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키마 전체글ll조회 1518l 16

 

너와 나만의 시간

2

 

14.

 

 

 

 

 

 

 

 

 

 늦은 밤, 집 앞에서 김종인을 만났다.

 

 

 

 

 공부 많이 했어?”

 

 

 

 

 백현이네서 집으로 돌아오는 내내 기분이 좋았다. 게다가, 나를 기다리고 있는 그 아이를 보니까 더 기분이 좋아지는 거다. 그래서 활짝 웃으며 그 애에게 다가갔다. 종인이가 내 물음에 대답 없이 나를 보며 그저 웃기만 한다. 대답은 안하고, 웃긴 왜 웃어. 근데 굳이 대답을 바라고 물은 말은 아니어서 그냥 넘겼다. 그러면서 주위를 한번 슥 둘러봤는데 꽤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돌아다니는 사람이 없다. 이거 뭐, 대 놓고 연애하라고 그러나 환경이 날 도와주네. 보는 사람이 아무도 없기에 무턱대고 종인이의 손을 잡았다. 손끝으로 닿아오는 온기에 또 기분이 좋다. 종인이가 내게 잡힌 손을 바라보다가 내 얼굴로 시선을 준다. 어두워서 잘 보이진 않지만 얼굴이 빨개진 것 같기도 해. 귀엽다.

 

 

 

 

 백현이 만났어?”

 

 

 

 

 잡은 손을 다른 손으로 만지작거리며 종인이가 묻는다. 부끄러워 할 땐 언제고, 또 내 손가지고 장난쳐. 이상한 애야.

 

 

 

 

 백현이?”

 .”

 , 만났지.”

 

 

 

 

 뭐랄까, 분명 내가 먼저 잡았는데 그 애의 손위에서 노는 내 작은 손을 보자 괜히 마음이 막 간지러운 거다. 그렇다고 잡기 싫거나, 손을 빼고 싶은 건 아니고, 그냥 좀 간질간질? 강아지풀로 콧잔등을 간질이는 그런 느낌이랄까. 암튼, 그걸 계속 보고 있자니 너무 간지러워서 시선을 그 아이의 얼굴로 돌렸다. 잡은 손을 바라보던 나를 보고 있었는지 입 꼬리를 올려 살짝 웃는다. 그래서 나도 따라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무슨 얘기 했어?”

 

 

 

 

 김종인이 자꾸 간지럽게 구는 바람에 잊을 뻔 했다. 얼른 종인이한테 가서 자랑해야지 이런 마음으로 버스를 타놓고서. , 바보. 백현이의 이름을 담자마자 진지한 눈빛으로 바뀌는 그 애를 바라보며 눈을 빛냈다. 하고 싶은 얘기가 많았다.

 

 

 

 

 백현이랑 잘 풀었어!”

 어떻게?”

 

 

 

 

 종인이가 조금 놀란 눈으로 나를 본다. 만약 거울에 비춰본다면, 내가 해결을 했다고. 그러니까 잘했다고 칭찬을 해달라는 표정으로 그 아이를 바라보고 있을 것만 같다.

 

 

 

 

 . 말하자면 좀 긴데, 내 능력껏 잘 풀었다고 해야 되나? 흐흐.”

 

 

 

 

 말하는 와중에도 내가 너무 기특한 거다. , 기특한 도경수. 얼마나 예쁠까? 이렇게 예쁜 짓만 하는데. , 예쁘면 안 되는데. 멋있어야 하는데?! 혼자서 눈동자를 이리저리 굴리다가 종인이를 바라보았다. 조금은, 멍한 눈으로 나를 가만히 보고 있다.

 

 

 

 

 그냥. 백현이가 이해해주길 바랐어.”

 …….”

 솔직하게 말하면 될 거라고 생각하고 무작정 집에 찾아갔지.”

 …….”

 진심은 꼭 전해지는 법이니까.”

 

 

 

 

 그리고 사과도 했다? 물론, 우리가 서로 좋아하는 부분에 대해서 사과를 한 건 아니야. 왜냐면, 그게 잘못된 건 아니니까. 근데, . 솔직히 백현이한테 비밀로 한 건 사과하고 넘어가야 될 것 같아서 그랬어. 변백현이 말 하더라. 조금 섭섭했다고. 아니, 그냥 한 대 치라고 할 때는 죽어도 안치던 놈이 말로 찰싹찰싹 때리는 거야. 진짜 맞은 것도 아닌데 좀 아프더라. 그래도 뭐, 그 정돈 맞아줘야지. , 그리고 또! 백현이가 여전히 우리를 이해하진 못하겠대. 걔가 그 말을 하는데 막 울컥하는 거야. 지금껏 내가 얼마나 솔직하게 말했는데, 그게 다 소용이 없어진 건가 싶기도 하고.

 

 

 

 

 근데, 백현이가 노력해보겠대.”

 …….”

 우리를 이해하려고 노력해본다 그랬어.”

