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정해인 이동욱 세븐틴 빅뱅
기성용대가짱이다 전체글ll조회 4614l 40

 

 

 

 

 

 

 

 

" 성용아, 생일 축하해 "

 

 

 

 

성 떼고 이름 불러보는건 처음인데… 으아. 진짜 떨린다, 연인들은 이런거 아무렇지도 않게 한다는데 우린 너무 야야 거리는게 익숙해졌나보다.

무슨 자신감이었는지 내친김에 뽀뽀까지 했는데, 기성용은 말이 없고 그냥 뚫어져라 쳐다보기만 한다. 평소처럼 놀려, 그게 더 편하겠다….

근데 진짜 당최 말할 생각을 안한다. 그래, 나도 솔직히 내가 바보같긴했어. 내가 보기에도 그런데 너가 보기엔 어떻겠니.한숨을 쉬곤

어색하게 웃으며 기성용에게 말했다, 저…잠시만 방좀 갔다올게.

 

 

 

 

 

 

" 이용대, 진짜 너 때문에 미치겠다. 내 인내심 폭팔할 지경이야 "

 

 

 

 

 

방에 가려고 몸을 돌리던 나를 잡고 기성용이 한 말은 이 말이었다. 무슨소릴 하는거야. 인내심이랑 내 춤이랑 무슨 상관인데,

인내심이 뭐 , 하고 물으니 기성용은 기가 찼는지 헛웃음을 짓는다. 아니 , 무슨 소린지 알아야 사과를 하던 뭘 하던 하지.

 

 

 

 

 

" 너, 멍청한거야 . 아님 모르는척 하는거야 ? "

" 어 ? 아니, 인내심이 뭔 상관이야 . "

" 됬다, 이용대 너 행동보고 혹시나 뭘 알까 기대했던 내가 바보다 . 진짜 "

" 그니까 뭘 기대했는데 ? "

 

 

 

 

 

됬다 - 하고 한숨을 푹 쉬는 기성용을 보니 내가 더 답답하다, 아니, 이유를 말해줘야지….

 

 

 

 

 

" 그래도 우리 용강아지 많이 발전했네 , 이런 춤도 추고 "

" … 아니 그건, 추려고 했던건 아니고 어쩌다 보니까,

" 그래그래, 알았어. 그대신 이정도는 바래도 되지 ? 그 이상은 천천히, 너 준비되면 생각해볼게 . "

 

 

 

 

 

추려고 했던건 아니라 사실 그냥 해본건데… 하며 변명을 늘어놓는 나를 보던 기성용을 설핏 웃더니 말했다, 이정도는 바래도 되지 -

응 ? 뭘 바ㄹ… 하고 말하려 했던 내 입은 나를 껴안는 기성용의 행동에 정지. 내 허리를 꽉 껴안길래 그냥 눈만 꿈뻑꿈뻑 뜨고 있자니,

내손이 너무 민망하길래 목에 살짝 내 손을 둘렀다. 내 행동에 나를 슬쩍 쳐다보던 기성용은 웃으며 내 입술에 자기 입술을 살짝 댔다가 떼고 말했다.

 

 

 

 

" 너 이런거 누구한테 배웠어 ? "

" 응? "

" 목에 손두르고 그러는거 말이야, 왜 이렇게 익숙해. 춤추는것도 그렇고. "

" 아니, 지식인에 그렇게 하면 된다고 해서… "

" 지식인 ? 푸핫, 진짜 너… 이런 애랑 내가 뭘 하겠다고, 진짜 "

 

 

 

아까부터 알수 없는 얘기만 하는 하는 기성용에 어리둥절하게 쳐다봤더니, 머리를 쓰다듬으며 체념한듯이 웃는다.

오늘따라 얘랑 모르는 언어로 소통하듯, 무슨 소린지 모르겠다. 기성용도 답답해 보이고, 덩달아 나도 답답하고….

머리를 쓰다듬든 손길에 그냥 내 몸을 맡기고 있었는데 갑자기 선물은, 하고 장난스럽게 묻는다. 선물이야 당연히, 나 아닌가 ?

 

 

 

" 근데 선물은 ? "

" 선물은 당연히 나지! 나 자체가 선물 아니야 ? "

" … "

" 응 ? "

"… "

" 왜… 왜 정색은 하고 그래  , 장난이야 "

" 진짜 너 가져도 되 ? 정말 ? "

 

 

 

 

 

장난식으로 말하면 됬거든. 하고 맞받아칠줄 알았는데 얼레, 표정이 점점 굳어져 간다. 헐… 내가 무슨 실수한건가.

선물 있는데, 없다고 해서 삐진건가. 어떡해야 하지… 어쩔줄 몰라서 그냥 굳어있는데 갑자기 표정을 풀더니 음흉하게 나를 쳐다본다.

정말 너 가져도되 ? 하면서, 또 무슨 생각을 하길래. 쟤 머리엔 무슨 음란한것만 들어있나봐..

 

 

 

 

" 너 가져도되 ? "

" 이… 이게 또 무슨 생각을 하길래 표정이 이렇게 음흉해 "
" 왜, 너 가지라며 "

" 자…장난이야 ! 장난 ! 선물 많아, 그것도 엄청 ! 선물 많으니까 걱정하지말고 기…기다려 "

 

 

 

 

내 떨리는 목소리에 장난이야 - 하며 웃는다. 근데 방금 니 표정은 완전 진심이였단거 알아… ? 정말 음흉했어.

이대로 있다간 기성용이 어떤 행동으 할줄 몰라 방으로 뛰쳐들어가서 선물을 담은 큰 박스를 꺼냈다.아 , 박스 크기 너무 큰가, 잡기가 힘들다.

그걸 들고 낑낑 들고 나오자, 기성용은 놀라 내게 다가왔다. 아니야, 내가 할게,

 

 

 

" 이게 다 뭐야 "

" 너 선물이지 "

" 뭐가 이렇게 많아 ? 선물 많다더니 진짜 많네 "

 

 

 

 

기성용은 안에 있는 내용물을 보고 놀란듯이 날 쳐다봤다.  하하, 괜히 뿌듯해지네.

 

 

 

" 음… 이건 미역국이고, 이건 직접구운 쿠키,저건 너 트레이닝복 갖고 싶다며, 산거고 케익 "

" 야… 진짜 감동이다 "

" 너무 감동하진마, 사실 부모님 시골가셔서 음식 비법전수 많이 못받아서 맛 없을지도 몰라, 내 입맛으론 괜찮은데 . "

 

 

 

 

알았어, 하며 선물을 쳐다보는 기성용을 보니까 괜히 막 뿌듯하다. 생일 챙겨주길 잘했네.

기성용이 쿠키를 요리조리 보길래 하나를 꺼내 입에 가져다댔다. 한번 먹어봐, 맛없으면 다시 만들어 줄게.

내 말에 웃으며 한입 깨무는 기성용을 뚫어져라 쳐다봤다. 어때, 어때 맛잇어 ? 빨리 대답좀 해봐,

 

 

 

 

" 음, 뭐 먹을만 하네 "

 " 야 ! 너 그냥 먹지마, 그 애매한 대답은 뭔데 "

" 또 발끈한다. 맛있네, 근데 너 이거 만드느라 엄청 태워먹었지 ? "

 

 

 

 

어떻게 알았지…. 그래도 그렇다고 말하긴 쪽팔려서 한번에 성공한거야 ! - 하고 말하니 어째 , 고개는 끄덕거리는데 표정은 탐탁지않다.

하긴, 아직도 그 탄내가 남아있는거 같다. 어제 밤에 만들었는데… 계속 쿠키를 먹던 기성용은 나를 쳐다보며 말했다. 어 ?

 

 

 

" 어제 생일 준비하느라 전화도 잘 못받고 그런거였어 ? 걱정했잖아 "

" 응, 미안… "

" 됬어, 미안할거까지야, 그래서 어제 뭐 필요하냐고 물어본거였구나 "

 

 

 

 

이제야 내 행동의 의미를 알았나보다. 아참, 이거 케익 누구주지 말고 너만 먹고,트레이닝복도 꼭 아침에 운동나갈때 입어야되, 입나 안입나 검사할거야.

