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봉봉/천월 전체글ll조회 2903l 4

 

 

 

[현성야동수열] 메시아(Messiah) 04 | 인스티즈

 

 

 

[현성야동] 메시아(Messiah)

w.봉봉&천월

 

 


 

↓ Click*


 

04

 

 

 

 

 

 

-

 

 

 


04 (BGM : 스트로베리필즈 - doppelganger )

 

 

 

 

 

 

 

 

 

 

 


그 고요한 적막이 싫었다.

우현은 그대로 방에서 뛰쳐나왔다. 자세한 이야기는 모르지만, 그저 명수에게 당하기만 하는 성규를 이해할 수 없었다. 그리고 그런 성규에게 사소한 일로 독설을 쏟아붓는 명수도.

 

전혀 알수없는 곳이다. 이곳은.

 

 

 


아까 센터를 돌아다니며 찾게 된 숙소로 발걸음을 옮기는 우현의 표정이 단단히 굳어있다. 숙소 또한 파트너 연구원인 명수와 쓰게될테니, 거기서 명수를 기다릴 생각이었다. 아까는 성규의 눈치가 보여 잠자코있었지만, 우현은 명수의 행동을 차마 가만히 둘 수가 없었다.

약한 자는 지켜줘야하고, 그 약한 자를 괴롭히는 자는 힘으로 다스려야한다는 모토가 뚜렷한 우현이다. 항상 이런 일에는 앞장서서 그 비겁한 녀석을 족치곤 했다. 아무리 같이 일하게 될 명수라도 예외는 아니다.

 

 


"내가 그 새끼를..."

"어느 새끼 말이냐? 개새끼, 소새끼, 말새끼, 쥐새끼... 뭐 닭새끼?"

 

이젠 놀랄 것도 없다. 어디선가 불쑥불쑥 나타나는 센터 사람들을 보면.

 

"소장 형!"

"뭐냐 그 호칭은. 언제부터 날 알았다고 말이야-"

 

선웅이 어이가 없다는 듯 웃었다.

몇시간 전까지만해도 나사가 빠진 듯 방글방글 웃으며 뛰어가던 녀석이 꽤나 딱딱하게 굳어있다. 말투는 여전히 장난스러운 듯 했지만.

 

"아니. 난 님님- 거리는건 취미가 아니라서... 그냥 소장 형이라고 하면 안돼?"

"어어. 말이 짧아진다? 새끼 넉살도 좋지. 안돼가 뭐냐, 안돼가."

"아 그래서! 된단거야, 안된단거야?"

 

그래놓고선 또 씨익 웃는 우현의 뒷통수를 아프지않게 때리는 선웅이다.

단순하긴.

방금까지 심각하게 굴더니 눈 깜짝할 새에 다시 원상복귀를 했다.

 

"그래. 내가 졌다 졌어. 그렇게 초롱초롱하게 쳐다보면 나보고 어쩌란거냐."

"진짜지? 그럼 말 놓는다? 아! 소장 형 혹시 김명수라고 알아? 나랑 파트너로 배치된 애."

 

웃던 얼굴이 또 단단히 굳어졌다. 신기한 녀석일세- 하며 선웅이 피식 웃는다.

 

"아. 명수라면... 김명수 말하는거지? 너가 애라고 할 사람이 아니야. 여기서 엄청 오래있었거든. 쉽게말하면 초기멤버라고 해야하나? M센터 짓기 전부터 KIST(한국과학기술연구원. Korea Institute of Science and Technology)에서 M연구 도왔다고 들었어. 그렇게치면 나보다도 오래 이 바닥에 있었지. 한국 M사업 시작한게 2995년이랬으니까, 4년차인데. "

"에- 그럼 높은 간부같은걸 해야지 왜 고작 연구원이야."

"설마 우리도 그런 인재를 그대로 놔뒀겠냐. 승진시켜주겠다고 할때마다 거절하는데 어쩌겠어."

 

아,정말?

 

우현의 눈이 동그랗게 떠졌다.

그리고 빠른속도로 머리를 굴렸다. 꼭, 야망을 품은 어린 팀장같이 생겨가지고는. 승진도 마다하다니. 받쳐주는 뒷배경이라도 있나? 그렇게까지 생각하니 안그래도 마음에 들지 않았던 명수가 더욱 아니꼬워지는 우현이다.

 

"데굴데굴- 머리 굴리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 그래."

"뭐야 그 새끼? 생각할수록 이상하다니까. 무슨 모순덩어리야- 혹시 재벌 2세라도 되는건가?"

 

생각머리하고는- 우현의 동글한 머리에 아프지 않게 꿀밤을 먹이는 선웅이다.

 

사실 명수는, 선웅에게 또한 낯선 인물이다. 분명 2년동안 함께 일한 동료임에도 불구하고, 선웅은 명수에 대해 아는게 거의 없었다. 아는거라곤 고작 나이와 이름, 경력정도. 항상 표정없는 얼굴로 묵묵히 일만 하는 명수의 속사정을 선웅이 알 리가 없었다.

