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365 전체글ll조회 7919l 3

 

 

 


 

선배 백현썰 下

 

 

[EXO/변백현] 선배 백현썰 下 | 인스티즈

 

 

 

 

“어? 선배 머리….”

“별로야?”

 

 

 심란했던 주말이 지나고 학교를 가고 있는데 등굣길에 선배를 만났다 선배를 본 순간 어? 금요일에 봤던 머리가 아닌데?라고 머리로 생각했는데 나도 모르게 입 밖으로 내뱉었나 보다 선배는 머리를 만지며 별로냐며 물어온다. 설마 별로 일리가 있겠어요 선배.. 선배가 하면 빡빡이라도 아주 잘 어울리실 거예요. 나는 손사래를 치면서 아니요 완전 잘 어울려요!라고 하자 선배는 진짜 예쁘게 웃으면서 고맙다고 했다. 내 눈 보면서 웃어주는데 완전 심장어택. 새삼 느끼는 거지만 선배 진짜 잘생겼다.

 

 

“등교는 처음이지?”

“네? 뭐가요?”

“하교는 자주 했는데 등교는 처음이잖아 그치?”

“아…그렇네요? 아침에 보는 선배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ㅇㅇㅇ, 이제 나 편해졌나 봐? ”

“조금이요 아주 조금….”

“그럼 오빠라고 불ㄹ…”

“그건 별개죠!”

 

 

뭐가 다르냐며 내 머리통을 감싸오는 선배의 또 두근두근. 그동안 선배를 좀 겪어본 결과 선배는 생각보다 스킨십이 많은 사람이었다 설마 나한테만 그러는 건 아닐 테고 다른 여자사람들한테도 이렇게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해주겠지? 괜히 또 질투, 질투. 질투! 선영이 말을 들어보면 선배를 좋아하는 애들은 많지만 정작 옆에 두는 사람은 몇 명 없다고 했다. 그 여자사람들은 거의 다 선배의 몇 년 된 여사친들, 플러스 남자친구 다 있는 친구들이라고 했다.

 

 

“좀 있다 봐.”

“네, 열공하세요!”

 

 

선배한테 잘 가라는 인사를 하고 반으로 들어가려는데 갑자기 내 어깨를 잡는 손에 놀라서 뒤를 쳐다보면 선배가 미리 줄게.라며 딸기 사탕을 손에 쥐여준다. 그리고선 진짜 좀 있다 봐!라며� 돌아갔다. 두근두근. 아무래도 나, 선배가 졸업하기 전까진 계속 선배를 좋아할 것 같다.

 

 

[EXO/변백현] 선배 백현썰 下 | 인스티즈

 

선배한테 만날 받기만 한 것 같아서 나도 뭔가 사드려야 할 거 같아 선영이에게 선배가 좋아하는 게 뭐냐고 물어 물어서 치즈케이크를 하나 샀다. 무리한 게 아닌가 싶으면서도 선배가 좋아하는 유일한 음식이라길래 그냥 미친척하고 사버렸다. 선배가 부담스러워하면 어쩌지라는 생각도 잠시, 벌써부터 치즈케이크를 맛있게 먹을 선배 얼굴이 아른거려서 빨리 가져다주고 싶다.

 

 

“오늘 누구 생일이야?”

“어, 아 놀랐잖아요..언제 오셨어요?”

“방금. 누구 생일이야?”

“네? 아,아니요..”

“그럼?”

 

 

선배 주려고 산 거예요 드세요!라고 말해야 하는데 내 입에 누가 본드를 붙이고 갔나 보다. 저 짧은 말이 안 나와서 우물쭈물 선배는 내 모습에 미간을 구기며 물어온다 누구 생일인데 케이크를 샀어? 남자친구? 선배 저 남자친구 없는 거 아시잖아요..라고 대답을 하면 어? 어떻게 알았지?라며 금세 미간을 풀고선 웃는다. 제가 남자친구 없는 게 그렇게 좋으세요?라고 퉁명스럽게 대답하면 곧 생길 텐데?라고 능글맞게 웃어넘긴다. 곧 생기다뇨? 전 흔하디 흔한 썸도 없어요 선배..

 

 

“선배 케이크 좋아하신다면서요..”

“어?”

“이거 선배…드리려고 산 건데‥”

“헐”

“선배가 작게작게 많이 줬으니까 저도….”

 

 

케이크를 받더니 그래서 이렇게 크게 한번 주는 거야?라며 웃는다. 뭔가 엄청나게 쪼그라드는 느낌에 고개를 숙이고 있는데 선배는 뭐가 그렇게 좋은지 날 계속 보면서 웃었다. 케이크 준 김에 그냥 좋아한다고 고백이나 해버려?는 무슨 말도 안되는 상상이다. 잘 먹을 게 라며 내 머리통을 감싸더니 묘하게 안는 포즈가 돼버렸다. 이렇게 가까이 붙어본 적은 처음이라 또 엄청나게 두근거렸다. 그리고 선배 교복에선 엄청 좋은 향이 났다.