내말에 알겠다는듯이 끄덕거리던 기성용은 갑자기 의아한 표정으로나를 쳐다봤다. 뭐가 잘못됬나…

 

 

 

 

" 근데 너 내 생일 어떻게 알았어 ? 너 인터넷도 잘 안해서 모를텐데 "

" 아… 저번에 우리 공원갔을때 너 없을때 핸드폰 구경하다가 봤어. 바빠서 생일 생각도 잘 못했는데, 진짜 미안 "

" 또 미안하대 ! 너 미안할거 없다니까, 내 생일인데 나도 정신없어서 까먹었었어, "

 

 

 

 

그래도 미안한걸 어떡해… 일찍 알았으면 더 근사하게 챙겨줄텐데, 내 아쉽다는 말투에 괜찮다며 등을 쓸어준다.

근데 얘가 등 쓸어주니까 또 아까 춤이 생각나고… 난 도대체 무슨 정신으로 그 춤을 췄던거지 ? 아 , 진짜 인생에 두고두고 남을 흑역사다.

내가 춤 생각을 하고 있는걸 알았는지 기성용은 자기 얼굴을 가까이 하고는 날 쳐다본다. 왜…왜, 긴장되게.

 

 

 

 

" 뭘 그렇게 민망해하냐, "

" 아… 아니야, 그냥 너도 잊어, 하하. 별로 기억해봤자 서로한테 도움될거 없을거 같은데.. "

" 왜, 잘추더만, 표정도 섹시하던데 "

" 야 ! 넌 진짜 그런말을… 아 부끄럽게 "

" 평소에도 좀 그래봐, 먼저 뽀뽀하고 다정다감하게 웃고… "

 

 

 

 

내 빨개진 얼굴에 기성용은 얼굴 터지게 할 작정인지, 얼굴을 더 가까이 들이밀었고 능글맞게 웃는 녀석이 얄미워 손으로 입을 꾹 눌렀다.

이, 변태야 . 어딜 자꾸 뽀뽀를 하려고.

 

 

 

 

" 아 왜, 배고픈데 사랑으로 배 채울거야 "

" 배고프면 음식으로 배를 채워야지, 기다려 . 밥 줄게 ! "

 

 

 

 

갈수록 능글거림이 늘고 있어 저게 아주, 부엌으로 와서 냄비에 담긴 미역국을 그릇에 담고 여러가지 반찬이랑 밥을 차렸더니

군말없이 와서 의자에 앉는다. 배고프긴 배고팠나 보네. 평소에는 밥 잘 먹지도 않더니 오늘은 잘도 먹는다.

왠지 기성용이 내가 잘먹는 모습을 그렇게 흐뭇하게 봤는지 좀 알수있을거 같기도…

 

 

 

" 맛있네, 잘 끓였다 "

" 내 요리실력 안 죽었네, "

 

 

 

저렇게 먹다가 체하겠다 싶어 냉장고에서 물을 꺼내는데 미역국 맛있네, 하며 말한다. 아 어제 엄마한테 배우길 잘했네….

물을 꺼내서 컵에 따라줬더니 기성용이 웃으며 말했다. 우리 좀 부부같지 않아? , 그렇게 생각하든지,

 

 

 

" 왠일이야, 때릴줄 알았는데 "

" 뭐야, 난 뭐 생각도 안하고 때리는줄 아냐, "

" 오, 생일이 좋긴 좋네. 맨날 생일이면 좋겠다 "

" 참나, 맨날 생일이면 뭘 또 해달라고 할려고 그래 "

 

 

 

내말에 뭔가 생각하더니 하는 말이, 참…. 맨날 내 섹시댄스도 보고 뽀뽀도 받으니까랜다. 몸 전체에 음란한 생각만 가득찼냐 !

그래, 오늘 생일인데 내가 참아야지. 그냥 웃고 넘기니까 재미 없는지 딴 얘기로 전환한다. 근데 한다는 얘기가… 아,진짜

 

 

 

" 근데 , 용대야 "

" 왜? 왜 무섭게 그렇게 다정하게 불러…"

" 그때 우리 내기했잖아… 그때 너 져서 애교부리는ㄱ… "

" 어, 어? 그, 그치 . 내기 했었지.

 

 

 

 

밥도 다 먹었는데 빨리 벌칙해, 아예 내 쪽으로 고개를 틀고는 박수까지 쳐댄다. 아 , 내 생애 이런날이 또 오리라고 생각 못했는데.

그래도 이럴줄 알고 내가 다 준비했지. 필요한게 있어서 거실에 놓여진 가방을 뒤적거리니까 혼자 환호하고 난리났다.

 

 

 

 

" 오, 용강아지 준비까지 했나보네, 이쁘다 "

"… 시끄러 "

 

 

 

 

그냥 한번만 딱 눈감고 하자. 나만 있다고 생각하고, 가방을 뒤적거리니까 뭘 꺼내나 쳐다본다. 아, 맨날 용강아지라고 부른다고

짜증낼땐 언제고 내가 자진하고 강아지 머리띠를 하네… 조심히 머리띠를 하고 기성용을 쳐다보자 빵 터지고 난리났다.

빨리 끝내자 용대야, 핸드폰에서 오렌지 캬라멜 아잉을 틀고 기성용으로 앞으로 다가가니까 좋아 죽겠단 표정으로 실실 웃는다. 아 쪽팔려,

 

 

 

 

"그대의 입술이 닿으면 간질 간질 마음이 간지러 자꾸만 아잉 아잉 기뻐서 아잉 아잉 예민해 예민해  "

 

 

 

 

노래가 나오기 시작했다. 이제 진짜 빠져나갈 구멍이 없네. 눈을 꾹 감고 엉덩이를 씰룩거렸다. 자칭 엉덩이춤,

그냥 잠시면 돼,괜찮아. 하고 최면을 걸어도 기성용의 웃음소리는 잘만 들렸다. 좀 추다가 이제 그만할때가 된거 같아서 노래를 끄고

기성용을 쳐다봤는데. 헐… 완전 넋놓고있다. 좋아서 그러는거라고 생각하고 싶다… 진짜

 

 

 

" 기성용 ? "

" … "

" 성용아 ? "

" … "

" 야 !!!!!!!!!!!!!! "

 

 

 

꼭 좋게 부르면 말을 안 듣는다니깐, 내가 소리치는 소리에 정신이든건지 응 ? 하면서 박수를 친다.

춤 끝난지 아까 아까거든.이 밍숭맹숭한 반응은 뭔데, 더 뻘쭘해지는거 같아 하고 있던 강아지 머리띠를 던졌다, 아, 안해 -

 

 

 

" 아 왜, 잘했는데 . 박수도 쳤잖아."

" 너 완전 넋놓고 있더만, 사람 뻘줌하게…"

" 너무 귀여워서 넋놓고 본거지 ! "

" 됬어, 이 기성용 나쁜놈아 "

 

 

 

아 왜, 아니라니깐 - 식탁을 치우는데 계속 졸졸 따라온다. 진짜 무슨 자기가 멍뭉인지 아나.

기성용을 무시하고 그릇을 옮기는데 징징 - 하고 주머니에 든 핸드폰이 울렸다. 누구지, 전화할사람 없는데.

번호를 보니까 재성형이다. 누군데, 하며 물어보는 기성용을 상큼하게 무시하고는 통화버튼을 눌렀다. 형, 왜 전화하셨어요,

 

 

 

" 왜 전화 안받았어 "

' 아, 뭐 좀 하고 있어서요 . 그런데 왜요 ? "

" 아, 날씨결함으로 오늘 새벽 비행기 타는게 내일 새벽행으로 연기됬대, 하여튼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지금 태릉선수촌으로 와 "

" 지금요 ? "

" 그래, 우리 아침운동하고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이랑 회식하러 간대 "

 

 

 

축구요 ? - 축구라는 말에 심통을 부리던 기성용이 나를 쳐다봤다. 축구 뭐, 하는 기성용에게 잠깐만. 하고 다시 전화기를 들었다.

 

 

 

" 옆에 누구있어 ? "

" 아, 기성용선수랑 같이 있어요. 아는 사이라 잠시 만났거든요 "

" 그래 ? 그럼 잘 됬다, 축구 감독님이 기성용 선수 전화 안 받는다고 찾던데. 지금 둘이 같이 선수촌으로 와 "

" 네 "

" 늦게 오면 감독님이 너 이제 고기 회식 없대 "

" 헐 안되요! 형… 잘 말해주세요. 알았죠 ? 꼭이에요 … "

" 하하, 알았어 임마, 얼른 오기나 해 "

 

 

 

 

지금 용대 기성용 선수랑 같이 있데요 - 라는 말이 들림과 동시에 전화가 끊어졌다. 우리 빨리 가야겠다, 선물은 나중에 가져가고.

