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빛이되어줘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샤이니
빛이되어줘 전체글ll조회 7464l

[EXO/백현] 걸그룹 징어의 홈마스터 변백현 ssul.7 | 인스티즈


 

암호닉내꺼야~암호닉최고!

언어영역

백현망태기

봄구

코코몽
됴르르
데후니
큥네사진가게
토익
에이드
홈마
멜랑꼴리
양갱
윤아얌
키위
징웬
거북이
테라피
큥큥
솔라씨
태태
화덕
푸틴
라인
뽀뽀뽀
승쨩
뾰로롱
비타민
터진호빵


과일빙수
일인일닭
예헷
젤컹젤컹
개꾸디
쏘롱이

해바라기

돌핀

한우

마이쪙!

 

 

 

 

 

 

 

징어가 입을 삐죽거렸어. 분명히 내가 가수고. 저 분은 내 팬인데 왜 내가 예전에 유행했던 UFO타운을 기다리는 기분이지? 이상함을 느끼며 징어는 물기가 남아 뚝뚝 떨어지는 머리위에 놓인 수건으로 머리를 털며 머리를 저었어. 아아아. 관심끌거야. 자는 거 겠지. 피곤 했나 봐. 그렇게 생각을 하면서 한 편으로는 답장 와도 절대 답장 또 안할거야!라고 다짐하며. 올림픽대로를 타고 숙소에 도착해서도 백현이의 답장은 오지않았고. 언제쯤 답장이 올까 기다리며 엘레베이터를 오르는 그 순간에도 오지않았어. 그리고 씻고 나온 지금도. 머리를 말리는 지금도 왜 신경쓰이는지 모르겠지만 자꾸만 신경이 가는 핸드폰을 힐끔힐끔 쳐다보던 징어가 위이잉 하고 돌아가는 헤어드라이기를 끄고 동그랗게 큰 눈을 뜨고는 허둥지둥 진동이 부르르 떨리는 핸드폰을 확인해.

  

 

[◈ㅇㅣ그조 Wolf! Growl◈

ㄷㅏ운즉ㅅㅣ

더쿠,력 지~급!

빠~른! 티#켓팅~가능!

JAMWA.COM]

 

 

스팸문자! 부들부들 떨며 문자를 삭제하고는 바로 핸드폰을 엎어놓는 징어야. 기다리는 사람은 안 오고, 왜 스팸만 오고 있어! 다시 헤어드라이기를 들고 머리를 말리던 징어가 드라이기를 끄고 선을 뽑아 정리를 하기 시작했어. 피곤해. 잠이나 자야지. 하고 핸드폰을 거들떠보지도 않고 불을 끈채로 침대에 누웠어. 자고 일어나면 그래도 답장은 와있겠지? 라는 작은 희망을 품고서.

여기서 너징이 모르는 한 가지가 있어. 저 스팸 문자가 오기 전에 백현이의 쪽지는 이미 도착해있었다는거.

 

 

*

 

 

한참을 고민하던 백현이가 힘들게 키보드에 손을 올리고 한글자 한글자씩 썼어. 징어한테 거짓말 하면 천벌 받는다 변백현. 그렇게 자신에게 되뇌이며 부들부들 떨리는 손이 진심을 담고 쪽지를 써내려갔어.

 

징어야 사실 저 13장보다는 그 사진 한 장이 훨씬 예쁘게 나왔어요. 그래서 나 혼자 보고싶어서 안 올렸어요. 너무 예뻐서.

 

엔터. 쪽지 하나에 굉장히 기를 빨리는 기분을 느끼던 백현이가 부르르 떨고는 잠시 멍하게 있어. 아니 내가 무슨 망언을 지껄인거지! 라는 반응이 나온 것은 엔터를 누르고 5초 후의 일이 었어. 다시 보낸쪽지함에 들어가서 자신이 보낸 쪽지 내용을 읽고 또 읽고 또 읽어 봐. 아아.. 대체 내가 무슨 짓을! 징어가 부담스러워 하면 어떡하지? 아 너무 오글거리게 적었어. 대체 무슨 정신으로! 백현의 안에서 자아가 12개로 분리되는 것만 같았어. 대체 12명의 자아중에 어떤 자아가 저딴 글을 쓴거야..! 혹시 몰라. 발송 취소를 할 수 있으려나. 쪽지함을 뒤적이던 백현이가 다시 소리없는 아우성을 질렀어. 없어! 없다고!! 쪽지 발송 취소 그런 것도 없어! 혼란스러운 이와중에 엎질러진 물이라도 주워담자는 심정으로 백현이가 울며겨자먹기식으로 다시 한 번 징어에게 쪽지를 보냈어.