 

 

 

 

 말을 마치고 종인이의 얼굴을 뚫어져라 바라보았다. 칭찬을 바라는 어린아이의 얼굴을 하고서. 말을 하는 내내 아무런 대답도 없이 진지하게 내 말을 들어주었다. 끝나고 나면, 기쁜 얼굴을 하고 내 머리를 쓰다듬거나, 안아주거나, 잘했다고 칭찬해줄 줄 알았는데 그 아이는 아무런 행동도 취하지 않았다. 그저 빤히 나를 바라보기만 한다.

 

 

 

 

 되게 멋있지?”

 …….”

 나 잘했지?”

 

 

 

 

 그래서 칭찬을 해달라고 머리를 들이밀며 씩 웃어도 아무런 말도, 행동도 없었다. 조금 민망해져서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 눈을 깜빡이며 그 아이를 바라보았다. 눈동자를 마주하자 그 아이의 마음을 알 것 같았다. 까만 눈동자에 담긴 수많은 감정이 읽혔다. 기특함과 고마움. 그리고 미안함.

 

 

 

 

 

 …….”

 …….”

 

 

 

 

 

 맞잡은 손이 뜨겁다. 종인이가 까만 눈을 하고서 나를 바라본다. 그 눈을 마주하며 자연스레 걸음을 멈췄다. 아무도 없는 거리에서, 우리는 마주보고 서 있었다.

 

 

 

 

 

 좋아.”

 …….”

 좋아해.”

 

 

 

 

 그 아이의 시선이 온전히 내게 머물러 있는 게 좋았다. 그 눈빛이 나를 향하고 있다는 것이 좋았다. , 그런데 말 해놓고 나니 부끄러워. 오늘 나 용기 있는 도경수 컨셉인가. 하루 종일 패기 넘친다. 민망해져서 혀만 날름거리며 그 얼굴만 빤히 쳐다봤다. 아니, 내가 표현을 했으면 뭐라고 대답이라도 해줘야 되는 거 아닌 가.

 

 뜬금없는 내 고백에 종인이의 표정이 잠시 멍해졌다. 그 애가 아랫입술을 깨물며 맞잡은 손을 내려다보았다. 그저 시선만 닿았을 뿐인데 손이 다 화끈거린다. 잠시 머물렀던 그 시선이 다시 내 눈을 찾아왔다. 눈이 마주쳤다. 그 애가 천천히 발걸음을 옮겨 어둑한 골목으로 나를 이끌었다.

 

 

 

 

 좁아.”

 

 

 

 

 얜 이사 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으면서, 인적이 드문 이 좁은 골목은 또 어떻게 알았는지. 아무런 불빛도 없는 그 좁은 골목길 사이로 몸을 숨기며 조금 툴툴거렸다. 그런데도 여전히 그 아이는 대답이 없다. 도대체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걸까. 궁금하다. 좁은 틈 사이로 들어서자 그 아이가 잡았던 손을 놓아준다. 그리고 마주보고 섰다. 조금 전까지만 해도 나란히 걷다가 마주보고 있자니 느낌이 색다른 거다. 옆얼굴만 계속해서 바라보다가 정면을 보자 그 특유의 진한 시선 때문에 잠깐 숨이 턱 막혔다. 그런데 뭐랄까, 그 표정. 나를 볼 때만 나오는 그 표정이 너무 좋았다. 참지 못하고, 좋다고 말을 할 정도였던 그 얼굴과 마주했다.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났다. 웃는 얼굴로 그 아이를 조금 올려다보았다. 원래는 이 정도로 웃으면 나를 내려다보며 같이 웃곤 했는데 오늘은 조금 이상해.

 

 

 

 

 종인아.”

 

 

 

 약 먹은 사람 같다.

 

 

 

 

 …….”

 

 

 

 

 아니면, 꼭 뭐에 홀린 사람처럼.

 

 

 

 

 …….”

 

 

 

 그렇게 계속 나를 봐.

 

 눈동자를 이리저리 굴리는 동안에도 끝없이 내 얼굴로 향한 그 진득한 시선에 쑥스러워서 잠시 고개를 내렸다가, 다시 올렸다. 다시 두 눈이 마주하자 종인이가 그대로 내 목을 끌어당겼다. 순식간에 입술에 닿아왔던 그 아이의 입술이 잠시 머물다 떨어졌다. 이젠 간단한 입맞춤에 익숙해졌다고, 아무렇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그 애의 분위기 때문인지, 아니면 밤이라 그런 건지 가슴이 마구 뛰었다. 밤이라 그런 건가? 김종인도, 나도 감정 과잉상태다. 감정이 뚝뚝 흘러넘칠 것 같다. 멍하니 그냥 눈을 깜빡였다. 모든 게 꿈같아서. 방금 뭐가 지나갔는지도 잘 모르겠다. 너무 순식간이라. 그저, 아무 생각 없이 내 앞에 있는 그 애만 바라보며 눈을 깜빡였다. 그러고 있으면, 다시 그 애가 목을 감고 있는 손을 끌어당겨 바로 코앞에 내 얼굴을 가져다놓는다.