아 고기가 없는건 상상이 안돼… 재성형의 말이 떠올라 빨리 출발하려는데 기성용은 뭐가 그리 마음에 안좋은지 나를 노려보기만 한다.

또 뭐, 너 원래 이렇게 나 말고 딴 사람한테 애교 잘부리냐 ? , 참, 얜 또 무슨 뚱딴지 같은 소리야. 얼굴은 질투 같은거 하나도 없게 생겨선….

 

 

 

" 또 그런걸로 그러지 ! 빨리 안옴 고기 회식 이제 절대 안한대. 내가 고기 얼마나 좋아하는지 너 알지 ? "

" 뭐야, 고기땜에 그런거야 ? 그래도 함부로 애교 부리고 그러지마 "

 

 

 

알겠다,알았어. 기성용의 등을 툭툭 치곤  문을 열려는데 내 손을 확 잡는다. 나가면 사람도 많은데 ? 손 놓으라는 식으로

쳐다 봤더니 하는말이, 생일이잖아. 어이 없어서 쳐다보니 이번엔 허리에 손을댄다, 얼레, 진짜 안놔 ?

노려봐도 하는말은 생일이잖아, 생일가지곤 유세떨기는 ! 생일이면 뭐 대통령도 할수 있고 그러겠다!.

 

 

 

" 그래, 손을 잡든지 허리에 손을 올리던지 , 나 너가해. 그대신 뒷감당은 다 너가 해 "

" 뭐 , 그런거가지고. 까짓거 기사나면 내가 다 막을게 "

" 허이구, 멋있는 척은 "

" 우리 선수촌 안갈때 너네집 앞 공원에서 같이 운동하자, 너도 원래 6시쯤에 운동하잖아 "

" 왜 굳이 우리집쪽으로 와서 하려고 그래 "

" 튕기기는, 너 너가 사준거 입나 안입나 감시하려면 맨날 꼭 붙어서 운동해야지 "

 

 

 

꼭 저런데에서 머리 엄청 잘 돌아간다니깐, 나를 쳐다보며 개구지게 웃는 녀석을 보고 나도 같이 웃었다.

그러던가…

 

 

 

*

 

선수촌에 도착해서 나와 기성용은 다른 종목이기 때문에 따로 운동을 했다.

한 4시간 정도 운동하고 쉬었다 운동하고 쉬었다를 반복했을때 축구 감독님의 목소리가 들렸다. 자 회식하러 가자,

그 소리와 동시에 곳곳에서 함성소리가 들렸다. 아 깜짝이야… 다들 힘빠져서 엄청 조용하길래 나 혼자 있는줄 알았네.

 

아무튼, 주위를 둘러봤는데 기성용이 없길래 짐을 챙기고 나가려는데 누군가 내 어깨를 툭툭쳤다. 봤더니 기성용이다.

왜 먼저가, - 너 없어서 먼저 출발했어. 라고 말하니까 나 기다리긴 기다린거네 - 하고 웃는다. 그게 그렇게 좋아 ? 하고 웃으니까 좋댄다.

그래.좋음 됬지뭐. 그렇게 걷다가 어느새 보니 고기집에 다왔다. 들어가니까 다들 와서 앉아있다. 먹는다니까 순발력 최고네, 다들

 

 

 

" 이건 나랑 축구 감독님이 같이 사는거니까 맛있게 먹고 다음에 있을 경기 힘내서 해 "

" 우와, 감사합니다 "

" 감독님 짱 ! "

" 잘먹겠습니다, 아싸. 고기 "

 

 

 

반응도 제각각이다. 아 … 근데 어제 쿠키 만들다가 남은거 다 먹고 오늘 밥도 먹고 그래서인가, 속이 별로 안좋다.

속도 안좋아서 먹어봤자 탈만 나겠다, 해서 고기를 구우니까 기성용이 날 쳐다본다. 왜, 안먹어, 조용히 물어보길래 배 안고프다고 둘러댔다.

그렇게 고기를 열심히 굽는데 반대편에 앉은 축구 국가대표 선수분들이 웃으며 내게 말을 걸었다.

 

 

 

 

" 이용대 선수시죠 ? 잘생긴건 알았는데 진짜 완전 훈남 ! "

" 네 ? 감사합니다 ,하하 "

" 왜 안드세요, 저희가 할게요 "

" 아니에요, 배가 안 고파서. 배 고프신거 같은데 드세요 "

 

 

살갑게 얘기를 하는데, 기성용은 선수들이랑 말하는게 아니꼬운지 입에 밥만 쑤셔넣으면서 선수들을 째려보다 신경질 적으로 말했다.

조용히 하고 니네 밥이나 신경써,

 

 

 

" 또, 시비건다 기성용. 입에 밥만 쑤셔넣으면 맛있냐 ? "

" 아오, 저 구자철 새끼. 좀 조용히 하고 밥이나 먹어, 침 다 튀잖아 ! "

" 튀라고 한건데 ? 이 기라드야 "

 

 

 

순식간에 엄청 시끄럽다, 두 명만 말해도 이렇게 목소리가 큰데 그 많은 선수들을 통제하는 감독님이 참 대단하다….

둘이 싸우는 모습이 귀여워서 웃으면서 그만하라고 했더니 둘이 씩씩 거리더니 그만둔다. 진짜 귀엽게 노네, 선수들 그릇에 고기를 몇점씩 올려주는데

기성용은 뭐가 그렇게 신경질 나는지 입 쭉 내밀고 죄없는 밥알만 젓가락으로 쳐댄다. 아주, 젓가락이랑 싸울기세네. 진짜 애다.

 

기성용 기분이나 풀어줄까, 선수들 몰래 밥 위에 고기 몇점 더 옮겨줬더니 나를 쳐다본다.

그래서 웃으면서 많이 먹어 - 하고 조용히 말했더니 금새 실실 웃는다. 우리 용강아지 왜 이렇게 대담해졌어, 하며.

 

 

 

 

*

한참 회식이 무르익어 가는데, 기성용은 다 먹고 속이 답답한지 밖에 나갔다 온다고 하고 나갔다.

그래서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다른 선수들이랑 얘기를 하는데 얘는 무슨, 1시간이 지났는데도 안와… 혹시 무슨일이 생겼나해서 나갔는데

여자들 목소리가 엄청 크게들린다. 뭐야, 하면서 봤는데 거기엔 5명정도 되는 여자들 사이에 둘러싸여 웃고 있는 기성용이 보였다.

뭐야 쟤… 맨날 나한테는 웃지 말라고 해놓고선. 괜히 마음속 깊은곳에서 부글부글 끓는다.

 

 

 

 

" 완전 잘생겼어요, 성용오빠 "

" 감사합니다 "

 

 

감사하긴 개뿔…. 오빠는 무슨, 얼마나 봤다고 성용오빠래.

 

 

 

 

" 저랑 사겨요 ! "

" 네? 하하 "

 

 

 

그래, 거기까진 들어줄만 했다.

 

 

 

" 오빠 완전 내 이상형이에요 ! 진짜 저랑 사겨요 "

" 하하, 그럴까요 ? 제 이상형이세요 "

" 정말요 ? 완전 좋아요, 사겨요 "

 

 

 

 

뭐 사겨? 기성용 진짜 어이없다. 뭐 이상형 ? 저 여자 차림보니 원피스입고 키크고 생머리인데 저게 이상형이야 ?

너도 남자라는거지, 이쁜여자가 사귀자고 하니까 실실 웃는것봐. 근데 왜 나랑사겨, 진짜.

별거 아닌데 나는 왜 이렇게 짜증나지. 사람들이 말하는 질투하는건가, 기성용의 웃는 모습을 보면 더 화날거 같아 다시 음식점으로 들어가려는데 눈이 마주쳤다.

살짝 당황하는듯 하더니 웃으며 손을 흔든다. 됬어, 다 들었어 기성용. 짜증나 너.