 

 

 

[EXO/변백현] 선배 백현썰 下 | 인스티즈

 

 

대망의 졸업 사진 날 혹시 몰라서 전날에 미용실 가서 머리도 하고 기초만 하고 다녔던 화장도 오늘은 풀메이크업으로 하고 학교를 갔다. 학교에 가자마자 친구들이 너 오늘 무슨 날이야?라며 물어온다. 나는 무슨 날이…될 거 같기도.라며 대답했다. 학생회에 친구가 있어서 그런지 졸업사진을 언제 찍는지는 충분히 알 수 있었다. 혹시 몰라서 핸드폰을 안 냈는데 선배한테 연락이 없었다. 선배가 그냥 장난으로 한 말에 혼자 휘둘리는 상황이 된 게 아닌가 싶어서 괜히 시무룩해져있는데

 

 

“여기 ㅇㅇㅇ 있어?”

 

 

3교시 쉬는 시간에 교실 뒷문이 열리더니 어떤 예쁜 선배가 날 불렀다. 예쁜 얼굴에서 풍겨오는 엄청난 포스에 난 순간 쫄았고 제가 ㅇㅇㅇ인데요.. 하며 뒷문으로 나갔다. 예쁜 선배의 등장과 동시에 반 애들은 나한테로 시선을 집중했다. 이런 시선 별로 달갑지 않은데 말이다. 변백현이 너 데려오래라며 웃으면서 대답하는데 웃는 모습이 진짜 장난 아니게 예쁘다 이 선배 천국에서 내려온 천사인가? 나는 혹시나 선배가 잘못 말했나 싶어서 네? 라고 되물었고 너 백현이랑 같이 졸업사진 찍어야 돼라며 내 손목을 잡는다. 빨리 가자.

 

 

“변백현 말대로 너 되게 귀엽다”

“네?”

“변백현 취향이 이런 스타일이었다니 귀여운 새끼”

“…?”

“변백현보다 더 예쁘게 나오길 바랄게.”

 

 

예쁜 선배가 데려온 곳엔 백현 선배 반 선배들이 있었다. 나는 이게 대체 무슨 상황일까 하고 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데 순간 누가 뒤에서 어깨를 잡더니 왔어? 라며 묻는다 아, 백현 선배다. 이젠 목소리만 들어도 알 수 있다.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린 나는 동그랗게 눈을 뜨고 선배를 올려다보는데 졸업 사진, 같이 찍기로 했잖아 그치?라며 웃는다. 선배 친구들은 옆에서 오~변백현 박력 개쩔ㅋ굳ㅋ이라며 환호성을 지르는데 내가 선배와 같이 졸업 사진을 찍어도 되는 걸까 싶었다.

 

 

“선배 진짜 저랑 졸업사진 찍어도 돼요?”

“응”

“이거 평생 남는 건데?”

“괜찮아”

“…….”

“테마는…”

“네?”

“사진 다 찍고 알려줄게.”

 

 

선배 저 테마 알아오라고 대답하기엔 타이밍도 놓치고 뭔가 모르는 척하는 게 좋겠다 싶어서 결국 또 말을 하지 못했다. 멍 때리고 있는 새에 사진기사 아저씨가 선배 이름을 불렀다. 졸업사진은 단독 컷을 하나 찍고 테마 컷을 따로 또 찍는다. 단독 컷을 찍는데 선배 뒤에서 누군가가 빛을 비춰주고 있는 듯한 기분에 생각 없이 선배를 보는데 개인컷이 다 끝난 선배와 눈이 마주쳤다. 나 멍 때리는 거 되게 추하던데…선배는 자기 옆으로 오라며 웃는다.

 

“여자친구야?”

 

카메라 앞에 선 나와 백현 선배의 모습에 사진기사 아저씨가 묻는다. 선배는 웃으면서 고개를 끄덕였다. 사진기사는 날 보며 잘생긴 남자친구 둬서 좋겠네라며 웃는다 준비돼있던 의자에 앉았고 선배는 내 뒤에서 내 양쪽 어깨에 손을 살포시 놓은 그런 자세로 테마 컷을 찍었다. 주위에서 들려오는 선배 친구들의 농담에 긴장이 풀려서 생각보다 사진을 제대로 찍을 수 있었다.

 

 

“ㅇㅇ아, 오늘 예쁘게 하고 왔네?”

“네? 아…네.”

“졸업 사진 테마.”

“…….”

interest

“…관심사?”

“응 관심사.”