 

 

 

 

 경수야.”

 

 

 

 

 이 장면 이거,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

 

 

 

 

 가까이 닿아오는 그 아이의 숨결이라든지, 맞닿은 코라든지.

 

 

 

 

 좋아해.”

 …….”

 내가 훨씬 더 많이.”

 …….”

 좋아해.”

 

 

 

 

 그 아이의 낮은 목소리가 귓가에 생생하게 울려펴졌다. 그 목소리를 듣는 순간 질끈 눈을 감고야 말았다. 눈빛, 그리고 목소리로 전해지는 진심 때문에. 나도 좋아한다고, 네가 생각하는 것 보다 훨씬 더 많이 내가 너를 좋아한다고. 말 하려다가 입술을 꾹 닫았다. 다시 눈을 떠서 내 앞의 너를 바라보면, 너는 내 마음을 다 안다는 듯 나를 보고 씩 웃고 있다. , 졌다. 김종인한테 두 손,두 발 다 들었어. 코앞의 종인이가 더 가까이 다가왔다. 자연스레 눈을 감으면 입술이 닿아온다. 조금 전의 뽀뽀와는 다르다. 사이로 파고들어온 말캉한 것이 내 혀를 찾아들었다. 조금 더 깊이 닿기를 원했다. 입안을 농락하는 그 애의 혀 때문에 아득해져서 주먹을 꽉 쥐고 있으면, 두 손 위로 따뜻한 손이 내 손을 감싸온다. 그에, 바짝 얼어있던 어깨에 힘이 풀렸다. 그 손이 주먹을 쥔 내 손을 풀어 깍지를 껴온다. 그 애의 입술이 오래, 아주 오래 머물렀다.

 

 , 어떡하지. 시간이 지날수록 김종인이 점점 더 좋아진다. 그 애를 처음 봤을 때보다 훨씬 더 좋아. 좋아한다고 생각했을 때보다 더 많이. 내가, 그 애를 좋아한다.

 

 

 

 

 

 

 

 

 

 

 

 

 

 

 

 

 

 

 

 

 

 

 

 , 키스란 게 바로 이런 거구나. 책상에 턱을 괴고 앉아서 눈을 끔뻑이며 입술을 만져보았다.

 

 

 

 

 엄마야.”

 

 

 

 

 평소에 느껴지는 그 부피가 아니야. 이건 무게가 더 나갈 것 같단 말이야. 퉁퉁 부었어. 안 그래도 내 입술 뚱뚱한데 더 뚱뚱해졌다고. 김종인 때문에. 내 앞엔 그 애도 없는데 조금 전의 키가 생각이 나서 화끈거리는 얼굴을 두 손으로 얼른 가렸다. , 진짜 부끄러워. 뽀뽀도 부끄럽고, 스도 부끄럽고, 또 무엇보다 그 아이의 시선이 너무 부끄러웠다. 좋아죽겠다는 눈으로 나를 그렇게 뚫어져라 쳐다보면, 나는 어떡하라고.

 

 입술에 느껴지던 그 감촉. 입안을 마구 휘젓고 다니던 그 아이의 혀. 그리고, 꽉 잡은 두 손까지. 눈을 감아도 모든 게 생생했다. 방금전일이라서 그런 건지도 모르겠지만 아무튼 너무 생생하다고. 얼굴을 가렸던 손을 아래로 내렸다. 그리고 마구 웃었다. 너무 좋아서 웃음이 멈추질 않았다.

 

 

 

 

 

 

 

 

 

 

 

 

 

 

 

 

 

 

 

 

 

 

 

 

 수학 공부해.”

 

 

 

 

 어젯밤일이 꿈처럼 느껴진다. 아침부터 전화로 나를 깨웠다. 들들볶았다? 암튼, 이른 새벽부터 모닝콜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날 깨우더니 기어이 독서실에 날 데려다놓았다. 울상을 하며 언어 문제집을 펼치자 옆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은 김종인이 귓속말로 속닥거린다. , 귀찮아. 멍한 얼굴로 그 아이를 쳐다보면, 김종인이 뻔뻔하게 나를 돌아보며 다시 한 번 똑같이 말한다. 수학 공부해, 하면서.

 

 

 

 

 싫어.”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김종인이 짐짓 엄한 얼굴로 나를 돌아본다. , 그러면 누가 겁먹을 줄 알고?

 

 

 

 

 경수야.”

 , , .”

 

 

 

 

 나 절대 겁먹어서 말 더듬은 거 아니거든? 그러니까 그런 눈빛 저리 치우시지? 큰 눈을 부릅뜨고 그 아이를 쳐다봤다. 김종인이 나를 보며 작게 한숨을 쉰다. 그러면서 내 눈빛은 무시한 채 책상위에 펼쳐진 언어 문제집을 탁 소리 나게 덮는다. ? 이게 뭐하는 짓이지?

