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더보이즈 변우석
한강농구 전체글ll조회 3103l
* 헐ㅋㅋㅋㅋ메모장에 있는 글 복붙 하려고 했는 데 갑자기 암호가 안 풀려서 작가가 식겁했다는 건 안 비밀ㅋㅋㅋㅋㅋㅋ그리고 드디어 10화를 연재해요!!!!! 제가 열개나 글을 쓰다니!!!!!!! 꺄홋!!!!!!!  

  

  

  

[이전 이야기 : 아주 단 잠을 잤던 것 같았음. 꿈에는 엑소가 나왔던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엑소가 다녀간 뒤로 삼일이 지났음. 나징은 삼일동안 죽어라 일만 했음. 아, 생각해보니 내가 뭘 하는 지 다른 징들한테 말을 안했구만. 나징은 무대 연출에 관심이 많음. 쉽게 말하자면 무대 위의 스토리를 만들어 내는 일에 관심이 많음. 그래서 전 세계에 있는 모든 무대란 무대는 다 돌아다님. 그리고 얼마 전엔 드디어 내 힘이 빛을 발해서 빅토리아 시크릿의 오프닝과 엔딩 무대 연출까지 맡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자랑임.   

  

암튼 무슨 복이 터졌는 지 그 뒤로 몇몇 국내 페스티벌이나 런웨이 무대 외주 연출까지 맞게 되었음. 그래서 그 일 정리하느라 정신없었음. 그리고 오늘에서야 숨통이 트일만해서 오랜만에 영화나 보려 나가려고 계획 하던 중이었음. 그러나 어김없이 내 핸드폰은 오빠의 전화로 핫플레이스가 되었음.  

  

"왜. 나 영화 보러 갈거야."  

"어쭈, 이제 다 컸다 이거냐. 됐고. 영화 보러 나올 거면 그 뭐시기냐, 접때 종대 옷 세탁해놨던 거 가져와."  

"왜? 만났어?"  

"아니. 지금 민석이 만나고 있어. 민석이한테 전해주게. 아, 그리고 올때 내 방에 조그만 쇼핑백 있어. 그거 가져와. 안에 영양제 들어 있는 거. 너 차 끌고 올거지? 문자로 주소 찍어서 보낼 테니까 글로와. 끊는다."  

"야, 오빠. 야!!"  

오빠는 지 할말만 하고 전화 뚝 끊음. 뭐 이런 놈이 다 있다냐. 허참.  

  

심야 영환데 마주칠 사람이나 있겠어. 라는 생각으로 나징은 옷 대충 입고 물건 챙겨서 나갔음. 근데 나갈 때 퇴근하는 아빠 만남. 아빠가 맛있는 거 사먹으라고 수표 두장 줌. 아싸ㅋㅋㅋㅋ짱 좋아. 아, 이럴때가 아니지. 빨리 가야지.  

  

차를 타고 나온 서울 시가지는 참 많이 밀렸음. 특히 오빠가 있는 압구정로는 어어어엄청 밀렸음. 아. 차 밀리는 게 제일 싫어. 거북이 걸음으로 집 출발한지 삼십분만에 드디어 오빠가 있다는 곳에 도착했음. 근데 간판이...곱창? 헐? 뭔가 민석이랑 이미지가 안 맞아.  

  

어쨌든 차를 주차하고 음식점 안으로 들어갔음. 이층 11번 룸에 있어. 거기로 와. 안에서 기웃거릴 때 마침 오빠한테 문자가 왔음. 나징은 일단 이층으로 올라갔음. 이층은 죄다 간이 칸막이가 쳐져 있는 곳 이었음. 칸막이 에 쓰여진 숫자 중에 11을 찾아서 쭉쭉 들어가니까 제일 안쪽이 11번 이었음.   