 

 

예쁘게 웃으면서 맞장구를 치는 선배의 모습에 넋을 놓고 보는데 교실에 달달한 노랫소리와 함께 아까 그 예쁜 선배를 포함해서 자주 보이던 선배의 친구들이 종이를 한 장씩 들고선 선배 뒤로 섰다. 한 명씩 웃으면서 내 이름을 부르더니 종이를 뒤집었다. ㅇㅇ아,내가 너 좋아해…? 뒤에 있던 선배들에게 두었던 시선을 거두고 부끄러운 듯 바닥을 보고 있는 선배에게 시선을 옮겼다. 나는 떨리는 손으로 뒤에 있는 종이들을 가리키며 저 주인공이 내가 맞느냐며 선배에게 물었다. 생각해보면 그때 정말 대담했다, 나.

 

 

“ㅇㅇ아, 내가 너 많이 좋아해.”

“…….”

“나랑 사귀어줄래?”

“…….”

“오빠가 치즈케잌 걸고 잘해줄게, 진짜.”

 

 

 

[EXO/변백현] 선배 백현썰 下 | 인스티즈

 

3년째, 브레이크 없이 순탄한 연애를 하고 있다. 주위에선 질리지도 않느냐고 물어오는데 우리는 항상 웃으며 절대 아니.라고 대답한다. 선배…아니, 오빠 졸업사진 테마 컷처럼 역시 내 졸업사진 테마 컷에 도 오빠가 예쁘게 실려있다. 내가 졸업을 했을 땐 서로 테마 컷을 찍어서 카톡 프사를 해놓기도 했었다.

 

“오빠 그거 알아?”

“뭐?”

“나 오빠가 첫사랑.”

“나도.”

“어?”

“나도 네가 내 첫사랑이라고.”

 

 

우린 서로를 보며 사랑스럽다는 듯 웃으며 입을 맞췄다.

 

 

“많이 좋아해”

“나도 많이 좋아해요 선배.”

 

 

 

마지막 썰이네요 (^^) 선배 백현썰 사랑해주신 독자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아까 실수로 올렸었는데..보신 분 있으셨나 모르겠네요.

두서 없이 바로바로 쓴 글이라서 엉망이에요. 이해 해주세요..죄송해요.

다음 썰은 경수/세훈/종인 셋 중 하나로 돌아 올 예정입니다.

아주 잘 하면 사육썰로 다시 돌아 올 수도 있구요. 그럼 선배썰과 토요일 마무리하세요.

그리고 초록글 매번 감사합니다 ♡

 

핑크 님

린현 님

김자베 님

나호 님

차차틴트 님

 