 

 

 

 

 나랑 있을 때만이라도 이거 해.”

 

 

 

 

 그러면서 책상 저 구석에 꽁꽁 숨겨두었던 수학책을 잡아 펼쳐놓는다. 그 모든 과정을 멍하니 지켜보기만 했다. 너무 어이가 없어서 아무 말도 안 나왔다.

 

 

 

 

 싫어.”

 

 

 

 

 눈앞에 위대한 한글이 어디론가 사라지고, 꼬부랑꼬부랑 보기 싫은 숫자와 기호만 가득한 책이 보기 싫어서 눈살을 찌푸렸다. , 완전 토 나와. 김종인이 내 표정을 보고선 좀 전의 그 엄한 표정을 풀지 않고 내 손에 샤프를 쥐어주며 말한다.

 

 

 

 

 못한다고 피하면 어떡해. 싫어도 계속 봐야지.”

 …….”

 일단은 수능 칠 때까진 봐야 될 거 아니야.”

 …….”

 너 수능 안 볼 거 아니라며.”

 …….”

 

 

 

 

 잔소리를 읊는데, 그게 다 구구절절 옳은 말이라 뭐라 대꾸도 못하겠고. 뚱한 얼굴로 손에 쥐어진 샤프만 꼭 잡고서 그 애를 쳐다봤다. 그래, 네 말 다 맞아. 네 말이 다 맞은데 싫은 건 변하지 않아. 그러니까, 일단 시작은 언어부터 하면 안 될까? 수학은 나중에 할게. 뭐 이런 눈으로 쳐다보았다 이 말씀이야. 큰 눈을 깜빡이자 그 애가 단호하게 말한다.

 

 

 

 

 뽀뽀.”

 ?”

 

 

 

 

 뽀뽀? 여기서 뽀뽀하라고? , 수줍게. 놀란 눈으로 휙휙 고개를 돌려 주위를 살피다가 그 애에게 다가갔다. 내 얼굴이 가까이 오자 그 애가 심각한 얼굴로 다가오는 내 입술을 손을 들어 막아버린다. ? 막아? 네가 나를 막다니!

 

 

 

 

 너 수학 안하면, 뽀뽀 안해.”

 …….”

 

 

 

 

 .

 

 뒤따라 나오는 그 말에 기절할 뻔했다. 아니, 이게 나만 좋자고 하는 거야? 어제는 그렇게 물고 빨고 난리를 치더니 이게 무슨. 억울한 표정으로 그 애를 바라보면, 김종인이 여전히 단호하게 고개를 젓는다. 하는 수 없이 고개를 끄덕이며 다시 제자리로 돌아왔다. 아씨, 이게 뭐야. 이게 뭐냐고요. 샤프를 쥔 손을 억지로 수학책 위에 올려두었다. , 진짜 하기 싫다. 난 수학이 싫어요. 엉엉. 김종인이랑 뽀뽀하려고 이러는 거 아니야. 수학공부 안하면 김종인이 뽀뽀 안 해준대서 이러는 거 아니라고. 그냥, 수학 공부가 하고 싶어서 하는 거야! 그럼, 그럼. 암 그렇고말고. 나 혼자 고개를 끄덕이며 자기 암시? 뭐 그렇게 마음을 다잡고 있는데, 큰 손이 내 머리를 헝클이고 지나간다.

 

 

 

 

 모르는 거 있으면 물어보고.”

 …….”

 힘내!”

 

 

 

 

 내가 수학공부를 할 거라고 확신을 했는지, 이제야 웃는다. 조금 전까지만 해도 이렇게 인상을 딱 쓰고서 나를 보던 김종인이. 어젯밤에 그 김종인은 어디 간 거야? 눈빛으로 날 뚫어버릴 것 같던 그 김종인은 어딜 갔느냐 이 말이야. 공부하라고 잔소리하는 넌 누구세요? 댁은 누구시죠? 어제의 종인이를 돌려달라! 흑흑.

 

 그 얼굴에 하는 수 없이 알겠다고 고개를 주억거렸다. 한숨이 나온다.

 

 

 

 

 

 

 

 

 

 

 

 

 

 

 

 

***

헐 망햇어... 완전 똥이야..TT

미안해요... 똥을 줬어... 개강했더니 바쁜 것 같으면서도 안 바쁘고 그르네요.

정정기간이라 그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도, 방학때처럼 매일매일은 못 올것 같아요 흐극흐극

대신 꽉꽉 채워서 오겠습니당.

이번 똥글은 눈감아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좋겠다...얘드라..

