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설 연휴를 앞두고 이런 불미스러운 공지를 쓰게 된 것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 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처음 천월이와 메시아를 구상했던 그날부터 6개월. 저와 천월이에게는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많은 독자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항상 메시아만을 생각하며, 열심히 글을 써왔습니다.
며칠전부터 저와 천월이 사이에 약간의 마찰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유치한싸움같은건 아니었습니다. 글 분위기에 대한 의견의 충돌이랄까요.
결국 상황이 점점 나빠지고, 저희는 눈을 돌려 현실을 즉시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이제 열여섯. 중3이 되는 이 시점, 팬픽을 쓰고 팬덤생활을 하며 시간을 허비하기에는 고입이란 커다란 무게가 저희를 끝없이 짓누릅니다.
잠시, 아니 끝이 없을지도 모르는 조금은 긴 시간동안- 진지하게 미래와 학업에 대해 고민하고싶습니다.
메시아는 긴 휴식기로 접어들까 합니다.
이때까지 메시아를 사랑해주셨던 모든 독자여러분께 감사함과 동시에,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는 훼이크.
으컁컁 안녕하세요 봉봉입니다 으컁컁
많이 화나신 그대들... 일단 집어들던 돌은 잠시 내려놓으시고... 진지하게 봉봉이의 이야기를 들어봅시다잉
왜 이런 병찐같은 장난을 쳤냐고요? 이유부터 들어봅시다! (눈물주의) |
하.. 꿈같은 겨울방학을 시작한지 어언 이주일이 넘어가고 있는 시점이네요. 방학시작부터 봉봉이와 천월이는 메시아에 꽉 붙잡혀, 살인적인 속도의 연재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메시아 한편의 길이가 장난아니라그요.. 적어도 12kb, 많으면 30kb까지 올라가는 메시아.. 왠만한 중단편 하나의 길이만하다는 불편한 진실! 설연휴도 되었으니, 잠깐 쉬어볼겸하고 발칙한 장난을 한번 쳐봤습니다... 스릉해요 그대들! 화내지 말아요! ♡_♥ 똑똑이폰 잉여유저인 봉봉이는 설 연휴 내내 인티에서 신명나게 놀아볼까 합니다! 심심한 그대들! 우리 여기서 달려요~.~ |
이런 장난을 쳤으니 대가를 지불해야겠죠? 뒷편 스포 꼬잉꼬잉! (심장주의) |
메시아는 현재, 천월이 25편- 봉봉이 28편까지 진행되어있습니다. 아참, 천월이가 미리 적어둔 31편은... 저번 공지때 스포 받으셨겠죠... //_ // "3" 초점이 살짝 흔들렸다. "2" 손에서 땀이 베어나왔다. 이를 악 물었다. "1" 방아쇠를 당겼다. 우현의 입꼬리가 살짝 올라간다.
(중략)
24편 中 "도련님은 우리 소에족에게 중요한 존재라는겁니다. 목숨바쳐가면서 지켜야할 그런 중요함이 아니라 바람에 꺼져가는 촛불처럼 위태로운 저희의 존재에 힘을 실어주는 중 요함이지요." (중략) "호원...이야?"
(중략) "장동우, 내 하늘아."
25편 中
한참이나 그림을 응시했다. "메기... 내 사랑하는... 엄마..."
"...그리고 김명수." 26편 中 (19) 28편 中 |
봉봉이와 천월이의 홍보정신이 담긴 카페탐방기, 보실분만 보면 좋으다! (한심주의) |
이날이 바로바로 차바로!(봉봉이는 절대 바나가 아닙니다. 부업은 엔제르제르..) 미션 임파서블을 보러갔던 날! 다 보고 시간이 남아돌았던 두개의 잉여인간은 대학로를 쏘다니다가 카페에 눌러앉습니다. 그리고 카페 방명록을 발견하게 되죠... 봉봉이의 필체.. 똥입니다..ㅋㅋㅋㅋㅋ 네이x의 검색창을 유니크하게 표현해봤어요. 저렇게 검색좀.. 거..검색좀 해달라능.. 인지도 상승..! 봉봉이의 돋는 수전증. 천월이의 필체입니다. 얘 원래 글자 이쁜데.. 왜이랬는짘ㅋㅋㅋ 봉뽕이와 천원이라는게 함정! ohoh 완성작 ohoh 폭풍 홍보정신이 돋보이죠? 훗- 봉봉이는 차도녀이기때문에 씁쓸한 라떼의 맛을 즐깁니다는 무슨. 시럽을 듬뿍 넣은 맛있는 라떼^^* 개인적으로 이사진 느무 잘나왔다고 생각함미당..! 초딩입맛 천월이는 커피를 몬먹어요. 그러니까 상큼한 딸기생과일주스로 ..! 어때요? 위꼴위꼴하나요? 카페탐방기는 이렇게 허무하게 끗.. 봉봉이 폰의 빠떼리를 지켜주세요...!! |
이건 사담이라죠. 수근수근 이수근! (봉천주의) |
봉천은... 봉봉이와 천월이를 합쳐부르는 말이라는... 그렇다는... 병찐미가 난다는...!! 밑으로 가면 사진이 나옵니다. 안구주의!!! 눈배림 주의!!! 주먹주의!!! 음. 아마 이날 천월이가 교통사고가 났나요..ㅋㅋㅋ 과학 동아리 활동중..! 거울방의 습격!! 저기서 샤이니 산소같은너 뮤비 놀이를 했었는데... 아시는분은 알겁니닼! 누가 천월이고 누가 봉봉이인지는... 말하지 않아도 알겠죠 그대들은... 뿌잉뿌잉! 일단 둘다 키가 매우 작습니다. 그렇죠. 작습니다. 봉봉이가 더 작다는게 함정! 저희학교 교복은 김쪼가리에요. 큰 관심을 가지지 말아달라능. 그나저나 이게 뭐라고 포토원더 떡칠..ㅋㅋㅋ 어이쿠! 갑자기 왠 멍멍이가 나타났냐고요? 충격적일지 모르겠지만. 얘가 사실 봉봉이입니다. 크흑. 짝수편 작가네 봉봉이네 집에 사는 강아지 봉봉이입니다. 참 귀엽죠. 봉봉이들은 다 귀여운가봐요^^* -조회수 100이 넘었으니 사진은 삭제 뿌잉뿌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담은 끝나고... 남는건 상처뿐... 눈정화짤...! 왜 이렇게 없냐고요? 지금 봉봉이가... 컴퓨터가 좀 이상이 있어서.. 잘못하면 쓴 글이 날아간다는 불편한 진실 으컁컁 |
쓰라는 메시아는 안ㅋ쓰ㅋ고ㅋ
장장 90분에 걸친 포스팅이 완료되었습니다 으컁컁!
여기서 놀아요 그대들!
설맞이 온갖 질문 다 받습니다.
메시아 내용, 메시아 스포, 메시아 결말, 메시아 함정, 메시아 커플링, 메시아 수위 전부 질문해주세요! 적당한 선에서 잘라 대답합니다!
봉천이의 신상정보... 적당한 선에서 잘라 대답합니다!
그 외에도 사담이나 여러가지 이야기.. 그냥 다 된다고욬ㅋㅋ 여기는 민주주의 국가입네다 여러분!
그럼 끝으로,
스릉하는 그대들!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