 

"어쨌든 명수는 안건드리는게 좋을껄? 속에 뭐 그리 숨겨둔게 많은지 알수가없어. 묘한 냄새를 풍기는게, 좀 무섭다니깐. 그냥 조용히 지내. 괜한 시비로 사고치지말고. 난 이제 간다-"

 

아무리 심심해도 바쁜 소장을 잡아둘수도 없고. 우현은 괜시리 뒷머리를 긁적거렸다. 그러다 문득,

 

"내가 뭐하려고 했지?"

 

긁적이던 손으로 멍청한 제 머리를 콩콩 때리는 우현이다.

 

 

 

 

 

 


-

 

 

 

 

 

 

 


M(17)

 

 


방의 문고리를 잡고 한참동안 가만히 서있는 남자는. 분명 명수다.

 


끼익-

 


문이 조심스레 열린다. 문과 마주하고있는 침대에 누워있는 인영이 살짝 움찔- 하는게 보인다.

 

"엄마"

"..."

"엄마아-"

 

명수와 가까워질수록, 인영의 떨림이 더해졌다.

 

그 인영, 성규를 안타깝게 바라보는 명수의 눈가가 촉촉하다. 성규의 눈가를 훑는 명수의 손에도 떨림이 전해진다.

선명한 한 줄기의 눈물선이 명수의 심장을 세게 조여온다.

 

"..."

"자는척 하는거 다 알아. 이렇게 떨고있으면서."

"...명수야-"

 

방금까지 그토록 이성적이고 냉철했던 명수가, 금세 아픔을 덕지덕지 붙이고 찾아왔다.

아이처럼 변해버린 명수의 눈동자속에는 끝없는 화염이 있었다. 화염 속에 갇혀버린 명수는 무척이나 아파보였다.

 

"엄마... 내가 많이 미안해."

"아니야. 너가 왜 미안하다고 해... 말했잖아. 난, 다 이해한다고. 난, 다 아니까. 그러니까 명수야..."

 

물기를 머금은 듯, 건조한 그 목소리. 명수는 그의 목소리가 좋았다. 그런 목소리로 자신을 위로해줄때면, 마치 엄마의 품같은 따뜻함에 감싸이는 감촉이 좋았다.

 

그대로 성규의 품에 안겼다.

 

"엄마- 열여덟이 되도록 사랑이라는 것조차 모르고 살았던 바보멍청이가 있었어. 그런데, 어느날 온기와 사랑을 불어넣어준 사람이 생겼다? 그 바보는, 그 사람을 평생 잊지 못할거야. 그치?"

"응. 괜찮아 명수야- 괜찮아."

 

성규의 눈에는 보였다.

명수의 주위에 가끔 나타나는 그 극도의 불안감과 공포. 죽도록 사랑하는 사람을 비참하게 떠나보내던. 그 악몽의 덫.

 

"나 어떡해 엄마. 자꾸 그 애가 보이는데, 그때 왜 그랬는 줄 알아? 난 분명 총장님 호출을 받고 잠시 자료를 제출하러갔거든. 아- 아닌가. 그 애가 달콤한 케익을 먹고싶다해서 조리실에 부탁하러 갔었나... 아니야, 난 방을 나왔고..."

 

앞뒤가 이어지지 않는 문장들을 위태롭게 이어나가는 명수의 모습이 그저 안쓰럽게 보인다. 아슬아슬한 외줄타기를 하듯.

 

"천천히 말해봐. 괜찮아. 그 애도 이해할거야."

"응, 응.... 그 애가 많이 아팠어. 열나고, 뜨겁고, 막... 막, 나는 그 애가 불타서 사라지는 줄 알았어. 정말 그 애 주위로 불길이 치솟았어. 그 뜨거운 기운, 나도 느꼈으니까. 근데 그게 진짜 불이었나? 그 애의 열이었나... 그리고 총장님이 들어왔어. 총장님은 불을 꺼주지 않았어. 그 애가 막 아파서, 아파서 소리치고 울고있는데 아무것도 해주지 않았어. 아- 나도 아무것도 못해줬구나."

 

얼어있던 심장이 녹아버린듯, 명수의 눈에서 눈물이 흘러내렸다. 끊임없이. 차갑게 얼어있던 자신의 모든 것이 녹아내려, 물이 된 것 같이.

 

"아냐 명수야."

"아니야.. 아니야.. 내 잘못이 아니야. 그 애는 사라졌어. 난 슬펐어. 엄청 울었어. 그러니까 내 잘못은 아니지 엄마? 내 잘못 아니라고 말해줘... 말해줘!"

 

명수의 곧은 미간이 찌푸려졌다.

투정부리는 어린 아이와 다를바없었다.

 

"니 잘못아니야. 그 애도 그렇게 생각할꺼야. 넌 아무 잘못없어... 명수야. 우리 명수."

"다시 말해봐... 다시... 한번 더, 더 말해봐!"

"니 탓이 아니야. 괜찮아."

"아냐... 아니야! 아니라고!"

 

자리에서 일어난 명수의 눈동자에 초점이 없다. 휘청거리면서 걷는 모습이 금방이라도 쓰러질듯 위험해보인다.