나에게도 연애세포를 달라TT...엉엉

 

담주에 만나요

오늘도 감사합니당^8^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말레이시아준수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쪽지와서바로달려왔어요ㅎㅎㅎㅎㅎㅎㅎ오늘모의고사죽쒀가지고비도오고우울했는데기분좋아졌어요!ㅎㅎㅎㅎㅎ작가님S2해요♥♥♥♥♥
12년 전
키마
말레이시아준수님 반가워요♥ 오늘 모의고사 있었나봐요!!! 전 전혀 몰랐네요ㅠㅠ 아이고 힘내세요! 다음번엔 좋은 결과 나올거에요! 홧팅홧팅!!! 제 글보고 기분 좋아지셨다니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ㅠㅠ으잉 언제나 감사한거아시죠? 제가 더 사랑해요 하트!!
12년 전
독자2
뽀뽀뽀에요ㅠㅠㅠ드디어작가님오셧군요 ㅠㅠ언제오시나 매일들락거리구ㅠㅠㅠ역시나금손 쪽쪽 김밥집에서 감동먹고있어요ㅠㅠ카디행쇼♥
12년 전
키마
뽀뽀뽀님 반가워요!!! 이번엔 좀 늦었죠?ㅠㅠ 오늘 못 오면 담주 되서나 올수있을 것 같아서 서둘렀네요ㅠㅠ그래서 저렇게 똥글탄생.... 언제나 감사한거아시죠? 김밥 많이 드세용 ^0^ 맘같아선 사드리고 싶네욬ㅋㅋㅋㅋ마음만 받아주쎄용~! 카디행쇼♥
12년 전
독자3
딘듀에요ㅠㅠㅠ... 완전 설레 이번편... 아 심장이 쫄직쫄깃해요.... 뽀뽀안해준데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귀여워ㅠㅠㅠ!!! 흐.. 작가님의 금손 너무너무 됴아해여...♥ 백현이도 우리카디 점점 좋아했으면 좋겠어요ㅠㅠ...!!!!
12년 전
키마
딘듀님 반가워요!!백현이도 언젠간 마음을 활짝 열고 다가오겠죠? ^0^ 아 똥글 ㅠㅠ 기다려주시고 좋아해쥬셔서 너무너뮤 감사해요! 핱트핱트!!!! 딘듀님 댓글이 절 춤추게해요~!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4
꿈이뤄21 이예요 똥글이라뇨 너무 달달해 당뇨병검사좀해야겠어요 헤헤~다음편도빨리 만나봤으면 좋겠어요
12년 전
키마
꿈이뤄21님 반가워요^0^ 오랜만이에요ㅠㅠ그래도 전 나름대로 빨리온겁니당! 흐흫 예쁘게 봐주시니 그저 감사할따름ㅠㅠ사랑해요! 언제나 감사한거 아시죠? 하트하트 담주내로 또 만나요♥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키마
얌냠냠님 반가워요!!! 우리 오랜만이에요^0^ 예쁘게 봐주시니 그저 감사할따름입니다ㅠㅠ흐규흐규 고마워요♥ 담편에서 또 만나요! 하투하투~
12년 전
독자6
긍긍이예요!!! 똥글이라뇨?ㅋㅋㅋㅋㅋㄱ 진심 금손이세요ㅜㅜ진짜 카디 넘 달달하고 이뻐서 미칠것 같아요ㅋ 이 이상 달달해지면......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2년 전
키마
긍긍님 반가워요^0^ 아이고ㅠㅠ경기도 과천이세요.... 머라너ㅠㅠㅠ죄송해요모몹쓸개그 넣어둘게요☞☜..ㄱ그저 예쁘게 봐주시니 전 감사할따름.. 오늘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담편에서 만나요 핱트♥
12년 전
독자6
까꿍이에요ㅋㅋ이게똥글이라니요을마나좋은데..♡ㅋㅋ오랜만에보눈거같네요ㅜㅜ제삶의활력소중하나가너만시임다s2ㅋㅋ
12년 전
키마
까꿍님 반가워요!!! ㅠㅠㅠㅠ고마워요... 까꿍님 삶의 활력소 중 하나라니! 미천한 저는 그저 웁니다ㅠㅠ감동감동!!! 요즘 바빠서 좀 늦었죠? 담편은 더 늦을지도 몰라요...☞☜ 담주내로 담편에서 만나요! 핱트!
12년 전
독자6
아이엠벱이에요!학교에서지금끝나서지금보네요 드디어너만시가올라왓어용 ㅠㅠㅠㅠㅠㅠ어우역시달달해요 ㅠㅠㅠㅠㅠ제가설레네요이러면안되는데...ㅋㅋㅋ오늘도잘보구가요다음편도기대할게요!
12년 전
키마
아이엠벱님 반가워요!!! 학교에서 지금 마치셧다니! 수고많으셧어요!!ㅁ미션성공이네요^0^ 흐허 뿌듯뿌듯 오늘도 감사하고 또 감사해용! 담편에서 또 만나요 하트~♥
12년 전
독자7
링세입니다!!!!!!1끼햐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달달한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키마님의 영원한 팬..독자가 되겠어요...아...신이시여...너무좋은데요ㅠㅠㅠㅠ이런 달달함ㅠㅠㅠㅠㅠㅠ카디가 대신 연애해주고있는 기분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다음편기다릴게요 하트!!!!!!!!!!!!!!!!!!
12년 전
키마
링세님 반가워요!!!! 링세님 저랑 계속 함께하시는겁니꽠ㅋㅋㅋㅋㅋ영혼까지 함께해요! ^0^ 무한하트!!! 언제나 감사하고 또 감사한거아시죠?ㅠㅜ아셔야해요 제 맘 다가져가요! 담편에서 또 만나요~ 제가 더 사랑해요 핱으♥
