막강해요.. 찬백카디에 비해선 비중이 없다고 보셨겠지만은..

대단한 인물이였습니다. 일단 작품구상을 함에 있어서, 치밀함을 보일 수 있는 인물을 떠올렸습니다. 역시 준멘.ㅋ.ㅋ

똑똑해보입니다 몹시요.

1편부터 내용정리를 가자면 백현이는 어머님을 찾으러 갔습니다. 찬열이는 준멘이 가지고 있던 마약을 뺐은 여자를 찾으러 갔구요.

여기서..A∩B 교집합입니다. 지금 수학시간 아니에요. 졸지 말아요 거기!

네, 일단 여기서 부터 사건은 참 재밌습니다. 그리고 백현이가 발을 다쳤기 때문에..

어부바 찬백을 볼 수 있습니다. 아주 재미쪄 헿.. 내가 보고 싶어서 백현이 발다친고닷!

찬열이는 왠지몰라도.. 백현에게 홀릭합니다. 백현이는 미묘미묘한데요..

무튼. 그래서 일단 준멘이 사고쳤으니까! 라는 이유를 들어 그 일대를 사들입니다.

그리고 작품이름이 왜 레이나냐.. 에프터스쿨이냐 ㅋㅋㅋㅋ이런말을 들었는데요..

아니에요 그럴리가요.. 난 sm계보를 핥은 여자라.. 다른 회사엔 관심이 없어요..ㅠㅠ

작품을 보다보면 알겠지만 중간중간 찬열이가 여왕처럼 대해준다니, 여왕! 이란 말이 좀 많이 들어갑니다.

네, 레이나는 스페인어로 여왕이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조직물인 주제에 작품명을 예쁘게 지은 이유는 조직물같지 않은 달달함을 내포하기 위해서.

백현이가 초반에 불안해서, 막 집주소 외우고, 차종외우고 하는데, 다 필요없습니다. 그냥 백현이가 불안해서 외운거에요..

한마디로.. 훼이크.ㅋㅋㅋㅋㅋ

백현이의 가족사진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이때, 찬열은 백현이의 엄마의 모습을 보고.. 찾을 수 있겠다고 확신하는데요!

네, 찾습니다. 하지만 아버지를 못찾았죠. 후에 세훈이 얘기합니다. 자기 조직사람이였다고 하지만 죽었을지 모른다고...

네... 작품에서 언급은 안드렸지만 백현이 아버님은 죽은게 맞습니다... 마약을 몰래 빼돌리고 또 빼돌리고 뺑뺑이를 치다가..

네, 여기서 뭔가 또 느껴지신 거 없나요? 찬백은 사랑입니다. 고로 또 교집합 찬열백현

네, 결론적으로 찬백은 닮은게 많습니다. 그래서 운명처럼 끌렸는지도 모르고요.

일단 어머님이 계시고, 아버님이 안좋아하고 결론적으로 아버님이 죽었죠;; 또 어머님을 그리워하죠 초반에 나옵니다..ㅇㅇ

그리고 또하나의 맛깔나는 조연 시우민석...

초반에 나타나서 니하오!를 외쳤다가 찬열이와 종인이에게 멘붕을 주죠.. 하지만 거기에 대사를 봐주세요.


“우호그룹 회장님께서, 중국어로 말하셨으면 좋겠다고 부탁받았거든요.”

 

아무도 이상한걸 못느꼈다니.. 회장님께서 중국어로 말씀해달랬자나여. 워아이니 민석 이게 아니라여!!

회장님이 거래하는 남자애한테 사적으로 '중국어로 얘기좀 해바.'ㅋ 이러진 않았을거아니에여

무튼 번외까지 보신분이라면 압니다.. 루한이 민석에게 의지했다고.. 곧 루민도 숨겨놧는데.. 연인관계나 스킨십이 없다는게 함정..

그래서 결론적으론.. 시우민도 다 알고있었단 소립니다. 회장님과도 친분이 있었을 수 있고.

 

찬열이 그런 백현의 얼굴을 보고 백현의 조그마한 머리통에 손을 올려놓고, 부볐다.

조금 위험한데 너는 안 위험할 거야. 내가 지킬거니까. 하고 말을 했다.

 

이런 구절이 있습니다. 제 작품에선 자꾸만 위험하진 않아. 내가 지켜줄게 변백현~데헷. 이런 내용이 나오는데요.

조직물이다 보니.. 위험요소가 없을 수 없잖아요.. 이거 또한 저는 복선으로 깔아논거였어요.

분명 커플링은 찬백이고 조직물인데. 찬백한테는 하나도 해가 안간다?읭? 외상이 없어!

이것 또한 찬백의 보호막이였고 교집합입니다.. 작가가 교집합을 증말 좋아하나봐요.ㅋㅋㅋ

그리고... 찬열이의 아버님 정체를 딱 한번.. 발설 했어요.. 작품안에서 ..근데 기억하시는 분 몇분 계시길래 또 찌그립니다.

박유천ㅋㅋㅋㅋㅋ지금은 죽고 없는 믹키오빠 맞습니다.. 제가 너무 좋아했어요.ㅠㅠㅠㅠ..

그리고.. 또 차녈이 아지트의 비밀번호 1215, 백현이가 무슨 번호냐고 물었을 때 엄마생일이라 그러잖아요..

......네 유수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본격 유수빠인증.ㅋㅋㅋ

 

개인적으로 찬백이들을 처음 봤을 때 느낌이 딱 유수였어요.. 낮은 목소리 큰키 선한 생김새, 쌍커풀없이 예쁜 눈 살짝 허스키한 목소리 메인보컬.ㅠㅠ

이건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고요.ㅠㅠㅠㅠ

 

아 그리고.. 준면이가 진짜.. 치밀해요.. 님들 생각했던 거 보다도.. 번외로 다 표현을 못한 거 같은데..

훼이크 많이 쳤어요.. 일단 마약빼돌리는 걸로.. 정신줄빼놓고..

그 다음에 본 목표인 박회장 암살사건을 계획합니다.

일단 일차적으로 세훈이를 얻었기 때문에, 재산문제에 대해서는 세훈이 한테 붙어야징♥

그래서.. 세훈이한테 접근한거에요.ㅠㅠㅠ 무서운 앱니다. 세훈이가 그냥 아무것도 아니였으면 쳐다도 안봤을듯.

마약을 빼돌리고.. 정신줄을 좀 빼놓았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준멘은 나쁜 계획을 완성시킵니다.

일단 세훈이를 손에 쥐어서 루한이는 물로니거니와 시우민까지 포획시켜서 일을 꾸밉니다..ㅠㅠㅠ

루한은 본격적인 첩자구요. 시우민은 매개체입니다.

많이 꼬여있는데요. 일단 루한은 쩬니오세진그룹, 시우민은 루한이의 정보를 통틀어서우호그룹

이렇게 되는 겁니다..

독자님들이 저 머리 좋다고 칭찬해주셨는데요.. 복잡해서. 저도 쓰면서 멘붕왔어요.ㅋㅋㅋ

토리 구상은 좋았으나 넘 복잡해.ㅋㅋ

 

나이 정리도 좀 해드려야 할 거같은데.. 일단 찬열이 24살, 백현이 18살입니다.

김종인 22살 , 도경수 23살입니다.

그리고 루한이가 26살, 시우민도 26살입니다. 준멘 26살이구요..세훈이가 22살입니다.

얼..세훈이가 젤 어린줄알았는데.. 종인이랑 갑으로 되엇네?

하지만 루한과 시우민의 나이의 직접적인 언급은 없었습니다. 다만 준멘이 제일 나이를 많게 해라! 하는 구상이였지만..

루한이와 세훈이 나이간격때문에;;

아 그리고 우리 찬열이에 꿈에 대해서 얘길 해야하는데.. 님들이 생각하는 그런 Dream아니라..

악몽임돸ㅋㅋ!! 네, 악몽속에서 두발의 총성이 들렸다 이러잖아요. 하지만 작품에서 보면 두발의 총성이 아니에요!! 어뫗 멘붕! 작가 실수한거 아냣?

...하지만 공장과, 회장실 두군데서의 총성을 의미하는 것이였습니다.. 네, 공장에서는 세훈이가 어깨에 총을 맞았고,

회장실에선 회장님께서 머리에 총을 맞으셨죠.ㅠㅠ

 

아 그리고 좀 의문을 가지실 수 도 있는데 노르스름한 조각이여야하는데 붉은 조각이 왜 끼어져 있을까? 하는 구절이 있습니다..

이건.. 혈전을 의미하는 것이죠.ㅠㅠㅠ 루한이가.. 눈에서 불을 뿜고.. 사진을 태우겠다고 쳐다봐서.. 그럴 수도 있어요.. 루한아 넌 피닉스 소환못해용!

 

스탠드 등불이 노란색이여야하는데 붉으스레한 것 역시도 모순이였다. 찍는 각도에 따라 빛의 양이 다르게 나올 수 도 있겠지만, 아 신경 쓸게 많아서 이제

별게 다 신경쓰이나 보다.

 

이 표현 역시도 위와 동일 합니다. 사진을 찍어준 사람은.. 역시 루한이 맞습니다.ㅠㅠㅠㅠ엉엉 루한이가.. 눈에서 불뿜고 찍어서.. 등불이 빨개졋나바여.ㅠㅠ

흑흡.. 루한이가 젤 불쌍해서.. 연결해주려고..세루or루세는 열린 결말 했습니다..ㅠㅠ

제가 혹시 안적은 내용이 있거나 더 궁금하면 댓글로 무러봐주세영 . 헤헿헿.

 

와우, 다쓰니까 작품쓰는거 만큼 시간 오래걸려요.ㅠㅠㅠ

하지만 저는 꿋꿋이 더 씁니다..

근데.. 작품설명까지 하고 나니까.. 나 무슨 문학소설 쓴 느낌이에요..ㅠㅠㅠ

이렇게 거대한 줄 몰랐는데.. 내가 머리를 쓰긴 많이 썼구나..ㅋㅋㅋㅋㅋ


Reina, 작품에 영향을 주신 작가님.

사실 저는 SM계보를 탔숩니다.. 그래서.. 돖->샤->엑소로 건너왔습니다.ㅠㅠ

제 작품의 영향이 가장 큰 분은 역시 바로 전 팬덤.. 샤이니 팬픽이 아닐까 싶은데요..

제가 가장 좋아했던 작가님 두 분이 계셨죠. 엄마, 아빠하면서 잘따랐습니다..ㅠㅠ

그 중, 한 분 작품이 '여왕'이라는 이름이 들어가는 제목으로 조직물인데요.

이 분 내용이랑 내꺼랑 아예틀릴걸? 준멘이.. 회장한테 능욕당하는건 좀 비슷허당 ㅋ

하지만 내용은 전혀 다를 것입니다..허허허허!, 그리고 그 분과 같이 트윈홈을 하셨던..

제 팬픽계의 어머님 역시도.. 글체에 영향을 줬어요.

자랑 하나 하자면.. 두분 팬북 다 내손에 있닭..헿!

그리고. .두분 팬픽은.. 유수 팬픽도 있어요.ㅋ 이분들도 계보가 똑같거든여.. 하지만.. 엑소는.. 아닐거에여..

두 언니다 너므 바쁘셔.. 이제 대학교도 다 졸업하셨겠네요.. 어엿한 사회인.ㅠ.ㅠㅠ 하지만 저는 가끔 연락을 하고 지냅니다.

아무튼... 제가 완결을 냈으니 몰래 알려줘야 겠네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엑소로도 와서도 영향 주신 분.. ㅋㅋㅋㅋ개인적으로 릴리님과 마네님이 아닐까 시퍼요..