  

근데 이걸 노크 해, 말아? 그냥 들어가도 되겠지? 나징은 천으로 되어있는 칸막이를 살짝 붙잡고 들어 올렸음. 들어올린 칸막이 맞은편에 날 보고 눈이 커진 민석이가 있었음.   

"어? 안녕하세요!"  

"아, 안녕하세요."  

"왔냐? 야, 칸막이 내리고 빨리 들어와."  

  

오빠는 날 잡아 당기고 칸막이를 잽싸게 쳤음. 안그래도 여기까지 오는 데 팬들 달라 붙어서 힘들구만. 여기에 엑소 시우민 있어요~할 일 있냐? 오빠는 곱창을 뒤집으며 불만을 토로했음.   

"하여튼, 옛날부터 인기있는 애랑 다니지 말라 그랬어."  

오빠는 멋쩍게 웃는 민석이 앞으로 잘 익은 곱창 몇점을 주면서 말했음. 뭐야, 이게 츤데레야? 말로만 듣던?! 좋군?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미 상은 거하게 차려져 있었음. 남자 두명이 먹기에 아주 많아 보이는데? 거기가 왠 곱창이야.  

"근데 올거면 좀 괜찮은 데로 오던가. 왜 하필 곱창?"  

"야야, 얘 곱창 귀신이야."  

오빠가 민석이를 가리키면서 킬킬댔음. 민석이도 곱창 맛있어요. 이러고 하하 웃었음. 잘 안 어울리게 생겼는데...왠지 커피 잘 내리게 생겼단 말이지. 암튼 겉으로는 나도 웃으면서 오빠 돈 많으니까 오늘 많이 사달라고 하세요. 라고 대답했음.  

  

"야. 나 가난한 의대생이거든?! 무슨?! 나 오늘 얘한테 밥 사달라고 할건데?!"  

"거짓말 하지마. 오빠 용돈이 얼만데. 내가 다 알거든?"  

"아녜요. 오늘 제가 살거예요. 동생분도 드시고 가실래요?"  

오빠랑 나랑 투닥 거리고 있으니까 민석이가 수저통에서 수저 한벌을 꺼내려고 했음. 내가 극구로 거절 하려고 했는데 오빠가 먼저 제지함.  

  

"얘 영화 보러 간대. 냅둬. 그리고 얘 먹으면 한없이 먹는다. 식비 장난 아냐."  

"오빠!"  

오빠가 얄미운 표정으로 내가 뭬~ 이럼. 아...진짜. 팰수도 없고...아...  

"가져오란 건 가져왔어?"  

"으이구. 여기."  

내가 오빠 째려보면서 쇼핑백 건넸음. 오빠가 내용물 확인 하더니 흡족한 미소를 지었음.  

  

"심부름은 또 엄청 잘해, 얘가."  

이게 칭찬이야, 뭐야.  

"여기. 이거는 니꺼야. 영양제. 매일 한 알씩 먹어. 피로 풀릴거야."  

근데 내가 황당해 하든 말든 오빠는 여전히 민석이에게 츤츤거림. 어휴, 그놈의 츤데레. 보기 좋다ㅎㅎㅎ앞으로도 쭉 부탁 드릴게요, 오라버니ㅎㅎㅎ  

"그럼 나 갈게. 민석이오빠도 안녕히 계세요."  

내 입에서 서스럼없이 '오빠'라는 호칭이 나오자 우리 오빠가 난리남.  

  

"야!!! 너 그렇게 함부로 남한테 오빠라고 하지마!!! 징그러워!!!"  

얘 왜 이래. 오빠는 얼굴을 붉히며 반대했음.  

"야라고 할 순 없잖아. 오빠도 적당히 놀고 들어와. 오빠 친구분도 쉬셔야지."  

"얼씨구. 내 걱정은 안하고 외간 남자 걱정만 하냐? 하여튼 머리 검은 짐승은 거두는 게 아니였어."  