12년 전
독자8
파리채에요!!작가님 왤케 늦으셨어요ㅠㅠㅠ똥줄타서 죽는줄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아카디가 드디어 키스를!!!!!나도 해보지 못한 키스를....^^모의고사는 똥인데 카디는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
12년 전
키마
파리채님 반가워요!!! 제가 좀 늦었죠ㅠㅠㅠㅠ미안해요ㅠㅠㅠ그래도 나름 빨리 온거에여ㅠㅠ오늘 모의고사쳤나봐요! 하루종일 수고하셨습니더ㅠㅠ홧팅홧틴!! 언제나 감사한거아시죠? 담편에서 만나요 하트♥
12년 전
독자9
스팸이에요!! 오래기다린만큼 더욱더 달달해져서 돌아온 종인이와 경수ㅎㅎㅎ 종인이의 행동에 제가 다 설레요ㅠㅠ 경수가 넘 부럽ㅜㅜ 항상 작가님 글 읽고나면 진짜로 기분이 좋아져요 즐겁고 좋은 글을 읽어서 그런지 제 기분도 상승↑↑↑ 정말 감사합니다ㅜㅠ 이런 좋은 글을 볼 수 있는건 엄청난 행운이에요^~^하트하트♥♥
12년 전
키마
스팸님 반가워요!!!! 이번편 좀 늦었죠ㅠㅠㅠ그래도 빨리 오려고 노력했습니다!!! 제 글 읽으시고 기분 좋아지신다니... 전 스팸님 댓글 보며 입꼬리가 하늘로 승천할거같네요ㅠㅠ감사해요♥ 무한감동!!! 스팸님을 만난것도 저에겐 엄청난 행운이에요!!! 언제나 감사한거아시죠? 담편에서 또 만나요 하트하트♥♥
12년 전
독자10
핑계에요 ..기억 안나시죠? 쨋든!똥글아니에요 ..ㅎㅎ진짜 이거 5부까지 가죠 ㅋㅋ아니다 ..얘들 30대 중반 될때까지 ..헐
12년 전
키마
기억안나다눀ㅋㅋㅋㅋ제가 아무리 바보라지만ㅍ핑계님을 까먹을리있나요ㅠㅜ핑계님 암튼 되게 오랜만이에요!! 반가워요!!!! 아이고 5붘ㅋㅋㅋㅋㅋㅋ큰맘먹고 달려볼까요?? 흐헣 예쁘게 봐주셔서 언제나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우리 담편에서 또 만나요! 하트♥
12년 전
독자11
오디오에요ㅠㅠ입술뚱뚱해진경수라니ㅋㅋㅋ짱귀엽네요ㅠㅠㅁ키쮸라니..!진짜..진짜가나타났다!!! 경수야수학ㅈ공부하고종인이와불타는밤을보내자
12년 전
키마
오디오님 반가워요♥ 오늘도 너무너무 고마워요!!! 예쁘게 봐주시니 그저 감사할따름입니다ㅠㅠ우리 담편에서 또 만나요 하트하트♥
12년 전
독자12
오늘도 역시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좁은 골목길에서의 종인이와 경수는 뭔가 애틋하기도하고ㅠㅠㅠ그런 분위기너무좋아요..제가 암호닉신청햇엇던가요ㅠㅠㅠ?도됴에욯ㅎㅎ개강하니까 너무 바빠졌어요~그래도 이렇게 글올려주시니 감사할따름이에요!그럼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2년 전
키마
도됴님 반가워요!!! 암호닉 지금 신청하신걸로^0^ 우리 앞으로 자주 만나용!!! 도됴님도 개강때문에 바쁘신가봐요ㅠㅜ저도 그래요.. 하는일도 없으면서 괜히 어수선하고 그르네요ㅠㅠ홧팅! 담편에서 또 만나요!! 하트하트♥
12년 전
독자13
준퍽이에요...하뭐야...이런글..너무좋잖아ㅠㅠㅜㅜㅠ흐엉ㅠㅜㅜㅜ저런 ㅋ..키쓰신 좋타^^!!!!!바람직해ㅠㅠㅜㅜㅜㅜ카디행쇼ㅠㅠㅡㅠ작가님행쇼ㅠㅠㅜㅠ겁나달달하네여ㅠㅜㅠ오늘도 잘보고가요♥♥♥♥뿅
12년 전
독자14
아 달달하당..체리에요ㅋㅋ종인이랑 경수가 백현이일 해결하더니 알콩이 달콩이네요ㅠㅠㅠㅠㅠ아 좋아요♥ 싱그러운 아이들ㅠㅠㅠ
12년 전
독자15
나그랑이에요ㅠㅠㅠ 아유 종인이랑 경수 막 저러는거 보니까 막 상상돼서 혼자 흐뭇하고 그러네요..☆★ 키스할때 막 서로를 너무 좋아하는게 글에서 너무 잘 느껴져서 저까지 간질거려요ㅠㅠㅠㅠㅠㅠ 어휴ㅠㅠㅠㅠㅠㅠ 역시 카디는 사랑이에요! 그리고 똥글이라니ㅠㅠㅠ 너무 겸손하셔요!!!!!! 최고!!! 그런 의미로 저는 한번 더 읽으러 갈게요..하트
12년 전
독자16
띠드케잌 이에요!! ㅋㅋㅋㅋ 아 ㅜㅜㅜㅜㅜㅜㅡ 오늘도 엄마미소 ㅠㅜㅠㅜㅜ풋풋하고 막 순수해서 좋아요ㅠㅠㅜ 둘이 좋아하는게 저한테도 느껴져서 막 설레고ㅠㅠㅠ 오늘도 금글을 주시다니 작가님 제가 사랑하는거 아시죠?ㅠㅠㅜㅜㅜㅜㅜㅜ다음편도 기다릴게요!!!
12년 전
독자16
감동그자체,도경수입니다! 백현이도 이제 풀렸고 애들 알콩달콩할일만 남았네요 지금도 엄청 달달하게 알콩달콩하지만요! 이제는 애들이 닭살스럽게 행동하면 나머지 세명이 욕하겠죠ㅋㅋㅋ 너무 웃길것같아요 그리고 김종인 너무 단호하네요 뽀뽀를걸다니...! 수학을 싫어하지만 어쩔수없이 하는 도경수도 귀엽고ㅎㅎ
너무 드알달 드알달 하네요! 이게바로 작가님의 실력이라구요 똥글이라뇨 ㅠㅠㅠ 독자는 웁니다! 이런은혜로운 글을 써주셔서 얼마나 감사한데요!!
바쁘시겠네요 그래도 힘내고 다음화때뵈요! 화이팅! 수고하셨어요

