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썼던~ 브금이지만~
오랜만에~ 들어봐요~
참깨~와~ 솜샅~탕~
키스미~ 키스 콩알탄~
안녕해요 여러분~? 콩알탄이에요~
누가 내 사진을 찍었나봐 홀홀 여기 내 사진이 있네~
하하
우리 남편이
드디어!!! 드뎡~~ 드디어~ 공개되었어요~
내가~ 이거 말하고 싶어서 얼마나~ 몇일을 참았는지~ 알아요~?
잠만.. 세어보자.. 어디..어디 한 번..
00편 보고 왔어요~ 2개월이나~ 참았어 내가~ 하하하ㅏ하하하
2개월을~얼마나 힘들게 보냈는지~ 아시련지 모르겠어요~ 내가~
지옥같은 2개월을 보내따구요..
눈치채신 분도 계실 수도 있고, 아님 전혀 모르셨을 수도 있꾸.
아직 많이 남기는 했지만 이제 오라이는 완결을 코앞에 두고 있네요!
는ㅋ 무슨ㅋ 아직ㅋ 멀었음ㅋ
우선 힌트들 공개하기 전에, 우리 멋진 남편이나 한번 감상하고 가시께여~
내가 많이 조화해.
울희 남편~
우릐 액희~
울희 액희~♡
무슨 소립니까 그게.
그렇다는.
자 잡소리는 집어 치우고 우리 이제 콩알탄이 어떤 스포들을 해왔는지 구경이나 하기로 해요~
다 보고 나면 댓글에 콩알탄 요놈! 이것도 힌트라고 써뒀니 이런 잡것아? 개새끼야!
콩알탄 이 쓸모 없는 자시강! 하고 댓글 달아주시면 되세요~
가장, 어이 없고, 가장, 큰 스포였던
등장인물 프로필 정리는
탈락 순서대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리해 두었습니다!
오예!!!!!!!!!!!!!!!!!!!!!!!!!!!!
다시 보러가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프로필 정리 순서대로 적어보자면
경수 - 씽이 - 종대 - 민석 - 준면 - 백현 - 희수 - 찬열 - 루한 - 종인 - 타오 - 세훈
입니다 ㅎㅎ
진짜 다 알려드렸다고 했쟈나여.. 나는 다 알려 드렸다구요..!
뭐 어디서 누가 어떻게 탈락(?) 했느냐구요? 허허
허허허
우리 차근차근 한편~ 한편~ 다시 되새김질 해보기로 해요~
우선 1번 탈락자 경수
작가는 분명 여러번 '한 작품에서 엔딩을 맞이했던 사람은 다시 엔딩으로 끌고가지 않는다'고 이야기 했던 전적이 있읍니다.
그러므로 경수는 시작도 전에 탈락이라도 보아도 무방합니당. 댓글에서도 그래서 경수를 일부러 동생으로 두셨냐고 하셨는데..
졍답-★ 애초에 여주에게 경수란? 동생. 동생!! 동생!!똥ㄸ썡!!
네 그렇슴다.
혹~시~ 입양~피가 섞인~ 동생은 아니니까~ 를 기대 하셨다면~
01편 中 "경수 온대. 지금" / "지금?" / "응. 30분이면 도착한다는데?"
를 잊으셨나봐요.. 하하..
02편 에서의 미리보기 (이걸 도대체 뭐라고 해야 직성이 풀릴까요) 中
결혼 기념으로 선물받은 강아지, 그리고 강아지 이름 '체니'
03편 미리보기 中 "너 남편이랑 6년 가까이 연애했네? 헐 그럼 군대도 기다렸어?" / "기다릴 필요 없었는데?" / - / "알면 이상한 소문 퍼질걸?"
>사실 여기서 제가 두었던 중점은 '6년 가까이 한 연애' 였는데 다들 '군대'에 집중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파놓았던 함정이 종인이의 군면제 사유 입니다~ 하하~ 후후~ 그치만 종인이는 군대를 갔!쏴여!!
그리고 군대 가지 않았다고 하지 않았어요~ 기다릴 필요가 없었다구 해찌 흐흐
05편 미리보기 中 "서서히 좋아졌어. 나도 모르게"
라고 합니다 하하 이거 되게 결정적인 힌트였는데
잘만 생각해보면 '처음부터 좋아한 사람은 아니라는 것'이 되겠죠~
그렇다면~ 처음부터 좋아했던~ 준며니랑~ 종대랑~ 은~ 될 수 없어.. 없어..그치만 정확한 탈락은 아니에여~ 둘은 나중에 탈락...~
06편 미리보기 中 첫인상이 기쎈여자였다고 말한 남편.