제가 두분글은 하나도 안빼놓고 다읽... 그래서..몬가 말투도 비슷해졌데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그래서 익인으로 얘기하면..오해받아여.. ㅁㄴ? ㄹㄹ?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K/찬백/카디] 마감!!! Reina 1~25完, 텍파공유+작품해석 | 인스티즈

 

무튼..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ㅠㅠㅠ!

와, 무슨 글쓰는데.. 연재하는 기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꿋꿋이 마지막 까지 글을 씁니다.

제 작품의 후속작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일단 학원물이고요. 백총,찬백,카디 입니다.

학원물? 요새 널리고 널려서.. 보기시름.. 이러실까바.. 가는 독자 붙잡으려고 홍보함다..

절때 실망시키지 않을거에여.. 평범한 학원물이 아닐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나가 스페인어 잖아요. ㅋㅋㅋ 근데 다음 작품 제목은 세글자인데 프랑스어임.ㅋㅋㅋ

작가가.. 참 영어도 아니고 한국어도 아닌 요상한 영어를 좋아해요.. 네 예뻐요. 부르기 편하고.ㅋㅋㅋ

곧.. 텍파를 공유하는 도중이라도 프롤이 뜰겁니다.. 새벽이라도 올리고 발뻗고 자야지..ㅠㅠㅠ!

암호닉 아니여도 받을 수 잇습니다.. 하지만 암호닉은 카디떡번외 上中下떡파티 번외가 이찌렁

...암호닉 안해놔서.. 슬프신 분들..

우리 다음작품에는.. 성실히 읽고.. 암호닉으로 댓글 주시면 다음작품에서는

특별 번외를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저의 특별번외는 지짜 공금이라..! 공금끼리 공유하지 않는 이상.. 공유 불가해요..ㅋㅋ

 

[EXO-K/찬백/카디] 마감!!! Reina 1~25完, 텍파공유+작품해석 | 인스티즈

잉여님..ㅠㅠㅠㅠ 절 폭풍 감동하게 만든.. 잉여님..ㅠㅠㅠㅠ진짜 감사해요

공지올릴때 올리려고 했어요 헿!! 

그럼 레이나를 사랑해주셨던 독자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암호닉 있으신 분들은 적어주세요!!!카디번외 ㅎ

암호닉은.. 정수정크리스탈뒤에.. 끌고옵니다. 더 찾아보고 오께여.. 역관광은 진리지!ㅎ

고나리자 맑음 베지밀 익인9 라떼 잉여 렛미인 선율 반지 백토끼 이불
세균맨 오홍홍 아미노산 카디찬백덕후 릴리 타니 빵빠레 민들레 토마토
백설기 크림 수박 마퍼라 라임 백백 달다 루멘 푸푸 큰발 똥오빠 레모나
됴아됴아 밥줘 짜파게티 만이천원 페네 둡우전 찬사 모모 꿀 리카 콕써 지네

템즈 됴리퐁 이프로 이요르 우리집티비 쁘띠첼 소고기 ㅇㄹㅈ

0408 깝백 초콜릿 수림 큰발 여름감기 

제가 역관광을 하고왓지만.. 계속 역관광하면서 암호닉 찾긴 힘들어서요..

그냥.. 여기 안적혀잇어도.. 불러보셔요.ㅠㅠ! (물론 한 번이라도 제글에 암호닉으로 댓글 다신분만여!)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우왘!!! 첫번째다!!!!!!! 레이나 너무 재밌게 보고있었는데 한 17편부터인가.. 요새 인티 계속 못들어와서 못봤거든요 ㅠㅠㅠㅠ 완결까지 났네요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ㅎㅎ 제가 신알신한 첫번째 작가님..♡ 어쩜 그렇게 금손이신지 ㅠㅠ 저는 줄거리 툭 던져주고 글로 옮겨봐라~ 해도 절대 못할거예요.. 이..이과생이라서 그렇다고 치죠 ㅋㅋㅋㅋㅋㅋㅋ 텍파 공유는 이메일쓰면 되는건가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비얀코님 ㅠㅠ
12년 전
독자2
ㅁ...미녜예요 작가님..♥♥♥♥♥♥(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언제나 같이 좋은글써주셔서 느므느므 감사드리구요♥♥♥앞으로도 저 미녜가 응원하겠습니다!진짜 우리 작가님이짜장!!

