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빛이되어줘 전체글ll조회 2695l

[EXO/종대] Something | 인스티즈

 

 

 

 

 

 

 

벚꽃이 흩날리는 4월의 캠퍼스. 나는 썸을 타고 있는 중이다. 쌈 말고. 싸움 말고 썸. 뭔가 미묘한 감정이 오가는 중이다.

내가 지금 누구랑 썸을 타고 있냐면..

 

“징어야”

 

동아리 선배인 김종대. 실용음악과 12학번. 나이는 나보다 한 살이 많고. 싹싹하고 성격도 좋아서 모두가 좋아하는 나의 썸남. 내가 좋아하는 남자. 김종대. 나를 부르는 선배의 목소리에 동기들과 함께 기숙사로 가던 발걸음을 멈추고 뒤를 쳐다보았다. 자신의 친구들과 함께 예술대학 건물로 옮겨가다가 나를 발견한건지 손을 흔든다. 밥은? 먹었어? 하며 밥 먹는 시늉을 해보이는 모습에 안 먹었다며 고개를 도리도리 저었다. 사실 먹은지 오래지만 이렇게라도 해야지 같이 있을 수 있으니까. 항상 곰 같다는 말만 들어온 나인데 선배 앞에서만 서면 여우가 되는 기분이다. 저멀리서 이미 건물에 도착한 선배의 친구들이 부르자 알았어~ 하고 대답을 하고는 카톡할게 징어야! 라는 말과 빙그레 웃으며 예술대학 건물쪽으로 달려가는 선배다. 뛰어가는 모습까지도 사랑스럽고 멋있다..

갈색으로 물들인 머리가 햇빛에 반짝거리는 것을 보다가 빨리 오라는 동기들의 재촉에 정신을 차리고 어어! 하며 동기들과 함께 기숙사로 향했다. 아까전보다 빠른 속도로 뛰는 내 마음처럼 곧 진동이 울릴 핸드폰을 손에서 놓지않은채.

 

빨리 오면 좋겠다. 카톡도. 김종대도. 흐흐.

 

 

[EXO/종대] Something | 인스티즈

 

지잉-하고 진동이 울리기 무섭게 패턴을 해제하고 카톡을 확인했다. 헐. 카톡 프로필 사진마저도 귀여워. 끙끙. 한 번 앓고나서 바로 답장을 했다. 말투도 씹덕. 생긴 것도 씹덕. 어떻게 나보다 한 살이나 더 많으면서 그렇게 사랑스러울 수가 있어요.. 아차차 일단 프사 캡쳐. 찰칵.하고 캡쳐되었다는 팝업창이 뜨자마자 확인을 했다. 캡쳐도 잘 됐네. 쪽쪽쪽. 입술을 쭉 내밀고는 선배의 셀카에 대고 뽀뽀를 했다. 기숙사에 도착하자마자 옷도 갈아입지 않고 이러는 내 모습이 살짝 미쳐보였는지 룸메이트인 수정이가 과제를 하다말고 드디어 미쳤어 오징어? 하고 물어왔다. 평소라면 스무살밖에 안 된 처녀한테 미쳤다가 뭐야! 라고 얘기했을테지만 지금 나는 미쳤으니까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다.

그래! 나는 미쳤어! 나는 미쳤다고! 김종대한테 완전 미쳐버렸어 하하하하하!

가디건과 가방. 어느것 하나 벗어두지않은 채 그대로 침대를 뒹굴거리며 크게 웃었다. 아싸! 김종대랑 점심 먹는다! 단 둘이 먹는다! 아. 잠시만. 화장 지워졌으려나? 다시 세수하고 할까? 침대에서 뒹굴던 몸을 벌떡 일으켜 거울 앞으로 다가갔다. 조금 번진 것 같은데. 왜 갑자기 옷이 마음에 안 들지? 이리저리 거울을 들여다보다가 나를 제정신이 아니라며 혀를 차고 있는 수정이에게 물었다.

 

“나 화장 다 먹었어? 다시 할까? 옷이 너무 촌스럽나?”

“괜찮으니까 파우더만 바르고 나가. 정신없어”

 

귀찮다는듯이 손짓을 하던 수정이가 다시 몸을 돌려 끝마치지 못한 과제를 하기 시작했다. 너가 그렇게 얘기해줘도 고마워. 사랑해 수정아. 세상은 너무 아름다운 것 같아. 김종대랑 나랑 썸을 타게 해주다니.

