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 파일의 내용은 동일합니다! :)
안녕하세요! 레밍입니다아ㅠㅠㅠㅠㅠ
텍파 작업하다 한 번 날려 먹고 멘붕을 겪은뒤에(...) 이제서야 텍파 들고온 레밍입니다아ㅠㅠㅠㅠ
사실 텍파 작업을 처음해보는거라; 읽기에 편하실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제 마음대로 작업했습니다..ㅎㅎ..
(읽기에 불편하시면 어떡하지..후..ㅠㅠ)
앞부분의 내용에 살짝 수정이 있긴 한데 전체적인 내용엔 변화가 없어요!
부장님썰에 과분한 사랑과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제 글잡에서의 첫글이 이렇게 반응이 좋아서 얼마나 당황했는지 몰라요..;_; 부끄럽기도 했구요...ㅠㅠ..
정말 저도 애착이 갔던 썰이라 암호닉도 거의 다 기억하고 있고.. 또 완결내기 싫은 마음도 없지 않아 있었구요..ㅠㅠㅠㅠㅠ..
텍파 올리면서도 미묘한 감정이 섞여있지만.. 사실 번외 소재도 더 남아있지만.. 더 끌면 정말 놓을 타이밍을 놓칠것 같아서 끝내려고해요..
사담을 쓰다보니 마지막 느낌이 묘하게 드는 건 기분탓이에요! 정말로!
* 배포는 가능합니다.
이미 구독료도 다 풀어놓은 글이고 펑도 안 할 예정이라서 배포금지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해요..
마음껏 뿌려주세요.. (다만 되도록 인티 안에서면 좋겠어요ㅠㅠㅠ 글이 너무 형편없어서ㅠㅠ)
* 하지만 수정은 절대 불가라는 점!
수정하시는 분이 없을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많은시간 공들였기 때문도 있고, 제 손에서 시작한 글이라 제 손에서 끝났으면 해요ㅠㅠㅠ부탁드립니다ㅠㅠ
+) 아이폰 유저분들 중 메일링 필요하신분은 댓글로 메일 남겨주세요.
28일 저녁에 한꺼번에 보내드릴게요. :)
더 이상의 메일링은 못해드릴 것 같아요ㅠㅠㅠ죄송합니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