감사드려요 다음 썰도 잘 부탁 드릴게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
10년 전
독자2
악!!!!!1사랑해요작가님 ㅠㅠㅠㅠㅠㅠ저 이거 진짜 맨날 기다렸어요 저 진 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결국 행쇼네요..백현아....내가너땜에 밤에 잠을자질못했어...... 더자세히파고들면 작가님때문에 ㅠㅠ? 작가님사랑합니다!!!글잡에서라도 행쇼시켜주져서감사해요...... s2s2
10년 전
365
일등 축하드려요 :) 좋은 주말 되세요!
10년 전
독자3
헐좋다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슨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수고많으셨어여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365
글 읽어주시느라 독자님도 수고하셨어요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5
아아까꺼삭제하신거구나ㅋㅋㅋ놀랏어요ㅠㅠㅠㅋㅋㅋ벌써마지막ㅠㅠㅠㅠ
10년 전
365
아까 실수로 확인을 눌러서..보셨군요 (민망)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7
으ㅏㅇ아아아ㅏ아아아아ㅏㅇ 달달해쥬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365
죽으시면 다음썰을 못 보시니까...죽지마시고 댓글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8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수고하셨어ㅏ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365
독자님도 읽느라 수고하셨어요 :)
10년 전
독자9
의아~치츠케잌 걸고 잘해준데ㅠㅠㅠㅠㅠㅠㅠ흐허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작가님 수고 많느셨어요ㅠㅠㅠㅠ선배썰을 못 번다니 아쉽네요ㅠㅠㅠㅠ흐허ㅠㅠㅠㅠ
10년 전
365
저도 독자님의 댓글을 못 본다니 아쉬워요...........다음 썰에서 봬요! :)
10년 전
독자10
으헐짱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365
감사합니다 :)
10년 전
독자11
어우 진짜 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365
저런 선배 꼭 만나실 거예요 댓글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13
끝났다ㅠㅠㅠㅠㅜ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까 올라온거ㅜ눌러8ㅅ는데 삭제된글이라서 대기타고있었어요ㅠㅠㅠㅜ암트뉴ㅠㅠ저도ㅜ저런 첫사랑이 필요해요....아...ㅠㅠ
10년 전
365
어이쿠..보셨군요..제 실수..(민망) 글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27
아니예요ㅎㅎㅎ이번에 작가님 처음 알게됐는데 신알신 계속 기다릴게요♥ 암호닉 받으신다면 차차틴트로해주세요!!
10년 전
365
신알신 감사해요 :) 좋은 주말 보내세요 흐흐..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365
백현이는 독자14님의 첫사랑이 됩니다..뾰로롱..댓글 감사해요 :)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365
백현 : 나도 독자 15 사랑해 :)
10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의 눈뭉을 흘리며 쓰러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365
정신 차리세요!!!!!!!!!! 죽ㅇ면 안돼요!!!!!!!!!!! 댓글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17
달달해여!!!!!!!!!!!!!!!!!!!!!!!!!!!!결혼까지 골인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365
결혼...겨..결혼썰을 갑자기 쓰고 싶..농담입니다 댓글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18
으아ㅠㅠㅠㅠ백현아ㅠㅠ
10년 전
365
백현: 왜불러?
10년 전
독자19
으앙 백현선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빤나의첫사랑ㅠㅠㅠㅠㅠ 으ㅠㅠㅠㅠ류ㅠ류류ㅠㅜㅜㅜㅜ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완전설레ㅠㅠㅠㅠ달달달다다류ㅠㅠㅠㅠ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21
왘ㅋㅋㅋㅋㅋ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끝나버리다니요ㅜㅜㅜㅜㅜㅜㅜㅜ얼른돌아와주세요ㅜㅜㅜㅜㅠㅠ
10년 전
365
방금 갔는데 돌아오다니! 는 드립이구요 나중에 또 봬요..흐흐 :)
10년 전
독자22
아아아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이라니..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뒷 이야기는 없나요...?!!
진짜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365
뒷 이야기는...생각해보겠습니다 댓글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23
허류ㅠㅠㅠ中편에서도 신청드렸는데 혹시 암호닉 되면 '나호'로 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슨 진심 제스타일ㅠㅠㅠㅠ
10년 전
365
추가 했어요! 댓글 신알신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24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선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입니다
10년 전
독자25
작가님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365
독자님도 보시느라 수고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ㅇ유유유유유유유ㅠ유유유변백현유유유유ㅠ유유유유유유유
10년 전
365
유유유유유유울지마세요 댓글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28
설레!!!!!!!으아아아앟설레요!!!!!!!!!!!으앙 저도 백현선배 보냊세욯!!!
10년 전
365
백현 선배는 언젠가 독자 28님 곁에 오실거예요...:)
10년 전
독자29
백현아....ㅁ아이거진짜평생보관하고싶어요 붐바짤레!!!왕전짱이야....흐코교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금손이시라는게레알????ㅅㄴ에서빛이나실듯한글솜씨에여!!!!!
10년 전
365
금손이라는거 안레알!!!!!!! 댓글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30
행쇼행쇼!!!!!!!!!!!!!!!!! 백현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재밌어요ㅠㅠㅠ 완전 금손작가님....ㅠㅠㅠ 정말 수고하셨어요~! 잘읽었어요~!!!!!
10년 전
365
솜씨없는 글 읽어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31
헐 이글은 끝까지 달달하고 설레요 진짜 꿈에서 나올거같음 동화같은 이 슬픈이야기 ㅋㅋㅋㅠ 설레서 잠 설치겠어여 자까님
10년 전
365
잠은 설치면 안돼요! 푹주무셔야합니다..흐흐.감사해요 : )
10년 전
독자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졸업사진이라니ㅠㅠㅠㅠ
10년 전
365
댓글감사해요~!
10년 전
독자33
ㅠㅠㅠㅠ벌써마지막썰이라니ㅠㅠㅠㅠㅠㅠ아쉬워여ㅠㅠㅠㅠㅠ
10년 전
365
다음썰기대해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4
어유ㅠㅠㅠㅠㅠ달달해여진짜ㅠㅠㅠ수고많으셨어요작가니뮤ㅠㅠㅠㅠㅠ행쇼행쇼끝까지행쇼ㅠㅠ
10년 전
365
독자님도 읽느라수고많으셨어요 ㄱ행쇼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브금이 나비소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나의가슴엔회오리가친다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회오리다못해 이 폭풍어쩌실거에요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썰은경수였으면좋겠어요...ㅎㅎㅎ
10년 전
365
브금이 참 좋죠..흐흐... 경수썰..생각중입니다 :)
10년 전
독자35
ㅠㅠㅠㅠㅠㅠ아유유융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여ㅠㅠㅠㅠㅠ마지막이라니ㅠㅠ아쉽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여ㅠㅠㅠㅠ
10년 전
365
저두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댓글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36
아어떡해어떡해ㅠㅠㅠㅠㅠ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선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잘봤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365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37
아 진짜 왜케 설레고 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아 진짜!!!!!!!!!! 작가님 썰 너무 좋아요 신알신해서 다 볼꺼야!!!! 아 싸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365
