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변우석 엑소 세븐틴 빅뱅
샐리비 전체글ll조회 3666l

[EXO/백도] 백현아빠30 | 인스티즈

 


백현아빠30

 

 

[EXO/백도]백현아빠30

W.샐리비

 

 

 

가만히 자료집을 넘기고 있는 크리스와는 다르게 루한은 여전히 싱글벙글인 얼굴로 핸드폰을 빤히 쳐다보고 있었다. 이 서류가 아니였던가. 서류가 헷갈리는 듯 약간 미간을 찌푸리던 크리스가 다시 한번 꽉 조여오는 넥타이를 살짝 느슨하게 풀고는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러자 핸드폰에만 시선이 고정되어 있던 루한이 힐끔 크리스를 쳐다보았다. 크리스답지 않게 요새 기분이 복잡하다는 것을 팍팍 티를 내고 다니고 있었다. 루한은 다시 한번 고개를 갸웃거리며 다른 서류를 집어오는 크리스를 빤히 쳐다보았다. 그런 루한의 시선을 느낀건지 크리스가 루한쪽을 보지도 않은 채 ‘할말있어?’라고 물어왔다.

 

 

 

 

 

ㅡ음, 크리스. 의외야

ㅡ뭐가

ㅡ생긴건 완전 여자도 많을 것 같은데 완전 순애보라니깐?

ㅡ..루한

ㅡ너 한동안 한국 안 들어온것도, 지금 한국 들어온것도 아진때문이잖아, 안그래?

 

 

 

자신의 속눈썹을 한번 파르르 떤 루한이 동그라면서도 깊은 눈매를 보이며 크리스를 쳐다보았다. 여전히 크리스의 시선은 서류에만 고정되어 있었다. 그런 크리스를 누가 이길까싶어 루한도 다시 시선을 핸드폰으로 돌렸다. 자꾸만 카톡으로 민석을 못살게 굴던 루한이였다. 민석 역시 짜증난다는 듯 몇 번 받아주다가 루한의 카톡을 싸그리 무시했다. 하지만, 그런 민석의 반응도 재밌다는 듯 혼자 싱글벙글인 루한이였다. 오늘 점심때도 루한을 피해서 회사를 빠져나가려던 민석의 목덜미를 붙잡고 웃던 루한이였다. 이미 포기한 듯 고개를 절레절레 흔드는 민석을 붙잡고서는 칼국수집에 들어갔었다. 그 때 김민석 표정 진짜 재밌었는데.

 

 

 

 

ㅡ루한

ㅡ응?

ㅡ회사에서 핸드폰만 볼 생각이면 이만 돌아가지?

 

 

 

여전히 루한에게 시선을 주지도 않던 크리스의 말에 루한이 입을 삐죽이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하여튼, 아진이 얘기만 나오면 저렇게 과민반응이라니깐. 혼자 중국말로 중얼거리는 루한의 말이 들리는 건지, 들리지 않는 척 하는 건지 크리스는 여전히 묵묵부답으로 서류만 넘기고 있었다. 루한이 크리스의 방을 빠져나가자 넘기던 서류를 멈춘 크리스가 옆에 가만히 놓여있는 핸드폰을 만졌다. 그리고는 답이 없는 아진과의 카톡창을 한참이나 바라보는 크리스였다. 멍하니, 그저 멍하니. 그가 늘 뒤에서 지켜보는 것 처럼.

 

 

 

 

 

* * * * *

 

 

 

 

준면의 연락에 집으로 향하던 차를 준면이 말한 곳으로 돌렸다. 회사에서 1시간 거리의 준면의 병원 근처였지만 백현은 아랑곳하지 않았다. 차의 뒷편에는 아윤이에게 줄 곰 인형이 가지런히 앉아 있었다. 몇 번의 신호를 넘기고 겨우 도착한 그 곳에서 준면은 가게 앞에 서 있었다. 워낙 주당이라고 소문이 난 준면이였기에 안색 하나 달라지지 않아서 12번 방이야. 라고 말하며 준면이 자리에서 일어났다. 12번 방. 도경수가 있는 방이였다. 준면에게 조심히 가라며 인사를 하는 백현의 어깨를 잡은 준면이 돌려진 백현의 몸을 자신 쪽으로 향하게 했다.