 

 

 

*

 

 

 

공강이어서 시간도 떼울 겸 동방을 찾아갔다. 사실은 선배가 동방에 있다는 동아리에서 친해진 진리의 카톡을 받고 허겁지겁 달려왔다. 그 날 점심은 아주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그 기점으로 우리는 점점 더 가까워져갔다. 동방 문을 활짝 열고 안녕하세요~ 하고 인사를 하자 이야기를 하고 있던 희수선배와 백현선배 찬열선배. 그리고 종대선배까지 전부 나를 쳐다보고 인사를 받아주셨다. 어 징어 왔어? 장난끼 많은 찬열이오빠가 내게로 다가와서 헤드락을 걸며 반갑게 맞이해준다.

 

“오늘 쌩얼이냐? 렌즈 어디갔어. 눈 크기가 반으로 줄었어!”

“금일휴업입니다. 눈이 피로해서 렌즈는 오늘 하루 쉽니다 선배”

 

헤드락을 걸던 손을 풀고 렌즈 어디갔냐며 두 손으로 내 얼굴을 잡고 이리저리 둘러보는 찬열선배때문에 일부로 두 눈덩이를 가렸다. 안 돼 동태 눈알같은 내 눈을 보면 종대선배가 실망할거야. 절대 사수하겠다는 듯이 찬열선배 손에서 이리저리 얼굴을 도리질 치며 눈을 마주치지않으려고 노력하는데 찬열선배가 얼굴을 확 가까이 들이대며 내 눈을 쳐다보았다. 으익. 제발 그냥 넘어가줘요. 나도 내 눈 상태 너무 잘 아니까.. 혹시나 종대선배에게 무슨 이야기를 할까봐 조마조마한 내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찬열선배는 내 눈을 보고 푸하하.하고 웃기 시작했다. 얘 눈 좀 보라며 사마귀 마냥 안면붕괴웃음을 미친듯이 내지르며 동방을 구르는 찬열선배를 살짝 원망스러운 눈초리로 쳐다보고 종대선배의 눈치를 힐끔 쳐다보았다. 나는 오늘 렌즈도 안 껴서 이렇게 못 생겼는데 김종대는 오늘도 멋있어. 오늘도 잘 생겼어.. 하. 매일매일이 리즈구나 정말. 찬열이와 나를 한 번 미묘한 시선으로 쳐다 본 종대선배가 백현선배와 끊겼던 이야기를 다시 나누기 시작했다.

 

 

“아 망했어.. 내 눈 진짜 많이 작아졌어?”

“어우 렌즈빨”

“오늘 사방준 중에서 사마귀만 있는 걸 다행인 줄 알아라.”

 

 

그렇게 얘기하는 태연이와 미영이의 말에 고개를 끄덕거렸다. 사방준 셋이서 모이면 아무래도 나는 크런키마냥 부서지고쓰러지고잊혀지고넘어지겠지.. 그때 점심이후로는 이틀만에 만나는 종대선배앞에서 그런 추한꼴을 보이지 않은게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태연이와 미영이와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이야기 주제는 거의 먹을 것 위주였다. 카페 톰앤제리에 허니브레드가 그렇게 맛있다며? 다음에 먹으러가자. 그런 시시콜콜한 이야기를 나누다 나를 바라보는 시선이 느껴져서 고개를 들고 두리번 거렸다. 그러자 동방 저쪽에서 이야기하고 있는 백현선배와 찬열선배. 희수선배와 함께 있는 종대선배가 눈에 띄었다. 언제부터 나를 바라보고 있었는지 입꼬리를 끌어올려 아빠미소를 짓고있는 종대선배. 그런 선배의 모습에 동그랗게 눈을 뜨고 왜요? 하고 입모양으로 물었다. 그러자 선배가 고개를 두어 번 젓더니 입모양으로 이야기했다. 조금 긴 말에 눈썹을 살짝 찡그리며 무슨 얘기인지 잘 모르겠다는 제스쳐를 취하자 선배가 다시금 얘기했다.

 

‘예뻐서.’

 

예뻐서. 그 말을 이해하자마자 얼굴이 붉어지는게 느껴졌다. 오늘 렌즈도 안 끼고 쌩얼인데.. 그런 내 얼굴을 보더니 웃음을 참으려는 듯 손으로 코를 건들이던 선배가 이야기했다. 시끌시끌하게 떠들고 있는 두 무리들의 대화따위는 이미 들리지않은지 오래였다. 그저 이 동아리 방에 종대선배와 나만 있는 것 처럼. 그렇게 서로가 서로의 입모양에 집중했다. 종대선배가 다시 입을 열었다.