 

아니. 예쁘기도 했는데 교복. 인증. 그거 지우기도 그렇고 그래서. 아니. 징어가 올리라면 올릴게요.

 

 

엔터.

두 번째 쪽지를 보내고 또 백현이는 후회했어. 변백현 바보..! 바보...! 찌질이 티내냐..! 긴장한 거 다 티나고 교복인증 지우기도 그래서는 뭐야. 아 모르겠다. 이미 물은 엎질러졌어. 복잡함과 창피함으로 뒤섞인 감정을 끌어안고 백현이는 컴퓨터를 종료시켰어. 제발 징어가 못 보기를.. 징어야 우리 팬페이지 들어오지 마.. 아니. 쪽지만 보지 마.. 침대에 누워 잠에 빠져드는 그 순간에도 백현이는 생각했어. 제발. 쪽지만은 보지 마..

 

그리고 그 날 밤, 백현이는 꿈을 꿨어. 교복을 입은 자신이 쪽지에게 쫓기는 꿈을. '징어야' '사실' '저'… 몇 개의 문장들이 몇십 개의 어절로 분해 되어서 백현을 쫓아오는 끔찍한 꿈이었어.

 

눈을 번쩍하고 뜬 백현이가 바로 보이는 천장에 어후. 하고 한숨을 쉬어. 역시 꿈이었구나. 암막커튼 사이로 새어들어오는 햇빛에 몸을 일으킨 백현이 화장실로 가서 찬물로 세수를 하며 대충 잠에서 깨어났어. 오늘까지 저번에 찍었던 사진 담당자님께 보내주기로 되어있는데. 그런 생각을 하며 다시 방으로 돌아와 컴퓨터를 키는 백현이야. 컴퓨터가 부팅되는 동안 핸드폰을 집어들고 빛이되어줘에 들어가서 밤새 달린 댓글을 체크하고. 룰을 지키지않은 사람들은 강등을 하며 냉장고에서 물을 꺼내마셔. 물을 벌컥벌컥 삼키던 백현이 쪽지가 도착했다며 깜박거리는 쪽지함에 입 안에 가득 담긴 물을 삼키고는 클릭해. 어후 떨려.

 

혼자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lv.0 오징어="">〈/lv.0>

 

 

백현이의 입가에 작은 미소가 걸렸어.

 

 

 

 

 

 

 

 

 

징어는 징어대로, 백현이는 백현이대로 바빴던 12월이 지나가고 있어. 어느덧 벌써 연말이 훌쩍 다가왔고, 그만큼 백현이와 징어는 서로 쪽지를 나누며 팬과 가수 그 관계보다는 조금 더 가까운. 하지만 친하다고 정의 내리기에는 조금 먼. 굳이 정의를 내리기에는 힘든 그런 사이로 발전했어. 물론, 매니져도 빛 멤버들도. 찬열이도 모르게 말이야. 가끔씩은 서로에게 서로가 설렌다.라는 것도 모르는 백현이와 징어지만 말이야. 벌써 S사의 연말무대 당일이 되었어. 그리고 너무나도 당연히 빛은 그 연말 무대에 서게 되었어. 그 말은 물론 나도 바라고 모두가 바라던! 백현이가 교복을 입고 징어를 찍으러다녀야된다는 말이야. 무대 연습 때문에 바빠서 예전보다는 오고가던 쪽지 수가 눈에 띄게 적어졌지만 그 내용만은 알차게 채워졌어.

 

드디어! 내일이면 볼 수 있겠다! 백현씨 교복 입은 모습! 내일 기대할게요~ 사실 이거 아직 기사 안 나갔는데, 내일 내가 MC봐요!

그러니까 따뜻하게 입고 오구, 배터리 빠방하게 챙겨와야되요! 그럼 난 다시 연습하러 뿅! 〈lv.0 오징어="">〈/lv.0>

 

집을 나서기 전, 어제 징어에게서 온 쪽지를 다시 한 번 읽어보던 백현이가 피식 웃고는 교복 주머니 안에 핸드폰을 넣었어. 그리고 거울을 보며 옷 매무새를 가다듬고는 체크해 봐. 졸업하고나서 한 번도 안 입어봤더니 이만 저만 어색한게 아니야. 그래도 3년 전에는 잘 입고다녔던 것 같은데.. 내 옷인데 다른 사람 옷을 뺏어입은 것 마냥 여간 불편한 게 아니야. 그런 시덥잖은 생각을 하며 카메라를 챙겨든 백현이가 배터리 여유분은 충분한 지, 렌즈는 잘 닦였는지. 기본적인 것을 체크하고는 집을 나서. 근 2주동안 못 봤던 징어를 만나러 가는 길에, 새학기 첫 등굣길을 나서는 고등학생 마냥 설렘과 기대로 가득 차 있어.