뭐래. 지가 나 키웠나. 내가 말끔히 오빠의 호들갑 무시하고 내가 인사하고 나왔음. 민석이가 잘가요. 라고 인사해줌. 와, 우리 오빠 부럽다. 민석이랑 친구라니.  

  

나징은 속으로 한없이 우리 오빠 부러워 하면서 차로 돌아와 시동 걸었음. 기어 풀고 출발하려 하는 데 오빠한테 전화가 다시 옴.  

"또 뭐!!"  

"아, 고막. 됐으니까 너 영화 몇시에 끝나?"  

"열시 영화니까 열두시 안돼서 끝나겠지. 왜."  

"아, 잘 됐네. 우리 이차까지 갈 생각인데 나 차 안 끌고 왔거든. 니가 와서 우리 기사 좀."  

"...내가 셔틀이냐. 부르면 오게?"  

  

그런데.오빠의 목소리가 작아짐.  

"민석이랑 술도 마실거야. 연예인 술 취한 모습 볼 수 있으니까 잔말 말고 와라."  

전화는 끊어졌음. 뭐? 뭐라고??!!!! 내가 그렇게 말하면 당연히 오예하고 가지!!!! 오빠 기다려!!!  

  

나징은 눈누난나 하면서 영화 보러 갔음. 영화 시작 십분전에 겨우 도착해서 부랴부랴 팝콘과 콜라 사들고 올라갔음. 심야 영화라 그런지 자리는 텅텅 비어있었음. 나징은 어둠을 헤치고  

내가 선예매 해놓은 자리인 제일 뒤쪽 가운데로 들어갔음. 액션 영화라 그런가 내가 예매한 열에는 아무도 없었음. 음. 좋아. 영화는 곧바로 시작했음.  

  

영화가 시작한 지 십분정도 되었나. 그때 두 사람이 영화관 안으로 들어옴. 어두워서 잘 보이진 않았는데 실루엣이 남자 하나와 여자 하나였음. 근데 내가 앉은 자리 근처까지 쭉쭉 들어옴. 잠깐만. 설마 여기자리까진 오지 않겠지. 에이. 빈 자리 많은데 딴 데로 가지. 그러나 나징의 예상은 들어맞았음. 내가 앉은 열까지 옴.   

  

"어?"  

"어?"  

그런데 가까이 온 남자는 세훈이였음. 얼레? 아까 뒤에 있던 사람 여자 아니었나? 그럼 데이트??!!!  

"안 들어가고 뭐해."  

그러나 내 예상을 깨고 중저음의 목소리가 들렸음. 목소리의 주인공은 도경수였음. 세훈이는 날 보고 놀란 듯 했지만 바로 내 옆자리에 들어와 앉았음.  

  

"누나 여기서 뭐해요?"  

세훈이가 조그만 목소리로 나한테 물어봤음. 나징은 시간 좀 나서 영화 보러 왔어요. 세훈씨도요? 라고 조그맣게 대답해줬음. 세훈이는 고개 끄덕끄덕 거렸음.  

"저는 경수형이 같이 보자고 해서 왔어요. 그리고 존댓말 안 써도 돼요, 누나."  

세훈이는 싱긋 웃으며 대답해줬음. 영화 잘 봐요, 누나. 세훈이 등받이에 편하게 기대며 말했음.   

  

영화가 한참 중반을 달리고 있을 무렵이었음. 영화는 액션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참 지루했음. 나징은 그냥 팝콘 먹는 재미로 영화를 보고 있었음. 하품을 한 두어번 했을까, 내 어깨로 묵직한 무언가가 기대어 왔음. 깜짝 놀란 내가 고개를 돌리자 내 코끝에 금발 머리카락이 닿았음. 세훈이가 졸다가 내 어깨로 기대온 거였음.  