12년 전
독자6
요즘 진로문제로 작가님을 뵈러오지못한 소녀ㅠㅠ죄송해요ㅠㅠㅠ그래도 짬짬히 들어왔었는데..ㅠㅠㅠ벌써 완결이라니!ㅠㅠ
12년 전
독자3
저 갤투에요!!!아직 앞에서부터 얼마 못읽었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교때문에바빠서..........텍파로주시면바로읽어서댓글한꺼번에다달러올께요!!!!!아오왜이렇게벌레가걸리적거리게모니터앞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감사합니당
12년 전
독자4
안녕하세요!!!!!오늘 처음 님꺼 읽고 반해서 1편부터 달려왔어요!!!!와......이걸 이제야 보다니(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요기로 쏴주세효!!!
12년 전
독자5
그러니까, 내 세상은 오로지 네가 손에 쥐고 있는 거야, 백현아.
이구절 내가 좋아하는 구절이다ㅜ
라떼임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박유천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회장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멘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흰머리 조금 나잇고 인상도 안쓰는 무표정의 50대쯤 생각햇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비얀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그거 생각하면서 썻어요. ㅋㅋㅋㅋㅋㅋ
물론 박유천이 늙은걸 생각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아직도.. 유천오빠는 놓을 수 없뜸..☆★... 어디가겠나.인생의진리G..
하.. 네.. 늙은 유천이로 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
ㅠㅠㅠㅠ저 처음부터 끝까지 다읽었는데 암호닉을 안만들었어요ㅠㅠㅠㅠ제가 왜 그랬죠......아쉽다 그래도 비얀코님 정말 진심으로 잘읽었어요!!금손여신님♥♥♥(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요♥다음작품도 기대하겠습니당 그때는 암호닉 꼭 만들께요ㅠㅠㅠ
12년 전
독자8
안녕하세요 비얀코님 ㅠㅠㅠㅠㅠ새벽에 인티와서 비얀코님 글 읽으며 살아요ㅠㅠㅠㅠ진짜 바빠서ㅠㅠㅠ 댓글 젤 먼저 달고싶엇는데 그게 잘 안됫어요ㅠㅠㅠㅠ 담 작품에는 꼭 암호닉 갖을 수 잇도록 할께요 진짜 제 지루한 일상에 이런 낙 만들어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금금손 비얀코님 감사합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요ㅠㅠ 죄송하고 사랑합니다 ♥
12년 전
독자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완결내셔서이제나눔하시네요ㅠㅠㅠ항상잘봤어요ㅠㅠㅠㅠ지금이순간은암호닉없는게참한이네요ㅠㅠㅠ무려떡인데......하지만제가않정해놓은걸뭐어쩌겠어요...제탓이지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튼감사드려요ㅠㅠ지금까지잘봤어요ㅠㅠㅠ정말뜻도복잡하시고저라면뜻이너무복잡해서멘붕때문에더못쓸것같아요ㅠㅠ근데이걸쓰시다니작가님은머리도좋고손도금손이신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미래의능력자!!ㅠㅠㅠㅠㅠ아니구나.......벌써능력자시구나...........부럽다ㅠㅠㅠㅠㅠㅠ아....진짜제가왜암호닉을않정해놨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튼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하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금손작가님ㅠㅠㅠㅠㅠ금손여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모두비얀코님을찬양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아 암호닉ㅠㅠㅠㅠㅠㅠ미리 만들어 놓을껄 그랬네여ㅠㅠㅠㅠㅠ다음부터는 만들어서 특별번외를 받도록!!ㅠㅠㅠㅠㅠ아 레이나 완결 텍파 정말 많이 기다렸는데 드디어 나오는 군요ㅠㅠㅠ기대합니다ㅠㅠㅠㅠㅠ비얀코님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암호닉은 음슴니다. 지금쓰는건 지율이지만 ㅋ큨큐큐...맨날 눈팅만한닥ㄱㅇㅁ낭만어뉠마ㅓㅇ륀어ㅏㅠㄻㄴㅇ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미안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거 텍파만 무지 기다료씀...♥♥♥♥♥♥♥금손 비얀코님 S2S2....
12년 전
독자1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자기전에오길잘했어요ㅠㅠㅜㅜ수면양말입니다ㅠㅠㅠㅜ진짜비얀코님사랑하는거알져?명대사진짜ㅜㅠㅜㅜㅜ사랑합니다ㅠㅠㅠ텍파라니ㅠㅠㅠ아으ㅠㅠㅠ염치없지만원합니다ㅠㅜㅠ스릉해요ㅠㅜㅠ작가님진짜수고하셨어요!!!!!
12년 전
독자13
으앙 여신님 릴리에ㅇ슈ㅠㅠㅠㅠㅠ 잠자려다가 잠깐 든어온 글잡에 은혜로운 레이나 텍파나눔이라니ㅠㅠㅠㅠ 미쳐버링덧같아 아지금 제귀에선 모기시끼들이 끊이업ㄱ이 윙윙대고있너요 짜증나돌아버링거같아여 그런데도 꿋꿋히 댓글쓰는 저란여자 맨날 길게써주시는 비얀ㅋㅅ님함테 감동한 저란 오덕은 이번엔 천자 다 꽉 채울랍니다 아휴 우선 우리 비얀커님 비리행숍 터 외티고요ㅠㅠㅠ 레이나 조직물유ㅠㅠ 제가 조질물 덕후이신건 어또케아셔가지거 어우 또!!! 으악 지금 댓글이 엄청나게 밀려서 제댓글창이안보이고있어요 왜이래ㅠㅠㅠㅠㅠㅜㅜㅜㅜ 눈이감기지만 저 텍파읽으면 밤새서라도 다시재탕하고말거에유ㅠㅠㅠ 조직물 잘쓰시는 비얀코님이 얼마나부러웠는데유ㅠㅠㅠ 비얀코님 여신님글도 진짜 한문장문장 라나하나가 쩌시는거같아요 어휴.. 감동투성이야 아주ㅠㅠㅠㅠㅠ 흐흥 하면서 명대사읽으면서 혼자울다웃다 다했는데 작가님사담에거 영향을 끼친 어쩌구에서 제이름이 딱 보이자마자 헉 우린운명이구나했어유..♥.. 아나뭐앸ㅋㅋ 라녀튼 진짜 고앋새승천 저같은 오덕의 글에 영향을 받으시다니 안되요ㅠㅠㅠ 금손ㄴ님 손 똥손으로 변모할라.. 막 막 오덕되시면 어떡해요ㅠㅠㅠ 비얀코님만은 지켜줘야죠ㅠㅠㅠ 아 잠깐만요 겁나 빡치네.. 이노무모기새뀌들 잡고올데유 아나 모시 불키니까 다 사라져버렸어요 나 지금 겁나기물렸는데 억울해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부터 ㄱ모기가 기승을 부리다니 죽어버릴거같아요 하지만 이번여름 비얀코님과 함께라묜!!! 아쟈아쟈 불안한예감이 지금 댓글창안보여서 그런데 오타도 개쩔고 별쓸데없는 내용으로 천자채울거같네요ㅠㅠㅠㅠ미친개틀림없어요전ㄴㅋㅋ;; 죄송해요 제절과 제사랑을 받으세요 천자갱쟈니기시네유ㅠㅠ 이러명 이럴수록 긴댓글 써주기는 비얀코님께 감동을 배로먹는다 손아파죽게써요ㅠㅠㅠㅠㅠㅠ 제가좋아하는 작가님 탑쓰리안에 드세요 비얀코님(소곤) 나머지분들은 모.. 릴즈.. 마리.. ^^; 하여트뉴다 제여신님드류ㅠㅠ 말안해도 겁나사랑하죠잉 ㅠㅠㅠㅠㅠㅠㅜ 여신님들글보면서 잘ㄴ배우고 잘..느끼구있어요 제가 똥곤이란걸 오노 제가그럼그렇ㅈㅅ 뭐..ㅠㅠ 라셔튼 길기만란 레이나의 긴여정 달려와주셔거 감사하고요 학원물도 겁나기자로있을게요!!!♥♥♥♥.. 헉 프랑스어라고했나? 기대만땅.. 아이 학원물쓰시면 저랑 비교되서 어째유 제가너무 못나보일거같아요ㅠㅠㅠ 헝 저지금 완죤 짜증나유 뷸끄자마자 숨어시5는 모기시끼즐이 나타나거 내귀를 괴롭히도있어요 엉엉 댓글쓰는데 방해하시망! 저는 진짜 하나ㅡㄹ 꾸준하게못써서 ㅂㅣ얀코님이 막 대단허고 그롭니다 레이나 1편 많이달라졌네유.. 아 아련해진다 레이나 진짜 글답에서보고 어마나 반가웠는데ㅠㅠㅠㅠ 아오씨 감정잡을라니까 모기놈들 주겨버려 여튼 비얀코님 천자채우기란 차ㅣ 어렵습니다 헉헉 카디떡 기ㅣㅐ되는군요 하지만 저는 암호닉이라고도 할수없는 위치에있으니까ㅠㅠ 안주셔두ㅡㅚ요ㅜㅜㅜㅠ 사길 중간에 막 놓쳐서 댓ㄷㅁㄹ 못ㄷㅁㄴ것도있거든요 제가미쳤죠 뮤슨 엉ㅇ오유 진지먹을때도 댓글 못달고 아련하게 비회원자격으로 눈팅했었어요ㅠㅠㅠㅠㅠ 명대사도 주옥같고 작가님도 주옥같고 내용도 주옥같ㅇ아앙ㅇ유
12년 전
독자14
와씨 천자다채웎너 지금보니 오타랑 별쓸데없는얘기쩌네여.. 미얀해유 여신님 ㅈ오덕인 절 탓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 비리도 주옥같아요 소곤소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12년 전
독자15
저또띠오라고하는데ㅠㅜㅠ비얀코님글에자주댓글썻는데ㅠㅠ역시띠엄띠엄와서그런가ㅠㅠㅠ모르시네여ㅠㅠㅠ괜첞아여ㅠㅠㅠㅠㅠ!텍파sda7138@navercom으로보내주시면감사드려영
12년 전
비얀코
또띠오님 기억나요~ㅎㅎ!
12년 전
독자16
ㄱㅈ에서많이들추전하시길래읽으러왓는데벌써완결된거엿군용ㅎㅎ 텍파주신다면비얀코님의덕후가되겟어용 금손으로유명하신작가님이시더라구용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여기로좀보내주세용ㅠㅠ감사해요 담작품때는저도암호닉만들어야겟어용 저학원물디게죠아하거든용 기대하고잇으께용 감사합니당 수고가많으십니당 하트.
12년 전
독자17
비얀코님~ 리카입니다! 드디어 텍파공유가 :D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여기로 부탁드려요! 레이나 쓰시는동안 정말 고생많으셨어요ㅜㅜ 제가 학원물좋아하는건 어찌아시고 학원물을 연재하신다는건지..휴.. 이러고있음ㅋㅋ 다음연재작도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꼭 다시 와주시길!ㅋㅋㅋ 본편&카디번외텍파 기다리고 있을게요~ 다시한번 고생많이하셨고 수고많으셨어요! 하트
12년 전
독자18
수고 많으셨습니다 ㅠㅠㅠ 이렇게 텍파 나눔을 해주신다니 감사할 따름이네요 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매일 챙겨봤는데... 저도 암호닉 정할걸 그랬나보ㅏ요 ㅠㅠㅠ 다음엔 꼭 암호닉 신청할테니 받아주세요^^ ㅠㅠㅠㅠㅠㅠ 오랜 연재 하시느라 힘드셨을텐데.. 정말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 많이 기대하겠습ㄴ디ㅏ ㅠㅠ!!
12년 전
독자19
비얀코님 구공하입니다!!!!!드디어 텍파공유 하시는 건가요!!!!!!!!!제가 기억에 남을만한 독자가 못 되서 너무 죄송하네요흑흑흑흑흐ㅠㅠㅠㅠ레이나를 늦게 알게 되서 쫌 나중부터 들어왔는데 또 한동안 바빠져서 글잡에는 못 왔었어요ㅠㅠㅠ이런 독자라서 죄송해요ㅠㅠ흑흑흐규ㅠㅠ다음부터는 신알신 날아오면 바로 보러 날아오겠습니다!!!ㅠㅠㅠㅠ진짜 비얀코님 사랑합니다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20
자까님 ㅠㅠ됴아됴아 와쩌여 뿌☆우 ㅋㅋㅋㅋㅋㅋ드뎌 다시 다듬고 오신건가여ㅠ 아ㅠㅠㅠ너무 기뿨여ㅎ헷ㅎ 작가님의 레이나를 같이 끝내는 ㄱㅣ분?*.*ㅎ 명대사들 다시 읽으니까 하나하나 다 주옥같고ㅠㅠㅠㅠ작까님 역시 레전설 금손 진짷ㅎㅎ맨날 레이나 읽규 있우면 어떡해야ㅠㅠㅠㅠ!!!!ㅎ 자까님 진짜 쑤꼬 많으셨어요 어마나 갑자기 쉬프틐ㅋㅋㅋㅋ 어응엉ㅇ ㅠㅠ 텍파가 제 손에 들어온다먼 전 아마 정신 못차리규ㅠ^ㅠㅎ주말마다 재탕하면 어떡해옄ㅋㅋㅋ... 일상생활 브레이컼ㅋㅋㅠㅠ진짜 그정도류 너무너무 좋아요 자까님!!!*.* 너무 수고하셨어여 카..카디 떡파도 잘읽을께요 작까님..행쇼..S2 카디찬백 행쇼S2ㄷ아맞다 멍청하게 메일을 안썼ㄴㅔ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덩ㅎ.ㅎ
12년 전
독자21
작가님 우선 완결을 축하드리면서!!! 완결도 감격스러운데ㅜㅜ 아름다운 텍파나눔이라뇨ㅠㅠㅠㅠ 이런 감격스러운 일이!!! 사실 제가 지금 셤기간이라서 이주만에 인티 들어왔는데ㅠㅠㅠ 완결도 나있고ㅠㅠㅠㅠㅠ허어엉 아쉽다 아쉽다..!!!셤 끝나는대로 한동안 보지 못했던 레이나를 미친듯이 돌려볼거에여ㅠㅠ 아직 완결은 못읽어서 위에 스포도 안 읽었다구용!! ㅠㅠㅠㅠㅠㅠㅠ연재하고 또 완결내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ㅜㅜ 작가님 다음 작품도 기대할게요!!! 스릉흔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23
부로밍이에여1!!!!!!!!!!!!!!!!!!!완결이라니 레이나가완겨ㅑㄹ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 글은 진작에 봤는데ㅠㅠㅠㅠ이제겨우댓글달수있게됏네여ㅠㅠㅠㅠ에구ㅜㅜㅜㅜ참느라 고생쫌햇어여ㅠㅠㅠㅠㅠㅠㅠ텍파...아미치겟다 텍파라니 막 손떨려여ㅠㅠㅠㅠ어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이거받으면계속폰에너놓고볼듯ㅋㅋㅋㅋ암것도못하고이것만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뱐코님이 책임지셔야함니돠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진짜 완결 축하드리구요 정말정말 고생하셧어여 이렇게좋은글써주셔서정말고생고생 땀닦아드릴게여 수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트...특별번외...ㄸ번외ㅓ앙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진짜 쫭이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뱐코님짱짱입니다 따휴ㅠㅠㅠㅠㅠㅠ아이구...진짜 감사하게받을게여 눙물난다진짜 아무래도하루종일폰만붙들고잇을거같네여 책임지세여!!헿ㅎㅎㅎㅎㅎ
너무늦엇네여ㅠㅠㅠ푹푹 주무시구여 수요일도 좋은하루되세영~~

12년 전
독자24
비얀코님 말구미에여!!!!!!! 완결... 실감안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두번 정주행다하고왔는데 뙇완겨리ㅠㅠㅠㅠㅠㅠ 저저번부터 완결이란거 알았지만 진짜실감안나네요..
ㅌ..텍파라니.. 주시면 감사히소장하겠슴다. 뀨뀨뀨 항상말하지만 다음작품도 기대팍팍하고이써여
힘내시구또힘내세요!!뿅뿅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줍수줍수

12년 전
독자25
수고많으셧어요!!!!!! 저는얼른따라가려고읽엇더니 벌써완결이라니ㅠㅠㅠㅠ 완결축하드려요 ㅠㅠㅠㅠㅠㅠ 텍파나눔감사히받겟습니다^^ 다음작품으로오실때는 먼저와서기다리고잇을게요 처음부터 같이달려요!!!!!! 힘내시구사랑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26
비얀코님 저 이불익이니여요 와 다읽고 설명까지보고나니까 대박bbb새로연재하시는 학원물도 열심히 댓글 꼬꼬박달고볼께요!!아 그리고 레이나가 스페인어엿군요궁금햇엇는데 ㅎㅎ 그동안 레이나 연재하시느라 수고하셧어요!!감사합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흐어 드디어 레이나 텍본이라니ㅠㅜㅜㅠ

12년 전
독자27
저익인9에여ㅠㅠ하..이제레이나를못본다니ㅠㅠㅠㅠㅠ다음편프랑스어..멀까염ㅋㄱㄲㅋㅋ궁금궁금ㅋㅋ(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요~비얀코님스릉흔드♥
12년 전
독자28
ㅠㅜㅠㅠㅠㅠㅠ어휴 이렇게 텍파공유글 올라오고 하니깐 이제 진짜 레이나가 끝난게 실감이 나네요!!ㅠㅠㅠ 전 비록암호닉은 없지만 익명의 가면을 쓰고 비얀코님을 아주아주 많이 만났답니다!ㅠㅠㅠㅠ지금까지 꾸준댓글 못달아서 죄송하구 다음작품 기대하고있을께여 하트하뜨!!!!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98
저기 캡쳐에 제가 있네요...아유 부끄러워라ㅋㅋㅋㅋㅋㅋㅋ다음 부턴 안헷갈릴께요
12년 전
독자29
밥줘엥ㅇ영
레이나 ㅜㅠㅠㅠㅜㅜ이제ㅜ진짜 끝이내여 ㅜㅜㅜㅜ흑흑ㄱ흑ㄱ흫긓긓ㄱ흑다음작품도 기대하께ㅕ어 비얀코님 스릉해여 ♡ ♥ ♡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30
ㅠ.ㅠ암호닉은 설정못했네요...정주행하다가 바빠서 못읽고 있었는데 ㅠㅠㅠㅠ시험끝나고 볼수있게 저에게 자비를!!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당
12년 전
독자31
페네에여 자까님ㅜ 텍파 올라왔당ㅇ 우우우웅ㅇ 전 이미 자까님에게 동질감을 느끼고 있어여 세총을 좋아하니까..ㅎ 세총 올라왔던데 이 댓글만 달고 보러가야겠당 레이나가 완결이라니 아직도 믿기지가 않음ㅜ.ㅜ 다운 받아서 오늘 밤은 레이나로 달려야겠어여 수고 많으셨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32
레이나ㅜㅜㅜㅜㅜ정주행중이였는데 완결이 나버렸네여... 제가 암호닉 신청했을법도 한데 왜 안해놨ㄴ짘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이제부터 비얀코님 글 뜨면 바로 달려와야겠다... ㅅ저도 셤끝나면 읽게 텍파 보내주세여...하트 이제부터 비얀코님 팬해야짘ㅋㅋㅋㅋㅌ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3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비얀코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홍킹이에요...레이나 정주행을 작가님과 함께하고싶었는데 제가 인티를 못들어온 여러날안에 완결을 내셨네요ㅠㅠ그래도 정말 축하드려요!!!그 뿌듯함은 밀로 표현할수없을거란거 알아요!ㅋㅋㅋㅋ앞으로 더 좋은작품들 기대할게요...ㅎㅎㅎ정말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34
으어전편에댓글달아놓고 암호닉안쓴마늘이에요!!!저까먹으신거아니져????울거에요ㅠㅠㅠㅠㅋㅋㅋㅋ
이제진짜완결ㅠㅠㅠㅠ텍파고이고이모셔놓고 계속읽어야겠어요ㅠㅠㅡ
사실 지금학교가야되는데 작품설명읽다가 늦을거같아요!!ㅠㅠㅡㅋㅋㅋㅋㅋ
작품설명읽으면서 레이나보연서 그냥넘어가고 궁금했던거에대해서 알게되서 개운개운해요!!!비얀코님사랑합니다♥♥♥♥♥
다음작품도완전기대되요ㅠㅠ학원물이라니ㅠㅠㅠㅡ진짜또사랑합니다♥♥♥
더길게쓰고싶은데 버스타야되서 더못쓸것같아요ㅜㅠㅠㅠ
아직쓸말이많은데ㅠㅠㅠ오늘학교끝나고더쓸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감사해요♥♥