 

 

남들은 지루해서 못 견딜만 기나긴 대기 시간을 거쳐, 드디어 연말 무대가 시작되었어. MC로 발탁되었다는 말이 진심이었는지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천사처럼 꾸민 징어가 백현의 앞에서 나타났어. 굳이 자리를 2층으로 잡았던 건 아니었는데 우연인지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백현이의 자리에서 1m도 채 떨어지지않은 정면에서 징어가 MC를 보게되었어. 오, 할렐루야. 2014년 운을 오늘 다 끌어다 쓰는구나 변백현. 그런 생각을 하며 백현이는 손에 들린 카메라에 초점을 잡고 셔터를 눌러대기 시작했어. 열정적인 대포소리에 옆에서 자신의 가수에 열광하던 팬들도 살짝 기가 죽어 백현이의 대포를 쳐다보았어. 지금 공연하고 있는 신인 여자아이돌 그룹의 팬인지 깨나 어려보이는, 중학생? 정도 되어보이는 여자아이가 백현이를 톡톡 쳐. 그 탓에 살짝 흔들려 초점이 나간 사진을 찡그리며 확인하던 백현이가 아이를 보고 인상을 피고는 왜? 하고는 물어.

 

“저희 언니들 찍으시는 거 예요?”

“아, 그게 오빠는”

“저희 언니들 예쁘게 찍어주세요.”

 

밝게 웃으며 마이쮸를 건네는 아이의 모습에 차마 백현이는 ‘나는 쟤네 이름도 몰라.. 나는 지금 내 앞에 있는 징어팬인데.’하고 말 할 수가 없어서 그냥 웃으며 마이쮸를 건네받았어. 그냥 한 장만 빨리 찍어주고 인터넷에 올리면 알아서 퍼지겠지. 그런 생각을 하며 다시 카메라를 들었어. 무의식적으로 징어를 찾아간 앵글에는 등을 돌리고 서있는 징어대신에 백현의 카메라를 빤히 쳐다보고 있는 징어가 들어왔어. 살짝 뾰로통해진 징어가 입모양으로 말 했어. 찰칵. 찰칵. 찰칵.

무슨 뜻인지 이해하지 못 한 백현이가 카메라에서 눈을 떼고는 고개를 갸웃거렸어. 그러자 징어가 옆에서 같이 MC를 보게 된 경수와 샤이니 종현의 눈치를 보며 입모양으로 얘기했어. 그제서야 이해한 듯 백현이가 카메라를 무릎에 조심스레 내려놓고 한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웃었어. 아 진짜 오징어 귀여워서 어떡하지?

 

‘나.만.찍.어’

 

백현이의 대답을 기다리는 듯 징어는 계속 뒤를 힐끔힐끔 쳐다봤어. 종현이가 왜 자꾸 뒤를 보냐며 물어보자 저기 내 대포. 라고 하며 종현이와 같이 브이를 그려주는 징어야. 그때를 놓칠새라 내려놓은 카메라를 다시 들고는 찍어주는 백현이야. 사진을 찍고 미련없이 뒤도는 종현과 달리 징어는 누가봐도 나 뒤돌기 싯타..요기있고싶다.. 라는 분위기를 풀풀 풍기며 꼼지락 댔어. 그런 징어를 보던 백현이가 알았어. 하고 손가락으로 동그란 표시를 그려주자 징어의 표정이 환하게 바뀌며 꽃이 피듯 환한 웃음이 지어졌어. 그런 징어와 백현이를 한 번 스윽 쳐다보던 경수가 징어의 어깨에 손을 두르고 카메라 쪽을 바라보게 했어. 무슨 귓속말을 하는데. 시끄러운 세트장 안에서 잘 들리지않는 탓에 백현이의 표정이 미묘하게 굳어갔어.

 

 

“네! 경수씨! 경수씨는 새해소원으로 뭐 빌고싶어요?”

“저요? 음 저는 새해에는 더 착해지고 예뻐지고싶어요.”

“경수씨 충분히 예쁘신데요?”

“맞아요 경수씨 징어씨보다 훨씬 예뻐요!”

