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콩알탄입니다.
혼란스러운 시기에 저따위의 닝겐마저 또 다른 혼란을 안겨줄까 싶어 공지를 작성하길 망설였어요.
그래도 아무 말 없이 긴 시간 동안.
침묵 속에서 지내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하여 이렇게 공지를 들고 왔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마이-웨이를 걷겠습니다.
[현재 상태]
각 회사의 이익을 겟-하기 위하여 뿌리는. 혼란스런 분위기를 조장하는 글들.
거기에 내부의 속사정도 모르면서 조회수 광클+보너스를 위해 손가락을 놀리는 일부 기자들.
악개가 판치는 팬덤답게 말도 안 되는 멤버간의 불화조정글, 꾸며낸 이야기들.
그리고 혼란스럽고 어쩔 줄 모르는 순수 EXO-L들
제가 단 한가지 확신하고 있는 것은
EXO - L 이
EXO - ANGE'L' 또는
EXO - BOSA'L'
인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비속어 주의)
18 우리가 뭘 잘못했어.
나는 빠수니질 좀 하겠다는 건데.
저는 이쯤 되니까 개같은 스엠 소리도 못하겠읍니다.
에쎔이라고 전지전능하고 똑똑한 거 아니잖아요. 물론 쳇바퀴마냥 굴려대는 아이들은 안타깝지만
회사입니다. 회사는 주주들의 말을 듣고 투자를 받는 대가로 그에 달하는 '결과물'을 줘야합니다.
에쎔같은 엔터들은 그 결과물이 주로 1등, 대상, 또는 '순수익' 이 되겠죠.
연습생 예쁘게 키워 성공할만한 그룹 만들어 열심히 굴리는게 그들의 일입니다...
나는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을 욕하진 못하겠습니다..
그러나 에쎔은..
중국 시장은 조금 더 나중에 노렸으면..
이런 생각을 해 봅니다.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자는게 아니라
18 우리 팬덤이 너무 불쌍해요.
나 진짜 비속어는 안 쓰려고 백 번 천 번 노력하는 사람인데
우리가 못 해줘서 그런가 생각해보니 그렇지도 않겠더라구요 난 할만큼 했는데
투표 그건 태초에 쌍둥이 그룹이 있었다. 는 설정부터 팬덤 통일은 포기했다고 봐야해요.
제가 팬덤 경우의 수를 세어보다가 포기했어요.
왜냐하면 또 각자의 독창적인 이유들로 일부 멤버들을 배제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
그 상태에서 그정도 투표는 팬들이 참 애써줬다. 잘해줬다고 생각하고..
아 놔.. 말이 구구절절 길어지는 거슬 보니 콩알탄이 참 정신이 나가긴 했나 봅니다.
왜냐면
난
성장통
소장본을
낼
생각이었거든!!!!!!!!!!!!!!!!!!!!!!!!!!!!!!!!!!!!!!!!!!!!!!!!!!!!!!!!!!
물론 나의 빠순심 <<<<<<소장본
이라는 소리는 아니지만 말입니다. 그래도 계획을 엎는 것은 너무하잖아.
모두가 좋아하는 '팩트'만 말씀드리면
- 루한은 아팠다. 그 점은 모두가 다 아는 사실
1. 루한이 탈퇴 소송을 걸었다
2. 에쎔 왈 "배후세력이 있을 것이다. 활동 시기 조정 중이였다."
3. 레이는 그의 의견을 지지한다고 한다.
4. 타오 웨이보 : 존잘
5. 루한 : 드디어 집에 돌아왔습니다.
( '드디어'라는 말은 중국어 공부해보시면 알겠지만 은연 중에 섞여있습니다. 정확한 해석 맞음.)
6. 레이 인스타 : 존잘
7. 타오 인스타 : 존잘
이렇네요.
나는 루한의 결정을 지지하겠다고도, 지지하지 못 하겠다고도 안 할겁니다.
전체적인 팬덤 분위기가 한쪽으로 기울때 까지는 입을 다물려구요.
그래도 한마디 하자면..
이그조 너네끼리 아름다운 이별은 하지 ㅁ..ㅏ라...
나는 준비가 하나도 안 되어있는..데..
왜..........
아무튼.
소장본은 나옵니다. 왜냐면 난 글을 놓을 생~~~~~~~~~각이 없어요.
그래도 조금만 쉬려구요. 원래 평소에도 여러분들 눈에는 탱자탱자 놀며(근데 이건 5해입니다. 저 열심히 살아요) 여유롭게 글쓰는 콩알탄이지만.
조금 긴 시간동안 쉬면서 이 팬덤의 미래도 한 번 걱정해보고. 하려구요.
근데..
하잖!!!!!!아!!!!!!엑소1!!!!!!!!!!!컴백!!!!!!!!!!!
티저 보고 얘기합시다.
제가 이 공지를 쓰게 된 가장 큰 이유 '악덕사장 김루한'은 삭제하지 않습니다.
내가 며칠을 공들여 쓴 건데. 얼마나 긴 시간이 들어간 건데. 안 지워요. 옮겨놓지도 않았고.
콩알탄썰/오라이 같이 멤버 많은 것도 아니고 단독이니까 수정도 안 할 예정입니다.
단행본에 들어갈지가 미지수지.. 이건 추후에 다시 얘기하고..
그러니까 악덕사장 지울까 걱정하지 마세요.
같은 맥락으로 오라이도 걱정 마세요 애초에 오라이 걱정을 할 이유가 없나
그리고 연 중 안 해 요
내 성 격 이 랑 안 맞 아
한 번 벌린 이야기는 끝을 맺어야 하고..
그리고 지금은 종인이랑 민석이 글 쓰는 중..Ah ME친 오라이랑 같이 있지
그럼 최대한 피해서 써보겠습니다 물론 좀 쉰 다음에
내가 생각할 때 제일 불쌍한 건 우리들이야
눈물콧물 다 쏟았을 엑소엘들 다 이리와요.
안아줌
뽀뽀두
ㅋ..ㅣ.. 아, 아닙니다.
와 그래서 콩알탄이 뭔 개소리를 하고 있는지 1도 모르겠다. 하면 이 정리본을 보면 됩니다.
1. 악덕사장/오라이 삭제 안 함. 할 이유 ㅇ벗음
2. 소장본 낼 거임. 근데 이 이유 말고 다른 특수한 이유가 생기면 갑자기 엎을 수도 있음.
3. 루한에 대한 특별한 언급 안 했음. 지지/지지X 이야기도 안 함.
(근데 한국 팬에 대한 배려는 진짜 많이 부족했다 솔찌키 날벼락)
4. 마이웨이 걷겠다. 3번에 대한 확답 없이 걍 연재 계속 할 것.
5. but 심신이 많이 지쳤으니 조금 쉬다 오겠음. 그러나 티저 뜨고 엑소 컴백하면 언제든 돌아올 수 있는 무책임의 대명사
뭐 그래도 '정확한 입장을 표명해주세요. 그래야 내가 님 글을 보던 말던 결정할 것 아님' 라고 하신다면..
저는..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하하..
단지..
만약..
방송일을 할때..(중국에서)
한국 활동을 힘들었던 시기로.. 차별받았던 시기로.. EXO를 나쁜 그룹으로.. 이야기 한다면..
그때는.............
(^^)
네 끝 공지 끝
이만 담소를 시작하겠습니다. (사담톡 뺨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