기성용을 무시하고 표정 굳어서 갈길 가니까 당황한건지, 팬들에게 죄송하다고 한 다음 내 쪽으로 뛰어와서 내 팔을 잡는다. 너 왜그래,

 

 

 

" 왜그래, 이용대 "

" 아, 놔 "

" 왜그러는데 "

" 너 방금 그 여자가 이상형이라며, 그럼 나랑 깨지고 그 여자한테 사귀자고 해 "

" 아니, 그거 장난이잖아, 왜 그ㄹ… "

" 됬어, 알았어. 나 들어갈래. 놔 "

 

 

 

장난이라도 그런말을 함부로 하냐, 내가 좀만 웃고 다녀도 죽일기세로 덤벼들면서. 자기는,

짜증나서 기성용의 팔을 뿌리치고 들어왔다. 나중에 기성용이 들어와서 계속 나를 쳐다보는게 느껴졌지만 쳐다보지 않았다. 진짜 짜증나니까.

 

 

 

*

그렇게 밥을 먹고 이 이른시간에 다들 노래방을 가겠다고 난리여서 우린 단체로 노래방에 왔다.

하필 기분도 안좋은데 기성용 옆에 앉다니… 괜히 껄끄러워서 옆에 있던 재성형이랑 얘기를 하는데 수저 돌려서 걸리는 사람이 노래 부르기를 한단다.

지동원 선수가 수저를 돌렸는데 헐. 수저는 다를 비웃기라도 하듯 내 쪽에서 멈췄다. 아…

 

 

" 오, 용대 걸렸네. 빨리춰 "

" 춰라 ! 춰라 ! 춰라 ! "

 

 

 

다들 박수치고 난리났다. 그래, 기성용도 마음대로 하는데 나도 반항이나 해보지 뭐,

나는 나가서 걸스데이의 한번만 안아줘를 예약했다. 노래가 나가자마자 다들 환호하고 난리났다. 딱 한사람, 기성용 표정만 엄청 굳어졌고.

나는 기성용쪽은 쳐다보지도 않고 노래를 부르며 몸을 살짝 흔들며 춤을 췄다. 재성형은 우리 용대 귀엽다 - 하며 반응을 돋구고.

기성용은 애가 타는지 물만 벌컥벌컥 마신다. 짜증나, 나 아까 그 말듣고 얼마나 짜증났는데.

 

 

 

" 우와, 이용대 선수 완전 잘춘다 "

" 짱 ! "

 " 하하, 감사합니다 "

 

 

 

노래를 다 부르고 들어왔더니 다들 잘춘다고 난리났다. 기성용은 완전 노려보고만 있고,

그리고 그 다음 차례에 정은누나가 걸려서 네박자 부르고 감독님 두명 나오셔서 남행열차 부르고 , 다들 올림픽 기간동안 못 논게 한이 됬는지

춤추고 노래하고, 난장판이다. 진짜 재밌게 논다- 한참 그 모습을 보며 웃는데 누가 내 팔을 끌고 밖으로 나갔다. 아 뭔데,봤더니 기성용.

팔을 너무 꽉 잡고 있길래 팔을 확 치며 놓으라고 했더니 진짜 화가 난건지 얼굴까지 빨개져서 말한다.

 

 

 

" 너 왜 그러는데 ? "

" 너가 더 잘 알잖아. "

" 너 내가 춤 같은거 추지 말라했잖아 "

" 내가 왜 너 말을 다 들어야 되는데, 너도 그랬잖아 "

"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는데 "

 

 

 

 

이러고 말하다가 큰소리내서 사람들이 알게라도 되면 진짜… 한숨을 쉬곤 됬어, 나중에 얘기해 하고 들어가려니까

팔을 잡고는 소리를 친다.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냐니깐,

 

 

 

 

" 소리치지마 기성용, 여기 밖이야 "

" 너 설마 아까 내가 그 여자한테 한 말 때문에 그러고 있는거야 ? "

" 소리지르지 말라니깐 ! "

" 내 말에나 대답해 "

"  사겨달라헀더니 뭐 ? 알겠다고 ? "

" 다 팬서비스잖아, 그딴거 가지고 왜 그렇게 성질을 내는데 "

" 그딴거 ? 너 눈엔 그딴거야 ? 그래, 미안해. 그까짓거 가지고 이렇게 화내서. "

 

 

 

 

기성용은 정말 화가 났는지 씩씩 거리며 내게 말했다. 그까짓꺼 ? 니가 내 입장되봐, 팬서비스라도 직접 들으면 얼마나 기분나쁜데.

기성용 팔을 있는 힘껏 뿌리치고 감독님께 속이 안좋아서 먼저 간다는 문자를 남기고는 집으로 향했다.

뒤에서 기성용이 나를 부르는 소리가 들렸지만 뒤는 돌아보지 않았다. 솔직히 사랑하면 유치해진다는 말이 있듯이, 나 유치한것도,

, 그리고 이렇게 가면 화해하기 힘들다는것도 아는데 지금은 사과고 뭐고, 기성용의 행동에 나도 엄청 짜증나니깐.

 

 

 

 

 

 

 

 

 

오늘 분량이 제일 많은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용대의 도발에 이어 질투 ㅋㅋㅋㅋ 너무 성용이만 질투하는거 같아서 ㅋㅋㅋㅋㅋ
둘이 좀 싸우게 둘게옄ㅋㅋㅋㅋ 죄송해요 ㅠㅠ재미없다그여 ? 저도 알아여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헐진짜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신청하고쪽지받자마자바로보러왔는데아ㅠㅠ완전다음편기대ㅠㅠ..ㅁ7ㅁ8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힁사랑해요 ㅠ삉삉신알신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
대박 도발에이어서 진짜 어휴 드디어 제가 바래왔던 반말....드디어 반말..........사랑해요 그래 용강아지 니가 형인데 말놔야지 그래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정말 상상되네여 오렌지캬라멜이라니 으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쥬금......ㅇ<-< 하 그나저나 이제 좀 잘되가나 싶었더니 아오 기성용 아오아오기성용 그런소리는 왜해가지고...아무리 팬서비스라도 그런거 하는거 아니야 아오아오아오 용대가 얼마나 잘하려고 노력하는데 니가 그러는거 아니다 정말....하..작가님 정말 오늘도 즐겁고 좋네요 기성용대 행복하실게요 작가님도 행복하실게요 아 진짜 앓다죽을 기성용대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정말 다음편도 기대할게여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너무
달달만 하면 잼없자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싸우고 투닥거려야 더 사랑하는거졍 !