아싸랑해요 난 작가고 넌 독자! 댓글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38
백현선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첫편부터 다 챙겨봤는데 진짜 짱짱 설레네요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꾸준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흐흐
10년 전
독자39
ㅠㅠㅠㅠ마지막이라니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반외보거싶어여ㅠㅜㅜㅜㅜㅜㅜ선재ㅠㅠㅠㅠㅠㅠㅠㅜ작가님♡♥♡♥5
10년 전
365
번외는 생각중입니다..헤헤..독자님도 하트!
10년 전
독자40
아까 보려고 했는데 갑자기 사라졌다길래 깜놀했어요ㅋㅋㅋㅋㅋ정말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아 달달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S2
10년 전
365
제 실수를 보신분이 여기 또 계시네요...(씁쓸) 감사해요!!! :) 독자님도 s2
10년 전
독자41
지금기분꽝이였는데힐링힐링.....쓰느라수고하셨어요!
10년 전
365
기분이 나아지셨다니 다행이에요!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42
허류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ㅠㅠ작가님하트♡
10년 전
365
독자님도 하트../사랑/
10년 전
독자43
작가니뮤ㅠㅠㅠㅠ!!!!!!! 사라애형ㅇ유뉴ㅜ눙융유우우우어ㅓㅓ 선배백현이라니.....♥ 작가님은 제 사랑이세요^^....
10년 전
365
독자님도 제 사랑입니다 하트머겅 두번머겅
10년 전
독자44
행쇼ㅠㅠㅠㅠㅠ
10년 전
365
독자 44님도 행쇼 :)
10년 전
독자45
아 진짜 달달해주거여ㅠㅠ
10년 전
365
죽으면 안돼요!!!
10년 전
독자46
백현선배ㅠㅜㅜ내졸업사진에도같이나와주ㅏ으면좋겟어ㅜㅠㅏㅠㅠ
10년 전
365
사실 저도 제 졸업사진에 백현이가 있었으면..ㅈ..댓글 감사해요 : )
10년 전
독자47
으아앙아앙앙아앙앙ㅇ우우어어ㅓ어앙끝이라니ㅠㅜㅜㅜ백현선배진짜너무설렜어요ㅠㅠㅠㅠ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48
허루ㅠㅠㅠ설레서잠이안오는지금이네요..휴휴휴 ㅠㅠ잘봣습니다♥♥수고하세영ㅇ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합니다 :) 잠은 잘 자고 계시곘죠!?
10년 전
독자4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선배썰이끝낫네여ㅠㅠㅠㅜㅜㅜㅠㅠ진짜재밋게 보던 건데ㅜㅠㅜㅜㅜㅜㅜㅜㅜ수고하셧습니다!
10년 전
365
독자님도 수고하셨어요!
10년 전
독자50
헠헠헠하악하악핡핡핡 미치겠다 헐 백현아 냐가 너를 많이 아껴요 ㅠㅜ 어휴 작가님 미치겠어요 너무 설레네
10년 전
365
미치시면 아니아니아니되오! 댓글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51
으어어어어엉 나도 치즈케익 줄께ㅠㅠㅠㅠㅜ 큥ㅠㅠㅠㅠㅜ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52
아유ㅜㅜㅜㅜ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365
독자님도 짱짱걸 /하트하트/
10년 전
독자54
어허헣ㅠㅠㅠㅠㅠㅠㅜㅠㅠ작가님 싸랑해여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나도 치즈케잌사줄수 있는데ㅠㅠㅠㅠ
10년 전
365
저도 독자 54님 사ㅏ랑해요..하트
10년 전
독자55
ㅠㅠㅠㅠㅠㅠ아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56
헐 행쇼했다ㅠㅠㅠㅜㅠ으아릋랑응알ㅇ너무됴아여ㅠㅠㅠ
10년 전
365
행쇼행쇼~독자님도 행쇼 :)
10년 전
독자57
아 완전좋아요ㅠㅠㅠ번외없나요?ㅠㅠㅠ 쪽지오자마자 화장실갔다오고 이닦고 깨끗한 마음가짐으로 썰읽엇는데 마..마지막.....ㅠㅠㅠㅠ 선배썰덕분에 힘들다가도 설레고 혼자 광대터질것처럼 실실웃고그랬는데 ㅠㅠㅠ아쉬워요ㅠㅠㅠㅠㅠ 백현선배 절대 못잊어요ㅠㅠㅠ작가님 이렇게 설레는글 써주셔서 감쟈드려요ㅠㅠ♥ 다음썰 기대할게요ㅠㅠㅠㅠ오늘도 전 변백현을 ㅇ앓습니다ㅜㅜㅜ 오늘제발 백현선배 가 꿈에 나오길ㅋㅋㅋㅋㅋ
10년 전
365
번외는 아주 조금 생각하고 있습니다..대학썰을 풀까..생각을 하지만 사육썰부터 해결좀하고.....독자님 꿈에 백현 선배가 나오길..하트
10년 전
독자58
아ㅠㅠㅠㅠ 작가님 고생 많으셨어요!!! 결국 달달하게 끝나네요ㅠㅠㅠ
10년 전
365
독자님도 읽으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10년 전
독자59
진짜 짱이에요작가님...!!ㅠㅠㅠ이런 달달한 내용 너무좋았어요ㅠㅠ수고하셨어요
10년 전
365
독자님도 짱짱! 읽으시느라 수고하셨ㅇ요ㅠㅠㅠ
10년 전
독자60
나도 치즈케익ㅠㅠㅠ 정말잘맞는데ㅠㅠㅠㅠㅠ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흐흐
10년 전
독자61
와ㅏ나진ㅁ자광대가뽑혀나갈것같아요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포인트가천이라도아깝지ㅣ아나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잘봤어요ㅠㅠㅜㅜㅜㅠㅜㅜㅠㅠㅜㅜ짱짱
10년 전
365
뽑히면 다시 백현이가 원상복귀해줄겁니다..흐흐 댓글 감사해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365
독자ㅣ님도 수고하셨어요!!! :)
10년 전
독자64
아설리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하여ㅠㅠㅠㅠ
10년 전
365
독자님도 행쇼..:)
10년 전
독자65
작가니무ㅠ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내가많이더 베리베리 쏘마치.좋아해야ㅠㅠㅠㅠㅠ앙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66
헐조타백헌아누ㅜㅜㅜㅜㅜㅜㅡ흐어우ㅜㅜㅜㅜㅜ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67
오빠ㅜㅜㅜㅜㅜㅜ내가평생ㅜㅜㅜㅜㅜ사랑할께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6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69
끄어아으아아으아아ㅠㅠㅠㅜㅠㅠ으어으아이ㅡ어어 오늘잠다잤어요ㅠㅠ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70
허류ㅠㅠㅠ대박 ㅠㅠ아백햔아ㅠㅠ진짜 달달 ㅜㅜ으으으ㅜㅜㅜ설렌다ㅜㅜㅜㅜ짱짱 ㅠㅠ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독자님도 짱짱
10년 전
독자71
와ㅠㅠㅠㅠㅠㅠㅠ짜러떨어ㅠㅠㅠㅠㅠㅠ짱짜ㅇ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72
백현선배썰정주행했는데ㅠㅠㅜㅜㅠ넘재밋게읽엇어요 신알신하구갈게여!!!
10년 전
365
신알신 감사해요! 정주행도 감사합니다 :)
10년 전
독자73
선배백현이 이제꿑이라니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ㄱ하..ㅠㅠㅠ진짜 보는내낸 너무설렛어요 작가님 하트
10년 전
365
독자님도 하트하트 :)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365
사육썰은 지금 마지막을 어떻게 끝낼까 생각중이에요..조금만 기다려주세요!
10년 전
독자75
아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 진짜 더 ㅂ보고싶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365
감사해요 :)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77
헐헐백혀누ㅏㅜㅜㅜㅜ왜이렇게사랑스럽닝ㅜㅜㅜ너냐꺼해라변배큥ㅠ
10년 전
365
댓글감사해요:)
10년 전
독자78
헐헐괸심사ㅠㅠㅜ저왜여고죠왜인남녀공학눙무리ㅠㅠㅠㅠ변백현설렌다거ㅠㅠㅠ
10년 전
365
저도 여고....ㅎ 댓글 감사해요~
10년 전
365
처음으로 독자님들과 소통하고 싶어서 댓글 하나하나 답해드리는데 좋네요..♡ 질문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10년 전
독자79
헐ㅠㅠ마지막까지짱됴으요ㅠㅠㅠㅠㅠㅠㅠㅠ힝 작가님글너무죠아서 신앟신신청을 ㅁㄷ뙇!!!,다음 것도 기대해야져ㅠㅠㅠㅠ!!!!!!!!뀨
10년 전
365
신알신 신청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80
린현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배 백현썰을 사랑이였죠ㅠㅠㅠㅠㅠ사육썰도 궁금하고 다음썰도 궁금하고 작가님글은 사랑입니다....하트
10년 전
365
사육썰은 조금 더 생각한 뒤 나올 거 같아요..흐흐 린현님도 사랑입니다 :)
10년 전
독자81
어규ㅠㅜㅜㅜㅜㅠㅠㅠㅠ좋아여ㅠㅠㅠㅜ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82
으억ㅇㅋㅋ!!!!!!!!!!재멧뎌여ㅜㅍㅍ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83
헐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ㅡㅠㅠㅠㅜ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84
으헝진심재밌어요ㅜㅠㅡ분위기가ㅜㅡ누
10년 전
365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85
진짜망상이야ㅠㅠ
10년 전
365
진짜 망상...슬프네요 또르르..댓글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86
아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결국 백현선배랑 사귀게 됐ㅇ군요ㅠㅠㅠ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서로 첫사랑이라는거
너무 설레요ㅠㅠㅠ작가님 감사합니다!!!!!!!!!