 

"이성열- 이성열! 어디있어! 어디갔냐고! 그 잠깐을 못참아 왜. 어디갔어. 빨리 내 눈앞에 데려와, 이성열!"

 

이대로 명수가 문을 열고 나가면, 큰 소란이 일어날지도 모른다.

성규는 재빨리 일어나 명수의 팔을 잡았다. 이성을 잃은 듯 끓어오르는 그의 피부가 뜨겁다.

 

"명수야. 성열이는."

"성열이.. 그래 이성열 어딨어, 엄마? 얘 어디갔어... 데려와줘, 응?"

"...성열이는 없어. 죽었어. 화염 속에서 죽었잖아. 기억안나? 불 속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졌잖아. 너 봤잖아. 바로 눈 앞에서. 모른 척 하지마."

 

이렇게 해야만, 끓어오르는 명수를 식힐 수 있어.

 

잔혹한 말을 내뱉는 성규의 심장이 찢어짐과 동시에, 명수의 피부가 차갑게 식었다.

잔인한 폭언을 말하는 괴로움에, 몸서리치는 성규를 벌레처럼 내려다보는건. 방금까지 그의 품에 안겨 울부짖었던 김명수. 그였다.

 

"...아 맞다. 이성열은 죽였지. 내가 죽였구나. 내 손으로 죽였지. 눈 앞에서 사라졌어. 깜빡했네."

 

급히 성규의 팔을 쳐내고 밖으로 나가는 명수의 뒷모습에는 공허함만이 남았다. 적어도 성규의 눈에는.

그의 얼굴에 다시 눈물선이 그려졌다.

 

"이제 벗어나... 김명수."

 

제발.

 

 

 

 

 

 

 

 

-

 

 

 

 

 

 

 


"우와- 이건 뭐 호텔룸도 아니고..."

 

숙소는 왠만한 원룸 하나의 크기쯤 되는, 꽤 넓은 공간을 차지하고있었다. 본 건물 옆에 별관으로 따로 지어놓다보니 저절로 크기가 커진 듯 싶다.

 

두개의 방에 부엌 하나, 화장실 하나, 창고 하나. 바깥에는 작은 베란다까지. 꽤 살만하겠다.

대충 둘러보니 나름 깔끔히 정리되어 있는게(사실 살림살이나 가구가 없어 텅텅 비어있었다), 그 싸가지없는 김명수란 자식이 결벽증이라도 있나- 의심이 되는 우현이다.

 

 

 

 


「관계자 외 출입금지」

 

우현은 명수의 방 앞에 붙어있는 살벌한 스티커를 보고 잠깐 식겁했다. 관계자 외 출입금지라니. 그것도 빨간글자로.

 

"이... 이새끼 정말 정신적으로 문제있는거 아냐?"

 

순간 우현은 여러가지 경우의 수를 생각해봤다.

싸이코패스라서 방 안에 시체가 가득하다던지, 오타쿠라서 일본의 소녀인형들이 가득하다던지- 같은 말도안되는 경우의 수.

 

그 간질간질거리는 호기심은 우현을 콕콕 자극해왔고, 결국 문고리에 손을 얹게 만들었다. 왠지 M(17)방에 들어갈 때보다 더한 긴장감에 우현의 등 뒤로 식은땀이 흘러내렸다. 갑자기 괴물같은게 튀어나오진 않겠지?

 

 

 

 

"으..으악!!"

 

 

철컥-

 

 

예상과는 달리, 문을 연 방에서는 아무것도 튀어나오지 않았다.

물론 시체가 가득 쌓여있거나, 소녀인형들이 반겨주는것도 아니고. 괜히 민망해진 우현이 멋쩍은듯 뒷머리를 벅벅 긁었다.

 

 

방은 그저 평범했다.

침대와 옷장, 책상과 의자. 간단한 수납장과 스탠드. 침대 위에 올려져있는 신형 노트북. 블루와 화이트가 조화를 이루는, 보통 남자의 방과 다를바가 없었다.

 

"에이... 싱거운 새끼. 이런 방에다가 저런 살벌한 문구는 왜 붙여놓고... 어?"

 

방안을 휘휘 둘러보던 우현의 눈에 띈 것은 다름아닌 벽지였다.

 

그냥 폴라로이드 사진을 연속적으로 나열해놓은 무늬인줄 알았는데, 자세히보니 천장부터 벽까지 모두 다 직접 찍은 사진들인것 같았다.

 

"뭐야. 취미가 사진찍는건가? 징그럽게도 찍었네. 필름값만 해도 몇백은 들었겠다."

 

가까이 다가가서 한장한장 자세히 살펴보니, 그 많은 사진들에는 공통점이 있었다.

 

사진 속의 한 남자.

성규보다 더 하얀 피부에, 볼살이 통통한게 무척 귀엽다거나- 다른 시각으로보면 붉은 입술이 꽤 색스럽게 생긴 남자. 모든 사진에는 그가 존재했다.

 

사진의 배경은 다양했다.