 

 

앞에서는 담당PD와 FD가 토크로 시간을 끌라며 지시를 내린 후 분주하게 뛰어다니고 있어. AD로 추정되는 사람이 PD에게로 와서 귓속말로 얘기하자 다음 무대를 소개하라며 손짓하는 것을 캐치한 종현이가 ‘그러면 이제 경수씨보다도 더 예쁜그룹이죠! 빛돼지가 부릅니다! 밥좀줘!’ 하고는 자연스럽게 다음 무대를 소개하며 빛돼지의 무대가 시작되었어. 높은 구두를 신고 계속 서 있어서 발이 아팠는지 징어가 살짝 주저앉아서 발목을 매만져. 그런 징어를 보고도 백현이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었어. 왜냐하면 자신은 수많은 팬들 중 한 사람일 뿐이니까. 그런 생각까지 미치자 백현이의 머릿 속에는 형이 했던 말이 떠올랐어.

‘얌마, 작작해라. 그런다고 걔가 알아줄 것 같아?’

징어가 앉자마자 경수가 쪼그리고 앉아 징어의 구두를 벗겨준 후 자신의 구두를 신겨주었어. 좌석에 앉아 카메라를 들고 있던 백현이 카메라를 다리 위에 얹어놓고 경수와 징어를 쳐다보았어. 내 자리는 여기. 조명이 가득한 네가 있는 자리는 저기. 그리고 네 옆의 그 사람도 저기.

다시 한 번 봐도 내 자리는 여기. 카메라를 쥐고 있는 손이 미약하게 떨렸어. 그런 백현을 아는지 모르는지 너징은 환하게 웃으며 백현이에게 손을 흔들어 줘. 살짝 굳은 얼굴로 웃으며 너징에게 애써 손을 흔들어주는 백현이야. 징어야. 이게 너와 나의 거리구나.

 

 

 

  

 

 

 

 

 

 

 

 

백징행쇼지만 너희를 쉽게 행쇼시켜주지는 않을거야. 왜냐하면 내가 커플이 아니니까.

이번 화와 저번 화는 설렘과 꽁냥꽁냥 한 스푼씩 넣었으니까 다음 화에 폭풍오열하게 할거야(질투)

이미 다 써놨다굿(질투)

으앙 여러분 댓글쓰고 다시 포인트 받아가세요ㅠ^ㅠ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불쌍해서어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경수도좋은데 ㅠㅠㅠㅠㅠㅠ하 ㅠㅠㅠ이것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사겨빨리사겨라ㅠㅠㅠㅠㅠ결혼해라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
으앙아련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ㅠㅠㅠㅠ백현이ㅜㅠㅠㅠㅠㅠㅠㅠ앙대ㅜㅜㅠ징어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아련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ㅠㅠㅠ아 뭔데 아련해ㅜㅜㅜㅜㅠㅜ백징행쇼니까 난 경수랑행쇼^○^
10년 전
빛이되어줘