 

‘징어야.’

 

고개를 갸웃하고는 선배를 쳐다보았다. 눈부시게 웃고 있는 선배가 나에게 얘기했다.

 

 

 

[EXO/종대] Something | 인스티즈

‘좋아해.’

 

 

벚꽃이 흩날리는 4월의 캠퍼스. 나는 썸을 타고 있다. 벚꽃보다도 찬란히 빛나는 나의 썸남. 김종대와 함께.

 

 

 

 

 

 

 

 

 

 

 

 

 

종대야 저번 편에서 쥬겨서 미안해. 내 사과를 받아주지 않겠닝? 우리 화해하쟝.

흐헣헣 이번 편은 제 실화를 바탕으로 썼습니다. 물론 픽션도 어느정도 가미되어있습니다. 대학교가면 전부 저런 선배가 있냐구요? 최효종군단과 유리상자 95%에 아주 가끔 아주아주 가끔 훈대딩선배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남자들은 이미 임자가 있죠..(씁쓸)

암호닉은 백현홈마썰 10화에서 받고있습니다ㅎㅅㅎ! 그럼 저는 이제 푸른밤 들으러..★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빛이되어줘
헐 유민님 1위 축하드려열 헐!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빛이되어줘
저 일하고 있서영..(우울) 허헣헣 다음에도 1위하세요! 응원할게요!
10년 전
독자2
에이드에여!!! 헐..이거도 시리즈로 나오는 거예여??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빛이되어줘
아니요ㅠㅠㅠㅠ대신 번외 한 편 더 쓸거예요! 왜 시리즈가 아니냐고 물으신다면..(우울)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빛이되어줘
설렘설렘열매주스!빵빵!ㅎ_ㅎ
10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심장을팔딱팔딱뛰게만들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빛이되어줘
종대가 독자6님의 가슴을 바운스하게 만들었네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한우ㅠㅜㅜ왔어여ㅠㅜㅜㅠ아 밤에 갑자기 설렘어택으로 인해 심장에 무리가 왔어요..아 심지어 배경음악도 썸이야..내꺼인듯 내꺼아닌 내꺼같은 종대..종대야...아..죽을것 같다..설레서 심장에 무리가왔어..박찬열의 렌즈빨 놀림에도 설렘으로 커버되었어..아ㅠㅠㅠㅠ작가니무ㅜㅜㅜㅜ밤에 이렇게 설레게 하시면..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 나도 널 좋아해 아주 많이 몹시 매우 난 사랑하는 것 같다ㅜㅜㅜ오늘도 정말 잘 읽구가요!!중간에 카톡도 매우 설레고 짱이였습니다..♥지금 기분 완전 벚꽃길 걷는 거 같아요 간질간질!!!
10년 전
빛이되어줘
헐 한!우!님! A++같은 한우님이시다ㅠㅠㅠㅠㅠ헝헝 오구오구 그래쪄요? 심장에 무리가 와쪄요? 빠운스빠운스하게 쿵덕쿵하고 자진모리장단을 쳤어요? 헝헝 오늘도 너무 재밌게 읽어주고 설렌다고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ㅠ_ㅠㅠㅠㅠ으앙 항상 댓글 감사히보고있어요 하트하트
10년 전
독자8
니니에요.ㅡ
내년에 대학가면 저런선배 있나요??????
ㅠㅠㅠㅠㅠㅠ헝ㅎ헣헣 벌써 봄온줄 알았잖아요
고삼 수험생활이라 저런 남자 기대도 못하겠네요ㅠㅠ
대신에 대리만족 잘 하고 갑니당♥
홈마백현이도 기다릴게요!