12년 전
비얀코
마늘님 당근알죠ㅎㅎ~학교잘다다녀오세요ㅎㅎ
12년 전
독자101
으어늦었죠ㅠㅠㅠㅠ엑소보고 집에와서씻고하느라
늦었어요ㅠㅠㅠ오늘엑소봤어요!!!야자까지빼고봤는데 지방수니는울어요ㅠㅠㅠㅠ좀늦게가성멀리서봤지만대박이었어요ㅠㅠㅠㅠ헝헝 박찬열왜일케잘생겼어요ㅠㅠㅜ
잉?이야기가딴데로;;;;ㅋㅋㅋ
비얀코님♥레이나끝나서너무아쉬워요ㅠㅠㅠ오늘작품해석보고 몰랐던것도알았는데 너무신기했어요!생각치도못했던부분도있었는데 깜놀깜놀!!
빨리텍파받아서계속계속읽고싶어요!대사까지다외워버리겠어요!!ㄲㅋㅋㅋㅋㅋㅋ
진짜사랑해요♥♥♥하트하트백만개!!!!ㅋㅋㅋㅋ
레이나끝나서아쉽지만학원물 새로쓰시는걸로
마음을달래야겠어요ㅠㅠㅡ다음작품도기대할게요!!!!
진짜비얀코님사랑합니다♥♥♥♥♥내꺼해요!!!!!

12년 전
독자35
암...호닉은 없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비얀코님글 읽으러 인티 종종 들어오다가ㅠㅠㅠㅠㅠ 인티 폐인이 됬습죠.... 앞으로 더더 좋은 작품 열심히 써주세요! 언제나 읽을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36
핳..루멘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정말 아침부터 넘 행복해여..늦잠자서 아직두 머리가 축축한대 머리 말리다말고 핸드폰 두손에 쥐고잇다능ㅎㅎㅎㅎ휴ㅠㅠㅠㅠ아..넘행복하다 이제 텍파로 읽을수 잇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설레..얼른 받구시퍼요 콩닥콩닥 두근두근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에욧 ㅠㅠㅠㅠㅠㅠㅠㅠ힁 빨리와쓰면 조캐땨..다음 하건물 넘 기대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기간이지만 그래두 볼거야ㅠㅠㅠㅠㅠ힁 어서와야대여 사랑하능 비얀코님..♥
12년 전
독자37
안냐세여팬더입니다ㅠㅠㅠ완결이났군요ㅠㅠㅜ인티에잘못찾아와서역관광...ㅠㅠㅠㅠ저를찾으시려면쪼매많이하시겠군여..무튼완결축하드려요!후속작도기대할께여!(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38
암호닉 원래 잘 안하는데ㅠㅠ 할 걸 그랬어요ㅠㅠ 다음 작품에서는 꼭 암호닉 정하고 감상해야겠네요ㅠㅠ 레이나 잘 읽었어요 이렇게 완결이 나니 감동이 밀려오네요ㅠㅠㅠㅠㅠ 특별한 학원물이라니 어떨지 너무 기대되요ㅋㅋㅋㅋ 물론 비얀코님이라면 믿고 보지만 핳ㅋㅋㅋㅋㅋ 완결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하트♥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39
라임입니다! 레이나 쓰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히 읽겠습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하고있을게요 ㅎㅎ
12년 전
독자40
저도 암호닉 미리 만들어놓을껄 그랬나봐요ㅠㅠ다음에는 암호닉 꼭 만들어야 겠어요.첫사랑도 재밌는데ㅎㅎ(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세요.다음작품도 기대할께요
12년 전
독자4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원래 암호닉은 잘걸지않아서ㅠㅠㅠㅠ흐어유ㅠㅠㅠㅠ나름ㅍ밀린적도 있지마뉴 꼬박꼬박 챙겨봤어여ㅠㅠㅠㅠㅠ너무너무재밌었어여ㅠㅠ 특히나 작가님 문체는bb ㅠㅠㅠㅠ 다음작품도 가대할게여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2
얽ㅋㅋㅋㅋㅋㅋ저으 부끄부끄한 발그림과 발글씨가 죠기 위엨ㅋㅋㅋ박유촌회장님..핡 보다가 잉?박유천?!했었지요ㅋㅋㅋ우어..좀만 늦게잘껄..제가 폰을 끄자마자 올리셨어ㅠㅠ잉잉 근데 요기 대끌 쩔어요..핡 여기가 바로 핫플레이스였어..♥ 금손 자까님 텍파 나늠이라*_* 얽 학원물ㅠㅠㅠㅠㅠㅠㅠ증말기대된다ㅠㅠㅠㅠ흡 즈어는 학교를 가야해서ㅠㅠ이만뿅뿅♥메일싸지르고갑미당*_*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43
원래 암호닉잘안해서 안만들었는데ㅠㅠ 다음부턴해야겠어요 수고하셨어요ㅎㅎㅎ(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4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아침에 학교에 오자마자 이러고있습니다ㅠㅠㅠㅜㅠ 왠 쪽지가 와서 보니까... 겁나 행복하네요..ㅠㅠㅠㅠ 제가 암호닉을 했었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ㅠㅠ... 혹시 츄츄라고 아실까요ㅠㅠ 모르실거같네요ㅋㅋㅋㅋ 전 듣보잡이니까요.....ㅋㅋㅋㅋ 잘 부탁드립니다ㅠㅠ!

12년 전
독자45
헐...제가젛아하는커플링아닌줄알고암호닉안달고그랫는데찬백이라니...다음브턴암호닉달거에요레알..사ㅎ랑해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46
이힣히 저 타니에옇 학교에서 오자마자 이렇게댓글남기내옇 오오옹ㅇ옹우 텍파라닣!!(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거는증말 몇번이고 계속봐야대여ㅠㅠ스릉흡니드 작가님♥♥♥
12년 전
독자47
암호닉안걸어둔게정말후회스럽네요ㅠㅠ지금까지달려오시느라수고많으셧어요!!!!다음작품땐꼭암호닉걸겟습니다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49
짜파게티에요!! 흑흑지짜 레이나덕에 행복했어요ㅜㅜ 다음 작품도 진짜 기대할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50
아 ㅠㅠㅠㅠ 완결이 드디어 나왔군요...ㅠㅠㅠㅠㅠ 정말 수고하셨어요..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리로 부탁드릴게요!!!!!!
암호닉을 안해봐서 안했었는데..ㅠㅠㅠ 다음에는 해야겠어요 ㅠㅠㅠㅠㅠ
비얀코님 다음 작품도 기대 하고있을께요!!!!! 정말 수고하셨어요!!!!!

12년 전
비얀코
암호닉없는 분들 50번때까지 메일링해드렸어용..^^!
12년 전
독자51
비얀코님 패기 쩌러bbbbbbb장편이라니....저같은 똥손은 도전도 못함ㅠㅠㅠㅠㅠㅠ기력이 후달려서 틈틈이 댓그 달긴했는데...아 맞다 나 엑소픽에서는 다른 암호닉을 썼었어ㅋㅋㅋㅋㅋ저 사실 에비에요....암호닉 여러 개 다니까 내가 헷갈리고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테..텍파 좀ㅋㅋㅋ좋아해서 미치는 조직물 읽고 눈물 좀 빼게요ㅠㅠㅠㅜ주말에 이걸로 달려야지ㅠㅠㅠㅠㅠㅇ하씨 댓글 더 길게 남기고 싶은데 사장니미 째려봐요ㅠㅜㅜ이따 퇴근하면 다시 댓글 써야지ㅜㅜㅜ(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ㅜ부탁드려요 레이나 진짜 수고하셧어요ㅠㅠㅜ다음편도 기대하게뜸!!ㅎㅎㅎㅎ사랑합니다!
12년 전
비얀코
헐 우리 에비님이다.. 내 패기 bbb... 장편 저도 때려칠까 고민햇지만.. 장편연재는 재미씀니다..헿..
엑소픽에서 암호닉이 달랏다니.. 에비님.. 용기내셔도 괜춘해여... 내가 알아보자나.. 헿! 에비님은.. 제가.. 작품을 마니보고 앓이가 잇으니..
그리고.. 님도 번외를 보내주시니.. 전.. 에비님께 번외까지 보낼랍니다.. 근데.. 번외가.. 아직 들썻네? 헿. ㅋㅋ이제 상편 1페이진데.. 우짜지..
주말까지 보낼 수잇으려나?ㅠㅠㅠ 조직물. 초반엔.. 읭.. 달달만 해.. 하다가.. 갑자기 쳐옵니다..ㅋㅋㅋ 네.. 감사합니다!! 빨리 써서 주말까진 보내보도록 할게여.. 사랑해여. .사장님 때치..ㅠ!