  

내가 멀뚱멀뚱 세훈이의 머리를 쳐다보자 경수가 시선을 느꼈는 지 이쪽으로 눈을 돌렸음. 허공에서 우리 둘의 눈이 마주치고 경수의 커다란 눈이 더 커졌음. 경수가 세훈이 어깨에 손을 얹고 흔들어 깨우려는 제스처를 취했음. 나징은 급하게 그 손길을 제지했음. 괜찮아요. 입 모양으로 말한 나징은 살짝 웃어보였음. 경수도 당황한 눈치였지만 손을 거두고 나와 세훈이를 흘끔거리다 이내 다시 영화에 집중했음.  

  

하지만 멜로 영화나 뭐, 기타 등등의 영화에서 나오는 이 설레는 장면은 그냥 가상이기 때문에 쉬워보이는 거였음. 나징 한 십오분 지나니까 어깨가 저려오기 시작했음. 게다가 나징은 라지 팝콘 하나 사면 영화 끝날 때까지 기필코 다 먹는 데 지금은 반도 넘게 남아 있었음. 먹고 싶은데 먹으면서 조금이라도 움직이면 세훈이가 깰까봐 도저히 먹지도 못하고 나징은 슬프게 팝콘통만 바라봤음. 흡ㅠㅠ아까워ㅠㅠ먹고 싶어ㅠㅠ  

  

그렇게 한시간 사십분짜리 영화가 끝나고 엔딩 크레딧이 올라갔음. 영화관 내의 조도는 앞을 분간할 정도로 살짝 밝아졌음. 그러나 세훈이는 그때까지도 곤히 자고 있었음. 내가 깨워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고 있으니까 경수가 터프하게 세훈이 어깨 잡고 흔듦ㅋㅋㅋㅋ. 나는 소중해서 함부로 건드리지도 못하는 걸 경수 너는 막 건드는 구나ㅋㅋㅋ  

  

"...예?! 아..."  

세훈이는 진심으로 화들짝 놀란 표정을 지으면서 깼음. 어벙벙한 표정을 짓다가 스크린에 뜬 엔딩 크레딧을 보고 정신이 좀 돌아온 듯 했음.  

"어. 죄송해여, 누나. 나 언제 잠들었지? 왜 저 안 깨웠어여?"  

세훈이가 얼굴을 문지르면서 웅얼웅얼 거림. 그러나 경수는 조금의 자비도 허용하지 않고 바로 세훈이를 일으켜 세웠음. 그런데 세훈이는 여전히 잠에서 덜 깬건지 경수 따라 나가다가 스텝이 꼬였음. 순간 내가 세훈이의 허리를 껴안았음.   

  

  

[EXO/징어] 새벽에 한강으로 산책하러 나갔다가 엑소 만나서 농구한 썰 10 | 인스티즈 

  

  

  

"아. 미,미안해요."  

내가 후다닥 세훈이의 허리를 묶었던 팔을 풀고 뒤로 물러섰음. 세훈이도 정신이 번쩍 든건지 나한테서 뒷걸음질 쳤음.   

"에. 괜찮아여. 가,가여."  

세훈이가 헛기침 하면서 먼저 내려갔음. 나징은 속으로 엄청 좋아하면서 세훈이 따라 문까지 걸어갔음.  

  

"근데 저분이랑 무슨 사이...?"  

사람이 없는 영화관 복도를 걸어 나올 때 경수가 세훈이 어깨를 툭툭 치면서 나에 대해 물어봄. 세훈이가 저번에 종대 형 아이폰 가지셨던 누나예요. 라고 대답해 줬음.  

"아. 그때 한강에서 농구 같이 하셨던 분? 안녕하세요. 엑소에서 디오를 맡은 도경수입니다."  

경수는 차분한 목소리로 고개를 까닥 하며 인사했음. 이미 나랑 농구했던 엑소 엠 멤버들이 나에 대해 말을 했던 건지 경수는 알고 있었음. 나징은 경수한테 목인사하며 조그만 목소리로 세훈이한테 저 알고 계신 거예요? 라고 물어봄. 그랬더니 경수가 듣고 날 힐끔 쳐다보더니 고개를 끄덕거렸음.  