12년 전
독자17
아리에요!!!!!!!ㅋㅋㅋㅋㅋㅋㅋ모의고사똥망해서폭풍우울해서 자소서쓰다 인티키니까 쪽지가뙇!!!!!!!!!ㅠㅠㅠㅠㅠㅠ아진짜둘이분홍분홍하게사귀는거너무예쁘요ㅠㅠㅠㅠ수학안하면 뽀뽀안해준다니ㅠㅠㅠㅠㅠㅠ너가더하고싶자나종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너네왜이리예쁘니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게여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8
코코눈임당~
와 진짜가 나타났다나나나나ㄱㅋㅋㅋㅋ 키마님 얼마나 기다렸다구요.....♥
이렇게 좋은글 가지고 와주셔서 진짜 감사해요!!!!! 제 사랑 다가지고 담편에서 뵈요♥ 경수랑 종인이 첫...>< ☞☜ 사랑해요 키마님^_^

12년 전
독자19
백토끼입니다 칭찬받고싶어하는 경수표정을상상해봤는데 종인이의반응이 참 당연한것이였어요....! 이런사랑스러움ㅠㅠㅠ이런달달함ㅠㅠㅠㅠ키마님 제사랑드세요ㅜㅜㅜ 그리고 자기도뽀뽀하고싶을거면서과감히뽀뽀로협박하는김종인ㅋㅋㅋ경수가그래하지말자이랬으면어쩌려곸ㅋㅋㅋ어쨌든 백현이랑잘풀려서느므느므다행이예요...좁은골목에서 키스하는카디를상상하면 제가다설레네요...♥
12년 전
독자20
펫또입니다!!!키마님기다렷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좁은골목길에서..s2어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역시 카디행쇼ㅠㅠㅠㅠㅠㅠㅠ배켜니랑도잘풀려서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잘읽고가요ㅎㅎㅎㅎㅎ~키마님금손하트S2
12년 전
독자21
트위터입니다!ㅠㅠㅠㅠ너무오랜만이예요ㅠㅠ둘이 너무 풋풋하고 딱 그나이때의 애들 같아서 너무 귀엽고 부럽고 그렇네요ㅠㅠㅠ항상 키마님 글을 보면 막 근질근질한 느낌..ㅠㅠㅠ너무달달해요ㅠㅠㅠㅠ사랑합니다...s2
12년 전
독자22
낑깡이에요 오랜만이에요 ㅠㅠㅠ 달달달달달달달달당해요 ㅠㅠㅠ좁은골목길에서.......흡 작가님행쇼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엑소 [EXO/찬백] 헐 나 큰일남;;60 잘났어열 09.04 21:04
기타 효민녀 이야기 0213 제르미홍 09.04 20:54
엑소 [EXO/카디] 겨울밤 외전6 모어 09.04 20:54
기타 바로 당신을 그리는 이야기1 09.04 20:52
기타 [쑨환] 아저씨 427 2016까지뛰자태.. 09.04 20:45
기타 효민녀 이야기 0112 망ㅋ할ㅋ효민.. 09.04 20:37
기타 [비포/티나지않는공영] 방배동 숙소는 오늘도 평화롭습니다(자동재생 주의)5 공영주차장 09.04 20:36
엑소 [찬백/찬열X백현] No Gain 上34 루멘 09.04 20:35
기타 [국대/개그/망상] 칠남매_Special (부제:뭔가 있어)116 국행대쇼 09.04 20:34
엑소 [EXO] 박찬열 망상글ːWitty(위티) 133 멜리 09.04 20:25
엑소 [EXO/카디] 너와 나만의 시간 2부 1439 키마 09.04 20:25
B.A.P [B.A.P/다각] 너희만 보면 내 숨이 멎는단다 0215 밥내놔 09.04 20:24
기타 [국가대표망상] 계속 이어지는 스토리 망상 2 <두번째, 그리고 연애의 시작>21 체리마루 09.04 20:12
샤이니 [샤이니/온탬] 엄마는 참 예쁘다4 09.04 20:11
기타 [기성용대] 모델ki 1154 사구ㅏ자철 09.04 20:00
B.A.P [B.A.P/국력] 철창안에 갇힌 너는 아름다웠다 0111 바나나껍질 09.04 19:59
