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M :
정세운 _ 오해는 마
안녕하세요 독자님들, 냉포뇨입니다.
암호닉 신청 글이 너무 늦었지요? 늘 올린다고 해놓고 여유가 없어 이제야 글을 씁니다. 먼저, A화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우리 정치프글을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처음 글을 쓰는 거였는데, 항상 여러분들의 사랑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암호닉은 아래의 양식으로, 이 글에서, 주어진 기간 내에만 받을 예정입니다.
따라서 A~E화에 신청해주셨던 분들도 본 글에 다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완결 이후 텍파 메일링, 그리고 작가의 사랑 전달(?)을 위한 암호닉 신청을 하실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1. 암호닉 신청 기간
~2017.07.17 22시
2. 암호닉 신청 양식
[신청하시는 암호닉/작가에게 해주고싶은 말이나 글에 대한 질문 또는 보고 싶은 소재, 주제들]
공지는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그럼 우린 다음 편에서 만나요. 글을 읽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브금 정세운 자작곡 오해는 마 많이 사랑해주세요!!!!(오지랖) 아니 그냥 정세운을 많이 사랑해주세여. 정세운 개짱 포뇨 개짱ㅠㅠㅠㅜㅠㅜㅠ
제가 사랑한다는 거 아시져!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