  

"엠 형들이 누나랑 농구한 거 말해줬어여. 근데 반말 하라니까여? 그때 나한테 잘 했잖아여."  

세훈이가 경수가 알게 된 경위에 대해 설명해줬음. 근데 순간 밥 먹던 날 세훈이한테 소리지르며 반말하던 장면이 눈 앞으로 스쳐지나갔음...ㅎ...?...아,안돼.  

"아. 그게, 그 땐 제가 정신이 없어서"  

"에이. 그냥 말 놔여. 어차피 누나보다 두살이나 아랜데여, 뭐."  

"그, 그럼 그럴까...?ㅎㅎ"  

내가 어색하게 웃으며 세훈이를 쳐다보니까 세훈이가 고러지 고러지 하며 만족한 표정을 지었음.  

  

우리가 봤던 영화가 제일 마지막 회차 영화였던지 영화관 안에는 우리까지 포함한 열명 남짓의 사람들만 있었음. 우리는 한결 여유롭게 영화관을 빠져나왔음.   

"근데 집 갈때 뭐 타고 가게?"  

말없이 영화관을 빠져 나오는 엘레베이터를 나서 내가 세훈이한테 물어봤음. 세훈이가 날 내려다 보며 대답했음.  

  

"택시여. 왜여? 누나도 같이 타게여?"  

세훈이가 장난스럽게 되물어 봤음. 그랬더니 경수가 뭘 그런 장난을 치냐는 듯 세훈이 팔을 툭툭 쳤음.  

"그런 건 아니고. 그럼 내 차 타고 갈래? 나 집 가다가 중간에 그, 시우민씨도 태우고 가거든."  

내가 딴청을 피면서 대답해 줬음. 그랬더니 세훈이가 오오! 차도 있어여?! 우와. 누나 능력자네여? 라고 놀림. 경수도 의외라는 듯 쳐다봤음.  

  

"근데 민석이형을 왜 태우고 가여? 둘이 무슨 사이예여?"  

내가 시선을 피하며 뭐, 그냥. 아빠가 사주셨어. 라고 말하니까 세훈이가 방금 내 말이 생각났는 지 눈을 게슴츠레 뜨며 추궁했음.   

"무슨 사이긴. 우리 오빠랑 만나고 있는 데 나보고 픽업 좀 하라고 해서. 괜찮으면 같이 갈래?"  

  

내가 허허 웃으며 같이 갈거냐고 물어봤음. 세훈이는 당연하져! 라면서 택시비 굳었다고 좋아했음. 근데 경수의 표정은 망설이는 것 같았음.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새벽에 한강으로 산책하러 나갔다가 엑소 만나서 농구한 썰 10  58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유조에여!!!일등!!!!!
10년 전
한강농구
ㅋㅋㅋㅋㅋㅋㅋ안 읽고 내려오셨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조님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솨라해여 차카님...♥추카해주세여 첫 일등...♥ 글잡 첫 일등이에여 만쉐 할렐루야 예헷!!!! 는 드.. 들킴...쪽지받고 급하게 스크롤부터 내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후.. 징어는 성공한 여자인가봉가.. 이제 종대랑만 성공하면 되나여? (므흣) 저도 오빠가 이그조랑 아는사이였으몬 좋겠네요...하지만 전 오빠가 없으니 실패...ㅎ...ㅋㅋㅋㅋㅋㅋ ★경축★ 독영수 첫 등장이네여 빰빰!! 경수야 망설이지마.. 나쁜사람아니야.. 해치지않아요.. 오세훈..흐..흐흫... 내어깨도 충분히 니 머리를 받칠수있을만큼 넓어여
..기댐을 당하고 싶다..! 전 대리만족을 얻고 가요...!! 는 어깨가 저려도 후니의 머리를 뿌리치지 않는 차칸징어ㅋㅋㅋㅋㅋ수고했어.. 토닥토닥.. 그리고 세상에 슈밍을 픽업하러간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직하고싶네여 이그조 픽업쟁이.. 나는 당신의 기사가 되어도 좋아..흐흫...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여!!!