맑디 맑은 물을 뿜어내는 커다란 분수대, 색색깔의 예쁜 꽃밭, 푸르른 잔디가 깔려있는 들판. 고운 자갈이 깔려있는 물맑은 바닷가, 새하얀 구름이 떠있는 새파란 하늘. 빠알갛게 물들어가는 노을까지. 이제는 도저히 찾아보기 힘든, 그 아름다운 배경들에 우현은 입을 다물지못했다.

 

그리고, 그 배경에 어우러진 아름다운 피사체까지.

 

조금 더 구석으로 가보니, 남자와 명수가 함께 찍은 사진이 몇 장 보였다.

놀랍게도, 사진 속의 명수는 그 누구보다 환하게 웃고있었다. 지금 그의 모습으로는 상상도 하지못할 예쁜 웃음.

방금까지 자신이 그토록 미워했던 김명수와는, 전혀 동질감이 느껴지지않았다.

 

"...애인인가?"

 

그렇게 생각할 수 밖에 없는것이- 하나같이 다정한 포즈의 사진들은 보는 사람의 기분까지 달콤하게 녹여주는게, 딱 아름다운 연인들 같았다.

 

우현은 사진을 살짝 쓰다듬었다. 사진 속의 설렘과 달콤함, 따뜻한 사랑의 기운이 온 몸으로 퍼지는 느낌에 화들짝- 손을 뗐다. 정말 예쁘다. 두 사람의 모습이.

 

이미 방 앞에 붙여져있던 경고문은 잊은지 오래였다.

한참동안 방을 쏘다니며 사진을 보던 우현이, 지친듯 풀썩- 주저앉았다. 바닥을 짚은 손에 무언가가 잡혔다.

 

"이건 또 뭐야?"

 

뒤집어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한 장. 작게 21970827 이라고 적혀있는걸 보니, 벌써 2년전 사진이다. 빽빽하게 붙여놓은 사진들 사이에서 떨어졌나보다- 생각한 우현은 무심결에 사진을 앞면으로 돌렸다.

 

 

 

"이...이건..."

 

 

 

 

 

사진 속에서는, 그 아름답던 피사체가 불타고있었다.

 

 

 

 

불타는 피사체의 열기가 우현의 손으로 전해진다.


우현은 제 눈을 의심하지 않을수가 없었다.


불타는 피사체는. 웃고있었다. 누군가를 향해.

 

 

 

 

 

 

 

 

 


-

 

 

 

 

 

 

 

 

 

 

 


무언가에 홀린 듯, 우현은 자연스레 소장실로 향했다.

 

선웅이라면 이 사진의 정체를 알고있지 않을까. 피사체의 정체를 알고 있지 않을까. 아무것도 모르는 샛병아리 연구원 우현이 도움을 청할 곳은 선웅뿐이었다.


"소장 형..."

"또 너냐? 하루에 몇번을 만나는거야."

"형. 이거..."

 


조심스럽게 선웅에게 사진을 넘겼다. 심상치않은 분위기에 스스럼없이 사진을 받는 선웅이다.

곧, 사진을 바라보던 선웅의 얼굴이 싸하게 굳어졌다.

 


"...이게 누구야?"

"형도, 형도 모르는거야?"


어깨를 으쓱이는 선웅은 진심으로 모른다는 표정이다.


 

 

 

피사체의 정체는 점점 희미해져갔다.


선웅에게 대충 둘러대고 소장실을 빠져나온 우현은 생각에 잠겼다.

 

피사체의 존재를 아는 것은 김명수뿐일까.

 

 


아-


"엄마..."


엄마라면 알지도 모른다.


하지만 곧 우현은 생각을 접었다. 초면인 저 때문에 속이 많이 상했을 성규에게 더이상 밉보이기 싫었다.

 

그리고- 더이상 무언가를 알고싶지 않았다. 괜한 호기심은 화를 부르기 마련이다.

선웅의 말대로 명수의 일에는 깊게 관여하고싶지 않았다. 우현 자신이 그렇게 말하고있었다. 일종의 위험경보같은 작은 속삭임. 그의 뇌는 본능적으로 위험을 느꼈다.

 

첫출근이라기에는 너무나도 길고 어지러웠던 하루다.

힘이 절로 빠져나가며 몸이 처진다. 너무 많은것을 알아버린 것 같은 이상한 기분에 고개를 젓는 우현이다.

 

조금 전까지 남아있던 설렘은 공포로 얼룩져버렸다. 그 작은 사진 하나로.

이미 이 일에 깊게 스며들어버린건 아닐까- 덜컥 겁이난다.

 

멍하니 하늘을 올려다보았다. 그 몇시간 새 하늘이 까맣게 젖어들었다. 영원히 뜨지 않을 줄 알았던 달도 휘영청 밝은 빛을 비추고있었다.

 

 

 


너무나도 긴 하루였다.


"내일은..."


내일은 대체.

 

 

 

 

 

-

 


 

 

 

 

안녕하세요 봉봉입니다^^*

드디어 4편이 뙇! 나왔네요~ 이틀간격으로 연재하니까 참고해주시고요..!