10년 전
독자6
언어영역이에요!!! 둘이 행쇼하면 나는 새드엔딩...ㄸㄹㄹ 그래도 백징행쇼!!!ㅠㅠㅠㅠㅠㅠ 징어 말하는거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됴징은 저스트 친구맞됴???ㅠㅠㅠㅠㅠㅠ백현이 아련아련...★☆
10년 전
빛이되어줘
과연 친구일까요 아닐까요(ㅇㅅㅁ)
10년 전
독자7
ㅠㅠㅠ어휴ㅠㅠ진짜 어떡해ㅠㅠㅠ으어유ㅠ 근데징이 교복입은 배켜니보고 좀 기억하면 안대나ㅠㅠ으어유ㅠ
10년 전
독자8
에이드에요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미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 얼릉 행쇼!!ㅋㅋㅋㅌㅋㅋㅌㅌㅋㅌㅌㅌ
10년 전
독자9
전 다좋아요. 흐흐흫 해바라기에요~ 모두행셔되버렷
10년 전
독자10
아백현이현타왔구나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비타민이에여ㅠㅠㅠㅠㅠㅠ징어야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네를이어주고싶지만 이어주면 커플이되쟈나....그럼....아..앙대...왜냐면 냐가솔로니가...
10년 전
독자12
헐.. . 이거 처음봤는데 너무 재밌는거 같아요..ㅠㅠ
10년 전
독자13
허류ㅜㅠㅠㅠ작가님ㅜㅜㅜㅜㅜ이러지마요ㅠ
10년 전
독자14
한우!!!!!!!야자중인데 알람 떠서 왔어요*0* 오늘 왜 설레다가 제가 현타를 받았..죠..?ㅠㅠㅠㅠㅠㅠ징어도 너무 귀엽고 약속 지켜준 큥이도 너무 귀엽고ㅜㅜㅜㅜㅠㅠㅠㅜ백현이 현자타임 그만!!!!내가 다 슬퍼지네..ㅠㅠㅠㅠㅠ경수..경수가 수상해요 저스트 프렌드 같지 않은걸..?나는 솔로지만..백현이랑 징어랑 행쇼하란 말이야ㅠㅠㅠㅜ경수는 나랑 행쇼하면 되는거니까ㅠㅠㅠ둘이 꽁냥하러 떠나란 말이야ㅠㅠㅠㅠㅠ!!!!!잘 읽고가요..♥예헷 다음화 폭풍오열이라니 손수건 준비하고 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15
작가 이미지 라고 하나요 아래 저것..?열이갘ㅋㅋㅋㅋ댓글적다갘ㅋㅋㅋㅋㅋㅋ보고 빵 터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아 그만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
멜랑꼴리데쓰!!아 작가님 너무 보고싶었자나여ㅠㅠㅠㅠㅠ백현이 현타오나요ㅠㅠㅠㅠ그래도 자꾸 덕질하게되더라 백현아.....
10년 전
독자17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징행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지금 암호닉 신청해도되나여ㅜㅜㅜㅜ[바닐라라떼]신청해요!!!!!!!!!!!!!!
10년 전
빛이되어줘
넹 바나나라떼님 8화부터 확인해주세요~
10년 전
독자18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ㅜ아련.....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9
안돼 행쇼해야돼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
ㅂ..변백현 현타온거야 그런거야????
근데...작가님 소개사진이......ㅋㅋㅋㅋㅋㅋ시강이에여

10년 전
독자22
아ㅠㅠㅠㅠ작가님ㅜㅠㅠㅠㅠㅠ이게뭔가요ㅠㅠㅠㅠ왜둘을쉽게향쇼시키지안ㄹ는겁니까ㅠㅠㅠㅠㅠㅠ너무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빨리 사귀면 좋겠는데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저 윤아얌이에요!! 우와아아아아 그 샤이니 노래 생각나네요 너와나의 거리? 어휴... 백현이와 징어.. 이게 현실이죠ㅠㅠ 맘아프다ㅠㅠ 경수는 또 왜이렇게 착하대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여~~
10년 전
독자25
으앙....대박.....ㅋㅋㅋㅋㅋㅋ으앙ㅋㅋㅋ자까님 귀여워요...ㅋㅋㅋㅋㅋ커플이아니라서 ㅎㅎㅎㅎ근데 정말 쉽게 행쇼하면 아쉬울듯..ㅠㅜ
10년 전
독자26
ㅠㅠㅠㅠㅠㅠ백현아 현타오면안돼............!!!!! ㅠㅠㅠㅠㅠㅠㅠ 백징행쇼해야돼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징웬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백현이불쌍해서어째진짜...경수도좋지망백현이랑행쇼했으면
...♥백현이랑징어랑않엮으면내가데려가겟어요!

10년 전
독자28
이아너무설리설리두준두준선덕선덕...... 작가님 저도사실 작가님과같은 마음입니다....... ㅎㅎ인생은 혼자사는거니까요ㅎㅎㅎ
10년 전
빛이되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은 혼자사는거니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눈팅하고 있다가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죠 인생은 혼자 왔다가 혼자 가는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후 독자님 사랑해요.하트.
10년 전
독자29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어 그래.. 나도 솔론데 네가 먼저 커플이 되면 안되지... 작가님 실컷 애태워 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
과일빙수에여 백현아그래도 징어속찍어줄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
아큥이ㅜㅜㅜㅜㅜ현타가 왔그나ㅠㅠㅜㅜㅜ힘들겠다 큥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ㅠㅜㅜ (모카)신청할게요ㅠㅠㅠ
아ㅠㅠㅠㅠ 이런.. 현타오네요ㅠㅠㅠ 역시.. 연예인과 팬의 거리는.. 아무리 가까워도ㅠㅠㅠㅠ

10년 전
빛이되어줘
GIF
모카님 8화부터 암호닉확인 해주세요! 허헣 그래도 연예인이 되지않았더라면 아마 우리는 그 보석을 평생 모르고 지나쳤을거예요.. 그것보다는 훨씬 낫지않을까요..?ㅠ_ㅠ 독자님들 현타를 목적으로 쓴 글이 아닌데..ㅠㅠㅠㅠㅠ현타극복하시라고 예쁜 백현이 투척!