12년 전
독자103
난 약속을 지키는 여자니까 다시 댓글 달러 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ㅋㅋㅋㅋ오늘 수요일인데 사장 오빠 양반이 집에 안 보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신 내일 오후 출근권을 따냈어요ㅋㅋㅋㅋ고로 오늘은 술도 처먹었겠다 알딸딸한 기분으로 레이나 1편부터 다시 볼거에여!!!! 글 안 쓰고ㅋㅋㅋㅋ지금 글 쓰면 나 뭔 짓을 할 지 모름ㅋㅋㅋㅋㅋㅋ난 왜 술 처마시면 감성적이 되죠?ㅋㅋ이유가 뭘까요ㅋㅋㅋㅋ지금 이 기분으로는 비탑을 초절정막장개판드라마로 만들수도 잇곸ㅋㅋㅋ반쪽은 아마 파토낼 거 같아ㅋㅋㅋㅋㅋ명수를 죽이든 종이니를 죽이든ㅋㅋㅋㅋㅋㅋㅋ주간아랑 서열왕도 못봤는데 그건 내일 깨운한 마음으로 보고 오늘은 감성에 젖어봐야겟섴ㅋㅋㅋ일단 그 전에 클렌징을 하고 올게 깨끗한 몸으로 경건한 마음으로 이걸 정독해야징ㅇㅇㅇㅇㅇ비얀코님 내사랑 하트 뿅뿅뿅><
12년 전
비얀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알콜하신 에비님이라니 너므 귀여워여.헿헿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하시기 벅찬양이고.. 제가 분량이 다른분x2배 혹은 3배일거에여.. ㅋㅋㅋㅋㅋㅋ개물분량이지만.. 봐주신다니 그저 감지덕지.ㅋㅋㅋ
악.ㅋㅋㅋㅋㅋ글쓰시지마시구 마음안정시키세여..하... 비탑이와 반쪽이를 위해 ..헿헿.. 스릉흡니다..ㅠㅠㅠ! 타자는 잘치시네요?ㅋㅋㅋㅋ뿅뿅뾰요ㅃ뿅

12년 전
독자104
눈 완전 부릅또고 타자 치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며칠 전에 술먹고 인티하다가 부적절한 오타를 내서 고기고기맛잇게도 냠냠햇서욬ㅋㅋㅋㅋㅋ또 그럴까봨ㅋㅋㅋㅋㅋㅋ오타 안 나게 조심하고 잇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못참고 서열왕이랑 주간아 기차 받아버렸다...이걸 어쩌지ㅋㅋㅋㅋ얘네 보면 웃음 터져서 지금 이 감성이 무너질텐뎈ㅋㅋㅋㅋ아 안되겟닼ㅋㅋㅋㅋㅋㅋㅋ빙의글이라도 쓸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내가 미치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ㅜ아 그리구 내가 꼭 말하려고 한 거 있었는데 생각났다 그대 저랑 찌찌뽕이에여 뭐냐구여? 에셈계보....난 노땅이니까 HOT부터 신화 동방신기 샤이니까지 타고 내려옴ㅇㅇ내리사랑 우쭈쭈 그래서 엑소도 우쭈쭈ㅠㅠㅠ그래서 말인데 그 팬픽이여..여왕........그....커플링이 ㅇㅋ인 그거....맞아..요? 맞으면 나도 봤다고 자랑하겤ㅋㅋㅋㅋㅋㅋㅋ내가 팬픽을 겁나 읽었거든!!! 학창시절을 팬픽으로 불태웠어요!!!!111ㅋㅋㅋㅋ그래서 내 친구들은 아직도 내가 아이돌 핥는 거 알고 고개를 절레절레ㅠㅠ흑흑ㅋㅋㅋㅋㅋ유수 쩔 사랑했음ㅜㅜ지금도 사랑해요......ㅠ여전하더구만 그 남자들은ㅜㅜㅠㅠㅠㅠ아아 그대가 내 반쪽이었나봅니다ㅠㅠ엉엉ㅜㅠㅠ그랬나봐요...어쩐지 맘에들더라..응?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2
신작알림은하고암호닉은안했네욮ㅍ작가님진짜수고많으셨어요!그냥글쓰는것도힘든데내용있는글쓰실려고얼마나노력하셨게써요ㅠㅠ레이나읽고 찬백한테 많이빠졌어요..그야말로 달달물ㅠㅠㅠㅠㅠㅠ찬열이의키가 조직이랑어울리고 찬열이의작은체구가 이쁘게나오는 백혀니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그래서 더 몰입할수있었어요! 아이고 작가님 댓글읽는것도 힘드시겠어요ㅠㅠ 무튼 다음팬픽도 기대하겠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아 전 암내임다~ 번외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여기로 기다릴께요!
12년 전
비얀코
아 ,ㅠㅠ진짜 감사해요. 레이나읽고 찬백한테 많이 빠졌다니.. 이토록 보람된 일이 또 어딨나요ㅠㅠㅠㅠ
찬백의 조화로움까지 언급해주시니.. 작가는 뿌듯해서.. 눈물날거같아여.. 너무 조아요..ㅠㅠ감사합니다!! ㅎㅎ! 암내님 반가워요 ㅎㅎ!

12년 전
독자5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글 해석한것만 봤는데도 뭔가 재미있을거 같아요 ㅜㅜㅜㅜㅜ 명대사도 달달터지고 으허으허어유ㅠㅠㅠ 작가님 수고하셨습니다!
12년 전
독자54
아진짜시원섭섭하다ㅠㅠㅠㅠㅠㅠ언니야ㅠㅠㅠ진짜언니때문에인티를가입했뚜잉
진짜언니덕분에하루하루를 행복하공 설리설리하게 지냇뚜 난 정말 언니가 너무좋궁ㅎㅎㅎㅎ
이메일 주소는 ㅋㅋㅋㅋ(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이얗ㅎㅎㅎㅎㅎ
오오오오 정말 훌륭한작품이다.....집에와서 한번 더 읽고 댓글수정하구있따이유ㅠㅠㅠㅠ
언ㄴ니얔ㅋㅋㅋㅋ우리 좀 더 친해져보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난 지금 내가 무슨말 하는진 모르게써ㅠㅠㅠㅠㅠ
쨋든 결론은 딱 하나!언니야 수고했따잉♥
빵빠레가~

12년 전
비얀코
빵빠레.ㅋㅋㅋ아잌.. 고마워.. 이런 찬양글.ㅠ.ㅠ더 열심히 쓸게.. 헿헿!ㅜㅜㅜ
난말놧으니 친한거 가튼데?헿.ㅎ.

12년 전
독자55
백토끼입니다! 우아아 진짜 끝이네요..ㅠㅠ정말 몇번이고 말씀드리는 거지만, 수고하셨습니다!!! 이렇게 레이나 끝이라니 뭔가 허전할 것 같지만
비얀코님 다음 학원물로 마음을 달래야겠어여...흙ㅇㄹㄴ엃호ㅓㅇ아 ㅠㅠㅠ퓨ㅠㅠㅠㅠ 찬백픽 추천할때 레이나 빼면 안되죠!!!
위에 명대사는 이미 봤던건데도 설레네요..ㅋㅋㅋ 텍파 보내시면 진짜 재탕 여러번 할게 분명함다ㅋㅋㅋ
정말정말 수고하셨고, 요렇게 좋은 작품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학원물에서 또 뵈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56
으아니ㅠㅠ완결이라니ㅠㅠㅠ
암호닉 없는데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부탁드려도 될까요??ㅠㅠ

12년 전
독자57
왕!! 비얀코님 백백이에요!!ㅎㅎ
텍파라니ㅠㅠㅠ 레이나가 완결이 났다는게 실감이나네요ㅠㅠㅠ
아... 샤이니팬픽이 많은 영향이 되셧군여...
어쩐지 저번에 초반에 제가 모르고 누나라고 댓글에 달았는데 비얀코님이
누나라고 답글달아주셔서 헙. 순간 깜놀했어요,, 죄송했습니다ㅠㅠㅠㅠ
명대사는 쨔응 인거같네요...흡,☆★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
스아실 분홍색글씨안에 요약글이 있다는걸 진즉에 눈치채지못한 1人
죄송해여 뭘잘못눌렀는데 갑자기 밑에 글이 뙇! 하고 나오길랰ㅋㅋㅋㅋㅋㅋ
그제서야 이해했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당빠 봐야죠,,,ㅋㅋㅋㅋㅋ 기대되영....
학원물,,, 무려학원물... 흡,.☆★ 비얀코님은 금손여신님이니까요,,ㅎㅎㅎ
수고하셨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ㅎㅎㅎ

12년 전
비얀코
아잌.. 백백님.ㅋㅋㅋ누나라고 부르는 건 아직도 편해요. 괜찮습니다.헿헿..
아 요약글이 눌러야나오시는거 몰랏구낭..헿! 아셨으니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

12년 전
독자58
비얀코님~큰발이에요!! 아 진짜진짜 레이나가 완결이네요!!섭섭한느낌...☆☆명대사를 쭉보는데 박찬열 삶의 모든것엔 변백현이있을것이다 헉헉 너무좋네여...이것은내가뽑은 명대사에영...유난히 이말이좋네요ㅋㅋㅋㅋㅋㅋ계속 레이나 보면서 레이나뜻이뭔지 궁금했는데 여왕이라니...^^맞음....백현이 여왕님맞음ㅎㅎ!!허허 비얀코님 완결내시느라 수고했습니다!!앞으로 나올작품도기대할게용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59
아맞다..메일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60
비얀코여신님!!!!!새우깡이에요!!!!!!!!ㅍㅍㅍㅍㅍ푸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겨류ㅠㅠㅠㅠㅠㅠ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하셨어요 진짜로!!!!ㄱ진짜금손이신것같아요S2녀신님문체는...S2후속작..학원물..백총....찬백....카디..........여기 누우면 되나요?ㅇ<-<땀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얀ㄴ코여신님진짜진짜수고하셨ㅅ구요후속작도기대할게요 제사랑드세요많이드세요 반품및거절은없ㅅ어요!!!!!!!♥♥♥♥♥
텍파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S2수고하셨어요!!!

12년 전
독자6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다른 작품들은 다 봤는데 레이나만 너무 길어서 볼 엄두가 안 났는데 텍파로 읽고 싶어요! ㅠㅠ 신알신은 되어 있는데 항상 보지를 못 해.. 그리고..감상평 달꺼긔..
12년 전
독자62
우와 레이나 막 완결되면 읽으려고 고이 모셔놨는데 읽을껄 그랬네요ㅠㅠㅠㅠ글고 암호닉은 다..다음작품이나 이중연재중이시니까 그거에는 제가 있을거에요...아 염치도 없네요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막 제가 레이나 알았을때는 10편이상이라 읽을염두가 안나서ㅠㅠ아 죄송해요ㅠㅠ비얀코님 S2
12년 전
독자63
ㅠㅠㅠㅠㅠㅠㅠㅠ저어제 레이나 다읽었어요ㅠㅠㅠㅠㅇㅇ2에서 찬양하길래봤는데ㅠㅠㅠㅠ삐져나올수가없다ㅠㅠ비얀코님 글에댓글많이달았었는데...하트ㅠㅠ메...일....주소...뿌리고갈께여ㅠㅠ다음작품엔꼭암호닉달께여ㅠㅠ흙흙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6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베지밀이에여ㅠㅠㅠㅠ@!!!!
레이나가 진짜 완벽하게 완결이났네요ㅠㅠㅠ뭔가 섭섭하네여ㅠㅠㅠ
스아실 저도 돖>샤엑 인데 지금!!!샤니랑 엑소랑 다 핥고있어여!!!!!!!!!!저 사실 그 비얀코님이 말씀하시는 샤니픽중에 여왕이 들어가는거 뭔지알꺼같에여....
온키.....맞을껄여!!!아닝가...ㅋㅋㅋㅋㅋㅋ혼자뭐하는거지 암튼 진짜ㅠㅠㅠ 텍파 받으면 잘읽을께요 비얀코님스릉하는거알져!!?♥♥
다음 학원물 완전 기대하고있어여!!!! 빨리 프롤올라오길 대기중ㅎㅎㅋㅋㅋ!!!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여!!♥♥♥♥