 

이번편은 뭔가 여러가지 키워드를 던져봤어요. 여기서부터 호기심을 계속 자극할겁니다. 메시아의 늪에 빠져들게.... 후후후//

지금 성열이가 죽었다고 안보려고 하시는분 있다면 그런 생각은 살포시 접어주시길! 6편은 성열 번외입니다. 똥줄타고 좋죠? ^^*

 

빠른 전개와 이상한 문체는 정말 죄송합니다ㅠ_ㅠ* 글이 점점 비루해져가네요. 문체수정도 열심히 하고 다음편은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Ps. 천월이는 예쁜 BGM도 잘 찾고... 잘 어울리게 깔아주고 하던데 저는 그런능력은 영 없나봐요^^* 가요가 많이 거슬리시죠... 다음편부터는 정지 버튼 만들겠습니다..ㅠㅜ*

 

 

 

 

 

 

 

 

 

※ 메시아는 프롤로그부터 차례차례 읽어주셔야 이해가 된답니다♡

메시아 프롤로그 보러가기 http://instiz.net/writing/148


메시아 1편 보러가기 http://instiz.net/writing/173


메시아 2편 보러가기 http://instiz.net/writing/220


메시아 3편 보러가기 http://instiz.net/writing/261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천월) 첫 댓글은 내!!!!!!!!!꺼!!!!!!!!!!!!!!야!!!!!!!!!!!!!!!!!!!!!!! 올ㅋ
12년 전
봉봉/천월
천월이가 요기잉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
오 마이 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최고예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릉해요..☆
12년 전
봉봉/천월
저도 스릉해요,,☆ 느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 제가 얼마나 대기탔는데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여기 뙇! 왔어요ㅠㅠㅠㅠ 오전에 올리려했는데 너무 정전이라... 늦어서 지송합니다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7
기다리고있었어요 ㅜㅜㅜㅜㅜㅜ스릉합니다 ♥ 6편기대할께요 ㅋㅋㅋㅋ
12년 전
봉봉/천월
저도 스릉합니다♥ 항상 비루한 글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6편도 곧 찾아올겁니다...헿!
12년 전
독자9
처음부터 쭉읽고왔습니다!! ㅠㅠㅠㅠ님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우왕 감사합니다! 읽어주신 님도 대박대박^^*
12년 전
독자11
하 성여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여서 증말 미안합니다... 스릉해요 이성열^^*
12년 전
독자12
우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은 더 열심히 써올게요~^^*
12년 전
독자13
허허류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열ㅇ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ㄱ가님들은진짜짱인듯ㅂ......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헿... 아님미다... 아직 천월이 따라가려면 저가 한참이나 멀었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4
아하하하하핳 벌써 오늘이 토요일이였군요 !!!다음편 기다리고있을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시험 끝나고 나니까 시간이 너무 빨리가네요.. 기말기간오면 연재가 매우 느려질것같은데..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대해주세요^^*
12년 전
독자15
성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에타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어떡합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정말 미안합니다... 너무 아프게 죽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6
아 불에타고있는 피사체라는 부분이 뭔가.......한켠이 아려오는느낌이네욬..........불쌍한 성여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정말 불쌍하죠... 이유는 다음편쯤에 대충 알수있을거에요! 자세한 내용은 먼 훗날...//
12년 전
독자17
드디어 오셨군요!!!
12년 전
봉봉/천월
왔습니다!^^* 조금 늦었어요ㅠ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봉봉/천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대! 6편의 성열이 번외 많이 기대해주세요!^^* 
12년 전
독자2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성열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네... 죽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합니다.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9
너무 많이 기다렸어요!!왜 늦게오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정말정말 지송합니다! 이틀뒤에는..ㅈ..자정에라도 찾아올까요..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0
성열이가 죽은거에요??ㅠㅠㅠㅠㅠ왜ㅠㅠㅠ왜요ㅠㅠㅠ전달달한 수열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아 암튼 너무 좋다ㅠㅠㅠㅠ아 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성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수열 달달함미다ㅠㅠㅠㅠㅠㅠ 곧 나올 4개의 번외편들을 보면 알수있을거에요... 수열 달달합니다! 정말이에요!^^*
