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콩알탄입니다.
쓰라는 17편은 안쓰고 이게 뭐냐면요.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의 예고편 입니다....ㅎ
..?
뭐라는겨
는 사실 원래 공지를 쓰려 했는데.. 갑자기 영상이 만들고 싶어져서..
2월이 가기 전에 꼭 만들어보고 싶었던 거라...
모자란 솜씨로 열심히 만들어 보았습니다 (큰절)
렌더링 과정에서 뭐가 잘못되었는지 글자들이 살짝씩 밀려나는데..
제가 기력이 다해서..쿨..쿨럭..쿨..쿨렄....!
12명.. 느므 많아여...
예고편 BGM은 눝 EXO의 선물편에서 따와서.. 편집하고.. 해봤..습니다.. 허허..
만약 오라이가 정말로.. 뭐 나온다면 (평생 그럴 일은 없겠다만)
이런 느낌이 아닐까요? ㅎ..?
그냥 쉬어가듯.. 넘겨봐 주세요 허허
쿼..퀄리티 똥망...때려챴!!!
그냥 저는.. 춤이나 추렵니다..는 아니고
원래 공지를 쓰려 했던 목적은
16편 사담에 적어뒀지만.. 종대의 짠내에 가려졌던..
콩알탄이 Q&A를 해볼까 해요!!!!
큐앤에이!!!!!
!!!!Q&A!!!!
질문을 던져주시길 바랍니다!!
몸무게 빼고 다 답해드릴게요!!!!!!!!!!!
는 완결 후, 텍파와 함께 모든 질문에 대한 답도 올려드릴..예정입니다..
(너무 먼 나라의 이야기 같당..ㅎㅎ...)
그래도 궁금하신 점이 생기시면 언제든 여기 와서 마구 물어주세요!!
네 제가 하고싶었던 이야기는 여기서 끝이 납니다.
핳..
건강들..하시죠..?
아프지..마세요..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