12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발에다가 질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까님 절 죽일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까님 그러는거 아니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아 그냥 이번에도 내사랑 머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사랑도 다 머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용대는 질투해야 제맛b
12년 전
독자4
헐 싸우는데 왜 저장면이 귀여워보이지...역시기성용대는 사랑이엇어!!!!ㅜㅠㅠㅠㅠ작가님 신알신하고도불안해서 계속 검색창에 첫만남만치고있다능ㅋ 작가님짜응이라능ㅋㅋㅋㅋ스릉흔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짱이라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을 믿으라능 ㅋㅋㅋㅋㅋㅋ 사랑한당ㅇㅇㅇㅇㅇ
12년 전
독자4
오오오오유ㅜㅜㅠ드뎌나왓군녀ㅠㅠㅜ으헣헣ㅠ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헣헣죄송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낮에 자고 일어났는데 뭐라써야할지 막막해서 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내가다설레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껀달달해서좋아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나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글잡담누르면서기다리고있었어요!!!!!!!!!!!!후아후아훙하 21화가 기대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댓글에더설레여..ㅁ7ㅁ8
12년 전
독자4
이번편......와 대박이네요........저 진짜 심장어택올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자까님사랑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춤추는 용대라니........고기구워서 몰래 올려주면서 웃는 용대라니......질투하는 용대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이번편 진짜 대박대박대박이에요!! ㅜㅜ 이런....또다시 21편을 기다리며 선덕선덕하겠군요 기다리고있을게용 자까님 보잘것없지만 고기대신 제사랑이라도 드시고 힘내세요우 ㅜㅜㅜㅜ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용대 머싯게 쓰고시펐는데 제 똥손으로 인해 fail...ㅁ7ㅁ8
하여튼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은 오늘 새벽에 못올릴수도 있지만 열심히 써볼게요 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
우왓 클릭했더니 20편이 뙇 !!!!!!!!!!!!! 잘 읽었어여................. 맨날 성용이 화내는 것만 보다가 용대도 화내니깐 신선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신선함을좋아하는녀자니깐여훗b
12년 전
독자5
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용강아지 많이 컸다 질투까지........귀여워 죽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금손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혹시 진짜 작가 아니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원히 안끝나고 연재했음 좋겠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투까지 하고 우리용강아지 흐뭇해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진짜 작가에요 이제 아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개뿔...ㅁ7ㅁ8 이 똥손으로 무슨 작가를 하겟서요 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
앟휴ㅠㅜㅠㅜㅠ진짜보는내내엄마미소^^....☆★ 너임뫄 기성용너임뫄 우리용대한태그러는거아냐임뫄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 아진짜 용대짱기염따 한번만안아달래 내가안아드립죠 자깐님인누와영♥♥♥♥♥♥♥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지금내맘에입주신고햇서요♥♥♥♥ 거절은엄따 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
아..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쪽지가 뿅뿅뿅ㅇ뾰로오롱 ㄹ하고 떴는데 익잡에서 생활해서 답글인갘? 이러고 봤더니 이게 왠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멈메ㅔㅠㅠㅠㅠ보면서 기식빵!!!!!!! 니 그ㅓㅕㅁㄴ 안댄다!!!!! 이러면서 봣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기성용 진짜 니가 나한테 그런말 해주면 좋겠지만 계속 그렇게 용대 힘들게 하면 이용대 내남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그르믄 안대는거ㅓ야ㅕ!!! 어!! 너때문에 기분좋았던 용대찡 ㅂ삐졌자나ㅠㅠㅠㅠㅠㅠㅠ흐규흐규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런던가서 꽁냥의 최고점을 보여주렴ㅠㅠㅠㅠㅠㅠ오늘도 용대찡은 부족한 눈치덕분에 식빵이를 애타게 만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왠지 통쾌함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싸우게 한다음에 다음편 기성용 시점으로 써서 막 애타는거 쓰면 재밌을것ㅅ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기성용ㅋㅋㅋㅋㅋㅋ이시키가 마리야ㅑㅠㅠㅠㅠ내가 기껏 이용대까지! 어! 양보해줬떠니!!!!!1 그렇게 바로 코앞에서 바람을 피는건 무슨 매너인거야ㅑ!!!!!!!ㅇㅏ휴ㅠㅠㅠㅠㅠㅠ진짜 지금 기성용대의 레전드는 작가님이세여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1편부터 나 혼자 봐왔는데 갑자기 인지도가 ㄷ늘더니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왠지 뺏긴기분이지만 그만큼 유명한거니까요 :-)!!! 그나저나 ㅇ기성용대는 언제읽어도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싸워도 밀당해도 울어도 꽁냥거려도 역시 기성용대는 기성용댘ㅋㅋㅋㅋㅋㅋㅋㅋ고로 행쇼....작가님은 나랑 행쇼..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영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ㅈㅔ가레전드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왜 인기많아졌는지 모르겠네여 ㅠㅠ 제실력은...똥망..ㅁ7ㅁ8 하여튼 우리둘이 행쇼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편은 기성용시점도너으께영!!!!!!!!!
12년 전
독자29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생각에 작가님 곧 초록글 갈거에요 기성용대를 향한 ㅈㅔ 마음 걸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헝그랬으면좋겠어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독자님 사랑하는 마음에 걸을게영 ♥♥♥♥헿
12년 전
독자6
자까님ㅠㅠ진짜ㅠㅠㅠ알림뜬거보고 바로왔는데ㅠㅠ내용이 너무좋아ㅠㅠ으헝하ㅓ아니햐이러ㅏ이ㅠㅠ자까님 어떻게 이런 내용을 생각하시는지..너무 존경스러워요ㅠㅠ자까님이 금손인건 알았지만 이번편 보고 이건 금손이 아닌 신의손입니다ㅠㅠ자까님!평생 제사랑 받으세요ㅠㅠ기성용대 행쇼S2자까님 축복받은 필력S2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내용은 잘 생각하나 필ㄹ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제가신의손이라니ㅠㅠㅠ신이욕하겟숴여ㅠㅠㅠ
12년 전
독자7
우와스토리가아주그냥 굿입나당 빨리화해해야하는딩 ㅜ 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빨리화해시키께영
12년 전
독자8
...누가재미없대요!!!!당장나와ㅜㅠ때찌때ㄴ!!!!ㅠㅠㅠㅠ짱짱재미잇으니까당자폭연!!♥♥작가님징챠사랑해요ㅠㅠㅠㅠ♥♥♥♥♥♥♥♥ㅁ작가님이대루쭉쭏쭉평~생♥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때찌때찌 ! 내마음가져간독자님도 때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 ♥♥♥♥오늘 피곤해서 그냥잘지 모르겠디만
쓰도록 노력하꼐여 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
ㅎㅎㅎㅎㅎㅎㅎㅎ음란마귀가꼈네여 성용찡.......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 사랑해요 언제오나 기다리고잇었어요............. 저ㅠㅠㅠ두부라고기억해주세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기다리고있다니 감사해여 두부씌 ㅠㅠ ♥♥♥♥ 성용이는 음란마귀가씌여야제맛b
12년 전
독자9
헣...헉...막 둘이 잘놀길래 잘한다잘한다잘한다해줬는데 싸..싸우네여....으으 얼른화해시켜주세여^0^;;폭연은 서비스입니다 고갱님 반품이요?그런거없어영!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독자님 내 가슴에 입주신고 ! 싫다그영 ? 그딴거 안 ㅋ 키 ㅋ 움 ㅋ요
12년 전
독자9
완전 내스타일인뒈~ 오~ㅋㅋㅋㅋ착하고 순하던 용대의 도발!!예!!!.....나변태인갘ㅋㅋㅋㅋ앙돼!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음흉하시네 저까지 제대로 음란마귀씌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9
아 너무 귀여워유ㅜ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힁삉독자님이더귀여워유
12년 전
독자10
용대 생일ㅋㅋㅋㅋㅋㅋ선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 ㅋㅋㅋㅋ수줍수줍돋넼ㅋㅋㅋㅋㅋㅋㅋ아잌 귀여워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용대찡 선물도 그렇고 아무것도모른다는것도 그렇고 왜케 소녀돋아요 ㅁ7ㅁ8...ㅋㅋㅋ나는 여잔데 왜 기성용이 부러운가....? 순수돋는 용대때문에 성용이만 죽어나네옄ㅋㅋㅋㅋㅋㅋ 그성격에 참느라 고생이야 성용찡 ㅁ7ㅁ8....둘이싸우는데 왜 저는 엄마미소를 짓고이쓸까여 자까님.......이번이야기 성용시점이 절실합니다 음란마귀낀 성용이생각이 듣고싶습니닼ㅋㅋㅋㅋㅋㅋ용대가 질투해서 멘붕하는 성용이도 보고싶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대 삐져서 틱틱티기틱틱 거리는거 왜케좋아여 정말 ㅠㅠㅠㅠㅠㅠㅠ제가 작가님 글을 사랑하는거슨 기성용대만아니라 다른국대들도 깨알같이 출연하기때문이졐ㅋㅋㅋㅋ 정재성선수 구자봉 지참지선숰ㅋㅋㅋ 하 자까님 새벽부터 밤까지 글쓰시느라 ㅠㅠㅠㅠ힘드실텐데 막 빨리 올려야겠다고 무리하지마세여..ㅠㅠㅠ흑흑 독자들은 자까님도 걱정되옵니다......다음편도기다릴게요 건필하세옇!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성용찡미안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인군자로 만들기는 싫엇능대 어쩌다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똥손을 이해해주길바래...ㅁ7ㅁ8 제가 다음편에 꼭 성용시점 쓰께여유ㅠㅠㅠ용대ㅡㄴ귀여워야제맛임돠b 제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진짜 5일내내 2시간 잤더니 몸이축축 쳐지네여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1
으아니 이것드리 싸우고 난리여ㅠㅠㅠㅠ이러면 너무 좋자나혀♥..갈들 좋아요 에힣헿핳힣ㅎㅎㅎ♥♥♥기대할게용!!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헿히히힣헤히히갈등조으다 ♥♥♥♥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11
와우 바람직한질투야 둘이 싸우다가 또 용대는 울겠지 헝헝헝헝 아진짜 비회원아니라 신알신같은것도 못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서럽습니다 언제나올지몰라서 똥줄타기만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1화부터계속보는데 하나도 안질려ㅠㅠㅠㅜㅠ내사랑진짜평생머거♥♥♥♥♥♥♥♥♥♥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사랑도평생머겅 ㅠㅠ 맨날제소설 보러와주셔서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사랑해영ㅇㅇ
12년 전
독자11
재밌어요!!!!!완전!!!!!!으핳 짱죠탕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죠타니다행이에영 ♥♥♥♥ 사랑해여!!!!!!!!!!!!!
12년 전
독자12
하흐핳흫핳핳 진짜 너무 설레요 광대승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광대승천 ㅋㅋ 독자님댓글에나두광대승천
12년 전
독자12
ㅠㅜㅠㅠㅜㅜ으아자까님사랑해ㅠㅜㅠㅜㅠㅠ♥♥♥♥ 작가님손이금손이라는거사실이엿느ㅜㅜ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ㅜㅠㅠㅜ아계속읽으면서혼자실실거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또다음편기다리고있겠어영 작가님화이팅!!!♥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손이금손이라니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
제소설보는것도좋지만 좀 주무시고 오세영 ♥♥♥♥