12년 전
비얀코
ㅋㅋㅋㅋㅋㅋㅋ올 베지밀님 온키 맞아요.ㅋㅋㅋㅋ 그건 유명하죠.. 제건 유명해지지 않을테지만..ㅠㅠ 그분 제가 지짜 좋아해여..ㅋㅋ 그 팬북은 아니고 온키북은 잇넨영..ㅋㅋㅋㅋ네. 감사합니다 ^^~♥♥♥♥♥♥
12년 전
독자65
ㅠㅠㅠㅠ헐ㅠㅠㅠ친구한테 초대번호받고서 친구가 이거 추천해주길래 1편부터 보고있었거든요ㅠㅠㅠ신알신 하구요!근데 쪽지오길래 봣드니 텍바공유가뙇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ㅠㅠㅠㅠ사실 뒤에 아직 다 못봤어요..! 텍ㅂ파로 받아서 보겠으여ㅛㅠㅠㅠ님진짜짱이에요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하트..사랑함니다..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학원물도 기대할께요!꼭볼께용!ㅎㅎ
12년 전
독자6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얀코님ㅠㅠㅠㅠ토마토 와쪄영♥♥근데 박사장이 유천이었다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벌써 완결이라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실감이 안나요ㅠㅠㅠㅠㅠ제가 엑소 팬픽에 빠지게된게 이건데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명대사 겁나 짱이예요ㅠㅠㅠㅠㅠㅠ다음작품도 기대할께요!!!!비얀코님 짱!!사랑해영!!!!♥♥♥♥♥♥
12년 전
독자6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비얀코님은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글 잘쓰세요..
12년 전
독자6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항상 작품올라오면 읽고 그냥가곤 했었는데... 막... 뭐랄까 세상에서 댓글쓰는게 가장 힘들었어요?라는 심정이라면 이해하실련지...;;; 하하핳... 진짜 1화부터 마지막화까지 재미있게 읽었어요! 댓글 안달고서 그냥 읽고간점 죄송해요...ㅎ 맘같아서는 손팅을 하고있지만 손이 안따라주더라구요... 진짜 눈팅하고가서 염치없게 텍파를 바라는게 조금... 아니 많이 죄송해요ㅋㅋㅋ 아, 이제보니 죄송하다는 말만 쓰네요ㅋㅋㅋ 어제 다시 1화부터 또 정주행하고.. 진짜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지금 댓글 5분째 쓰고있어요...; 아무래도 저는 댓글길게쓰는 체질이 아닌가봐요ㅠㅠㅠ 레이나 명대사!!! 진짜 대박! 짱이에요ㅠㅠㅠ 다음작품에는 꼭 암호닉 적어야겠어요...ㅋ (이번에 번외가 부러워서 그러는거 ㅇ,아니에요...ㅋ) 다음부터는 눈팅안하고 손팅 꼭 할께요! 비얀코님 항상 좋은작품&재미있는작품 연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얀코님은 사랑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9
비얀코님!!!!!!!저지네에옄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텍파를 하네여ㅠㅠ벌써끝났다니...서러워라ㅜㅜ
그래두 더 좋은작품으로 돌아오시면 진짜 다~볼거에옄ㅋㅋㅋㅋ(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아완전 사랑해열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0
쁘띠첼이예요!! 으헝ㅠㅠㅠ텍파이제ㅍ 뿌리시나요ㅠㅠㅠㅠㅠ카디번외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71
텍파나오길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염치없게....메일 올리구갈게요ㅎㅎ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비얀코님 정말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근데 레이나가 벌써 완결이라니....슬퍼요ㅠㅠㅠ그나저나 대부분 눈팅...햇었는데 정말 죄송해요ㅠㅠㅠ
12년 전
독자72
눈..눈팅족이였지만....텍파기다렸습니다ㅠㅠㅠ!!!!!!눈팅이젠다신안할께요...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그리고텍파사랑해요♥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비얀코
고.나리자님..ㅠㅠ어휴 ..ㅠㅠ 열심히 달려주셔서 제가 다 감사해여 ㅠㅠ!! 암호닉 일등은 저번에 일등하셔서 ㅋㅋㅋㅋ일등함.헤헿!!
고.나리자님도 제여신님입니다♡♡ 저 역시 고.나리자님 땜에 좋은 글 보고 눈호강해요 ㅠㅠㅠ진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12년 전
독자75
제가왜암호닉을안정했ㄴ을까요전오ㅐ이작품을늦게봐쓸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후회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사실저도본지얼마안돼서아직끝까지보지못했지만그래도비얀코님스릉흔드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이에요!!후속작도기대할게요 ㅎㅎ
12년 전
독자76
오 드디어 레이나 완결 텍파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격스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저 하루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혹시 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저기에는 이름이 없어서..........왠지 안될것같기도 할것같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꾸준히 읽엇는데 어떻게 안될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메일 남겨봅니다 흡 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비얀코
네 하루님 되요 ^^!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77
아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비얀코님!!!!
12년 전
독자78
비얀코님 콕써에여!! 이제 레이나관련 글에 댓글다는건 얼마 안 남 았네요ㅠㅠ 씁쓸.. 텍파 받으면 그거로 씁쓸한 맘을 채울거 같아요 힝...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에요ㅠㅠ 오늘은웃지 못할거같네요... 비알코님하구도 레이나하구도 정 마니들었는뎁.. 헤어지는건 아니지만 흙흙 그동안 성실연재 감사했구요! 수고하셨습나다!! ㅎㅎ
12년 전
비얀코
ㅠㅠㅠㅠㅠㅠㅠㅠ어유 콕써님.ㅠㅠㅠ저도.. 슬퍼요.. 콕써님 진짜 꾸준히 봐주셨는데.ㅠㅠㅠ레이나도 아쉽고..ㅠㅠㅠㅠ
하지만 다시 후속작으로 보겠죠? ㅎ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79
으엉....울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제가지금독서실이라..이따가하고싶은말달게용 일단이메일!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80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율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티로 쪽지확인하고 컴퓨터로 남겨야지 남겨야지 했다가 너무 늦게 와버렸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80번대라니으잌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레이나가 완결이나고 텍파까지 만들어졌다니ㅠㅠㅠㅠ씁쓸하기도 한데 텍파받고 두고두고 읽을생각을하니 기분이 너무좋아요´▽`
하루하루 레이나의 새로운편을 기다리며 느낀 기분좋은느낌들도 사그라들겠고, 제가 제일좋아하는 레이나는 막이내리지만 곧 들고오실 후속작을 생각하니
슬프다가도 행복해집니다ㅠ,ㅠ 그동안 너무 수고하셨고 저를 포함한 다른독자님들 보시면서 항상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제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이에요! 정말 사랑하고,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1
찬사에여ㅠㅠㅠㅠㅠㅠㅠ제가 비록 작가님에게 저의꾸준하게 사랑을 표현하지않앗지만 정말항산 대단하신거같애여ㅠㅠㅠㅠㅠ야자시간이지만 열심히 읽엇습니다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앞으로도좋을글많이써주세여ㅠㅠㅠㅠㅠ나중에 집에가서 할말더할꺼에여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2
아미노산입니다ㅠㅠㅠㅠㅠ 한동안 안들어왔다가 들어오니까 이미 올려져 있었네요ㅠㅠㅠㅠㅠ 부지런하신 분.. 정말 많이 늦었지만 진짜 수고 많으셨구요, 아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키보드가 이상해서 잘 안쳐지는데요 아 미치겠네요;; 쓸 말은 많은데 자꾸 키보드는 안따라주고ㅠㅠㅠㅠㅠㅠ 텍파 받고 다시 읽으면 진짜 울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아쉽기도 하지만 그래도 늘 완결을 기대하고 있던지라 좋기도 하고 막 그러네요ㅠㅠㅠㅠㅠㅠㅠ 비얀코님이 뽑으신 명대사를 쭉 보고있었는데 진짜 하나하나 비얀코님의 정성이 깃들어 있는 것 같아서 더 아름답게 느껴져요ㅠㅠㅠ 전 루한이가 말한 게 너무 가슴 아팠어요ㅠㅠㅠ 아무리 기다려도 세훈이가 입 맞춰주지 않는다고.. 루한이가 너무 안타까워서..ㅠㅠ 그리고 백현이가 툭툭 내뱉던 '-해보고싶었는데' 이런 말도.. 괜히 그렇더라구요.. 아으 이 놈의 키보드 고치던지 해야겠네요 진짜 이것만 벌써 15분 넘게 치고 있어요.. 앞으로 나올 학원물도 기다리고있을께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비얀코님 하트♥
12년 전
독자83
아 맞다. 이메일.. 허허.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12년 전
비얀코
어유.ㅠㅠㅠ 명대사들이 고심해서 쓴게 느껴져서 다행이에요.. 저도 -해보고 싶었는데..
.이거 쓰면서.. 백현이 캐릭터가 좀 더 처량해지는 걸.. 느꼈져.ㅠㅠ
아.ㅠㅠ 그쵸 ..루한이가 했던 말도..ㅠㅠ슬픔..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힘드셨겠어요 저역시 아미노산님 하트♥

12년 전
독자84
마퍼라에요 비얀코님! 텍파공유한다고 해서 화장실도 안가고 댓글 쓰고있어욬ㅋㅋㅋㅋㅋ 명대사 하나하나 읽었는데 역시 비얀코님은 금손이세요. 이런 주옥같은 명대사를 한번에 모아보다니.. 명대사 다 읽어보고 작품설명 읽는데 교집합에서 멈칫했어요. 네 저는 수포자니까요^^! 교집합 생각하면서 읽다가 레이나 뜻.. 사실 저도 그 걸그룹분들 생각났는데 스페인어로 여왕이란 뜻이였네요. 영어도 프랑스어도 아니고 스페인어라니. 그러고보니까 작품에 여왕이라는 단어가 많았던거 같기도 했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레이나는 복선이 참 많네요. 작품해석이 있다는 자체가 복선이 많다는 의미니까.. 그 많은 복선 중에서 저는 준멘의 치밀함을 알리는 복선에서 저는 제 뇌를 탓하며 반복읽기를 몇번을 했습니다. 멘붕이죠. 암살 첩자 매개체.. 무슨 그 첩보영화 그런데에서 들을법한 단어가 제 눈에 오락가락하네요. 작품설명 없었으면 저 텍스트들고 국어선생님 찾아가야 했을지도 몰라요..
12년 전
독자85
아 그리고 후속작! 학원물!!!!!!!!! 저는 요즘 학원물이 좋더라구요. 삭막한 학교가 힘들어서 현실도피를 하고싶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여튼 찬백카디에 무려 백총이라니. 댓글 쓰는데 후속작은 어떤 구도고 어떤 복선이 있을까 막 기대되요. 원래 후속작 나와도 내용전개나 복선 이런건 신경안썼는데 레이나 작품해석 읽고나니까 왠지 복선 있을거같고 막 그러네요ㅋㅋㅋㅋ 다음 제목은 스페인어를 이어받아서 프랑스어.. 제목 예쁘다니까 더 기대되네요. 제가 제목 이쁜 팬픽에 좀 끌리는 그런게 있어서. 음 여튼, 레이나 25화 + 작품해석 글까지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구요. 다음 후속작 기대하고 있을게요 비얀코님! 아 메일주소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저는 이제 화장실로!
12년 전
비얀코
와.. 마퍼라님.. 댓글로 저를 감동주셨어요.. 이 세심히 읽은 듯한 냄새.ㅠ.ㅠㅠ 저도 수포자엿어요..ㅋㅋㅋㅋ고 1때 수학과외로.. 중상반으로 올라갔지만.. 수학과외를 끊고.. 쭉 추락해서 하반갔어요 중하반도 아니라 그냥하반.ㅋㅋ ㅠㅠㅠㅠ 네, 복선을 많이 깔아뒀어요.ㅎㅎ! 정말 감사해요... 작품설명보니까 이해가시나봐요 ㅠㅠ다행이다.ㅠㅠㅠ 학원물도.. 그렇게 생각해주신다니 기뻐요.. 저는.. 상콤한 학원물이 아니라. 좀 노는 학원물일테지만..ㅠㅠㅠ감사합니다.. 학원물이라 복선은 어떻게 둬야할지 모르는데 일단 1~10편구상이랑 결말구상은 다 끝냈으니깐요..헿.. 감사합니다.ㅠㅠ 제목이쁜팬픽에 끌리신다니.. 어휴 ㅠㅠ 제목이 예쁜진 모르겠고. 읽고 부르긴 편해요 받침하나 없는 '가나다' 느낌이여서. 헿.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8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려요 ㅎㅎㅎㅎㅎㅎ
벌써 완결이라니....Reina 1편 본지가 엊그제 같은데 완결에다가 텍파까지
벌써이렇게 나오니깐 기쁘기도하고 시원섭섭하네요ㅠㅠㅠ
완전재미잇엇구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글 써주세욯ㅎㅎㅎ
아 저 암호닉이 업는데 다봉으로암호닉해도대죠?ㅎㅎㅎㅎ