10년 전
한강농구
헣헣ㅋㅋㅋㅋㅋㅋ유조님은 항상 제글에 긴 댓을 달아주셔서 감쟈♥하고 있습니다 헣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음같아선 하트를 뿅뿅 날리고 싶네요ㅋㅋㅋㅋㅋ그리고 유조님 어깨는 소녀 어깨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이 세훈이 어깨에 비하시면 안됍니다ㅠㅠㅠㅠㅠ세훈이 어깨는 진짜 남자의 어깬데 어떻게 소녀소녀하신 유조님 어깨랑 같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독영수 씨는 앞으로도 많은 활약이 있을거예요ㅎㅎㅎㅎㅎ기대해주세요 ÷)
10년 전
독자2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후니 왤케 귀여워요?! 연하의 매력인가?? ㅋㅋㅋㅋㅋ
10년 전
한강농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듯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
하앵이에야!!!!!우미니 곱창....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세훈이왜케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연하의패기인가여?!!!!!!ㄱ..경수야....와타시 이상한사람아니야....흡....경계하지마....☆ 전 징훈이도 참좋군여 츤데레 껄껄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한강농구
하앵이님이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앵이님 볼때마다 제 친구 별명이랑 똑같아서 움찔 거린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훈이의 츤데레는 세계 최강이죠bbbb
10년 전
독자26
저일지도몰라여...ㅎ....헿...설마?!!
10년 전
한강농구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은 안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
경수야 망설이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냉큼타렴
10년 전
한강농구
모르는 사람 차타지 말래쪄욤 쀼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면 작가를 죽이실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
나돜ㅋㅋㅋㅋ곱창ㅋㅋㅋ큐ㅠㅠㅠㅠㅠ먹고싶어ㅠㅠ그리고세훈이 이놈!ㅋㅋㅋ큐ㅠㅠㅠ누가 그렇게 귀여우래ㅠㅠㅠ
10년 전
한강농구
ㅠㅠㅠㅠㅠㅠㅠㅠ갑자기 이 시간에 저도 곱창이....하....안돼겠어요 이따 저녁에 친구들과 곱창먹으러 가야겠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우왕우왕 여주 완전 매력쟁이ㅋㅋㅋ능력자네여 ㅋㅋㅋㅋ 경수왜망설이는거야 !!!얼른타!!
10년 전
한강농구
모든 픽 속의 주인공들은 능력자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그 능력 가지고 싶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8
경수야!!나를 믿어 어서!!
10년 전
한강농구
그래 경수야!!!!!어서 믿고 타!!!!!!
10년 전
독자9
경슈야표정풀어 절대로 널 헤치지않을거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흉됴)
10년 전
한강농구
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흉ㅋㅋㅋㅋㅋㅋㅋㅋㅋ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빵 터지고 가네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
망설이지마 경수야 누가 납치한데? 나면 납치를 하겠지만 장어는 내가 아니야 그러니까 안심하고 타
10년 전
한강농구
장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타가 너무 맛있게 났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
우리경수왜망설이니ㅜㅜㅜㅜ해치지않아요ㅜㅠㅜㅜㅜㅜ훈이도타고민석이도탈건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한강농구
그러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겁이 많은가봉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경듀왜망설여!!! 뭔가 알고있지너!!! 는 다음편보면알겟져데헷
10년 전
한강농구
데헷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 답댓을 달아드리는 시간이면 다 읽으셨겠죠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왜여? 왜 망설이죠..? 흐흐ㅡㅎ
10년 전
한강농구
독자님 음흉해보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
아진짜귀엽닼ㅋㅋㅋㅋㅋ보쌈해가고싶네욯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한강농구
보쌈하면 먹을 수 있....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
여주 능력자!!!!!!!!!!세훈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굥수야ㅠㅠㅠㅠㅠㅠ오또카지ㅠㅠㅠㅠ귀엽쟈나ㅠㅠㅠㅠㅠ
10년 전
한강농구
ㅠㅠㅠㅠㅠㅠㅠㅠ뎨후니와 굥수는 새로운 귀욤의 아이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어후..작가님롱타임노씨롱롱타임노씨요ㅠㅠㅠㅠ아흡여전히이렇게설레네요...
10년 전
한강농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가 못나서 일주일만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여전히 설레시면 다행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ㅇ맘설이지마경수야............그나저나세훈이가기대다니...설레용