12년 전
독자13
앟ㅎ흐흐르르ㅡ브브ㅡ븝룯자룯자룯지ㅏㅎ루ㅏ딪시ㅏㄷ디ㅏ..........캐달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작가님짱드세용ㅋㅋ큐ㅠ
...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다음편이시급합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헝다음편 ㅠㅠ..지금쓸지 자고 낮에 쓸지 몰겠지만 열심히 폭연해볼게영!
12년 전
독자14
싸우는거구경하는게제일재밋다능!!!!!!!!
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싸움구경이 젤 재밌다능 ㅋㅋ 좋다능ㅇㅇ
12년 전
독자14
이거보는낙에산다 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헝감사해요
12년 전
독자14
헐대박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워후..대박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스릉흡는드ㅡ..ㅋㅋㅋㅋ대박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내가더으즈므니스릉흔드 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5
용대 멍뭉이ㅜ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발완전 짱이다ㅋㅋㅋㅋ성용이 참느라 힘들구나 남자는 참으면 별로 안좋다던ㄷ..쿨럭...근데 오해..오해하는거해달라했더니 진짜해주신 착한작가님 완전 사랑합니다♡♥으어ㅜㅜㅜ그래도 식빵 임마 팬거비스여도그런말하는거아니야 나한테한거면..뭐 으흐흐으흐ㅡ흐 아아아아 작까님!!!담편이 시급합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쿨럭.......................제가더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재부족한데 올려주시고 ㅠㅠㅠ 사랑해요 ♥♥♥♥

12년 전
독자16
용강아지으으아아으아어어ㅓ엉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용강아지인누왕멍멍머어멈어
12년 전
독자17
잉잉!!뭐야!뒤는어캐되는거에여!!빨랑돌아와주세여 작까님 ㅠㅠㅠㅠㅠ아이고 똥줄타 ㅠㅠㅠ그래 성용아 그런말 함부로하는거아니여 이사람아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뒤 빤니쓰도록 노력하께여 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7
진짜 자까님아 저랑 싸울래요? 는 개뿔 이거보느라 기성용대 꿈에 나옴… 행복하게… 사랑합니다 힘내주세요 이미 난 당신없이 못살아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나도 당신없음 못살아여 내 마음에 당신 입주신고 ㅋㅋㅋ
12년 전
독자17
아ㅜㅜㅜㅜㅜ대박ㅜㅜㅜㅜ완전ㅜㅜㅜㅜ어떠케이런글을 쓸수있는건지ㅜㅜ대박이에요ㅠ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힁제손 똥손이라 다들쓸수잇서요ㅕ ㅠㅠㅠ사랑해영ㅇ
12년 전
독자17
작가님 진짜 이건 대박........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독자님이 더 대박.....짱이라능bbbbb
12년 전
독자18
하....................................제발.......제발날이렇게쥐락펴락하지말아여....... .........나진짜....아.......너무좋아어떡해ㅡ.................내가더설레...........싸우는것고엄마미소폭발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아나미치겟다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ㅆㅏ우는것마저광대폭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싸우는거 좋아하시네 ㅠㅠㅠ!
12년 전
독자19
읽으면서 감정이입이 막..진짜 작가님은 금손인가 봅니다 하 너무 막 설레고..미치게네옄ㅋㄱ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헐 이글에 감정이입해서 보니 설레여 ㅠㅠ ㅋㅋㅋ사랑해오ㅛ
12년 전
독자19
작가님 진짜 저쥭이시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설레요ㅠㅠㅜㅜㅠ아진짜 작가님손은황금손 ㅠㅠㅠㅠㅠㅠㅠ제가 이거볼려고 어제새벽에 19편보고 오늘 낮애하루종일 종일기다렷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재나오나햇는대 드디어나오다니 진짜 작가님 내게로와붸이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게 해서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진짜 쓸내용도 없고 막 머리쥐어짜다가 썼더니 이렇게됫네여....ㅁ7ㅁ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9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꺼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엉엉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내꺼하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널사랑해 ㅜ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ㅠ아질투모드좋아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좋다니 다행이에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독자20
하 금손작가님 진짜 스토리짱 ㅠ ㅠ선물은 나아니냐는 말을 아무렇지않게 하는 용대라니 ...씁하...언제 용대가 이렇게 바람직 ㅠ제가 좋아하는게 축구+배드민턴 대표팀 회식하는 썰인대 족집게처럼 써주시다니 ㅠ감동먹었어영 ㅠ너무좋다 나중에 텍파공유 해주실꺼져?해주세영 ㅠ ㅡ 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헝 원하시는 장면 나와서 다행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용대는잔망스러워야제맛bbbbbbb
제 망글 잼게봐주셔서사랑해여 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1
헐 오늘 정주행 하고 왔어요.........진짜 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하고 감당ㅎㅎㅎㅎㅎㅎ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신알신감사드려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2
안아줘ㅜㅜ안아줘라니ㅜㅜㅜ제가안ㄴ아주고싶네요...이용대..정녕화난이유를모르나여.. 화난이유는.. 간때문이야ㅋㅋㅋㄱㅋㅋ죄송해요이망할드립력.. 갑자기간때문이야가생각이..엄..엄청나서ㅜㅜ 저려비에요!!! 우어ㅓ이십편ㅇㅣ라니ㅜㅜㅜ왜제가더감동이죠ㅜㅜ계속함께달려와서그런가ㅜㅜㅜ진짜감동ㅇ감동.. 질투도발이라니..제가더 넘어갈기세에요진짜ㅋㅋ 용강..용강아지ㅜㅜㅜ그런춤은 성용이앞에서만추란말ㅇㅣ야ㅏㅏ제가성용이면손목잡고 그냥..그냥..여기까지^^이런음란마귀란ㅋ 떨쳐내고싶어도떨쳐낼수가없다니ㅋ 브라질전진게너무아쉽네요ㅜㅜ이젠한일전도열심히!!같이응원해요!ㅎㅎ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간때무니야 뭐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ㅠ근데 진짜 벌써 20편이에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설 마지막화는 3화로 정했는뎈ㅋㅋㅋㅋㅋㅋ20화라닝 ㅋㅋㅋ 계속 쓰다보니까 어느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100편까지 갈까봐 무서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같이 한일전 응원해서 이기자그여화이팅!
12년 전
독자36
작카님과제가함께라면...♥이무리수란ㅋㅋㅋ진짜벌써이십편이라니ㅜㅜ작가님너무대단하셔요ㅜㅜㅜ3화에서끝낫다면ㅋㅋ에휴..상상하기도싫어뵤ㅜㅜ이좋은걸삼화에서... 끝내면 볼수없던거잖아요!!ㅜㅜㅜ진짜작가님말대로 작가님의글.. 기성용대의 첫사랑이 10#화는갔으면좋겠어요ㅋㅋ 놓치기싫은소설임이분명하니카유..♥♥엉엉ㅜㅜㅜ간때문이야ㅜㅜㅜ갑자기너무생각나서ㅋㅋㄱ지금동..♥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헝3화에서끝났나면 엄청 흐지부지 했겠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 뭔가 그때 끝냇으면 아쉬워햇을거 가타요 ㅠㅠ 물론지금 좀 힘들긴하지만 좋아영 ㅠㅠㅠㅠ
21화는 좀 자고 낮에 올릴게요 죄송해요♥방송부라 내일 학교갔다와야 되궁 요즘5일동안 많이 잔게
3시간이네요 ㅠㅠ사랑해요!