 

 

 

ㅡ도경수 술 안마셨어

ㅡ..어?

ㅡ근데 나사 하나 빠진 애처럼 군다

ㅡ...

ㅡ너희 둘이 끝을 내던지 이어가던지 내가 알바는 아니지만

ㅡ...

ㅡ힘내라고. 도경수랑 너.

 

 

 

그러더니 백현의 어깨를 두어번 두드리던 준면이 주머니에 자신의 손을 꽂은 채 반대 쪽 인도로 걷기 시작했다. 그리고 경수의 지난 7년 동안의 이야기를 들은 준면이 주머니에서 비어있는 담배갑을 꺼냈다. 아, 맞다. 아까 다폈지. 라고 말하며 주변 편의점으로 들어가는 준면의 발걸음이 이유없이 가볍다. 저 둘은 저리 애절하기만 한 상황인데 어째서 걸음이 가벼운지는 준면도 모르겠다. 하지만, 확실한 건 저것들이 오늘만은 솔직해 질 수 있다는 생각이였다.

 

 

 

 

 

* * * * *

 

 

7년 동안 있었던 이야기를 모두 준면에게 했다. 서울로 올라온 후, 입시를 하던 중에 당한 부친상과 다시 병이 도지신 어머니 때문에 학교를 다니면서도 어머니의 병수발을 하던 경수였다. 그렇게 불안정한 경수의 가족들은 경준이 형수와 결혼으로 자리를 잡아나갔다. 일정한 수입이 있던 경준과 작은 유치원을 경영하던 형수가 유치원을 잠시 다른 사람에게 맡긴 채 경수의 어머니를 돌보았고, 경수는 학교와 함께 군입대를 했다. 정말 다사다난 했던 7년 동안의 기억이였다. 아무 곳에도 의지할 수 없었던 경수만의 7년. 아무도 생각할 수 없던 경수의 곁에 다가왔던 경수의 옛애인들은 하나같이 경수에게 같은 말을 하며 이별을 통보했다.

 

 

‘넌 날 사랑하지 않잖아’

 

 

사랑하려고 노력했었다. 하지만, 그게 잘 안되었나보다. 모두들 같은 이유로 경수 곁을 떠나갔다. 그러던 경수에게 갑작스럽게 백현이 나타났다. 경수도 이제 자신의 삶을 즐기려고 할 때, 변백현이 다시 도경수에게 나타나서 모든 걸 뒤흔들어 놓았다. 잔잔히 묻어 두었던 경수의 마음을 통째로 흔들어버렸다.

 

 

 

‘변백현불렀어’

‘...’

‘5분 뒤면 도착한대’

‘...’

‘네가 여길 박차고 나가던, 변백현을 기다리던 나는 상관 안할꺼야. 네 마음대로해’

 

 

 

내 마음대로 하라며 나가버리는 김준면의 뒷모습을 한참이나 쳐다봤다. 자리에서 일어나야 했다. 머리로는 자리에서 일어나야 한다며 변백현을 피해야한다며 서둘렀지만, 몸이 말을 듣지 않았다. 그대로 멈춰버린 몸. 그리고 흐르던 시간. 모든게 경수에게는 숨이 막혀 올 지경이였다. 자신도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다. 앞에 놓인 술 잔을 목 너머로 넘겼다. 쓰디쓴 술이 경수의 목을 타고 내려갔다. 이렇게 매번 마시던 술인데, 오늘따라 더 쓰다. 그리고, 나는 지금 왜 자꾸 눈물이 나는건지 모르겠다. 단순히 목이 따가워서 그러는 건 아닌 것 같은데. 자꾸 눈물이 났다. 양쪽 눈에서 흐르는 눈물을 소매 끝을 가져다댔다. 조심스럽게 소매 끝을 적셔오는 눈물이였다. 그리고 그 소매끝을 내렸을 때에는 나를 바라보고 있던 너와 두 눈이 마주쳤다.

 

 

 

 

ㅡ...경수야

ㅡ...