근데 모든 멤버들에게 기쎈여자였음ㅋㅋㅋㅋ 왜냐면 여주는 젼나 쎄니까여
그리고 자꾸 경수 이야기가 나와서 제가 쐐기를 박았던,
07편 미리보기 "솔직히 경수 아니였으면 너랑 결혼 안 했어." ㅎㅎ 경수 절대 아니라구요. 절대 아님.
뭐 왜때문에 경수가 큰 공을 세웠는지는.. 이제 곧 등장하겠..죠?
10편에 등장하는 로리타 이야기
는 사실, 나이에 구애받지 않을 여주의 연애스타일을..이야기 하고 싶었..쿨렄!
여기서 저는 외치고 싶었습니다. 고딩이 아청아청해도! 로리타 아니라고!! 아니여1! !! 이거..네, 그냥 넘어가기로 합시다.
11편 미리보기에서 체니 이름 다시 언급!
12편 미리보기 中 "오늘 체니 엄마 만나러 가자!" / "근데 걔가 몇살이더라?" / "씽씽이?"
2번째 탈락자, EXO 레이
등장인물 프로필 정리에 보면 씽이가 숙소에 데려와 키우는 강아지 이름을 씽씽이라고 해두었음.
씽씽이가 낳은 ㅠㅠ 새끼 강아지 = 체니, 체니 = 선물 받음, 체니 원래 주인 = 레이
ㅎ 씽이는 여기서 탈락했읍니다. 그렇습니다.
14편 에서 세훈이는 빨간 비키니를 사지 말라고 하고, 비키니를 입은 여주에게 구명조끼를 던져쥽니다.
뭐 이런 설렘 포인트들은 다들 있었겠지만 세훈이가 마냥 가만히 있는 애는 아니라는 것을 말하고 싶었..
16편 미리보기 中 요새 종대가 대세잖아/싫어! 대세 싫어! + "그냥 종대랑 결혼할걸."
3번째 탈락자, EXO CHEN (김종대)
16편 본편 中
단 한번도 종대는 내게 '닿은'적이 없었다. / 그리고 지금, 종대는 먼저 손을 들어 내 머리를 토닥. 토닥. 쓰다듬고 있다.
나도 너를 좋아했노라, 나의 청춘을 다 바쳐 너 하나만을 좋아했노라.
세상에 어떤 사람이 오더라도 너 하나를 좋아했다는 사실을 자신있게 이야기할 수 있다고.
너는 내게, 사랑 그 이상의 사람이었다고. 그러나 나는, 입을 열지 못한 채 그를 보내고 만다.
그의 고백에 어떠한 답도 보내지 못한 채로.
→ 종대에게 향하는 마음이 '연인이 되고픈 마음' 에서 '종대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으로 변했다던 여주
그리고 종대의 고백에 답하지도 못했어요. 종대를 좋아하지만 이성으로서의 감정이 다 진해버렸기 때문이랄까..
18편 미리보기 中 와 나 키 컸나봐. 171이야 - 여주 키 원래 170
19편 미리보기 中 키 크지 말라던 남편, 그리고 그에 대한 여주의 답 "이참에 너랑 눈높이좀 맞춰보지 뭐."
171~173은 눈높이가 비슷비슷 하잖아여. ㅎㅎ..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눈높이가 안 맞는다는 소리인데...하하..(모른척)
그리고 19편에서 세훈이의 말,
"근데 누나 연하랑 결혼해도 계속 존댓말쓰게 할거에여?"
존댓말을 쓰지 않는다고 연하가 아닐거라고 했떤 분들을 위한 사였읍니다. 우리 세훈이가 넌지시 연하와의 결혼 의사를 물어봤쟈나!!1
20편 미리보기 中 "고등학교때 다 컸는데 어떡해." 6년 사이에 키가 컸을리가 없다는 소리죠~
슬프니까 키 이야기는 여기서 그만 하기로 하죠.
그리고 "누가 반찬투정 하랬나." > 반찬을 가리는 남자!!!!
20편 본편 中
그래. 김민석이.