10년 전
독자33
으뷰 얼른 더더 가까워졌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ㅜ 백현아 징어와 너의 거리는 무대와 관객석이 아닌 바로 옆이 될꺼야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4
아ㅐ백현이에게도 현자타임이....ㅋㅋㅋㅋㅋ이러뉴ㅠㅠㅠㅠㅠㅠㅠㅈ맞아..너희는무대고 나는관중석이야우어유ㅠ
10년 전
독자35
백현이현타왔어ㅠㅠㅠㅠㅠ오구오구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6
왜때문에 현타가...ㅠㅠㅠㅠㅠㅠ 윽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이 약속지켜서 교복도입ㄴ었능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럭아 왜우러규ㅠㅠㅠㅠㅠ
그리고 저 솔라씨에여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7
아 너와나의거리ㅠㅠㅠㅠㅠㅠㅠ 아련아련하다 갑자기ㅜㅜ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
으ㅜㅜㅜㅜㅜㅠ너와나의거리ㅜㅠㅠㅠㅠㅠㅠ갑자기 되게 멀게느껴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행쇼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재미져우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9
작까님 앙대영! 설레고시파요...왜냐면 전 솔로니까여...★ 쿸 오늘도 잘보구가용^~^
10년 전
독자41
저 암호닉 신청이용! 스칼렛으로 해주세요ㅇ.<

헐 작가님 전 이런 명작을 왜 지금 안거죠?! 방금 정주행 다 하고 왔어요ㅠㅠ으악 저 이거 읽다가 설렘사해서 죽으면 작가님이 범인이에욧! 저는 징어를 보면 왜 수정+진리가 생각날까요? 진리 얼굴에 수정이의 성격...ㅋㅋㅋ탱구 성격도 닮은것같구ㅋㅋㅋ잘 보고 있어요~작가님 감기조심하세요*_* ♡