10년 전
365
끝까지 읽어주신 독자 86님도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87
대박사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
10년 전
365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88
으허 나비소녀들으면서보니까 녹아내릴것같아요ㅠㅠㅠㅠㅠ다음썰도 기대할게여
10년 전
365
감사해요~:) 왈츠처럼~
10년 전
독자89
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헣헣헣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90
으어으어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사랑해요ㅠㅠㅠㅠㅠ마지막까지 이렇게 달달터지는 좋은글을 써주시다니ㅠㅠㅠ너무 감사드려요 진짜ㅠㅠㅠㅠ정말로 저런 백현선배같은선배 어디 없나요...ㅋㅋㅋ암튼 정말 오늘도 너무 재밌게 보고갑니다ㅠㅠㅠ지금 제맘은 선덕선덕...다음 썰도 기다릴께요~작가님 짱!!
10년 전
365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해요! 저런 선배..언젠가는 나타날 겁니다! 독자님도 짱~:)
10년 전
독자91
헝ㅎ헣선배ㅜㅜㅜㅜㅜ이제결혼해요
10년 전
365
댓글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92
아아앙아ㅏㅇ아ㅏㅇ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정주행하니까 더설렠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징쥬금
10년 전
독자93
이제결혼을..
10년 전
독자9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쥬금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5
고백하는것도 달달하네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어디저런선배없나요ㅠㅠ
10년 전
독자96
ㅠㅠㅠㅠㅠㅠㅜㅜㅠ설레ㅠㅠㅜㅜㅠㅡ배큥선배가짱짱맨ㅠㅠㅜㅜㅜㅜㅠㅜ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97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백현이
ㅏㅠㅠㅠㅠㅠㅠ 이건진짜 ㅠㅠㅠ애태우다가결국은행쇼하는구나ㅠㅠ다음썰두기대할께여