10년 전
빛이되어줘
니니님! 반가워요 흐흐 대학가면 저런 선배없습니다. 절대. 네버. 곧 수험생활 하시면 종대랑 4살차이시네요. 저도 4살차이는 전부 종현군이나 민석이 루한같을 줄 알고 기대를 가득품고 대학을 갔는데 현실은 군대갓제대한 최효종같은 모습의 선배들...ㅎㅎㅎ 그래도 니니님이 가실학교에는 저런 선배가 있기를 기원하면서 오늘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빛이되어줘
대학에 저런 사람없어영..ㅎㅎㅎㅎ으악 제가 오히려 더 감사하죠. 짱잼님 덕분에 저멀리 잊혀져있던 추억하나를 꺼낸 기분이라서 제 기분이 더 좋은걸요ㅠㅠ!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10
으앙 ㅠㅠㅠㅠ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고요ㅠㅠㅠㅠ난 왜 ㅠㅠㅠㅠ난 왜때문에 ㅁ니터연애????
10년 전
독자11
헐 진짜 설레요 종따이선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곧 봄인데 계절 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으어 ㅠㅠㅠ완전설레요작가님 ㅠㅠㅠㅠ 종대야 나도 좋아해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헐,..이렁 새벽에 불장난이라녀...마음에 불장난...ㅎr..설래서 오늘밤은 다잤어요...쥬섬주섬 종대사진을 줍줍하러가야갰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4
헐..ㅋ....작가님 실화라는 사실에 더 슬퍼지는 오늘 밤..ㅠㅠㅜ으어유 ...완전 좋다..ㅠㅠㅠ 진짜 너무 달달한 거 아니에ㅛ ㅠㅠ? ㅠㅠㅠ으어유ㅠㅠ.. 진짜..저도 저렇게 미친 것 같은디 요즘..ㅋㅋ.ㅋ.... 제 썸남은..ㅠㅠ 으어ㅠㅠ..너무 좋아서..
10년 전
독자15
으헉ㅠㅠㅠㅠ 설렌다ㅠㅡㄹㅡㄴᆞㅡㄹㅠㅠㅠ 실화라니 실화라니 ㅠㅡㄹㅜㄴ 오늘도 저는 짜게 식어야겠네요ㅎㅎ 잘 읽었어요ㅎㅎ
10년 전
독자16
하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내심장.......내심장이거책임지세요작가님ㅠㅠㅠㅜㅠㅠㅠ하러택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듀금ㅠ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나도좋아해!!!!!!!!!!!!!!!아니!!!!!!!!사!!!!!!!!랑!!!!!!!!!!!!!!해!!!!!!!!!!!!!!!!!!!♥♥♥♥♥♥
10년 전
독자17
아 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
10년 전
독자18
잡초입니다ㅠㅠㅠ작가님아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날쥬겨ㅠㅠㅠㅠㅠㅠㅠ아오ㅠㅠㅠㅠ내심장가출할삘이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하튜하투
10년 전
독자19
헐.....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끙끙...ㅠㅠㅠㅠㅠ종대선배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
허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사랑해ㅜㅜㅜㅜㅜ허유ㅠㅠㅜㅜ나도좋아하뮤ㅠㅠ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21
비타민이에여......저도 대학가면 ....사귈수있나여............내일 오티가는데......ㅠㅠㅠ
10년 전
독자22
저는 오늘도 환상만 추가하고 갑니다ㅠㅠㅠㅠㅠ 종대선배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키위에요 ㅠㅠㅠㅠ 헐대박 진짜설레여 ......
10년 전
독자24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하좋다...달달해
10년 전
독자25
갯벌이에요! 카페 톰엔제리 좋아하시나봐옄ㅋㅋㅋㅋ 홈마썰에도 톰엔제리나오곸ㅋㅋㅋㅋ 아 근데 이번화 너무 설레는거아니에요ㅠㅠ 으이 취향저겨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ㅠㅠㅠㅠ진짜 설레요 ㅠㅠㅠㅠ 달달함 ㅠㅠㅠㅠㅠㅠ 종대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나같은 더쿠따위가 종대와 썸이라니..종대야 나도 많이 좋아해 이 봄같은 종대야..내가 많이 좋아한다고..ㅜㅜ
10년 전
독자28
헐뭐야ㅋ; 종대 왤케 설레여 신고할거야 나랑 혼인신고>..<
10년 전
독자29
그래 나도 좋아해요 선배 그럼 그거 고백인가요?????
10년 전
독자30
심장폭행당했어요.....아유ㅠㅠㅠㅠㅠ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
아 잠만여 청심홙 청심환이 어딧ㅆ지... 내 심장 어떡해요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심장이 놀랬어요ㅠㅠㅠㅠㅠㅠ 아 설레 노래도 좋ㄷ고 내용도 좋고 사진도 좋고 하ㅠ
10년 전
독자33
핰핰 종대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센빠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4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설레쟈나ㅠㅠㅠ
10년 전
독자35
아김종대ㅠㅠㅠㅠㅠㅠ아설레ㅠㅠㅠㅠ대학교엔정말저런선배있나요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0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6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전체 인기글 l 안내
7/4 15:18 ~ 7/4 15: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