10년 전
빛이되어줘
스칼렛님 8화부터 암호닉 확인해주세요! 징어는 딱히 누군가를 정해놓은게 아니라 읽는 독자분들 자신에게 대입하면서 읽으시면 되요ㅎㅎㅎ스칼렛님도 감기조심하시고 좋은 밤 되세요!
10년 전
독자42
ㅠㅠㅠ백현이 현타왔어ㅠㅠㅠ어떡해ㅠㅠㅠ 작가님 진짜 능글 맞으신듯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3
백현아 ....백현이 마지막 대사 왜케 아련아련하죠?!..어서 백징행쇼를...!
10년 전
독자44
백징행쇼ㅠㅠㅠㅠㅠ먼가아련아련해요ㅜㅜㅜㅠ다음편기다릴께요!!!
10년 전
독자46
어휴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꽁기똥디하구어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7
언돼 큥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8
배곃ㄴ이랑 얼릉 행쇼하면 좋갰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빨리 사겨라ㅜㅜㅜ
10년 전
독자49
어흉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한숨만 나오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 연예인과 일반인은 정말 거리가 먼 거니까ㅠㅠㅜㅜㅠㅜㅠ엉어우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0
헐취향저격ㅠㅠㅠ이글을왜이제봨ㅅ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하고올께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이
10년 전
독자51
아ㅠㅠㅠㅠㅠ백현이 현타왔냐ㅠㅠㅠㅠㅠ그래도 너희들은 인연이 있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 알고 사귀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큥이 홧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허유ㅠㅠㅠㅠㅠㅠ큥ㅇ이ㅜㅜㅜㅜㅜㅜㅜ뷸쌍해ㅠㅠㅜㅜㅜㅜ빨리행쇼해ㅜㅜㅜ허유ㅠ
10년 전
독자53
아련해ㅠㅠㅠㅠㅠㅠ둘이언제행쇼하지ㅠㅠ
10년 전
독자54
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그런생각하지마ㅜㅠㅠㅜㅡㅠㅠㅠ내가슬퍼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해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55
푸틴이에요!! 둘이 너무 귀엽다가 ㅠㅠ 백현이 우째요 ㅠㅠ잘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57
마치 나와 내가수의 거리감같아서 오여류ㅠㅠㅠ
10년 전
독자58
헐..? 어제 그 지식인 글ㅋㅋㅋㅋ 그거 먼저 봤는데 거기선 아무렇지도 않던 장면에 홀로 아픔을 삼키는 백현이가 있었네요.. 우럭우럭ㅠㅠㅠㅠㅠ 작가님 미워ㅠㅠㅠㅠㅠㅠ 백현이랑 징어 그냥 아무 탈 없이 행쇼하게 해줘요 잉잉잉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9
아재밌어서정주행중ㅠㅠㅠㅠㅠ짱이시요.
10년 전
독자60
흐엉 백현아ㅠㅠㅠㅠㅠ경수야 이리와 백현이가 현타가왔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1
오늘도 잘보고가요ㅎㅎ
10년 전
독자62
라인이에요ㅜㅠㅠㅠ뱍징백징으어어엉어ㅓㄹ루어ㅜㄹ러!!!!!너와나의거리라니ㅠㅜㅠ오ㅑ구랴진짜내가다마음이아프다ㅜㅠㅠㅠㅇ
10년 전
독자6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ㅏㄹ리사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4
아니 뭔데 이렇게 설레구 그러는거에욤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하쟈냐ㅠㅠㅠㅠㅠ♡♥ㅜㅜㅠㅠ
10년 전
독자65
으헝경수도징어좋아하는건가??ㅠㅠㅠㅠㅠ백현이가힘들어하겟군요ㅠㅠㅠㅠㅠ쉽게연결시켜주지않아도좋아요ㅠㅠㅠㅠㅠ왜냐하면저도솔로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6
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다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8
으어......둘이 오ㅑ이렇게 아련하면서도 ㅅ귀엽져???쉽게이루어질수없눈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9
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아련아려뉴ㅠㅠ 경수야 저리가.......흡.....나한테로 오렴....ㅠㅠㅠ
10년 전
독자70
아백현이현타욌구나 ㅠㅠㅠㅠㅠㅠ흐어
10년 전
독자71
안쓰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뱃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냐 넌 멋져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2
고로지고로지..쉬운사랑은안돼지 ㄱ노맂
10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ㅠㅠㅠ 현타온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ㅏㅇ앙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4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쌍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언젠간이어짊거야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것도 읽고읽으니까 더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아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야 왜그러냐..
10년 전
독자76
아... ㅜㅜㅜ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큥아현타는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8
백현아 ㅜㅜㅜㅜ힘내ㅠㅠㅠㅠㅠ빛큥은 잘할수이따
10년 전
독자79
백현이마음누구보다해잘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현타온건가ㅠㅠㅠㅠㅠ안타까워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0
이편은 봐도바도 재밌는것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징행쇼 s2!
10년 전
독자81
이편은 봐도바도 재밌는것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징행쇼 s2!