'나 군대 가야해요.'
군대를 간다.
4번째 탈락자, 김민석
물논 헤어지고 난 후에 군대를 다녀온다고 했읍니다. 그러므로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군대'에서 탈락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허나, 3편 미리보기 다시 보시면 '6년 가까이 한 연애'라고 하죠. 군대를 기다리지 않는다면 6년 연애 할 수 없어요. 노노.노노노노노노.절대 앙댐
왜냐면 민석이는 군법무원으로 근무한다고 했으니 5년은 기다려야 하고 그러면 6년 연애 앙대여~ㅇ앙대..민석이 안녕..
21편 본편에서 백현이의 우상 이야기 첫 등장.
연근을 못 먹는 오세훈 등장. (20편 다시 보고 오센, 반찬 가림니다)
22편 본편 中
"너 제정신이니까 묻자. 너 그때 민석이 왜 그렇게 쳐다봤어?"
"그냥 신기해서?"
"뭐가?"
"누나한테 남자친구도 있을 수가 있나 싶어서여. 대단하기도 하고."
→ 누나를 갖고 싶어요 대단해요 비법이 뭐지? 비법이 뭘까. 어떤 남자길래 누나를? 대단하다 대다나다.
이런 뉘앙스 였는데 왜 아무도 알지를 모태!!!!! 왜!!
루한의 조리사 자격증 언급
23편 본편 中
"요새 다.. 존나.. 친구라고 믿었던 놈은 사랑 나부랑이로..지랄을 하질 않나.. 군대를 간다질 않나.."
"좀 스펙타클하기는 했나보네요. 그동안."
"오랜만에 봐도..그대로여서. 고맙다고.."
걸음이 멈춘 것도 같고.
"너는 그대로 이렇게 있었으면 좋겠다. 이렇게 가끔 술친구도 해주고."
".....누나가 다 사요."
"고럼."
5번째 탈락자, 김준면
→사실 약간의 억지가 있는 부분이긴 하다만, 정말 준면이에게 아무런 감정이 없으며.
준면이도 그런 감정을 표출할 생각이 없다는 것을 드러낸 부분이었읍니다. 고로 둘은 이뤄질 수 없.어.
24편 본편 中
길을 걸으면서 장황하게 자신의 알레르기들을 설명하던 변백현이 결국 하고 싶었던 말은.
강아지 무서워요 일까, 개털 무서워요 일까. 둘 다 쫄보로 만들어 주는 것은 확실했지만.
변백현의 강아지털 알레르기 언급.
6번째 탈락자, 변백현
체니를 키운다 = 강아지를 키운다 = 집에서 키운다 = 알레르기 있는데도 선물해 줄만큼 레이가 바보는 아니다
= 백현이는 강아지와 함께살 수 없다 = 백현이는 남편이 아니다
25편 미리보기 中 "돈 많이 벌어와."/ "출근하는 남편한테 할 소리가 그것밖에 없어?"/ "너가 그랬잖아. 돈 많이 벌어다 준다고."
일단 스킵 기억은 해두세여.
25편 본편 中
집에 들어와 빵 봉투를 뜯어 입에 욱여넣는데 기분이 매우 안 좋다.
언제나 빵은 옳고, 빵을 사주는 사람은 착한 사람인데. 마음이 좋지 않다. 왜?
혼란스럽다. 나를 이렇게 만든 변백현이 밉고, 지금은.
예쁜 마음을 이렇게밖에 생각하지 못하는 내가 밉다.
→ 백현이의 탈락을 다시 한 번 꼬집어줌. 예쁜 마음을 안좋게 본다는 것 = 호의가 부담스럽다 = 마음이 없다.
26편 본편 中
높지 않은 산인데도 불구하고 오세훈은 한참을 뒤쳐졌다.
루한이 욕지꺼리를 하며 뒷덜미를 잡아채자 루한에게 폭삭 안겨버리는 그 꼴이란, 볼만하다 진짜.
"누나 이 산 너무 높아여.."
"너는 이래서 나중에 애는 어떻게 가지게?"
"히에엑?"
얼굴이 새빨개진다.
채력이 없어 지적당한 세훈이, 그리고 곧 스쿼시를 시작하죠 레알. 누나 말 하나하나에 변화하고 있는 세니..
그리고 별표 다섯개.
카톡을 보내기가 무섭게 변백현의 우상 타령이 이어진다.