10년 전
독자98
아...현기증이.....백현오빠ㅠㅠㅠㅠㅠㅠㅠ 나진짜 와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끝난다고생각하니 너무슬퍼요ㅠㅠㅠㅠ 이제 백현선배를 못본다니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0
하ㅠㅠㅠㅠ좋아여..
10년 전
독자101
아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나도 이런 선배를 만나고싶어요ㅜㅜㅜㅜㅜ
왜 ㅜ우리학교해는 현이같은 선배가없는지.......

10년 전
독자103
김자베에요!!진짜 재밋게 잘봣어요ㅜㅜㅜㅜㅜ선배백현썰이 끝이라니ㅠㅠㅠㅠㅠ아쉽지만 다음 썰도 기대할게요 하튜
10년 전
독자104
ㅠㅠㅠㅠ작가님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ㅠ선배백혀니ㅠㅠㅠㅠ아좋아설렢ㅍ퓨ㅠㅠ신알신했으니까 다음썰도 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5
하ㅏㅜㅜㅜㅠㅠㅠㅜ번외가필요해요..
10년 전
독자106
ㄹ대바기얌...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7
벌써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선배ㅠㅠㅠㅠㅠㅠ다음썰도기대하면서신알신하고갈게요ㅎ..
10년 전
독자108
끄아아아우ㅜㅜㅜㅜㅜ벌써 마지막이라니여ㅜㅜㅜㅜㅜ 번외는..... 없나염????? 그래도 다음꺼 기대 하고 있을께여
10년 전
독자109
허류ㅠㅠㅠ겁내설래여...♥
10년 전
독자111
하ㅏ하ㅏ아랑라이ㅏ히ㅣ아히알ㄴ이ㅏㅇ라아하ㅏ하ㅏ항우ㅜㅜ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거진짜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2
우ㅡ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국새드엔딩이네요^^ 그쵸?휴ㅠㅠㅠㅠ는무슨해피엔디유ㅠㅠㅠㅠㅠ징어는나니까^^!ㅎㅎ헤헷
10년 전
독자113
헐ㅠㅠㅠㅠㅠ마지막이라니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결국둘이잘되는구나.....ㅠㅠ왤케 슬프지..ㅋㅋ쿸ㅋㅋ
10년 전
독자114
뿌어ㅃ옹뼈뽀뽀뼈여ㅃㄲㅎ껗ㄲㅎ얶헊ㅇ쩨가뽀뽀해드릴꼐요..
10년 전
독자115
번외없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달ㄹ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6
ㅠㅠㅠㅠ백현 센빠이ㅠㅠㅠㅠㅠ내 관심사 역시 요즘 너라는 거 아니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7
작가님 잘읽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8
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백현이 너무 설레여ㅠㅠㅠ주글거같아여ㅠㅠㅠ백현선배가 끝나다니ㅠㅠ엉엉ㅠㅠ
10년 전
독자119
헐달달해어떡해 결혼까지가자
10년 전
독자120
백현선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 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21
끙끙 선배 설레요 백현이 제가 데려가도 되나요?...
10년 전
독자122
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좋다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3
아 진짜 좋다ㅜㅜㅜㅜㅜㅜ 백현슨배 왜이렇게 설레나요ㅜㅜㅜ
10년 전
독자124
마지막이네요ㅠㅠ너무아쉬워요ㅠㅠㅠ백현선배너무설레는거아닙니까?ㅠㅠㅠ
10년 전
독자125
헐 대박....평생 행쇼햇으면 좋게ㅛ다...나도 우리학교 오빠랑 행쇼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6
대박이예요ㅠㅠㅠㅠ 암호닉신청할게여 긴가민가로ㅠㅠㅠ 선덕선덕합니다ㅠㅠ
10년 전
독자127
ㅠㅠㅠㅠㅠ벌써끝이라니ㅠㅠ매우아쉽네요ㅠㅠㅠㅠㅠㅜㅠ 다음썰로빨리와주세요ㅠㅠ
10년 전
독자128
행쇼이거너무좋다..수고많ㅇ으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9
저런 졸업사진있으면 진짜 대박일텐데ㅠㅠㅠ벌써 마지막이라니
10년 전
독자130
우와...백현선배 스릉해여
10년 전
독자131
헐그냥결혼가지해ㅠㅠㅠㅠ대박 난왜여고를졸업했는가ㅜㅠㅜ
10년 전
독자132
아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선배랑영원히행쇼진짜ㅠㅠㅠ너무좋아요 쓰느라 짱!짱!수고하셨어요 이렇게설레는썰을써주시다니...작가님정말짱짱맨!
마지막까지 너무 설레네요ㅠㅠㅠ다음 썰도 기다릴게요!!ㅠㅠ아쉬워요백현선배..