12년 전
독자31
으어으르어ㅡㅓㅇ........................................왜이렇게..................잔인하세요......................................너무 잔인하고 슬퍼요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ㅠㅠㅠㅠㅠ 여기서는 잔인하지만... 나중에는 다 알게되실거에요ㅠ 수열은 예쁜 사랑으로 그려보려 했는데 어쩌다보니..ㅠㅠㅠ
12년 전
독자35
수열등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밋어요!!!!항상응원합니다~~
12년 전
봉봉/천월
응원 감사합니다 그대! 하트 뿅뿅^^*
12년 전
독자36
전 수열 달달한게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열새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아... 새드라고 봐야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달달합미다^^*
12년 전
독자39
ㅎ...화악....화악......흥....흐응......ㅈ..좋아!...기몯찌!!!!!!!!!!!!
12년 전
봉봉/천월
하..하앍... 이런 격한반응....!!!!!^^*
12년 전
독자41
성열아!!!!!!!!!!!!!!!!!!!!!!!!!!!!!!!!!!!!!!!!!!!ㄲ쓔삠ㄹㅇ님일이ㅣ성!!!!!!!!!!!!!!!!열!!!!!!!!!!!!!!!!!!!!!아!!!!!!!!!!!!!!!!!!!!!!!!!!!!!!!!!!!!!!!!!!!!!!!!!!!!!!!!!!!!!!!!!!!!!!!!!!!!!!!!!!!!!!!!!!!!!!!!!!!!!!!!!!!!!!!!!!!!부르다죽을 성!!!!!!!!!!!!!!!!열!!!!!!!!!!!!!아!!!!!!!!!!!!!!!!!!!
12년 전
봉봉/천월
이성열!!!!!!!!!!!!!!!!!!!!! 어딨는거야 이성열!!!!!!!!!!!!!!!!!!!!!!!!! 응앜.. 저가 쓰고도 오그리토그리..// 명수는 성열이를 매우 사랑합니다. 수열은 레알이니까요^^*
12년 전
독자42
헐!!!!!!!!!!!!!!성열이죽엇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광팬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맨날올테니 저를광팬이라불러주세요 매번와서금손찬양하던사람이예요 ㅠㅠㅠㅠ실은날기억해주길바래서이렇게찡찡대는거아니예요ㅠㅠ헐 명수무슨이중인격..같은뭔가싸이코틱하게나오는거같네요 ㅠㅠ 읽다가브금갑자기튀어나와서놀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봉봉/천월
으잌 광팬님이라고 부를께요! 정말 감사합니다^^* 비루한 제 손가락이 이렇게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네요... 성열이 한테는 심심한 사과의 말을! 밍수는 뒤에 가면 나올거에요ㅠㅠㅠ 아픔이 많은 아이니까 이해해주세요!ㅠㅠ*
12년 전
독자45
ㅠㅠㅠㅠ안타깝네요 그럼수열은 이룰수없는사랑이되는건가요ㅠㅠ 아님이젠과거형 ...ㅠㅠ안타까운커플이네열
12년 전
봉봉/천월
전체적으로 보자면 이루어질수없는 사랑이라고 할수있죠.. 수열은 너무 달달하고 예쁜데 너무 슬프고 아픕니다..ㅠㅠㅠ*
12년 전
독자47
ㅜㅜㅜㅜㅜㅜㅜㅜ하 처음에 수열은슬프게나온다고했스니...ㅠㅠ 근대이리죽어잇을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두왠지성열이는이쁘게타죽었을거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봉봉/천월
으..으아닠ㅋㅋ 이쁘게 타죽다니요...ㅋㅋㅋㅋ 성열이는 죽었지만, 죽은 성열이가 이야기하는 달콤한 번외는 6편에 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12년 전
독자49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브금같은건 어디서 구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브금은 저가 팬픽 적으면서 듣던 가요같은거... 그냥 갖다 붙이는거죠..ㅋㅋㅋㅋ 딱히 구하거나 하는건 아니에요^^*
12년 전
독자51
하..........빨리 레전드로 ㄱ거져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잇어여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하...레전드라니.. 거기로 ㄱ거지면 저흰 망합니다... 다들 성열이를 추모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2
새볔에 보는데 정말 재밌네요 ㅋㅋ 앞으로도 자주볼게요 스토리구성이 너무맘에들어요 ㅋㅋ
12년 전
봉봉/천월
우와.. 정말 감사해요!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12년 전
독자55
새벽에 이게 뭐하는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메시아는 정말 대박인듯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이런 비루한 팬픽이 대박이라니!^^* 스릉스릉해요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6
작가님들 스릉스릉스르으.........스릉................스ㅡㄹ으ㄹ.스릉...........스르으스ㅡ으ㅡㅅ릉해요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저도 스르..스르흥합니다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7
ㄸㅓㅇ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불쌍한 성열이...앞으론 더 재미있어질 예정이니 지켜봐주세요!^^*
12년 전
독자58
메시아 진짜 잘보고있어요!! 다음편도 기대해요
12년 전
봉봉/천월
증말 감사합니다!! 더 좋은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12년 전