토를 하는 이모티콘을 보내는 김루한과, 왜 우상이냐고 묻는 오세훈. 이것들은 묻는 말엔 답도 안하고 진짜..
> 오세훈님이 우상 아이템을 득템하셨읍니다.
27편 '타오의 일기' 中
"옷좀 입자!"
그리고 크리스는 발을 휘휘 저어 씽씽이를 쫓아내 버린다.
"우리 씽씽이 때리지 마."
어느새 들어온 이씽 형이 씽씽이를 들어 올리며 크리스 어깨를 찰싹, 때린다. 그래! 더 해!
7번째 탈락자, EXO 크리스
강아지를 좋아하지 않음 = 씽씽이를 맨날 저딴식으로 대함 = 씽씽이 주인인 레이가 싫어함 = 결혼식에 강아지 선물? 내가 미쳤어? (feat. 레이)
매우 싱겁게 탈락해 버렸읍니다. 레알.
27편 본편 中
"나는 평생 여왕님 뒷바라지만 하다가 죽어도 좋다."
"옘병."
"평생 받아주지 마. 절대로 나랑 결혼하지 마."
"안그래도 그럴 예정,"
"그럴 너를 알아서 이래."
"결혼해. 언제든지 너가 하고 싶을 때. 너가 하고 싶은 사람이랑."
"그 대신,"
"절대 나랑은 하지 마."
8번째 탈락자, 박찬열
우리는 여기서 여주의 성격을 다시금 확인해야 합니다.
절대 한번 생긴 감정은 엎을 줄을 모르는 사람, 좋은 예로 종대가 있죠
내가 몇년을 걸쳐 좋아한 사람이래도 이성으로서의 감정이 없으면 마음을 받아주지 않는.
그런 여주를 잘 알기 때문에, 자신은 너무 오랫동안 '친구'로 박혀있었고 앞으로 그럴 것임을 잘 알고 있는 찬열이가
자신의 마음이 여주에게 부담으로 다가올까봐(좋은 예로는 백현이가 있음) 선을 그어버리는 장면입니다.
여주 넌씨눈..시..시.ㅂ...넌..진짜 복받았..아..흐.. 아무튼 그래서 찬열이의 테마시라던 '듣기만 하셔요'라는 시에서도.
그리고 뒷바라지만 하다가 죽어도 좋다던 찬열이의 말에서도. 우리는 찬열이가 바라는 것이 '여주의 연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읍니다.
그렇다구요.ㅎㅎ
28편 미리보기 中
"우리 애기가 나중에 가수가 되려나?" / "그럼 종대한테 맡겨야," / "아니! 가수는 안 돼!"
→사실 여기서 EXO는 다 탈락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님. EXO = 아이돌 가수 = 가수랑 결혼했다면 = 왜 종대에게?
남편은 가수가 아님. ㅇㅇ.. 중요.. 땅땅.. 아이돌도..가수..아이돌 가수임.. 가수 아님. 아이돌 아님.
29편 미리보기 中
"너 또 태웠어?" / "우리 냄비가 버릴 때가 된 것 같아서.." / "요리한다고 할 때 알아봤어야 하는건데, 진짜 화딱지가.."
"워워, 애기 놀란다. 애기야! 까꿍!" / "진짜 지랄은.."
먼저 이야기하는 사람이 여주라는 것은 '애기야 까꿍!'이나 '지랄은..'뭐 이런 곳에서 추측할 수 있죠.?
9번째 탈락자, 루한
아시다시피 루한 = 조리사 자격증 소유자 = 또 냄비를 태울만큼 요리에 문외한 아님 = 미리보기에서는 남편이 굉장히 요ㄹㅣ를 못하는 것으로 추정됨
=루한 남편 아님
29편 본편 中
"나 데뷔해요."
"뭐?"
"아이돌로."
"뭐?"
10번째 탈락자, 김종인
내가 아까 남편 가수 아니라고 해써여 안 해써여. 28편에서 해써여 안 해써여.
그리고 종인이의 가장 그럴듯한 부분이었던
*생계유지 곤란사유 병역감면
본인이 아니면 가족의 생계를 유지할 수 없는 사람에 대하여 가족의 부양비율, 재산액,월수입액이 법령에서 규정된 기준에 모두 해당이 되는 경우 병역감면처분(제2국민역)
아이돌이 된다 = 성공한다 로 볼 수는 없겠지만..