10년 전
한강농구
하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한테도 기대줬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팔찌에여!!!! 이런우연의일치! 오홋! 경수야왜망설이는거약! 베스트트롸이버라구~~~
10년 전
한강농구
팔찌님만 보면 제 손목에 채우고 싶...아니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철컹철컹 하게될듯 싶네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
찰캉찰캉ㅋㅋㅋㅋㅋㅋㅋㅋ전미자아니라능하하하핫 제가팔찌를좋아해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후니 넘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여주 능력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도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한강농구
사실 여주보다 아빠가 능력자예요bbbb
10년 전
독자20
하...밍소쿠랑곱창..나도..밍솤ㅇ...나도곱창...응??...내가사줄께..ㅎ
10년 전
한강농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랑은 안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
규야에요!!음.. 경수는 왜 고민하는걸까요ㅜㅜㅜㅜㅠ팬들한테 걸릴까봐?ㅜㅜㅜㅜㅠ모르겠다...
10년 전
한강농구
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 얘가 보기와는 다르게 겁이 많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잘 읽었습니다!! 재밌게 읽고 가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용!!! ㅋㅋㅋㅋ 모든 내용이 다 설렘!~
10년 전
한강농구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분 아까랑 똑같은 댓이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10년 전
독자23
경수야 왜망설여 오예하고 타야지1!! 역시 우리경수 신중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한강농구
그러니까 말이예요!!!!!신중할 필요가 뭐있어!!!!!!!
10년 전
독자24
오오오 ㅋㅋㅋㅋㅋ 여주가 부러워지는 순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한강농구
그럼 이제 여주에 빙의 하시면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
세후닠ㅋㅋㅋㅋ말투에서부터 기엽다...ㅋㅋㅋㅋ
10년 전
한강농구
세후니 긔요미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경수야 왜 망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납치라도 할까봐..?ㅋㅋㅋㅋㅋㅋㅋ 에이 내가 널 왜.......납치릉 안하겠닠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하지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앞으로도 누가 태워준다고 하면 절대로 가지마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
디오를맡은도경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근데 징어네 부자인가바여.
....집도 그렇고.. 수표에..차에...부럽다....

10년 전
독자29
얘들앜ㅋㅋㅋㅋ너네 연예인아니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역시 돌아다니기 좋아하는 엑서!!!!
10년 전
독자31
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여자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세후니머리....경수랑도마주치고ㅠㅠ백현이랑 찬열이랑 준면이랑 종인이랑은 언제마주친다ㅇㅛ??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기타 [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 10.26 16:18
[배우/남윤수] 너를 삭제, 알렉스 10.20 17:3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11 유쏘 10.14 23:54
기타 [실패의꼴] 애인이 돈을 먹고 튀었어요 한도윤 10.13 13:45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214 1억 10.10 00:05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115 1억 10.08 20:09
기타 [실패의꼴] 국민 프로듀서님 투표해주세요! 한도윤 10.07 00:0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초여름이기 때문에 한도윤 10.01 00:54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8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2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4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2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10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8 1억 05.01 21:30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7 13:18 ~ 11/27 13: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