10년 전
독자82
ㅠㅠㅠㅠㅠㅠ아련아련...정주행하러가요!!!!!!!!
10년 전
독자83
아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저에게도해당되는말같아요ㅠㅠㅠㅠㅠㅜ너와나의거리...
10년 전
독자84
ㅠㅠㅜㅠㅠ 으야아ㅠㅜㅠㅜㅜ 저거 현타올때 제심정인듯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85
헐 뭐죠 저 됴징의 미묘한 분위기는...ㅠㅠ큥이가 드디어 현타가 왔나보네여..ㅠㅠㅠㅠ그럴만도 할 것 같아요 빛나는 조명 아래서 서있는 징어와 경수에 비해 자신은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그저 사진을 찍고 있는 것 뿐이니까..ㅠㅠ그래도 그 한사람 한사람 덕분에 더 빛난다는 걸 알았으면 좋겠네여ㅠㅠㅠㅠ큥이 힘쇼
10년 전
독자86
옳은선택이세요저도커플이아니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변백애타겠지?ㅋㅋㄱㅋ
10년 전
독자87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저런거보면서 현타올듯...ㅠㅠ....나의 자리는 여기고 너의 자리는 빛나는 그곳이구나...
10년 전
독자88
둘이사궜음좋겠지만 내옆구리는... ...ㅋ..
10년 전
독자91
현아ㅠㅠㅠㅠㅠㅠㅠ불쌍해서 우짜냐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너와나의거리라는말 너무 아련아련..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2
ㅠㅠㅠㅠㅠㅠㅠ아련아련ㅠㅠㅠㅠㅠㅠ
징어야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3
현타온 큥이ㅠㅠㅠㅠ경수도 설레네요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4
아.......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5
ㅠㅠㅠㅠㅠㅠㅠ우리배쿄니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ㅠ절대 포기하지머ㅐㅠㅜㅜㅜ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96
너와나의거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힘내!ㅠㅠㅠㅠㅠㅠㅠ포기하지마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7
진ㅋ자현타쩔져그땨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98
큥이도 현타가 왔군ㅇ요ㅠㅠㅠㅠㅠㅠ어이큐ㅠㅠㅠ
9년 전
독자99
안대ㅠㅜ큥이부짱해.....☆★빨리 다음화보고와야지!!잘봣어요
9년 전
독자100
아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현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아이고야 ㅠㅠㅠㅠㅠㅠㅜㅠ 빨리 행쇼했으면 좋겠네요 ㅠㅠㅠ
9년 전
독자102
백징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 배켜나 포기하지마 홈마의 저력을 보여주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3
아이구야 너와나의거리라니ㅠㅠㅠㅠㅠㅠ괜히아련아련하네요 저게그 현....ㅌ..ㅏ.......
9년 전
독자104
헐....달달했었는데...현타왔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니ㅠㅠ
9년 전
독자106
헐.....현타온거니...앙대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둘이행쇼해야되ㅠㅠㅠㅠㅠ아련돋는다..
9년 전
독자10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타는 금방왔다 간단다 백현아ㅠㅜㅜ 경수가 악역인가..!
9년 전
독자108
저런기분 뭔지 알져... 괜히 나혼자만 느끼는 현타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경수] 공개연애 0118 빛이되어줘 08.22 21:22
엑소 [EXO/경수] 공개연애0027 빛이되어줘 08.21 07:27
엑소 [EXO/백현] 걸그룹 징어와 홈마스터 변백현 ssul.完58 빛이되어줘 03.18 15:14
엑소 [EXO/수호] 시간을 달리는 소녀 上14 빛이되어줘 03.16 02:08
엑소 [EXO/백현] 걸그룹 징어의 홈마스터 변백현 ssul.14121 빛이되어줘 03.15 23:51
엑소 [EXO/시우민] 첫사랑 번외15 빛이되어줘 03.05 22:20
엑소 [EXO/시우민] 첫사랑 下13 빛이되어줘 03.02 19:08
엑소 [EXO/백현] 시간을 달리는 소녀 下23 빛이되어줘 03.02 16:53
엑소 [EXO/백현] 시간을 달리는 소녀 中19 빛이되어줘 03.02 15:06
엑소 [EXO/백현] 시간을 달리는 소녀 上18 빛이되어줘 03.02 13:25
엑소 [EXO/백현] 걸그룹 징어의 홈마스터 변백현 ssul.1372 빛이되어줘 02.28 08:27
엑소 [EXO/시우민] 첫사랑 中20 빛이되어줘 02.20 16:34
엑소 [EXO/시우민] 첫사랑 上27 빛이되어줘 02.20 10:03
엑소 [EXO/백현] 걸그룹 징어의 홈마스터 변백현 ssul.1285 빛이되어줘 02.20 06:26
엑소 [EXO/크리스] 너의 결혼식26 빛이되어줘 02.18 20:56
엑소 [EXO/백현] 걸그룹 징어의 홈마스터 변백현 ssul.1192 빛이되어줘 02.18 17:04
엑소 [EXO/종대] Something 번외33 빛이되어줘 02.17 00:54
엑소 [EXO/경수] Q.싫어하는 사람이 자꾸 들이대는데 어떡하죠? (내공100) 3화50 빛이되어줘 02.16 21:22
엑소 [EXO/종대] Something41 빛이되어줘 02.16 00:57
엑소 [EXO/경수] Q.싫어하는 사람이 자꾸 들이대는데 어떡하죠? (내공100) 2화47 빛이되어줘 02.15 10:29
엑소 [EXO/백현] 걸그룹 징어의 홈마스터 변백현 ssul.10 (암호닉 새로 받아요!)115 빛이되어줘 02.15 08:54
엑소 [EXO/경수] Q.싫어하는 사람이 자꾸 들이대는데 어떡하죠? (내공100) 1화62 빛이되어줘 02.08 13:40
엑소 [EXO/백현] 걸그룹 징어의 홈마스터 변백현 ssul.9103 빛이되어줘 02.08 05:33
엑소 [EXO/경수] Q.제가 싫어하는 사람이 자꾸 들이대는데 어떡하죠? (내공100) 맛보기.. 67 빛이되어줘 02.06 23:40
엑소 [EXO/백현] 걸그룹 징어의 홈마스터 변백현 ssul.894 빛이되어줘 02.06 13:07
엑소 [EXO/백현] 걸그룹 징어의 홈마스터 변백현 ssul.7107 빛이되어줘 02.05 17:09
엑소 [EXO/백현] 걸그룹 징어의 홈마스터 변백현 ssul.697 빛이되어줘 02.05 05:55
전체 인기글 l 안내
7/2 14:32 ~ 7/2 14: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