엑소 [EXO/카디/백도] 악몽-121 됴미노피자 09.04 19:41
엑소 [찬백] 앞집형 애기백현이 ver.36 피글렛 09.04 19:36
기타 [박주영망상] 한 여름 밤의 꿈 - 0324 초고추장 09.04 19:34
기타 [축구국대] 공놀이 하는 병아리들 0234 꾸르륵 09.04 19:32
기타 [쌍용/단편] Stand by me (매우짧음주의)17 끼썽용떄 09.04 19:30
기타 [기성용대] 과외선생님 1281 쿨워터향기휘.. 09.04 18:34
엑소 [EXO/찬백] 누가 자꾸 우리집 벨튀함 ㅡㅡ 12122 코뿔소 09.04 17:49
기타 우리학교 답정너 효민녀 0311 우럭아왜우럭 09.04 17:22
기타 기존의 녀들과는 비교할수ㅇ벗는 우리학교 연희녀 0441 성시원 09.04 17:01
기타 [쑨환/쑨양태환] For seven days(7일 동안) # Wednesday442 히륜 09.04 16:16
기타 [단편] Aloha, Mon amour.. 01 Hecate 09.04 11:59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퓨후
푸르지 않은 청춘도 청춘일까요?싱그럽지 않은 봄에 벚꽃이 피고 지긴 했는지,서로의 상처만 껴안아주느라 바빴던 그 순간들도모여서 청춘이 되긴 할까요?푸르지 않은 청춘 EP01너 가만보면 참 특이해?”또 뭐가.““남들 다 좋아하는 효진선배를 혼자 안좋아하잖아.”“…누가 그래? 내가 김효진 선..
thumbnail image
by 커피우유알럽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나에겐 중학교 2학년부터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 내가 지금 고2니까 현재로 4년째? 솔직히 내 남자친구라서 그런 게 아니라 얘가 진짜 좀 잘생겼다. 막 존나 조각미남!! 이런 건 아닌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훈훈함?내가 얘랑 어쩌다 사귀게 됐는지는 중학교 2학년 때로..
thumbnail image
by 콩딱
" 아저씨 오늘부터 출장이라고 했죠? " " 응. 2일정도? " " 되게 보고싶겠네 " " 나도 많이 보고 싶을 거 같네. "" 중간중간에 안 바쁘면 연락해요! " " 바빠도 할게요. " 내 이마에 짧게 뽀뽀하더니 인사하고 가는 아저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되게 냉미남 같은 얼굴로 저..
by 한도윤
“윤... 슬?”너무 당황하고 황당한 나머지 입 밖으로 보고 싶지 않았던 그녀의 이름을 부르고 말았다. 불편감이 파도처럼 밀려들었다. 가슴 깊은 곳에서 꺼내어 열어보지 말아야 할 상자가 스스로 열린듯한 느낌. 내가 윤슬을 회사에서 다시 만날 거라고는 상상해 본 적도 없다. 하필 우리 회사, 우..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아이들과 떡볶이를 먼저 다 먹은 ##파도가 아이들을 데리고 나가면서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은 팔짱을 낀 채로 먹지도 않고 앞에 앉은 아이들을 보다가 급히 팔짱을 풀고선 똑같이 목례를 했다. "쌤! 쌤은 안 먹어요?""어. 너희 많이 먹어.""오예!"..
thumbnail image
by 1억
내일 올게오…..🥹🙇🏻‍♂️오래 기다려쬬..?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