12년 전
독자50
아니에요진짜괜찮아요!!!ㅜㅜ작가님이올리시는데미안할필요가 엉ㅅ죠ㅜㅠ작가님 방송부셧군요!!우아ㅏ진짜멋지시네요ㅜㅜ 바쁘시겠어요ㅜㅜ어떻게잠도세시간밖에..!저한테일어날수없는일이네요진짜ㅜㅜ 작가님이좋으시면저두당연히좋습니다!!ㅜㅜㅜ작가님힘내세요ㅜㅜ학교잘다녀오시구요♥
12년 전
독자23
드디어ㅠㅜㅜㅜㅠㅠㅠ용대가화낫구나ㅠㅠㅠㅠㅠㅠ아조터ㅠㅠㅠㅠㅠㅠㅠ아ㅜㅜㅜㅜ내가원하는씬이나왓다올렛...ㅜㅜ아 담편 완젼기대기댜ㅜ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올레원하시는장면이라다행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ㅇㅇㅇ
12년 전
독자24
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1!!!!!!!!!!!!!!! 기성용대는 싸우던지 뭘 하던지 걍 설렘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화에 용대의 도발과 지..질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질투 이런거 너무 사랑해여 아 진짜 너무 좋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헝헝 다음편 기대할게여 아 저 고백할게요 작가님 사랑합니당 제 마음을 받아주세요ㅜㅠㅜㅜ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고백거절 ㅋ 은 무슨 사랑해요 당연히받아드리죠♥♥♥♥♥♥♥♥♥♥♥♥♥♥♥♥♥♥♥♥♥♥♥♥♥♥♥♥♥♥♥♥♥♥♥♥♥♥♥♥♥♥♥♥♥♥♥♥♥♥♥♥ 용대는 역시 진화하는 인간잉에ㅐ여ㅠㅠㅠ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핳ㅎ핳ㅎ핳ㅎㅎㅎ하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아직못해봣어요 헝 ㅠㅠㅠ
12년 전
독자25
헐 자까님 사랑해요 진짜 진심.
내사랑을 받아줘요 나지금 진지함
담편은 용대우는데 성용이가 와서 달래주고 또 싸우다 헤어질뻔했는데 술먹고 보고싶다그래서 다시 사귀고 키ㅅ...미안해요 변태독자라
근데 난 왜 이거만보면 자꾸 뒷얘기 써보고싶지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헐 그거 좋네요 독자님 글쓰면 잘쓰실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12년 전
독자25
아나진짜;;;;; 작가님 저 예전편부터 작가님 보쌈해간다는 독자거든ㅇㅕ??? 진짜 오늘 작가님 좀 울집으로 뫼셔가야할듯;;;; 기성용대를 이렇게 감질맛나게 쓰시는분은 작가님바께 없을거에여...하ㅠㅠㅠ이런의미에서 저 암호닉 정하고 갈래요....보쌈이에요...기억해주세요...☆ 모발이라 댓글달기가 완전 노가다네요 아이고 베레기야~~~~~그나저나 이번편 기성용이 능글맞고 아주 좋네요^^ 용강아지 질투하는것좀 보래요....아이고 엄마 나죽어ㅠㅠㅠㅠㅠㅠ 게다가 걸스데이???? 한번만 안아줘???? 진심 한번만 안아주고 싶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여튼 자까님....제가 마이 사랑하구여.....이런 사랑싸움 매우 바람직하니 앞으로 많이 써먹어주시고....진도좀 빡나가게해주시고...저랑 혼인신고할 준비하세요........기성용대 행쇼!!!!!!! 작가님은 나랑 행쇼!!!!!!!!!!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헐;;;;;얼른데려가세여;;;;;;;;저지금 컴터하는거 눈치보이는데 컴퓨터 빌려주심 하루에 20편폭여ㄴ할게요사랑해여♥♥♥♥ 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안아주고시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용대는귀여워야제맛bbbbb 빨리 혼인신고서 가져와영 !!!!!!!!!
내가 입술도장 콱 찍어줄태니깐!!!!!!!

12년 전
독자26
아느므재밋어옄ㅋㅋㅋㅋ아둘다귀엽 질투질투열매섭츀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질투질투잔망잔망변태변태 열매 과다 섭취중이에옄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7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퀴욤귀욤용대 춤와방잘출것같네욬ㅋㅋㅋㅋ성용이는용대보고웃지도말라믄서자기는별거다하네여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근데용대진짜춤잘출거같아요 ㅠㅠㅠㄱ귀여운거 ㅠㅠㅠ성용찡욕심쟁이!
12년 전
독자28
아ㅠ오늘글완전저를죽이는군요ㅠ정말정말조아요최고최고!!!빨리담편보고싶어요 ㅠ진짜진짜용대오렌지캬라멜이랑도발...ㅁ7ㅁ8사랑합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라니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용대의도발마니해야겟군ㄴ여
12년 전
독자28
용대야으ㅓ여어더ㅕㅓ ㅠㅠㅠㅠㅠ 느므재밌다즈ㅠㅠㅠㅠ 작가님 빨리 제품으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이미 제맘에 입주신고 되잇으니깐들어오세여♥♥♥♥!
12년 전
독자30
싸우게 두지마요ㅠㅠ 왜그래요 라고 하지만 좋아여ㅋㅋㅋㅋ 싸워라 싸워ㅋㅋ 원래 싸워가면서 애정이 깊어지는 거랬어여!!!!!! 이번엔 성용어빠가 나빴어요!! 저도 혹시 길가다가 식빵님 보면 고백은 하지말아야겠어여ㅋㅋㅋ 아니... 그냥 혹시나 해섴ㅋㅋㅋㅋ 작가님 빨리와요 나의사랑 너의사랑 작가님ㅋㅋㅋㅋㅋ 내가 많이 아껴여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ㅜㅜㅜㅜㅜㅜ싸우면서애정이깊어졌음제발좋겟어여 !!!!!!!!!!!!!!!!!!!!!!!!!!!!!!!!! 식빵을 본다면 당당히 용대의남자라고 외쳐주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31
어유좋다!!!!!! 맨날 이것만기다려여 ㅋㅋㅋㅋㅋ 빨리담편보고싶어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헿감사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학ㄱㄱㄱㄱ교가야되고 갔다와서올릴꼐영!!!!!!!!1
12년 전
독자31
아나진짜 ㅜ.ㅜ 으허허허헣우.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왜우세여 헣ㅇ허우ㅜㅜㅜㅜㅜㅜ
12년 전
독자31
으헝.......어떠께....용대야잘햇서!!자고로사랑은그런식으로밀당이잇어야하는기라!!!아흑ㅠㅠㅜㅠㅜ이달달함보소ㅠㅠ케미보소ㅠㅠ첫만남기다리느라고글잡버튼을얼마나눌렀는지몰라여ㅠㅠ헝허허휴ㅜㅜㅜ이번편은용대의유혹과반란인가옄ㅋㅋㅋㅋ아내의유혹ㅋㅋㅋㅋㅋ야ㅇ기성용이기식빵..너그라믄안대..아무리내가이상형이라지만..우리용대가아야햇짜나...어서가서달래줘!!빨리빤리ㅃ리!!안그럽너도아야!한다!!얼른!!휴...다음편이기대되서오늘은잠을못자겟네여.. 성용대..쿸..아주대대한커플이군..나의잠을방해하다니..쿸쿸..☆★아오자까님내사랑머거여ㅠㅠ내가계속머겨드리고잇는데꾸준히챙겨드시고잇쒀여?!맞아아ㅓ?!먹는거져?!계속머ㅋ겅ㅋ♥♡♥♡으아제사랑은무한댄데제이무한한사랑을특별히성용대커플과자까님께드릴께염빵야빵야☞네?사양하시고싶다구여?그건오로지기분탓이에여^^!흐흐덕후는그냥상상하면서흐뭇한미소만흐흐...용대얌..일로와바..누나가고기마니사주께..성용찡..나란사람..미역국잘끓이는싸람...한번머거보지아늘래요...?자까님빨리오세여꼭꼭ㅠㅠ사랑해여♥♡♥♡♥♡♥♡♥♡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용대의질투쓰길잘했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힁힁빨리올려드렸어야하는데 스토리구상이 안되서 낑낑잡고만 잇엇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용대찡이랑화해시켜서찐한키스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주무시고오세여 ㅠㅠ저두요즘2시간잣더니눈에피로가듬뿍 ㅠㅠㅠㅠㅠㅠ 지금 독자님사랑은꾸준히아니아주과다섭취중이에여♥♥♥♥♥♥♥♥♥♥♥♥
나두미역국잘끓이는데...우리집에오세여 그럼제가끓인미역국이랑21화미리쓰면먼저보여드릴게옄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