만약 종인이의 말처럼 '성공'하게 된다면? 어느정도의 수입이 생긴다면? = 재산액 증가 = 감면사유 해당되지 않음
30편 미리보기 中
"우리 애기는 아이돌 시키고 싶다"
"또 종대형한테 보낸다는 그런,"
11번째 탈락자, EXO TAO
는 사실 타오가 이렇다할 탈락요소가 아직 없어서 (아이돌 아니라는 단서가 스치듯 있긴 했다만)
구상하는 과정에서 마지막까지 남겨두다가 결국 그냥 남편을 공개할 때 스치듯 탈락시키자는(ㅋㅋㅋㅋㅋ) 생각이 있었읍니다.
종대를 형이라고 부름 = 연하임 = 세훈이임
아이돌 시키는데 왜 종대? = 아이돌 아님
사실 타오는 28편에서 탈락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지만, 28편에서는 '보컬'로 언급했쟈나여. 그러니까 그렇다고 쳐요.
그리고 그간 던져두었던 떡밥 회수하는 30편 본편에서의 세훈이의 말
"처음부터 좋아했던 건 아닌데, 그냥 신기했어여. 아니. 그러니까. 음 되게 이상한 사람이다.
무서운 사람이다. 기가 쎈 사람이다. 이렇게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여."
>5, 9편 미리보기 참고
처음부터 좋아한 적 없었다, 그리고 기쎈 여자라고 생각했다.
12번째 탈락자? x.
정답!
남편은 오세훈 입니다.
(고로지 고로지)
"야..이건 진짜 억지다."
"들어가, 콩알탄."
"민석이를 내놓지 않으면 쏜다."
..........
우리 사이좋게 지내요..ㅎㅎ..
앞으로의 오라이는
'어떻게 오세훈이 철벽치는 여주를 득템할 것인가.'로 진행될 예정입니당
그래도 제목은 [EXO/징어]로 유지할게여
아 이건 여담인데
오라이에서는 여주의 이름이 나오지 않아여 편의상 징어나 여주라고 하는거지
000으로도 쓰지 않았고 제가 독자님 한분 한분의 호불호를 다 맞출 수는 없다고 생각해서..
과감하게 이름 없이 해보았읍니다
그러므로 기호에 맞춰서 여주, 징어, 넌씨눈, 등등으로 마음껏 불러주세여~ 뭐 '복받은년뉴ㅠ유ㅠㅠ ㅠㅠ복받은 기집애ㅠㅠ'도 괜찮구여.
미리보기는 이제 등장하지 않을 예정입니다..만.
아직 주요대사가 많이 남아있거든요ㅎㅎ
주요대사 확인할 겸, 콩알탄이 얼마나 바보같이 힌트를 숨겨두었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프로필 정리 탈락순인거 너무 어이없지 않아요?
제가 하면서도 이거 눈치채는분이 계시면 어떡하지? 어떡하지? 막 이랬단 말이에옄ㅋㅋㅋ진짴ㅋㅋㅋ
다행히도 아무도 몰랐읍니다.ㅎ
음 저는 바쁘긴 해도
"괜찮아."
잘 살고 있읍니다.
답글 달아드리지 못해서 죄송해요ㅠㅠ 그래도 눈에띄는 질문들은 최대한 답하려구 노력하는데..
컴퓨터를 잡고 있을 시간이 없어 시간이 나면 바로 글써놓고 임시저장하고 끄고..그렇거든여.
오라이 완결까지 달려..달려여..! 함께..!
도망가지 말라고 혼인신고서도 데려옴여.
제가 남편이죠?? ^^ 내가 공 맞지?? ^^ 내가 우주최강공이지?
이런 발언 앙대여? 앙대면 너징 워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이키이키키이키이
씐난다
요약.
1.콩알탄은 관심종자다.
그러나 관심을 받지 못했다.
2. 등장인물 프로필 정리는 탈락순이다.
3. 남편은 오세훈이다.
4. 오라이 완결 아니다!! 완결 절대 아니다!!!
5. 앞으로도 완결까지 잘 부탁한다.
6. 맞추신 20분 자랑 소취
자 30편에서도 사랑한다는 말을 했는데 또 하면 질려여?
그래도 할래
사랑해요~♡ 내과 뫄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