ㅡ왜 울어

 

 

 

따뜻한 너의 말 한마디에 나는 모든게 무너져 버렸다. 7년 전 처럼 따뜻하게 네가 담요를 들고 나타나며 경수를 따뜻하게 덮어주던 도경수만의 ‘백현아빠’를 자청하며 내 옆으로 돌아온 것 같아서. 변백현. 백현아. 백현이. 변백현아. 라고 자신의 이름을 수없이 부르는 경수의 어깨에 백현의 손이 닿았다. 울지마. 라며 토닥여주는 손길이 너무 그리웠다. 놀이터에서 울던 경수의 등을 토닥여주던 변백현. 변백현이 돌아왔다.

 

 

 

 

 

ㅡ백현아, 백현아.

ㅡ응, 경수야.

ㅡ..보고싶었어. 진짜 미친듯이 네가 보고싶었어

ㅡ...

ㅡ무작정 찾아가고 싶었는데.

 

 

 

무서웠어. 너의 행복을 내가 깨버릴까봐. 사실, 백현의 결혼식장에 다녀왔었던 경수였다. 경준의 집에 놀러왔던 민석과 경준이 하는 이야기를 들었던 것이 화근이였다. 절대 가지 않겠다고 다짐했던 경수는 결국 모자 하나를 푹 눌러쓴 채 식장 앞에서 한참이나 서성였다. 예정된 식의 시간이 30분이나 지난 후에야 겨우 사람들이 북적북적한 그 곳으로 들어갔다. 마침, 앞에서 축가를 부른 듯 찬열과 종대, 준면이 웃으면서 마이크를 내려놓고 있었다. 고맙다는 듯 웃어보이는 새신랑이 되는 너의 모습은 멋있었다. 정말 눈부시게 멋있었다. 그리고 그 옆에 서서 행복한 미소를 지어보이는 아진에게 시선을 돌린 경수는 그제서야 뒤를 돌아섰다. 경수가 들어갈 곳은 없어보였다. 많이 늦었다. 늦은 후회. 라는 단어가 경수의 머릿 속으로 가득찼다. 백현은 우리 사회가 지향하는 정상적인 길을 걸었다.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며 경수는 미친듯이 달려나갔다. 변백현의 늪에서 빠져 나오기 위함이였고 경수의 마지막 발악이였다.

 

 

 

 

 

ㅡ이러면 나도 안되는 거 알아. 아윤이한테 얼마나 큰 죄가 되는지 잘 알아

ㅡ...

ㅡ그런데, 그런데. 네가 왜 자꾸 나를 흔들어 놓아서.

ㅡ...경수야

ㅡ자꾸 생각나게 만들고. 또 다시 내가 멀어지려고만 하면 왜 자꾸 네가 와서

ㅡ...

ㅡ다 네가 자초한거야.

 

 

 

현관 앞에 놓고 간 크림빵도. 아윤이에게 알려준 우리 둘만의 노래도. 술에 취해서 너에게 냉정하게 대했던 그 날의 끊긴 필름도. 그리고 그 무엇보다도 내가 여깄다는 말에 시간이 걸리더라도 달려온 네가, 변백현 네가 다 자초한거야. 나는 분명 멀어지려고 했어. 여기서 멈춰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변백현. 너는 결국 나를 죄인으로 만들었다. 너는 나의 작은 악마였다. 끊을 수 없게 만드는.

 

 

 

 

ㅡ...사랑해, 백현아.

 

 

 

미친듯이. 사랑해. 다시 시작하고 싶어. 모두가 나에게 손가락질을 할지라도 너만 내 옆에 있어줬으면 좋겠어, 백현아.

 

 

 

 

늘 제가 사랑하는 Thanks to 암호닉 ♥ (+신청도 받아요)

텐더 / 백도러 / 볼링공 / 떡뽀끼 / 또치 / 도로시 / 미니 / 클스 / 삐약 / 수행 / 빵떡 / 커덕 / 튤립 / 배큥 / 하늘 / 숭아

 

+

앞으로 댓글 하나하나 답댓글 못달아드릴것같아요..ㅠㅠ그래도 최대한 달아드리는 쪽으로 할게요!!

죄송한 마음에 밤 늦게 다음편 하나 내놓고 갑니다.