독자59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왜이렇게 똥줄타게...이렇게쓰면 다음편 어떻게기다리냐구요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응앜... 팬픽은 똥줄의 미를 자랑하는 아름다운 문학이죠.. 내일 공개될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12년 전
독자69
핡....네....저원래나이먹을만큼 먹고도 왠지 팬픽전혀 못읽다가 조금씩입문해요....기대할게요 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흐아... 팬픽은 매우 좋은것이지요... 메시아는 자극적인 내용같은건 없으니 편하게 읽을 수 있을거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61
흐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 스릉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저도 쓰릉합니다ㅠㅠㅠㅠㅠ 헑ㅠ헑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2
폯덧요정ㅇ요;;;; ㅠㅏㅠㅠㅠㅠㅠ 메시아...하...진자...명수야ㅠㅠㅠㅠㅠ내잘못아니라고말해줘 할때 브금도 말해줘! 라서 완전 소름돋았네요;;;; ㅋㅋㅋㅋㅋ하...ㅠㅠㅠ성열이는 어딨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슬프잖아요 아 진짜 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6편 진짜 기다려야겠네요 똥줄 타게 할래여 ㅋㅋㅋㅋ???? 브금이 딱 ㅏ맞고 좋구만;;;;;; 명수야 나도 사진쫌 찍어줘랔ㅋㅋㅋㅋㅋㅋㅋㅋ문열리고 엄마 하면서 그러는데 ㅠㅠ...진짜 왜이렇게 아련하고 안쓰럽고 ㅠㅠㅠ 성규도 성열이 죽었다고 할때 얼마나 말하기 ㅇ힘들엇을까 ㅠㅠㅠㅠㅠ 진짜...하...성규도 아련하고 ㅠㅠㅠㅠㅠㅠㅠ 명수야 ㅠㅠㅠㅠ이번편은 왜이렇게 슬프고 ㅠㅠ 브금도 딱 좋은거 같아;; 봉봉이 언니 ㅠㅠ증말...내 가슴을 울리는구나 ㅠㅠㅠ 지금 한 세번은 돌려보고 있고;;;; 김명수 지짜 성열아 제발 나타나죠..ㅠㅠ그래야 얘가 괜찮아 진단 마랴..!!!!!!!!! 하...육편을 어떻게 기다려 ㅠㅠㅠㅠㅠ 똥쭐탄다ㅠㅠㅠ내장이 녹는다 아주 기냐유ㅠㅠㅠㅠㅠ 명수 찡찡거리는 애같은데 그게 더 아련하고 슬퍼서...내가 진짜..말해줘ㅠㅠㅠㅠ!!!!!!!!!!!!!!!!!! 다음편 빨리 나오면 좋겠다 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언니들...ㅠㅠㅠㅠㅠ조회수 꼐속 높아지면 내가 왓다갓다 하는건줄알아..
12년 전
봉봉/천월
으아니!! 요정님 왔네ㅠ_ㅠ* 사실은 참 많이많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항상 예쁜 폭덧 느무느무 감사합니다~^^* 이번편은 아련하고 잔인하고 미스테리가 가득한... 뭐랄까 조금 싸이코틱하네요ㅋㅋ 저렇게 차가움돋는 명수가 갑자기 변해버린 이유와 성열이의 죽음은 차차 공개될꺼에요... 후후^^* 그러니까 계속 지켜봐주세요! 지켜봐주면 언젠간 밍수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겠죠/// 아 그리고 비루한 브금 칭찬해줘서 정말 고마워요!!^^* 천월이의 다음편도 기다리고 내 6편도 기다리고♥♥
12년 전
독자6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ㅠㅠㅠ대박!이에요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대박이라니! 정말 감사합니다 흐어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70
헐.,...성열이가 죽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우...울지마세요! 성열이를 죽인 제가 죄인임미다ㅠ_ㅠ* 그래도 성열이의 달콤한 번외가 있으니 너무 슬퍼하지마세요^^*
12년 전
독자75
서,,,성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인픽에서 제목만 봣었는데 이분들을 인티에서 만나다니!
인픽에서 지금 꽤 많이 연재됬던데 내일 처음부터 정주행 해봐야 겠어요ㅠㅠㅠ 반가워요 봉봉님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우오아... 인픽분이 여기에 계실줄이야ㅠ 인티는 연재를 늦게 시작해서 확실히 인픽이 빨리 연재되었긴하죠! 정말 감사합니다ㅠ 정주행 꼬잉꼬잉^^*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봉봉/천월
다들 자꾸만 우시네ㅠㅠ 저가 자꾸 미안해지잖아요우...ㅠ_ㅠ* 성열번외를 기다리며 눈물은 그만!^^* 소중한 덧글 감사함미다!♥
12년 전
독자79
열이 죽었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헿... 많이 애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죽여서 지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열이 죽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렁ㄺ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열이 번외 꼭 기다릴게요잉ㅠㅠㅠㅠㅠㅠ스릉흔드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늦은 답글 죄송합니다ㅠㅠ 성열번외 첫번째꺼는 나왔고... 이제 곧 두번째 번외도 보실 수 있을거에요^^*
12년 전
독자82
아니죠ㅠㅠㅠㅠㅠㅠ우리 성열이 죽지않았을거에요ㅠㅠㅠㅠㅠㅠ성열아ㅠㅠㅠㅠㅠ 명수야 널 어쩌면 좋을까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늦은 답글 죄송합니다ㅠㅠ 수열... 참 슬프죠ㅠ
12년 전
독자8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성열 돌아와 다시돌아와!! 돌아와,돌아와~~~!!!! ㅠㅜㅠㅠㅠㅠㅠ 우리 성열이가 날 울리고 웃게하는구나 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늦은 답글 죄송합니다ㅠㅠ 성열이는 두번의 번외편으로 그대에게 돌아갑니다... 엉엉