12년 전
독자32
으어ㅠㅠㅠㅠㅠㅠㅠ이제ㄸ씬넘어주실때가됐어요ㅠㅠㅠㅠ너줏ㅔ요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헝씬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못쓰겟는데어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3
ㅠㅠㅠㅠㅠㅠ빨랑화해지켜주세요ㅠㅠ보는 제가 가슴이 쫄긧해지네여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담편도 빨리영ㅠㅠㅠㅠㅠ현기증난단말이에요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ㅂ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힁2시간잤더니너뮤피곤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자고오늘낮쯤에 올림안댈까여 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4
푹쉬고 또 폭풍으로 써주세요 여기서 중요한건 푹쉬는거에요ㅜㅠㅠ어여 주무셔요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네ㅠㅠㅠㅠㅠㅠㅠ바로자러감니당
12년 전
독자3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ㅍㅍ퓨ㅠㅠㅠ왜그러세유ㅠㅠ
12년 전
독자35
싸우는거죠아..........♥작가님도조아♥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독자님도너무죠아!!!!!!!!!!!!!!
12년 전
독자36
잘보고갑니다 ㅎㅎㅎㅎ 방금 정주행했는데 왜 이제야 발견했는지 후회중이에요..ㅎㅎㅎ 용대가 무려 질투를하네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제소설은용대질투를잘볼수잇으니깐 마니보러와주세영~.~
12년 전
독자36
으어엉ㅠㅛㅠㅠ싸우지마ㅠㅠㅠ너네가싸우면내가다슬퍼진다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헿저두슬퍼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7
으악이악끼아아아아아ㅏ아아아악 ㅠㅠㅠㅜ젛아여ㅜㅜㅜ질트완전조아야ㅠㅠㅜㅜㅜ으어 모티라서 오타가많아드이해ㅡㄹ부탁드려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우우우ㅜㅜㅜㅠㅠㅠㅠㅠ엄청나게울고십네여ㅠㅠㅠㅠㅠ앋달아여달아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타니다행이에요 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8
길게안써도알죠..? 그대는 제 사랑이라는거ㅍㅍ퓨ㅠㅠㅠㅠㅠㅠ 제사랑머그세요 두번머그세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사랑도머그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9
내싸랑작까님 무슨말이 필요하겠어요 비회원이라 신알신못해서 늘 인스티즈 들락날락 거리며 확인하는데 이시간까지 안자길잘했네요ㅠㅠ행복합니다♥ 늘 이렇게 소중한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작까님에대한 제사랑은 절대안식어요 사랑합니다 작까님♥♥♥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제소설보러와주셔서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맘도절대식지아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0
아진짜ㅠㅜㅠㅠㅜㅜㅠㅜㅜ이거보는데내가다설레요ㅠㅠㅠ퓨ㅠㅠㅠ금손진짜이거완결나면텍파로평생보관해야겟쓰영!!!!!작가님진짜글진짜아진짜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텍파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망하옵니닼ㅋㅋㅋㅋㅋㅋㅋ뭔가내소설이 텍파로된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1
잘읽고있어요..너무 재밌어요ㅠㅠ안끝나고 계속 갔음 좋게써요 ㅋㄴ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을때까지써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화가 한 첫마남12464아닐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2
앜ㅋㅋㅋㅋㅋ작까님 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 음란마귀 씐 기성용에다가 퓨어함 터지는 이용대라면서 보고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얔ㅋㅋㅋㅋ 마지막에 질투하는겈ㅋㅋㅋㅋ 귀여웁네요 ㅋㅋㅋㅋㅋ 내쟉이 ㅋㅋ 전 언제쯤 질투라도 해볼까요..ㅜㅜ ㅋ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한테빤니질투를하세여 !~롸잇나우
12년 전
독자43
어머어머어머ㅠ
너무 조으다 ㅠ♥♥
기성용대가 역시 짱이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기성용대행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독자44
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 풀어!!풀어!!싸우지마ㅋㅋㅋㅋㅋ흐흐긓그 감정이입..ㅋㅋㅋㅋㅋㅋㅋㅋ앟앟ㅋㅋㅋ네박자에서 빵터졋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익ㅋㅋㅋㅋㅋㅋ작가님 센스란ㅋㅋㅋㅋ완전 재밌넹ㅋㅋㅋ겁나 재밌엉!!!역시 첫만남은 밤에 봐줘야 설레는 마음이 아주 파파파팍!!생기짘ㅋㅋㅋㅋ아이 좋앙 ㅋㅋ조오타!!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저도 작가님을 위해성ㅋㅋㅋ작가님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작가님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사랑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의 사랑을 마음껏 받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를너무최신곡을 하면 그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네박자로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 ㅜㅜㅜ
12년 전
독자45
용대씨!!!!!!!!완젼 귀요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저에게 음란마귀가 잔뜩있나봐여 성용이보다더 으허허허허허허허허 성용이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사랑하합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용이화이팅은뭐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두사랑해영ㅇㅇ
12년 전
독자46
보기드문 금손이로세..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금손이라니감ㅆㅏ해영 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7
작가님 싸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크게 한판 싸우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운뒤에는 뭐가 있으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판싸우게해야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8
하....가슴이 설리설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여기서 누울게여ㅇ<-< 하.....너무 좋다!!!!!!!!!!!그래 용대야 밀어붙여!!!!!!!
12년 전
독자48
와쩐다진짜ㅜㅜㅜㅠㅜㅜㅜㅜㅠ내가요즘이거보는재미에삽니다진짜ㅜㅜㅜ근데전또용대가춤추는데서므흣한장면이나올줄알았는데ㅋㅋㅋㅋㅋ제ㅣ가다애가탑니다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므흣한장면은 키쮸이외에 없서옄 ㅋㅋㅋㅋㅋㅋㅋㅋ그 이후의 것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소설에서 생각하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9
아니에요ㅜㅜㅜ그냥저혼자상상해도돼요ㅜㅜㅜㅜㅜㅜ진짜글쓰시느라수고하시네요ㅜㅜ화이팅!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힁죄송해요 ㅠㅠ기대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제 손은 똥손이라 ㅠㅠㅠ 쓰려고 해도 도무지 어케써야할지 ㅠㅠㅠㅠㅠ
고민 많이 했는데 ㅠㅠ정말죄송해여! ㅠㅠ

12년 전
독자50
작가님 맨날 느끼지만 제가 진짜 사랑합니다ㅠㅠㅠㅠ 요즘삶의낙이랄까?맨날들어와서 재밋게보고잇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쭉쭉백화까지ㅠㅠㅠㅠ나이런질투너무좋아ㅠㅠㅠ또어떻게기달려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이야진짜내사랑을다가지라니까요???알라뷰♥♥♥♥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금손이라니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1
흡 작가님 언제쯤 21화를 볼수 있을까요!!!!!!!!!! 진짜진짜 재밌어서 평생안끝났음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21화나와썽요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ㅑ
12년 전
독자51
작가님 진짜 스릉해요!!ㅠㅠㅠㅠ기성용대가 짱이고 진리입니다ㅋㅋㅋㅋ아왜케 달달달달해요 제마음이 두준두준설리설리 미치겠어요ㅠㅠㅠㅠㅠ진짜 금손이신듯...ㅠㅠ다음화도기대되요ㅠㅠㅠㅠ으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기성용대행쇼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210 1억10.10 00:05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기타[실패의꼴] 국민 프로듀서님 투표해주세요! 한도윤10.07 00:01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8 13:32 ~ 10/18 13: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