12년 전
독자87
수박입니다.. 와 사랑해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제가 텍파를 받을 수 있는 권한이 있었따니 ㅠㅠㅠ
12년 전
비얀코
어휴 ㅠㅠ수박님 꾸준히 봐주셨잖아요.ㅠㅠㅠㅠ수박님은 받을 자격 충분하십니다.. ㅎㅎ!
12년 전
독자88
어휴 ㅠㅠ 감사합니다 얀코님 ㅠㅠ
12년 전
독자89
이요르예여!!!!ㅎㅎ와...레이나가진짜로끝나버렸네요..ㅠㅠㅠㅠ새벽에몰래몰래보던게어제같은데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슬프다ㅠㅠ그래도텍파를받을수있다는것에대해우..우월감이생기네요ㅋㅋㅋㅋ그만큼비얀코님의글이★훌★륭★하★다★는말!!!!진짜텍파평생소장예약이에요ㅎㅎㅎ처음에이름이이뻐서보게되었는데(오렌지캬라멜생각하며ㅋㅋㅋ)다음에는내용이느무느무좋아서보게되었네요ㅎㅎ비얀코님과함께다음작품도열심히!!달릴께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비얀코
우..우월감.ㅋㅋㅋㅋㅋ귀여워옄ㅋ.ㅋ.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이름이 예뻐서 보게 되었다니. 제가.. 잘지었나봐요.. ㅋㅋㅋㅋ
오캬 ㅋㅋㅋㅋㅋ아잌.ㅋ.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이요르님 열심히 달려와주셔서 감사해요 ^^~

12년 전
독자9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헿세균맨왓서여명대사중에내가드립쳣던게보이군ㅇㅇ...
근데얀코님쉬고오신다고해도제가드립을충전할수잇슬까여?!의문이다내드립을훔쳐간범인은이안에잇어
아무도나갈수업성아우얼마나할것이없엇으면이러고잇을까...ㅋㅋㅋ어쨌든레이나쓰시느라수고하셧서요!!!!
학원물기대하고잇서여내사랑얀코여신님~

12년 전
독자91
저 흰자부자에요..그런데 제가 단편만 주로보고 레이나는 한번도 안봤는데 흑 ㅠㅠㅠㅠ
지금당장 정주행하고싶지만..셤기간이라..시험끝나고 꼭 정주행할꼐요ㅠㅠㅠㅠ헝헝 작가님단편도 진짜쟂밌게 잘봤는데ㅠㅠㅠㅠㅠㅠ흐엉
비얀코님 제가너무 오래남ㄴ에 들어와서 작가님 픽 이렇게 만이쓰신지도 몰랐어요 헝.....도블리데이보고..그뒤로처음인데..오늘들어오길 잘한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 부탁드려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시험끝나고 꼭챙겨봐야지 ㅎㅎㅎㅎㅎ.................
다음작품도...기대할께요....♡

12년 전
독자9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글잡한번도 안왔는데 비얀코님거는 진짜 재밌다고해서!!무조건 읽고싶어요....제사랑받아가세요ㅠㅠ♥ 1화부터 같이못있어서 텍파받아가기가 좀...눈치보이는데...그래도......아잏
12년 전
독자93
됴리퐁이에여!!ㅠㅠㅠ아ㅠㅠㅠㅠㅠ드디어 텍파ㅠㅠㅠㅠㅠ 하지만 아직 다 못끝냈다는게 함정...핳..... 핳...거의끝났어요ㅠㅠㅠㅠ 막 바빠서 요즘 못들어왔는데 텍파...하 완젼 ㅠㅠㅠㅠ감사해여ㅠㅠㅠㅠㅠ오나젼 눈물이나는건 하ㅠㅠㅠㅠㅠ대박 ㅠㅠㅠ진짜 레이나는 진짜 짱이져!!! 사실 전 다른 픽으로 비얀코님의글을 신알신을했는데...핳 이제서야 확인하길잘했네여ㅠㅠㅠ 저 잘했져?? 아잌ㅋㅋㅋ완젼 ㅋㅋㅋㅋ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암호닉중에 있다니!! 대박!!! 아잌ㅋㅋ저 기억안해주실줄알았는데...그래도괜찮았는뎈ㅋㅋ아잌ㅋㅋㅋ감사해영!!!! 진짜ㅠㅠㅠ너무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빨리 다 정주행할라면 죽겠져..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감사해여ㅠㅠㅠㅠ 완져뉴ㅠㅠㅠㅠㅠㅠㅠ 눈물이 듀루룩 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받아도되나여??ㅠㅠㅠㅠㅠ아잌ㅋㅋㅋㅋㅋ아 완젼!!!!대박!!! 빨리 다시 정주행가겠어요!!!완져뉴ㅠㅠㅠ 대박 진짜 여수1박2일로다녀왔는데 사실 레이나밖에 생각이안났다는건 비밀...아잌ㅋㅋㅋ
12년 전
독자94
오홍홍입니다!!ㅠㅠ 레이나가 벌써끝다니 슬프기도?하고 다음작품이 되게 기대되욯ㅎ
제가 점점갈수록 댓글도 많이 안달고 그랬는데 죄송해요ㅠㅠ 그래서 모르실줄알았는데 기억해주시다니ㅠㅠㅠ
텍파나눔이라니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앞으로도 좋은작품 많이 내주세용가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95
제가 늦깍이 팬이 되버렸네여 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신청합니다 ㅎㅎㅎ
12년 전
독자96
여러 게시판에서 작가님, 레이나 모두 추천을 많이 받아서요. 이제부터 작가님 소설 정주행하려고합니다^^ 제가 엑소 팬질 시작하고나서 첫 팬픽이 아마 이게 될 듯 싶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신청할게요^^
+) 여왕들어가는 샤픽은 정말 유명한데...ㅇㅂ님 아직도 개인홈 운영하고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12년 전
비얀코
ㅇㅂ님 개인홈 닫으셧어여..ㅠㅠ으엉.ㅠㅠ언니도 사회생활하시느라 바쁘신가바여.. 저 역시 아쉬워요^^;;
정말 유명하죵..ㅋㅋ 제가 정말 좋아한 언니여서.. 1편을 시작한 처음부터.. 반해서 폭댓적고.. 계속 연을 유지해서 짐까지 아직도 연락하고 지내영..ㅋ
감사합니다.. ㅠ엑소 첫 팬픽이라니. 부담되네요..ㅠㅠ 그 여왕의 퀄리티 만한 글은 못될거에요.ㅎㅎ..ㅠㅠㅠ

12년 전
독자97
ㅠㅠㅠㅠ저 레이나를 너무 늦게 발견해서 정주행 하려니 시험기간이고...;;해서ㅠㅠㅠㅠㅈ암호닉도없는데 이렇게 텍파부탁드리기 좀 그르네여ㅠㅠㅠㅠㅠ그래도 비얀코님이 금손여신인걸 전 알고잇지여...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없어도 보내주신다고 해서 정말정말정말 다행이에요..감사합니다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여기로...핳ㅎ....열심히 읽겠습니다!!시간짬나는대로...♥ 하트하트하트 다음작품연재하시면정말 정주행으로 달릴게요ㅠㅠㅠ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99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텍파공유하고 계셔서 식겁해쓰여ㅠㅜㅠㅜㅠㅜㅠ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려여ㅠㅜㅠㅜㅠㅜㅠㅜ 다음작품도 기다리겠슴돠!!!
12년 전
독자100
레모나에여 레이나가 이제 완벽히 완결이군녀ㅠㅠㅠㅠ 그러고보니 레모나 레이나 비슷허네옄ㅋㅋㅋㅋ잌ㅋㅋㅋ 집합 교집합이 중요하군요ㅋㅋㅋㅋㅋ 비얀코님이 수학가르쳐주시면 수업시간에 졸지않을거같아욬ㅋㅋㅋㅋ 수학은. 정말........ㅠ 다음작품도 기대되여!!!ㅠㅠㅠ 사랑합니다♥♥ 아참 제 이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에여 ㅎㅎㅎ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102
아싸!!저기나있다!!!!여름감기에여!!!휴우 텍파공지올라올때까지 기다렸어요ㅎㅎ 야자끝나고 집오자마자 확인하고 댓글씁니다 ㅎ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당 흐아흐아 담편백총 학원물이라구여??ㅋㅋㅋㅋㅋ저기절함ㅠㅠ 제게는 비얀코님이항상초록글이라고 저번에댓글달았는데 비얀코님이 ㄱㅁ격했다고해주셔서 ㄱ제가더감격함ㅠㅠㅠ 아마모두그럴거예여ㅠ ㅎㅎ텍파공유감사합니다!!이제발뻗고푹자세요!!비얀코님사랑함둥둥둥둥
12년 전
독자105
저 모모입니다!!!!!!!!!!!!!!헤에 역시!!!!!!!!!!대박ㅋㅋㅋㅋㅋ저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아여ㅋㅋㅋ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제가 빨리 나가야 되서 길게 못달것 같아여ㅠㅠㅠ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아 제가 이제부터 진짜 너무 바빠가지고ㅠㅠㅠㅠ정말 죄송해여 비얀코님ㅠㅠㅠ주말에 글 올리실거져?? 제가 주말에 댓글 길게 달게여ㅠㅠㅠㅠㅠ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0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엉엉......암호닉을 쓰지않앗으나............비얀코느님으ㅣ 텍파공유라니ㅜㅜㅜㅜㅜ꼭받아야죠ㅜㅜㅜㅜㅜㅜ두번받아야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함다ㅜㅜㅜㅜ
12년 전
독자107
둡우전입니다!으악ㅠㅠㅠㅠ너무 늦어버렸네여ㅠㅠㅠㅠㅠ이럴수가ㅠㅠㅠ텍파 공지글이 뜨면 누구보다 빠르게 달려오려고 했는데ㅠㅠㅠㅠ흡ㅠㅠㅠㅠ텍파 공유글을 보니 진짜로 완결이라는게 느껴지네여ㅠㅠㅠㅠ하지만 텍파 받으면 두고두고 읽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 명대사 한번 쭉 읽어보니까 다시한번 내용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ㅠㅠㅠㅠㅠㅠ진짜 레이나는 명대사도 좋지만 그 자체로 너무 좋은 글 같아요ㅠㅠㅠ아, 그리고 비얀코님 저랑 똑같이 에셈 계보 타셨네여ㅋㅋㅋㅋㅋㅋ저도 그 여왕 들어가는 픽 진짜 좋아했었는데ㅠㅠㅠㅠ하지만 레이나도 만만치 않게 진짜 좋다는거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다음 작품도 정말 기대되요!! 프롤부터 함께 꼭 달려 봅시당!! 항상 사랑하는거 아시죠ㅠㅠㅠㅠ 오늘은 하트도 드시구 제 이멜주소도 함께 드셔요ㅋㅋㅋㅋ♥♥♥♥♥♥♥♥♥♥♥♥♥♥♥♥♥♥♥♥♥♥♥♥♥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10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저도글은못보고해석만봤는데 기대되요 ㅎㅎㅎㅎㅎㅎ부탁드릴게요!!!
12년 전
독자109
아ㅠㅠㅠㅠㅠ저는 바보에요ㅠㅠㅠ왜 이런좋은걸 오늘 발견했을까요ㅠㅠ저 다음작품에선 암호닉 진짜 할거에요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릴게요ㅠㅠ사랑합니다ㅠㅠ이런 귀한픽을 안본 제가 바보고 멍청이에요ㅠㅠ해석만봐도 이렇게 좋은데..
아ㅠㅠㅠ감동적이에요ㅠㅠ
조금 늦은것같지만 부탁드려요ㅠㅠㅠ

12년 전
독자110
흡...샤프예요,비얀코님ㅠㅠ
비얀코님처녀작이막을내렸다생각하니맘이아프네요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제야폰을받아서인티에들어왔어요ㅠㅠㅠㅠ
비얀코님이랑저랑지지하는커플링이비슷해서짱조아해여ㅎㅎㅎ
첫사랑은아프다도재미있게보고있어요^^
앞으로도잘부탁드릴게요,작가님!