10년 전
독자133
마지마규ㅠㅠㅠ다음썰도 기대하고있을게요!!♥♥
10년 전
독자134
진짜 금손이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편부터 쭈욱 봤는데 글 되게 잘 쓰시는 것 같아요 ㅠㅠㅠ 다음 썰도 기대하고 있을게요^ㅁ^
10년 전
독자135
어흐흐흐 너무 좋아욬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대박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행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7
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작가님 진짜 너무 좋아요 설레요♥♥♥
10년 전
독자139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0
ㅠㅠㅠㅠㅠㅠ이제 맘편하게 야자허러가야겟어요ㅠㅠㅠㅠ작가님수고하셨어요!
10년 전
독자141
백현선배ㅠㅠ치즈케잌 제 별명이였는데ㅠㅠㅠㅠㅠ제가 당신과 졸업사진을ㅠㅠㅠ진짜 폭풍감격ㅠㅠㅠㅠㅠ완전 사랑해요 작가님ㅠㅠ번외가 시급합니다ㅠㅠㅠ
10년 전
독자143
최고에요 최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4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ㅅ배선배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5
헐@@@@@@@완전대박사랑스러워
10년 전
독자146
헐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진짜 져아여.. 배큥이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어..♥ 쾌남
10년 전
독자147
대바기다관심사같이찍어여....백현선배
10년 전
독자148
으엉 조아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49
으어으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0
제 첫사랑이네요 아주ㅠㅠㅠㅠㅠㅠ 엉엉유ㅠㅠㅠㅠ 심ㅈㅇ이 아파서 뛰질 않아여... 심장이 아파 예쁜 배큥이를 불러주세여....
10년 전
독자151
내치즈케익도 걸고 진짜 짜장이다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3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고등학교 졸업사진은 아주 그냥 거지같은데 말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4
대바규ㅠㅠㅠ
10년 전
독자15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ㅡㅠㅠㅠㅠㅠㅜㅠㅜㅜ하...
10년 전
독자15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까지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8
어휴ㅜㅜㅜㅜㅜ대박ㅜㅜㅜㅜ변백선배대박ㅜㅜㅜㅜㅜㅜ미치게하쟈나여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59
으앙 ㅜㅡ진짜 대박이단 ㅠㅠㅠㅠㅠㅠ설래여ㅜㅠㅠㅜㅠ설레쥬금 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6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횬선빠이ㅠㅠㅠㅠㅠㅠㅠㅠ윽ㅜㅜㅜ내심장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요ㅠㅠㅠ진짜ㅠㅠㅠ
9년 전
독자161
선배 백현이도 나쁘진않네여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