아..브금도 얼른 바꿔야하는데.....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왜이렇게 5분이 긴지ㅠㅠ하늘이에요ㅠㅠㅠ쪽지보자말자 바로달려왔어요ㅠㅠㅠㅠ경수가드디어 자기마음을 백현이한테 말했네요ㅠㅠㅠㅠ너무슬퍼요ㅠㅠㅠ 백도가행쇼했으면좋겠어요ㅠㅠ
11년 전
독자2
경수가 솔직해졌네요ㅠㅠ 앞으로 행쇼 할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11년 전
독자3
빵떡이에요 경수야 잘했어 예전처럼 지금이 중요한거자나ㅜㅜ 감정에 솔직해지구ㅜㅜㅜㅜ 저도 이입됬나봐요 드디어 행복해지는 구나 ㅜㅜㅜㅡ에구 ㅜㅜㅜ좋아요 진짜
11년 전
독자4
떡뽀끼에여!!!!! Hㅏ... 늦게 온 저를 마구 치세요ㅠㅠㅠㅠㅠ 으잉이유ㅠㅠㅠㅠㅠ 미안해요 너무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이번편은 계속 울어야 할 것 같아요ㅠㅠㅠㅠ순애보 크리스ㅠㅠㅠㅠ너란남자... 멋진남자...ㅠㅠㅠ 으아유ㅠ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ㅠ드디어 백현이에게 자기 마음을 전한 경수네요ㅠㅠㅠㅠㅠ과연 백현이는 경수의 마음을 받아줄까요?? 저는 받아줬으면 하지만 백현이에게는 아윤이가...ㅠㅠㅠㅠ 결혼식장 다녀온 경수가 너무 안쓰러워서 또 울음폭바류ㅠㅠㅠㅠ 경수 느므 안쓰러워요...ㅠㅠㅠㅠㅠㅠ 좋아하는 백현이에게 차마 다가가지 못하고 주저하는 경수ㅠㅠㅠㅠ 그럼 이제 백도는 행복해질 일만 남은건가요??? Aㅏ... Aㅏ진이가 있었네요... Aㅏ윤이도 있네요... Aㅏ... 그치만 아진이에게는 크리스가 있으...니까요!!! 아진아 백현이늘 버려!!!! 너에겐 크리스가 있어!!!! 오늘은 진짜 오랜만이여서 느므 미안하니까 하트 하트 하트 ♡ ♡ ♡ ♥ ♥ ♥
11년 전
독자5
경수야 잘했어ㅠㅠㅠㅠ더 끙끙앓는것보단 말하는게잘한거야ㅠㅠ조금이라도 바뀔태도에 기대를하면서 신알신과 암호닉씁니다!! 시하로해주세요ㅎㅎ
11년 전
샐리비
시하로님 안녕하세요! 암호닉신청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글로 찾아뵐께요!
11년 전
독자6
아ㅜㅜ진짜ㅜㅜㅜㅜㅜ너무좋네요ㅜㅜㅜㅜㅜ백도러에요복습하고올게요ㅜㅜㅜ
11년 전
독자7
경수가 정말신중히생각하고말한거같아요 정말 경수말한마디에눙물이ㅜㅜ 주르륵ㅜㅜ 엉엉 29편보고도울었는데또울었어요ㅜㅜ 텐더였습니다 잘보고가요 담편에서는 행쇼하는거죠?ㅜㅜ
11년 전
독자8
ㅜㅜㅜ튤립이요ㅜㅜㅜㅜㅜㅠㅠ아..진짜 글썽글썽하네요ㅠㅜ경수야...얼마나 힘들었니.......ㅠㅠㅠㅠㅠㅠ어휴ㅜㅜㅜㅠㅠ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크리스도요ㅠㅠㅠ
11년 전
독자9
숭아예요ㅠㅠㅠㅠ경수야ㅠㅜㅠ애인이었던 아직 좋아하는 사람의 결혼식을 가는건 참 힘든일인데ㅠㅠ힘들었을 경수생각에 눙물이 나네여ㅠㅠㅠ아윤이의 가정을 빼앗을까봐 죄책감에 백현이를 밀어내다가 이렇게 터지네요ㅠㅠ그동안 고생했을 경수ㅠㅠ앞으로 행복해지면 좋겠어요ㅠㅠ
11년 전
독자10
클스!!!드디어 둘이 행복할 수 있는 한걸음을 나갔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도 백현이도 그동안 아팠던만큼 빨리 더 행복해졌음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도들이 저렇게 힘들어하니 저도 마음이 아프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이 엉킨 실타래가 풀렸으면 좋겠네요 그런 의미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가위로 신청할게요!!! 너무 아련하고 좋아요 잘보고 감니다~
11년 전
샐리비