12년 전
독자111
핳...뭐져...뭔가 엄청난 작품을 발견한 느낌!! ㅈ,지금 발견했는데 보내주실수 있나요S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11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입니다 ㅠㅠㅠㅠ 막 팬픽에 빠져들기 시작햇는데 그냥 가능하시면 주세요 ㅎㅎ !!ㄴㅇ
12년 전
독자113
엉엉 ㅠㅠㅠ저 시험기간이라서 새벽에잠깐들어왔더니 텍파공지가아ㅠㅠㅠㅠ진짜 비얀코님 레이나가 이제 정말로 완결이라는게믿겨지지가않네용엉엉 ㅠㅠ아니 잡소리는접어두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세여 ㅠㅠ엉엉 사랑합니다엉엉 ㅠㅠ
12년 전
독자114
징짜 작가님 사랑해영ㅜㅜㅜㅜㅜ워낙 텍파로 읽는게 습관이되서 완결되길 기달렷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보내주세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115
죄송한데 지금 보내주실수 있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너무 늦게 왔나..ㅜ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116
으아ㅠㅠㅠㅠㅠ이걸 지금봤다니!!ㅠㅠㅠ 텍파 가능한가요??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17
레이나님ㅠㅠㅠㅠㅠㅠㅠ저 일렉트릭으로 암호닉걸엇는데 혹시 공유해주실수 잇으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두번이나 다봣는데 너무아쉬워서 텍파로간직하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된다면 부탁드릴게요ㅎㅎ(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번 신작도 재밋게 부탁드려요!!!!
12년 전
독자118
아ㅠㅠㅠㅠㅠ오랫동안 컴퓨터를 안했더니ㅠㅠㅠㅠㅠㅠ이제야 봤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텍파가능한가요??ㅠㅠㅠ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119
아ㅜㅠㅠㅠㅠㅠ고기먹었다가 오늘 풀렸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얀코님 나뻥ㅠ저 없을때 이런 텍파나눔을 하시고ㅠㅠㅠㅠㅠㅠ
혹시 된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보내주실수 있나여?ㅜㅜㅜㅜㅜㅜ부탁드립니다! 레이나 진짜 쩔었는데ㅠㅠ완결이라니..!완결!ㅋㅋㅋㅋㅋㅋㅋ
꼭 보내주셨으면 해여ㅠ부탁드립니다 하트하트

12년 전
독자12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텍파나눔 스릉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텍파로 갖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서야 봤네뇨ㅠㅠㅠㅠㅠㅠㅠㅠ ㅋ꼭보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비얀코
익인120님까지 끊어요... 공금 아니니까..금세 볼수있을거에요ㅎㅎ;;;;;
12년 전
독자121
렛미인입니다ㅠㅠㅠㅠㅠㅠ아텍파나오기만을기다렸어요ㅜㅜㅜㅜ시험기간이라생각보다많이늦었죠ㅠㅠㅠ죄송합니다ㅠㅠㅜ(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시험끝나자마자또정주행ㅋㅋㅋㅋ약속드려요ㅎㅎ~이때까지수고많으셨고 다른작품도기대할게요!!!
12년 전
독자122
헐................................................................................저정주행성공했습니다...정확히 한시간? 정도 걸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읽는속도가 느린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미쳤다. 이 글을 이제야보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미치겠네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될,,,될,,,될수있나요?

12년 전
독자123
......저 혹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보내주실수 있나여유ㅠㅠㅠㅠㅜ제발ㄹ여
12년 전
독자124
헉....이 대작을 지금보다니 정말 나란여자 둔한여자임에 믿어이심치않습니다 ㅜㅜ 요즘 인티를 못들어와서 텍파공유하시는줄도 몰랐어요 ㅜㅜ 헝헝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실수 있으실까요...??? 혹시 안된다면 어쩔수없구요...!!^^!!! 언젠간 기회가 올...오겠죠??
12년 전
독자1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느..늦었나요ㅠㅠ이걸이제서야보다니ㅠㅠ혹ㄱ시보내주실수있으신가여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27
으헣 글잡방 잠수 탈동안 이게 떳엇네요 ㅠㅠㅠㅠ밥줘에여 ㅠㅠㅠㅠ늦엇지만 보내주시면 진짜 스릉흔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제 비얀코님 새로 쓰시는 글 보러 가야겟어요ㅜㅠㅠㅠ텍파 부탁드려요 ㅜㅠ
12년 전
독자128
으아ㅠㅠㅠ 보내주시면 안될까요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1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얀코님 자주 뵙지는 못했지마뉴ㅠㅠㅠㅠ부디 ㅠㅠㅠㅠㅠ보내주실 수 있으세요..?? 바쁘시지 않으시다며뉴ㅠㅠㅠ부디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용♥
12년 전
독자13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시간좀나시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31
됴아됴아에여ㅋ비얀코 여신님은 사랑입니다ㅇㅇ♥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여신님 차근차근 쓰셔ㅕ요^^♥...기다리고 있을꿰혀.....스릉ㄹ스릉...바카라스릉스릉..^^♥♥
12년 전
비얀코
됴아됴아님 감사해여 힘내서 열심히쓸게여♥
12년 전
독자132
안녕하세요 비얀코님ㅠㅠㅠ비얀코님 글들은 정말 진리죠ㅠㅠㅠㅠ매일매일 기다릴께요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사랑합니다♥
12년 전
독자133
헐ㅠㅠㅠㅠ많이늦엇는데괜ㅅ찮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ㅜ(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핳ㅠㅠㅠㅠ죄송해혀ㅠㅠㅠ
12년 전
독자134
비얀코님 ㅜㅠ밥줘애여 ㅠ퓨
제가 실수로 메일주소를 잘못 적엇는대 ㅜㅠㅠ다시 보내주실수 잇으신가여 ㅜ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릴께여 ㅠ

12년 전
독자13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보내주실수 잇을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36
진짜 제가 보고싶었는데!! 항상 추천받으면 늘 올라와서 진짜 진짜 보고싶었어요~ 열심히 정독할게요!!ㅎㅎㅎ 부탁드릴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137
앙녕하쎄여이프로에요!!!!진짜오랜만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망할노무셤기간때문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동안인티를못들어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하...진짜암호닉위쪽에저없어서저잊으셨나하고맘졸이며봤는데두번째줄에있네요...하...스릉흡니드.....♡...이멜은여!!!(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레이나는사랑입니다.
12년 전
독자138
Peega@naver.com ㅠㅠㅠㅠㅠ너무늦었나요ㅠㅠㅠㅠㅠ흐어어앙
12년 전
독자13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하.....ㄴ무 늦은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레이나 올라올때마다 열심히 읽엇는데 비회원이엇어서ㅠㅠㅠㅠ아진짜댓글도못달고그랫다가
이렇게댓글쓰네요ㅠㅠㅠㅠ텍파로 꼭 읽고싶어요 하... 늦엇지만 진짡엇지만 보내주시면 진짜 감사하게씁니다 킁 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4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투픽션님사룽해여ㅠㅠㅠㅜ늦었지만.그래도 한번 메일주소 남겨봐여!?
12년 전
독자14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저도 한번 ㅠㅠㅠ
12년 전
독자142
ljhm2008@nate.com 늦었나요 ㅜ ㅠ ㅠ ㅜ? 저도 한번 올려봅니다
12년 전
독자143
늦엇나요ㅜㅜmiyeon1010@naver.com 기대해볼래요 ㅠㅜ
12년 전
독자144
ㅠㅠㅠ많이늦었지만ㅠ부탁드려요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독자145
너무 늦었나요ㅠㅠㅠ 이제야 막 엑소에 눈을 뜨게되서ㅜㅜ ye3248@naver.com
12년 전
독자146
고정닉이 없는 독자에요ㅠㅠ정주행하고 있었는데 바빠서 진도를 놓쳐버렸네요! 늦었지만 naegajjasae@naver.com 으로 텍파 부탁드려도 될까요?ㅠㅠ
12년 전
독자147
많이늦었네요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부탁드릴게요ㅠㅠ
12년 전
독자148
cjstk@naver.com너무늦엇지만..제가본거중에최고엿아요!!!!!소장하고픈데..보내주시루잇으세요ㅠ?
진짜..짱이엇고왜이제봣나싶네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二人の運命が絡み合うなんてロマンチュックすぎて泣きたくなるのだ 2:25
[멤구on] 대숲 / 박제1 등산동아리 1:57
사정 등산동아리 09.19 21:53
공지 + 유우시 마에다 리쿠 등산동아리 09.19 21:49
[필독] 연장의 건에 대하여 23 뻘생활관 09.19 21:02
여성 전용 기숙사 - 입주 신청5 집주인 09.19 17:38
공사중 🚧 11 S!ri 09.19 14:35
노할당량 규칙 (04유우시>05하루아) 4 노할당량 09.19 13:14
노할당량 [여멤데이] 공지 38 노할당량 09.19 12:57
사정판? 노할당량 09.18 22:49
[제안] 우리 ㅈㄴㄱㄷ 호칭 정하기로 해요5 09.18 19:25
사정 라스파 09.18 04:03
대숲 라스파 09.18 03:58
멤표 / - 닝이줘 [물갈] 김민정 > 유지민 [멤변] 라스파 09.18 03:54
♡ 숑칼 숑윈 윰윈 윈칼 픽윈 픽칼 아무튼 etc 지옥에서 온 크오의 알콩달콩 신혼생활 .. 10 사랑해용 09.17 21:48
기아 타이거즈가 7년만에 정규시즌 우승을 가져옵니다 포효하라 09.17 17:28
[질문게임] 시작 옆집청바지 09.16 23:45
땡스작이 12 thx 09.13 00:59
박제판 87 인간합격 09.12 22:50
까치까치 [추석] 마니또 이벤트 공지 / 마니또 선점 시작 19 사담톡버츄얼라.. 09.12 17:21
공지와 멤표 (+ 내부, 외부 추가) 인간합격 09.11 09:28
Baking 돌체테리아 09.08 21:54
[요청] 멤체 멤변 신청 및 건의사항 6 인성하자 09.08 13:05
당신은 나의 TBH 09.08 00:39
*+:。.。𝒢𝒾𝓇𝓁𝓈 𝒩ℯ𝓋ℯ𝓇 𝒟𝒾ℯ。.。:+* 트리플에스 09.07 21:54
幕間 -Interlude- 6 지고천연구소 09.07 15:09
강아지와 강아지네 집 우리 헤어지지.. 09.06 12:22
전체 인기글 l 안내
9/20 10:40 ~ 9/20 10: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