12년 전
독자84
이거 재밋어염 ㅜㅜ
12년 전
봉봉/천월
감사합니다ㅠㅠ 스릉해요^^*
12년 전
독자89
아진짜재밋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ㅇ...이런말하기 쑥스럽지만 ㄱ..그대 사랑해요*-,-*♥
12년 전
봉봉/천월
하.. 이렇게까지 말 안하려고 했는데.. 저도 사랑합니다..
12년 전
독자91
.................허르.......봉봉님 ㅠㅠㅠ 지금 이....이성열....죽....죽?은거 에요? ㅠㅠㅠ 아, 다음편 보러갈랭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네넹... 여기서... 명수가 이러는게 14편이랑 연결되지요..
12년 전
독자93
"지금 성열이가 죽었다고 안보려고 하시는분 있다면 그런 생각은 살포시 접어주시길!" <- 이 대목에서 뜨끔했네요... 물론, 계속해서 읽을 생각이었지만 말이죠... 그나저나 무슨 드라마도 아니고 진짜 다음 편이 기대되게 뙇! 끊으셨네요...
12년 전
봉봉/천월
아잌... 나중에 저 뒤로가면 수열 끝나는 부분이 있거든요.. 그때도 아마 저 비슷한 말이 적혀있을겁니다ㅋㅋ 이른 아침부터 정독중이신가봐요ㅠㅠ 독자그대가 한분 더 늘어나서 기쁘네요!
12년 전
독자95
허벌나게 잘쓰는고마잉
12년 전
봉봉/천월
으헣...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97
완전...글.......좋다...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ㅠㅠㅠ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99
ㅠㅠㅠㅠㅠㅠ와 지짜좋아여ㅠㅠㅠ아ㅠㅠㅠㅠ성여라ㅠㅠㅠ유ㅠㅠㅠㅠㅠ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우리 여리...여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여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01
너무 좋아요 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우리성열이는 죽었다는소리 아 아니구나 윗 댓글보고알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아있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으핳..핳...하하... 그건 뒤에가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03
아 징짜............. 대박이야 진짜로................. 말도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넘 조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아...아잌! 감사합니다ㅠㅠ 대박이라뇨ㅠㅠ 과찬이에요 그대~
12년 전
독자105
전 사실 뷰티지만 인피니트도 매우 아낌ㅠㅠㅠㅠㅠ 근데 인피니트는 왠지 팬픽을 못보겠어서 안보고 있었는데
근데 이건 뭐 첫팬픽이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봉봉/천월
하 역시 타팬분들이 읽어주실때 제일 감격스럽고 막 그러네요ㅠㅠ 감사합니다! 인픽 많이 스릉해주세요~
12년 전
독자106
정주행중 ! 흡 우리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기타 [럽실소] 짝남일기 211 박보영 10.31 22:11
기타 [범준형태] 연애가 끝나다121 기명태 10.31 22:03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 민들레 10.31 20:53
샤이니 [쫑키] Dreaming. 00210 닭탬 10.31 20:23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3 숨결남 10.31 20:20
비투비 [빝/운광/정치물] 국민의 남자-14 유얼썬샤인 10.31 19:49
기타 [동/슈/뱅/더블/샤/비/엠/인/블/2PM/2AM] 예남고로 어서오세요 0460 January 10.31 18:22
기타 [럽실소] 짝남일기 118 박보영 10.31 09:44
인피니트 [현성] 위저드 베이커리 0024 미쓰리 10.31 06:16
동방신기 [동방/창재]아직도 동방신기야? 上9 10.31 01:42
인피니트 [현성] 레알현성(우현ver.)14 리더규 10.31 01:39
기타 [준요/단편] 12 Claire de lune 10.31 00:55
기타 [윤용/단편] Broken Glass beads(부제: is invaluable)30 Claire de lune 10.31 00:38
기타 [버스커버스커] 숙취 0218 벜벜사랑해요 10.30 23:30
샤이니 [피오태민] 나한테 와!!11 바나나단팥죽 10.30 21:18
비투비 [운광] 인연에서 연인 만들기 Ep1.짱개&돌아이의 연인만들기 0245 Claire de lune 10.30 21:13
비투비 [섭광] 시다바리 018 10.30 20:13
인피니트 [열수] 개와 늑대의 시간4 콩냔 10.30 20:06
기타 [버스커버스커] 숙취 0125 벜벜사랑해요 10.30 17:19
인피니트 [야동] 레알야동(호야ver.)11 리더규 10.30 16:28
샤이니 예남고로 어서오세요- 샤이니 커플링 투표54 January 10.30 16:10
소녀시대 [윤아/서현] 무제 上5 지풍 10.30 16:08
기타 [동/슈/더블/뱅/샤/비/엠/인/블/2PM/2AM] 예남고로 어서오세요 0360 January 10.30 15:29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그대들의 열정을 응원합니다.1 10.30 15:19
비투비 [운광] 인연에서 연인 만들기 Ep1.짱개&돌아이의 연인만들기 0184 Claire de lune 10.30 14:02
기타 (실화)둘리와팬더66 팬더군 10.30 00:33
기타 [투개월]아르바이트12 10.29 23:38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