가위님! 안녕하세요! 금손이라니요..과찬이십니다ㅠㅠ제손은 그냥..휴..답이안나오네요..ㅠㅠ 암호닉신청감사합니다!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11년 전
독자12
수행입니다ㅠㅠㅠㅠㅠ흐허ㅠㅠ드!!디!!어!! 드디어 경수가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백현이에게 다 털어놓았네요ㅠㅠ어휴 속시원해라ㅠ 백현이는 어떻게 반응할까요 백현이도 전에 경수에게 돌아가고 싶다고 했는데 앞으로 다시 둘의 사이에 진전이 있을까요?? 다음편이 굉장히 궁금해져요! 다음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11년 전
독자13
또치입니다 어떻게 보면 크리스도 아진이에 의해 상처받는 존재인 것 같아요 어쩔 수 없지만 현재의 각자의 위치라는게 참 여럿 힘들게 하네요 백현이의 결혼식에 가서 경수는 어떤 기분이었을까요..많은 생각이 들었겠지만 되게 비참할 것 같기도하고 그러네요 그리고 역시 우리(..)의 준면이 멋지다 준면이 쿨가이 준면이...경수가 드디어 백현이한테 자신의 마음을 전했네요 그러면 안되는 걸 알면서도 말한 경수도 이젠 버틸 수 없을 정도로 힘들었던 것이겠죠..아무쪼록 백도가 잘 풀리기를 바랬는데 이번 화가 그 방향의 시작점이면 좋겠다는 생각을 품으며..제가 할 말이 없습니다 작가님 절 어떻게 해주세요..어떻게해야..인티에 기생충처럼 붙어있어야할까요...(근심) 답글 안 달아주셔도 제 구애는 끝까지 달립니다 제 쓸데없는 감상평도 끝까지 갑니다...항상 감사드리고 일찍일찍 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작가님 짱짱 애정드려요♥♥ 저도 하트 두개
11년 전
독자14
배큥입니다!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경수가ㅠㅠ솔직한 마음을이야기하네요ㅠㅠㅠ제가왜이렇게가슴아프고ㄴ눈물이나는지ㅠㅠㅠㅠ백도는이제행쇼할일만남았으면..크리스와 아진이 사이에는 무슨일이있는건지궁금하네요ㅠㅠㅠ다음편기다릴게ㅇㅛ!♥
11년 전
독자16
계속 정주행 했어요 ㅠㅠ 지금 정말 속이 후련하면서 너무 아련해요 정말...암호닉 잉 으로..할께여..
11년 전
샐리비
잉님! 안녕하세요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다음편 바로 올라와요!! 정주행하느냐구 고생많으셨어요ㅠ_ㅠ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17
삐약이에요 ㅠㅠㅠ 어휴ㅠㅠ 드디어 마음 고백 ㅠㅠㅠㅠㅠㅠㅠ 설레는 마음으로 다음편 보러가요 ㅠㅠ
11년 전
독자18
헐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경수도울고나도울었다......정말 이 아련한 분위기 어떡해요ㅠㅠㅠㅠ칠년전처럼 서로를 이해해주렴ㅠㅠ
11년 전
독자19
커덕이에요 !!...진짜 마음이 너무 아려요ㅠㅠㅠ...경수가 죄인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ㅠㅠ...죄책감들 안들고 백현과 달달하고 알콩달콩하게 지맸으면 하는게 제 바람이지만 ㅠㅠㅠ...경수보니깐..너무 마음이 아프네요ㅠㅠ빨리..어떻겓ㄴ 사이가 나아져야할텐데 잘봐ㅣㅆ습니다!!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 11.07 1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四 11.04 14: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 10.25 14:17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1 17:58 ~ 11/11 18: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